irenetone의 등록된 링크

 irenet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키움 HTS 작은 화면세팅_맥북 13인치 [내부링크]

하나의 화면에서 효율적인 HTS 셋팅 정말이지 여러개의 모니터를 쓰지 않고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단타매매를 할 수 있을지 여러 고수들의 화면 셋팅 방법을 찾아보면서 나름의 최적화된 화면 셋팅을 찾게 되..

역직구 사업아이템 트렌드조사 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팬데믹으로 인한 곳곳에 수출 경로가 막히기도 하고 수출 수입이 지연되는 등 여러 어려움을 겪었지만, 온라인 마켓은 반사이익을 얻으며 활황인데요. 국내에서도 역직구를 통한 해외시장으로 많이 도전하..

지수 조정 시 어떤 버스를 타야 해? 인버스ETF 비교 [내부링크]

지수 조정 시 숏 선택하기 앞서 하락장에서 헷지하는 방법으로 인버스를 찾고 고르는 것에 대한 간략한 정리를 했고, 하락장에서 헷지 방법을 알아보자 ft. 트럼프 코로나확진 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코로나19 확진..

하락장에서 헷지 방법을 알아보자 ft. 트럼프 코로나확진 [내부링크]

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코로나19 확진이 판정되면서 희망적이던 미국 주가가 요동치기 시작했다. 아래는 인베스팅닷컴의 지수동향을 캡쳐한 것. S&P 500과 나스닥지수 특히 오일 천연가스 지수까지 큰 폭으로 일제..

[책리뷰] 거절당하기 연습 [내부링크]

거절이란 건 생각만해도 몸서리쳐질 때가 많죠? 한번에 성공하는 것이 꼭 좋은것도 아닌 경우도 있는데 말입니다. 이 책의 저자는 거절 프로젝트 같은 걸 진행할 정도로 새로운 시각으로서의 인간을 바라..

[책리뷰] 뇌를 단련하다 - 초긍정하는 법 [내부링크]

앞서 '퀀텀 독서법'을 읽고 배운 독서법도 연습할 겸 동시에 뇌에 대한 연구를 좀 더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에서 지금은 절판된 이 책을 골랐습니다. 정말 인생책이라고 할 만한 책들이 절판되는 경우가 많은 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