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daom의 등록된 링크

 irida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반갑습니다. [내부링크]

#좋은 것들은 이리 다 오라 세상을 살다보면 생각치 못한 일들이 참 많이 생겨나는데요. 이왕이면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면 좋겠는 마음에 블로그 이름을 이리다옴으로 정했습니다. #앞으로 제공할 것들 살아온 날..

쓰레기봉투 정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저는 쓰레기봉투를 살 때 10장씩 사서 쟁여두는데요~ 하나씩 꺼내쓰기 좋은 방법을 공유합니다! 쓰레기봉투 정리법 딱 사면 이 모습이죠. 매장에서 쓰는 쓰레기 봉투가장 큰 걸로 샀어요..50리터 사이즈 기준으..

부자가 되는 법 1편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방법 첫번째는 바로 절약하는 습관이다. 뻔한 소리하고 있네 라는 말이 들린다. 그러나 많이 벌어서 많이 쓴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지금부터 절약하는 습관을 가져야지 많이 벌었을 때도 쓸 곳만..

감정카드 [내부링크]

요즘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금쪽같은 내새끼입니다. 프로그램에 보면 아이들이 엄마를 때리거나 화를 내거나하는 이상행동(?)은 가끔 보면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기 때문이기도 한다고..

간헐적 단식의 장점 [내부링크]

요즘 18:6과 23:1을 번걸아 가면서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살빼려고 23:1 3일 연속으로 했다가 진짜 쓰러질 거 같아서 막 챙겨먹고 본래 폭식과 과식을 일삼은 식생활로 단식하기가 매우 힘들었어..

소개팅이나 선 볼 때 [내부링크]

성급하게 판단하지 않는다. 소개팅이나 선을 볼 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애매한 경우가 있다. 그럴 땐 3번 정도는 만나보고 그때 결정한다. 20대 초중반에는 그래, 이 사람이야!하는 느낌이 딱 오는 사람만 만..

현수막 제작하기! [내부링크]

이번에 현수막 제작할 일이 있어서 비즈하우스를 이용해서 현수막을 제작했습니다. 디자인부터 결과물까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 해보아용 제가 일하는 곳을 내비에 찍으면 주차장으로 안내를 해서 매..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 [내부링크]

성공 : 목적하는 바를 이룸 어떤 분야에서 특출나게 두각을 나타내며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알아보자. 바로 그것은 "꾸준히 한다"는 것이다. 자신이 해야하는 일을 매일 하는 거다. (또는 내가 원하는 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