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seden의 등록된 링크

 irised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끼리 끼리 목동사거리 메디컬스퀘어에서 상생을~~ [내부링크]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친목을 도모하는 것도, 행사를 하는 것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조심하게 된다. 가슴이 답답할 때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 청계천 산책은 잠시나마 행복을 안겨준다. 청계천에 잉어가..

규제에서 자유로운 목동사거리 메티컬 상가 분양 [내부링크]

지루하던 장마가 끝나고, 오늘은 상쾌한 한주를 출발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부동산 분양시장은 하반기 시작을 알리는 소식과 곳곳에서 분양을 알리는 광고, 그동안 정부의 부동산 규제정책의 혼돈 속에서 적응을..

1억의 3채의 비밀... [내부링크]

벌써 2020년도는 상반기가 지나고, 하반기가 시작되었다. 2020년의 하반기 시작, 1월1일 새해를 맞이했던 기분이 오늘 느껴진다. 새해 첫날엔 한해에 대한 설레임이 있었고, 오늘은 이제 6개월 밖에 남지 않았으니..

가평 현리 원룸은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 [내부링크]

현리 신축 원룸 임대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 혼자 살기엔 많은 방이 필요지 않다. 미혼·이혼등의 증가로 1인 가구가 2020년 6월 616만 가구이고 전체 가구수의 30%를 차지한다. 2천 명에게 혼자 사는 이유를 설..

오늘은 가평현리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 구경가는 날~~ [내부링크]

반가운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가평현리에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이 완공이 되어 입주를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가평 현리엔 그동안 원룸 건물은 있었어도 오피스텔은 처음으로 신축인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은 현..

전원생활과 사무실을 한 공간에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 [내부링크]

가평 현리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 중 B,C타입을 임차를 하시는 분들중에는 사무실과 주거를 한 공간에서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 실사용면적 16평에 계약면적 22평으로 방1과 거실, 화장실로 이루어져 있어 사무..

가평 현리 직장인을 위한 오피스텔 임대 [내부링크]

가평 현리에서 원룸을 구한다면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만한 곳이 없을 것이다. 풀옵션으로 갖추어진 곳은 많지만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 만큼 모든 가구를 통일하고, 시스템 붙박이장으로 구성은 된 곳은 없다...

가평 현리 그 곳에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이 있다 [내부링크]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은 현리터미널 도보3분거리에 있고 신축 첫 입주로 가평현리의 랜드마크건물이다. 삼안시티밸리 오피스텔 주변은 도보 10분이내의 거리에 금융기관, 우체국, 119안전센타, 파출소, 음식점,..

도랑치고 가재 잡고~~ e편한세상 시티 부평역 [내부링크]

e편한세상시티 부평역 오피스텔이 7월 11일 계약자에 한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계약도 하고 경품도 받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꿩먹고 알먹고, 누이 좋고 매부 좋고, 마당쓸고 돈 줍고,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경험은 열매를 맺는 씨앗이다... [내부링크]

그동안 다른 수도권 지역의 부동산 가격이 상승할 때도 움직임이 없던 인천 부동산 가격이 불붙기 시작한 시점에 정부의 6.17 부동산 대책 투기 조정지역 확대로 인천 부동산에 기름을 부었다. 어느 신문기사 제목..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이 곳을 방문하시는 모든분들 어쩌다 한번 생기는 행운을 찾기보다는 늘 함께하는 행복을 놓치지 마시길 기원합니다. 늘 좋은 인연들을 만나 성공의 날이 되시길 빕니다. 늘 감사하고 늘 웃는 날이 되길 빕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