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world2의 등록된 링크

 issue-world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2건입니다.

화성 8차사건 이춘재 [내부링크]

화성 8차사건 연쇄살인범의 용의자인 이춘재가 또 충격적인 자백을 해서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이춘재는 10건의 화성 8차사건은 윤모 씨가 범인으로 붙잡혀 2010년까지 감옥에 있게됩니다. 그런데 이제 와서 이..

전국체전 개막식 [내부링크]

올해로 100회째를 맞이한 전국체전이 서울 잠실벌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리게 됩니다. 전국체전은 1920년 11월 서울 배재고보 운동장에서 열린 '제1회 전조선 야구대회'로 시작했죠. 식민지 중에 펼쳐진 전국체전..

수현 차민근 결혼 [내부링크]

수현이 지난 8월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wework) 한국 대표 차민근씨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12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수현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측근들에게 결혼..

양택조 나이 [내부링크]

양택조가 할머니, 아버지를 병간호하던 시절을 회상하며 이야기는 시작되었죠. 9월 27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양택조는 잘난 자식이 좋다는 이만기에게 "살가운 자식이 최고다"고 반박했는데요. 이날 양택조는..

조민 인터뷰 [내부링크]

조민은 조국 법무부 장관의 자녀로 알려졌죠. 오늘(4일) 라디오 인터뷰에 출연할 예정으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2부 인터뷰 제1공장에는 '온갖 의혹과 거짓보도, 너무 잔인해.. 두 달째..

설인아 몸매 [내부링크]

설인아 몸매로 많은 화제를 받게 되면서 승승장구 하게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설인아는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버킷리스트를 밝히게 되며 화제가 되고있는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설인..

이보미 이완 결혼 [내부링크]

이보미 이완 결혼 '백년가약' 맺게되는데, 어떠한 일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보미 이완을 비롯 골프선수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에 대해 한 매체에서 알아보게되는데, 결혼소식으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

안규백 논란 정리 [내부링크]

안규백 국방위원장이 추석 연휴 가족과 제주 해군기지를 방문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안규백 국방위원장은 "왜곡 보도가 더 이상 반복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입장을 밝혔는데요. 안규백 국..

하재헌 중사 공상판정 [내부링크]

북한의 목함지뢰에 두 다리를 잃은 하재헌 예비역 중사가 논란 끝에 '전상' 판정을 받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재헌 '전상' 판정을 내린 박삼득 보훈처장은 2일 용산 서울지방보훈청에서 기자간담회를..

FA컵 염기훈 해트트릭 [내부링크]

FA컵 경기에서 염기훈 해트트릭으로 2019년 FA컵 결승에 오르게된 수원 삼성이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수원 삼성과 대전 코레일의 대결이였습니다. 염기훈이 속해 있는 수원 삼성은 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

김승현 열애 알토란 작가 [내부링크]

배우 김승현 열애설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인정은 하는데 결혼 이야기에서는 묵언을 하고 있습니다. 김승현을 아는 사람이 2일 오후 한 매체를 통해 알렸는데요 " '알토란' 작가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다가..

김진호 신곡 노래샘 [내부링크]

대한민국 싱어송라이터 김진호가 정규 앨범 신곡 '노래샘'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열광하며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김진호는 11월 1일과 2일 이틀간 서울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201..

김풍 결혼 [내부링크]

김풍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소식을 밝힙니다. "조용히 가려고 헸는데, 기사가 뜨는 바람에 알려야겠다"면서 "결혼한다. 저 김풍은 가지만 대 혼밥의 시대는 저물지 않는다. 자취 요리 만세!"라며 유쾌..

라디오스타 김응수 [내부링크]

'곽철용 신드롬'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응수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요즘 명대사 " 묻고 더블로 가 !" 장본인이죠. 김응수와 함께 박상민, 카더가든, 뱃사공이 '곽..

장용준 불법주차 음주운전 [내부링크]

장용준(가명 노엘)이 불법주차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죠. 음주에 이어서 반성을 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판에 또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9월30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장용준으로 보이는 남성이 27..

프로듀스x101 압수수색 정리 [내부링크]

프로듀스X101 의구심을 자아냈던 문자투표 조작 관련 의혹이 상당부분 실체로 되어가면서 파문이 일파만파 확산되고 있죠. 드디어 압수수색을 시작하네요.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안전과는 1일 '프로듀스X11' 투..

박나래 공식입장 활동중단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나래 측이 건강문제로인한 휴식을 공식입장을 전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있죠. 개인적으로 빠른 쾌유해서 다시 돌아와 웃음을 자아내줬으면 좋겠습니다. 박나래 소속사 관계자 입장 박나래의 소속..

박규리 송자호 열애 [내부링크]

걸그룹 카라(KARA) 출신 배우 박규리(31)가 7살 연하의 동원건설가 장손과 열애 중으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드디어 박규리도 연애를 하다니, 이쁜 연애하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한류를 이끈 대표적 걸그룹이라..

장신영 출산 이혼 [내부링크]

장신영, 강경준의 소속사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장신영이 지난달 29일 둘째 아들을 출산 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혀져 화제를 사고 있다. 장신영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

녹두전 장동윤 [내부링크]

장동윤이 출연하는 녹두전에서 장동윤이 과부촌에 입성했다 여장을 한 모습도 공개됐는데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녹두전' 2회에서는 전녹두(장동윤)이 암살자들을 쫓아 과부촌..

홍정욱 딸 마약 [내부링크]

홍정욱 딸 마약 밀반입 한나라당 의원 출신인 홍정욱 전 헤럴드 회장의 딸 홍모 씨(19)가 국외에서 마약을 밀반입 하려다 공항에서 적발이되어 큰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유력인사 자제의 마약 적발이 알려진 건..

곽철용 명대사 묻고 더블로 가 [내부링크]

배우 김응수가 연기한 '타짜'의 곽철용의 명대사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죠. 최근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개봉하면서 27일 그가 '타짜1'에서 연기했던 곽철용이 인터넷 상에서 명대사로 재평가를 받고 있..

류담 다이어트 이혼 꽃길만 걸어요 [내부링크]

류담이 꾸준한 다이어트로 배우로 복귀하게됩니다. '잔소리 대마왕' 전업 주부로 변신하여 그간 쌓였던 연기 갈증을 제대로 풀 예정입니다. 류담은 KBS1 새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 출연을 확정, 잘 삐치는..

심진화 시험관 시술 [내부링크]

9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2세 갖기에 돌입한 김원효와 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이날 방송에서 부부는 그동안 아이를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음을 고백했..

박연수 카톡 공개 고소 [내부링크]

배우 박연수은 자신의 SNS에 사칭범에 대한 카톡공개를 해서 관심이 몰리고있는 상황이죠. 예전부터 계속 사칭범이 계속 카톡을 보내, 자신보다는 자신의 아들과 딸들이 피해볼까봐 겁난다고 밝혔다. 박연수..

같이펀딩 유인나 몸매 [내부링크]

유인나 같이펀딩 출연 배우 강하늘이 ‘같이 펀딩’에 출연한 이유로 유인나를 꼽아서 화제가 되고있다. 29일 방송된 MBC ‘같이 펀딩’에서 강하늘이 유인나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강은비 다이어트 근황 [내부링크]

방송인 출신 아프리카 BJ 강은비가 다이어트 후 근황을 전해 사람들을 깜짝놀래키고있다. 강은비는 29일 자신의 SNS에 "포샵안했다. 한 달 만에 11kg 다이어트해서 얼굴살이 없어졌다. 그리고 요즘 잠을 못 자서..

유재환 다이어트 [내부링크]

유재환 이슈 '전참시' 유재환이 32kg 감량 후 달라진 모습을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밤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32kg 감량에 성공한 유재환, 다이어트에 푹 빠진 오대환과 매니저의 모..

날녹여주오 지창욱 원진아 [내부링크]

28일에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지창욱과 원진아는 냉동인간이란 독특한 소..

지코 천둥벌거숭이 [내부링크]

래퍼 지코가 신곡 '천둥벌거숭이' 뮤직비디오에서 회사 대표 컨셉으로 나오게됩니다. 지코는 어떤 음악성을 보여줄지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죠. 27일 지코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THINKI..

이홍기 입대 [내부링크]

FT아일랜드 이홍기 입대를 앞두고 있어 소감을 전하게 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입대 소식에 이홍기의 팬들은 아쉬움을 호소하고 있다. 이홍기는 26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진행된 뮤지컬 '사랑했어..

BTS 제이홉 베키 지 치킨 누들 수프 [내부링크]

BTS 제이홉과 베키 지 '치킨 누들 수프' 음원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미국 유명가수 베키 지와 함께 작업한 '치킨 누들 수프' 음원을 발표했다. '치킨 누들 수프'는 제이홉이..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 프로포즈 [내부링크]

박은영 아나운서가 결혼식 당일까지 열심히 일하는 모습때문에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오히려 박은영 결혼이 당일인데 일하는 모습에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을 앞둔 27일 KBS 쿨FM '박은영의..

버닝썬 윤총경 경찰청 압수수색 [내부링크]

검찰이 '버닝썬 사건'에 연루된 것으로 알려진 윤모 총경과 관련해 경찰청을 드디어 압수수색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박승대 부장검사)는 27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경찰청 등에 검사와 수..

배윤정 재혼 결혼 이혼사유 [내부링크]

안무가 배윤정 재혼소식으로 현재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배윤정은 결혼식을 올리며 우리에게 소식을 전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배윤정 재혼 결혼식은 26일날 하게되었는데요. 배윤정의 남편은 스..

소지섭 자백 컴백 [내부링크]

배우 소지섭이 영화 '자백'(감독 윤종석) 출연을 확정이되어, 1년만에 컴백을 알리게되어 큰 화제를 몰고있는데요. 컴백 하기까지 1년이 걸려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죠. 소지섭의 소속사 피프..

서수연 아들 공개 [내부링크]

배우 이필모 서수연 아들 공개로 큰 화제를 사고 있는데요. 득남을 하게 되어 기분이 좋은 서수연과 이필모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서수연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딸꾹질 선수 이담호”라는..

송영학 사망 [내부링크]

고 배우 송영학 사망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각종 공연에서 종종 봐왔던 배우인데, 정말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앞서 26일 오전 송영학 사망 소식은 지난 24일에 사..

오윤아 몸매 다이어트 [내부링크]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오윤아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어떤 다이어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윤아는 다이어트에 꽂혔던 과거를 놓는..

조관우 빚 15억 [내부링크]

가수 조관우가 우여곡절 많은 인생 이야기를 공개가 됬는데 빚이 15억이 있다며 밝혀 큰화제가 되고있는데요.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마이웨이'에서는 가수 조관우의 우여곡절 많은 인생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악동뮤지션 항해 컴백 [내부링크]

그룹 악동뮤지션이 2년 만에 컴백, 본격적인 '항해'에 나서게 되는데요. 악동뮤지션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를 공개를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악동뮤지션컴백 D-DAY..

원빈 해명 은퇴 [내부링크]

원빈이 배우 언급 지양 요청 논란을 해명하며, 논란을 일단락된 가운데 다시 한 번 그의 복귀에 대한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원빈 해명을 위해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24일 MBN스타에 "브랜드의 입장..

이창명 복귀 좋은친구들 [내부링크]

방송인 이창명씨가 다시 한 번 복귀를 시도 하시는데요, KBS2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의 MC로 활약한 코미디언 이창명이 다시 한번 빛을 볼 수 있을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이창명씨는 지난 9..

노유민 딸 노아 병 [내부링크]

NRG 출신 노유민이 카페 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 딸때문이라고 밝혀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노유민의 딸 노아가 병에 걸려서 어쩔 수 없이 시작했다고 밝히게 됩니다. 9월 24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

김철민 구충제 폐암 [내부링크]

폐암 투병 중 "살고싶다"는 말로 안타까운 심경을 전한 개그맨 김철민이 ‘구충제 치료법’을 시도해보겠다고 전했습니다. 김철민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존경하고 사랑하는..

홍종현 군대 입대 [내부링크]

배우 홍종현이 군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하게 되는데요. 또 아쉬운 소식으로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드라마가 종영을 앞두고 있어서 네티즌의 아쉬움을 사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KBS2 주말 드라마인 '세..

홍선영 다이어트 전 후 근황 [내부링크]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열혈 다이어트 인증샷을 공개가 되어 큰 화제를 몰고있는데요. 과연 어떻게 뺐는지 궁금을 사고 있는 홍선영. 홍선영은 24일 자신의 SNS에 "달밤에 체조. 자전거 30분 타고 러닝머..

한민관 고소 김두영 [내부링크]

개그맨 한민관이 김두영을 고소하겠다고 말해서 큰화제를 몰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사건때문에 김두영을 고소를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는..

권다미 김민준 결혼 웨딩화보 [내부링크]

10월에 결혼하는 김민준,권다미 커플의 동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웨딩사진인데 화보처럼보이는 효과까지 나오는 커플의 사진들을 보면 마냥 부럽기만합니다. 권다미 씨는 23일 자신의 인스타..

김래원 다이어트 낚시 냉장고를 부탁해 [내부링크]

23일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배우 김래원과 강기영이 찾아온다. 이번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낚시꾼' 김래원이 귀한 생선들이 가득한 냉장고를 공개하는데요.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

슬리피 ts 엔터네인먼트 소송 [내부링크]

래퍼 슬리피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결별했지만, 여전히 계약 분쟁이 계속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왜그런지 한번 알아보도록하자. 슬리피는 지난 4월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에 이어 5월 전속계약효력정..

김명민 단상병 이순신 영화 [내부링크]

지난 22일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는 김명민, 김인권이 게스트로 출연해 통영으로 역사 여행을 떠났다. 김명민은 단상병에 걸렸다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명민은 이날 "KBS1 드라마 '불멸의..

김제동 라디오 하차 최욱 [내부링크]

김제동이 '굿모닝 FM' 라디오 하차 소식을 직접 알립니다. 후임은 방송인 최욱이 맡을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큰 화제를 몰고 있는데요. "왜 하차하는 것 일까" 라는 네티즌의 반응입니다 오늘(23일) 방송 분에서..

정준하 근황 가게 미우새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가 김희철 정준하가 출연함으로 단짠단짠 웃음과 감동을 주며 2주 연속 2049 시청률 주간 예능 1위 자리에 오르게됩니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2049 시청률에서 주간 예능..

장나라 이상윤 집사부일체 VIP [내부링크]

22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 친구들이 직접 사부로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우정 여행'특집이 나왔는데 이상윤의 친구 장나라가 나와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멤버..

우혜미 사망 사인 보이스코리아 [내부링크]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 우혜미가 세상을 떠나게됩니다.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이틀 전부터 지인들의 연락이 닿지 않은 우혜미는 전날 밤 마포구 망원동 자택에서 숨진 채 지인과 경찰에 발견됐다. 사망한 정..

도티 유튜브 집 수입공개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에 도티가 출연하여 집공개를 했는데,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있다. 도티와 유병재 매니저의 일상이 그려졌다. 먼저 도티의 집을 들른 유병재 매니저는 "혹시 여기 방 하나 남는 게 있냐. 저와..

지민 알렉 벤자민 러브콜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미국의 천재 신예 싱어송라이터 알렉 벤자민(Alec Benjamin)이 최근 중국 매체 OWhat 인터뷰에서 “방탄소년단 지민과의 콜라보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알렉 벤자민은 이번..

명반병 번아웃증후군 쌈디 [내부링크]

'일로 만난 사이' 프로그램에서 쌈디는 음악을 향한 완벽주의 때문에 명반병과 번아웃증후군을 앓았음을 털어놔서 현재 큰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일일 KTX 열..

배명호 결혼 여자친구 얼굴 [내부링크]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사랑 받은 이종격투기 선수 배명호가 결혼한다. 21일 본지 취재 결과, 배명호는 오는 11월 9일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배명호 선수는 본지에 "오랜 기간 만난 여자친구..

배가본드 이승기 수지 시청률 [내부링크]

첩보 액션 멜로 블록버스터 ‘배가본드’가 이승기와 배수지의 활약으로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60분을 순삭 시키며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완전히 장악을 했습니다. 시청률 또한..

전보람 전우람 근황 [내부링크]

전보람은 박원숙과 이야기를 나누며 "엄마가 건강하길 바란다"면서 "엄마는 누가 봐도 힘이 없으셨다. 외부 활동을 하지 않으시는 분이었다. 그래서 걱정이 많았는데 요즘 엄마가 달라진 모습에 많이 도와드리고..

박유천 세금미납 황하나 마약 [내부링크]

20일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오는 23∼25일 공매포털 온비드를 통해 압류재산 1467건(2368억원 규모)을 공매한다고 20일 밝혀졌습니다. 여기에는 박유천 소유 강남구 삼성동 삼성 라테라스 1302호(전용면적..

권나라 동생 몸매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권나라, 권아영, 권연재 세 자매의 '현실자매'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권나라가 첫 출연했는데요. 이날 성훈의 유행어 '말~이~죠~'가 다시 화..

유승준 파기환송심 [내부링크]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43) 측이 미국 시민권 취득에 대해 병역 기피를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어서 큰 화제를 몰고있는데요. 20일 서울고등법원 행정10부(한창훈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이예림 성형 전후 몸매 다이어트 [내부링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이경규 딸 이예림이 청순한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이예림은 16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두 명의 지인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지난해 이예림은 종합..

김생민 근황 [내부링크]

김생민 소속사인 SM C&C는 20일 "현재 김생민이 운영중인 팟캐스트 '영화 들려주는 김생민입니다'는 공식적인 방송 복귀를 의미하는 건 아닙니다. 다만 팟캐스트를 오픈하게 된 만큼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의 초..

제시 공항패션 해명 [내부링크]

제시는 20일 태국에서 열리는 'K-crush 콘서트'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태국 방콕으로 출국했습니다. 래퍼 제시가 공항에서 보여준 짧은 하의의 패션에 논란이 되고있는데요. 제시는 20일 SNS(사..

현아 퍼포먼스논란 몸매 [내부링크]

현아는 지난 19일 한 대학교 축제에서 자신의 히트곡인 '립 앤 힙', '빨개요', 'Bubble Pop'등의 무대 선보였는데요. 이날 검은색 티셔츠에 실크 소재의 치마를 입고 무대를 서게 됩니다. 현아는 공연 도중 갑..

피임약 생리 미루기 주기 바꾸는 법 [내부링크]

피임약 생리 미루기와 피임약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여행 준비전이나, 여름에 물놀이를 마음 편하게 하고 싶은데, 가는 날이 생리라면 정말 여성분들은 많은 걱정을 하게 되죠. 그래서 피임약으로 생리를 미루..

압수수색 윤석열 검찰총장, 국민의 칼잡이? [내부링크]

현재 조국 법무구 장관 후보자와 가족들을 둘러싸 각종 비리들과 의혹들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검찰이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명령 하달은 검찰총장인 윤석열 지시가 있었다고 하여 큰 화제를 일으키..

손승원 음주운전 뺑소니, 군면제? [내부링크]

배우 손승원씨가 음주운전 뻉소니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심지어 무면허, 음주운전 사고 및 도주 혐의를 받고있으며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 받아 배우 손승원는..

고진영 프로 세계 랭킹1위,노보기 행진! [내부링크]

고진영은 한국시간 25일 캐나다 마그나 골프클럽에서 열린 미국 여자 프로골프 CP 여자오픈 3라운드에서 버디7개를 쓸어담아 7언더 파65타를 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중간합계를 해본 결과 18언더파 198타를..

일본인 여성 폭행한 대한민국 남자, 나라간 불화 심각 [내부링크]

글쓰기에 앞서 일본인 여성분에게 제가 사과 드리고싶습니다. 좋은 추억으로 남았어야할 여행을 최악의 여행으로 되셨을텐데.. 제가 다 부끄럽고 대한민국 남자로써 죄송하다는 말 먼저 올리겠습니다. 정말정말 죄..

안일권 싸움? 줄리엔강의 첫인상, 연예계 싸움3대순위 [내부링크]

22일 오후에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줄리엔강과 안일권이 특별 출현을 했습니다. 방송인 줄리엔강이 개그맨 안일권의 첫인상에 대해 언급을 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줄리엔강은"안일권에 대한 이..

경찰 동료부하 폭행? 처벌은? [내부링크]

지난 5월 술에 취한 남성 경찰이 동료 부하인 여성 경찰의 얼굴을 수차례 폭행을 하여, 누리꾼들의 인상을 찌푸리게 만들었는데요. 그 사건이 묻혀가는 갈때쯤, 처벌에 대해 자세한 언급을 하지않았지만 결과가 나..

다비치 가족사진 휴지?감자? [내부링크]

실시간에 올라와있는 다비치 가족사진은 도대체 무엇일까? 강민경이 지난 5월에 자신의 sns계정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다비치 가족사진'이라고 올렸는데, 다비치의 멤버 이해리와 반려견이랑 함께 사진을 찍었..

왼쪽 눈떨림 원인 똑바로 알고 해결하자 [내부링크]

" 아침에 일어났는데 왼쪽 눈 떨림 현상이 일어나는데 원인은 뭔가요? " 아침에 일어나서 양치질부터 하는데, 왼쪽 눈이나 오른쪽 눈에 떨림현상이 있으신적 있지않으신가요? 부르르 떨리고, 뭔가 기분이 찜찜하..

kbs 온에어 편성표 확인하기 [내부링크]

집에 TV가 없을때나, 밖에서 KBS를 보고싶을때, KBS온에어로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KBS에서 무료로 진행하기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지금 하고있는 채널을 바로 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권연벌레 퇴치법 나타나는 원인 알아보자 [내부링크]

" 필자인 저도 권연벌레에 물렸습니다. 저희집 강아지도 물렸습니다. 짜증이나서 권연벌레 퇴치법 나타나는 원인 알아보겠습니다. " 자고 일어났더니, 왠팔에 이상한 벌레가 붙어있길래 떼어냈더니 이렇게 뾰루지..

초파리 없애는 법 4가지 법 트랩만들기! [내부링크]

" 여름만되면 주방이나 거실, 방에 날라다니는 초파리들! 진짜 잡아도 잡아도 계속 나오는데 도대체 초파리 없애는 법이 있을까요? -> 총4가지 방법으로 트랩만들기! 따라만해도 효과100% " 한 여름에 나타나는..

쿠쿠티비다시보기 불법? 한번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들 보고 싶은 무료티비다시보기, 영화무료로보기 등 많이들 검색하시는데, 그만큼 tv에서 하는 프로그램들의 영향을 받고있는 시대에서 살기때문입니다. 드라마로 인해 자신이 경험하지 못 했던것들, 설레임,떨..

2019 제부도 물때 시간표 총정리 [내부링크]

" 바닷길이 열리는 아름다운 자연의 경관을 뽐내는 멋진 섬 제부도 " 제부도는 "저비섬" 또는 "접비섭" 이라고도 불리는데요. 하루에 2차례씩 바닷길이 열린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아무것도 모르고 갔다가는 구..

2019 광복절 특선영화 편성표 이것도 한다고? [내부링크]

" 8월 15일 광복절 특선영화 어떤게할까? 편성표와 어떤 영화들이 하는지 알아보자! " 1945년 8월 15일 우리가 일본에서 해방된 날인 광복절입니다. 임시정부 법통을 계승 한 대한민국 정보수립을 경축하는 날입..

근로계약서미작성벌금 나도 내는가? [내부링크]

" 근로계약서미작성 벌금은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근로자인 저도 내는걸까요? " 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시는데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근로계약서 왜쓰는가? 다들 보통 회사나 알바로 취직하였을때 보통 근로..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당첨 매우간단 [내부링크]

항상 우리의 웃음을 책임져주는 코미디빅리그! 일요일 오후 07:45 분에 방영을 시작하는데 벌써 8년차에 접어들고 있네요.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언' 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을 하는 프로..

알바비 미지급 신고 해야할까?말아야할까? [내부링크]

살아가는데에 있어서는 '돈'은 정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다들 땀흘려서 번 돈으로 악착같이 모아서 사고 싶은 것도 사고, 누군가에게 선물도 해줄 수도있습니다. 허나 그 돈을 받지 못한다면? 얼마나 억장이 무..

2019년 출산장려금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계속 떨어지고 있는 '출산율 저하' 대한민국에서 심각한 문제로 삼고있는데요. 출산 장려들을 위해 정부에서 여러가지 방안들으 제시하며 도입을 했으나, 그래도 현저히 떨어지고 있는 출산율. 허나 이번 2019년..

탑텐광복절티셔츠1945 완판!? [내부링크]

2019년 8월 15일 광복절이신건 다 아실겁니다. 1945년 일본에서 해방된 것을 기념하면서 대한민국 정부수립이 된날이죠. 더군다나 현재 일본 불매운동으로 인해 광복절이 조금 더 와닿게 느껴지시지 않으신가요?..

IPINSIDE LWS AGENT 끼치는영향 [내부링크]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거나, 바이러스에 걸리게되면 제일 먼저 체감상 느끼는 것이 바로 속도입니다. 속도는 CPU에 따라 느렸다 빠르다 그러는데,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은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광명동굴 레인보우팩토리 입장료할인받는법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에 가족들과 시원하게 나들이 할 수 있는 광명동굴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핵심적인 레인보우 팩토리와 입장료 할인 받는 방법이나, 근처 맛집들을 싸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세세하게 살펴보겠습니..

휴면예금찾아줌 깜빡한 돈 환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이 저축을 했다는 사실들을 몰라 방치해두는 경우가 있지않은가요? 게임으로 예를들면, 장기간 게임접속을 하지 않으면, 휴면계정으로 바뀌는 것과 똑같습니다. 깜빡한 저축 휴면예금찾아줌 으로 어떤 저축을..

배그사운드부스터 발소리증폭 하는 방법 [내부링크]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기는 배틀그라운드! 이제는 대한민국에서 서든어택을 이어 흥하고 있습니다. 잘하는 방법과 센스를 늘리는 방법들을 많이 찾아보시는데 오늘은 배그 실력에 60프로는 잡고있는 발소리 사운드!..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핵심만 뽑았다 [내부링크]

1998년 3월에 출시하게된 스타크래프트! 그 인기는 실감도 못 할 정도로 국민을 대표하는 게임이 되어버렸는데요. 20년이 지난 지금도 즐기는 유저들도 있습니다. 옛날 인기에 비해 피시방 점유율은 낮지만 그래도..

바운스어택3.1.2 최신게임하기 [내부링크]

컴퓨터는 켰는데, 할건없고 지루한 시간들은 보내고싶을때 플래시 게임들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바운스어택3.1.2 최신버전게임을 가지고왔습니다. 혼자서도 플레이가능하고 옆에 친구가 있다면 재미를 2배..

모스부호번역기 기생충 감독도 사용하는?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보셨나요? 영화에서 매우 중요하게 역활을 하고있는 모스부호! 1844년에 완성한 전신 기호인데, 발신 전류와 긴 전류만 있으면 문장을 구성하여 전송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부호입니다. 통신에서 제일..

2019 롤챔스 서머 LCK일정&순위 [내부링크]

2019 롤챔스 LCK 서머 현재 아주 핫하게 오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무더운 여름날에 펼쳐지는 LOL 게임대회, 핫하고 핫한 만큼 많은 플랫폼에서도 중계를 하기도 합니다. 현재 SKT가 가장 유력한 후..

INILINE CROSSEX SERVICE 삭제할까? [내부링크]

현재 시대에서는 항상 우리는 개인정보들이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바로 IT시대이기 때문입니다. 컴퓨터나 핸드폰에 개인정보들을 적어다니거나, 중요한 메모를 적고 24시 항상 소지..

2019 MGMA 라인업, 방탄소년단 대상? [내부링크]

2019 mgma (M2 X GENIE MUSIC AWARDS)가 서울 올림픽 공원 경기장에서 8월1일에 개최가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아이돌들이 대거 출현을 해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로 진행이 되었는데, 아티스트..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혈압주의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하게 혼자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가지고왔습니다. 바로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게임인데요. 집에서 혼자 시간보내거나, 심심할때하면 이만한 소소한재미는 없더라구요. 저도 간혹 옛생각에 빠져서 즐..

마동석 국적으로인해 군대를? [내부링크]

요즘 매우 떠오르고 있는 영화배우 '마동석' 출연하는 영화는 한번도 못 봤어도, 한번은 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엄청 유명한 배우가 되었죠. 미국에서 헐크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마동석이 존재한다 라고 말 할..

WIZVERA PROCESS MANAGER 삭제&끼치는 영향 [내부링크]

우리 일상속에서 항상 바이러스가 침투하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항상 노출되어있는 상태라서 침투하기도 쉽답니다. 한번 침투하게되면 꼭꼭 숨어있어서 찾기도 힘든데, 요즘은 백신 프로그램들이 너무나 많아..

에어팟 1세대 2세대 차이&구분법 [내부링크]

아이폰을 사용하고계시는 유저분들에게는 에어팟이 필수가 되어버렸죠. 일명 콩나물이라고도 부르는데 디자인면이나 애플이라는 제품만으로도 사람들은 열광을 합니다. 에어팟1을 이어 에어팟2가 출시가 되었는데..

런3 게임하기 집중과인내필수 [내부링크]

요즘 부쩍 플래시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플래시게임에서도 인기가 많은 런3게임하기 한번 알아보려고합니다. 게임을 즐기는 저로써 플래시게임 정도야 라고 했는데 런3 게임하기를 해봤는..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사용처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를 소지하고 있는데, 잔액조회와 사용처에 대해서 많이들 헷갈려하시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씁니다. 18년보다 19년도에는 더 많은 혜택들이 있으..

레바의모험 3.0 게임하기 약간의 꼼수버전 [내부링크]

요즘 부쩍 플래시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옛날의 게임들이 그리워져서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레바의모험 3.0 게임을 한번 가지고 와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소소하게 즐기는 편이더라구..

2인용감옥탈출게임하기 친구랑 싸움주의 [내부링크]

컴퓨터 시간 때 몰래하는 플래시게임이 정말 스릴있으면서도 재밌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친구들이랑 몰래 하다가 선생님한테 걸려서 강제로 컴퓨터가 꺼지고는 했는데요, 시간가는 줄 모르는 2인용감옥탈출게임..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플래시게임의 종점! [내부링크]

테트리스는 1984년에 만들어진 사실을 아셨나요 ? 처음에는 비디오게임으로 나와서 열풍을 일으켰답니다.매우간단한 게임이며 도형으로 벽돌을 꽉채우면서 없애면서 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현재기준으로 2019년 7..

kahoot it 카훗잇 도대체 뭘까 회원가입&사용법 [내부링크]

요즘 선생님들이나, 학생들에게 핫하고 핫한 kahoot.it 카훗잇 알고계신가요? 요즘은 정말 100에90 이면 인터넷을 사용을 하는데, 숙제나 과제들을 선생님들이 만들고 학생들은 선생님들이 준 과제나 숙제들을 풀..

페북 연애중 올리는 방법 타임라인 공개설정 1분안에 해결 [내부링크]

페이스북을 활동하다가 보면 연애중 이라는 타임라인이 뜨게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겠다면 제가 간단하고 상세하게 페북 연애중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 한 타임라인 공개설정 까지 나만보거나..

2019년근로기준법연차 어떻게 바뀌었을까? [내부링크]

많은 직장인들이 2019년 근로기준법 연차에 대해 잘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연차도 쓸줄 아는 사람이 효율적으로 쓴다는 사실! 한번 어떤 기준이고, 어떻게 써야하는지 모르신다면 끝까지 한번 읽어주시고 꿀팁들..

궁수의전설버그 느린발사체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모바일게임이 대세인 만큼 간편하고 재밌는 게임들이 너무 많은데요, 특히 핫하고 핫한 남녀노소 모두다 즐길 수 있는 바로 그 게임 궁수의전설 버그 느린발사체에 대해서 말하기전에 도대체 무슨게임이길래..

자두청 만들기 보관법과 에이드까지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무척이나 무더운 날씨을 시원하게 보내버릴 자두청 만들기를 해볼건데요, 만드는 방법도 매우 간단해서 따라하기도 쉽답니다. 보관하는 방법이랑 에이드까지 만드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만드는 시간..

공인인증서 없이 2019년 4대보험 계산기로 확실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상적인 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은, 다들 4대보험을 들어야하는 의무를 가지고 있는 사실은 다들 아시는 상식중에 상식입니다. 월급을 받을 때 4대보험비가 빠져나가는 지출을 보시면 마음이 아프시지않나요? 얼마..

2019 창경궁 야간개장과 예매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창경궁 야간개장과 함께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역시 여름에는 저녁에 가족들과 나들이하는게 제일 최고인것같아요. 아니면 연인들이랑 드라이브로도 가기도 좋고, 여름저녁 선선..

호텔델루나 총정리 인물관계도 OST 시청률까지 [내부링크]

요즘 정말 볼 드라마 없으시죠 ? 하지만 오늘부터 볼 드라마가 생겼습니다. 드라마계의 맛집! TVN 호텔델루나를 총정리 해드릴려고합니다 현재 최고의 시청률까지 자랑하고 있는 호텔델루나, 7월21일에 나온 OST..

프로듀스x101 순위 김요한 나이와 인스타사진 [내부링크]

요즘 핫하고 핫한 프로듀스x101 오디션 프로그램, 드디어 1위가 발표가 되었는데요, 1순위인 김요한의 나이와 인스타 사진들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정말 치열한 경쟁 속에서 혹독하게 살아남아 당당하게 1위를..

일본 불매운동 노노재팬 리스트와 대체상품 총정리! [내부링크]

일본 불매운동이 도대체 뭐길래 !? 이렇게 소란들일까 ?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고있는데, 도대체 그게 뭔지 같이한번 알아봅시다. 알겟되는 순간 왜 이런 운동이 일어나는지 여러분도 꼭 알고 참여해주시고 리..

밴쯔 구형 6개월 기소 어떻게 된건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남들에게 보여지는 인터넷방송에서 큰 팬을 가지고 있는 밴쯔, 먹방이라는 컨텐츠로 사람들에게 수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현재는 말 한마디한마디가 엄청난 여파를 불러올정도로 큰 인물인데요. 그런 밴쯔가..

옥탑방 리코더와 피아노 악보 바로확인하기 [내부링크]

옥탑방 연주를 하고 싶은데, 악보가 없어서 못하신다면! 아주 잘 오셨습니다. 오늘은 옥탑방 리코더와 피아노 악보를 동시에 알려드릴 생각이고 마지막에는 초보자들도 쉽게 하실 수 있도록, 악보없이 부를 수 있..

2019 미스코리아 진은 과연 어떤미모를 가졌을까? [내부링크]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끝이 났습니다. 미스코리아의 진은 과연 누구일까요? 진의 주인공이 되었지만 좀 화제가 되고있는 인물과 연관이 있기에, 웃을수도 울지도 못하는 웃픈상황이라고 생각이됩니다. 그럼..

2019 프로야구 순위 그리고 중계 보는 방법! [내부링크]

지금 현재 2019 프로야구 시즌!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고 환호하는 더운지도 모르고 응원하는 사람들! 관객으로 가서 못본 사람들을 위해 2019프로야구 순위 그리고 중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더운날 응원..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19년최신버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최고 열풍은 카카오톡이 있다면, 중국에는 위챗(Wechat) 이라는 어마어마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중국에서의 결제대행기관의 1분기 전체 모바일 결제 액수 가운데 33%로 자리 잡고있다. 한국에서 위챗을..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친구랑함께하기 [내부링크]

학창시절 친구들이랑 심심하면 컴퓨터실에서 플래시게임을 자주들 하셨지않나요? 선생님 몰래하다가 혼나기도하고 벌점 받기도하고 그래도 친구랑 함께 몰래 즐기는 그 맛에 게임을 하기도 했죠, 아무리 선생님 몰..

2019년 초복 중복 말복 언제인지 알아보자 !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을 날려주는 우리의 보양식 삼계탕! 다들 드실 준비들 하고 계신가요? 7월 중순에 들어가게되면 무더운 여름날씨가 시작인데, 삼계탕이 생각나는 날씨죠 삼계탕을 언제먹어야하는걸까? 언제든지 먹을..

오마에와 모 신 데이루 유행어 모르면 아싸 [내부링크]

오마에와 모 신 데이루 라고 아시나요? 모르면 당신은 아싸 요즘 10대 20대층에서 제일 활발하게 쓰이고 있는 유행어 인데요, 요즘 정말 많은 신조어들과 유행어들이 많이 나오고있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많이 쓰..

앗살라말라이쿰 뜻 유행어 파헤쳐보자! [내부링크]

요즘 세대의 트렌드는 역시 신조어와 유행어가 아닐까 라고 생각이 들정도 많은 단어들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앗살라말라이쿰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도대체! 왜! 뭐만하면 앗살라말라이쿰 이라고 하는 걸..

망고스틴 까는 법 과일의 여왕이라 불리는 이유! [내부링크]

망고스틴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여성들에게 좋아 과일가게에 가서 사려고해도 품절이라 구하지도 못한다는데.. 과일의 여왕이라고 별명을 가지고 있는만큼 구하려고해도 품절이고 다른 과일보다 비싸기도 비싸고..

페북 차단 확인법 부글부글 너가 감히 나를? [내부링크]

SNS시대! 페북 차단 확인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상대방의 활동을 꾸준히 보다 어느날 갑자기 그 사람의 피드,소식 들이 안보이는 경우 있으신가요? 혹시 그 사람과 안좋은 일에 연류가 되었진않나요? 그래서 차..

모바일 멜론 해지방법 달마다 나가는 비용 2분만에 해결! [내부링크]

항상 매달 나가는 지출 어디서 나가는지 모르셨으면 필독! 멜론을 이용하지않는데 매달 나가는 멜론 이용권 6,600원이 매달 나가는데 1년을 모으게된다면 79,200원이라는 사실! 적으면 적고 많으면 많은 금액인데..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이렇게나 쉽다고? 간단하잖아! [내부링크]

순간접착제 다들 손에 묻거나 옷에 묻은 적이 있으시지않나요? 저는 손에 묻어서 물로 씻어내려도 계속 남아있고.. 옷에 묻은지도 모르고 다른 곳에 접촉했다가 옷감이 찢어지는 경우들도 있답니다..ㅠㅠ 그래서..

끝말잇기 한방단어 지피지기 백전백승 ! [내부링크]

친구들과 간단하게 하고, 때로는 내기를 걸어 게임하기도하는 끝말잇기 게임! 대한민국 누구나 한번쯤은 해본 게임! 지피지기 백전백승이라고 상대를 알면 100번중 100번은 이긴다! 바로 끝말잇기 한방단어들을 가..

롯데리아 지파이 꿀조합과 매장위치 현직 알바생이 알려드립니다 ! [내부링크]

현직 투잡으로 진행하면서 롯데리아 알바하고있는 평범한 알바생입니다. 롯데리아 지파이? 그게 도대체 뭐지? 파는 곳은 어디야? 하시는 분들은 꼭 필독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직 알바생이 알려주는 지파이의 꿀조..

2019 인싸용어 현인싸들의 현황 그리고 자주 쓰는 인싸용어정리!! [내부링크]

다들 보이루 제곧내 !! 다들 알아들으셨나요? 보이루는 유튜버 보겸(유튜버)+하이루이고 제곧내=제목이곧내용 이라는 뜻입니다 못 알아들으셨더라면 당신 핵 아 싸 요즘 인싸들이 되려고 노력들하시는 우리의 아싸..

페이스북 비활성화 푸는 법 간단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갑자기 페이스북이 비활성화 된적이 있으신가요? 비활성화 푸는방법을 모르시겠다구요? 그래서 준비한 페이스북 비활성화 푸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푸는 법을 알아보기 전, 페이스북 비활성화가 하루아침..

생리 빨리 끝내는 법과 빨리 하는 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여성의 대부분의 경우 한 달에 한 번씩 하는 생리 때문에 많이들 힘들어하는데 그 생리를 빨리 끝내고싶어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생리통이 심한여성인 경우, 수영장이나 물놀이를 가야 할 상황 난..

입술 각질제거법 방법과 유의사항들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술 각질제거법과 유의사항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여름인데도 불구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현상들이 정말 많은데요.각질은 입술이 건조하거나 갈라짐으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심하게 방치..

유칼립투스 잎마름 관리방법과 인테리어로 활용도 가능! [내부링크]

유칼립투스를 키우시는 분 계실까요? 여름에 유칼립투스를 키우시는 분들에게 꼭 권장드리고 싶은 꿀팁인 잎마름 관리방법과 가지치기로 인테리어 활용까지 담겨져있는 포스팅입니다 한번 쭉 읽어보시고 정확한 관..

민증재발급준비물 딱2가지만 챙기면 된다! [내부링크]

지갑을 분실하거나, 민증을 잃어버려서 재발급 받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필독! 민증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한명씩은 꼭 소지하고 다니는 중요한 문서라고도 할 수 있죠. 과연 잃어버리셨다면 꼭 재발급..

염따 티셔츠 4일만에 6천만원? 무엇에 썼을까 [내부링크]

오늘 화제의 인물이자 티셔츠를 판매하여 큰 수익과 멜론차트 역주행을 하고 있는 염따 다들 염따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과연 어떻게 멜론차트 역주행을 하고 염따 티셔츠가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인기검색어에..

깨끗하게 운동화 세탁하는 방법 [내부링크]

평소에 다들 운동화를 어떻게 세탁하고 계신가요 ? 혹시 잘못된 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으신가요? 흰색운동화인 만큼 더욱 더 세탁을 해야한다는 사실 ! 드라이크리닝을 맡긴다고 해도 비용이 너무 어마무시하답니다..

집거미 퇴치 제일 효율좋은 방법 TOP5 [내부링크]

집거미가 무서워서 잡지도 못 하시는분들의 고민을 탈탈 털어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잡아야하고 예방하는 방법까지 제가 효율적인 5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방법들만 따라하면 집안도 깨끗해지고, 벌레..

만약 1등이라면 얼마나 받을까 로또계산기로 한번 알아보자 [내부링크]

로또 1등? 과연 내가 당첨될 확률과 당첨이 된다면 도대체 얼마나 받을 수 있길래! 사람들이 열광하고 로또번호가 나오면 인기검색어를 차지하고있는 우리의 로또. 그 수령금액과 내가 1등이 된다면 얼마나 받을..

CPU 사용량 줄이기 따라만하면 눈에 보이게 빨라져요 [내부링크]

CPU 사용량 줄이기 따라만 하면 눈에 보이게 빨라집니다! 일단 CPU 사용량 줄이기를 알아보기전에 CPU의 뜻과 컴퓨터에서 무슨역활을 하는지 알아야 이해하기 쉽겠죠~? 지피지기 백전백승! 한눈에 알아보기 쉽고..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방법과 설정을 한번에 !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방법과 설정을 아직도 할 줄 모르신다구요? 그럼 당신은 아싸 그럼 인싸가 될 수 있는 방법을 같이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

여자 오른쪽 아랫배 통증있다면, 이것을 의심해보자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배가 갑자기 아픈경우가 있지않으신가요? 평소에는 안아프다가 아프고 시간이 지나면 안아파지고 그런경우가 종종 있지않나요? 그냥 넘어갔다간 오히려 더 큰 병을 앓을 수 있으니 한번쯤은..

오버워치 랜덤능력 코드확인 여기서하세요 완전꿀잼!! [내부링크]

친구들과 오버워치 경쟁전만 하시다가 지치지는 않으셨나요? 이번에 새로나온 워크샵 패치로인해서 친구들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게되었는데 그중에 랜덤능력 오버워치가 아주 핫하다고 하죠 그럼 오버워치의 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카테고리별 TOP [내부링크]

요즘 정말로 핫한 플랫폼이죠 바로 인스타그램인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중요한 것들 중에 중요한 진짜배기 중요한! 바로! '인스타 해시태그'입니다 인스타 해시태그만 잘 써..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기 1분안에 하는 법 업데이트 후 최신 [내부링크]

요즘 SNS세대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많은 플랫폼을 이용하는데그 연령층은 적게는 유아부터 많게는 70대까지 사용한다고 합니다이렇게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함으로써 개인의 사생활들을 낱낱이 볼 수 있다고 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연동 최신업데이트 적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내 페이스북에 들어왔을 때 인스타그램을 연동시켜 인스타로유입시키게 하는 방법인데요. 정말 간단하고 1분 내외로 할 수 있으니 한번 따..

오버워치 워크샵 RPG 코드와 숨겨진 치트키 ! 돈이 무한대 [내부링크]

오버워치 워크샵 RPG코드와 숨겨진 치트키 유명 유튜버 김X원 님이 오버워치 워크샵 RPG를 함으로써 많은 유저들이 찾고 있는데 김 X원 님이 최근에 치트키를 찾아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버워..

오버워치 워크샵코드 꿀잼코드 한가득 20여종이상 [내부링크]

항상 꾸준한 업데이트와 신규 캐릭터가 나오는 오버워치는 저도 종종 즐겨하는 게임 중 하나랍니다 이번 오버워치 워크샵 업데이트는 떠나간 유저들도 데리고 올 정도로 정말 좋은 콘텐츠인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