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14의 등록된 링크

 issue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주식 초보에게 추천하는 태도 3가지 [내부링크]

주식 초보에게 추천하는 태도 3가지 이제부터 말씀드릴 내용에는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이 듬뿍 담겨 있으므로 본인의 판단 하에 주식 초보가 아니라거나, 라떼는 말이야 식의 충고가 거북하신 분들에게 미리 뒤로..

지인에게 주식 종목 추천하면 안되는 3가지 이유 [내부링크]

지인에게 주식 종목 추천하면 안 되는 3가지 이유 글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 글을 개인적인 생각이 상당히 많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조금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고 그냥 웃어넘기..

주식투자를 해야하는 3가지 이유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해야 하는 3가지 이유 아래에 포스팅할 내용들은 주식 초보들을 위해 작성된 개인적인 의견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거북하실 수 있으니 주식 고수님들이나 예민하신 분들께서는 뒤로 가기를 눌러주..

주식투자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주식투자 해야하는 이유 혹시 주식을 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글은 현재 주식을 하고 있지 않는 분들을 위한 제 개인적인 사견이 듬뿍 담긴 글이 될 예정입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주식투자로 재테크하기 [내부링크]

주식투자로 재테크하기 인플레이션이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다. 따라서 은행에 돈을 넣어두는 것이야 말로 인플레이션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방법이다. 따라서 필자는 은행에 돈을 잠자게 하는 것을 극도로 싫..

정보 블로그의 시작 [내부링크]

정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오늘 새롭게 블로그 시작에 앞서 간단하게 블로그를 소개할 수 있는 글을 적어봅니다. 향후 방향은 주식이나 정치, 건강 등 다양한 주제를 업로드 할 예정이며 소소하게 소식을 전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