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88의 등록된 링크

 issue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클레이민트 klay ape 거래 지원 [내부링크]

클레이민트 klay ape 거래 지원 오늘은 클레이민트에서 klay ape 거래 지원한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먼저 klay ape 는 웹툰작가이자 컨텐츠 회사의 대표인 HappyD (행복한오리) 작가님을 필두로 탄생한..

클레이튼 NFT 도지사운드클럽 [내부링크]

클레이튼 NFT 도지사운드클럽 '한국의 크립토 펑크' 라고 불리우는 도지사운드클럽은 클레이튼의 NFT로 도지사운드클럽 NFT로 믹스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도지사운드클럽 DSC MATES는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cic커뮤니티 라이터 혜택 2가지와 라이터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ic커뮤니티 라이터 혜택 2가지와 라이터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CIC 커뮤니티는 양질의 실시간 코인정보를 재미있고 쉽게 알 수 있는 매우 직관적인 코인 커뮤니티로 올해 2분..

클레이민트 신규거래 지원 프로젝트 7가지 소개 [내부링크]

클레이민트 신규거래 지원 프로젝트 7가지 소개 클레이튼의 NFT 민팅 플랫폼이자 거래소인 클레이민트에서 신규거래 지원 프로젝트가 7개가 생겼다고 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게임회사들과 엔터..

NFT 거래소 클레이민트에서 투자하기 [내부링크]

NFT라는 핫한 주제를 거래할 수 있는 NFT 거래소 클레이민트를 통해서 NFT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NFT는 통상적인 가상화폐와 달리 고유의 가치를 지니면서 다른 NFT로의 대체나 정보 위조..

엔씨소프트 NFT로 떡상! 기대감 고조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NFT로 떡상! 기대감 고조 오래살다보니 초 대형주 엔씨소프트 NFT로 상한가를 기록하는 일도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가 미래먹거리로 대체불가능토큰(NFT)을 점찍고 관련 게임과 기술에 본격적으로..

클레이민트 NFT 거래 수수료와 7가지 신규거래 지원 [내부링크]

클레이민트 관련 NFT 거래수수료와 7가지 신규거래 지원 등 핫한 소식이 있어 바로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Klaymint www.klaymint.io 클레이민트는 클레이튼 기반 NFT 거래 및 민팅 플랫폼입니다. 요새 매우 뜨거..

NFT 마켓플레이스하면 떠오르는 클레이민트 [내부링크]

요즘 소위 잘나가는 기업은 미국이고 한국이고 할 것 없이 메타버스나 NFT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게임회사들과 엔터, 컨텐츠 회사들이 NFT 테마로 단숨에 2~3배의 주가 상승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그럼 NFT..

NFT 민팅의 선두주자 클레이민트 민팅 [내부링크]

요즘 NFT 관련주가 매우 핫하며 NFT 가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NFT는 무엇이고 민팅은 또 무엇이고 NFT 민팅은 무엇인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FT는 직역하면 '대체할 수 없는 토큰'..

퍼 프렌즈 포포 NFT 클레이민트 최초 상장 그 결과는? [내부링크]

퍼 프렌즈 포포 NFT 클레이민트 최초 상장 그 결과는? 그제부터 오늘까지 부산에서 국내 최대 NFT 행사인 NFT부산 2021이 벡스코에서 열렸습니다. 최근 NFT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행사도 매우 성..

솔라나 NFT 대세코인과 NFT 민팅 플랫폼 소개 [내부링크]

솔라나 NFT 대세코인과 NFT 민팅 플랫폼 소개 오늘은 최근 NFT 대세 코인으로 떠오른 솔라나를 소개하고 클레이튼의 NFT 미팅 플랫폼인 클레이민트까지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솔라나(SOL..

코코아 파이낸스 소개와 유동성 풀 [내부링크]

코코아 파이낸스 소개와 유동성 풀 오늘은 클레이튼 기반으로 만들어진 Defi플랫폼 코코아 파이낸스 소개와 함께 코코아 파이낸스의 유동성 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로 kokao finance 의 governance..

클레이튼 NFT 민팅 클레이민트 [내부링크]

드디어 클레이튼도 NFT 민팅 오픈 플랫폼을 오픈하며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플랫폼의 이름은 바로 클레이민트 인데요! 민트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상큼한 느낌이 나기도 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Klay..

퍼 스테이킹 엄청난 혜택 정보 [내부링크]

퍼 스테이킹 엄청난 혜택 정보 암호화폐에는 스테이킹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 기반으로 만들어진 PER 프로젝트의 기축화폐인 퍼코인도 퍼 스테이킹을 할 수 있었으나, 엄..

요즘 핫한 NFT 수집가들의 모임 도지사운드클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인시장의 가장 큰 메타 중 하나가 바로 NFT인 것은 다들 아실겁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인 NFT, Non-Fungible Token 는 블록체인에 저장된 데이터 단위로, 고유하며 상호 교환할 수 없는 토..

에이다 코인 3세대 암호화폐의 대표주자 [내부링크]

에이다 코인 3세대 암호화폐의 대표주자의 시세 상승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과 2세대 암호화폐인 이더리움 이후에 나온 3세대 암호화폐의 대장격인 에이다 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에이다 코인은..

세럼 코인과 솔라나 기반이 대세 [내부링크]

세럼 코인과 솔라나 기반이 대세 세럼 코인은 기존 탈중앙화 거래소의 느린 속도 및 비싼 네트워크 비용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더리움 기반 토큰만 거래할 수 있는 기존 탈중앙화 거래소와 달리..

클레이스왑 오르빗 코인 + PER코인 pool 추가 기념 PER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클레이스왑 오르빗 코인 + PER코인 pool 추가 기념 PER 에어드랍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레이스왑풀에 KSP-PER 풀에 이어 세 번째로 등재된 오르빗 코인 KORC-PER Pool 과 함께 진행되는 PER 에어..

플레이댑 코인 코인베이스 상장으로 떡상 [내부링크]

플레이댑 코인 코인베이스 상장으로 떡상 안녕하세요 한국 코인으로는 최초로 미국의 제1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에 상장한 플레이댑 코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플레이댑은 개인간 마켓플레..

클레이스왑 퍼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레이스왑풀에 KLAY-PER 풀에 이어 두 번째로 등재된 KSP-PER Pool 과 함께 진행되는 퍼코인 에어드랍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KSP 코인과 클레이스왑 클레이스왑은 탈중앙화 금융..

바이든, 메르켈 '러시아 침략에 맞서 연합' [내부링크]

바이든, 메르켈 '러시아 침략에 맞서 연합' 조 바이든 대통령은 퇴임하는 앙겔라 메르켈 총리를 환영하며 미국과 독일이 함께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오랜기간..

내일배움카드 전국민 확대 최대 500만원까지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전국민 확대 최대 500만원까지 정부가 실직자 직업훈련을 돕는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을 전국민으로 확대하고, 자녀돌봄 서비스도 대폭 강화한다. 유망산업에 종사하는 외국인 전문인력을 대상으..

중복청약 막차 크래프톤 예상 공모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복청약 막차 크래프톤 예상 공모가 알아보기 중복청약 거의 마지막 기간을 앞두고 게임 업체 대어인 배틀 그라운드의 크래프톤이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보통주 1006만230주를 공모한다고 밝히며 중복청약..

코로나19 백신 접종률과 얀센백신 접종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접종세가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전국민의 10명 중 1명이상이 1차 백신 접종을 마친것으로 확인되었다. 6월 4일 기준 코로나19백신 전국 1차 접종률은 13.7%로 708만명이 접종을 마친 상태다...

전국민 여름휴가비 이르면 여름 휴가철, 늦어도 추석이전 거론과 슈퍼추경 14조 [내부링크]

전국민 여름휴가비 이르면 여름 휴가철, 늦어도 추석이전 거론과 슈퍼추경 14조 더불어민주당이 여름휴가 이전 전국민재난지원금 지급을 사실상 공식화하고 2차 추가경정예산안 편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 휴가철을..

결국 가상자산 과세 2023년 5월부터 [내부링크]

가상자산에 대한 과세가 기존 대로 2023년 5월부터 이뤄진다. 가상자산사업자 관리·감독 및 제도개선 등 주무부처는 금융위원회로 정해졌다. 정부는 가상자산 시장규모 확대 등으로 불법행위에 따른 피해예방을..

카카오의 블록체인 클레이튼과 PER project [내부링크]

카카오의 블록체인 클레이튼과 PER project 클레이튼은 카카오 그룹 계열사인 그라운드X에서 제작한 블록체인 플랫폼의 이름이다. 클레이(KLAY)는 클레이튼 블록체인 상에서 체계를 운영하고 유지하기 위해 사..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철수 공식 발표 [내부링크]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철수 공식 발표 LG전자가 내일인 4월 5일 스마트폰 사업 철수를 공식화한다. 2021년 1월 적자사업인 스마트폰 사업 전면 재검토를 선언한지 두 달 보름여 만이다. 해외사업자 등을 대상..

윤석열 검찰총장 사퇴 정치선언? 윤석열 관련주 상한가 및 급등 [내부링크]

윤석열 검찰총장 사퇴 정치선언? 윤석열 관련주 상한가 및 급등 어제 총장직에서 사퇴할 거냐는 질문에 "지금은 그런 말씀을 드리기 어렵다"고 답했던 윤석열 검찰총장이 하루 만에 사퇴를 선언했다. 검..

최대집 의사협회장 백신 접종 거부발언 [내부링크]

최대집 의사협회장 백신 접종 거부발언 차기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장 선거에 출마한 후보들이 의료법 개정안에 대한 반발로 총파업과 백신 접종 거부 카드를 꺼내든 현 지도부를 비판하고 나섰다. 다수의 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5년 취업제한 받나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5년 취업제한 법무부가 국정농단 사건으로 징역 2년6개월을 선고받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쪽에 취업제한을 통보한 것으로 확인됐다. 취업이 제한되면 이 부회장은 경영 활동에 관..

현대 기아차 애플카 사실무근 보도에 시총 13조 증발 [내부링크]

현대 기아차 애플카 사실무근 보도에 시총 13조 증발 현대기아차는 2월 8일 오전 전자공시를 통해 "애플과 자율주행차량 개발 협의를 진행하지 않고 있다"고 공시했다. 이는 지난달 1월 8일과 19일 각각 애..

건대 헌팅포차 끝판왕 집단감염 확산 [내부링크]

건대 헌팅포차 끝판왕 집단감염 확산 서울 건대 앞 헌팅포차에서 발생한 코로나19 집단감염이 확산일로다. 확진자들은 사실상 클럽처럼 운영된 주점에서 마스크 착용 수칙을 준수하지 않은 채 장시간 '음주가..

이베이코리아 매각 공식화 - 몸값 5조 추정 [내부링크]

이베이코리아 매각 공식화 - 몸값 5조 추정 이베이 미국 본사가 G마켓과 옥션 등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 매각을 본격 추진한다. 그동안 이베이코리아 매각설은 수차례 나왔으나, 이번엔 이베이 본사가 사실상 매..

창원 결혼드림론으로 인구 100만 사수 - 1억 대출 후 3자녀 낳으면 탕감 [내부링크]

창원 결혼드림론으로 인구 100만 사수 - 1억 대출 후 3자녀 낳으면 탕감 경남 창원시가 전국에서는 처음으로 결혼드림론을 도입할 계획을 밝혔다. 결혼드림론이란 결혼 시 1억 원을 대출해주고 한 자녀..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 1월 11일부터 지급시작 : 소상공인, 특수형태근로자, 프리랜서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1월 11일부터 지급 - 소상공인, 특수형태근로자, 프리랜서대상 코로나19 3차 확산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과 특수형태근로자(특고),프리랜서 등 고용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금 지급 절차가..

PER 스테이킹 역대급 혜택을 놓치지 말자 [내부링크]

PER 스테이킹 역대급 혜택을 놓치지 말자 PER 프로젝트의 기축통화 PER 코인의 스테이킹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PER 코인 유저분들이 기다려온 서비스 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어마어마한 혜택..

이스타항공 재매각 추진 호남 중견기업과 협상 [내부링크]

이스타항공 재매각 추진 호남 중견기업과 협상 제주항공과의 인수합병(M&A) 불발 이후 재매각을 추진 중인 이스타항공이 최근 국내 중견 건설사와 접촉을 시도하고 본격적인 협상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1년부터 10만원 넘는 현금 거래 때 현금영수증 발급 의무화 [내부링크]

2021년부터 10만원 넘는 현금 거래 때 현금영수증 발급 의무화 2021년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온라인 쇼핑몰, 미용실·옷가게 등 사업자는 10만원이 넘는 현금 거래를 할 때 반드시 현금영수증을 발..

거리두기 3단계 격상할까? 무엇이 달라지나? [내부링크]

거리두기 3단계 격상할까? 무엇이 달라지나?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천 명에 근접하는 등 폭증하면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는 3단계로 격상될 가능성이 커졌다. '일상의 셧다운'이라 할만한 3단계에..

FA 최대어 허경민 두산 잔류 '4+3년 최대 85억' 계약 확정! [내부링크]

FA 최대어 허경민 두산 잔류 '4+3년 최대 85억' 계약 확정! FA(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신청했던 두산 3루수 허경민이 친정팀 두산 베어스 잔류를 택했다. 두산은 12월 10일 허경민과 4년 총액 65억원(계약..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자영업자 위주 3조원 이상 설 연휴 이전 지급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자영업자 위주 3조원 이상 설 연휴 이전 지급 3차 재난지원금이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중심으로 내년 설 연휴 이전에 ‘3조원+α’ 규모로 지급될 전망이다. 홍남기 경제부총리는 1..

한국철도 당분간 열차운행정보 확인 “꼭” 당부 [내부링크]

한국철도, 당분간 열차운행정보 확인 “꼭” 당부 전국철도노동조합의 태업이 주말까지 이어질 전망에 따라 한국철도가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 특히 논술 · 면접  · 실기 등 대학입시 수험생은 열차..

윤석열 지지율 오차범위 내 1위 24.5%,이낙연 22.5%, 이재명 19.1% [내부링크]

윤석열 지지율 오차범위 내 1위 24.5%,이낙연 22.5%, 이재명 19.1% 윤석열 검찰총장이 차기 정치 지도자 적합성을 묻는 여론조사에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제치고 처음으로 오..

코로나19 확진자 3박 4일 제주 여행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 3박 4일 제주 여행 서울지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3명이 확진 판정을 받기 전 제주도를 여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제주도는 서울시 소재 코로나19 확진자 A씨 등 2..

참좋은여행 1주일새 100억 대박 해외여행 6천명 예약 [내부링크]

참좋은여행 1주일새 100억 대박 해외여행 6천명 예약 코로나 사태 이후 첫 정상영업 초강수를 둔 참좋은여행의 첫 주간 성적표가 나왔다. 억눌렸던 여행수요가 한꺼번에 폭발하면서 6000명 이상이 사전예약..

비트코인 폭락 2017년 재현하나 [내부링크]

비트코인 폭락 2017년 재현하나 비트코인 가격이 이날 장중 1만9510달러까지 오르면서 2017년 12월 세웠던 직전 기록인 1만9458달러를 넘어서자마자 폭락했다. 비트코인 가격 최고 기록은 거래소마다 조금씩 차..

정부 거리두기 2단계 격상, KBO 한국시리즈 6차전부터 입장 관중 10%로 [내부링크]

정부 거리두기 2단계 격상, KBO 한국시리즈 6차전부터 입장 관중 10%로 한국야구위원회 KBO는 정부가 정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1월 24일(화) 0시부터 1.5단계에서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11월 24일 개최 예정인 한..

이재명 3차 재난지원금 언급 - 전 국민에게 지역화폐로 지급해야 [내부링크]

이재명 3차 재난지원금 언급 - 전 국민에게 지역화폐로 지급해야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11월 20일 "3차 재난지원금은 경제 효과가 검증된 지역화폐형 재난기본소득 방식으로 (전 국민에게) 지급해야 한다"..

수도권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 11월 19일부터 시행 : 달라지는 것들 [내부링크]

수도권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 11월 19일부터 시행  : 달라지는 것들 정부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조짐을 보이는 수도권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1.5단계로 격상할 방침을 정하..

아이폰12 미니 & 아이폰12 프로 맥스 쿠팡 사전예약 OPEN! 안내 [내부링크]

아이폰12 미니 & 아이폰12 프로 맥스 쿠팡 사전예약 OPEN! 안내. 제가 정말 오랫동안 손꼽아 기다려온 아이폰12 프로 맥스의 사전예약이 드디어 쿠팡에서 진행됩니다. 바로 오늘부터! 각종 스펙과 설명은 다른..

지드래곤 컴백 "신곡 작업 중" 왕의 귀환 될까 [내부링크]

지드래곤 컴백 "신곡 작업 중" 왕의 귀환 될까 "진짜가 나타났다" 그룹 빅뱅의 노래 Fantastic Baby의 가사 한 부분이다. 그룹 빅뱅의 리더이자 연예인의 연예인 빅뱅의 지드래곤 GD가 컴백을 준비하고 있..

플레이오프 일정 및 플레이오프 예매일정 (플레이오프 방식) [내부링크]

플레이오프 경기일정 및 플레이오프 예매일정 LG와 두산의 준플레이오프는 두산의 2연승으로 막을 내렸다. 이로써 LG트윈스의 박용택은 2020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2차전이 마지막경기가 되었다. 2020 프로야..

준플레이오프 일정 및 방식 예매완료, 두산 엘지 엔트리 발표 [내부링크]

준플레이오프 일정 및 방식 예매완료 오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3판 2선승제로 치루어지는 두산과 LG의 준플레이오프의 예매가 금일 완료되었다. 11월3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준플레이오프 예매는 14시 - 1차전..

가짜 마스크 구별방법 - 가짜 마스크 업체 [내부링크]

코로나19 시국에 발생하면 안되는일이 발생했다. 바로 가짜 마스크를 만든 뒤 포장지만 KF94로 둔갑하여 판매한 사실이 적발된 것이다. 코로나19는 치명적인 질병으로 사람의 안전을 담보로 한 이런 행위는 발생해..

김학의 유죄 법정구속, 성접대는 ‘공소시효 만료’ [내부링크]

김학의 유죄 법정구속, 성접대는 ‘공소시효 만료’ ‘별장 성접대’ 의혹과 수억원대 뇌물수수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던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2심에서 일부 유죄를 선고받고 법..

손흥민 월드클래스인가 투표시작한 영국 스카이스포츠, 무리뉴는 손흥민은 월드클래스 인정 [내부링크]

손흥민 월드클래스인가 투표시작한 영국 스카이스포츠 손흥민은 월드클래스인가?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가 던진 질문이다. 손흥민은 올 시즌 8경기에 출전해 9골을 기록하며 맹활약 중이다. 경기당 득점을 따..

독감백신 사망자 28명으로 늘어 60세 이상 대부분 [내부링크]

독감백신 사망자 28명으로 늘어 60세 이상 대부분 경기도 성남에서도 인플루엔자(독감) 백신을 접종한 뒤 사망했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10월 22일 성남시에 따르면 A(80·여)씨가 지난 19일 오전 11시 40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정 11월 1일 개막, 플레이오프 부터는 고척돔에서 진행 [내부링크]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정 11월 1일 개막, 플레이오프 부터는 고척돔에서 진행 2020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일정이 공개되었다. 코로나19 때문에 늦게 시작된 올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은 11월 1일 시작된하..

항공사 마일리지 챙기고 퇴직한 복지부 공무원들 '뉴욕 34번 왕복'가능 수준 [내부링크]

마일리지 챙기고 퇴직한 복지부 공무원들 '뉴욕 34번 왕복'가능 수준 공무상 해외출장으로 쌓인 항공사 마일리지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아 최근 5년간 보건복지부 산하 8곳 기관의 퇴직자들이 239만점의 마..

고유정 친권상실 - 후견인으로 삼촌 지정 [내부링크]

고유정 친권상실 - 후견인으로 삼촌 지정 전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1심과 2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고유정(37)이 전 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아들에 대한 친권을 상실했다. 10월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제..

내일부터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시행 무엇이 달라지나 [내부링크]

내일부터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시행 무엇이 달라지나 10월 11일 정세균 국무총리는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전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12일부터 1단계로 조정하되, 방문..

입지불안 크리스티안 에릭센 토트넘 복귀 가능성? [내부링크]

입지불안 크리스티안 에릭센 토트넘 복귀 가능성? 토트넘을 떠났던 크리스티안 에릭센(인터밀란)의 토트넘 홋스퍼 복귀 가능성이 제기됐다. 영국 매체 ‘팀토크’는 9일(한국시간) “이적 전문가인 파브리지..

이재명 홍남기 비판 "이 나라가 기재부 나라냐" 기본소득 논의조차 차단에 아쉬움 표출 [내부링크]

이재명 홍남기 비판 "이 나라가 기재부 나라냐" 기본소득 논의조차 차단에 아쉬움 표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0월 8일 자신의 역점 정책인 '기본소득'과 '기본주택'에 반대하는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

유승준 비자발급 거부 - 대법원 승소에도.. 2차 행정소송 [내부링크]

유승준 비자발급 거부 - 대법원 승소에도.. 2차 행정소송 내 또래의 친구들이 학창시절 이 사람 노래 따라부르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싶다. 그러다가 20대초반에는 이사람덕분에 병역을 이행하지 않고는 해..

BTS 병역특례 이슈 "본인들 군대 간다는데 왜" [내부링크]

BTS 병역특례 이슈 "본인들 군대 간다는데 왜" 한국의 위상을 드높인 가수 방탄소년단의 병력특례 문제가 다시 이슈가 되고 있다. 민주당 노웅래 의원이 "손흥민은 병역특례가 되는데 왜 BTS는 안 되냐"며..

갤럭시 노트20 10만원대 판매, 불법보조금 때문?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10만원대 판매, 불법보조금 때문? 불과 출시된지 두달도 안된 신형 휴대폰인 갤럭시노트20의 가격이 급 하락했다. 갤럭시노트20은 8월 14일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처음 개통됐으며 8월 21일에..

북한, 중국, 일본 지도자들 '코로나 확진' 트럼프에 일제히 위로 전해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 트럼프 - 북한, 중국, 일본 지도자들로 부터 위로 전달 받아 어제 갑작스런 코로나19 확진판정으로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트럼프 미국대통령에게 북한의 김정일 국무위원장, 중국의 시진핑 국가..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의 전자화폐 클레이 시세 및 전망 분석 [내부링크]

카카오 블록체인 전자화폐 클레이튼 코인 시세 및 전망 분석 오늘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의 디지털자산 클레이 (KLAY)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에서 이미 상용화되어 있는 클..

개천절 집회 허용 판사 탄핵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 [내부링크]

개천절 집회 허용 판사 탄핵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 10월 1일 서울행정법원 행정6부(이성용 부장판사)는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새한국) 측의 신청을 받아들여 경찰의 옥외집회 금지 처분에 대해 집..

미국 대선 토론 바이든 판정승? 6개 분야 공방하며 최악으로 기록된 첫 토론 [내부링크]

미국 대선을 한달여 앞두고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바이든 후보가 처음으로 TV 토론에서 만났다. 막말에 인신 공격까지, 난타전이 이어 지면서, 역대 최악의 토론 이었다는 혹평이 쏟아 졌다. 과연 어떻게 진행됐..

대학 수시모집 경쟁률 하락에도 연,고대와 의대는 상승 [내부링크]

대학 수시모집 경쟁률 하락에도 연,고대와 의대는 상승 학생 수 감소로 주요 대학의 2021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이 전반적으로 하락했지만 연세대와 고려대 그리고 의학계열 경쟁률은 상승한 것으..

빨간약 포비돈 요오드액 코로나19 억제 효과 [내부링크]

빨간약 포비돈 요오드액 코로나19 억제  효과 우리가 어린시절 다쳤을 때 자주 바르던 그 빨간약 '포비돈 요오드액'이 코로나 바이러스 활동을 짧은 시간에 중단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한다. 시중에..

이재명 경기도지사 페이스북 통해 코로나블루 응원글 올려 화제 "우리 죽지 말고 삽시다"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 페이스북 통해 코로나블루 응원글 올려 화제 "우리 죽지 말고 삽시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코로나블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자신의 SNS계정 중 페이스북을 통해 안타까운 마음과..

김정은 이례적 사과 여론 반응 [내부링크]

김정은 이례적 사과 여론 반응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우리 국민에 대한 피격 살해 사건과 관련해 '대단히 미안하다'고 사과의 입장을 표명했다. 이는 매우 이례적인 상황으로 이를두고 정치권과 미국의 반..

배달 라이더 수입 ‘억대 연봉’ 시대? 라이더 조합 "잘못된 계산" 반박 [내부링크]

배달 라이더 억대 연봉 논란... 현실은? "1주일에 470만원 벌었어요" 주부도 뛰어들었다는 자극적인 배달라이더 기사가 뜬것을 보고 과연 배달 라이더가 억대 연봉이 가능할까에 대한 의문이 생겼다. 그리고 코로..

방탄소년단 UN 연설 "삶은 계속되니, 함께 살아내자" 2년만에 UN총회 재입성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이 UN 총회에서 특별 영상 메시지를 선보였다. 9월 23일 오후 진행된 UN 보건안보우호국 그룹 고위급 회의에서 UN 총회 특별 연사로 나선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인해 할 수 있는 것은 창밖을..

연평도 실종 공무원 끝내 북한 원거리 총격 사망 후 화장 되 안타까움 자아내 [내부링크]

서해 북방한계선(NLL) 인근 최북단 소연평도 어업지도선에 타고 있다 실종된 공무원이 월북을 시도하다가 북측의 총격을 받고 숨진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총격의 정확한 경위는 확인되지 않았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