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deliveryman의 등록된 링크

 issuedelivery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고민시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 [내부링크]

배우 고민시님이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의 1천만원 상당의 의류를 직접 구매하여 생명나눔실천본부에 전달을 했다고 하는데요. 고민시님은 '기회가 된..

심민 결혼 발표!! 심민 나이와 키, 예비신랑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우 심민(심지유)님께서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심민은 2월 16일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 있어서 알려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꼐 웨딩화보가 담긴 글을 올렸는데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심민과 예비신랑은 서로를..

송중기 SNS 인스타그램 개설 [내부링크]

최근 배우 송중기 씨가 공식 SNS를 개설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송중기는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였는데 14일에 개설하고 오늘 15일에 팔로워 수가 50만 팔로워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져있다. 현재 계정에는 3장의..

블랙핑크 5억뷰 돌파 '아이스크림' 뮤비까지! [내부링크]

YG의 블랙핑크에 뮤직비디오인 "아이스크림(Ice Cream)"의 조회수가 5억뷰를 돌파했다고 한다. 오전 10시 56분에 유튜브에 올라가 있던 뮤직비디오 '아이스크립'의 조회수가 5억 회를 넘어섰다고 한다. 이는 K팝..

디오 출연확정 대만 영화인 '말할 수 없는 비밀' 리메이크작 [내부링크]

엑소 디오이자 배우 도경수가 우리나라에서 핫했던 대만 영화인 '말할 수 없는 비밀' 리메이크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008년에 개봉된 대만 영화인데 영화의 스토리와 주인공에 신..

강하늘 출연확정 JTBC 새 드라마 '인사이더' [내부링크]

배우 강하늘이 JTBC의 새로운 드라마인 '인사이더'에 출연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인사이더'는 잡입수사에 들어간 사법연수생이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뒤에 교도소 도박판에서 운명을 바꿀 패를 쥐..

김희애 합류 영화 '더 문' 기대감 상승! [내부링크]

배우 김희애가 영화 '더 문'에 합류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촬영을 앞둔 영화인 '더 문'은 우주에 혼자 남겨지게 된 남자와 필사적으로 우주에 남겨진 남자를 구하려는 지구의 또 다른 남성의 이야기..

이주연 캐스팅 영화 '오! 마이 코스트' [내부링크]

예전 애프터스쿨 멤버로 활동하다 현재는 배우로 전향해 성공한 배우 이주연이 영화 '오! 마이 코스트'에 캐스팅이 되었다. 영화 '오! 마이 코스트'에는 이주연 외에도 정진운, 안서현, 강성필, 전수진, 지대한..

김세정 사칭계정에 "악귀 너 죽는다" 살벌한 경고! [내부링크]

김세정 사칭계정 아이돌 가수 겸 배우인 김세정의 SNS를 사칭하는 사례가 있었다. 김세정은 SNS 사칭 계정에 살벌한 경고를 했다. 김세정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칭 악귀. 만나면 진짜 죽는다!"라는 글과..

싱어게인 이승윤 우승! [내부링크]

JTBC에서 방영 중이었던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 첫번째 우승자가 탄생했다. 우승자는 '장르가 30호'로 불리는 이승윤이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다. 이승윤은 자신의 인스타에 엄지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는..

김태희 화보 올리비아 로렌 옷으로 봄 단장 [내부링크]

김태희 화보 비의 아내이자 배우 김태희가 봄을 맞이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비와의 결혼 후에도 꾸준한 관리로 이번 화보에서도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김태희가 촬영환 화보는 올리비아로렌으로 202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