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itsue의 등록된 링크

 issueit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승무원 룩북 유튜버 뒤태미인 이블린 논란 [내부링크]

승무원 룩북 유튜버 뒤태미인 이블린 논란 대한항공 유니폼 룩북 영상 올린 유튜버 뒤태미인 이블린 논란 유튜버 뒤태미인 이블린의 이른바 룩북 영상에 대한항공 유니폼을 속옷 차림으로 갈아입는 영상이 올라와..

박근혜 옥중서신 책 발간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박근혜 옥중서신 책 발간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옥중서신을 책으로 엮어 발간 서울구치소에서 국정농단 등 혐의로 22년 징역형을 복역 중인 박근혜 전 대통령의 옥중서신인 '그..

화이자 백신 접종 후 부작용 군대 조기전역 보상은?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접종 후 부작용 군대 조기 전역 보상은? 화이자 백신 접종 후 부작용으로 이유없이 쓰러져 군대 조기 전역한 병사 군대에서 코로나19 화이자 백진 접종 후 부작용으로 자가면역성 뇌염으로 인해 군대..

김건희 허위 경력 관련 비판 '삭제요청' [내부링크]

김건희 허위 경력 관련 비판 '삭제요청' 진보성향 클리앙에 김건희 허위 경력 비판 관련 글 103개 삭제요청 윤석열 후보의 아내 김건희 씨가 최근 불거진 자신의 허위 경력 관련 비판에 관련된 글들을 온라인 커..

모더나 백신 7개월 아기 접종 '법적 대응'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7개월 아기 접종 '법적 대응' 7개월 아기에게 모더나 백신 오접종 한 병원에 부모는 위자료 청구소송 엄마와 아기가 같이 주사를 맞기 위해 찾은 성남의 한 병원에서 7개월 된 아기에게 모더나 백신..

이준석 퇴폐 마사지 논란에 입 열어 [내부링크]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퇴폐 마사지 논란에 입 열어 이준석 사인 있는 마사지업소 언급한 허 기자 '유사 성행위 이루어 지는곳' 전 한겨레신문 기자인 허재현 씨는 자신이 두어 달에 한두 번씩 가는 마사지업소에..

임영웅 평점랭킹 인기 최다 득표 [내부링크]

임영웅 평점랭킹 인기 최다 득표 임영웅 아이돌차트 12월 2주 차 최다 득표 지난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이뤄진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에서 662,873 표를 얻은 임영웅이 최다 득표하였습니다. 임영웅의 12월 2주..

김경남 층간소음 논란, 나 혼자 산다 출연한 집 [내부링크]

김경남 층간소음 논란, 나 혼자 산다 출연한 집 층간소음 논란 연예인 김경남으로 지목 배우 김경남이 나 혼자 산다 출연 시 나왔던 오피스텔의 같은 주민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작성한 온라인 커뮤니티 뽐..

김건희 사망한 고 이연숙 교수 이력 관계 논란 [내부링크]

김건희 씨와 사망한 고 이연숙 교수 (코바나 콘텐츠 초대 이사)와 같은 이력 김건희 이력과 고 이연숙 교수의 이력 논란 현실판 '화차' 윤석열 후보의 아내 김건희 씨의 고 이연숙 교수 코바나 콘텐츠 초대 이사..

이재명 아들 불법 도박 및 성매매 의혹 해명 사과 [내부링크]

이재명 아들 불법 도박 및 성매매 의혹 해명 사과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사과 성매매는 사실 없다. 이재명 후보가 자신의 아들의 의혹과 관련하여 자식 교육에 소홀했다며 사과했습니다. 처벌 사유에 해당되면 선..

구교환 배우 영화 감독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구교환 배우 영화 감독 나이 프로필 구교환 배우 및 영화 감독 나이 프로필 알아보자 구교환은 우리나라에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로 유명해진 배우이자 영화감독입니다. 최근 여러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약..

김범수 아나운서 쥴리 김건희 관계 의혹 [내부링크]

김범수 아나운서 쥴리 김건희 관계 의혹 김범수 아나운서 쥴리 김건희 관계 현재 소문이 무성한 쥴리라는 이름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의혹을 가지고 계신데요. 여기에 또한 가지 김범수 아나운서와 김건..

임영웅 콘서트 KBS 단독 We're HERO 방송 정보 [내부링크]

임영웅 콘서트 KBS 단독 We're HERO 방송 정보 KBS에서 방송되는 임영웅 단독 콘서트 We're HERO 오늘 26일 KBS에서 방송되는 We're HERO 임영웅 단독 콘서트 방영이 연일 화재입니다. 이 콘서트 방송은 나훈아,..

장민호 콘서트 예매 티켓 일정 및 할인정보 정리! [내부링크]

장민호 콘서트 예매 티켓 일정 및 할인정보 정리 장민호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및 할인정보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장민호의 단독 콘서트 '드라마:최종회'가 투어를 마치고 서울 콘서트만을 남..

이찬원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및 할인 정보 정리 [내부링크]

이찬원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및 할인 정보 정리 이찬원 인천 대구 광주 창원 대전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및 할인 정보 연말이 다가오며 미스터트롯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이찬원의 첫 번째 콘서트 투어가 열립..

황찬성 결혼 발표 인스타 [내부링크]

황찬성 결혼 발표 인스타 황찬성 인스타로 결혼 발표 혼전임신?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2PM의 황찬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결혼발표와 동시에 혼전임신까지 알려 화제다. 황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백신 괴생명체 정부는 '엄중대응' [내부링크]

백신 괴생명체 정부는 '엄중대응' 코로나 백신속 괴생명체가 있다고? 화이자 코로나19 백신속 괴생명체가 있다는 주장에 정부에서는 '괴담일 뿐' 이라며 일축 이후 백신 관련 가짜 뉴스에 엄중 대응하겠다는 의..

bj열매 이수빈 리얼돌녀 재벌3세 스폰 임신 충격 근황 [내부링크]

bj열매 이수빈 리얼돌녀 충격 근황 bj열매 재벌 3세와의 임신 사실 알려 과거 리얼돌녀로 유명세를 탔던 bj열매 (본명: 이수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이 화제다. 디시인사이드 팬더티비 갤러리에는 bj..

도지코인 시세 전망 일론머스크가 다했다? [내부링크]

도지코인 시세 전망 일론머스크가 다했다? 도지코인의 시세와 일론머스크의 관계 테슬라 CEO 일론머스크가 또 일을 냈다. 현지시각으로 14일 일론머스크는 도지코인으로 테슬라에서 판매하는 일부 품목에 대해 결..

우리나라 위드코로나 시행에 대한 일본 반응 [내부링크]

우리나라 위드코로나 시행에 대한 일본 반응 대한민국 위드코로나 시행에 대한 우려 11월3일 야후 재팬 중앙일보 일본어판 뉴스에 한국 위드코로나 3일째 전날보다 1078명 증가한 2667명 신규감염이라는 기사가 발..

애니메이션 개봉을 앞두고 일본불매운동이 종결직전이라는 일본언론. [내부링크]

일본의 데일리신초 기사에 따르면 일본에서 히트를 날린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의 12월 한국 개봉을 앞두고 한국의 마니아들이 기대에 부풀어 있다. 그리고 영화 개봉이 임박하면서 지난해 8월..

인도에서 실제로 알라딘 요술램프 구매한 의사 [내부링크]

인도 우타르프라데시 주에서 두 남자가 의사에게 "알라딘의 램프"를 팔아넘긴 혐의로 체포되었다. 인도 언론은 이 사기극의 일환으로 아라비안 나이트의 이야기에 맞춰 램프에서 지니를 불..

일본인 미성년자여성 강간피해에 대한 일본발 한국반응기사 [내부링크]

올해 7월 한국에 체류하던 일본 여성이 한국 남성에게 강간 피해를 당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져 한국 언론 보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어를 공부하기 위해 서울에 유학 중이던 피해자 여성은 아직 미성년이었다..

한국 독감백신 접종후 사망에대한 일본반응 [내부링크]

10월29일자 일본의 한매체에서 한국의 독감백신후 사망사건에 대하여 다루고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트윈데믹 대비하여 각국이 인플루엔자 백신에대해 접종을 하고있는데 한국에서는 59..

독도가 일본땅이라는 증거 지도가 미국에서 발견되었다는데 한국언론은 섬뜩할정도로 조용.(Daily Shincho 기사) [내부링크]

최근 일본 언론인 DAILY SHINCHO 10월 26일 기사에 따르면 미국정부가 1953- 1954 년에 제작한 항공 지도 2장이 미국국립공문서관에서 발견되었는데. 이 지도에는 독도는 일본땅이라고 분명히 드러나있다고 밝히..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주가 하락 후 일본 반응 [내부링크]

최근 '방탄소년단'의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상장뒤 주가 하락을 놓고 <한국경제의 위험한현실>이 나타났다며 일본 현대비즈니스 사에서 보도한내용. 일본에서도 최근 BTS팬들이 주가 추이에 관심이 높다며 시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