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mong의 등록된 링크

 issuem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보험료 과납으로 인한 휴면보험금으로 돈을 다시 돌려받는 방법 [내부링크]

과납휴면보험금은 자동차보험 계약자 및 피해자가 과납한 보험료 또는 지급되어야 할 보험금을 찾아가지 않아 보험회사가 보관하고 있는 보험금을 말합니다. 과납보험금은 자동차보험 계약지가 보험료를 잘못 계산하여 과다 납입한 경우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보험계약자가 자동차의 연령이나 배기량을 잘못 기재하여 보험료를 과다납입하거나, 보험계약을 해지할 때 보험료를 환급받지 못하고 과납보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 과납으로 인한 휴면보험금으로 돈을 다시 돌려받자! 휴면보험금은 자동차보험 사고로 지급되어야 할 보험금을 보험계약자가 찾아가지 않아 보험회사가 보관하고 있는 보험금을 말합니다. 보험계약자가 사고 발생 사실을 모르고 있거나, 보험금 청구 절차를 몰라서 보험금을 찾아가지 못하는 경우 휴면보험금이 발생할 ..

건설현장에서 사용하는 고소작업대 종류와 안전대책 [내부링크]

고소작업대는 작업자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시설입니다. 이 시설은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하고, 작업자들이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고소작업대는 일반적으로 작업장 내에 설치되며, 다양한 안전장비와 시설물로 구성됩니다. 작업대는 안정적으로 설치되어야 하며, 작업자가 안전하게 올라갈 수 있는 안전 계단이나 사다리로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작업대의 높이는 작업 환경과 요구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작업대는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특수한 재질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내구성과 강도가 높은 재료를 사용하여 작업자의 무게를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작업대의 표면은 미끄러짐 방지 처리되어야 하고, 작업자의 발을..

신학기 고등학생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개학 선물 아이템 [내부링크]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기 전, 고등학생들은 개학을 맞이하여 준비물과 함께 새로운 일상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안고 있습니다. 이제는 학교에서의 생활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선물 아이디어를 제안해 보고자 합니다. 고등학생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개학 선물 아이템은 개성과 패션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모두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 생활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과 취향을 담아내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서 스타일리시한 개학 선물 아이템은 고등학생들에게 멋진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휴대폰 케이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학용품 세트, 패션 액세서리, 스타일리시한 가방, 그리고 스포츠 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군인적금 매칭지원금 71% 안내 와 1000만 원 수령 방법 [내부링크]

먼저 군인적금 매칭지원금 71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군인적금 매칭지원금은 군인적금 가입자가 매월 납입한 금액에 대해 국가가 일정 비율로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현재로서는 제가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군인적금 매칭지원금이 최대 50까지 지원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71%의 매칭지원금은 제가 알고 있는 한 기준을 초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군인적금 매칭지원금의 정확한 비율은 국방부나 군사보험공사 등의 관련 기관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군인적금 매칭지원금은 정부의 정책 변동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실제로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기관에 문의하여 정확한 정보를 얻으시기를 권장합니다. 군인적금 1000만 원을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군인적금은 국방부에서 운영하는 제도로..

스마트폰 청소 가이드 깨끗한 화면을 유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1. 부드러운 마이크로파이버 천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의 화면을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마이크로파이버 천은 먼지와 지문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친 천이나 휴지 등은 스마트폰 화면을 긁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2. 알코올 기반의 청소액을 사용하여 스마트폰을 닦을 수도 있습니다. 알코올은 지문, 기름 또는 먼지를 제거하기에 효과적이지만, 스마트폰의 특수 코팅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적당량만 사용해야 합니다. 청소액을 직접 스마트폰에 뿌리지 말고, 천에 약간 묻힌 후 닦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3. 스마트폰의 포트( 충전 단자) 나 이어폰 단자 등에 먼지나 이물질이 끼어있을 경우, 작은 헤어드라이어나 압축 공기를 이용하여 청소해주세요. 단, 헤어드라이어나 압축 공기를 사용할 때는 강한 기세로 ..

올해 2024년부터 달라지는 각종 제도를 간편하게 총정리 했어요 [내부링크]

2024년부터 달라지는 각종제도를 간단하게 줄였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고용노동부에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건강보험료 상한액 및 장기요양보험료율 변경 - 건강보험료 상한액 : 2023년 7,822,560원 > 2024년 8,481,420원 - 장기요양보험료 유율 : 건강보험료 유율 인상 : 2023년 소득의 0.9082% > 2024년 0.9182% 2. 최저임금액 변경 : 최저 임금법령에 따라 2024년 최저임금액 인상 - 2024년 최저임금액 : 시간급 9,860원 - 2024년부터 매월 지급하는 상여금 및 식비, 숙박비, 교통비 등 복리후생비 전부 산입 3. 실업급여 최저액 변경 최저임금액 인상에 따른 실업급여 최저액 변경 - 2024년 실업급여 최저액 : 63,104 (최저..

이자 부담 없는 아파트 법원 경매! 꿈에 그리던 주택을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아파트 법원 경매에서" 이자 부담 없는"이라는 표현은 대출 없이 현금으로 직접 아파트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를 구매할 때는 은행 등의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아 구매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법원경매는 경매로 아파트를 구매할 때 대출이나 이자 부담 없이 현금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법원경매는 채무자가 부채 상환을 못 해 경매로 집을 처분하는 절차입니다. 경매로 판매되는 아파트는 일반적으로 시장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거래될 수 있습니다. 이는 경매 시장의 특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자 부담 없는 아파트 법원경매에 참여하려면 경매 공고를 주시하고, 경매일과 장소에 참석하여 경매 절차에 따라 입찰을 진행하면 됩니다. 경매 절차는 각 지역의 ..

족저 근막염 치료법과 보다 빠른 회복을 위한 조치 [내부링크]

족저 근막염의 치료법은 환자의 개별 증상과 의학적 진단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환자의 빠른 회복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치료 접근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첫째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 특히 족저 근막 부위에 부담을 주는 운동이나 활동을 최대한 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족저 근막염은 발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염증이 악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휴식을 통해 발 부위의 과부하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둘째로, 얼음치료를 통해 염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염증이 발생한 부위에 직접 얼음을 얹거나, 얼음팩을 사용하여 부위를 차갑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때, 얼음치료는 약 15 20분 동안, 2 3시간마다 반복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치 치료 비용 부담 No! 실비 보험으로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충치는 우리 모두에게 친숙한 구강 건강 문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충치 치료는 예상치 못한 비용 부담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실비 보험은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실비 보험은 충치 치료와 같은 의료 비용을 보장하여 예상치 못한 경제적 부담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실비 보험은 일반적으로 보험 가입자가 지출한 의료 비용의 일부 또는 전액을 보상해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충치 치료와 같은 의료 서비스를 받을 때 발생하는 비용을 실비 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예상치 못한 의료 비용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건강 관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충치는 초기에는 작은 구멍으로 시작되지만, 무시하고 방치하면 치아의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자연과 명상의 만남, 강원도 산악 호캉스 베스트 5 [내부링크]

강원도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명상의 평온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산악 호캉스를 강력히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1."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설악산 호캉스" 강원도 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산악 여행지로 꼽히는 설악산에서는 호캉스를 즐기는 데 최적의 장소입니다. 여기에서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감상함은 물론, 명상을 통한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산악 트레킹을 즐기며, 설악산만의 독특한 생태계를 체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2." 조용한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오대산 호캉스" 강원도 내에서는 오대산이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자랑하는 산악 여행지입니다. 산책로를 따라 천천히 걷거나, 산악자전거를 타면서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겨울철만 되면 눈물이 주르륵 안구건조증에 좋은차 와 민간요법 안구 건조증에 좋은 차를 소개해드릴게요. [내부링크]

다음은 안구 건조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몇 가지 차 종류입니다. 1. 녹차 녹차에는 항산화 작용이 있어 눈 건조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녹차에 함유된 폴리페놀류는 눈의 건조함을 완화시킬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2. 카모마일 차 카모마일 차는 진정 효과가 있어 눈의 염증을 완화시키고 안구 건조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모마일 차는 항균 작용도 가지고 있어 눈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잎이나 꽃을 사용한 허브 차 로즈마리, 라벤더, 페퍼민트 등 잎이나 꽃을 사용한 허브 차들은 안구 건조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는 진정 효과가 있어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수분을 보충해 줄 수 있습니다. 4. 순한 녹차 또는 허브 차 가능하면 인공적인 첨..

틱톡, 태블릿과 접이식 앱 경험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내부링크]

비디오는 가로 모드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더 큰 화면과 접이식 장치에서 여러분의 틱톡의' for you페이지'를 마음 놓고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전 세계의 사용자들과 아이패드 또는 다양한 접이식 안드로이드 폰과 같은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모바일 포워드 방식인 틱톡은" 강화된 선명도" 로 더 큰 화면에서 콘텐츠의 선명한 비디오 피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틱톡( TikTok)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화면의 상단과 하단에는 탭과 특징 비디오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네비게이션 바가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로 클립도 가로 방향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디오 크리에이터들이 수년간 수직 전용 콘텐츠를 만든 후 수평 형식으로 콘텐츠를 생성할..

액티비전 블리자드, 캘리포니아 성차별 소송 해결 위해 5400만 달러 지급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의 고소장은 개발자가' 프랫보이' 문화를 조성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민권부( CRD) 는 2021년 회사가 조직적인 성차별을 받고 만연한 여성 혐오와 성희롱을 조장하는 문화를 조성했다고 비난하며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제기한 사건에 대해 합의에 도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여전히 캘리포니아 공정 고용 주택부라고 불렸을 때 개발업체를 고소했던 이 기관은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혐의를 해결하기 위해 5400만 달러를 지불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중 4575만 달러는 2015년 10월 12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캘리포니아에서 회사를 위해 일한 여성 직원과 계약직 직원에게 보상하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게다가, 개발자는 홍보 정책과 교육 자료를 평가하고 그들이 본 것에 따라 추..

애플워치 시리즈9, 울트라2 미국서 특허 분쟁으로 판매 중단 [내부링크]

회사는 12월 21일 홈페이지와 크리스마스 이브 이후 소매점에서 판매를 중단할 예정입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9 또는 애플 워치 울트라 2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빠르게 조치를 취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애플은 웨어러블 기기의 혈중 산소 센서에 대한 특허 분쟁과 관련된 국제무역위원회( ITC) 의 금지 때문에 두 기기 모두 미국에서 판매를 곧 중단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번 주 온라인과 12월 24일 이후 애플 소매점에서 판매가 중단될 것입니다. 애플은 엔가젯에" 블러드 산소 기능이 포함된 애플워치 기기와 관련한 기술적 지적재산권 분쟁에 대한 미국 국제무역위원회( ITC) 의 명령과 관련해 대통령 심사 기간이 진행 중" 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심사 기간이 12월 25일까지 끝나지는 않지만 애플은 선제..

애플, 가족공유 관련 집단소송 2500만달러 합의 [내부링크]

최대 50달러까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최소한 한 명의 다른 사람과 함께 애플의 패밀리 셰어링 기능을 사용하고 2015년과 2019년 사이에 앱스토어를 통해 앱 구독을 샀다면, 여러분은 회사로부터 50달러의 합의금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맥루머스는 애플이 패밀리 셰어링에 대해 고객들을 오도하는 거대 기술 기업을 비난하는 집단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2,500 만 달러를 지불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 기능은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서로 앱 구독을 공유할 수 있지만 개인 개발자는 원할 경우 단일 구독을 공유하는 것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 제기된 이 소송은 애플이 이에 대해 투명하지 않고 앱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앱에 구독을 공유할 수 있다고 생각하게 함으로써 고..

Microsoft Office 앱이 Meta Quest VR 헤드셋에 도착함 [내부링크]

퀘스트 사용자는 이제 가상현실에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제 메타퀘스트 사용자는 VR 헤드셋에서 이러한 작업 중 하나를 수행하고 싶을 경우 보고서를 작성하고 스프레드시트를 편집하고 프레젠테이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센트럴은 기본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군을 지원하는 것으로 오리지널 오큘러스 퀘스트, 메타퀘스트 2, 메타퀘스트 프로, 최신 모델인 메타퀘스트 3에 도착했다고 보고합니다. 사용자는 이제 메타퀘스트 스토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커넥트 2022 행사에서 헤드셋용 마이크로소프트 365 앱 경험을 출시할 것이라고 처음 밝혔습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사용자들에게 아웃룩..

화려한 겨울 풍경을 만끽하는 아름다운 둘레길 베스트 6 [내부링크]

설경이 아름다운 둘레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몇 군데 추천해 드릴게요 1. 강원도 평창 올림픽 관광로- 강원도 평창은 아름다운 설경과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평창 올림픽 관광로는 올림픽 개최지로 꾸며진 길로, 설경과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경주 황리단길- 경주는 역사적인 유적지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황리단길은 경주의 설경을 즐길 수 있는 둘레길로, 황리단과 함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의 성산일출봉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는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산일출봉 주변의 둘레길을 따라 걷으면서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강원도 동해 바다길- 강원도 동해는 아름다운 해안 경관으로 유명한 지..

독감 증상으로 의심되는 증상 10가지 와 예방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요즘 독감이 유행처럼 번겨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독감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독감의 증상으로 의심되는 다양한 증상들이 있습니다. 아래에 독감으로 의심되는 10가지 증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발열 독감은 갑작스럽게 체온이 상승하며, 38도 이상의 고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근육통과 관절통 몸 전체의 근육과 관절이 아픔을 느끼며, 이로 인해 움직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피로감과 약함 독감으로 인해 기운이 떨어지고 피로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기침 독감은 건조한 기침이나 가래가 동반될 수 있습니다. 5. 인후통 인후와 목의 통증이 독감의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6. 코막힘과 콧물 독감은 코가 막히고 콧물이 나오는 비강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7. 두통 독감..

파스를 안아프게 때는 방법과 파스 직접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파스를 안 아프게 때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게요. 1. 부드러운 동작으로 미는 방법 파스를 때는 동안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미는 것이 좋습니다. 갑자기 빠르게 뜨면 파가 아플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2. 물에 담갔다 뜨게 하는 방법 파스를 물에 담갔다 뜨게 하면 파가 피부에 묻지 않고 쉽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물을 이용하여 파를 떼는 것을 시도해보세요. 3. 파스를 뜰 때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는 방법 손가락으로 직접 파를 뜨면 뜰 때 아플 수 있습니다. 대신 종이나 티슈를 사용하여 파를 뜨는 것을 추천합니다. 4.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방법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기 위해 파를 뜨기 전에 따뜻한 물로 씻어주거나, 뜨거운 스팀을 이용하여 피부를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겨울에 찬물 마실때 이가 시린 이유 4가지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찬물을 마실 때 이가 시린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치아 민감도 치아 민감도는 치아의 민감한 신경과 혈관에 외부 자극이 가해질 때 발생하는 감각입니다. 찬물은 치아의 민감한 부위에 자극을 줄 수 있어 이가 시린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치아 결손 또는 균열 치아의 결손이나 균열이 있는 경우, 찬물이 결손 부위에 접촉하여 이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가 시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치아에 쌓인 치석 치아에 쌓인 치석은 민감한 신경과 혈관에 압력을 가할 수 있으며, 찬물과의 접촉으로 인해 이가 시리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치아 골수염 치아 골수염은 치아의 중심에 있는 골수가 염증을 일으키는 상태입니다. 찬물과의 접촉으로..

집에서 누런 이빨을 셀프 미백하는 효과적인 방법 4가지 [내부링크]

집에서 누런 이빨을 셀프 미백하는 효과적인 방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방법들을 참고해 보세요 1. 베이킹 소다와 수소 Peroxide 혼합물 베이킹 소다와 수소 Peroxide를 혼합하여 페이스트를 만들고 이를 이빨에 발라 마사지하는 방법입니다. 약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나 과도한 사용은 이빨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 자체적인 미백 키트 사용 약국이나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셀프 미백 키트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키트에는 일반적으로 트레이와 미백 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시에 따라 키트를 사용하여 이빨을 밝게 할 수 있습니다. 3. 자연 재료 활용 레몬 주스, 딸기, 열매로 만든 페이스트 등 자연 재료를 활용하여 이빨을 살짝 문질러주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

스트레스 관리와 휴식으로 20, 30대 노화를 지연시키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스트레스 관리와 휴식은 20, 30대 노화를 지연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음은 스트레스 관리와 휴식으로 노화를 지연시키는 방법 몇 가지입니다 1. 정기적인 휴식 바쁜 일상에서도 정기적인 휴식을 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에 조금이라도 시간을 내어 마음과 몸을 휴식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를 풀고 몸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스트레스 관리 기술 습득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기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명상, 요가, 호흡 운동 등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정서적 안정을 증진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스트레스 관리 기술을 찾아 실천해 보세요. 3. 취미와 여가 활동 즐거운 취미나 여가 활동을 가지는 것은 스트레스를 푸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비와 함께하는 운전의 비밀 빗길 운전의 기술 [내부링크]

비 오는 날 운전 시 안전을 위해 다음과 같은 요령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1. 속도를 조절하세요 비 오는 도로는 미끄러워서 브레이크와 타이어의 접지력이 줄어듭니다. 따라서 항상 적정 속도로 주행하고, 미끄러운 상황에 대비하여 충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브레이크 사용에 주의하세요 브레이크를 급격하게 밟으면 타이어가 미끄러져 제어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레이크를 사용할 때는 부드럽게 밟아 서서히 속도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3. 가시성 확보를 위해 라이트와 와이퍼를 적절히 사용하세요 비 오는 날에는 시야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앞차와의 안전거리를 유지하고, 시야 확보를 위해 라이트와 와이퍼를 적절히 사용하세요. 앞차의 후미등을 따라가는 것도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됩니다. 4..

아름다운 가로수가 물들어있는 산책로 가로수길 10곳 [내부링크]

한국에는 많은 아름다운 가로수길이 있지만, 여기서는 대표적인 10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청계천로(서울) 서울의 대표적인 가로수길로, 청계천을 따라 이어지는 길에는 많은 상점과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특히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2. 가로수길(서울 강남구) 앞서 언급한 가로수길은 유명한 상권으로, 다양한 상점과 카페, 레스토랑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3. 남대문로(서울) 서울의 중심지에 위치한 남대문로는 역사적인 가로수길로 유명합니다. 전통적인 시장과 명품 백화점 등이 있어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통일로( 서울) 서울의 한옥과 전통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통인로는 아름다운 가로수길로 알려져 있습니다. 5. 동대문로(서울) 동대문 시장과 인근에..

건강과 위생을 위한 선택, 비데의 매력적인 특징 건강과 위생을 위한 선택 [내부링크]

비데의 매력적인 특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청결한 세정력 비데는 물 스트림을 이용하여 청결한 세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소변 및 대변 후에도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개인화된 사용 경험 비데는 사용자의 개인 선호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온수, 물의 압력 및 온도 등을 조절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예방적인 건강 관리 비데는 항균 기능을 갖춘 모델도 있어 위생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항균 기능은 세정 과정에서 미생물 번식을 억제하여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환경 친화적인 선택 비데는 물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일부 모델은 절수형으로 설계되어 물의 소비를 줄..

불가피한 위험으로부터 보호받기 위해 필요한 보험의 필요성에 대해서 [내부링크]

우리는 삶에서 불가피한 위험 요소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우리 자신과 우리의 가족, 재무적 안정을 보호하고 싶다면 필요한 보험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 상품들은 다양한 측면에서 우리를 보호하며,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했을 때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보험 상품들은 우리의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비하여 우리의 미래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필수적인 선택입니다. 이 보험 상품들은 휴대폰 및 전자기기, 자동차, 건강, 화재, 생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리를 보호해 줍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보험 상품들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적절한 상담과 검토를 통해 우리의 불가피한 위험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보험의 종류 보험은..

해외여행 결격사유자로 해외 여행이 제한될 수 있는 사람 [내부링크]

해외여행은 아무나? 갈 수가 없답니다. 아래 결격사유자로 안 되는 사람도 있어요 그리고 결격사유자에 포함이 안 되는 사람은 당연히 갈 수 있지만 몇 가지 복잡한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1. 국제 범죄자 범죄 기록이 있는 사람들은 해외여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여권 문제자 여권이 유효하지 않거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해외 여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3. 비자 거부자 특정 국가로의 여행을 위해 필요한 비자를 거부당한 사람들은 해당 국가로의 여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건강 문제자 전염병 등 건강 문제로 인해 입국이 제한되는 경우에는 해외 여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국제 사건/ 위기 상황에 연루된 사람 국제적인 사건이나 위기 상황에 연루된 사람들은 해당 국가로의 여행이 제한될 수 ..

유심칩을 활용한 해외 여행 로밍 요금 절약 비법 5가지 [내부링크]

"유심칩을 활용한 해외여행 로밍 요금 절약 비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로밍 대신 유심칩 사용 해외에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높은 통신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신 해외 유심칩을 구매하여 현지 통신사의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것이 더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2. 현지 유심칩 구매 방법 도착한 나라에서 현지 통신사의 매장이나 공항 판매점에서 유심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리 인터넷 검색이나 여행 가이드를 통해 어떤 통신사의 유심칩이 가장 좋은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3. 데이터 요금제 선택 유심칩을 사용할 때는 데이터 요금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여행 기간과 데이터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사용량을 체크하여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4. 앱을 통한 통화 및 메시..

빛나는 호치민에서 시작하는 멋진 베트남 여행 꿀팁 정보 [내부링크]

역사와 문화의 향연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탐험하는 신나는 모험 잊지 못할 베트남 여행을 추천드리려면 황홀한 하롱베이 크루즈 여행을 꼭 경험해 보세요. 하롱베이는 세계 자연 유산으로 알려진 아름다운 해안 도시로, 그 유명한 사각형 모양의 섬들과 푸른 바다가 눈에 띄는 곳입니다. 크루즈 여행을 통해 투명한 해양 생태계를 탐험하고, 섬에서의 해변 산책이나 등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하롱베이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굴인 동두올림 동굴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곳에서의 베트남 여행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편안한 휴식, 그리고 색다른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베트남은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그중에서도 푸짐하고 향신로운 맛으로 유..

얼어붙은 호수 위에서 펼쳐지는 전국유명한 얼음낚시터 베스트 4 [내부링크]

물고기에게 몸을 빌릴 수 있는 한국의 얼음 낚시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유명한 얼음낚시터 4곳입니다. 1. 인제 얼음낚시터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인제 얼음낚시터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얼음 낚시터 중 하나입니다. 넓은 얼음 플랫폼과 다양한 어종들이 있는 인제 호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양구 얼음낚시터 강원도 양구에 위치한 양구 얼음낚시터는 아름다운 계곡과 산수화로 유명한 지역에서 얼음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푸른 물고기와 함께하는 낚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춘천 얼음낚시터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춘천 얼음낚시터는 춘천호에서 얼음 낚시를얼음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춘천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얼음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어종들을 낚을 수 있습니다. 4. ..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겨울철 해외여행지 10곳 [내부링크]

한겨울 우리나라도 좋은 곳이 많지만 따뜻한 해외로 여행 가는 건 또 어떨까요? 겨울철 해외 추천 여행지 10곳을 소개합니다. 1. **하와이, 미국** 겨울철에도 평균 25도의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하와이는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와이키키 해변에서의 서핑, 다이아몬드 헤드 등반, 그리고 풍부한 열대 과일과 해산물로 만든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퀸스타운, 뉴질랜드**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풍경과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퀸스타운을 추천합니다. 스키, 스노보드, 스노우모빌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밀포드 사운드의 아름다운 피요르드 풍경도 놓치지 마세요. 3. **방콕, 태국** 겨울철에도 30도 가까이 올라가는 날씨, 다양한 먹거리, 저렴한 쇼핑이..

해외여행의 꽃 면세점 쇼핑 꿀팁 7가지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지만 선물이며 평소에 비싸다는 가방이나 술, 화장품 등을 구입하고 싶을 때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면세점 쇼핑은 출국 당일 하는 것이 좋다. 면세점 쇼핑은 출국 당일 하는 것이 좋다. 출국 당일에는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이 가장 저렴하기 때문이다. 또한, 출국 당일에는 면세점 직원들이 면세 혜택을 더 많이 주는 경우가 많다. * 면세점 쇼핑은 오전에 하는 것이 좋다. 면세점 쇼핑은 오전에 하는 것이 좋다. 오전에는 면세점 직원들이 여유가 있기 때문에 더 친절하게 쇼핑을 도와준다. 또한, 오전에는 면세점 내부가 한산하기 때문에 쇼핑을 편하게 할 수 있다. * 면세점 쇼핑은 면세점 리스트와 가격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면세점 쇼핑은 면세점 리스트와 가격을 미리 ..

자전거 여행의 모든 순간을 안전하게 지키는 자전거 안심보험 [내부링크]

자전거 여행은 체험과 모험을 결합한 흥미로운 활동입니다. 그러나 여행 중에는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안전 문제는 항상 주의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자전거 여행의 모든 순간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자전거 안심보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자전거 여행의 모든 순간을 안전하게 지키는 이 보험은 다양한 측면에서 여행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첫째, 사고나 상해 발생 시 응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전한 의료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자전거 도난에 대비하여 도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행 중 자전거가 도난당하면 보험을 통해 일정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므로, 여행의 소중한 시간과 노력을 보호..

해변에서 만나는 이상한것들 [내부링크]

해변에서 만나는 이상한것들 세계 인구의 약 90%가 북반구에 살고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재 더운 여름 날씨를 준비하고 있으며 가장 가까운 수역 옆에서 식히는데 시간을 할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

세계의 기괴한 술 음료 Top 5 [내부링크]

세계의 기괴한 술 음료 Top 5 호머 심슨이 말했듯이 알코올은 모든 사람의 문제의 원인이자 해결책입니다. 인간은 수천 년 동안 술을 끊여왔습니다. 그것은 문명의 근원 일 수도 있습니다. 양조를 위한 재료를 제..

올리 런던 - K-pop 를 사랑해서 성형수술에 15만달러 투자 [내부링크]

올리 런던 - K-pop 를 사랑해서 성형수술에 15만달러 투자 영국의 K-pop 가수가 새노래에서 '해칭 자'를 슬램하다 BTS 출신 한국인 지민이가 좋아하는 성형 수술에 15만 달러를 투자한 성형 외과 광신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엄마 뇌졸중으로 의심되어 병원으로 .. [내부링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엄마 뇌졸중으로 의심되어 병원으로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엄마는 뇌졸중을 앓은 후 병원으로 달려 갔다 오늘 아침 5시 직후 Dolores Aviro는 모리타 섬 마닐라 섬의 Nelio Mendonca..

코스트코 상품이 '잘 팔리는' 진짜 이유 9가지 코스트코 [내부링크]

코스트코 상품이 '잘 팔리는' 진짜 이유 9가지 코스트코 주말에 패딩이랑 핸드백좀 보려고 코스트코에 가보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나오는데만 1시간은 걸렸습니다. 최근들어 코스트코 인기가 예전에 비하..

세상 별란 주택 - 모음 UFO주택 [내부링크]

세상 별란 주택 - 모음 UFO주택 별에서 떨어진 우주선 우주선에 살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클래식 한 플라잉 접시 또는 스타 트렉 인 입체파 우주선이든, 이 미래의 집은 고향으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고교대항전에서 우승한 고등학교 정체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 고교대항전에서 우승한 고등학교 정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에서 여고가 우승을 했답니다. 지난 16일 서바이벌 슈터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제작한 폅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월부터 쏟아지는 '신상폰' 정보 [내부링크]

2월부터 쏟아지는 '신상폰' 정보 스마트폰을 교체할 계획이라면 행복한 고민에 빠질 듯싶다 최신 5G 폰은 물론 새로운 폴더블 폰이 대거 출시된다고 합니다. 또 40~90만 원대의 실속형 5G 폰도 선보인 다고 하..

심하면 수술까지 '디스크' 초기증상 6가지 [내부링크]

심하면 수술까지 '디스크' 초기 증상 6가지 오랫동안 앉아서 일이나 공부를 하고 나면 어쩐지 몸이 뻐근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한 두번이야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뭉친 곳을 푼다 해도, 장기적으로 안 좋은 자..

공항 보안 요원 남자인줄 알고 가슴 더듬었는데.. [내부링크]

공항 보안 요원 남자인 줄 알고 가슴 더듬었는데..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기 전 빼놓을 수 없는 관문 바로 보안 검색입니다. 혹시나 안전에 위협을 가할 수 있는 물건을 소지하고 타는 것은 아닌지 검색을 받는 것..

갤럭시노트10 라이트 반값에 살 수 있다! [내부링크]

갤럭시노트10 라이트의 발표를 미칠 후에 미국에서 한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10 라이트는 갤럭시노트10의 보급형 모델로 나오는 스마트폰인데요 갤럭시s10 라이트도 같이 나올 것이라고 하네요 갤럭시s10과 갤럭..

공짜나 다름없는 갤럭시A90 사볼까?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생각할땐 갤럭시A90은 정말 스펙이 좋아요 중저가형 모델이라고 나왔는데 스펙 자체도 굉장이 저렴하고 원래는 80만원대이 출고가로 출시를 했지만 최근엔 출고가까지 떨어져서 70만원대로 떨어져서..

맥주가 고관절을 썩게 만든다? [내부링크]

평소 퇴근 후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 김모(44)씨는 날씨가 더워진다면서 맥주를 찾는 날이 부쩍 더 많아졌다. 그러던 중 최근 엉덩이 부근에 통증이 생기고 늘 앉던 양반다리 자세도 힘들어졌다. 단순한 다리 근..

페라리 日 진출 50주년 기념 10대 한정 J50 [내부링크]

페라리 日 진출 50주년 기념 10대 한정 J50 페라리가 일본 출범 5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모델 J50을 최초 공개했다 J50은 좌석 뒤에 엔진이 달린 미드십 로스스터로 1970년대에 페라리 '타르가' 스타일이 적요..

목소리 재능기부 연예인 이일화 [내부링크]

목소리 재능기부 연예인 이일화 배우 이일화가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목소리 재능기부에 동참했다는 뉴스다. 이일화는 KBS 특별생방송 '나눔이 희망입니다' VCR 내레이션에 참여,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가수 거미 노래와 센스 그리고 요리실력까지 완벽 [내부링크]

가수 거미 노래와 센스 그리고 요리실력까지 완벽 가수 거미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특급 매력을 선보였다. 20일 거미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거미가 출연해..

이본 근황 뷰티책 출간 "남성팬 보여준 20년 전 내 싸인 보고 뭉클" [내부링크]

이본 근황 뷰티책 출간 "남성팬 보여준 20년 전 내 싸인 보고 뭉클" 배우 이본이 팬들의 선물공세에 함박 웃음을 지었다 20일 이본의 소속사 홍보단 측은 지난 16일 서울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열린 '그 여자의 뷰..

캐딜락 XT5 '플래티넘' 출시 더 안전하게! [내부링크]

캐딜락 XT5 '플래티넘' 출시 더 안전하게! 캐딜락이 12일 XT5 '플래티넘'을 출시했다. 지난 11월 아래급 모델인 XT5 프리미엄을 먼저 출시한 후 최고급 모델인 플래니텀을 추가한 것이다. 첨단 주행 보조 장치 등..

대형 대부업체 대출도 14일만에 '반품' 가능하다! [내부링크]

대형 대부업체 대출도 14일만에 '반품' 가능하다! 은행에 이어 보험, 저축은행, 대형 대부업체도 14일 만에 대출계약을 철회할 수 있는 '대출계약 철회권'이 오는 19일부터 시행된다고 한다. (대출계약철회권)..

'천경자 미인도' 위작논란 검찰수사결과발표 [내부링크]

'천경자 미인도' 위작논란 검찰수사결과발표 '위작논란'이 일었던 고(故) 천경자 화백의 '미인도'의 진품 여부가 내일 가려진다. 18일 검찰에 따르면 천 화백의 '미인도' 위작 여부를 수자 중인 서울중앙지검은 1..

배우 김민희 한국서 상처 치유중 '불륜논란' 이후 근황 [내부링크]

배우 김민희 한국서 상처 치유중 '불륜논란' 이후 근황 불륜설로 논란의 됐던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서울에 체류 중인 것이 알려졌습니다. 15일 한 언론 매체는 영화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홍 감독과 김민희..

음원깡패 드라마 '도깨비'OST 차트 올킬 [내부링크]

음원깡패 드라마 '도깨비'OST 차트 올킬 누가 말했던가, 크러쉬는 '음원깡패' 라고 이번 OST까지 '잭팟'을 터트렸다.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한神 도깨비 OST곡 '뷰티풀'을 통해 다시 한번 음..

켕거루 잡아먹는 4m 비단뱀 화제 [내부링크]

켕거루 잡아먹는 4m 비단뱀 화제 비단뱀 한 마리가 소형 캥거루의 일종인 왈라비를 통째로 잡아 먹는 보기 드문 일이 최근 호주의 한 골프장에서 벌어져 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AFP통신에 따르면 지..

아빠의 성탄선물은 '성형수술' 4300만원대박 [내부링크]

아빠의 성탄선물은 '성형수술' 4300만원대박 '딸바보 아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3살 딸에게 준 선물은 '완벽한 몸매'였다고하네요 선물비용은 3만7000달러(약 4320만원) 아일랜드에 사는 할레이 요크(23)은 지..

벤츠 E클래스 쿠페 공개 우아한 스타일 [내부링크]

벤츠 E클래스 쿠페 공개 우아한 스타일 메르세데스 벤츠가 E클래스 쿠페를 공개했습니다. 신형 E클래스 세단을 바탕으로 만든 쿠페 모델로 E클래스 쿠페만의 우아한 스타일이 적용된게 특징이네요 내년 여름 즈음..

2017년형 현대 쏠라티 출시 8단 자동변속기 추가 [내부링크]

2017년형 현대 쏠라티 출시 8단 자동변속기 추가 현대자동차가 오늘 2017년형 쏠라티를 출시했습니다. 기존 쏠라티를 바탕으로 상품성을 개선한 연식변경 모델로, 기존에 없던 자동변속기가 추가된게 특징입니다...

女동생 2년간 18차례 성폭행한 친오빠 [내부링크]

女동생 2년간 18차례 성폭행한 친오빠 10대 초반의 친동생을 상대로 2년 7개월간 40여회에 걸쳐 상습적으로 성폭행하고 추행한 남성이 재판에 넘겨져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고법 형사..

자이언트 거미 도마뱀을 한입에 꿀꺽 [내부링크]

자이언트 거미 도마뱀을 한입에 꿀꺽 최근 영국의 한 매체가 거대한 거미가 살이있는 도마뱀을 잡아 먹는 사진을 보도했습니다. 이 사진은 호주 퀀즐랜드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이되었답니다. 사진을 촬영한 멜라..

황정민 올해를 빛낸 영화배우 1위 [내부링크]

황정민 올해를 빛낸 영화배우 1위 황정민 갤럽 선정 '올해를 빛낸 영화배우' 1위 생애 최초 한국갤럽이 지난달 4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전국의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을 대상으로 올 한 해 기장 뛰어난 활약을..

김주혁 - 이유영 "선후배서 연인으로 벌써 두달째" [내부링크]

김주혁 - 이유영 "선후배서 연인으로 벌써 두달째" 배우 김주혁과 이유영이 두달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다. 먼저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3일 "김주혁 배우와 이유영 배우가 영화계의 좋은 선후배 사이에서..

겨울에 강한 오픈카 벤츠C200 카브리올레 출시 [내부링크]

겨울에 강한 오픈카 벤츠C200 카브리올레 출시 메르세데스-벤츠가 5일 C클래스 카브리올레를 공식 출시했다. C클래스 쿠페의 지붕을 벗겨낸 모델로 2.0리터 가솔린 엔진이 들어간 C200 카브리올레 모델 출시가격..

갤럭시S6.G4 공짜폰 풀렸다 이통시장 후끈 [내부링크]

갤럭시S6.G4 공짜폰 풀렸다 이통시장 후끈 SKT - '루나S' 출고가 49만원대 3사, '아이폰6S' 22만원 이상 다운 KT, 월 10만원대 요금제 기준 갤럭시S6.S6엣지 G4 모두 '공짜폰' 이동통신 시장의 전통적 성수기의..

새해 첫 신차 '신형 모닝' 어떻게 달라졌나? [내부링크]

새해 첫 신차 '신형 모닝' 어떻게 달라졌나? 연초 내수 부진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전년보다 소폭의 성장세로 올해를 마무리하는데 성공한 국내 완성차 업계가 내년 시작부터 전략 신차를 다수 투입해 흐름을..

남보라의 美친미모 새로운화보 [내부링크]

남보라의 美친미모 새로운화보 배우 남보라의 색다른 화보가 공개됬습니다. 남보라가 깨진 거울속, 혹은 붉은 물속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독특한 콘셉트 만큼이나 이색적이고 특별한 남보라의 매력을..

S.E.S 유진 다리 부상 'SNL8' 출연 취소 [내부링크]

S.E.S 유진 다리 부상 'SNL8' 출연 취소 유진의 다리 부상으로 S.E.S 의 SNL8 출연이 무산됐다고한다. tvN 'SNL8' 측은 8일 스포츠조선에 "S.E.S의 출연이 아쉽게도 불발됐다"고 전했다. 이에 스포츠조선 취재 결..

유상무 - 성폭행 미수 무혐의 처분 - "심려 끼쳐 죄송" [내부링크]

유상무 - 성폭행 미수 무혐의 처분 - "심려 끼쳐 죄송" 개그맨 유상무가 성폭행 미수 혐의와 관련 최종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8일 유상무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유상무 씨와 관련된..

네임드주소 후덕해진 외모 린, 이수와 결혼 후 방송출연 [내부링크]

네임드주소 후덕해진 외모 린, 이수와 결혼 후 방송출연 네임드주소 린은 4일 밤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톡유-걱정 말아요 그대' 에 게스트로 출연해 '벌써 1년' 이라는 주제로 청중과 소통하는 시간을..

천정명, 반전의 예능감 '무용담 대방출' [내부링크]

천정명, 반전의 예능감 '무용담 대방출' 배우 천정명이 반전의 예능감을 선보였다. 오는 10일 밤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에서는 배우 천정명과 한승연이 출연한다. 형님들은 평소처럼 여학생에게만 관심을 보..

슈퍼주니어 김희철 중화권 배우 리페이얼과 입맞춤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김희철 중화권 배우 리페이얼과 입맞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중화권 배우 리페이얼과 입맞춤했다. 8일 중국 시나연예와 환츄왕 등은 중국 후베이 위성 예능프로그램 '여과애 시즌3' 측이 종영을 맞아..

서유리 성형논란 해명 "병이다" [내부링크]

서유리 성형논란 해명 "병이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라디오 스타' 출연 당시 부은 모습에 대한 성형 논란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서유리는 8일 자신의 SNS에 "얼굴, 보톡스 넣을 시간도 없구요 최근 갑상선..

'골프채 폭행' 전 농구선수 방성윤 실형 법정구속 [내부링크]

'골프채 폭행' 전 농구선수 방성윤 실형 법정구속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방성윤(34)씨가 지인 회사의 종업원을 상습폭행한 혐의 등으로 법정 구속됐다. 서울 중앙지법 형사 8단독 김지철 부장판사는 8일 집단 흉..

여중.고생 성추행 의혹 '일파만파' [내부링크]

여중.고생 성추행 의혹 '일파만파' 여중.고교 교사들이 학생들을 상대로 성추행을 일삼았다는 의혹이 공개되며 충격을 주고있다. 최근 SNS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한 중.고등 학교 학생으로 보이는 누리꾼은 자신이..

유병재 이것이 진정한 '사이다 풍자' [내부링크]

유병재 이것이 진정한 '사이다 풍자' 유병재가 다시금 사이다 매력을 자랑했다. 자신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졌다면서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지 말아달라고 청하는가 싶었지만 더 센 시국 풍자 발언으로 돌아왔다...

2년차 정숙커플 "미운정. 고운정 다든 느낌" [내부링크]

2년차 정숙커플 "미운정. 고운정 다든 느낌" 어느덧 1년 그리고 1달이되었다. 지난해 11월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에 합류한 정숙커플(윤정수+김숙)은 1년 넘는 시간 동안 가상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이래나 GJ그룹 맏며느리 사망한 이유? [내부링크]

이래나 GJ그룹 맏며느리 사망한 이유? 미국에 먼저 보도된 충격적인 소식이 온라인 월드를 아주 크게 뒤흔들었습니다. CJ그룹의 맏며느리인 이래나 씨가 미국에 있는 자택에서 사망하였다는 소식이 긴급 속보를..

우병우(노무현?) 논란의 기자와 눈빛 싸움 풀버전 ㅋㅋ [내부링크]

우병우(노무현?) 논란의 기자와 눈빛 싸움 풀버전 ㅋㅋ 우병우 前민정수석 검찰출석 현장 영상이 논란이네요 우병우 前민정수석이 드디어 오래버티다 검찰에 출석했습니다. 소위 우병우 눈빛 논란인데요 이러한..

불타는청춘 김완선 이연수 결혼에대한 각자의견 [내부링크]

불타는청춘 김완선 이연수 결혼에 대한 각자의견 '불타는 청춘'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핑크빛 기류가 형성됐다. 바로 정찬과 안혜지가 그 주인공,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동안 정찬의 섬세한 면을 보게 됐다는 것...

양세찬 "내래야 사랑해" 암벽위에서 소리질러 화재! [내부링크]

양세찬 "내래야 사랑해" 암벽위에서 소리질러 화재! 개그맨 양세찬이 공식 썸녀? 박나래의 마음을 드디어 받아줬다. 24일 방송되는 MBC '일반 진짜사나이'에서는 개그맨 특집으로 윤정수, 김영철, 허경환, 김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