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pangpang의 등록된 링크

 issuepangp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해운대 명물 파도고음 아가씨 김은주 너목보 시즌6 감동의 무대 [내부링크]

해운대 명물 파도고음 아가씨 김은주 너목보 시즌6 감동의 무대 ‘너의 목소리가 보여6’ 해운대 명물 파도고음 아가씨가 청아한 목소리로 안방극장을 울렸습니다. 1월 18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오후 첫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에서 가수 황치열과 배우 이선빈이 1대 초대가수로 등장했었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 확신대로 5번 미스터리 싱어 해운대 명물 파도고음 아가씨를 음치로 꼽았습니다. 5번 미스터리 싱어 해운대 명물 파도고음 아가씨가 정체 공개를 위해 무대에 오르자 이선빈은 “아니야 저건 진짜라며 표정이 그렇다”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엠시더맥스의 'My way'에 이어 엠씨더맥스의 ‘잠시만 안녕’을 선곡한 해운대 명물 파도고음 아가씨는 실제 실력자로 청아한 목소리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

빵꾸똥꾸 매력 진지희,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 이뻐진 턱선!! 셀프성형 비결은 표정!! [내부링크]

빵꾸똥꾸 매력 진지희,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 이뻐진 턱선!! 셀프성형 비결은 표정!! 빵꾸똥구로 유명한 배우 진지희가 ‘쌍꺼풀 수술을 언제 했느냐’는 성형수술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쌍커풀 때문에 성형논란이 됐던 또 다른 스타들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배우 진지희는 2018년 1월 3일 SNS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질문을 받고 이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중 눈에 띠는 질문은 ‘쌍꺼풀 수술 하신 거예요’라는 질문이었습니다. 진지희는 쌍꺼풀 수술 진혹을 부인하며 “아무 것도 안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자 성형 의혹을 부인한 진지희의 외모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됐습니다. 이제 20살에 접어든 배우 진지희의 얼굴이 10여년 전 MBC '지붕뚫고 하이킥' 출연 당시와는 외모가 많이 달라진 것은 사실..

마마무 화사 눈에 띠는 공항패션에 이어 엉덩이 파격노출 방송에 네티즌 폭발적 관심 [내부링크]

마마무 화사 눈에 띠는 공항패션에 이어 엉덩이 파격노출 방송에 네티즌 폭발적 관심 마마무 화사의 파격노출 레드패션이 단연 화제입니다. 꽉끼는 가죽에 엉덩이 반쯤 드러닌 의상으로 춤을 춰 팬들의 관심과 갑론을박이 폭발적입니다. 마마무는 12월 12일 밤 일본에 있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팬스 초이스 인 재팬(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 에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10(Worldwide Fans’ Choice TOP10)에 선정되었으며 대표곡 ‘별이 빛나는 밤‘과 멤버들의 개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화사는 자신의 솔로곡인 ‘주지마’를 부르기 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붉은색 점프슈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역삼동 음주운전 박채경 유명 항공사 모델 출신 배우 만취로 운전해? [내부링크]

역삼동 음주운전 박채경 유명 항공사 모델 출신 배우 만취로 운전해? 박채경은 지난 8일 오후 만취한 채 차를 몰다 서울 역삼동 한 식당 앞에서 정차된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고합니다. 11월 12일 방송에서 지난 11월 8일 오후 11시 30분경 박채경은 음주 상태로 자신의 벤츠 차량을 몰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의 한 식당 앞에 정차된 차량을 뒤에서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해당 음주운전 사고로 피해자는 목과 허리 부상으로 현재 입원 치료 중입니다.이날 보도에 따르면 피해 차량 운전자는 사고 후 운전석에서 내린 박채경은 만취해서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상태였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여성 동승자까지 함께 있었다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따르면 당시 박채경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

김한길 폐암 4기로 힘든 투병생활 극복 예능출현 눈길 [내부링크]

김한길 폐암 4기로 힘든 투병생활 극복 예능출현 눈길 "홀로서기, 새로운 삶이 시작" 김한길 전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가 폐암 4기 선고를 받고 투병, 신약치료를 통해 거의 완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동안 정치권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다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인 '따로 또 똑같이'를 통해 모습을 공개해 주목받은 김한길 전 대표가 폐암 투병 중이라는 방송이 나왔습니다. 10월 26일 중앙일보를 통해 김한길 전 대표는"지난 1년간 너무 아팠기 때문에 세상 돌아가는 것도 잘 몰랐다"면서 지난해 2017년 10월 폐암 진단후 수술해 치료에만 전념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수술과 항암치료를 받았지만 지난 4월 암세포가 폐까지 전이됐다고 합니다. 당시가 폐암 4기였습니다. 하지만 "10명 중 한두 명에게만..

메가밀리언복권 美 1조 7400천억 복권 판매점 [내부링크]

메가밀리언복권 美 1조 7400천억 복권 판매점미국 메가밀리언 역대 2위인 15억 3700만 달러(한화 1조 7400억원 상당)의 복권 당첨금이 걸린 메가밀리언 1등 당첨 복권 판매점은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북부 소도시 심슨빌의 한 편의점이라고 USA투데이가 10월 24일 소식을 전했습니다. 미국 복권협회 소속 사우스캐롤라니아 교육 복권은 10월 23일 밤 11시 진행된 추첨에서 당첨번호 5, 28, 62, 65, 70과 메가볼 5가 모두 맞은 복권이 심슨빌 리본로드에 있는 KC마트에서 팔렸다고 밝혔습니다. 심슨빌 지역은 인구 2만명의 작은 도시인데 KC마트는 전원 지역의 한적한 도로 교차로에 있습니다. KC마트 주인 CJ 파텔은 이날 새벽 당첨 복권을 팔았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인도에서 태어나 19..

부동산 여왕 이나금·빠숑 측 PD수첩에 반박 "악의적 초점" [내부링크]

부동산 여왕 이나금·빠숑 측 PD수첩에 반박 "악의적 초점" 10월 23일 MBC 'PD수첩-미친 아파트값의 비밀'에서 아파트값 폭등 속에 숨겨진 부동산 투기 세력의 실체를 취재했는데요. PD수첩에서 언급한 인물 중 부동산 스타강사 이나금이 있었는데요. PD수첩 제작진은 부동산의 여왕으로 불린다는 이나금 직부연아카데미 대표가 언급한 지역 아파트 시세가 급등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나금은 책,카페, 유튜브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수강생들을 모았습니다. 이나금의 유튜브 영상에서 "정책이 바뀔 때마다 부동산 규제 정책이 나오고 그럴 때마다 부동산 경기가 힘들어질 것이라는 말이 많이 나오지만, 발로 뛰어보면 시장 상황은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며 부동산 투자를 오히려 독려하기도 했습니다. PD수첩..

불륜설 강용석 결국 법정구속-도도맘 김미나와의 카톡 대화 유출 증거나와 [내부링크]

불륜설 강용석 결국 법정구속-도도맘 김미나와의 카톡 대화 유출 증거나와 변호사 강용석이 파워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도도맘 김미나와의 불륜설을 수습하는 과정에서 결국 사문서를 위조한 혐의로 법정구속되었습니다. 10월 24일 서울중앙지방법원 1심 선고에서 법원 판결은 "강용석이 도도맘 사건과 관련된 자료를 날조한 혐의로 징역 1년 법정 구속한다"고 하면서 법정 징역 1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아무일 없다는듯 웃는 얼굴로 법원에 들어섰던 변호사 강용석은 수갑을 차고 포승줄에 묶인 채 법원을 나오게 되었습니다. 강용석은 지난 2015년 1월 도도맘 김미나와의 불륜설로 인해 김미나의 남편 조 씨가 1억 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내자 조 씨 명의의 소송 취하서를 위조해 재판부에 제출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불륜설 터졌을 ..

배우 김다미 피팅모델 청순형 사진 시선을 사로잡았다. [내부링크]

배우 김다미 피팅모델 청순형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마녀'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예 김다미의 미팅모델 시절 사진이 화재입니다. 이번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다미 데뷔전 피팅모델시절'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되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었는데요. 공개된 사진은 배우 김다미의 데뷔 전 피팅모델 시절 사진이었는데, 배우 김다미는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지금과 변함없는 모태미녀를 뽐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끈 갸녀린 몸에 사랑스러운 배우 김다미 미팅실절의 미모는 더욱 시선이 갔습니다. 배우 김다미는 금년 6월 27일 개봉한 영화 ‘마녀’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했습니다. 이후에 김다미는 제55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습니다. 김다미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인데..

부산 해운대 양운중 왕따 자살 사건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 양운중 왕따 자살 사건 지난주 10월 8일 토요일 저녁 부산 해운대구 양운중 2학년 학생의 투신자살사건이 일어났다고합니다. 다시 학교폭력이 원인이었다고 합니다. 피해자학생은 학급반장에 성적도 우수했고 밝고 예쁘고 성심착하고 긍정적인 성격이었다고합니다만 가해자학생들은 그아이를 못마땅했고 결국은 왕따를 시켰습니다. 왕따사건 가해자 학생들은 티나지않게 앞에서는 걱정해주는척이나 챙겨주는척을하며 하면 안될짓을 이어왔다고 합니다.결국 지속적인 따돌림으로 학폭위가 열릴예정이었 뿐만아니라 한 선생님도 피해자학생에게 수업시간에 대놓고 면박을 주는등 무시하였다고들 합니다. 현재 양운중 자살사건 가해자학생들은 미리 입을맞추어 ‘그런적이없다’라고 하고있으며 학교측 또한 유족들의 요구가 없어서 가해자 학생들에 대한..

SPOTV 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과 4년 열애 끝 결혼! [내부링크]

SPOTV 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과 4년 열애 끝 결혼! 김수현 SPOTV 게임즈 진행 아나운서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 -본명 오영택이 지난 10월 13일 결혼했습니다. 10월 15일 스포티비 게임즈 소식에 의하면 “아나운서 김수현과 우왁굳이 결혼한 사실이 맞다”며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이라 여러분께 먼저 알리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아나운서 김수현은 한살 연상의 우왁굳과 지난 10월 13일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스케쥴된 방송 일정을 마무리한 뒤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라고 합니다. 스포티비 김수현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입니다. 지난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더 더 노력노력 할 수록 어렵고 욕심이 생기네요 얼마남지 않았기에 더욱! 부족한..

10년 만에 아침마당 방송 출연! 추상미, 유산 아픔 고백 [내부링크]

10년 만에 아침마당 방송 출연! 추상미, 유산 아픔 고백 배우 추상미가 오랜만에 ‘아침마당’ 방송출연을 통해서 그동안 활동을 쉰 이유에 대해서 방송했습니다. 10월 23일 방송된 KBS1 시사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은 ‘화요초대석’ 코너로 변경되어 배우 겸 영화감독인 추상미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방송에서 추상미는 “2008년 미니시리즈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접었다가 10년 만에 방송이다. 잠적이라는 말을 많이 들을정도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방송을 쉬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결혼 후 4년간 아이가 생기지 않았고 몸도 약한데 이유를 들었다. 기본적인 체력을 위한 몸을 만들면서 쉬게 된 이유가 가장 컸다”고 “아이는 잘 자라고 있다. 초등학교 1학년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추상미는 “영화감독 공..

김종국 조카 모델 우승희 소야의 웨딩준비 탁월한 미모 화재 [내부링크]

김종국 조카 모델 우승희 소야의 웨딩준비 탁월한 미모 화재슈퍼모델 선발대회 2011년 본선에 진출했던 모델 우승희는 그해 가수 김종국의 조카였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였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이 결혼을 앞둔 조카 우승희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국은 결혼을 앞둔 조카를 위해 웨딩드레스 숍을 방문했었는데요모델 우승희는 이날 영상감독 이수환과 결혼을 앞두고 한창 웨딩준비중이었습니다. 김종국은 모델 우승희와 조카사위 이수환 감독과 식사 자리를 가졌습니다. 김종국은 조카사위 이수환에게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물었고, 조카사위 이수환은 “처음에 사귀자마자 결혼해야겠다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김종국은 어른들이 '너보다 촌수 높고 장가도 안 간 김종국이 축가..

이무송 노사연 아들사망 루머 팩트체크 [내부링크]

이무송 노사연 아들사망 루머 팩트체크 예전에 동상이몽2에 잉꼬부부로도 출연했던 적이 있는 연상연하 커플 이무송 노사연 부부가 어떤 사연에서인지 노사연 아들 사망 이라고 하는 이상한 루머에 휩싸여있는데 과연 무슨일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노사연 남편 이무송은 학력은 의대입학생 미국 워싱턴 제퍼슨 의학대학 이비인후과에 재학을 하고 있던 유학시절에 음악쪽의 흥미를 느껴서 mbc대학가요제에 나가게 되면서 이빈후과 의사의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에서도 가끔 이무송의 화려한 영어실력을 엿볼 수가 있었죠. 이후에 1994년도에 노사연 나이 39살이 되던해에 이무송과의 첫번째 아기를 가지게 되었으며 늦게 갖게 된 아기인만큼 노사연 아들에 대한 애정이 상당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시기에 마침 노사연 ..

강서구 아파트 주차장 40대 여성 피살사건 범인 전남편? [내부링크]

강서구 아파트 주차장 40대 여성 피살사건 범인 전남편? 서울 강서구 등촌동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4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서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피해자의 전 남편을 용의자로 보고 그 행방을 쫓고 있습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폐쇄회로 CCTV 영상 등 여러가지 단서들을 종합적으로 확인한 결과 피해 여성 A 나이 47세 씨의 전 남편을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추적 중"이라고 22일 밝혔습니다 경찰에 의하면 이날 오전 7시 16분경에 서울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A씨가 흉기에 찔려서 피를 흘리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신고자는 이날 출근을 하려고 나섰다가 주차된 차들 사이에서 A씨를 발견하여 119에 신고했습니다. 당시 현장에는 피가 흘러 있었으며 A씨 주변에 흉기가 떨어..

탤런트 김혜정 사망 루머 전원일기 복길엄마 [내부링크]

탤런트 김혜정 사망 루머 전원일기 복길엄마 배우 김혜정 사망설에 대하여 언급을 했습니다. 지난달에 방영했었던 인생다큐 마이웨이 김혜정 편에서는 전원일기 복길이 엄마 김혜정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탤런트 김혜정은 2015년도에 루머로 떠돌았던 복길엄마 김혜정 사망설에 대해 말했습니다. 배우 김혜정은 "공중매체가 너무 나쁜 것 같다. 사람의 인기를 이용하여 많은 사람들을 현혹시켜서 사람을 죽었다고 보도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사망하신 분은 제가 아니라 동명이인의 다른 분이었다. 그 분 역시도 영화배우셨는데 몇 년 전에 안타깝게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 그런데 그 분의 사망 기사에 내 사진을 올려서 마치 내가 사망한 것처럼 보도가 되었더다. 그러면서 확인한 후에 아니라고 하더라는 정정 기사..

타짜 3 배우 최유화 나이 프로필 키 정리 [내부링크]

타짜 3 배우 최유화 나이 프로필 키 정리 배우 최유화 나이 34의 영화 '타짜3' 합류 소식이 10월 22일 오후에 알려졌습니다. 최근에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했었던 김민정이 제작진과의 이견으로 하차한데 따른 것이라고 합니다. 최유화는 영화 '밀정'에서 송강호가 맡은 이정출의 비서 김사희 역을 맡은 바가 있습니다. 최유화는 영화 '최악의 하루'에서도 기자 현경 역으로 등장하여 영화 말미 짧은 순간이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 바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레슬러'을 비롯하여 '비밀은 없다' '쎄시봉' 등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에도 올해만 3개의 작품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라이프 그리고 미스트리스, 슈츠 등에 출연했습니다. 올해 나이 34세인 최유화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소속입니다. 에코글로..

강서구 pc방 살인 김성수 나루토 문신 논란 [내부링크]

강서구 pc방 살인 김성수 나루토 문신 논란 서울 강서구 피시방 살인사건에 범인 김성수 얼굴이 공개 되었습니다. 아르바이트생을 흉기를 사용하여 잔인하게 살해한 김성수 나이 29세의 얼굴이 공개가 되면서 그의 목에 새겨진 김성수 나루토 문신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김성수 왼쪽 목덜미에 있는 문신이 일본 애니메이션 '나루토'에 등장하고 있는 닌자 부대의 표식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만화 나루토는 닌자 마을의 문제아가 동료와 선생님과 함께 닌자로 성장을 해나가는 무협 만화로 우리나라에서도 크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만화에 등장을 하는 암살전술 특수부대 대원들이 왼쪽 팔뚝 부분에 새기는 문신과 김성수 문신 모양이 유사하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자세한 모양은 만화에 등장하는 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