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research1의 등록된 링크

 issueresearch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리버풀, 바르셀로나 골모음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모두가 힘들거라고 예상했던 리버풀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진출이 예상을 꺾고 1차전때 3:0으로 지고 있던 상황을 2차전 리버풀의 홈 얀필드에서 3:4로 기적같이 뒤집으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카카오뱅크 통장사본발급 가장 간단히 하는법 [내부링크]

아르바이트나 취업을 할때 통장사본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대부분은 가지고 있는 통장을 인쇄를 해서 출력을 할 수가 있는데, 인터넷 전문은행인 카카오 뱅크는 어떻게 통장사본을 발급 받을까요? 오늘은..

윈도우10 USB로 간단 설치,포맷 하는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구입하게 되면 아마 기본으로 윈도우OS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지만, 조립컴으로 사면서 따로 윈도우OS가 비싸서 포함을 안 시켜놓으시거나, 윈도우10이 32비트로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윈..

빌보드뮤직어워즈2019 생방송 보는곳과 퍼포머 라인업 방탄소년단의 수상가능성은? [내부링크]

빌보드뮤직어워즈2019 생방송 보는곳과 퍼포머 라인업 방탄소년단의 수상가능성은? 내일 5월2일(목요일) 오전 9시, 현지 시간으로는 5월 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2019 BBMAS' 빌보드..

트와이스 사나 인스타 일왕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현재 트와이스 사나 인스타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데 팩트만 말씀드리자면 일본에서 헤이세이 시대 막내린다는 것은 그냥 아무것도 아닌 내용입니다. 일본 트위터, 일본 방송, 일본 기사 어디서 든지 다 나오고 있..

배달의민족 '할인정복 이벤트' 연장끝에 결국 내일 진행? [내부링크]

배달 어플인 '배달의민족'이 오늘(29일) 오후 6시부터 진행 예정이였던 할인정복 이벤트를 결국 30일로 미루면서 오늘 못드린 쿠폰까지 합쳐서, 2배로 진행한다고 강조밑줄까지 넣고 준비 잘 할게요. 불편을 드려..

강원도 동해고속 시외버스,시내버스 파업 내 예매는?? [내부링크]

강원도, 강릉시 등 동해상사고속(주)가 운행하는 노선들이 '2019. 4. 29(월) 부터 파업을 강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동진 버스는 노사간 합의점을 찾았고 동해상사고속(주)와 강원여객은 노사간 합의점 도출에 실패..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피언 '유미'에 대한 모든것!(스킬,일러스트) [내부링크]

지난 25일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소개된 144번째 신챔피언 '유미'가 공개되었습니다! 유미는 귀여운 '고양이'? 모습을 한 서포터(추정) 챔피언으로, 깜찍한 외형으로 유저들의 사이에서 화재를 모았..

윈도우10 포맷 및 재설치 10분만에 간단히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새는 윈도우10을 거의다 쓰시리라 생각합니다. 기존 사용하시고 있는 윈도우10을 포맷이나 재설치 하실때 어떻게 하시나요? USB에 윈도우10을 넣어서 윈도우10 재설치도 좋은 방법이지만 시간이 오래걸리고 귀찮..

유튜브 모바일 영상,MP3,자막 다운받기[NewPipe] [내부링크]

유튜브를 하다보면 요새 너무 지나친 광고들도 많고 백그라운드 재생도 안되면서 불편한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모바일로 유튜브를 보면서 영상이나 음원같은 것들을 다운로드 받고 싶을때는 컴퓨터를 켜서 프로그..

[POE]패스오브엑자일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보상 펫효과는? [내부링크]

[POE]패스오브엑자일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보상 펫효과는? 지난해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은 TOP10 게임에 선정된 '패스 오브 엑자일'이 드디어 카카오 플랫폼과 손을 잡아 이번년도..

HTTPS우회 PC,모바일 VPN보다 10배빠른 SafeVisit [내부링크]

HTTPS PC,모바일 우회 VPN보다 10배빠른 SafeVisit 제 글에도 나와 있지만 여러 종류의 VPN들과 Goodbye dpi, intra, 1.1.1.1등등 여러 HTTPS우회 방법이 있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건 댓글로 우연히 알게된..

애드센스 계정 클릭 안될때 쉽게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제 막 블로그나 유튜브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수익에 근본이 되는 구글 애드센스에 관심이 가게 되는데요, 저도 처음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 계정을 두개 만들고 그랬는데 갑자기 중복 계정이라면서..

박유천 마약 구매 CCTV확보 '던지기 수법' 사용 [내부링크]

요새 연예계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마약 투약'에서 중심이 되고있는 황하나와 박유천이 하루마다 떠오르고 있습니다. 황하나와 4~5차례 투약 혐의를 받고 있던 JYJ의 박유천은 앞서 서울 중구 프렌스센터에서 긴..

[넷플릭스]오프닝자동 건너뛰기, 재생속도 조정, 멀티자막 설정하는법!(크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주말에 쉬면서 넷플릭스(Netflix)를 보면서 보내고 있는데 사용하면서 영아쉬운 점이 많더라고요... 확실히 콘텐츠 성으로서는 국내 기업들이 절대 따라올 수는 없는데.. 2프..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숨기기 간단정리 !(PC,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요새 NETFLIX에 푹빠져 있어요~~ㅠㅠ 여자친구랑 계정을 공유하니 돈도 아끼고 좋더라고요! 그런데 혹시 여자친구나 친구 혹은 가족들이랑 같이 계정을 공유하는데 시청한 기록중..

A Dance of Fire and Ice(얼불춤) Apk다운로드, pc데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요새 스트리머들과 유튜버들 사이에서 핫 한 게임 하나가 있죠? 바로 A Dance of Fire and Ice(일명 얼불춤)게임 입니다.! A Dance of Fire and Ice라는 게임은 한 개의 버튼..

코스트코 제휴카드 현대카드 혜택정리! (삼성카드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광고비를 전혀 안써서 단가가 덜 붙는다는 코스트코! 코스트코가 새로운 제휴카드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현대카드가 야심차게 내놓은 카드이만큼, 기대가..

에어팟2세대 드디어 출시! 1세대와는 달라진 가격, 스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이번에는 루머만 무성했던 애플 에어팟 2세대 변화된 부분을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약 2년전 2016년 12월 13일 전 세계적으로 에어팟 1세대가 출시되었었는데요, 처음에는 "가격..

세키로[SEKIRO] PC판 스팀 리뷰와 분석, 버그픽스? [내부링크]

세키로 SEKIRO [SHADOWS DIE TWICE] 란? 다크소울 시리즈로 <소울 라이크> 라는 장르를 개척후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붐을 일으켰던 프롬소프트웨어(FromSoftware)의 신작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사실..

HTTPS우회 설치없이 크롬으로 간편하게!!(VPN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박근혜 정권을 쫓아냈더니 더 강한걸로 돌아온것 같은 현대사회인데요.. 이상하게 진보인데 규제가 점점 심해지네요.. 저희가 이대로 물러날 수는 없겠죠? 저번에는 PC와 모바..

패스 오브 엑자일(poe) 한글 6월 발매시작! 디아블로의 몰락 [내부링크]

블리자드의 침몰 이라던 작년 2018년 11월, 블리자드에서는 '디아블로 3' 후속작을 '디아블로 M' , '디아블로 이모탈' 을 디아블로 골수팬에게 통수를 치듯이 발매 소식을 알려오며, 비난이 거세지자 "너네는 폰도..

유로2020 예선일정! 주목해야할 우승후보 국가들은?! [내부링크]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유로 2020 예선이 시작되었습니다! 유로 2020은 유럽 축구 연맹(UEFA)에 가입한 55개국이 모두 참가하고 55개의 팀들은 10개의 조로 나뉩니다. A, B, C, D, E조는 5개 팀으로, F, G, H,..

2019년 실업급여 조건과 금액은?! [내부링크]

다니던 직장에서 갑작스럽게 해고가 되었을 때! 불가피한 상황으로 일을 그만 두어야 할때! 꾸준하게 나가는 월세, 휴대폰 요금, 할부금 등등 나갈게 천지지만 재취업까지의 길은 막막하기만 한데요 ㅠㅠ 정부에서..

트로피코6[Tropico6]한글 트레이너치트로 공략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한동안 FM2019에 빠져 있던 저가 큰마음 먹고 트로피코6를 지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전작 트로피코5에 비해 엄청 스케일도 커지고 그래픽도 좋아졌습니다. 스케일이 커지면..

마블)제임슨 건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가오갤) 3편 복귀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15일에 제임스 건 감독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오갤)' 연출직으로 복귀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제임슨 건 감독은 과거 작성했더 SNS 발언이 문제가 되어 지난해 7월 디즈니로..

장자연 사건정리 , '윤지오'의 용기 ㅡ 장자연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요즘에 故장자연씨의 10주기로 다시 이슈에 올랐다가 승리,정준영 사건에 묻히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에 놓였습니다. 장자연 사건이 다시 재조명 될 때 마다 다른 이슈가 떠올라..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배그) 최적화 (FPS를60까지?) ㅡ 최신 GFX TOOL무료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그모바일 최적화 방법을 들고나왔습니다. 다른 곳 처럼 게임 내 설정을 건드리는 것이 아니라 어플을 이용하여 폰 사양은 충분한데 옵션 설정에..

정준영 몰카 동영상 뒤봐준 사람이 경찰청장 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을 들썩거리게 하는 정준영,승리 관련 이슈가 핫 한 가운데 오늘, CBS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승리 정준영 카톡 공익 신고자인 방정현 변호사가 나와서 답변을 했는데..

(FM2019) 2부 리그도 영입가능한 가성비 스탭추천(코치,스카우트,팀닥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아직도 풋볼매니저2019에 빠져있군요... 일끝나고 퇴근하면 영상보면서 돌리는 정도지만 꿀선수와 꿀스텝을 영입하는게 진짜 중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리그 순위가 울브..

정준영 성관계 동영상 유포이슈, 가수 용XX 새로운 등장?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오랜만에 핫한 이슈를 들고 왔습니다. 왠지 파도파도 끝이 안나올 것 같은 클럽 '버닝썬'의 이슈는 경찰에서부터 연예인들까지 얽혀 정치계까지 이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SBS..

카카오프렌즈 X 삼성 갤럭시 S10의 스마트 악세서리 콜라보 런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얼마전에 출시된 삼성 갤럭시 S10시리즈! 5G 첫 폰의 등장과, 갤럭시 폴드의 등장으로 화두에 올랐지만 지문 인식이 잘 되지 않고, 지문 센서의 잔상이 보이면서 여론은 싸늘해..

에어프라이어 추천과 요리법 필독!(치킨,삼겹살,고구마) [내부링크]

요새 가정집에 반드시 있다는 '에어프라이어'가 가전제품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사실 나온 지는 꽤 된 제품인데, 처음 출시됐을 때는 소비자들의 반응의 별로여서 금방 사라질 것..

에티오피아 여객기 보잉737맥스 추락해 157명 '추락사' 생존자 없음 [내부링크]

승객과 승무원들을 태운 에티오피아 항공기가 에티오피아의 수도 아디스아바바에서 케냐 나이로비로 향하던 도중 추락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ㅠㅠㅠ 추락한 기체는 보잉 737MAX로 나름 최신 기종에 속하는 편인..

[FM2019] 가성비 갑인 선수들 추천목록공개 유망주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fm2019에 빠져서 잠을 못자고 있는 이슈 연구소입니다. 하다보면 여러가지 꿀 선수들과 스탭들이 있어서 일일이 찾아보는데 힘들어서 제가 글로써서 남길려고요. 하핳 중간중간 별표시 해놓은건..

[토렌트]03월 최신 트래커 모음 (빠른것만 모음) [내부링크]

[토렌트]03월 최신 트래커 모음집!! [매일 업데이트 중입니다.]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가 느릴때/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를 올리고 싶을때/ 토렌트 트래커,피어가 없을때 토렌트 트래커는 최신으로 유지를 해주면 트..

애드센스 상단에 광고2개 배치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된 기념으로! 궁금햇던 상단에 애드센스 광고를 2개 배치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찾아보니까 가장 효율적으로 수익을 낼수있는 제일 ! 중요한 상단에 336..

갤럭시S10, 갤럭시폴드 발표! 성능과 가격은?! [내부링크]

삼성이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 접히는 핸드폰! 갤럭시 폴드와 갤럭시S10,갤럭시S10플러스를 전격 공개했습니다. 갤럭시S10과 갤럭시S10플러스의 달라진 디스플레이와 카메라, 무선배터리 공유 등등이 이번 시리즈..

MSVCP등 dll오류들 원클릭으로 해결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오늘 알아볼 자료는 All in One Runtimes(AIO)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가끔 컴퓨터를 하다 보면 각종 DLL 오류를 만나게 됩니다. binkw32.dll, d3dx9_43.dll, msvcr120.dll, KE..

HTTPS차단우회? PC,모바일 우회방법 정리합니다.(아이폰,크롬) [내부링크]

현재 정부에서 명령하여 KT 통신사에서 크롬, 익스플로어 ,삼성 브라우저 등 대부분의 기기 ,브라우저들에서 HTTPS 검증안된 사이트들이 접속이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연결이 재설정..

영상편집과 자막을 간단히 하는법 [브류Vr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그동안 바빳네요 ㅠㅠ 요새 영상좀 만지시는 분들은 다 하신다는 유튜브 !! 하지만 영상 편집부터 자막다는거 까지 쉽지않았는데요 ㅠㅠ 그래서 제가 좋은..

3DP Chip, 3DP Net 다운받는법과 사용법 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슈 연구소 입니다. 이번 글은 윈도우 설치나 포맷후에 인터넷이 안되거나, 컴퓨터 드라이버들이 최신 버전이 아닐때 반드시 필요한인터넷 드라이버나, 컴퓨터 본체 드라이버 (cpu,그래픽카드,등등)..

'제보자들' 헤나 염색 부작용'검게 변한 얼굴' ,업계와 엇갈린 논쟁 [내부링크]

(출처=KBS2 '제보자들' 방송캡처) 2019년 1월 28일에 KBS2 '제보자들'에서 최근 논란이 일고 있는 '헤나방' 염색 부작용에 대해 다뤘습니다. 사람들은 새치머리 때문에 일반 화학 염색후, 모발이 손상되고 두피가..

윈도우 10 정품인증크랙 간단히(KMSAuto N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10 정품인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조립식 컴퓨터를 구매하시고, 동네 컴퓨터 가게에서 윈도우를 설치를 하셨으면, 아마 사용하시는 윈도우는 정품이 아닌 확률이 높습니다. 정..

돈봉투 안줬다고 뺨맞은 유정호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하다 [내부링크]

현재 실시간 순위 10위권 안에 왔다갔다 하고 있는 유튜버 '유정호' 고소 사건에 대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유정호는 자신의 유튜브 '유정호tv'에 16년전 초등학생 시절, 촌지를 요구하고 실내화로 뺨을 때린 선..

사이트맵[Sitemap]과 rss등록방법 ㅡ 검색등록 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나 다른 블로그들을 운영하다 보면 네이버나 다음 구글 검색에 내 블로그가 검색이 돼서 노출이 될까 의심될 때가 있습니다. 그러다가 검색을 하다 보면 네이버는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 구글은 Search..

[토렌트] uTorrent 유토렌트 한글판 무설치 포터블 다운로드 [내부링크]

토렌트는 파일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예전 소리바다,파일구리 같이 사람들이 보유하고 있는 파일들을 공유하여 마지막에 하나의 파일로 합쳐서 온전한 파일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각종 불법 공유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