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ime의 등록된 링크

 isti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방문 전 알아야할 꿀팁 [내부링크]

① 마일리지 특약 (할인율 30% ~ 최대 42%) 운전을 많이 하지는 않는 다면 마일리지 특약에 꼭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준 : 연간 주행거리 2만 km 이하. ⊙주의사항 : 보험사에 따라 요일제 특약과 중복 적..

자동차보험 가입하기 전 반드시 알아야할 특약 꿀팁! [내부링크]

1. 자손/자상? 고민 말고 자동차상해를 선택하자! 자손은 자기 신체 사고 입니다. 근데 자손보다 더 좋은 게 있습니다. 자동차 상해 입니다. 줄여서 자상이라고 부릅니다. 자손의 프리미엄이 자상이라고 생각하시..

MHL 케이블로 아이폰과 TV 연결시 넷플릭스를 볼 수 있을까? [내부링크]

5인치 남짓한 화면을 눈앞으로 바짝 댕겨서 화면을 보다 보면 조금 더 큰 화면으로 보고 싶다는 욕구가 샘솟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유선 연결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필요 준..

뭉쳐야 쏜다 동식 / 윤동식 선수의 과거와 현재 총 정리 [내부링크]

최근 뭉쳐야 쏜다에서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윤동식 선수에 대해 정리 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포근한 인상으로 뭉쳐야 쏜다에서 농구라는 새로운 종목에 도전하여 약간은 어리버리한 매..

인터넷 요금절약 싸게 가입하는 법 비교 꿀팁 정리 [내부링크]

인터넷을 가입하려고 이곳저곳 살펴보다보면 엄청나게 많은 상품들과 정보들로 인해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할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최대한 불 필요한 말은 빼고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최대한 요약하여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