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uking의 등록된 링크

 isu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NETFLEX))스위트 홈 "고민시" 이 배우를 주목해보자 [내부링크]

스위트 홈을 씹어먹고, 밞히고 싶게(?) 만드는 매력 넘치는일진녀 캐릭터를 연기한 95년생 배우 "고민시"를 주목해보자 출연작 2016년  배우 고민시님은 "72초 드라마 시즌3" 에서 "어떤 여자가 나에게 아는 척..

칸영화제 4관왕/ 다수상작 영화 "걸" (개봉전 알아보자+해외평점) [내부링크]

칸영화제 4관왕/ 다수상작 영화 "걸" (개봉전 알아보자+해외평점) 안녕하세요 ;) 리뷰 블로거 이슈킹입니다. 오늘은 2018년 유럽에서 많은 상을 수상한 작품. 영화 "걸"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소년과..

NETFLEX )) 영화 국제수사 (알아보자) [내부링크]

NETFLEX )) 영화 국제수사 (알아보자) 더보기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 리뷰 블로거 이슈킹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영화 "국제수사"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감질맛..

영화 빅풋 주니어2 : 패밀리가 떳다 (+개봉 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리뷰 블로거 미노성입니다. 오늘은 1월 6일 개봉 예정인 영화 “빅풋 주니어2 : 패밀리가 떳다”에 대해 미리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슈퍼 히어로 가족의 지구 구하기 리뷰 시작합..

"감쪽같은 그녀" 리뷰 [내부링크]

1월 2일 편성된 영화 "감쪽같은 그녀" 리뷰 더보기 감쪽같은 그녀 등급: 전체 관람가 장르: 드라마 국가: 한국 러닝타임 : 104분 소개 주연을 제외하고도빵빵한 조연진. 보기 전 상당히 기대했던 기억이 있다...

영화 "노트북" 리뷰(결말포함+스포주의) [내부링크]

영화 노트북 오늘은 여자친구와 같이 영화를 보며 서로의 소중함을 일깨워준 영화“노트북”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여자들의 인생 영화라고도 불리는 노트북 리뷰 시작합니다,,,@ 소개 17살, ‘노아’는 밝고 순..

정부 거리두기 홍보 “집콕 댄스” 논란 [내부링크]

정부 거리두기 홍보 “집콕 댄스” 논란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방안 문건 유출과 이른바 '집콕댄스' 홍보 영상물과 관련해서 정부가 사과 발표를 했습니다. 손영래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 전략기획반장은 2일..

영화 “차인표” 리뷰 및 네이버 평점 [내부링크]

오늘 개봉한 영화 “차인표” 리뷰 및 네이버 평점 솔직 리뷰 약을 빤게 아닌지 의심가는 영화 웃음 코드만 맞는다면 코로나로 머리 아픈 요즘,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 개봉전에 예고한데로 약간 B급 감성 느낌이..

2021연 01월 04일 개봉 예정 영화 "크라임 타운" 개봉전 소개 및 해외 평점 [내부링크]

21년 1월 4일 개봉 예정 영화 "크라임 타운" 개봉전 소개 및 해외 평점 더보기 영화 : Castle in the Ground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범죄, 드라마 국가 : 캐나다 러닝타임 : 107분 소개 어머니가 진통..

도경완 KBS에 사표 제출, 프리 아나운서로 진출? [내부링크]

도경완 KBS에 사표 제출, 프리 아나운서로 진출? kbs 아나운서이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하고 있는 장윤정의  남편이자 연우, 하영이의 아버지인 도경완 아나운서가 오는 1월 1일 KBS에 사표를 제출했습..

애니메이션 덕분에 떡상한 만화 "귀멸의 칼날" 리뷰 입니다.(맨 아래 결말포함+스포주의)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덕분에 떡상한 만화 "귀멸의 칼날" 리뷰 입니다.(맨 아래 결말포함+스포주의) 안녕하세요, 리뷰왕 이슈킹입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이 떡상시킨 만화 "귀멸의 칼날" 리뷰 시작합니다. 소개 때는 다이..

현빈 손예진 열애? [내부링크]

현빈 손예진 열애?? 1월 1일 디스패치가 둘의 열애를 단독보도 했습니다. 둘은 드라마와 영화를 찍으면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보이며, 열애 사실을 부정하다 8개월째 열애중인 사실을 이번에는 과연 인정할지..

배구선수 “이다영” 악플을 멈춰달라 호소 [내부링크]

불화설, 호흡 부족에 흔들린 배구선수 “이다영” 악플을 멈춰달라 호소 이다영은 현재는 삭제되었지만,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발 그만해주세요”라며 누리꾼들이 보낸 악플을 공개했습니다. 공개..

내일 해 뜨는 시간 공유!!! [내부링크]

내일 해 뜨는 시간 공유!!! 서울 - 07:47 강릉 - 07:40 군산 - 07:44 여수 - 07:36 제주 - 07:38 포항 - 07:33 울릉도 - 07:31 사회적 거리두기로 해돋이는 집에서 보시길 권장합니다.^^*

연예인 한지혜 10년만에 "첫 임신" [내부링크]

한지혜 10년만에 첫 임신 한지혜는 개인 SNS에 "오늘은 2020 마지막 날"이라면서 "올해가 가기 전에 기쁜 소식이 있어서 전하려고 한다. 예쁜 아가가 찾아와 줬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지금 감사함으로 조심조..

[NET FLEX]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베스트 6 [내부링크]

높은 풀 속에서 더보기 감독 : 빈센조 나탈리 출연 : 패트릭 월슨 ( 컨저링 남자배우) 줄거리 그 누가 외면할 수 있었을까. 임신 6개월 차인 베키와 그녀의 오빠 칼은 한 소년의 외침을 듣고 풀숲으로 들어간다...

얼짱시대 홍영기 "아버지의 빛만 30억...감당못해" [내부링크]

얼짱시대 홍영기  세납 체금 논란 외에 "아버지의 빛만 30억...감당못해" 어린시절부터 아버지의 빛을 갚기 위해 사업을 했으며, 어린 시절부터 빛을 갚았지만 감당하기 힘들다는 말과 함께 정신과를 다닐정도로..

라디오스타 출연한 유키스 "수현", 유키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출연한 유키스 수현, 2008년 알렉산더, 수현, 기범, 일라이, 케빈, 동호로 구성된 6명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데뷔곡은 ‘어리지 않아’ 이며 흥행은 실패했습니다 당시에는 흔치 않는 알렉산더는 홍..

이재용 부회장 징역 9년 구형 [내부링크]

"이재용 부회장 징역 9년 구형" 검찰이 '국정농단 사건' 파기환송심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 징역 9년의 중형을 구형했다. 검찰은 30일 오후 서울고법 형사1부(정준영 송영승 강상욱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MBC 연예대상, 놀면 뭐하니 유재석 [내부링크]

유재석이 '2020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MBC에서의 4년 만 대상이자 '무한도전' 외 다른 프로그램으로 받는 첫 대상 수상입니다o-o.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자이자 대상 후보는 박나래, 김성주..

마포구 구의원 채우진 “5인 이상” 술자리 경악 [내부링크]

모범에 되어야할 서울 마포구의회 채우진(더불어민주당·33) 구의원이 ‘5인 이상’ 술자리 모임을 하던 중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29일 마포구의회 등에 따르면 채 의원은 전날 밤 11시경 마포구 합정역 인근 파..

영화 덩케르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리뷰해주는 남자 미노성입니다. 오늘은 각종 수상에 빛나는 영화 "덩케르트"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줄거리 해변 :보이지 않는 적에게 포위된 채 어디서 총알이 날아올지 모르는 위기의 일주일 바..

2020 주식 폐장일 확인하세여 [내부링크]

한국 거래소는 12월 31일을 연말 휴장일로 지정함에 따라 12월 30일 주식 폐장일이니 많은 분들 께서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식 개장일은 신년과 연말을 제외하고 2021년 1월 4일로 개장식을 위해 10시에..

30일 라디오 스타 출격, 문 스윙스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0일 라디오스타에 출격하며 쇼미더머니에 도전하는 용기를 보여준 문 스윙스 (본명 : 문지훈)에 대해서 이슈된 부분들만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프로필 정보(출처 : 나무위키) 본명..

NETFLEX )) 영화 차인표 (+개봉 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 블로거 미노성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1월 1일 개봉 예정인 영화 “차인표”에 대해 미리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실제로 엄청 웃기다는 차인표에 의한..

농협 설날 선물세트 “사전예약” [내부링크]

농협이 농협몰에서 내년 설날에 대비해서 다음달 27일까지 설날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합니다. 이번에 실시하는 사전예약 행사는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적인 외출을 삼가는 때에 마트에 직접 가지 않..

국세청 "20년 근로˙자녀 장려금 수급 체험수기 공모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국세청 20년 근로-자녀 장려금 수급 체험 수기 공모전 응모자격 / 공모주제/ 참가방법/ 공모일정/ 시상내용 / 유의사항 등 총 6가지 사항과 공모전 수기 작성 후기 리뷰 시작하겠습..

미스트롯2, 미스터트롯을 아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미스트롯2'가 역대급 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2회 참가자들의 동영상 조회수 역시 단 3일 만에 4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2'는 1, 2회 최고 시청률이 각각 30.2%과 29.9%를 기록하는 믿기..

연예인 사유리 “푸른 눈의 자녀” 공개 [내부링크]

비혼 출산을 한 일본 출신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가 서양인 정자를 기증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사유리는 지난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비혼모로 정자를 기증받아 아이를 낳은 과정을 소개했습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5일차”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5일차 후기입니다. 잡 블로그로 시작하여 후에 조회수가 나오면 상품 리뷰 중 쿠팡 파트너스를 종종 업로드 하려고 만든 저의 첫 블로그입니다. 주로 저의 취미 위주로 업로드를 하고 있어서 재..

최대 300만원 “구직 활동 지원금” [내부링크]

저소득 구직자에게 월 50만원씩 최장 6개월(300만원)동안 구직촉진수당을 지급하는 ‘국민취업지원제도’가 28일부터 사전 신청을 접수합니다. 고용노동부는 2021년 1월1일부터 정식 시행에 들어가는 국민취업지원..

“변이 코로나” 국내 첫 유입 [내부링크]

영국에서 유행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국내에도 유입된 것으로 처음 확인됐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는 28일 "영국발(發) 입국자 3명에게 확보한 검체에서 변이 바..

“전지적 독자 시점” 리뷰 및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 블로거 미노성입니다. 오늘은 웹소설 플렛폼 문피아에서 여러 기록들을 갈아치운 괴물 소설 “전지적 독자시점”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2019년 12월 10일엔 문피아 최초로 선호작 10만명을 넘겼..

“라비”, “태연” 열애!!, 라비 연애의 징조 1박 2일에서...? [내부링크]

1박 2일 심리테스트에서 이미 라비의 열애에 대해서 언급하신 심리상담사에 능력에 감탄하게 되네요.. 당시 라비는 열애를 0.1초 만에 아니라고 부정하는데, 역시 빠른 부정은 긍정이라는 말이 사실인 것 같네요^^

BTS등 전세계 인형들, 한자리에... [내부링크]

한류를 너무도 사랑하지만 여행을 할 수 없는 현실 때문에, 한류팬 300명의 인형들이 BTS 등 한류가수의 공연 객석에 앉았습니다. 27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 수년간 ‘주인을 대신해 인형을 한국여행..

19코로나 수도권 2.5단계 1월 3일까지 연장, 3단계는 아직... [내부링크]

정부가 오는 28일 종료 예정인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를 내년 1월 3일까지 6일 더 연장키로 했습니다. 또 비수도권에 적용 중인 거리두기 2단계 조치도 연장됩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

크리스마스의 축복 "태연" "라비" 열애설 [내부링크]

그룹 소녀시대 태연(31)과 빅스 라비(27)의 크리스마스 데이트 모습이 공개되며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27일 한 매체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이 1년째 열애 중이며, 크리스마스에도 데이트를 즐겼다..

트롯 전국체전 가수인 "재하" 엄마 임주리 눈길 [내부링크]

가수 재하의 엄마가 슈가맨에도 출연했었던 트로트 가수 임주리라는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한 재하는 "저희 어머니가 가수다"라고 언급했다. 가수 재하 엄마는 '..

작가 "파르나르" 의 웹소설 FFF급 관심용사 리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잡다한 지식왕 노성입니다. 오늘은 웹소설 사이트 '문피아'에서 소설을 작가 '파르나르'님의 웹소설 FFF급 관심용사에 대한 리뷰 시작합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10년간 웹소설을 즐겨왔기 때..

전진 아버지 "찰리박" 생활고 공개... [내부링크]

24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이하 ‘특종세상’)에 출연한 찰리박은 3년 전 뇌졸중으로 쓰러진 뒤 투병하며 홀로 살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찰리박은 “2017년에 쓰러졌다. 뇌졸중이었다. 왼쪽..

영화 "샤잠" 감상평(스포주의 + 결말포함)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경이로운 소문 결방으로 '샤잠'이 방영된다고 해서 아쉬움 마음을 뒤로하고 영화 '샤잠'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출연 정보 S = 솔로몬의 지혜 H = 헤라클레스의 힘 A = 아틀라스의 체력 Z =..

한류 고양이 "마쭈"?? [내부링크]

개그맨 김준호가 자신의 집에서 K-고양이 캐릭터 '마쭈'를 공개했습니다. 마쭈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준호가 직접 공개한 고양이 캐릭터로, 그는 이날 자신의 집에서 캐릭..

코로나 3단계 격상 여부 정부 발표 논의중... [내부링크]

26일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대유행'이 매섭게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이날 0시 기준 신규 확진자는 1132명을 기록해 전날 역대 최고치인 1241명보다는 소폭 줄었지만 역대 두 번째 신..

박혜경, 충격적인 생활고 "사우나에 살았다" 근황, 나이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내가 사정이 어려워 사우나에서 산 적이 있다. 가족, 지인들도 모르는 이야기다"라고 고백해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당시 박혜경은 "그때 방송을 몇 년 쉬다가 목 수술을 했..

코드기어스 전체적인 후기 [결말있음+스포주의] [내부링크]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후기 이번 진용진님 유튜브 영상에 올랐던 씹덕 ? 애니 학창시철, 절 씹덕으로 만들었던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루슈 리뷰입니다. 스포 주의!!!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R2 스토리 간략..

우리 이혼했어요(우이혼), 이하늘, 박유선 이혼후 첫 재회 [내부링크]

이하늘과 박유선이 이혼 후 방송에서 재회했습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DJ DOC 이하늘과 전 아내 박유선의 제주도 여행기가 방송 되었고, 이하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부부..

송선미 남편에 대한 심경 밝혀..."청부살인" 재조명 [내부링크]

송선미는 MBN의 ‘더 먹고 가’ 8회에 게스트로 출연해 “주변에서 위로를 쉽게 못 건네시는 것 같다. 표현의 여부와 상관없이 나에겐 이미 위로의 마음이 전달됐다”고 감사함을 표한다. 앞서 2017년 8월 송씨의..

뉴발란스 827그레이 클래식 러닝슈즈[착샷 및 사이즈 팁] [내부링크]

남녀공용 827그레이 클래식 러닝슈즈 ML827AAM(NBPDAF721L) (착샷 및 사이즈 팁) 솔직한 리뷰 후기 입니다. 리뷰 작성하기 전부터 여자친구랑 커플 신발을 주로 구매해서 신었지만, 뉴발란스로 처음 포스팅을 작성..

<넷플릭스> 스위트 홈 감상 솔직 리뷰!! [내부링크]

#스위트 홈 최근 넷플릭스에서 스위트 홈이 방영된다는 것을 확인하자마자 웹툰 정주행 후 인생 웹툰으로 꼽을 만큼 재밌게 봐서 드라마로는 어떤 영상미를 보여줄까 기대감에 시즌1을 정주행 해봤습니다.!!! 그..

토요일만 기다리게한 경이로운 소문 ..이번주 내내 "결방" [내부링크]

OCN은 주말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연말 특선영화 편성으로 이번 주 결방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9회는 2021년 1월 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일라고 하느데요, 26일 '경이로운 소문' 방송시간에는..

루시(2014) 리뷰(스포있음 결말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노성입니다. 처음으로하는 영화 리뷰를 루시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줄거리 및 결말이 포함되어 있으니 스포를 싫어하시는 분께서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영화 : 루시(청소년 관람불가)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