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and-culture-by-m의 등록된 링크

 it-and-culture-by-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남자 런닝화 가격대별 추천 및 장단점 [내부링크]

달리기는 무료로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운동이다. 비싼 장비나, 헬스장을 끊지 않아도 장소와 시간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운동은 맞다. 그러나 꼭 필요한 것은 괜찮은 런닝화이다. 좋은 런닝화는 충격을 흡수해 부..

든든한 등산스틱 가격대 별 추천 및 비교 [내부링크]

아버지와 등산을 가곤 했다. 그러면 보통 긴 나무막대기를 어디서 주워오셔서 스틱으로 쓰라고 하시곤 했다. 물론 나무막대기도 도움이 되긴 하겠지만 전문 등산 스틱을 이용하면 관절에 부담을 덜어주고 균형 잡..

갤럭시 버즈 라이브 장단점 분석 및 사용법: 에어팟을 이길수 있을까.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실제로 보면 반짝반짝하니 예쁘고 특히 브론즈 색깔이 잘 빠졌다. 휠라와 콜라보한 것도 귀엽고 예쁘게 나와서 어찌나 물욕을 자극하던지. 우선 대기업 삼성에서 만든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는..

귀가 즐거운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대별 추천 및 장단점 [내부링크]

평소 운동을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운동할 땐 유튜브나 음악을 꼭 같이 보면서 하는 편이다. 원래는 헤드폰을 썼는데 선이 거치적거려 런닝할 때 휴대폰을 떨어뜨리는 대참사가 자주 일어났었다. 요새는 블루투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모델 BEST 3 [내부링크]

올해 제일 잘 산 물건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다. 워낙 튀겨먹는 음식을 좋아해 처음엔 진짜 기름으로 튀기는 튀김기를 사려고 했었다. 그러나 조사해보니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에 확 꽂히게 되어 거의 충동적으로..

게임용 그래픽카드 가격대별 추천 및 장단점 [내부링크]

게임용 PC를 조립할 때 제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그래픽 카드다. 원래 컴알못이었던 나는 가상으로 PC 조립하는 과제를 받고 그때 부쩍 관심이 생겨 열심히 찾아봤었다. 최신의 그래픽 카드를 찾고 있다면 RTX 3..

게이밍 키보드 가격대별 추천 [내부링크]

한 때 키보드 욕심이 많았던 적이 있었다. 처음엔 무조건 분홍색 키보드를 사고 싶었다. 그다음엔 무조건 젤 시끄러운 타닥타닥 기계식 키보드, 등등.. 돌고 돌아 지금은 가볍고 작은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 중..

성인 롤러 스케이트 추천 및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인라인 스케이트 vs 롤러 스케이트 90년생이라면 어린시절 스케이트를 탔던 경험이 있을것이다. 보통 4~5개의 바퀴가 일직선으로 배열된 것은 인라인 스케이트, 4개의 바퀴가 상자 모양으로 둘둘씩 배열된 것은 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가격대별 추천 및 비교 [내부링크]

나는 이어폰보다 헤드폰을 선호하는 편이다. 귓구멍에 무언가를 쑤셔 넣는 느낌이 싫기 때문이다. 괜히 청각에 더 안 좋을 것 같기도 하다. 코로나 시국으로 재택근무를 하게 되며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더 관..

피부과 화장품 추천 및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으로 메이크업은 커녕 밖에도 잘 나가지 않게 되었다. 그러다보니 요새는 스킨케어에 더 신경을 쓰게 되는 것 같다. 내 피부는 원래 좋은편이었는데 집에만 있어서 그런가 늙어서 그런가 얼굴에 트러..

전기 자전거 가격대별 추천 및 비교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으로 쇼핑이나 맛집 탐방이 힘들어지면서 집에 갖혀있는 요즘이다. 이 회색 아파트에서 가끔은 안전하게 탈출하고싶은 마음에 전기자전거에 관심을 갖게 됐다. 일반 자전거는 잘 못타기도 하고 땀을 많..

턴테이블 가격대별 추천 및 장단점 [내부링크]

레트로 열풍이 새삼스럽다. 어릴 적 원더걸스 때부터 들어왔던 '레트로 열풍'이다. 그 레트로 열풍은 여전히 유효하고 신선하다는 게 아이러니하다. 레트로 한 감성이 계속 발전하는 현대 기술과 만나 끊임없이..

스마트워치 가격대 별 종합 비교 및 추천 [내부링크]

피트니스 트래커와 스마트 워치 차이 일반적으로 피트니스 트래커(Fitness tracker)는 스마트워치보다 건강과 운동을 모니터링하는데 더 중점을 둔다. 화면이 작은 것들이 많기 때문에, 스마트 워치처럼 메시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