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bank의 등록된 링크

 it-ban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가성비 8인치 태블릿, 10만원대 모음! [내부링크]

요새는 인터넷 강의와 수업들에서도 태블릿이나 노트북 등의 휴대기기가 많이 필요해진거 같습니다. 없다고 문제는 없지만 그래도 있으면 편리한 부분도 많은데 사양이 높거나 아이패드같은 고가 브랜드들은 너무..

포커스미디어 앱 설치해서 매달 8000원 받자! [내부링크]

포커스미디어란 미디어회사라고 하기엔 특별하고 광고회사라고 하기엔 낯섭니다. 사람들이 생활하는 아파트와 오피스에 엘리베이터TV를 설치하고 운영하며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게 합니다..

카카오T 주차 자동결제 및 유용한 기능 [내부링크]

최근에 여행을 다니거나 잠시 가까운 놀이동산을 갈 때 간혹 가다가 카카오T 주차장을 많이 보게 됐습니다. 과천에 어린이 대공원도 카카오 주차장을 이용해서 자동결제가 가능한데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

MZ세대가 원하는 앱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요새는 하도 많은 앱들이 많은데 그중 가장 앱을 많이 사용한다고 볼 수 있는 연령대는 아마 MZ세대가 아닐까 합니다. 워낙 연령층도 10대에서 40대까지 있다 보니 가장 활용도도 높고 사용률도 높은 거 같은데 그..

고속버스시간조회, 시외버스시간조회 티머니 앱으로 확인!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고속버스 이용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거의 국내여행을 많이 하고 날도 풀려서 더욱 그런 거 같은데 고속버스 티머니와 시외버스 티머니 앱을 통해서 시간표 조회하는 방법을..

CU 재고확인 및 포켓CU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포켓폰빵에 인기로 인해 집주변 편의점 부터 마트들도 방문해가며 띠부띠부실 모으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의 수고를 덜기 위해 CU편의점에서 재고확인 기능으로 먼저 확인을 하고 방문한다..

갤럭시 One UI 4.1 업데이트 내용 정리! [내부링크]

지난달에 밤에 자동으로 스마트폰이 업데이트 되면서 딱히 바뀐점은 못느끼고 있다가 한번 업데이트에 내용을 확인할 일이 있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유용한 기능들도 업데이트 된거 같아서 이참에 One UI 4.1까..

우리은행 통장사본 출력하기!(모바일앱이용) [내부링크]

요새는 스마트폰으로도 통장사본이 출력이 가능해져서 필요할 때마다 자주 출력을 하는 거 같습니다. 우리은행에 통장사본을 출력할 수 있는 경로를 2가지 알아보고 모바일로 출력하는 방법 또한 같이 알아보겠습..

네이버 웨일 다크모드 설정 및 추가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크롬이 아직은 높은 점유율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익스플로러를 많이들 사용하기도 했는데 최근들에서는 크롬으로 많이 정착을 했는데 네이버에서 웨일이라는 브라우저가 나오..

웨일온 스터디 만들기와 설정! [내부링크]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가 출시되고 시간이 좀 흘렀는데 화상회의가 가능한 웨일온이 있는지는 최근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웨일온에서도 스터디를 만들어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기능을 알아보..

현대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알림 설정까지 모바일로 하기! [내부링크]

요새는 일회용으로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면 주로 영수증을 출력받아서 잔액을 확인하기도 하는데 이런 방법이 불편해서 잔액을 조회하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좀..

갤럭시 캡쳐방법 기기별, 기능별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시리즈가 많이 나오면서 기능도 점점 좋아지고 이전과는 조금 다르게 나오다 보니 기존에 잘 사용하던 기능들도 헷갈리기 시작하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갤럭시 캡처 방법 중 기기별로 버튼 위치에..

당근마켓 동네인증 하는 이유와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중고거래를 요새는 많이들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저도 당근 마켓을 많이 이용해서 거래를 하고 있는데 동네에서 거래를 하다 보니 그렇게 안 좋은 제품은 별로 없이 대체적으로 거래를 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갤럭시 모션포토에 모든것(설정, 동영상, GIF 등) [내부링크]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능은 카메라일 텐데 그중 알게 모르게 사용되고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몰랐다가 알게 됐는데 사진 촬영을 하면 모션포토 기능으로 몇 초간 영상으로 촬영..

삼성 노트앱 기능 정리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폰 기본 앱 중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노트 앱을 은근히 사용합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기능들도 조금씩 더 알게 된 부분이 있는데요. 그 기능들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할까 합니다. 딱히 번뜩이는..

삼성인터넷 다크모드, 번역기 등 다양한 기능 소개!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크롬이라는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고 있기는 한데 모바일에서는 삼성 인터넷도 꽤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삼성 인터넷 앱 기능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크 모드와..

2021년 가장 인기있는 앱 순위 46가지! [내부링크]

2022년이 된 지 벌써 3개월이 다돼가는데 작년 과연 사람들은 어떤 앱들을 많이 설치하였을까요?! 인기 앱으로도 사람들에 관심 분야를 한번 알아볼 수 있는데 2021 앱 설치 수로 보는 인기 순위를 한번 알아보겠..

갤럭시 컬러팔레트로 나의 폰컬러 적용하기 [내부링크]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최근 배경화면을 바꾸는데 컬러 팔레트라는 기능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기능으로 보여서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알아보는 김에 추가적인 배경화면 설정..

갤럭시 통화배경 설정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왠지 배경화면을 바꾸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중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통화 화면 배경도 바꾸는 방법을 알게 되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AR 이모지도 같이 설정해서..

브라우저(Browser) 순위 알아보기!(소셜미디어 추가) [내부링크]

우리는 주로 인터넷하면 크롬, 사파리, IE 등 을 얘기합니다. 하지만 정확하게는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한 브라우저라고 불리우는데 과연 전세계에 브라우저 점유율과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그 순위를 알아보고 국..

크롬 다크모드 설정하기(PC, 모바일) [내부링크]

크롬을 사용하면서 예전에는 어두운 테마를 하고 싶으면 테마자체를 변경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대부분의 브라우저가 다크모드(어두운화면)을 제공하기 때문에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화면녹화 완벽하게 배우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기본 기능들도 요새는 많이 좋아져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화면을 녹화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그럴 때 기본 화면 녹화 기능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은 갤럭시 스마트폰 화면 녹화 기..

네이버 다크모드 설정(PC, 모바일) [내부링크]

이전에 크롬 다크모드에 대해 올렸는데 이번에는 네이버 다크모드 설정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와 모바일앱 두 가지 경우 모두 같이 알아볼 건데 오히려 모바일이 쉽게 변경이 가능하고 PC 쪽..

크롬 다크모드 설정하기(PC, 모바일) [내부링크]

크롬을 사용하면서 예전에는 어두운 테마를 하고 싶으면 테마자체를 변경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대부분의 브라우저가 다크모드(어두운화면)을 제공하기 때문에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