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bk의 등록된 링크

 it-b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2건입니다.

kg 아이티뱅크 강남점 수강문의 [내부링크]

kg 아이티뱅크 강남점 수강문의처 kg 아이티뱅크 강남점은 가장 많은 수강생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최신식 시설과 최신 커리큘럼을 통해서 교육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수강생들을 보유하고 있는..

kg 아이티뱅크 여름방학 특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g 아티 뱅크에서 진행을 하는 여름방학 특강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학학을 대비하여 전공대비를 공부를 하려는 학생들이 많이 있는데요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kg 아..

네트워크 국내, 국제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트워크 국내, 국제 자격증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네트워크 자격증이 어떠한 자격증이 있는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하나하나 간략하게나마 설명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정보보안전문가 의 종류 [내부링크]

정보보안분야는 어떤분야일까 ~? IT분야는 크게 정보보안,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서버,네트워크등 분야로 나누어집니다. 정보보안분야는 말그대로 정보를 보안하는일을하는 분야입니다. 현시대에는 스마트폰,..

실내 인테리어 자격증, 실내 인테리어 자격증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테리어 자격증 종류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자격증 종류는 보통 2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1가지의 실내 인테리어 자격증은 기능사, 산업기사, 기사로 나뉘기 때문에 어떤 의미..

kg 아이티뱅크 상담예약 및 수강료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입니다. 수강문의 및 상담 예약 신청 방법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g 아이티뱅크는 서울에만 6개의 지점을 운영을 하고 있고 부산점 이 있습니다. 7월부터..

네트워크 관리자, 웹마스터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트워크 관리자, 웹마스터에 대해 조금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은 조금은 생소한 분야일수도 있는 네트워크 관리자, 웹마스터에 대해 설명을 조금 드리겠습니다. 우선 네트워크관리자, 웹마스..

네트워크 시스템 엔지니어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트워크 시스템 엔지니어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네트워크 시스템 엔지니어는 기본적인 리눅스에 대해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하는데요 네트워크 시스템 엔지니어의 경우..

정보보안전문가, 정보보안전문가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보보안전문가, 정보보안전문가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동경하는 해킹과도 관련된 직업 군인데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를 모르시는 것 같아서 간략하게나마 정보보안전문가에 대..

IT뱅크 수강료조회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수강료조회안내 IT뱅크는 IT분야 실무위주의 교육을진행하고있습니다. 정보보안,네트워크,서버,데이터베이스,프로그래밍등 다양한분야로 교육을진행중이고. 취업세미나 개최 정보보호 컨퍼런스 등..

서울프로그래밍학원 [내부링크]

프로그래밍이란 수식이나 작업을 컴퓨터에 알맞ㄷ록 정리해서 순서를정하고 컴퓨터 특유의 명령코드로 고쳐쓰는 작업을 총칭해서 프로그래밍 이라고합니다. 컴퓨터의 명령코드를쓰는 작업을 특히 코딩이라고도 합..

화이트 해커 양성 전문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이트 해커 양성 전문학원 kg 아이티뱅크를 소개하겠습니다. kg 아이티뱅크는 화이트 해커를 양성하는 정보 보안 전문가 과정들이 많이 있는데요 정보 보안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정확한..

프로그램밍 언어 자바 스프링 [내부링크]

자바 프로그래밍인 스프링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프링의 경우에는 스트럿츠 보다 더 많은 활용을 하고 있는데요 스트럿츠는 거의 사용을 안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자바..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 프로그램 개발자 공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은 바로 자바 프로그래밍인데요 웹 개발자들의 경우에는 거의 90% 이상은 자바 프로..

정보보안 전문가 취업 준비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보 보안 전문가 취업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보안 전문가는 어떤 직업일까? 정보 보안 전문가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나 서버, 네트워크 등을 파괴하거나 정보..

오라클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IT 시대에 가장 많은 발전을 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의 경우에는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부분인데요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의..

방학기간을 활용한 프로그래밍 언어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곧 방학시즌이 다가오네요.!! 그와 동시에 기말고사도 오죠.ㅋ 한학기가 지나다 보면 자기가 부족했던 과목들이 보일 것입니다. 방학시즌때 노는것도 좋지만 부족한 점을 채우는 시간을..

KG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 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는 대표 홈페이지에서만 수강료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이티뱅크 수강문의처는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 해주시..

보안 프로그램 개발자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안 프로그램 개발자 관련하여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안 전문가는 가장 고급 기술 중 하나인데요 보안 프로그램 개발의 경우에는 외부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이함..

C언어 배우고 자바배우자 [내부링크]

IT분야를 공부하시는거나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c언어 자바 등등 이런 단어들을 배워보셨을겁니다. IT분야는 굉장히 광범위 하기 떄문에 그만큼분야도 다양합니다. 프로그래밍,정보보안,네트워크,서버,데이터..

리눅스 마스터, 리눅스 국가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눅스 국가공인 자격증인 리눅스 마스터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우선 리눅스마스터가 생긴 이유부터 설명을 드리면 리눅스 시장 활성화와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자격증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프로그래밍 언어, 프로그래머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대표적으로 프로그래밍 언어로 C나 JAVA를 제일 먼저 떠올리게 됩니다. 우선은 하나하나 간략하게나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언어는 대표적인..

화이트해커가 되기위한 준비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직업은 화이트해커입니다. 즉 정보보안 전문가를 말하는 것이죠. 정보보안전문가는 IT분야에서 가장 높은 클레스의 직업군이랍니다. 많은 공부가 필요하고 IT의 전반적인..

아이티뱅크 7월 시간표 안내 [내부링크]

아이티뱅크는 IT분야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보보안, 네트워크,서버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등 다양한 분야로 교육을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달에는 대구점을 오픈해 대구점에도 교육을 진행한..

목수 취업 달성 후기 [내부링크]

목수 취업 달성 후기 아래 인터뷰 내용은 해당 학생의 동의하에 쓰여진 포스팅입니다. 1. 우OO , 22 , 2015년 12월 수료생 처음에는 막연히 노가다판만 뛰다보면 될 줄 알았는데 그렇게 허비했던 시간들이 아까울..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 준비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을 해보려고 합니다. it 분야의 경우에는 여러 응용 프로그래밍들이 있는데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경우에는 생각하는 것들을 프로그래..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 해외취업 [내부링크]

오늘은 해외 취업 관련해서 준비 관련하여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응용 소프트웨어 관련해서는 대한민국의 개발자들이 가장 많이 있는데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그램 등 여러 가지 직업군들을 통해..

컴퓨터 공부 어떤식으로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식으로 컴퓨터 공부를 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어떤식으로 공부를 하냐는 각 분야별로 조금씩 다르기는 한데요 프로그래머를 꿈꾸느냐 아니면 네트워..

KGITBANK 7월 시간표 [내부링크]

KGITBANK 7월 시간표 KGITBANK 7월 시간표 입니다. 현재 서울 본점,종로점,연지점,강남점,구로점,부산점,대구점이 수강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KGITBANK에서 7월부터의 수업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IT공부 C언어부터 [내부링크]

최근 IT분야는 사람이 살아가는대 없어서는 안될 분야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사물인터넷. 컴퓨터 등 다양한 분야가 있습니다. IT분야는 크게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적으로 나누어집니다. 간단하게 하드웨어는 기..

정보처리, 국가공인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T분야에 취업을 하기 위한 거의 필수 자격증인 정보처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정보처리자격증은 한국기술자격검정원에서 실시하는 자격증 시험입니다. 기능사, 산업기사,..

kg 아이티뱅크 대표 신규 접수 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g 아이티뱅크 대표 신규 접수문의는 아래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 kg 아이티뱅크 대표 신규 접수 생들의 경우에는 본인이 원하는 교육 과정을 통해서 교육 상담을 진..

kg 아이티뱅크 자바 프로그래밍 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바 교육에 대한 필요성과 활용 분야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자바 프로그래밍의 경우에는 응용 분야가 가장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인데요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에서는 자바 프로그..

시스템 서버 엔지니어 전문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스템 서버 엔지니어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 서버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부분이 있는데요 시스템 서버 엔지니어의 경우에는 여러 가..

KGITBANK 수강상담문의신청 [내부링크]

KGITBANK수강상담문의 KGITBANK 수강은 선착순으로 진행이되며 본점,종로점,동대문점,연지점,강남점,구로점,부산점 지점이 있으며 각 지점별로 평일반과주말반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과목은 프로그래밍/시스템&..

아이티뱅크 방학맞이 이벤트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방학맞이 이벤트 곧 방학시즌을 맞이해서 많은 학생들의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방학기간에 단기간에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자 학생들이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지점마다 시간도 다르며 선착순마감으..

kg 아이티뱅크 여름 방학 특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 아이티뱅크입니다. 오늘은 여름 방학 특강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g 아이티뱅크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 하여서 그동안 떨어졌던 학교 성적을 높이기 위한 전공과목을 공..

KG아이티뱅크 방학기간수강생 혜택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인재 양성을위해 설립된기관입니다. IT분야다양한 교육과정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점은 강남,본점,종로점,구로점,부산점,동대문점,연지점,대구점(7월오픈)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G아이..

대학교 기초 프로그래밍 학원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대학교 전공 기초 프로그래밍 공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초 프로그래밍으로는 가장 먼저 c언어 가 있고 그다음으로는 자바 프로그램, c++ 이 있는데요 먼..

여름방학기간 입시준비, 선린인터넷고등학교 전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방학기간 입시준비, 특성화고 전형에 대해 설명을 해드릴까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특성화고 전형에 대해 질문을 많이 하고는 합니다. 방학도 다가오고 고등학교 원서도 넣어야하고 가고 싶..

자바 프로그래밍 개발자 취업과 전공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바 프로그래밍 개발자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을 해보려고 합니다. 자바 프로그래밍 개발자의 경우에는 여러 가지 응용 분분들이 많이 잇는데요 자바 프로그래밍 개발자들은 프로그램 개발..

응용 플랫폼 개발자 교육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응용 플랫폼 개발자 교육과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을 해보려고 합니다. 응용 플랫폼 개발자가 점점 더 많은 응용 분야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해서 모바일 시장이 확장되면서..

오라클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라클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 양성 과정에 대해서 설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라클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는 전문적인 기술을 통한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인데요 오라클이라는 기업..

네트워크 전문가 취업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트워크 전문가가 되기 위한 부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네트워크 전문가는 우리가 생각하기엔 하드웨어 장비 구축하는 사람이라 고도 생각을 하는데요 네트워크 전문가는 하드웨어적..

컴퓨터 공학 전공대비공부 [내부링크]

새학기가 시작한지 약3개월 이상이 지나갔습니다. 다양한분야에 대학생들이 새로운공부를 시작하고 시험을보고 학교에서 진행하는 행사들에 참석하고 아주바쁜 시간을 보냈을것같은대요. 오늘은 컴퓨터공학과 전공..

해킹 방어 기초 프로그래밍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킹방어 관련하여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킹 방어 전문가는 해킹을 막아내는 역할을 수행을 하는 업무를 하는데요 해킹방어 전문가는 물리적인 방어 는 장비적으로 방어를 하는..

화이트 해커공부하기 [내부링크]

IT 소프트웨어 분야중 최근 가장유망받는직업은 정보보안전문가 입니다. 최근 스마트폰 , 사물인터넷 등 IT분야는 다양하게 뻗어 있습니다.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IT분야가 발전 하면 발전할수..

정보보안 전문가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 보안 전문가 학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보안 전문가는 it 기술 분야 중 가장 고급 기술인데요 정보 보안 전문가는 기초 프로그래밍부터 서버,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적..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 관련 포스팅을 진행을 해보려고 합니다.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기초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야 하는데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본인의 생각..

비전공자 IT취업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최근에 많이 들어오는 질문인데 IT분야에 비전공자들도 취업이 가능한가에 대해서 많은 질문이 들어옵니다. 누구나 노력하면 할 수 있는 분야가 IT분야입니다. 요즘 IT분야에 발전으로..

가상 현실 시스템 개발 및 교육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상 현실 시스템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 현실 시스템의 경우에는  플랫폼 개발은 큰 영향력이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보는 가상현실 시스템은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실내건축기능사 학원 문의 [내부링크]

실내건축기능사 학원 문의 오는 6월 과 8월 그리고 12월에 마지막으로 남은 실내건축기능사 시험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실내건축기능사 학원을 찾고 있는데요. 사실 실내건축기능사 같은 경우에는 자격의 등급이..

네트워크 엔지니어 취업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트워크 엔지니어 취업 관련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트워크 엔지니어는 없어서는 안되는 그런 직업 분야인데요 네트워크 엔지니어는 장비에 대한 부분 그리고 시스템에..

C언어 자료구조 공부에 대한 속시원한 조언 [내부링크]

C언어 자료구조 공부에 대한 속시원한 조언 C언어와 자료구조는 많은 IT 전공학생들이 입학하고 처음배우게 되는 수업중 하나 입니다. 중,고등학교 때 이어오던 공부내용들과 달라지다보니 아무래도 처음에는 힘..

KG 아이티뱅크 통합 상담문의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에서는 IT 분야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하는 과정들은 정보보안분야 ,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서버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진행중입니다., IT분야가 워낙 광범위..

컴퓨터 취업 분야 데이터베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관련 취업 분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it 분야 중 가장 연봉을 많이 받는 분야는 데이터베이스 와 정보 보안 전문가인데요 대표 적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비전공자 소프트웨어 개발 취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전공자들이 소프트웨어 관련 취업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취업난이 점점 더 심해지면서 소프트웨어 교육을 받아 취업을 준비를 하는데요 소프트웨어의 발전으로 인해 많은 인력을..

자바 프로그래밍 개발자 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바 프로그래밍 개발자 취업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바 프로그래밍 개발자의 경우에는 개발자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취업을 하게 되는데요 자바 프로그래밍 개발자의 경..

c언어 c++ 대학 전공대비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말고사가 다가오는 시점에서 대학생들이 전공대비에 대해서 어려워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어려워하는 c언어, c++ 과목은 여름 방학을 대비해 준비를 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c언어와..

kg 아이티뱅크 본점 상담예약 [내부링크]

본점 수강문의는 아래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 kg 아이티뱅크 교육문의 대표 홈페이지는 http://itbank.pe.kr/ 참고 해주세요 kg 아이티뱅크는 it를 이끌어나갈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 기..

IT공부 방학기간에 시작하자 [내부링크]

최근 초중고 학생들의 소프트웨어(sw)의무화 교육이나 개인정보 유출 사고 사물인터넷의발전 정보보안 이슈등으로 정부에서도 많은 관심과 투자를 하겠다는 말도 전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IT분야로 준비하..

정보보안 전문가 화이트해커 국비지원 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g 아이티뱅크 화이트 해커 국비지원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보 보안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가장 큰 교육기관인 kg 아이티뱅크는 국비지원을 통해서 정보 보안 전문가를 양성을 하..

HTML & PHP 웹퍼블리셔 국비지원 교육과정 안내 [내부링크]

HTML & PHP 웹디자인 국비지원 교육과정 안내 오늘 7월 HTML & PHP 웹퍼블리셔 국비지원 교육과정이 종로점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현재 수강 인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빅 데이터 전문가 준비과정 [내부링크]

빅데이터전문가란 ~? 대용량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가공해서 원하는 데이터를 추출하고 분석하고 이익을 창출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빅데이터 의 전망과 비전 빅데이터기술은 이미 해외에서..

해킹트레이스(Hacking trace)가 뭐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 입니다. 오늘 해킹트레이스(Hacking trace)라는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킹트레이스(Hacking trace)란 해킹과 보안에 관련된 다양한 지식과 실전기술을 총 망라하여 종합적인 실습을 진행하..

kg 아이티뱅크 구로점 위치 및 상담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 아이티뱅크 구로점 위치 관련 안내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 kg 아이티뱅크는 여러 지점이 있는데요 본점, 구로점, 강남점, 부산점,에서 상담이 진행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

KG 아이티뱅크 대표 수강문의처 [내부링크]

kg아 아이티뱅크 학원 수강 문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kg 아이티뱅크 대표 수강문의처 알려 드리겠습니다.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는 정보 보안 전문가, 빅데이터, 프로그래밍,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전문가..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 국비지원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 관련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공지능 시스템에 대해서 빅데이터의 관심이 커진 시대에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는 꼭 필요한 부분인데요 빅데이터 시대에 여..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 [내부링크]

아이티뱅크는 IT법인교육기관입니다. IT분야 정보보안 , 프로그래밍,서버,네트워크,데이터베이스,등 다양한 과목들을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T분야는 광범위하다보니 목표로하는 직업을 취업하기..

화이트해커 기초부터 심화까지 [내부링크]

화이트 해커란 ~? 인터넷 시스템과 개인 컴퓨터의 시스템 을 파과하는 해커를 블랙해커라고 부릅니다. 화이트해커는 이블랙해커의 공격에 예방하고 역추적하며 취약점을발견해 관리자에게 제보하는 일들을 합니다..

KG아이티뱅크 온라인강의 신청등록방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에서 온라인강의가 개설되었습니다. 사이트주소:pass.itbankcyber.com IT기초이론과정-IT핵심이론과정-자격증과정-KG아이티뱅크직강-Tool활용강좌 패키지강좌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온라인강좌를 하..

kg 아이티뱅크 국비지원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g 아이티뱅크 국비지원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kg 아이티뱅크는 정보 통신 분야 취업률 5년 연속 1위 교육 기관으로 많은 수료생들을 배출하고 있는데요 정보 통신 분야..

공간디자인학원 방학특별할인 안내 [내부링크]

공간디자인학원 방학특별할인 안내 서울 종로5가에 위치한 공간디자인전문학원 KG 인테리어뱅크에서는 오늘 6월,7월,8월 방학특별혜택을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국에 몇없는 전문학원인만큼 지방에..

KG아이티뱅크 인강 자격증과정 [내부링크]

KG 아이티뱅크는 IT분야 다양한 교육과정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T분야는 실무능력이 중요한 만큼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무 위주의 교육과정만 진행하는 것이아니고 이론적인 부분들..

KGITBANK 방학특강 안내 [내부링크]

KGITBANK 방학특강 안내 KGITBANK에서는 오는 6~8월 방학을 맞아 대학생 방학특강이 열릴 예정입니다. KGITBANK는 종로본점, 강남점, 구로점, 부산점에서 특강반이 열릴 예정이며 현재 대구에서도 KGITBANK 대구..

프로그래밍언어 기초 [내부링크]

IT분야중 프로그래밍언어은 가장 기초적인 분야 라고 꼽히는 분야입니다. 프로그래밍언어은 무엇일까 ~ 사람과 사람이 대화를 하려면 언어가 필요하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등 이필요하다. 간단히 애기해 프로그..

kg 아이티뱅크 대표 안내 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g 아이티뱅크 안내센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 의 경우에는 체계적인 교육방식 최신시 교육 과정으로 교육이 진행이 되는데요 대..

kg아이티뱅크 대구점 신규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g 아이티뱅크에서 새로운 지점 오픈 관련하여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에 kg 아이티뱅크 오픈 일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이전엔 대구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부산점에서 수강을 하거나..

KG아이티뱅크 대구점 오픈 !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는 IT분야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보보안, 네트워크, 서버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등 기초부터 심화 과정 까지 IT전분야에 대한다수의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G아이티..

[IT/컴퓨터]취득전 관련분야 자격증 종류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IT분야가 전망성이 높아짐에 따라 많은 분들이 IT관련분야에 대한 자격증을 취득하시려고 준비하는데 취득전에 IT관련분야 자격증 종류에 대해서 정보를 드리려고합니다. IT분야에 직업..

소프트웨어 개발자 취업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관련 하여 취업 준비 과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대학생들 그리고 소프트웨어 관련 공부를 조금 해보신 분들의 경우에는 C언어와 C++은 꼭 공부를 하고 이러..

웹디자인 과 프로그래밍 개발자 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디자이너와 프로그램 개발자의 진로를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이러한 부분들이 요즘 어떻게 채용이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 디자이너들이 많이 사용을 하는..

KG 아이티뱅크 강남점 위치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분야 다양한 교육과 실무능력 위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업세미나 , 컨퍼런스, 학점은행제 세미나 등등등 다양한분야로 활동을하고 있습니다.  지점은 본점, 종로점,연지점,강남점,..

IT고졸취업준비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다양한 IT분야로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위해 IT고졸 취업준비 방법에대해 포스팅 할려고합니다. 일단 IT분야는 굉장이 분야가 광범위하기 떄문에 첫번째로 해야할것이 분야설정이겠조 ~..

해킹정보보안전문가의 핵심 역추적 역공학!!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생소할수 있는 역추적,역공학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리버스엔지니어 다들 들어보셨죠?? 소프트웨어 공학의 한분야로 이미 만들어진 시스템을 역으로 추적을 하여 처음의 문서나..

컴퓨터보안관 정보보안 전문가의 종류와 하는일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아세요 IT잇입니다..!! 컴퓨터의 보안관!! 정보보안 전문가에 대해서 파해쳐보겠습니다..!! 정보보안 전문가는 IT분야에서 높은 클레스의 직업입니다. 많은 분들이 명확한 목표없이 정보보안 전문가가 되고싶..

네트워크 자격증 CCNA가 있다면 CCNP를 따야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네트워크관련 자격증으로 중요한 CCNA CCNP 이번에는 CCNP자격증을 알아 보겠습니다..^^ CCNP는 CCNA에서 더 높은 자격증입니다. CCNA가 있다면 CCNP를 도전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CI..

소프트웨어 플랫폼 관련 개발 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 중에서도 플랫폼 관련 개발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프트웨어 플랫폼 개발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ct 사회로 들어오면서 소프트웨어 개발 분..

클라우드 서버 운영 전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버 클라우드 서버 운영 전문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라우드 의 경우에는 모바일, pc, 스마트폰 모두의 서버를 클라우드로 연결한다는 말인데요 클라우드 서버 운영 전문가는..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 양성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의 경우에는 시스템 서버에 대한 중요성이 매우 큰데요 네트워크에 연결이 된 부분에서 시스템과 서버로 연결..

자바프로그래머 취업이 궁금해? [내부링크]

자바프로그래머 취업이 궁금해? 자바프로그래머 같은 경우에는 현재 모바일 시장의 점유율이 올라가면서 어플리케이션 시장을 중심으로 지금도 확장의 영역에 있다. 과거 웹 기반의 닷넷 과정들이 아직 존재는..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제로 공부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제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같아서 준비를 해봤답니다..^^ 내일배움카드제란 일을 구하려는 구직자(실업자)에게 일정한 금액을 지원..

컴퓨터 보안 전문가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보안 전문가 양성 학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보안 전문가 과정의 경우에는 여러 가지로 응용을 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컴퓨터 보안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기..

프로그래머의 종류와 하는 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인터넷에 IT관련해서 검색을 하다보면 프로그래머가 되고싶어하신분들이 많습니다. 프로그래머에서도 다양한 직업이 존재하기에 오늘 프로그래머의 종류에 대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이티뱅크 대표 수강문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티뱅크 수강문의 관련 포스팅을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 아이티뱅크 수강 문의는 상담을 하기 전 필수 적으로 상담을 받아 봐야 하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과정..

아이티뱅크 동영상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실무 과정 [내부링크]

프로그램 실무 과정 인터넷 강의 수강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분야 프로그래밍 관련한 동영상 강의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오프라인 공부가 시간대와 적합하지 않으신 분들은 온라인 동영상 강..

자바 프로그램 개발자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바 프로그램 개발 취업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자바 프로그램 개발자의 경우에는 우리나라 개발자 중 가장 많은 프로그램을 개발을 하는데요 자바 프로그래밍 같은 경우에는 웹 개..

IT고졸취업 국비지원을 활용하자 ! [내부링크]

최근 고등학교 졸업이후 미취업자나 대학졸업이후 미취업자 퇴직자 등등이 국비지원 과정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준비하는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최근 뉴스나 기사들을 읽어보면 엄청난 취업난 이라는 기사들은 분..

실내인테리어취업 직무별 업무 [내부링크]

실내인테리어취업 직무별 업무 실내인테리어로 진로를 정해서 취업을 한다면 주로 어떤 업무들을 하게 될까요 막연하게 생각해서 실내인테리어쪽으로 공부를 하기보다는 구체적은 업무를 알고 있다면 공부하는데..

모바일 웹 프로그램 개발자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웹 프로그램 개발자 취업 준비 과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앱 개발자의 경우에는 기초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서 알아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모바일 프로그래머는..

기초 프로그래밍 언어(C언어/JAVA)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오늘 대표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인 C언어와 JAVA에 대해서 최대한 쉽게 알려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 일단 프로그래밍 언어란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언어란 우리가 생활할때 사용하는 의..

자바(JAVA)란 프로그래밍 언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오늘은 프로그래밍 언어중 하나인 JAVA(자바)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질문을하죠~ JAVA(자바)부터 배워요? C언어부터 배워요? 결론은 둘다 배우면 좋지만 솔직히 우선..

ITBANK상담예약 방법 [내부링크]

아이티뱅크는 IT 정보보안, 네트워크,서버,프로그래밍,데이터베이스등등 다양한 IT분야 실무위주의 교육을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개인정보유출사고 사물인터넷 이슈 어나니머스 등 여러가지 IT분야는 점점더 발..

KG 인테리어 뱅크 6월 시간표 안내 [내부링크]

KG인테리어 뱅크는 국내 유일 실내디자인 법인 학원입니다. 또한 건축 인테이러 학원분야 1위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법인 교육기관이며 모든 수업은 개인지도 , 종합반 무료재수강 혜택등 다양한 혜택들을 진행하고..

OCP 자격증 학원 일정 안내 (빅데이터 자격증) [내부링크]

OCP 자격증 학원 일정 안내 OCP 자격증은 빅데이터 및 프로그래밍 분야로 진로를 잡는 분들이 필수적으로 취득을 해야하는 자격증입니다. OAEC 과정이라고도 불리며 해당 자격증은 정해진 교육기관에서 수업을 들..

악성코드 분석가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이번에는 정보보안 전문가중에서 악성코드 분석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악성코드 분석가는 말그대로 프로그램 내부에 있는 악성코드와 새로운 악성코드를 찾아내기위한 개발 및..

KG아이티뱅크 온라인 실무직강 체험판 쿠폰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에서는 온라인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리가 멀어서 오프라인교육을 받을수 없는 학생들이나 오프라인 교육을 받으면서 예습이나 복습으로 온라인 과정을듣고 있습니다. 온라인과정들을 무..

가상 현실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상 현실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 현실의 경우에는 게임 개발 시스템으로 많이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it 분야로 공부를 하려는 분들이 더 많이 준비를 하고..

부산 정보보안전문가 공부하기 [내부링크]

IT분야중 정보보안전문가는 가장 상위 직종에 속해있습니다. 그만큼 배워야하는 과정들이나 준비해야하는 자격증 IT분야에서 가장중요시 여기는 실무능력 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IT실무능력을 키울수 있는 기관들..

화이트해커/정보보안전문가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이트해커/정보보안전문가에 관심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들이 하는 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커는 크게 블랙해커(크레커) 화이트해커(정보보안전문가)로 나누어지죠..

목수 학원 ? 자격증 ? 진로? 본인의 위치부터 알고 시작하자 [내부링크]

목수 학원 ? 자격증 ? 진로 ? 본인의 위치부터 알고 시작하자 목수, 특히 내장목수와 인테리어 목수, 가구목수의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하고파하는 진로 중에 하나 입니다. 실제로 많은 TV 프로그램들에서 방영된..

해킹보안 전문가 양성과정 [내부링크]

해킹보안 전문가 양성과정 해킹보안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있어서 준비를 할 수 있는 과정들이 있는데요 프로그램 개발자분들이 정보 보안 전문가로 이직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데이터베이스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IT분야는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데이터베이스란 정보의 집합체죠! 정보의 집합체 데이터베이스란 데이터베이스를 통하여 데이터들을 저장, 관리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시..

IT학원추천 [내부링크]

IT공부를하는대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독학, 인강, 학원등등 각각의 장단점이 있을겁니다. 학원은 다녀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 독학을하다보면 웹 상으로 정보들을 찾게 되는대 웹상의 정보들은 정확하..

IT자격증 알아보고 취득하자 [내부링크]

IT분야로 취업 , 전공대비 , 진학 등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자격증 취득목적으로 공부를 많이 하실겁니다. IT분야는 범위가 굉장히 광범위 한만큼 자격증도 굉장히 많습니다. 다양한분야 떄문에 난 정보보안 분야..

서버관리자[리눅스,윈도우,유닉스]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다양한 IT분야중에 서버관리자가 무슨 일을 하는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서버관리자란 IT관련직종 중 하나입니다. 어느 특정분야 서버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고 매우 다양한 분야의..

아이티뱅크 리눅스 학원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눅스 학원 공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it 분야에서 가장 유용한 서버 시스템인 리눅스 이러한 리눅스는 사용 분야가 많은데요 리눅스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있어서 여러 가지 준비 과정들이..

모바일 보안 전문가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보안 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보안 전문가 학원을 알아보기 전 모바일 보안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모바일 보안 같은 경우에는 인증된..

소프트웨어 개발 과 프로그램 개발 전문학원 수강 [내부링크]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학원 소프트웨어 개발자 학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에서는 c언어, c++, java,jsp,스트럿츠 스프링, 안드로이드 등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공간디자인 편입학원 수강비는 얼마지? [내부링크]

공간디자인 편입학원 수강비는 얼마지? 국민대학교 공간디자인학과는 국내 실내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과중에서도 손꼽히는 명문 학교로 대표됩니다.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이러한 조금더 나은 학교로 편입을..

정보보안 전문가 학원 [내부링크]

정보 보안 학원 국가 법인 KG 아이티뱅크 정보 보안 전문가는 IT 분야 중 가장 유망 직업 중 한 분야인데요 정보 보안 전문가가 되기 위해 정보 보안 학원을 찾아오고 계십니다. 무엇보다 더 체계적인 부분을 생..

HTML5기술이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이번시간에는 HTML5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파해치기 전에 HTML5이 무슨 일을 하는지 알아야겠죠? HTML5이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인터넷 브라우저상 화려한 그래픽 효과..

IT직업 관련분야 자격증은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요즘 IT분야에 관심이 많고 IT관련분야로 진로를 선택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IT분야에는 수많은 직업들이 존재하고 그만큼 다양한 자격증들이 있답니다. IT직업 관련분야 자격증을 알..

정보보안전문가의 취업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의 취업에 대한 이야기 정보보안전문가가 된다면 취업분야와 하는 일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이 많이 있을 겁니다. 막연히 보안업체에 간다, 관련된 전산실로 취업을 한다는 말보다..

KG아이티뱅크 IT기초부터 심화까지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업계 정보통신분야 취업률1위 자격증 취득률1위 국비지원 과정 개강 온라인 교육과정 국내 IT교유긱관중 유일하게 정보보호학, 정보통신공학,컴퓨터공학 전공학위 취득가능 등 다양한분야로 IT분..

컴퓨터 학원과 컴퓨터 전문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 전문 학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는 21세기를 앞서가는 기술 부분 중 한 부분입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여 프로그램, 서버, 네트워크 등 컴퓨터를 이용한 it 사회라고들 하는데요 컴퓨..

kg아이티뱅크 재직자 내일배움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 입니다. 오늘은 재직자 내일 배움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직자 내일 배움 과정은 직장인들을 위한 과정으로 진행이 되..

KG아이티뱅크 기업& 단체교육수강안내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에서는 정보보안,네트워크,서버,프로그래밍등 다양한분야의 교육은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교육을 진행하는만큼 다양한 연령대 분들이 공부들을하시는대요 초중고등학생, 전공대비를준비하는 대학..

c프로그래밍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 프로그래밍 학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언어는 전체적인 it 분야에 대해서 정확한 기본이 되는 부분을 생각해서 준비를 해야 되는데요 c언어 프로그래밍을 통해서 기본적인 코딩부터..

아이티뱅크 수업비? 역대 최대할인 혜택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수업비? 역대 최대할인 혜택 아이티뱅크는 아이티분야에서 유명한 전문학원으로 특성화고 입시 자기계발 대학 전공준비 국비지원 취업준비 등의 방향으로 개개인에게 맞춤식으로 공부과정을 준비하여..

C 프로그래밍 언어 독학/학원 뭐가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IT분야가 발달하고 전망성이 높아서져 많은 분들이 IT분야에 대한 관심 및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큰 많은 학생 및 비전공자들도 몰리고 있는 실정이죠. 다들 물어보죠. "IT분..

웹디자인 국비지원 학원 찾으시는 분 필독! [내부링크]

웹디자인 국비지원 학원 찾으시는 분 필독! 웹디자이너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7월 웹디자이너 과정 국비지원 과목이 열리게 될 예정인데요. 근래의 웹디자인 같은 경우에는 모바일..

자바독학 java학원추천 [내부링크]

java는 독학이 가능할까?? java공부는 독학보다는 학원이 나은가?? 솔직히 말하면 정답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왜냐면 둘다 JAVA를 배우는데 있어서 장단점이 있기 때문이죠. 프로그래밍언어는 개인차가 굉장히..

[ KG ITBANK ] 해킹/정보보안 전문가가 꿈이라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오늘은 해킹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먼저 해킹이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해킹이란 어떠한 시스템에 무단으로 침입하여 정보취득 시스템파괴 등 불법적인 행동을 하는 행위입니다. 요..

아이티뱅크 학원 국비지원 통합 수업문의처 [내부링크]

아이티뱅크학원 전국 통합 수강문의처 아이티뱅크학원은 전국적으로 서울에 종로에 위치한 본점과 종로점, 연지점, 동대문점이 근처에 있으며 강남점과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해있는 구로점 이 위치하여 각 위치..

[ KG ITBANK ] 모의해킹전문가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IT관련 분야로 진로를 정하시죠~ 그만큼 IT가 발달하고 전망성이 좋다고 말할 수 있답니다. 정보보안에서 모의해킹 전문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모의해킹..

프로그램 개발자 취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그램 개발자 취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개발자 취업 과정에는 준비를 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프로그래밍 언어들은 여러 가지 언어들이 있는데 C언..

정보보안전문가 준비하려면 ~?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는 간단히 설명하면 정보를 보호 하는 역활을 한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최근 개인정보 유출사고 와 디도스 공격등으로 정보보안분야는 더욱더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정보보안분야는 없..

CCNA 자격증 취득 공부 과정 [내부링크]

CCNA 자격증 자격증 취득 공부 과정 네트워크 엔지니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이 네트워크 시스템과 시스코 자격증인데요 시스코에서 주관하는 자격증이므로 국제 자격증에 속하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도 인..

정보올림피아드대회준비과정 [내부링크]

한국 정보올림피아드는 국내 IT영재들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루는 대회입니다. 미래 창조과학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정보화 진흥및 17개 시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대회이고 국내최고의 권위를 가진 대회 이기도 합니..

정보보안 전문학원 kg아이티뱅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 보안 전문 학원 kg아이티뱅크 입니다. kg 아이티뱅크에서는 정보 보안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전문가 과정을 준비를 하게끔 기초부터 심화 및 전문가 과정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정보 보..

ITBANK 수강문의 전 알아야될 부분 [내부링크]

ITBANK 수강문의 전 알아야될 부분 1. ITBANK 시간표 ( 강남점, 본점, 종로점, 구로점, 부산점, 대구점) 2. ITBANK 앱 다운 여부 ( 추가 할인 가능!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itbnk..

kg아이티 뱅크 국비지원 수강료 조회 [내부링크]

 kg 아이티뱅크 국비지원 수강료 조회 kg 아이티 뱅크는 정보 통신 분야 취업률 1위 3년 연속 지치고 있는데요 it 분야 취업률 95%를 계속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kg 아이티뱅크 취업률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아이티뱅크 자바 수강 홈페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뱅크입니다. 아이티뱅크 자바 교육 과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자바 과정을 통해서 여러 가지를 준비 가능한데요 자바 프로그래밍은 응용 분야가 다양하게 있다 보니. 웹페이지 개발이..

[ KG ITBANK ] KG ITBANK에서 이루어지는 리버스 엔지니어링 전문과정을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KG ITBANK교육기관에서 이뤄지는 리버스 엔지니어링 전문과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리버스 엔지니어링 ] 리버스 엔지니어링이란 완성된 제품을 분석하여 제품의 근본적인 설계 개..

[ KG ITBANK ] 프로그래밍? 진로 정확하게 설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요즘 젊은 많은 분들이 "프로그래머가 꿈이다"라는 말이 많이 합니다. 프로그래머란 쉽게 표현하자면 프로그램을 개발/유지/보수하는 직종이고 사전적인 의미로는 프로그램의 논리, 알고..

개발자가 되려면 ~? [내부링크]

IT분야는 굉장히 광범위 합니다. 정보보안, 개발자 , 빅데이터전문가,네트워크전문가 등 여러 가지의 직업들이 있습니다. 물론 배워야하는 교육과정들도 분야마다 차이는 있습니다. 개발자 란 ~? 개발자에도 크게..

[ kG ITBANK ] JAVA란 무엇이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요즘 IT분야에 관심이 많고 그 분야로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아지면서 IT에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프로그래밍쪽에 대해 알아볼려고하는데 바..

아이티뱅크강남점 상담예약방법 [내부링크]

아이티뱅크강남점 상담예약방법 아이티뱅크에서 상담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수강료조호 및 상담예약을 남겨주시면 학원에서 바로 연락드린후에 상담예약후에 진행이 됩니다 학생들마다 공부하..

KG아이티뱅크 상담 예약 문의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상담예약문의 KG아이티뱅크는 IT인재양성을위해 설립된 교육기관으로 정보보안,네트워크,데이터베이스,서버,프로그래밍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IT분야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

안드로이드 앱 개발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드로이드 앱 개발 전문 학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앱 개발의 발전으로 인해 모바일 앱 개발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앱 개발 전문가 과정을 통해서 준비를..

c언어공부방법 c언어학원추천!! [내부링크]

IT분야에 전망과 비젼이 날이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IT분야쪽으로 취입,전공대비,자기개발을 통해서 IT분야쪽으로 취업을 나갈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프로그래밍의 가장 기초적인 C언어를 공부할..

아이티뱅크 본점 수강문의 [내부링크]

kg 아이티뱅크 본점 수강문의 kg 아이티뱅크입니다. 정보 보안 전문가, 프로그램 개발자. 클라우드 운영 전문가, 네트워크,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등 각종 it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kg 아이티뱅크입니다...

[ KG ITBANK ] KG 아이티뱅크기관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IT분야에서 최고의 교육기관인 KG ITBANK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KG ITBANK는 2002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IT분야에 고급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교육기관입니다. KG ITBANK는 정보..

실내건축기능사 실기 합격후기 [내부링크]

실내건축기능사 실기 합격후기 실내건축기능사는 실내건축 설계에 대한 능력에 대한 검정을 하는 시험으로 국가공인 자격증입니다. 응시 자격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아 속된 말로 초등학생들도 공부만 한다면 충분..

[ KG ITBANK ] 정보보안전문가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IT에 관심이 많으시죠? 그 중에 가장 선호도 높은 분야인 정보보안 전문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보보안 전문가는 IT분야에서 유밍직업 1위로 발탁되었습니다...

KGITBANK 수강료 조회 안내 [내부링크]

KGITBANK 수강료 조회 안내 (글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스크롤을 내리셔서 수강료 조회로 바로 넘어가셔도 됩니다.) KGITBANK는 IT전문 교육기관인 ITBANK가 KG그룹의 계열사로 합류하면서 붙어진 이름입니다. 모바..

[ kG ITBANK ] IT분야의 필수 과목인 C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 입니다..^^ IT분야에 밑그림이 되는 C언어에 대하여 살펴 볼께요. C언어는 가장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그래서 IT분야 관심있으신분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고 찾는 것도 C언어이죠. C언..

정보보안전문가 공부법 [내부링크]

최근 어나니머스 개인정보 유출사고  정보보호 10대 이슈 등으로 정보보안분야는 더욱더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보보안 전문가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직을 하시는분들 , 중학생부..

KG 아이티뱅크 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 아이티뱅크입니다. KG 아이티뱅크는 수강 전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이 이루어지는데요 상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IT 분야에 대한 전망과 진학, 취업 방식 2. IT  분야 설명 및 분야 설..

앱개발자 준비과정 [내부링크]

요즘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스마트폰 / 테블릿 pc 등이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순히 전화 문자 만을 이용하는것이아니라 그안에 어플을 이용해 다양하게 결제 , 게임 , 정보등을 활용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개..

KG아이티뱅크 대표 전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 아이티뱅크입니다. KG 아이티뱅크 대표 전화번호 KG 아이티뱅크 대표 번호를 정확하게 알아보시고 계신가요? KG 아이티뱅크는 수강생마다 개인 담당자가 배정이 되어 있으므로 담당자에게 시험..

kg아이티뱅크 국비지원 및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 아이티뱅크입니다. kg 아이티뱅크 취업 지원 관련 여러 준비 과정이 있습니다. 취업 준비 생들에게는 취업에 초점을 맞추고 교육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kg 아이티뱅크에서는 취업지원실을 따로..

인테리어 디자이너 취뽀! 누구든지 할 수 있다! [내부링크]

인테리어 디자이너 취뽀! 누구든지 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는 직업은 현재 다분야에서 각광받는 직업군입니다. 파생 직업군만해도 수가지가 넘는데요 간단하게 적어본다면 VMD 무대디자이너 전시디자이..

[kgitbank/kg아이티뱅크] 신규수강문의 등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KG아이티뱅크에서 교육을 진행하는 과정은 프로그래밍언어,시스템&서버과정,네트워크과정 과 해킹과정을 알려주고 있으며 대학진학 과 취업뿐만 아닌 특성화고등학교 진학과 특기병준비,이직준비,자기..

[KG ITBANK] 안드로이드 APP개발 과정을 소개해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KG ITBANK에서 이루어지는 Android APP개발 전문과정을 소개해드릴께요. 요즘 모바일 시장이 크게 성장하므로서 APP개발이 많이 성장하고 발달하므로 많은분들이 APP개발에 관심있으셔하고..

자바를배워서 취업 하자 [내부링크]

자바 는 무엇일까 ~? 자바란 간단히 설명하면 프로그래밍언어입니다. 하지만 프로그래밍언어중에서도 기업 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언어입니다. 개발자 정보보안 등등의 여러가지 직업들의 필수과목인 자바의 어..

[KG ITBANK] 이제는 집에서 인강으로 IT공부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공부를 하고싶어도 주변에 학원이없다면..? 포기하실래요? NO NO ~ 걱정말아요!! KG ITBANK와 함께라면 어디에서든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바로 KG ITBANK에서 이루어지는 온라인 교육과..

인테리어디자이너취업 자격증 및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인테리어디자이너취업 자격증 및 포트폴리오 안녕하세요 인테리어뱅크학원입니다 최근들어 실내디자인쪽으로 진로를 정해서 학생들이 취업준비를 합니다 실무가 중요한 인테리어쪽은 비전공자나 고졸자 학생들도..

JAVA인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JAVA 개발자 관련 포스팅을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JAVA 개발자들은 우리나라 개발 시장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JAVA는 웹 개..

비전공자 IT취업하기 [내부링크]

최근 개인정보 유출 사고 어나니머스 사물인터넷 알파고등 IT분야는 삶에있어 없어서는안될 존재가 되었는데요. 일반적으로 쓰는 스마트폰 / 어플 등도 모두 IT분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IT분야로 취업을 준비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하는 일이 궁금해? [내부링크]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하는 일이 궁금해? 어서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하는 일이 궁금해서 오게된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하나의 시나리오로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려고 합니다. 그렇게 어려운 내용도 아니기 때문..

KG 아이티뱅크 강남점 위치 [내부링크]

KG 아이티뱅크 강남점 위치 안녕하세요? KG 아이티뱅크입니다. IT 뱅크 강남점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G 아이티뱅크 강남점은 서울 강남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데요 워..

해킹 전문학원 과정 [내부링크]

해킹 전문학원 kg 아이티뱅크에서는 해킹 보안 전문가 과정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진행을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해킹 보안 전문가는 c언어부터 심화 해킹 과정 리버 싱 네트워크 보안..

인테리어 디자이너 취업! 1년이면 충분하다 [내부링크]

인테리어 디자이너 취업! 1년이면 충분하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취업을 준비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혼자서 독학을 하는 경우도 있고, 학원등을 통해서 빠르고 꼼꼼하게 실력 준비를 하는 방법이..

인테리어 디자이너 자격증 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 [내부링크]

인테리어 디자이너 자격증 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관련된 자격증에 대해서 안내드리고 일정등에 대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실내건축기능사 기능사의 경우에는 실기시험의 경우..

2016년 정보보호10대 이슈 [내부링크]

2016년 정보보호 10대 이슈 소식 국가 기반시설의 보안 취약점을 활용한 해킹공격이 더욱더 늘어날 전망이며 보안 수칙 준수등 사전방지 대책과 함께 신속한 복구등 사우 대응 시스템 구축이 중요할것으로 예상됩..

인테리어 디자이너 자격증 어떤게 필요한가요? [내부링크]

인테리어 디자이너 자격증 어떤게 필요한가요? 인테리어 디자이너 라고 불리는 직업은 건축, 공간 설계라는 부분과 미술, 디자인이라는 두가지 분야가 함께 공존하는 직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나치게 딱딱해..

[KG ITBANK] Linux Server 과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이번에는 KG ITBANK에서 이루어지는 Linux Server(리눅스)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Linux Server ] Linux Server란  운영체제입니다, 운영체제는 하드웨어와 응용프로그램..

KG아이티뱅크 취업지원센터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분야 인재양성을위해 정보보안, 프로그래밍,네트워크,서버,데이터베이스등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T분야로 취업을준비하시는분들은 취업에 대한 걱정과 준비과정 등을 고민하실..

c언어 전공대비 c언어학원 추천 [내부링크]

↑↑↑클릭↑↑↑ 오늘은 c언어 전공대비를 할수 있는 c언어 학원을 추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 요즘 IT분야가 전망이 좋아짐에 따라 컴퓨터공학과,정보통신학과등등 IT관련학과로 진학을 할려는 학생들이 벌써..

컴퓨터학원 국비지원 아이티뱅크가 좋은 이유 [내부링크]

컴퓨터학원 국비지원 아이티뱅크가 좋은 이유 컴퓨터학원 아이티뱅크는 컴퓨터학원분야로뿐만아니라 전체 기술 학원으로 쳤을 때도 취업률 1위라는 결과를 낸 적이 있는 학원 입니다. 취업률 1위 학원 이라는 타..

KG아이티뱅크 수강료조회시 알아야할점!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수강료조회시 알아야할점! KG아이티뱅크에서는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수강료조회 문의시 대략적으로 어떤과목을 희망하는지 알고 문의주시면 좀더 정확하게 안내받으실수 있습..

KG ITBANK의 CCNA(네트워크 기초) 전문과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 입니다. 오늘은 KG ITBANK에서 교육을 하는 CCNA(네트워크기초) 전문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 C C N A ] CCNA (Cisco Certified Network Associate) 컴퓨터 네트워킹 전문가를 양성을 목적..

IT분야 공부법 [내부링크]

최근 IT분야는 가장 유망받는 직업군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유는 최근 모든사람이 쓰는 스마트폰 과 그안에 있는 어플리케이션 또는 최근 개인정보 유출 사고  어나니머스등 다양한분야로 IT분야는 활성화..

정보보안 전문가 학원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 보안 전문가를 꿈꾸며 취업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정보 보안 및 정보 통신 분야 취업률 1위 학원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보안 전문가를 꿈꾸는 분들은 대부분 정보..

C언어 전공대비 학원VS독학?? [내부링크]

c언어 공부는 IT를 공부할때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것이 C언어 인데요. 그 이유는 가장 기초중에서도 기초적인 언어이기 떄문이라고 할 수 있으며 C언어를 배움으로써 프로그래밍개발자뿐만 아닌 해킹보안전문가..

선린고진학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선린고진학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IT특성화고중에 하나인 선린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선린고진학은 어떻게 준비해서 입학할수 있을까요~? 선린인터넷고등학교는 용산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학과같은경우 4개..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선수과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선수과정에 대해 알아보자 컴퓨터학원등에서 배우게되는 IT분야 공부인 프로그래밍으로 대표되는 C언어 자바 서버-운영체제로 대표되는 리눅스 윈도우 네트워크로 대표되는 라우터 스위치 이..

KG아이티뱅크 상담예약처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인재 양성을위해 IT분야인 정보보안,데이터베이스,네트워크,프로그래밍,서버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IT분야를 공부하시기전에 막연하게 웹상으로 이것저것 공부하다가..

kgitbank 수강신청 하는방법 [내부링크]

KGITBANK 수강신청 KGITBANK에서는 6월 신규수강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종로,강남,구로,부산 전지점에서 수강신청을 받고 있으며 타임 또한 선착순으로 마감이 되고 있으니 빨리 신청하지 않으면 원하시는 자리에..

내일배움카드제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입니다..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만 한 내용을 가져왔는데요.. [ 내일배움카드제 ]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 내일배움카드 ] 내일배움카..

KG인테리어뱅크 포토샵 과정 [내부링크]

KG인테리어뱅크디자인학원은 국대유일의 실내디자인 법인 학원으로서 건축 인테리어분야 1위 교육기관으로 선정된전문 법인교육기관입니다. KG인테리어뱅크는 포토샵 과정을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픽 디자인 작..

한세사이버고등학교 진학방법~? [내부링크]

한세사이버고등학교 진학방법? 소프트웨어교육 의무화를 진행하면서 중학생들의 진학문제로 고민이 많은 학부모님들이 계십니다 아무래도 IT분야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은 일반 인문계를 진학하기보다는 IT에 전문..

맞춤 IT 특기병 관련 교육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맞춤 IT 특기병 관련 준비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맞춤 IT 특기병은 지원 자격 요건이 따로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자 만 가능하고 24살 이전에 지원이 가능합니..

KG아이티뱅크 정보보호 설명회 / 콘테스트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에서 지난 5월5일 부터 5월6일 까지 설명회및 콘테스트가 개최되었습니다. 정보보호 설명회 에서는 윈도우 소프트웨어 취약점 공격 기법 김연수 강사님 조희원강사님 Wordpress취약점 조영훈강사님..

c언어 학원 KG아이티뱅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뱅크입니다. 프로그래밍의 기본 과정이 되는 c언어 학원은 찾아보기가 어려우실 텐데요 KG아이티뱅크 입니다. C언어는 대학 신입생 때 가장 먼저 배우는 과목입니다. 이유는 기초적인 내용이..

정보통신학과 기말고사 시험대비? 실무적으로 이해하고 준비하자 [내부링크]

정보통신학과 기말고사 시험대비? 실무적으로 이해하고 준비하자 고등학교를 거치고 대학교에 진학을 한 후에는 공부의 방법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중학교, 고등학교를 거치면서 쌓아온 것들은 버리고 모두가 새출..

아이티뱅크6월시간표 공지 [내부링크]

아이티뱅크6월시간표 공지 안녕하세요 아이티뱅크학원입니다 2016년 6월 아이티뱅크 시간표가 나와서 공지해드리려고 합니다 6월 수강계획있으신분들은 시간표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좀더 정확하게 안내 받으실..

VMD의 횡포! 비전성과 전망에 대하여 [내부링크]

VMD의 횡포! 비전성과 전망에 대하여 최근 케이블 방송의 인기프로그램중 하나인 잡학다식한 남자들의 방송 M16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이야기가 나온 적이 있다. 매장에 있는 상품들 하나하나와 라인 하나..

C언어를 공부하여 정보보안전문가(화이트해커)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c언어관련해서 포스팅해볼려고 하는데요. 요즘 IT분야가 전망성이 높아짐에 따라 C언어를 공부할려는 학생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더구다나 전공학생들뿐만 아닌 비전공자 학생들도 많이 배..

정보보안 전문가 취업 설명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 보안 전문가가 준비를 하는 여러 가지 직업군과 실무 능력을 통해서 준비를 하는데요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정보 보안 전문가는 실무 능력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정보 보안 전문가..

KG아이티뱅크 본점6월시간표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분야 업계 최고의 규모 를자랑하고 있으며 취업률1위 자격증 취득률 1위와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IT전분야 를 책임지는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전공자를 위한 온라인 이론강의도 운영..

종로 컴퓨터학원 IT학원 추천 [내부링크]

종로 컴퓨터학원 IT학원 추천 컴퓨터학원에도 종류는 매우 많습니다. 워드프로세서등의 과정을 공부할 수 있는 학원부터 프로그래밍, 정보보안을 공부할 수 있는 학원들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종로에 있는 아이티..

화이트해커 C언어공부법 [내부링크]

컴퓨터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은 제일 먼저 접하는것이 보통 C언어 입니다 아마 가장 많이 들어본 프로그래밍언어 일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화이트해커 정보보안전문가가 되기 위한 첫걸음..

아이티뱅크 정보보안취업반 안내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정보보안취업반 안내 취업목적으로 공부하려는 학생들은 보통 취업반과정으로 공부를하게 됩니다 취업반과정은 학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것이 아니라 노동부와 연계맺고 진행하는 "국비..

[KG ITBANK ]KG ITBANK에서의 포토샵(Photoshop) 과정을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 입니다..!! 오늘은 KG ITBANK의 포토샵과정에 대해서 알아 볼텐데요!! 포토샵은 웹디자너를 준비하는 분이나 재미로 배우는 분들이 많아요.. 그만큼 배우면 활용도가 높고 자주 사용하는 기술이기..

IT자격증 [내부링크]

어떤일이던 자신의 스펙을 위해선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IT분야에서도 당연히 자격증이 필요하겠조 ~? 대표적인 자격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바 프로그래밍- OCJP, OCJD,OCWCD등 네트워크 - CCNA CCNP, CCSP,..

인테리어뱅크 평판? 후기? 다니기 전 필독사항 [내부링크]

인테리어뱅크 평판 ? 후기? 다니기 전 필독사항 인테리어뱅크 수강료? 앱으로 할인받자! 실내건축 전문학원 인테리어뱅크는 전국에서 몇안되는 전문학원 중 하나 입니다. 타 전문학원과 마찬가지로 교육의 퀄리티..

KG아이티뱅크 6월 부산점 시간표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인재 양성을위해 실무위주의 교육과 업계 유일 온라인 이론 강의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G아이티뱅크는 본점,종로,연지,동대문,구로,강남,부산점 총7개의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KGITBANK] JAVA교육과정커리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KGITBANK 컨설팅교육팀장입니다 . KGITBANK에서 알려주는 JAVA교육과정은 커리큘럼은 어떻게 될까요?? 먼저 JAVA는 무엇일까요? 우리가 사용하는 컴퓨터에는 수백GByte의 하드디스크와 초당 수 GByte를..

IT 취업 설명회 무료 방문 예약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티뱅크 취업 설명회 관련 내용을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정보 보안 취업 관련해서는 준비는 많이 하는데요 정확하게 어떠한 기업에서 어떠한 것들을 준비를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아볼..

네트워크해킹보안전문가가 되는법 [내부링크]

네트워크 해킹보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네트워크해킹보안은 무엇일까요?? 네트워크 + 해킹 = 네트워크보안??? 통신네트워크에 대해서 부당한 액세스,우발적 또는 고장의 한 조작에 의해서 개입이나 파..

KG ITBANK의 시스템 해킹 & 보안전문과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잇이에요 이번 시간엔은 KG ITBANK에서 이루어지는 시스템 해킹 & 보안 전문과정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자 집중하시구!! [ 시스템 해킹 & 보안전문과정 ] 현장에서 사용되는 운영체제와 시스템..

아이티뱅크 OCJP자격증취득 과정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OCJP자격증취득 과정 전공학생들 졸업조건으로 OCJP 자격증취득이 있는 학교가 많습니다 OCJP자격증은 자바관련된 자격증입니다 오라클사에서 발행하는 자격증입니다 국제자격증이기에 근처에서 취득..

KG아이티뱅크 강남점 6월 시간표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인재양성을위해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점은 본점.강남.종로,연지,구로,부산,동대문 총7개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국비지원 과정 프로그래밍, 서버 ,네트워크 ,데이버베이스,..

공간디자인, 무대디자인 엔틱디자인 사진 [내부링크]

공간디자인, 무대디자인 엔틱디자인 사진 엔틱느낌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이미지 때문에 많은 분들이 따라하고 싶은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엔틱디자인 같은 경우에는 무대디자인에서도 많이 쓰이는데요. 오늘은..

국비지원 취업성공패키지 [내부링크]

국비지원 취업성공패키지 패키지1 유형 대상자 = 취업 취약 계층 (건강보험료 일정기준 이하의 저소득층 등) 실업급여 수급자 참여가능 지원내용 1단계 (3주 ~10주) 구직의욕 제고 ,경로 설정,참여수당(최대25만..

KGITBANK 자료구조 커리큘럼 알아보기~!! [내부링크]

KGITBANK 자료구조 교육과정커리큘럼!! KGITBNAK에서 배우는 자료구조!! 자료구조란 자료(Data)를 어떻게 모여 있는지를 알기위한 과정이며 자료의 수집을 통해 보관하게 되는데 보관하는 방법에 따라서 사용사으..

c언어 독학이 가능할까??공부방법은?? [내부링크]

c언어는 독학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안될까요?? IT진로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컴퓨터언어인 C언어 여러분들은 어떻게 공부를 하고 계신가요?? 대부분 c언어를 공부를 한다고하면 학원에 다녀야..

공간디자인학원 추천 및 Q & A [내부링크]

공간디자인학원 추천 및 Q & A 공간디자인학원은 취업준비를 부터 진학준비를 하는 친구들까지 다양한 분들이 제대로된 전문 교육기관을 찾고 있습니다. 실제로 시중에는 수많은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

KG아이티뱅크 봄맞이 이벤트 할인안내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분야 인재양성을위해 설립된 교육기관입니다. IT분야에서는 실무위주의 평가를받기 떄문에 실무능력을 키울수 있게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종합반 할인 혜택 등이 있습..

KG 인테리어 뱅크 앱 다운로드 안내 [내부링크]

KG 인테리어뱅크 안드로이드 앱 설치가 가능하게 됐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쓰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 가셔서 "인테리어뱅크" 라고 검색을 하시면 나오게 됩니다. 또는 아래쪽..

KG 아이티뱅크 앱 다운로드 안내 [내부링크]

KG 아이티뱅크 안드로이드 앱 설치가 가능하게 됐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쓰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 가셔서 "아이티뱅크" 라고 검색을 하시면 나오게 됩니다. 또는 아래쪽에 QR..

실내건축 자격증 딸 필요 없다? [내부링크]

실내건축 자격증 딸 필요 없다? 실내건축 자격증이라고 함은 실내건축기능사,산업기사, 기사 자격증으로 대표되는 자격증이다. 그런데 간혹 자격증을 취득을 할 필요가 없다 라고 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다 과..

KGITBANK 국비지원안내 [내부링크]

KGITBANK 국비지원안내 KGITBANK 에서는 여러분야에 맞는 국비지원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T취업분야가 다양하게 있는만큼 취업하려는 분야에 맞는 국비지원과정으로 공부를 해야합니다 국비지원과정은 학원에..

데이터베이스관리자 필수자격증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관리자 필수자격증 데이터베이스관리자는 어떤업무를 할까요?? 데이터베이스관리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각종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수집, 정리, 가공 및 입력하여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관리, 분석하..

빅데이터전문가 [내부링크]

빅데이터 전문가 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개발 ,분석하여 보다 가치있는 정보를 재생산하고 합리적 이고 효율적인 방향을 제시해주는 직업입니다. 빅데이터의 활용 데이터 말그대로 정보 입니다. 정보가 필요한..

KGITBANK C++교육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KGITBANK 교육과정 C++ 커리큘럼은 어떻게 될까요??? C++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까요?? C++,은 컴퓨터의 성능이 강력해지면서 컴퓨터 프로그램도 크고 복잡해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서 컴퓨터 언어..

c언어기본 프로그래밍기초!! [내부링크]

프로그래밍개발자가 되기위해서는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까요?? 이번 포스팅에는 프로그래밍개발자가 되기위해서 프로그래밍개발자가 되기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할 언어는 c언어 인데요 c언어란 계산의 상세히 기..

KG 아이티뱅크 상담안내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분야 인재양성을위해 실무위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G아이티뱅크에서는 공부를 하시기전 전체적인 공부 계획 자격증 취득시기 개개인마다 다른 상황을 고려해 최적의 상태에서 공부를..

IT 미래유망직업 ? 준비부터 취업까지 확실한 곳에서 준비하자 [내부링크]

IT 미래유망직업 ? 준비부터 취업까지 확실한 곳에서 준비하자 미래유망직업이라는 단어는 이미 하루이틀안에 나온 말이 아닙니다. 산업화가 가속되면서 공장들로 인해서 수많은 직업들이 나고 또 사라진 만큼..

네트워크보안 어떤공부일까요?? [내부링크]

네트워크보안 어떤공부일까요?? 최근의 시스템들은 거의 대부분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해서 많은 데이터를 주고받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중간에 해킹을 하는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

프로그래머취업 어떤게 관건일까요? [내부링크]

프로그래머취업 어떤게 관건일까요? 프로그래머 취업을 목표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잘못된 계획과 공부방법으로 취업하기 어려워지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실무" 너무나도 당연시 되고 있는 내용입니다 학..

인테리어디자인 학원 취업지원 확실한 곳 [내부링크]

인테리어디자인 학원 취업지원 확실한 곳 인테리어디자인으로 진로를 잡으려고 준비하는 많은 분들은 학원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비전공자 분들 같은 경우에는 혼자서 하기 힘든 공부 내용들이..

kgitbank c언어교육은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itbank 근무하고있는 컨설팅교육팀장입니다. kgitbank에서는 c언어 교육을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일단 간단하게 c언어 대해서 설명을 하면요 계산을 상세히 기술한것이며,프로그래밍 언어는 프..

KG아이티뱅크 수강료 문의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I분야 인재 양성을위해 실무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kg아이티뱅크는 크게 프로그래밍 과목 시스템&서버 네트워크 보안 데이터베이스 웹디자인등 크게 6가지 분야로 나누어져 있습..

프로그래머개발자 기초과정 c언어!! [내부링크]

c언어를 공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c언어를 공부하게 되시면 우선 코딩에 대한 모든 과정들을 배우신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c언어를 배움으로써 c언어적인 명령어를 배우게 되며 명령어를 배움으로써 내가..

IT 맞춤 특기병 [내부링크]

IT분야를 준비하시는 중고등학생 대학생들은 군대에 대한 고민이 굉장히 많을 겁니다. 군대 를다녀오면 2년이라는 시간을 버리게 되는것같고 또2년동안 군대를다녀오면 백지화 상태가 되지않을까라는 걱정도 많이..

해킹 전문가 양성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킹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 kg 아이티뱅크에서 해킹 공부에 대한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킹 전문가는 컴퓨터에 대한 기본 지식을 바탕으로 해킹이 이루어지는 경..

KG아이티뱅크 리눅스 서버 과정 [내부링크]

리눅스란~? 리눅스란 운영체제를 말하는 것인데요 컴퓨터와 인터넷을 하려면 운영체제가 없어선 안되겠조 ~? 또한 컴퓨터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기계들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운영체제는 필수 입니다 . KG아이티뱅..

KG아이티뱅크 수강료조회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수강료조회 아이티뱅크에서는 IT전문적인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운영체제 네트워크 해킹보안 DB 웹디자인 등 기초초급과정부터 심화고급과정까지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고등학생 건축 디자인 대회(캠프) 안내 [내부링크]

고등학생 건축 디자인 대회(캠프) 안내 국민대학교 건축대학에서 주최하는 제 13회 전국 고등학생 건축디자인 캠프가 현재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행사 취지 국민대학교 건축대학은 국내 최초 건축대학으..

KG아이티뱅크 온라인 강의 체험판쿠폰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에서는  실무위주의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예습복습을 할수 있는 온라인 강의도 진행중입니다.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서버등의 단과 로도 진행되고 있고 IT실무종합 패키지 ,프로그패밍,시..

SW특별전형으로 대학가자 [내부링크]

SW특별전형으로 대학가자 최근들어서 SW교육의무화가 진행하다보니 SW특별전형이 신설되어 대학을 좀더 수훨하게 갈수 있게 끔 변하고 있습니다 IT쪽으로 관심이 많은 학생들은 어릴때부터 체계적으로 공부를 해..

정보보안전문가직업 [내부링크]

IT 분야중 정보보안전문가는 가장 상위직종에 속합니다. 그만큼준비해야하는것들이 많습니다. IT시장은 현재 정보통신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빅데이터,스마트폰 IoT 등 이 생겨 나게 되었고 그만큼의 데이터 들을..

KG아이티뱅크 JSP교육과정 [내부링크]

JSP란 JAVA Server pages의 약자로 선마이크로시스템의 JVA서블릿 기술을 확장시켜 웹환경 상에서 순수한자바만으로 사이드 모듈을 개발하기 위한기술이다. 동적으로 변화하는 데이터를 처리하고 표시하기위해서..

아이티뱅크 국비 지원 취업반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은 국비지원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비지원 제도는 나라에서 전문 교육기관에 수강료를 대신 납부를 하여 청년실업과 중장년층 들을 위한 교육을 진행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KG아이티뱅크 상담 예약방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에서는 수강하기전 구체적인 교육 상담을 통해 목적별 관련 커리큘럼과 필요한자격증등 개개인마다 상황이다르기떄문에 상황에 맞춰 컨설팅을 통해 교육을 시작하는것이 가장좋습니다. IT분야로..

IT 취업설명회 개최안내 [내부링크]

IT 취업설명회 신청안내 IT 취업설명회 개최 안내 1. 취업콘서트 IT 취업 콘서트 : IT 전문가가 전하는 실무이야기 2. 진행내용 일정 : 5 월 21 일 ( 토 ) 13:00 ~ 17:30 장소 : 코엑스 오디토리움 ( 1080 석 )..

아이티뱅크 네트워크 엔진이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티뱅크 ccna, ccnp 시험 관련하여 몇 가지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국제 자격증 중 ccna와 ccnp 같은 경우에는 네트워크 분야로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꼭 필요로 한 부분인데요 네트워크..

KG아이티뱅크 취업 콘서트 [내부링크]

5/21일 토요일 코엑스 오디 토리움에서 취업콘서트가 열립니다. IT취업에대한 올바른 길 IT전문가가 전하는 실무이야기등 IT전반적인 비전과 전망을 되짚어 보고 선착순 300명 고급USB증정등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

프로그래머가 되는법 [내부링크]

프로그래머가 되는법 프로그래머 개발자를 꿈을 꾸는 학생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SW산업이 활성화가 되어가고 많은 프로그램들이 나오다보니 막연하게 프로그래머를 꿈꾸고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프..

아이티뱅크 5월 수강신청공지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5월 수강신청공지 5월 수강신청관련되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학원과는 다르게 아이티뱅크 수강신청은 기존학생과 신규학생과 차이가 있습니다 신규학생은 공부를 처음시작 하려는 학생이고 기..

어나니머스 그들은 어떤해커일까 ? [내부링크]

IT분야에 관심이있는분과 없는분들 상관없이 어나니머스라는 단어는 들어보셨을겁니다. 어나니머스는 간략하게 애기해 국제 해커 단체 라고 생각하시면될것같은데요 어나니머스는 대중들에게는 세계 최고의 해커..

KG아이티뱅크 C++ 교육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C++ 교육과정 컴퓨터의 성능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가면서 컴퓨터의 프로그램도 규모가 커지고 복잡 해졌다. 이러한상황에 대응하기위해 컴퓨터의 언어도 프로그래밍 프로세스를 쉽게 관리할수 있도..

[IT취업콘서트] IT-JOB GO(아이티잡고)취업콘서트 개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 입니다.. IT 관련 취업콘서트가 있어서 안내해드립니다~ 평소에 IT에 관심있으시거나 취업 목표가 있으신분들은 참가하시면 알차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바로 안내해드릴께요~!! < IT-JOB..

[KGITBANK] IT취업콘서트 개최 모집안내 [내부링크]

IT 취업콘서트 개최 공지사항 *진행내용 일정:5월21(토) 13:00~17:30 장소:코엑스 오디토리움(1080석) 주최:이데일리 주관:KGITBANK 후원:미래창조과학부,(사) 한국여성정보안협회 *행사계획 <위 강연은 변..

정보 보안 전문학원 KG 아이티뱅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 보안 전문학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보안 학원은 정부에서 허가한 정해진 곳에서만 교육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kg 아이티뱅크라는 교육기관을 많이 찾아오시는데요 kg 아이티 뱅크 같..

학점은행제 학점인증 자격증 [내부링크]

학점은행제는 IT분야 에게 가장적합한 제도라고 해도 무방합니다.그만큼 연관성 활용도가 굉장히 높기떄문에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데요. 학점은행제로 취득한 학위 는 대학 ,전문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

KG아이티뱅크 화이트 해커 양성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산,강남,종로,본점,연지,동대문,구로점 총7개의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최대규모 최고의 강사진 취업률1등을 자랑하고있습니..

아이티뱅크 IT 온라인 동영상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뱅크 온라인 동영상 강의 오픈 기념으로 무료 5강까지 수강을 할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각종 프로그래밍 언어, 시스템, 서버, 네트워크 분야에 대해서 강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티뱅크..

KG인테리어뱅크 건축 MAX과정 [내부링크]

KG인테리어뱅크는 국내 유일의 실내디자인 법인 학원으로 건축 인테리어 학원 분야 1위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법인교육기관입니다.  그래픽 교육을 진 행하는 곳은많습니다. 하지만 건축만을 전문으로 교육하는곳..

아이티뱅크 상담 예약방법 [내부링크]

IT분야에서 어떠한목적을가지고 공부를시작하실때에는 계획을 세우시고 공부하시는것이 가장좋습니다. 이유는간단합니다. 공부를시작하는시기와 공부순서 자격증취득시기 등 이러한정보들을 알고 시작하는 분과 정..

JAVA 공부법 [내부링크]

JAVA란 무엇 일까 ~? 최근 프로그래밍 언어중 기업 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JAVA는 객체지향 프로그램잉 언어이다. 보안성이 뛰어나며 컴파일한 코드는 다른 운영체제에서 사용할수 있도록 클래스로 제공된다...

아이티뱅크 5월 수강문의안내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5월 수강문의안내 아이티뱅크에서 수강신청은 기존학생과 신규학생은 차이가 있습니다 기존학생들은 대학교처럼 수강신청기간이 있어서 그 기간에 본인이 희망하는 타임으로 직접 수강신청을 해야합니..

리눅스 기초 공부 법! [내부링크]

IT분야는 크게 정보보안,서버,프로그래밍,데이터베이스,네트워크로 나누어 집니다. 그중 리눅스는 서버 운영체제 분야라고 생각하시면되는데요. 컴퓨터와 인터넷을 하려면 운영체제가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IT JOB GO IT취업박람회 무료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T 분야 취업 준비생들 대학생 고졸 취업 준비 생들에게 꼭 필요한 IT 분야 취업 설명회입니다. IT JOB GO 취업 박람회입니다. 개최 일자는 2016년 5월 21일 토 2시부터 5시 반까지 선착순으..

kg아이티뱅크 Hacking Trace과정 [내부링크]

최근 모의해킹을 의뢰하는 기업들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모의해킹은 모의고사처럼 실전에 대비하는것 입니다. 일반적으로 모의해킹을하는이유는 해커들의 공격으로인한 피해를 최소하 하고 예방하는 차원..

국비지원컴퓨터학원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비지원컴퓨터학원 알아보기 국비지원대상자 학생들은 국비지원관련되서 많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국비지원은 대상자가 다 정해져 있습니다 또한 국비지원으로 공부를 하려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취업을 목적으로..

KG아이티뱅크 IT 실무종합 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인재 양성을 위해 설립된 교육기관인데요. 하지만 최근 실무 위주의 오프 라인 교육도 필요하지만 언제어디서든 볼수 있는 온라인 강의 도 필수적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K..

KG아이티뱅크 컴퓨터자격증취득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컴퓨터자격증취득 학생들이 공부해서 자격증취득을 하려고 공부를 합니다 컴퓨터관련된 전문적인 자격증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국제자격증 관련되서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컴퓨터자격증중에 국제..

정보보안전문가 공부법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는 무엇일까 ~? 우리가 사는 세상에는 빠져서는 안될 컴퓨터,스마트폰,어플,데이터등 IT는 없어서는 안될 분야가 되었습니다. 최근 개인정보 유출 사고나 각종 해킹 피해등이 속출하고 있는데요...

기초 프로그래밍 전문학원 [내부링크]

 기초 프로그래밍 전문학원 kg 아이티뱅크 신학기가 시작이 되고 많은 학생들이 전공 과목인 c언어, java, 자료구조, c++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를 재수강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초 프..

[IT취업설명회] 5월21일 선착순마감~ 신청방법 [내부링크]

IT 취업설명회 개최 공지사항 *진행내용 일정:5월21(토) 13:00~17:30 장소:코엑스 오디토리움(1080석) 주최:이데일리 주관:KGITBANK 후원:미래창조과학부,(사) 한국여성정보안협회 *행사계획 <위 강연은 변경..

실내디자인 편입 학원 / 공간디자인 편입 학원 [내부링크]

실내디자인 편입 학원 / 공간디자인 편입 학원 실내디자인 (공간디자인) 같은 경우에는 업계 시장이 작은 편은 아니나 아무래도 전문기술직이다보니 인맥관리가 중요합니다. 전문기술분야 특징 상 이직이라는 무기..

아이티뱅크 온라인강의 무료쿠폰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온라인강의 무료쿠폰 이번에 아이티뱅크에서 온라인강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운영체제 네트워크 정보처리산업기사 등 IT전문적인 과정을 공부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시면 무료강의로..

IT취업설명회 개최 5월 21일(토) [내부링크]

IT취업설명회 개최 5월 21일(토) 이번에 아이티뱅크에서 IT취업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상당히 크게 진행하는 만큼 많은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장소는 강남쪽에 있는 코엑스에서 진행을 합니다 자세한 내..

KG아이티뱅크 교육기관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교육기관 IT 고급인재 양성목적으로 설립된 교육기관으로 정보보안,서버,네트워크,데이터베이스,프로그래밍 등 교육 과정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KG 아이티뱅크는 정보통신분야 취업률1위 자격증 취..

IT의 기초 C언어 공부법 [내부링크]

IT분야에 궁금하신 사람들이 공부를 시작할때 검색등을 활용해 검색들을해보면 프로그래밍언어중 하나인 C언어를 먼저 배우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물론 리눅스 ,윈도우 등 서버먼저 공부를 시작해도..

프로그램 개발자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T 분야 취업 관련해서 이력서를 쓰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개발 취업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단연 실무 능력이겠지요? 이러한 실무능력을 평가를 받기 전..

아이티뱅크 국비지원 교육과정 안내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국비지원 교육과정 안내 아이티분야에서 일한 많은 분들은 아이티뱅크 교육기관에 대해서 한번쯤 들어봤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티뱅크에 대해 정리해드리자면 아이티뱅크는..

인테리어 스케치업 [내부링크]

인테리어 분야 에서 스케치업은 현재실무에서 약 40% 이상 사용되는 분야이기도 한다. 건축,인테리어 토목,조경,제품디자인등 다양한분야에서 쓰이는 3d프로그램 입니다 . 배우기가 쉽고 모델링 속도가 빠르다는점..

네트워크엔지니어취업 어떻게 준비할까요~?? [내부링크]

네트워크엔지니어취업 어떻게 준비할까요~?? 네트워크엔지니어쪽으로 관심을가지고 많은 학생들이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엔지니어취업하기 위해선 어떤과정을 준비해야할까요?? 무슨 과정들을 어떻게..

KG아이티뱅크 리버싱엔지니어링 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에서는 정보보안,네트워크,프로그래밍,서버,데이터베이스등 IT분야 고급인재 양성을 위해 설립된기관으로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버싱엔지니어링이란~? 사전적 의미로 뒤집다 ,반..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필기 무료특강 [내부링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필기 무료특강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같은 경우에는 캐드라는 툴을 이용하여 제한시간내에 작성하는 것이 합격의 요령입니다. 실제로 수많은 캐드 학원들이 있다보니 전산응용건축제도..

[kgitbank]종로점 온라인강의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ITBANK에서는 오프라인수업만으로 힘든 학생들을 위해서 온라인강의를 만들었는데요. 온라인강의 신청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IT관련된 카페도 운영중이니 관심있는분들은 많은 방문해주세..

KG아이티뱅크 온라인강의 체험 무료수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고급인재 양성을 위해 설립된 교육기관입니다. 실무능력향상을 위해 실무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예습 과 복습을 원활 하게 할수있도록 인터넷 온라인 강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전공자 VMD 취업 상담 일기 [내부링크]

비전공자 VMD 취업 상담 일기 오늘은 비전공자로 VMD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상담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해드리니 비슷한 상황에 계신 분들은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경영학과에서 VMD로의 취업을 희망하시..

객체지향언어는 무엇일까 ~? [내부링크]

객체지향언어란~? 객체지향 이란 컴퓨터가 현실세계와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지기 위해 창조된 이라고 생각하시면될것같습니다. 또한 절차방식의 프로그래밍 한계를 극복하려고 노력한 언어라고 생각하시면될것..

kg아이티뱅크 [내부링크]

kg 아이티뱅크 멀티 캠퍼스 수강료 조회 문의처 아이티뱅크 수강료 문의가 궁금하신가요? 빠른 수강문의는 대표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kg 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는 종로점,본점,구로점,강남점,연지점,부산..

KG아이티뱅크 안드로이드 앱 개발 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안드로이드 앱개발 과정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누구나 어플 (앱)을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최근 스마트폰을 안쓰는사람이 없을 정도로 전세계는 IT분야가 주목을 받게되었는데요.그중 하나인 안드로이..

IT 국비지원 등록 접수 센터 안내 [내부링크]

IT 국비지원 접수 센터 안내 안녕하세요 IT 국비지원 교유기관 취업지원팀 문민호입니다. 오늘은 1분기 국비지원이 끝나는 시점에서 남은 2016년의 IT 국비지원에 대해 안내 및 접수 준비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

인테리어 스케치 [내부링크]

인테리어 에서 스케치는 왜필요한가 ~? 생각과상상만으로 는 표현하고 의사를 전달 할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표현하고싶고,아이디어의 자유로운 표현을 위해서는 스케치는 필수 적인 요소라고..

IT학과 (컴퓨터공학과, 정보통신학과, 정보보안과) 중간고사 팁 [내부링크]

컴퓨터공학과, 정보통신학과, 정보보안과 중간고사 팁 <벚꽃엔딩?> 새내기가 되신분들 부터, 2학년, 3학년이 되시는 분들까지 지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다양하실텐데요. 오늘은 지금 여러분의 코앞에 닥쳐..

컴퓨터 관련 학과 정보 [내부링크]

IT분야는정보보안,네트워크,서버,데이터베이스,프로그래밍 등등 의분야가 있습니다. 굉장히 광범위 하조 ~? 그렇기때문에 대학교에 진학을 하시는분들은 본인이 어느과를 가야 내가설정한분야에 더욱더 도움이 되..

아이티뱅크 구로점 수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티뱅크 구로점 수강문의는 전화상으로 안내가 가능하고 원하시는 과목을 수강료 조회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아이티뱅크 구로점은 최적의 환경으로 수강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KG아이티뱅크 오라클(WDP)교육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오라클(WDP)교육과정 데이터 베이스의 정의 또는 수정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언어인 데이터 정의어를 통해서 논리적 데이터 구조를 정의, 물리적 데이터 구조정의 논리적데이터 구조와 물리적 데이터..

알고리즘과 자료구조 전공대비 공부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학생, 그리고 대학 준비생을 위한 전공 대비 자료구조 공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료구조 공부는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부분입니다. c언어가 기초 공부라 하면 자료구조 공..

KG아이티뱅크 상담및수강안내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상담및 수강안내 IT분야는 정보보안,네트워크,프로그래밍.데이터베이스,시스템등 굉장히 광범위 합니다. KG아이티뱅크는 IT고급 인재 양성을위해 설립된 교육기관으로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교육을진..

KG아이티뱅크 자료구조 전문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자료구조 전문과정! 자료구조란~? 데이터 (자료)가 어떻게 모여 있는지를 알기 위한 과정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자료수집을 통해 보관하게 되는데 보관하는 방법에 따라 사용상의 효율성이 이루어지게..

화이트해커 되는 법? 생각보다 쉽다 [내부링크]

화이트해커 되는 법? 생각보다 쉽다 화이트해커 한번쯤 누구나 들어봤을 매력적인 단어죠.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해커들의 모습은 다채롭습니다. 알고 보면 재밌는 모의해킹 전문가 취약점 분석가 웹 보안 전문가..

KG아이티뱅크 국제공인시험센터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고급인재양성을목적으로 설립된 교육기관입니다.하지만 국제자격증을 취득할수있는 시험센터 이기도합니다. 신청방법및 안내사항 접수방법 -온라인 사전접수 및 방문접수만 가능 (전화 접수 불..

고등학생 정보보안 학원 다녀야할까? [내부링크]

고등학생 정보보안 학원 다녀야 할까? 대입을 앞둔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불리는 고등학생들의 시기 진로 탐색의 일환일지 학생부 전형의 수단일지 또 혹은 고졸 후 바로 취업을 하는걸 목표로 할지 에 따라 내용..

네트워크 엔지니어 자격증 시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 아이티뱅크입니다. 우선 kg 아이티뱅크는 네트워크 관련 교육을 최신 장비를 통해 교육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kg 아이티뱅크에서는 자격증과 실무 능력을 갖춘 여러 인재를 발굴하여 자격증과..

[종로점]아이티뱅크 5월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 컨설팅교육팀장입니다!! KGITBANK5월달 시간표가 나왔는데요!! 두근두근!! KGITBNAK시간표를 볼까요~!! 종로5가에 위치해있는 본점 시간표입니다. 오전/오후 나뉘어져 있고 이번에는 "..

KG 아이티뱅크 JAVA 프로그래밍 전문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JAVA프로그래밍 전문과정 학습목표 자바언어를배워 객체 지향 언어의 필요성과 객제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수 있다. 자바에서 운영 될수 있는 플랫폼인 J2SE,J2EE,J2ME를 이용할수 있..

인테리어 디자인 학원 후기 [수료생 취업 인터뷰] [내부링크]

인테리어 디자인 학원 후기 [수료생 취업 인터뷰] 본 포스팅은 본학원 학생들이 수료한 후 협조해준 인터뷰를 토대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1. 꿈을 그대로 두는 사람과 꿈을 향해 계획을 세운 사람의 차이는..

KG인테리어뱅크 5월 시간표 ! [내부링크]

KG인테리어 뱅크 5월 시간표 ! KG인테리어 뱅크에서 공부를계획 하시거나 준비중이신분이시라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학원사정및 강사 일정으로 인해 변동 될수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KG인테리..

실내건축산업기사 학원 후기 [내부링크]

실내건축산업기사 학원 후기 본 포스팅은 학원내 학생들의 평가를 토대로 만들어진 포스팅임을 밝혀둡니다. 1. 오OO (25, 전공자 전문 대학생) 실내건축 산업기사 시험을 치려고 몇번이나 했었습니다만 그때마다..

KG 아이티뱅크 시스템보안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IT고급인력양성을위한 교육기관입니다. 정보보안 분야중 시스템해킹보안전문과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요 현장에서 사용되는 운영체제와 시스템의 CPU,메모리 구조에 대한 분석,등 내용을 학..

KG아이티뱅크 하둡프로그래밍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정보보안.데이터베이스.,네트워크,프로그래밍,시스템 등 IT분야 고급인력을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교육기관입니다. 데이터 베이스 분야중 하나인 하둡프로그래밍 교육과정을 소개합니다. 개요 하..

IT 직업군 선택 방법 공부 계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T 군을 선택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 직업 군은 여러 가지로 준비를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유망 직업이라고 해서 선택하는 것은 큰..

KG 인테리어뱅크디자인학원 [내부링크]

KG인테리어뱅크디자인학원 국내 유일의 실내디자인 법인 교육기관 으로서 건축 인테리어 학원분야 1위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전문 법인 교육기관입니다. 자격증 취득율1위 취업률1위! 모든수업이 개인지도로 이루..

KG아이티뱅크 재직자 과정 5월 개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에서는 재직자 환급과정 재직자 환급과정을 배우실려면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할까 ~?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란 ? 근로자의 직무능력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근로자(재직자)가 자율 적으로 직업능력..

ITBANK 강남점 시간표 및 신규 학생 할인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ITBANK 강남점 시간표 및 신규 수강문의 안내 ITBANK 강남점 5월 시간표 입니다. 국비지원 과정의 경우에는 미리 신청한 인원들에 한해 들어갈 수 있는 부분이니 이 부분 인지하시구요. 현재 4월 17일까지 신규..

컴퓨터 학원 찾는게 어렵네요 [내부링크]

컴퓨터 학원 찾는게 어렵네요 컴퓨터 학원 이라고 뭉퉁거려 부르기도 하지만 컴퓨터 학원에도 종류가 너무 많습니다. 워드프로세서, 한글, 엑셀 등을 교육하는 일반 사무 과정 학원들부터 포토샵, 캐드, 일러스트..

KG아이티뱅크 무료 인강 시청방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오프라인 교육뿐만아니라 예습,복습,학습을 할수있는 온라인 강의교육도 진행하고있습니다. 어떠한과목을 무료로 볼수 있을까 ~? IT통합기초 -프로그램의 구조와 실행 -표준출력함수의 이해 -상수..

아이티뱅크 학원 java 수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티뱅크 java 학원 수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티뱅크 java 수강은 모든 지점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java 만 수강하는 것이 아닌 심화 과정인 jsp까지 있습니다. 실질..

실내디자인 취업준비 필수준비물 [내부링크]

실내디자인 취업준비 필수준비물 실내디자인은 비전공자 고졸자분들도 필수준비물만 준비한다면 취업하는데 어렵거나 문제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학생들이 실내디자인에 관심을 갖고 전문적인 취업준비를..

3D MAX 자격증 취득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3D MAX 자격증 취득이 궁금하다면? 3D MAX 같은 경우에는 그래픽 툴로서 너무만도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고 또 이 3D MAX를 통해서 사전 제작에 대한 수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3d MAX 자격증..

KG아이티뱅크 악성코드 분석전문과정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에서는 정보보안,네트워크,시스템,프로그래밍,데이터베이스등 IT고급인력 양성 목적으로 교육을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 정보보안분야인 악성코드분석 의 교육과정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악성코드분석..

아이티뱅크 수강료 서울에서 부산까지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수강료 서울에서 부산까지 아이티뱅크는 서울에만 6군대 부산에도 한군대 있는 전문학원으로는 유일한 대형 학원 입니다. 아이티뱅크의 취업률은 단연, 아이티 학원들 뿐만 아니라 모든 전문기술 학..

KG아이티뱅크 동대문,연지,종로점 5월 시간표.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동대문,연지,종로점 5월 시간표 KG아이티뱅크 동대문,연지,종로점 5월 시간표 가나왔습니다. KG아이티뱅크에서 공부를 계획중이시거나 관심이 있으시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강사일정학원사정으로..

강남 정보보안 전문학원 위치 [내부링크]

오늘은 IT 분야 유망 직업 정보 보안 전문학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보보안 전문학원은  강남에 위치해 있는데요 강남역 2번 출구 100M 이내에 위치해 있는데요 바로 kg 아이티뱅크입니다. 이전 2002년부..

서울화이트해커학원 [내부링크]

화이트해커란 화이트해커는 블랙해커의 대비대는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간단히 선의의 해커라고 생각합니다. 즉 인터넷 시스템/네트워크/개인정보 유출 을고의적으로 공격하는 블랙해커의 공격을 방어..

KG아이티뱅크부산점 5월시간표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부산점 5월 시간표 ! KG아이티뱅크 부산점5월시간표가 나왔습니다. (강사일정/학원사정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KG아이티뱅크 부산점 평일반 개강 5월 9일 주말반 개강 5월7일 (접수기간 3일전..

아이티뱅크 수강료 및 상담예약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수강료 문의 아이티뱅크 수강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전화를 하시게 되시면 바로 아이티뱅크 수강료를 직접 물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아이티뱅크 공식 홈페이지는 http://itbank.pe.kr/..

네트워크 CCNA,CCNP 란~? [내부링크]

CCNA,CCNP란 무엇일까 ~ IT분야를 공부하다보면 CCNA,CCNP라는 명칭을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CCNA,CCNP란 컴퓨터 네트워크 전문가 의 양성 목적으로 시행된 시스코 기술공인프로그램인 CCC(Cisoo Career Cerif..

목수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수에 대하여 알아보자 목수는 2015년에 향후 100년간 사라지지 않을 직업으로 꼽은 직업으로 그 전망성이 누가봐도 좋은 직업이라고 불리는 직업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말하는 목수는 일반적인 Wood worker가..

KG아이티뱅크본점 5월시간표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본점 5월 시간표 KG아이티뱅크 5월시간표가 나왔습니다. KG아이티뱅크에서 5월에 공부를 시작하시거나 준비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 강사일정및학원사정에 따라 변동이 될수있다는점!  참고하시..

정보보안 전문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보 보안 전문 학원을 알아보겠습니다. kg 아이티뱅크 정보 보안 전문가는 it 분야 중에서도 가장 심화 과정입니다. 기초적인 부분부터 천천히 공부를 한다면 꼭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오라클 자격증 OCP 안내 [내부링크]

오라클 자격증 OCP 안내 DB쪽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필수적으로 공부하셔야 하는 내용인 OCP 자격증취득을 위한 교육과정이 4월말 열릴 예정입니다. 오라클 사에서 지정된 교육기관에서만 공부를 하셔야 취..

C언어 초보자를 위한 동영상 사이트 [내부링크]

C언어 초보자를 위한 동영상 사이트 C언어 동영상 사이트 하나 공유해드립니다~ 참고로 회원제이기는 한데 무료로 어느정도 보실 수 있으세요. http://pass.itbankcyber.com 쿠폰번호를 꼭 입력해야 무료로 볼 수..

KG아이티뱅크강남점 시간표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강남점5월시간표가 나왔습니다 . 5월에 KG아이티뱅크강남점에서 공부를 계획중이시라면 참고하세요 ! 국비지원 화이트해커 양상 과정이 개강이 되네요 ~ KG아이티뱅크는 정보 통신분야취엽률1위 자격..

앱 개발자 되는법 [내부링크]

앱 개발자란~? 앱개발자란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으로 어플을 개발하고 기획/디자인/오류등을 유지보수 하는일을한다. 앱개발자가 되려면 어떠한 공부들을해야할까 ~? 기초적인 프로그래밍언어 적인부분을공부해..

보안 솔루션 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특성화 고등학생들이 가장 많이 원하는 IT 취업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IT 전문가를 꿈꾸는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이 가장 걱정을 하는 부..

인테리어 학원 대표 ! 인테리어뱅크 [내부링크]

인테리어 학원 대표 ! 인테리어뱅크 인테리어 뱅크를 들어보셨나요? 인테리어뱅크는 한때 국내 유일한 인테리어 전문교육기관이었던 만큼 오랜 전통과 결과 그리고 노하우를 자랑하는 교육법인입니다. 일반적인..

실내건축기능사 자격증 준비하기전 필독 사항 [내부링크]

실내건축기능사 자격증 준비하기전 필독 사항 실내건축기능사 자격증은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초등학생도 응시가 가능한 자격증입니다. 그렇다고 아무 초등학생이나 취득할 수 있냐구요? 그건 아니에요. 기본적으..

정보보안전문가 관련직업!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는 IT분야에서중 상위직종에 속합니다. 그만큼 배워야할내용들과 준비해야하는 자격증등이 다른분야에비해 비교적 많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정보보안전문가는 IT전반에 대해 공부를 하신다고생각하..

KG 아이티뱅크 신규등록 [내부링크]

KG 아이티뱅크 등록 아이티뱅크 신규 등록센터를 찾아오세요 아이티뱅크는 상담 예약을 하지 않는다면 수강을 못하십니다.  상담을 받으시고 수강 절차를 안내 받으셔야 합니다. 프로그램 과정은 C언어, C++, 자..

KG아이티뱅크강남점 상담예약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강남점 상담예약방법!  IT분야에 관심,진로,취업,자기계발로 관심이있으신분들을위해 공부계획,관련정보들을 무료로 상담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강남점위치 상담예약방법! 이미지에 삽입되어있는..

IT뱅크 부산점 안내 [내부링크]

IT뱅크 부산점 안내 IT교육의 명문 IT뱅크 중 최남단에 위치한 부산점 IT뱅크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IT뱅크 부산점의 위치는 센텀시티역을 기준으로 보시면 찾으시기 편하시구요 혹여 부산점이..

IT분야별 직업 종류! [내부링크]

IT분야는 굉장히 광범위 합니다. IT분야는 크게 프로그램개발/시스템/네트워크분야/데이터베이스분야/정보보안분야 이렇게 나누어 집니다. 이분야들 에서도 여러 직업들이 있는데요               ..

2016 정보보호 이슈 [내부링크]

2016 정보보호분야 이슈 ! 1. 국민을 위협하는.주요,기반시설,해킹 주요기반시설의 보안이 취약점을 활용한 해킹 공격이 더욱더 거세질것이며 보안수칙 준수 등 예방대책과 함께 대응시스템구축이 중요할것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란 ~? [내부링크]

IT분야중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란 ~? 데이터베이스를 설계,구축 하는일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다. 현시대는 방대한 정보가 무한적으로 생성되고 변경되며 소멸 되고있다. 예를들어 교통과 관련하여 철도 예매시스..

정보보안 전문가 취업 준비 과정 [내부링크]

오늘은 정보 보안 전문가 취업 준비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보안 전문가 취업 준비과정은 크게 프로그램, 서버, 네트워크를 알아야 할 준비 과정들이 있습니다. 비전공자, 전공자는 대부분 준비..

아이티뱅크에서 IT 특기병준비하자! [내부링크]

아이티뱅크에서 IT 특기병 준비하자 사이버수사병 사이버수사병은 군법적용자에 대한 범법자의 체포와 수사업무 수행보조 역할을 하게되는 보직이십니다. 주로 범죄 정보와 증거를 수집하거나 현장검증보조,체포..

IT 국비지원 학원 받기 전 꼭 알아야될 사항 [내부링크]

IT 국비지원 학원 받기 전 꼭 알아야될 사항 국비지원 시스템은 나라에서 그 금액을 지원해서 취업을 준비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다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미취업자들에게는 금전적인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기..

IT분야 자격증에대해 알아보자![2편] [내부링크]

IT분야 자격증에대해 알아보자 [2편] OCWCD JAVA Technology Servlet 과 JSP , APls 웹어플레케이션을 사용하는 JAVA2 Plat-form 개발자들의 능력을 검증하기 위한 자격증이다. 웹사이트 관리 ,구축부터 Web-tier..

IT분야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자 ![1편] [내부링크]

IT분야 를 대표 하는 자격증을 알아보자![1편] LPIC 리눅스 분야의 기술인력 확대와 정식 리눅스 교육을 한공인 엔지니어를 양성해 리눅스를 실제업무에 적용할수 있는 업계 표준으로 만들기위해 진행된다. LPIC..

아이티뱅크 학원 위치 및 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뱅크 학원 위치 및 교육 방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티뱅크는 전국 8개의 지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강남점, 본점, 구로점(가산 역), 부산점, 동대문점, 종로점, 연 지점 새..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기 합격후기 [내부링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기 합격 후기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의 자격증 시험과 달리 이 자격증의 경우에는 실기 준비를 먼저 해야하는게 방법입니다. 즉, 실기 준비를 하다가 중간에 필..

고등학생 해킹학원? 진로탐색부터 학생부전형까지 [내부링크]

고등학생 해킹학원? 기초부터 실무까지 IT분야의 발전으로 인해서 정보보안 분야가 각광받는 사실은 누구도 의심할 여지가 없는 부분이에요 다음 교과과정에서는 정규 수업과정에 코딩이 나올 정도로 IT 강대국의..

KG 아이티뱅크 인터넷강의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의 품격있는 동영상강의 KG아이티뱅크에서는 온라인 동영상으로도 예습.복습.학습등을 하기위해 실제 강의 동영상을 촬영해 온라인동영상 강의를 진행하고있습니다. IT분야는 실무능력이 중요하다는..

데이터 베이스 기초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큰 이슈를 가지고 있는 데이터 베이스 기초 과정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데이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데이터는 쉽게 말하자면 우리가 흔히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

IT뱅크에서 IT취업 준비하자 [내부링크]

IT뱅크에서 IT취업 준비하자 현재 5포 시대라고 불리는 20대 취업난 속에서 그저 취업만 하겠다는 생각이 아닌 조금은 더 현명하게 생각하여 장기적인 걸 보는 IT분야로의 취업은 전공, 비전공학생들이 생각하는..

KG아이티뱅크 취업성공비결!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에서 알려드리는 IT취업성공비결! KG아이티뱅크 정보통신업계 취업률1위인 이유를 무엇일까 ? KG아이티뱅크 에서 직접 공부하고 철저한 관리 끝에 취업에 성공한 사람들의 인터뷰를 들어보자 !..

화이트해커공부해서 대학가자 [내부링크]

화이트해커공부해서 대학가자 중고등학생들도 화이트해커 정보보안전문가에 상당히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인터넷이나 책을 통해서 화이트해커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혼자서 공부하는 친구들은 좌..

아이티뱅크 본점 상담예약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본점 상담예약 KG아이티뱅크본점 상담예약 절차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이티뱅크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전에 미리 날짜와 시간을 정하고 방문하셔야지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

IT용어알아보자[네트워크용어]2편! [내부링크]

IT분야를 준비하시는 분들을위한 IT용어[네트워크]2편! 어제1편을 포스팅했는데요 이어서 IT용어 [네트워크용어]2편 정리해보겠습니다. Switch(스위치) -네트워크에서 통신을 위한 데이터를 목적지 까지 전달하기..

실내건축기능사 응시전 필수적으로 알아야될 사항 [내부링크]

실내건축기능사 응시전 필수적으로 알아야될 사항 실내건축기능사는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그 자격증의 효용성은 공간 설계에 대한 능력 검증 건축 설계에 대한 능력 검증 인테리어 설계에 대한 능력 검증 을 위한..

KG 아이티뱅크 상담 이벤트 [내부링크]

정보 보안 전문가 양성 교육기관 kg 아이티뱅크입니다. 오늘은 지점별 아이티뱅크 방문 예약 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저희 kg 아이티뱅크는 총 8개 지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종점 같은 경우에는 현재 폐..

IT용어 알아보자 [네트워크용어]1편 [내부링크]

IT분야를 준비하시는분들을위한 IT용어[네트워크]1편 네트워크 공부하시는분들을위해 네트워크 용어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Cable - Device 장치간에 연결하기 위한 선. Device-모든 유형의 하드웨어 장치(컴퓨터,..

중학생 정보보안전문가 학원 다녀야할까? [내부링크]

중학생 정보보안전문가 학원 다녀야할까? 바야흐로 IT의 시대는 이미 시작된지 오래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IT의 중요성은 누구나 알고 있는 상태인데요. 특히 다가올 교육과정 개편에는 코딩 교육이 정..

KG아이티뱅크 인터넷강의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는 오프라인 으로 실무능력을키우는 수업을진행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강의도 있다는점! 실제로 강의하는동영상을촬영해 인터넷강의를 볼수 있는데요. 온라인교육과정들은 IT실무종합과정 1.IT..

VMD 취업준비? 상담받고 시작하자 [내부링크]

VMD 취업준비? 상담받고 시작하자 VMD는 Visual Merchandiser 의 약자로 공간디자인을 통하여 마케팅을 구축해내는 것을 메인 업무로 하는 직업이다. VMD같은 경우에는 그 시작 자체가 굉장히 늦어 한국에 들어..

해킹보안 전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킹 보안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KG 아이티뱅크입니다. 해킹 보안 관련해서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학생들이 많이 있는데요 해킹 보안 전문가 가 알아야 할 프로그램, 서버, 네트워크, 보안 지식 등..

인테리어뱅크 수강료조회센터 페이지 [내부링크]

인테리어뱅크 수강료조회센터 페이지 입니다. 아래 부분들을 이용하시면 수강료 조회 가능합니다. 추가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02-3675-0004

IT용어알아보자! [윈도우 서버] 용어편 [내부링크]

IT분야에 공부하시는분들을위한 IT용어[윈도우서버]편 윈도우서버를공부하시는분들에게 윈도우서버용어를정리해드리겠습니다. 원도우서버용어 새도복사복 - 특정 파일의 복사본을 만들어 백업하여 복사본을 만든..

앱 해킹 공부 방법과 보안전문가 [내부링크]

오늘은 사회에서 가장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앱 해킹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앱 해킹 사건 사고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앱 해킹은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서 앱을 다운을 받거나 실행을..

프로그램개발 취업,진로 무료 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뱅크 프로그래밍 무료 상담 아이티뱅크 프로그래밍 무료 상담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티뱅크 강남, 종로, 구로 모든 지점 에서  무료 상담을 진행 합니다. 가까운 지역에서 상담을 할..

부산 IT 국비지원 학원 정확하게 알고 시작하자 [내부링크]

부산 IT 국비지원 학원 정확하게 알고 시작하자 IT분야로의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국비지원 제도의 관심 역시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부산에서 IT학원 그리고 국비지원 학원을 찾는 분들이 늘..

실내건축기능사 자격증 어디로 취업가능할까? [내부링크]

실내건축기능사 자격증 어디로 취업가능할까? 실내건축기능사 자격증은 기본적으로 공간 설계 자격증이라고 불립니다. 1차 필기, 2차 실기로 이루어지는 자격증으로 실기의 경우 손제도라는 방법으로 준비를 하는..

IT취업세미나 5월21일 공지 [내부링크]

IT취업세미나 5월 21일 공지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 입니다 2월에 열린 IT취업세미나에 폭발적인 반응때문에 이번 5월 21일에 IT취업세미나를 다시 한번 열기로 했습니다 2월에 진행했던 IT취업세미나는 강남역..

아이티뱅크강남점 위치안내 [내부링크]

아이티뱅크강남점 위치안내 아이티뱅크 강남점은 강남역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역에서 도보로 2~3분 거리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방문하시는분들은 무작정 방문하게 되시면 상담을 받는데 시..

IT용어알아보자 [리눅스편] [내부링크]

오늘은 IT용어 [리눅스편] 리눅스 공부를 하시는분들을 위핸 리눅스 용어편! 리눅스용어 커널(Kernel) - 운영 체제의 핵심, 실행중 ,프로그램 관리와 시스템에 대한 전박적인 자원을 관리하는 역활을수행 쉴(shel..

아이티뱅크 학원 상담받고 공부하기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학원 상담받고 공부하기 아이티뱅크 학원에서는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준비해야하는 과정들과 그것을 이루기 위한 현실적인 준비들까지 하나하나 계획을 잡아주는 것에서..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학원 추천 [내부링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학원 추천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는 건축분야, 실내건축분야 등 설계분야로 일하는 분들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자격증입니다. 자격증에서 나와있듯, 컴퓨터를 이용하여 취득을 하는..

IT용어를알아보자 ![C언어]편 [내부링크]

IT분야에 공부를하시는분들을위한 IT용어집!C언어편 C언어 를 공부하시는 분 들을위해 C언어 관련 용어들을정리해드리겠습니다. Data(자료) -현실세계에 존재하고 사용하고있는 사실이나 값.          ..

킨텍스 고졸 취업 박람회 후기 [내부링크]

 고졸 취업 박람회 참관 후기입니다. 기간은 3월 23일(목)~24일(목) 고양시 킨텍스 제2 전시관 고졸 채용박람회가 열린다는 소식에 저희 kg 아이티뱅크도 참여를 하였는데요 많은 특성화 고 학생들이 참가해주었..

학점 은행제 란 ~? [내부링크]

학점은행제는 학교에서뿐만아니라 학교밖에서 이루어지느 다양한 형태의 학습및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받을수 있도록 하고 ,학점이 누적되어 일정기준을 충족하면 학위 취득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열린교..

국비 지원 은무엇일까 ~? [내부링크]

국비지원이란 ~?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나라에서  지원해준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국비지원은 크게 두가지종류로 나누어 지게됩니다. 내일배움카드/훈련대상자 훈련상담을 통하여 훈련목적,훈련필요성,대상..

컴퓨터 공부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공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공부는 21세기를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21세기 세상은 IT 사회라고 많이하고 현재는 ICT 사회라고 해도 무관합니다. 때문..

(KG)ITBanK에서 상담을 받아야하는이유 [내부링크]

상담의 필요성 사람은 누구나 어려움에 처해 있는 사람을 도와 줄수 있도록 듣고 대화할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런상담은 전문적인 형태는아니다 전문적인상담은 과학적이론과 지식을 바탕으로 효과..

정보보안전문가란 ~?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란 무엇일까요~? 현시대 와 같이 정보가 넘치는 시대에 그정보를 악용하고 정보를 갈취하는 범죄를 막는 사람들을 정보보안전문가라고라고 설명할수있습니다. IT분야중 정보보안 분야는 상위직군에..

정보보안학원 고르는 현명한 방법 [내부링크]

정보보안학원 고르는 현명한 방법 IT 분야중 정보보안 분야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고 또 동시에 가장 전망있는 분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럼 잠시 정보보안분야에 대해서 간단히 알고 들어가기로 할게요 정보보..

kgitbank 강남점 위치안내 [내부링크]

KGITBANK 지점소개 강남역에 위치해 있는 KGITBNAK!! 강남점에 배우는 과정은 뭐가 있을까요?? 해킹과정까지 있으시기떄문에 강남점에서 가까운 곳에서는 기본적인 과정들은 배울수가 있으십니다. 1번출구 또는..

정보보안전문 독학&학원???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 되고싶은데 학원을 꼭 다녀야 하나요?? 정보보안 공부하려는데 독학이가능?? 정보보안전문가 독학은 가능합니다. 정보보안분야는 공부할 과목이 많기 떄문에 많은 과목들 독학이 가능한 공부도 있..

부산 KG 아이티뱅크 국비지원 안내 [내부링크]

부산 KG 아이티뱅크 국비지원 안내 질 높은 수업으로 국비지원 교육을 안내하고 있는 KG 아이티뱅크 입니다. 이번엔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KG 아이티뱅크 부산점의 국비지원 수업에 대해 간단히 안내하고 국비..

JAVA 프로그램 개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java 프로그램 개발자 관련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프로그램 개발자들은 왜 java프로그램을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java 프로그램 개발자 들은 안드로이드 앱, 오라클,..

IT 국비지원 받고 취업 하자! [내부링크]

IT 국비지원 받고 취업 하자! IT분야는 날이 가면 갈수록 발전해나가는 분야로 누구나 이 쪽 분야로 취업을 하고 싶어합니다 전공자 뿐 아니라 비전공자 분들의 IT 취업은 관심이 생길 수 밖에 없는 부분인데요..

KG아이티뱅크 온라인 강의 [내부링크]

KG아아티뱅크에서는 오프라인 강의를 촬영해 온라인강의 를진행하고있습니다. IT통합기초 과목개요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시스템 등 IT전반적인 구성을 이해하고 IT전문 용어들을 숙지한다. 학습목표 네트워크 및..

프로그래머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그래머 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프로그래머란 ~? 컴퓨터 프로그래의 논리나 알고리즘을 설계하고 원시코드를 작성하여 테스트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 시스템분석자가 설계한내용을 알고리..

아이티뱅크 JAVA 수강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JAVA 수강 방법 아이티뱅크 공식 홈페이지 www.itbank.pe.kr 구글에 아이티뱅크를 치고 ITBANK 홈페이지 클릭 JAVA 관련 수업 자료와 과목 보기 상담 예약을 통해서 아이티뱅크 JAVA 과목으로 응용할..

종로 KG아이티뱅크 위치안내 & 상담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로5가 효제동에 위치해 있는 KGITBANK 종로5가 2번출구 나오셔서 앞으로 한 20M오시면 한국투자증권이 보이고 KGITBANK 간판이 보입니다. 그건물 4층에 오셔서 안내데스크로 오시면 되시는데 그냥 오..

학생들의 꿈 정보보안전문가 꿈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의 쪽으로 많은 학생들이 진로를 찾고 있는데요 .정보보안전문가는 말 그대로 유비쿼터스의 시대에 맞게 정보사회에 맞는 정보보호를 위한 시스템을 만들어 구축하는 전문가를 뜻하고 있습니다. 정..

해커들이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해커들이 돈을 버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커들은 어떤 방법으로 돈을 벌고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 번쯤은 해봤을 겁니다. 해커들이 해킹을 통해서 많은 돈을 버는 것은 사실입니다. 대표 적으..

국비지원 정보보안전문가 취업연계과정 [내부링크]

국비지원 정보보안전문가 취업연계과정 국비지원대상자들은 국비지원을 통해서 취업을 하려고 합니다 국비지원 정보보안전문가 과정은 매달매달 개강되는것이 아닙니다 기수별로 개강하기 때문에 정확한 일정이나..

실내건축기능사 합격비법공개 [내부링크]

실내건축기능사 합격비법공개 실내건축기능사는 1차 필기, 2차 실기로 이루어지는 시험이에요 특히 실기 시험 같은 경우에는 손제도로 시험 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처음 공부하시는 분들은 다소 어려울 수도 있..

KG ITBanK 학원 소개 [내부링크]

IT교육의 명품학원 KG아이티뱅크 KGITBANK는 국내 최대 IT교육기관인 KG ITBANK는 정보보안,네트워크,시스템,프로그래밍 등의 교육을 통해 ICT전문인력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실무위주의 교육 (이론 30% 실..

리눅스 는 무엇 인가 ~? [내부링크]

리눅스 란 무엇인가~? 리눅스란 운영 체제를 말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와 인터넷을 하려면 운영체제가 없어선 안됩니다. 컴퓨터 뿐만아니라 거의모든기계뜰이 작동하기위해선 운영체제가 필요하조. 리눅스말고도..

정보보안 전문가 공부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T 유망직종인 정보 보안 전문가 되는 공부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보보안 전문가는 고급 기술을 요하는 직업입니다. 그만큼 기술력과 실역을 갖춰놔야 하는데요 정보 보안 전문가 가..

실내디자인과 입시 전략 [내부링크]

실내디자인과 입시 전략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진로를 잡은 많은 학생분들은 실내디자인 계열의 학과로 입시 전비를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 대학을 진학해서 준비를 한다고 하면 아무래..

모의해킹전문가 기초공부?? [내부링크]

모의해킹전문가 기초공부?? 모의해킹쪽 진로는 가벼운 길은 아닙니다 실제로 해야하는 공부나 기간이 오래걸리며 공부를 하더라도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제대로만 공부한다면 상당히 비전이나 전망이 좋은 직업..

아이티뱅크 C언어교육과정안내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C언어교육과정안내 가장 기초가 되는 C언어를 학생들이 가장 많이 공부하게 됩니다 전공대비나 정보보안 프로그래밍취업을 희망하는분들은 가장먼저 C언어를 공부하게 되는데요 아이티뱅크 C언어교육..

화이트해커란 ~? [내부링크]

화이트 해커란 ~? 선의의 해커를 의미하며 민,관 에서 활동하는 보안전문가를 통칭한다. 고의적으로 인터넷 시스템을 파괴하는 해커인 '블랙해커'크래커와 대비되는 개념이다. 이들은 네트워크에 침입한다는 점에..

[KG아이티뱅크 부산점]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부산점소개! KG아이티뱅크 부산점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2로 25 센텀 드림월드 11층 KG아이티뱅크 부산점 안내데스크 KG아이티뱅크부산점 상담&자습실 KG아이티뱅크 부산점강의실..

[kg아이티뱅크]온라인 동영상강의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온라인동영상강의 리버싱 과정이 추가되었습니다. kg아이티뱅크에서 판매되고있는 온라인동영상강의는 IT실무종합과정 :IT통합기초/C언어/리눅스서버(1,2)/윈도우서버(1,2)/네트워크기초/CCNP(1,2)..

정보보안학과 준비과정 진학 [내부링크]

정보보안학과는 처음의 컴퓨터과에서 파생된 학과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IT시대로 접어들면서 정보보안전문가로 준비할려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정보보안전문가는 해킹과 보안의 업무를 도맡아 하는..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 [내부링크]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어떤 과정을 공부를 해야 할까?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는 여러 가지로 알아야 할 부분들이 있는데요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는 보안 전문가 중에서도 가장..

인테리어뱅크 수강료 조회의 비밀 [내부링크]

인테리어뱅크 수강료 조회의 비밀 인테리어 설계 디자인 전문학원 인테리어뱅크 인테리어분야로 공부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만한 곳인데요 인테리어뱅크 수강료에 대해 궁금하신 분이 많으실겁니다. 공..

아이티뱅크 홈페이지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홈페이지 주소 www.itbank.pe.kr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 아이티뱅크 상담 예약 아이티뱅크 수강 시간표 kg 아이티뱅크는 지점별로 가까운 곳에서 상담 및 수강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아이티뱅크..

인테리어학원 KG 인테리어뱅크 상담 받고 취업준비 하자 [내부링크]

인테리어학원 KG 인테리어뱅크 상담 받고 취업준비 하자 KG 인테리어뱅크는 인테리어 분야에 대해 공부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전문 인테리어 학원입니다. 흔히들 자신에게 필요한 공부 내용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화이트해커자격증 취득하는 법 [내부링크]

화이트해커자격증 취득하는 법 화이트해커 정보보안전문가를 공부하는 학생들은 화이트해커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합니다 화이트해커관련된 자격증은 어떤게 있을까요~? 화이트해커 관련된 자격증 중에 국가공인자..

KG아이티뱅크 학점은행제 세미나공지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학점은행제 세미나공지 이번에 저희교육기관에서 세미나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2016년 KG아이티뱅크 학점은행제 자세히 읽어보시고 희망하시는분은 문의주시면 아이티뱅크 학점은행제 안내 도와드리..

KG아이티뱅크 종로(본점) 소개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종로(본점)소개 KG아이티뱅크 종로(본점)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제동 광일빌딩 3층~5층 KG아이티뱅크 종로(본점) 강의실 종로(본점)4월시간표 종로본점에서는 이렇게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

[KG아이티뱅크]학점은행제 설명회 [내부링크]

2016년 제2회 학점은행제 설명회가 개최합니다. 주관:KG아이티뱅크 주최: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 신청대상:고졸자,전문대학 졸업자, 중퇴자, 비전공자 누구나 설명회1차 일시:2016년3월19일(토) 오전 10:30~12:30..

JAVA JAVA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JAVA란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로 보안성이 뛰어나며 컴파일한 코드는 다른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클래스로 제공된다. 객체지향 언어인 C++언어의 객체지향적인장점을 살리면서 분산환경을 지원하며..

알파고로 보는 로봇공학 이야기 [내부링크]

알파고로 보는 로봇공학 이야기 알파고와 이세돌의 바둑 승부는 아마 많은 분들에게 영감을 주었을 거에요 특히 로봇에 관심이 많은 로봇 공학도, 예비 공학도분들에게 알파고의 이야기는 관심을 끌 수 밖에 없..

it기초 c언어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t 전문가가 되기위한 기초단계 c언어 공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IT가 접목이 되지 않는 것이 없다고 하여도 무관할 정도로 많은 것들 이 접목이 되어 있는데요 기본 소프..

초보자들도 준비할수 있는 화이트해커교육과정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란 컴퓨터분야에 있어서 지금 현존하고 있는 직업중에 최고의 직업입니다. 최고의 직업에 오르기까지는 많은 경험과 실전실력을 키워야 하는게 맞는데요 정보보안전문가들을 기초의 달인이며 기초란..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센터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 방법 아이티뱅크 뱅크 홈페이지가 너무 많아 정확한 곳을 찾기가 힘드시죠? 아이티뱅크는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본인이 정확히 어떠한 부분이 잘못되었는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KG아이티뱅크강남점]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강남점 소개 KG아이티뱅크 강남점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16 제이스타워 11~12층 11층은 교육목적의 강의실로만배정되어있구요 12층은 안내데스크,상담,자격증센터등 업무를보고있습..

빅데이터 전문가란~? [내부링크]

빅데이터 전문가란 ~? 빅데이터를 개발 ,분석 하여 가치있는 정보를 재생산하고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방향을제시해주는 직업이 빅데이터 전문가입니다. 그렇다면 빅데이터 는 어디서 활용이 될까 ~? 서울 심야 버..

[KGITBANK]4월 신규 시간표 [내부링크]

2016년 4월 시간표 공지사항 KGITBANK 4월달 신규 시간표가 나왔습니다! 종로5가 위치해있는 [본점] 이번 본점에는 네트워크기초 수업이 없습니다. 종로점에 네트워크 기초 수업이 있습니다. 저녁시간에는 없으..

리눅스과정부터 화이트해커 과정까지 [내부링크]

화이트해커가 될려면 리눅스를 할줄 알아야 하는데요. 리눅스란 대형 기종에서만 작동하던 운영체제인 유닉스를 386 기종의 개인컴퓨터 즉 개인 pc에서도 작동 가능하게 만든 운영체제 입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여..

정보보안전문가 기초공부 방법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 기초공부 방법 정보보안전문가 화이트해커라고 불리우는 직업은 IT직업군중에서도 상위직업군에 속합니다 그렇기에 공부해야하는 과정이나 기간이 어느정도 걸립니다 비전공자 기준으로 1년~1년반..

[KG아이티뱅크] C언어란 [내부링크]

C언어  프로그래밍 언어는 프로그램을 작성하기 위한 표기법이다. 인간이 컴퓨터로 수행하고자 하는 바를 컴퓨터에게 전달하기 위한 표기법이라고 할 수 있다. 한국인이 미국인과 의사 소통을 하기 위해서는 미..

정보보안 전문가의 해킹공부과정 [내부링크]

화이트해커의 다른말로 IT산업의 가장 필요한 전문가로 모든 정보와 자료에 있어 보호하고 방어막을 구축하는 어려우면서도 기술을 가장 만힝 필요로 하는 직업이며 지금 준비를 가장많이 하는직업이 정보보안전문..

안드로이드 앱개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드로이드 앱 개발 공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서 개발을 한 안드로이드 앱은 오픈 소스 기반으로 상용이 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자유..

부산 KG IT뱅크 수강료 조회 [내부링크]

부산 KG IT뱅크 수강료 조회 페이지 입니다. 조회하시면 안내원이 내용에 맞추어 안내도와드립니다.

프로그램 개발 자바 공부 방법 [내부링크]

프로그래머 개발자를 꿈꾸는 학생들은 꼭 자바 공부를 해야합니다. 프로그램 개발자들이 웹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고 이용하는 언어가 바로 자바 입니다. 자바 프로그램밍 언어는 웹프로그램,안드로이드 앱개..

아이티뱅크학원 수강료문의처 1661-1872 [내부링크]

아이티뱅크학원 수강료문의처 1661-1872 아이티뱅크 수강료 관련되서 안내 공지사항입니다 처음공부하시는 분들은 어떤과목이 있는지 자세히 모르기 때문에 공부하려는 목적에 맞는 교육과정을 상담을 받아야하며..

C언어 C언어는 무엇일까 ~? [내부링크]

C언어 란 무엇일까요 ~? 우선 언어 라는것은 의사 소통을 하기위해 사용하는 도구 이다. 영어 , 중국어 , 한국어 ,처럼 그것들과 같이 C언어도 인간과 컴퓨터가 대화하기위한 언어 / 도구 이다. C언어는 IT분야의..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 안내 [내부링크]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 안내 아이티뱅크 수강료 조회 안내 페이지 입니다. 별도로 사이트 등을 들어가시지 않아도 즉시 문의하실 수 있도록 안내 도와드리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보보안전문가 [내부링크]

ICT, IT, 프로그래밍, 시스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정보보안전문가 학원 교육문의

VMD 취업 ! 연봉 ? 자격증 ? [내부링크]

VMD 취업 ! 연봉 ? 자격증 ? VMD는 Visual merchandise 의 약자이다 시각적인 디자인과 공간 배치를 통해서 매출을 유도해내는 전문기술을 이용한 마케팅 방식을 하는 전문기술자이다 VMD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부..

네트워크엔지니어및 보안 [내부링크]

네트워크 보안엔지니어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볼까요? 정보보안전문가의 직업이 점점 전망과비젼이 높아짐에 따라 IT에 대한 산업이 발달이 되고 있는데요. 정보보안전문가중에서도 네트워크보안전문가 직..

네트워크 공부 계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트워크 공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네트워크라는 분야는 자격증 그리고 실무능력을 가장 먼저 평가를 받는 분야입니다. 네트워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공존을 하는 부분입니다...

kg아이티뱅크 온라인 무료인강 쿠폰 발급 [내부링크]

$$돈없이 공부하는 인터넷 강의$$ 동영상강의 사이트 http://Pass.ITBankCyber.com 회원가입시 쿠폰번호 입력! 쿠폰번호 : @@KGITBANK IT통합기초: IT를 처음 접하는 사람 필강! c언어: 대학 전공생 및 초.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