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book의 등록된 링크

 it-ebo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코드블럭 기본 테마 ( code block default theme ) [내부링크]

코드블럭 기본 테마가 인터넷에 없어 올립니다. 적용 방법은 인터넷에 많으니 참고해 주세요.

끄투 DB 및 소스코드 [내부링크]

끄투 소스코드를 가져와 봤습니다. 끄투 서버 여는 방법은 링크 하단 문서에 나와있습니다. 아이콘을 변경하시려면 logo.ico 파일을 원하는 아이콘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압축을 푸시고 KKuTu-master 폴더 (메인..

구글 검색 기록 끄는 방법 [내부링크]

먼저 맨 아래의 설정 탭을 눌러 줍니다. 그후 검색 활동을 눌러줍니다. 활동 저장중을 클릭해주신뒤 표시해둔 스위치를 클릭해주고 일시중지를 눌러주시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html css 로딩 예제(소스코드) [내부링크]

html css 로딩 예제입니다! 각 페이지의 Comment란에서 저작권을 확인하신후 사용해 주세요! See the Pen loading by amr adel ata (@amradeata) on CodePen. See the Pen loading animation by Ha Hyun Yong (@lo..

코딩, 첫 프로젝트는? [내부링크]

코딩에서 처음에 무슨 프로젝트를 처음에 진행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HTML/CSS/JS 라면 포토폴리오 사이트를 만들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파이썬이라면 인공지능이 유명하니 인공..

애드센스(애드고시) 승인 빨리 받는 팁 [내부링크]

※ 이 글의 방법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시 주는 코드를 <\body> 태그 안에 넣는게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로봇이 head 태그보다 body 태그에서 더욱 인식하기 쉽기 때문..

분야별 사용 프로그래밍 언어 [내부링크]

게임 개발 게임 개발에는 유니티와 언리얼 엔진이 사용됩니다! 주로 유니티는 모바일 개발, 언리얼 엔진은 PC 개발에 쓰입니다. 유니티란? 2D, 3D를 지원하는 게임 개발 도구이자 건축 시각화, 에니메이션, 가상현..

JS (Chart.js) 막대그래프 예제 [내부링크]

JS의 Chart.js 모듈 막대그래프 그리기 예제입니다. labels 와 datasets를 바꿔주시면 됩니다. 결과

윈도우 시간 변경하기 [내부링크]

윈도우 시간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표시해둔 곳에 마우스를 대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줍니다! 그후 날짜/시간 조정 (A)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표준..

SEO (검색 엔진 최적화) 메타 태그 (meta tag) [내부링크]

SEO (검색 엔진 최적화) 방법 중 하나인 메타태그 작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EO (검색 엔진 최적화) 를 하게되면 검색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1. 설명 메타 태그 설명 (description) 메타 태그에는..

티스토리 신에디터 이미지 Alt 속성 넣는 방법 [내부링크]

SEO(검색 엔진 최적화)에 필요한 요소 중 하나인 Alt 속성을 티스토리에 넣을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구에디터에서만 가능하다고 알고 있으신데 티스토리 신에디터에도 넣을..

검색 엔진 최적화(상위 노출)를 위한 티스토리 백링크 추가 [내부링크]

상위노출을 위해서는 SEO(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이 필요합니다. SEO(검색 엔진 최적화) 중 하나인 백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티스토리 무료 백링크 서비스인 키자드를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대체! 애드핏 승인 조건 및 소개 [내부링크]

내 블로그가 애드센스를 신청했다가 컨텐츠 부족이 뜬다면? 애드핏 광고를 추천드립니다. 애드핏이란? 카카오에서 만든 광고 플랫폼으로 CPM(뷰당 단가)가 높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제 포스팅을 추천드립니다. 본..

애드센스 VS 애드핏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애드센스와 애드핏은 서로 다른 광고 플랫폼입니다. 각각 장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1. 애드센스 장점 클릭당 단가가 높습니다. 포스팅의 내용과 관련된 광고가 나오기 때문에 클릭률이 높습니다. 반응형 광고로..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데이블, 타블라) 활성화 및 자격 요건 [내부링크]

애드센스에 어떤 분은 일치하는 콘텐츠가 뜬다고 하는데 왜 자신의 블로그의 에드센스 계정에는 뜨지 않는다?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하면 페이지 조회수가 9%, 사이트 이용 시간이 10% 증가한다는데 쓰시고 싶으..

코딩을 1도 모르는 사람을 위한 코딩 개념! [내부링크]

코딩의 개념 코딩(Coding) 이란 컴퓨터에 명령어를 입력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실제 컴퓨터 언어는 011010101101010101 으로 이루어져 있는거 아시죠? 이런 01010101 으로 이루어진 언어를 기계어 라고 합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