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review의 등록된 링크

 it-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라돈 침대 |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때 우리나라를 발칵 뒤집어놓은 사건, 라돈침대에 대해 다루어보려합니다. 라돈침대는 피해자모임도 있을뿐더러 라돈 검사기까지 만들어낸 사건입니다. 우선, 라돈이란? 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약 19세기..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무료로 발급하는 방법 가이드 [내부링크]

제가 여태까지 가장 많이 발급한 서류는 주민등록등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용하는 곳은 회사에서 요청하거나 차량을 매매할 때 주로 쓰이는데요. 매번 주민등록등본을 발급하러 동사무소까지 가는것은 매우 번거..

골전도 이어폰 부작용과 원리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급부상하고있는 아이템, 골전도이어폰의 원리와 부작용에 대하여 설명하려고합니다. 이어폰이 무슨 부작용이고 무슨 원리냐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골전도이어폰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어폰 모..

대장암 초기증상을 파악하여 자가진단하기 [내부링크]

우리가 가장 두려워하는 병은 무엇일까요?? 제 생각에는 아무래도 완치율이 낮고 사망율이 높은 암이 아닐까 싶습니다. 암은 보통 스트레스가 가장 큰 발병요소라서 요즘의 언어로 '암걸리겠다' 라는 식으로 스트..

노로궁뎅이버섯의 효능과 가격정보 [내부링크]

노루궁뎅이버섯의 효능 제가 최근 알게된 음식들중에 가장 뛰어난 효능을 가진 음식을 소개합니다. 바로 노루궁뎅이 버섯인데요. 생긴게 조금 이상하지만 효능만큼은 최고입니다. 길게 말하지않고 바로 효능부터..

홍대 맛집 베스트10 내가생각하는 1위는 이곳이다. [내부링크]

제법 자주가는 맛집 중 하나이자 맛에 비해 사람이 없어 안타까운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홍대에 위치한 맛집 건난이돈까스 인데요. 크기는 조금 작지만 2년 이상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곳은 일식 돈까..

실내 운동기구는 로잉머신이 최고다. [내부링크]

최근에 날이 추운것뿐 아니라 여름에는 너무나 더워 점점 실내운동을 찾게됩니다. 사실 몇년전만에도 홈트레이닝이란 말은 익숙하지않고 종종 집에 런닝머신만을 구비해두고 두세번 하다가 층간소음에 대한 걱정과..

디딤돌 대출 조건 확인과 내 금리 확인하기 [내부링크]

우리가 보통 결혼을 하거나 독립을 하게되면 집을 마련해야하는데요. 막상 나와서사면 될거라 생각하는데 집값은 우리의 생각보단 훨씬 비쌉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출을 받게되는데요. 그중 대한민국에서 가장 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유래와 관련성에 대하여 [내부링크]

우리는 2월 14일, 3월 14일만되면 서로의 여자친구,남자친구나 썸남 썸녀 혹은 친한 이성에게 초콜릿이나 사탕같은 선물들을 주며 사랑을 표현하곤합니다. 그런데 이런 풍습이 어디서부터 시작됬는지 생각해보신적..

돼지감자차 효능 그리고 부작용은? [내부링크]

슈퍼푸드 못지않은, 왠만한 약보다 좋은 효능을 가진 돼지감자차 돼지감자란? 감자에서 파종되었지만 일반 감자와 전혀다른 성분을 가집니다. 먼저 일반감자는 비타민C, 아미노산, 단백질, 티아민 등의 영양소를..

농협카드 분실신고 30초만에 완료하기 [내부링크]

요즘엔 현금을 사용하기보단 카드를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현금을 들고다니기가 번거롭다보니 카드사용이 많아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카드를 주로 사용하는데, 가끔 사용하는 카드를 잃어버..

여러가지 전세자금대출 조건 안내 [내부링크]

새해를 맞아 새로운 환경으로 이사를 결심하시는 분들도 많고, 이직이나 전근을 가게 되어서 전세자금대출조건에 대해서 궁금 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지원이 있다는 것만 알고 있고, 어디서 어떻..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무선충전기능까지 완벽하다! [내부링크]

최근 차량을 새로 구입하게되어 이런 저런 차량용품을 구입했는데요. 그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거치대를 볼 때 세가지를 꼭 확인하는데요. 1. CD롬 거치대인..

주민등록초본 인터넷발급 무료로 출력하기 [내부링크]

남자분들이 취업을 하게되면 병역사항을 입증하기위해 필요한서류가 주민등록초본입니다. 회사에 주민등록초본을 제출하기위해 시간을 내어 주민센터에 방문하시기 힘드실텐데요. 회사에서도 손쉽게 주민등록초본..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무료로 하는 법 [내부링크]

직장에 취업했거나 가족이나 내 신분을 증명해야할 때 필요한게 바로 주민등록등본이죠. 그러나 막상 주민센터에 가서 발급받기 번거로우실텐데요. 이번시간엔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즉시대출 쉽고 빠른 업체확인 [내부링크]

점점 인터넷 세상은 방대해지고 우리의 삶은 스마트해져 갑니다. 예전엔 본인 확인이란 명목하에 직접 방문해서 진행하던 대출이 지금은 굳이 연차를 사용할 필요없이 인터넷 즉시대출이 가능해졌습니다. 예전엔..

출산휴가 급여 신청 방법 [내부링크]

회적으로 점점 출산률이 저하되면서 다양한 출산장려 정책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출산휴가와 급여 신청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출산휴가는 직장에 재직중인 여성이 임신 후 거동이..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BEST 5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어느덧 기해년이 다가왔는데요. 날은 많이 추워진 1월 후반이지만 올 겨울에도 얼어붙은 마음을 열기로 녹여줄 다양한 축제들이 전국 각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사시 사철 다양한 축제를 즐길 수..

sk 데이터 나눠쓰기 방법안내 [내부링크]

예전에 모임 장소를 잡을 때, 어디가 분위기가 좋고 맛이 좋은지, 주변 환경에 대해서 자주 살펴봤다면 요즘 시대에서는 '와이파이'가 되냐는 질문이 가장 먼저 나오는데요. 한 5년 전만 해도 "어 여기 와이판이존..

제로페이 소득공제 40% 환급받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9년 1월 20일, 국내 최초로 서울권에서 '제로페이'가 시행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새롭게 고안하여 적용한 것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은 효..

인천공항 면세점 이용안내와 꿀팁 [내부링크]

점점 해외여행의 빈도가 늘어나고 있는 우리나라입니다. 저도 해외여행을 다녀온적이 잇는데, 여행지만큼 기대하는것이 바로 면세점 아닐까요?? 지인 선물을 살 때나 사고싶던 것을 조금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

인터넷 바로가기 만들기, 원하는 페이지를 아이콘으로 생성한다. [내부링크]

종종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유익한 페이지나 바로 접속하고싶은 페이지가 있죠. 이럴경우 한번에 접속하기 위한 아이콘을 만들어야하는데 방법을 막상 찾으려면 참 찾기가 힘듭니다. 이것 저것 누르다가 잘못누르..

가르시니아 효과를 위한 제품 가르시니아777 [내부링크]

요즘 겨울이라고 외출활동은 하지 않고 먹기만 해서 그런지 살이 너무 많이 쪄서 걱정인데요. 사실 살을 빼는데는 식단관리와 운동이 최고지만 직장을 다니다보니 그 두가지를 뜻대로 하기 힘든경우가 많습니다...

서울남부지방법원 주차장 주차금지 안내 [내부링크]

얼마전 서울 남부지방법원에 갔는데 주차장문제로 굉장히 당황한 적이 있습니다. 법원은 하루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텐데 알려진게 잘 없더라구요. 주차장이 운영을 하지 않아서 아무생각없이 차를 가지고 갔다..

2019년 대체공휴일 알아보며 전체 휴일수 까지 확인 [내부링크]

항상 새해가 되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내년의 공휴일 이번엔 2019년 대체공휴일을 알아보려합니다. 휴일을 각 월별로 알아보려하는데요. 과연 2019년엔 얼마나 많은 휴일이 우릴 기다리고 있을까요? 우선 1월..

뮤지컬 라이온킹 드디어 내한! 미리 알고갈만한 내용 [내부링크]

전 세계 역대 흥행 1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엄청난 영화 어릴적의 꿈과 희망이 담겨 있어 어른이 된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바로 그 작품. 라이온킹. 그 라이온킹이 탄생 20주년 기념으로 인터내..

정전기 방지법 어떻게 하면 좋을까? [내부링크]

여름에 지독한 모기와의 전쟁을 끝내고 이제 조금 자유로워졌다고 생각하면 겨울에는 지독한 정전기가 있는데요. 기껏 세팅한 머리도 망쳐버리고 깜짝 놀래며 따가움을 주기도 하고, 이렇게 사소하지만 스트레스..

라식수술 라섹수술 차이 그리고 실제 경험담 [내부링크]

오늘은 라식수술고 라섹수술에 대한 내용 그리고 라식 라섹 각각의 차이와 그 가격대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저는 시력교정수술을 받았고 두가지 모두 가능하다고 전달받아 각각 직접 비교를 해봤습..

핫팩 원리와 재활용 하는법 알아보즈아! [내부링크]

아침부터 눈이 펑펑 쏟아져서 출근준비 하려다가 깜짝 놀랬답니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옷 꽁꽁 싸매고 목도리까지 두르고, 핫팩 딱 들고 나가는게 가장 따뜻한데요. 핫팩을 집어들었는데, 문득 핫팩은 과연 어떤..

베일에 쌓인 강지 얼굴, BJ강지에 대하여 [내부링크]

현재 트위치에서 방송중인 BJ 강공지주 일명 강지로 불리는 스트리머는 6년간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구독자수도 약 33만명에 달하는 인기가 정말 많으 스트리머 입니다. 노래와 게임 위주의 방송을 하는..

전자담배 A~Z까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요즘들어 정부에서도 금연을 권장하고 기업에서도 금연을 권장하는 추세라 전자담배의 도움을 받아 금연을 시도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꼭 금연 보조용도가 아니어도 연초 자체의 타는 듯한 지독한 냄..

애플워치4 출시! 무엇이 달라졌을까? [내부링크]

이제 어느덧, 뉴스에서 5G 시대를 열고 임베디드 시스템이 접목되지 않은 가전제품이 없을 만큼의 놀라운 발전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요즘 가장 핫한 IT 제품은 바로 애플워치4입니다. 애플사에서 이..

1분 자기소개 잘 하는법, 면접 합격 자기소개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자기소개서 만큼 중요한 1분자기소개에 대해 팁을 드려볼까 합니다. 대부분의 직장에서 1차 면접을 진행할 때 1분 자기소개를 하게되는데, 신입이면 자세를, 경력직이면 업무능력에 대한 내용..

기본 이력서 자기소개서 잘쓴예, 참 쉽죠! [내부링크]

날이 갈 수록 심해지는 취업난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취업이 힘든 이유가 워낙 일자리도 없고, 가고 싶은 회사는 경쟁이 치열해서 더욱 합격하기가 어렵죠.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막상 이력서를..

아이코스3 멀티 무엇이 달라졌을까? [내부링크]

2018년은 궐련형 전자담배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분들이 궐련형 제품으로 노선을 변경하시고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품귀현상이 일어나는 등의 다양한 사건들이 존재했었는데요.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