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torage의 등록된 링크

 it-stor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산사나무 열매 호손 베리 효능, 효과 및 9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산사나무 열매, 다른 이름으로 호손 베리는 크라테구스과에 속하는 나무와 관목에서 자라는 작은 과일이다. 속은 유럽, 북아메리카, 아시아에서 흔히 발견되는 수백 종의 종을 포함한다. 그들의 열매는..

당뇨병의 영향 종류 및 합병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당뇨병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당뇨병'이라는 말을 들으면 고혈당에 대한 첫 생각이 떠오를 것 같다. 혈당은 종종 당신의 건강에서 회복되지 않는 성분이다. 장기간에 걸쳐서 그것이 고장..

플라보노이드 비타민 P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 P란 무엇인가? 플라보노이드 설명 유형 및 식품 공급원 혜택들 복용량 & 보충제 밑단선 비타민 P는 플라보노이드라고 불리는 식물성 화합물의 그룹에 한때 사용되었던 용어다. 그러나..

사과식초 효능 효과 사용 방법 다이어트 및 6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과 식초는 인기 있는 가정요법이다. 사람들은 요리와 의학에 수 세기 동안 그것을 사용해 왔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광범위한 건강 불평을 해소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여러분은 이 연구가 무..

아슈와간다 아쉬와간다(Ashwagandha)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쉬와간다(Ashwagandha)는 고대의 약초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어댑터겐으로 분류된다. 아슈와간다는 또한 여러분의 몸과 뇌에 많은 다른 이점들을..

생강물 생강차 디톡스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동남아시아가 원산지인 생강은 전 세계 음식과 의학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 생강 식물은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천연 화학물질이 풍부하다. 생강차라고도 알려진 생강물은 생강의 이점을 ..

하루 한 잔 와인 포도주 마시기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람들은 수천 년 동안 와인을 마셔왔고, 그렇게 함으로써 얻는 이점은 잘 문서화되었다. 새로운 연구는 하루에 한 잔 정도 적당히 와인을 마시는 것이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계속해서..

오크라 영양 성분,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7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크라는 식용 종자 꼬투리로 유명한 꽃식물이다. 아프리카나 남아시아와 같은 따뜻하고 열대성 기후에서 재배된다. 때때로 "레이디 핑거"라고 불리는 오크라는 두 가지 색깔로 나온다. - 빨강과 초록..

코코넛 오일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코넛 오일은 슈퍼 푸드로 널리 판매되고 있다. 코코넛 오일에 들어 있는 독특한 지방산의 조합은 지방 손실, 심장 건강, 그리고 뇌 기능을 증진시키는 것과 같은 당신의 건강에 긍정..

다크 초콜릿 영양 성분, 효능, 효과 및 7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크 초콜릿에는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영양소가 풍부하다. 코코아 나무의 씨앗으로 만들어진, 그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산화방지제 공급원 중 하나이다. 다크 초콜릿이 건강을 증..

콜라겐 섭취의 효능 효과 및 6가지 건강상의 장점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콜라겐은 몸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이다. 힘줄, 인대, 피부, 근육(1Trusted Source) 등 여러 신체 부위를 구성하는 결합조직의 주요 성분이다. 콜라겐은 피부에 구조를 제공하고 뼈를 튼튼..

코코아 가루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11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11 코코아 파우더의 건강 및 영양 혜택 코코아는 중앙 아메리카의 마야 문명에 의해 처음 사용되었다고 여겨진다. 16세기 스페인 정복자들에 의해 유럽에 소개되었고, 빠르게 건강을 증진..

꿀의 효능, 효과 및 10가지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꿀의 놀라운 건강 이점 10가지 예로부터 꿀은 음식으로도 쓰이고 약으로도 쓰였다. 그것은 유익한 식물성 화합물이 매우 많고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 꿀은 특히 100% 공칼..

블랙베리의 영양 성분,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랙베리: 건강 이점 및 영양 정보 건강상의 이점 영양학적 사실과 칼로리 테이크 어웨이 개요 블랙베리는 다음과 같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C, K, 망..

망고 영양 성분, 효능, 먹는 방법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망고(망기페라 인디카)를 "과일의 왕"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드루프, 즉 돌과일인데, 중간에 큰 씨앗이 있다는 뜻이다. 망고는 인도와 동남아시아가 원산지로 4000년 넘게 재..

무화과 영양 성분, 효과, 효능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화과는 눈물방울을 닮은 독특한 과일이다. 그것들은 엄지손가락만한 크기로 수백 개의 작은 씨앗들로 채워져 있고 식용 보라색이나 녹색 껍질을 가지고 있다. 과일의 살은 분홍색이며 ..

스쿼트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7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쿼트는 상체와 하체의 여러 근육이 동시에 작용해야 하는 동적 근력 훈련 운동이다. 이러한 근육들 중 많은 것들이 걷거나 계단을 오르거나 구부리거나 무거운 짐을 운반하는 것과 같..

브라질 너트 효능 브라질 넛 영양 성분 및 건강상 이점 7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브라질 너트는 브라질, 볼리비아, 페루의 아마존 열대 우림이 원산지인 나무 견과류다. 그들의 매끄럽고 버터 같은 식감과 견과류는 보통 날것으로 먹거나 데쳐 먹는다. 이 견과류는 에너지 밀도가 높고 영양..

그릭 요거트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그릭 요거트란 무엇인가? 그리스식, 또는 긴장된 요구르트는 단순한 유행이 아니다. 일반 요구르트보다 달달한 이 유제품은 2008년부터 2013년까지 생산량이 4배로 늘었다. 그리스 요거트 제..

아몬드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9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몬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나무 견과류에 속한다. 그들은 영양가가 높고 건강한 지방, 항산화제,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다. 여기 아몬드의 9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1. 아몬..

크레아틴의 효능, 효과 및 10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레아틴(Creatine)은 운동 경기력 제고에 사용되는 천연 보충제(1Trusted Source)이다. 안전할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근육 강화 보충제(신뢰할 수 있는 소스 1개, 신뢰..

아침 걷기 운동의 효능, 이점 및 10가지 효과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날 때, 움직임이 최우선 순위가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의 하루를 산책으로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여기 여러분이 어떤..

블루베리의 영양 성분 이점 및 10가지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루베리의 10가지 건강 이점 블루베리는 달콤하고 영양가가 높으며 매우 인기가 있다. 종종 슈퍼푸드라고 이름 붙여지는, 그것들은 칼로리가 낮고 여러분에게 엄청나게 좋다. 그것들은 너무..

코코넛 워터의 효능, 이점, 영양성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코넛 워터의 8가지 과학 기반 건강 이점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산다면, 우리는 적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최근 몇 년 ..

채식주의 식단의 이점 6가지, 비건 식단 효능 효과 [내부링크]

비건 다이어트는 사람들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일련의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들을 제공한다. 우선, 채식주의 식단은 건강한 심장을 유지하는데 도움..

큐티클 오일을 써야하는 이유, 종류와 이점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큐티클 오일의 이점은? 큐티클 오일은 손톱과 큐티클을 위한 보습 제품이다. 식물성 기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타민과 구연산을 함유하기도 한다. 과도한 냉기, 태양, 염소 또는 짠 물이..

캐슈넛의 효능과 이점, 영양성분 [내부링크]

캐슈는 캐슈나무에서 유래한 신장 모양의 씨앗으로, 브라질 태생이지만, 현재 전 세계의 다양한 따뜻한 기후에서 재배되고 있는 열대 나무다. 흔히 나무 견과류라고 하며, 영양학적으로 견줄 만하다고 하..

녹색 감자 싹 먹어도 될까? 감자 독소 솔라닌 [내부링크]

감자 한 포대에 손을 뻗으면, 단지 녹색으로 변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버려야 할지 말아야 할지에 대한 난제에 직면하게 된다. 어떤 사람들은 손실을 잘라..

감자의 7가지 효능 [내부링크]

감자는 다재다능한 뿌리채소로 많은 가정에서 주식이다. 솔라눔 결핵균 식물(1Trusted Source)의 뿌리에서 자라는 지하결절이다. 감자는 비교적 값이 싸고 재배가 용이하며 다양한 영양소가 ..

자연스럽게 두통을 없애는 18가지 방법, 두통 해결 방법 [내부링크]

두통은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다루는 흔한 질환이다. 불편함에서 완전히 견딜 수 없는 것까지, 그것들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다. 여러 종류의 두통이 존재하며, 긴장성 두..

당근 주스의 효능 8가지 [내부링크]

당근 주스의 8가지 이점 당근은 비타민, 영양소,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하지만 이런 영양상의 혜택을 받기 위해 당근을 먹을 필요는 없다. 당근 주스를 마시는 것은 식단에 당근을..

비타민 D가 많이 함유된 7가지 건강식품 [내부링크]

비타민 D는 햇빛에 노출될 때 신체가 생산하는 유일한 영양소다. 그러나 세계 인구의 50%까지 충분한 햇볕을 받지 못할 수 있고, 미국 주민의 40%는 비타민D(1Trusted Source, 2Trusted Source)가..

항산화제 항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있는 건강식품 12가지 [내부링크]

항산화 성분 함유량이 높은 건강식품 12가지 항산화제는 몸에서 생성되고 음식에서 발견되는 화합물이다. 그것들은 활성산소로 알려진 잠재적으로 해로운 분자에 의해 야기되는 손상으로부터 ..

감정을 억누르지 않고 표현하는 방법 [내부링크]

렛 잇 아웃: 억압된 감정 처리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지 일반적으로 억압된 감정 물리적 효과 기타 기호 해제하는 중 테이크 어웨이 억압된 감정은 무의식적으로 회피하는 감정을 말한다. 이..

코로나 바이러스 원격 진료 활용 7가지 팁 [내부링크]

온라인 치료는 어색할 수 있다. 하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2년 전, COVID-19가 CDC의 눈에 불행하게 반짝이기 훨씬 전에, 나는 직접 치료에서 원격 치료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역사적으로..

불안감을 줄이는 12가지 방법 [내부링크]

늘 불안한 사람은 아니었지만 6년 전 우울증 진단을 받고는 금방 무시하기 어려운 증상에 휩싸였다. 우울증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듯 의사가 일반화된 불안장애를 진단했다. 곧 그것이 ..

공황발작에 대한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때때로 가장 어려운 부분은 공황발작의 오명과 오해를 통해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핀터레스트 공유 건강과 웰빙은 우리 각각을 다르게 만진다. 이것은 한 사람의 이야기다. 처음 공..

자책감을 이겨내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내면의 자기비판을 되짚어 보는 5가지 방법 자존감을 높이는 열쇠는 머리 속에 있는 그 비열한 작은 목소리일 것이다. 도입부 건강과 웰빙은 우리 각각을 다르게 만진다. 이것은 한 사람..

다른사람과 비교하지 않는 방법, 자존감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나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것을 멈추는 법을 배운 방법 내 친구들은 거울 같았다. 눈에 보이는 것은 나를 돌아보는 나의 단점뿐이었다. 굳이 맞혀야 한다면 인간은 태초부터 자기..

우울증 극복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팁, 방법 [내부링크]

우울증 관리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셀프 케어 전략 심각한 우울증과 일반화된 불안장애를 가진 사람으로서, 나는 내 자신을 더 잘 돌보기 위한 평생의 탐구를 한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스트레스가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들 [내부링크]

스트레스가 몸에 미치는 영향 중요한 회의에 늦어서 교통 체증에 갇혀서 회의록이 간지럽혀지는 걸 보고 있군 당신의 뇌에 있는 작은 컨트롤 타워인 시상하부는 명령을 보내기로 결심한다..

정신 건강을 위해 점성술을 멀리해야할 이유들 [내부링크]

Co-Star와 The Pattern과 같은 쉽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점성술 앱에서, 별자리 트위터 계정과 인스타그램 별자리 구루까지, 스타를 따라가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쉬워졌다.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불안감에 대처하는 9가지 꿀팁 [내부링크]

CDC의 웹사이트를 다시 확인할 필요는 없다. 그래도 좀 쉬어야 할 것 같은데. 숨을 들이쉬고 등을 토닥여라. 당신은 당신의 스트레스에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자원을 찾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

영양실조와 식욕의 관계 [내부링크]

영양소 결핍이 갈망을 야기하는가? 갈망은 강렬하고 긴급하거나 비정상적인 욕망이나 갈망으로 정의된다. 그것들은 매우 흔할 뿐만 아니라, 음식에 관해서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가장 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