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mfactory의 등록된 링크

 it-temfac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마음도 쓸고 닦아야 합니다/ 좋은글 오디오,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일러스트 [내부링크]

마음도 쓸고 닦아야 합니다 더러워진 집은 매일 쓸고 닦습니다 얼굴은 아침저녁으로 닦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마음은 청소하지 않습니다 세상을 살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마음에 때가 묻고 먼지가 쌓입니다 중..

걱정하지마 잘될거야 / 좋은글 오디오,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일러스트 [내부링크]

걱정하지마 잘될거야 힘들면 잠시 나무 근처의 벤치에 앉아 숨을 고르자 고민해도 달라질게 없다면 딱 오늘까지만 고민하고 내일은 내일의 삶을 살자 꿈을 꾸어도 달라질게 없어도 그래도 내일부터 다시 꿈을 꾸자..

지혜롭게 행동하자 [내부링크]

지혜롭게 행동하자 최선을 다하되 더는 바라지 말자. 사람의 마음이란 게 내 맘 같지 않다. 인간은 모든 것을 자기 관점에서 해석하고 받아들이고 행동한다. 듣고 싶은 만큼만 귀를 열고 말하고 싶은 만큼만 입을..

행복이란 / 좋은글 오디오,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일러스트 [내부링크]

행복이란 행복은 작습니다. 거창하고 큰 것에서 찾지 마세요. 멀리 힘들게 헤매지 마세요. 비록 작지만, 항상 당신 눈앞에 있답니다. 행복은 이기적입니다. 자신을 돌보는 사람만이 가질 수 있습니다. 남의 시선..

내 사랑이 좋던 날 / 좋은글 오디오,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일러스트 [내부링크]

내 사랑이 좋던 날 온 세상을 다 얻기라도 한 듯 두 발은 구름 위로 두둥실 떠오르고 설레고 부푼 가슴을 어쩔수가 없어 자꾸만 웃음이 나온다. 날마다 핏기 하나 없는 얼굴로 초라해지기만 하던 내 모습을 바라보..

가장 귀하고 아름다운 말 / 좋은글 오디오,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일러스트 [내부링크]

가장 귀하고 아름다운 말 많은 말 중에서 가장 귀하고 아름다운 말은 격려의 말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격려의 말을 예술이라고 표현 하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당장 화가나 작가가 될 수는 없지만 그보다..

인생 / 좋은글 오디오,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일러스트 [내부링크]

인생 세월 참 빠르기도 하지 나의 머리에 벌써 흰 눈 내리네 이제 얼마쯤 남았을까 나의 목숨 나의 사랑. 쓸쓸히 낙엽 진 나무 가만히 안으며 그 가엾은 몸에 살며시 기대어 보았더니 참 신기하기도 하지 겨울 찬..

초심을 잃지 않고 사는 지혜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일러스트 [내부링크]

우리가 아껴야 할 마음은 초심입니다. 훌륭한 인물이 되고, 중요한 과업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세 가지 마음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첫째는 초심, 둘째는 열심, 셋째는 뒷심 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마음..

나에게 하는 칭찬 /좋은글 모음, 명언, 오디오 북, 일러스트 [내부링크]

나에게하는칭찬 잡고 있는 것이 많으면 손이 아픕니다. 들고 있는 것이 많으면 팔이 아픕니다. 이고 있는 것이 많으면 목이 아픕니다. 지고 있는 것이 많으면 어깨가 아픕니다. 보고 있는 것이 많으면 눈이 아픕니..

인간관계에도 가지치기가 필요하다 /좋은글 모음, 명언, 오디오 북, 일러스트 [내부링크]

인간관계에도 가지치기가 필요하다 인간관계에는 가지치기가 필요하다. 백이면 백 사람 다 잘할 수 없다. 평생을 같이 가는 사람은 한두 사람이다. 이 세상에 내가 원하는 것을 다 해주는 사람도 없고 내 마음에..

인생길 손잡고 걸어 갑시다 /좋은글 모음, 명언, 오디오 북, 일러스트 [내부링크]

인생길 손잡고 걸어 갑시다 누군가와 함께라면 갈 길이 아무리 멀어도 갈 수 있습니다. 바람 부는 들판도 지날 수 있고 위험한 강도 건널 수 있으며 높은 산도 넘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라면 갈 수 있습니..

이순간이 마지막인것처럼 /좋은글 모음, 명언, 오디오 북, 일러스트 [내부링크]

이순간이 마지막인것처럼 한순간에 지나지 않는 내 삶을 그렇게 아등바등 살 필요가 있으까 하는 생각도 든다. 하지만 한편으로 이런 생각도 든다. 그런 순간들이 모여 70년 내 삶이 되지 않았던가. 오늘 내가 행..

인생에서 중요한것들은 다 공짜다 /좋은글 모음, 명언, 오디오 북, 일러스트 [내부링크]

인생에서 중요한것들은 다 공짜다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은 다 공짜다. 그걸 누릴 줄 알면 부자인거야.” 부는 바람도 공짜, 하늘에 뜬 흰구름도 공짜, 초록으로 물들어가는 나무도 공짜, 눈부신 햇살도 공짜였다..

좋은것이 좋은것을 부른다 /좋은글 모음, 명언, 오디오 북, 산 일러스트 [내부링크]

좋은것이 좋은것을 부른다 거리에는 일방통행길이 있지만 사람의 감정에는 일방통행이 없다. 내가 좋아하면 당신도 나를 좋아하고 내가 미워하면 당신도 나를 미워한다. 그가 슬프면 내 마음에도 슬픔이 번지고 그..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좋은글 모음, 명언, 오디오 북, 하늘 일러스트 [내부링크]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미국의 미시간 호를 유람하던 배가 뒤집혀서 많은 사람들이 조난을 당하였다. 마침 그 중에 수영 선수가 한 명 있었다. 그는 목숨을 걸고 사람들을 구조하여 23명을 살려냈고 그 후 매스컴..

오늘을 사는 지혜. 좋은글 모음 명언 오디오 북 일러스트 [내부링크]

오늘을 사는 지혜 부정적인 것은 조금 덜고, 긍정적인 것은 조금 더하라.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자신의 부정적인 생각은 조금 덜고, 긍정적인 생각을 조금 더하는 것으로 자신의 삶을 변화시..

우리 자신을 위로 하자. 좋은글 모음 명언 오디오 북 일러스트 [내부링크]

우리 자신을 위로 하자 가끔 너무나 멀쩡하게 잘 살고 있는 내 모습이 놀랍다. 분명 사람들에게 상처받고 예상치 못한 일들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도 어떻게 이렇게 두발로 땅위에 단단히 딛고 잘 살아가고 있..

서운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말하세요,좋은글, 오디오 북, 가을 일러스트 [내부링크]

서운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말하세요 서운하면 서운하다고 그 자리에서 바로 말하십시오. 그 자리에서 말하면 상대방이 “아차”합니다. 서운함을 느꼈던 시간과 그 서운함을 표현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나와 그..

인생은 나를 찾아가는 과정이다 (읽어주는 좋은글)/ 일러스트, 시집, 믿음, 나눔, 목소리 [내부링크]

읽어주는 좋은글 삶이란 참으로 복잡하고 아슬아슬합니다. 걱정이 없는 날이없고 부족함을 느끼지 않는 날이 없으니까요. 어느것 하나 결정하거나 결심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내일을 알수 없어 늘 흔들리기 때..

그래도 해라 (읽어주는 좋은글)/ 산 일러스트, 시집, 믿음, 나눔, 목소리 [내부링크]

그래도 해라.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오늘은 슬피 울어도 내일은 기쁨이 찾아올지도 모른다 오늘은 분노로 가득 차나 내일은 소리내어 크게 웃을지도 모른다 오늘이 인생의 마지막인 것처럼 허무해도 내일은 희망이..

자기 옷을 입어야 편한 것 입니다/ 좋은글, 좋은 목소리, 나눔, 시집 [내부링크]

자기옷을입어야편한것입니다 자기 옷이 있습니다. 은행나무는 노랑 은행잎이 단풍나무는 빨강 단풍잎이 가장 자기에게 잘 어울리며 몸에 딱 맞는 옷입니다. 사철 푸른 솔잎이 단풍나무에 달려 있다면 푸르름을 자..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좋은 글귀, 명언, 격려글 위로글 좋은글 [내부링크]

그래도사람이좋습니다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아프고, 속상하고, 괴로워도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그런 일 들이 없을 순 없으니까요.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괴로웠듯이, 사람으..

웃음보다 우리의 얼굴을 밝게 해주는 화장품은 없다 /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글 위로글 좋은글 [내부링크]

웃음보다 우리의 얼굴을 밝게 해주는 화장품은 없다 이 땅에 존재하는 모든 만물 중에 사람만 웃고 살아간다. 웃음은 곧 행복을 표현하는 방법이다. 요즘 사람들은 웃음이 부족하다고 한다. 그러나 좀 더 넉넉한..

동행 /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글 위로글 좋은글 [내부링크]

동행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힘들 때 서로 기댈 수 있고 아플 때 곁에 있어 줄 수 있고 어려울 때 힘이 되어 줄 수 있으니 서로 위로가 될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도..

원신 헝그리앱 게임 매출 1위 이유는? [내부링크]

미호요에서 출시한 "원신"이 전세계 매출 1위 회사 미호요는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이 PC, 모바일, 플레이스테이션 4를 통해 9월 28일 밝혔습니다. '원신'은 광활하고 이국적인 게임 배경과 원소 상호..

얼굴은 인생의 성적표입니다./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글 위로글 [내부링크]

얼굴은 인생의 성적표입니다. 늙을수록 얼굴에 웃음이 그려져야 합니다. 늙은 얼굴은 자신인생의 성적표이기 때문입니다. 나이들어 얼굴에 짜증과 불만, 우울을 담고 있다면 당신은 인생의 낙제점을 모두에게 공개..

관찰카메라 24시간 폭탄세일 어디?? 위치 [내부링크]

관찰카메라 24시간 폭탄세일 지난 18일 채널A 관찰카메라24시간에서 초특가 세일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첫번째로 찾은 곳은 여러가지 의류가 모여있는 의류매장 최소 3천원 부터 ~ 3천원대 구스 패딩까지 최대 90..

삶을 다 살고 나서 깨닫는 것 /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글 위로글 [내부링크]

삶을 다 살고 나서야 깨닫는 것 사랑을 포기하지 않으면  기적은 정말 일어난다는 것. 누군가를 사랑하는 마음은  숨길 수가 없다는 것. 이 세상에서 제일 훌륭한 교실은  노인의 발치라는 것. 하룻밤 사이의..

말이곧인품입니다 /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글 위로글 [내부링크]

말이곧인품입니다 말은 많아도 들을 말이 없다면  말은 해서 무엇하리. 들은 말이라도 다 뱉을 말이라면  생각은 두었다 어디에 쓰리. 향기 고운 말은 꽃을 피우고  가시 돋친 말은 상처를 입히니  말은 하되..

서로 기대고 사는 인연 /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글 위로글 [내부링크]

서로 기대고 사는 인연 우리는 많은 사물과 자연에 기대어 살아 갑니다.  우울한 날에는 하늘에 기대고 슬픈 날에는 가로등에 기댑니다.  기쁜 날에는 나무에 기대고 부푼 날에는 별에 기댑니다.  사랑하면 꽃..

쥐나온 족발집 어디인가?? [내부링크]

쥐나온 족발집 어디? MBC 뉴스데스크 에서는 지난 1일 서울 모처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야식으로 시킨 족발 반찬 배달 용기에 살아있는 쥐가 들어 있었다 고 밝혔는데요. 배달이 도착하고 식사를 하기위해 부..

화가 풀리면 인생도 풀린다 /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 위로글 [내부링크]

화가풀리면인생도풀린다 화는 모든 불행의 근원이다. 화를 안고 사는것은  독을 안고 사는것과 같다. 화는 타인과의 관계를 고통스럽게 하며  인생의 많은 문을 닫게 한다. 따라서 화를 다스릴 때  우리는 미움..

이번 수능 코로나로 인해 어떻게 달라질까, 수능 자리 [내부링크]

코로나로 이번 수능 어떻게 될까  내일 수능인 12월 2일 오전 10시 현재까지 수능 확진자 37명, 자가 격리자 430명으로 확인되고 있다고 합니다. 박백범 교육부 차관은 2일 오전 정부 세종 청사에서 수능 시행..

마음만 먹으면 해낼 수 있다 /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 위로글 [내부링크]

마음만 먹으면 해낼 수 있다. 꿈과 소망을 정했으면, 이제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처음부터 너무 큰 꿈에  다가가지는 마라. 갑자기 커다란 소망을 이루려고 하면  주저하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

모두가 지난 일 /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 위로글 [내부링크]

모두가 지난 일 모두가 지난 일이지요 다시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아니었지요 아무런 일도 없었던 것처럼 잊어버려요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는 일이지요. 나 혼자만이 겪는 고통은 아닌 것이지요 주위를 돌아..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 / 짧고 좋은 글귀, 짧은 명언, 격려 위로글 [내부링크]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자 사람들은 무수한 인연을 맺고 살아간다. 그 인연속에 고운 사랑도 엮어가지만 그 인연속에 미움도 엮어지는게 있다. 고운 사람이 있는 반면, 미운 사람도 있고 반기고 싶은 사..

힘이 되어주는 위로글 / 읽어주는 좋은글 [내부링크]

(아래 재생버튼을 누르면 실행됩니다^^) 당신도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람입니다 당신도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람입니다. 힘들어하지 마세요. 좌절하지 마세요.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 때문에..

우리의 삶을 결정 짓는 10가지 /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우리의 삶을 결정짓는 10가지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하지 말아야 할 다섯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원망하지 말 것, 자책하지 말 것, 현실을 부정하지 말 것, 궁상떨지 말 것, 조급해하지 말 것. 해야 할 것 다..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10가지 격려 한마디 /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단 한마디의 말이 한 사람의 삶을 변하게 할수 있습니다. 1. 내 잘못입니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할 수 있다면 실수를 바로잡고 해결책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2.미안합니다. ‘미안합니다‘라고 말할 때 상대방의..

VR 체험하고 싶다면 기회는 지금! 오큘러스 퀘스트 2 [내부링크]

VR 오큘러스 퀘스트2 정식 발매 이번에 오큘러스 퀘스트 2 가 (10월 13일)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이번 제품은 기존 VR 기기들에 비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유는 가격과 성능 때문입니다. 그럼 오큘러스..

플스5 VS 엑스박스 시리즈X 곧 출시 승자는?? [내부링크]

플스5 VS 엑스박스 시리즈X 콘솔의 대표 소니의 전세계 1억대 판매 기록의 PS4를 계승할 PS5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예약도 매진되어 엄청난 대란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마이크로 소프트사도 이에 질세라 4K..

밸브형 망사형 마스크 사용시 벌금 10만원? [내부링크]

저는 직업상 하루 10시간 이상 마스크를 쓰고 고객응대를 하고있습니다. 기존에는 KF94 일회용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다가 1달 전부터 너무 답답하고 피부 트러블 때문에 찾아보다가 밸브형 마스크를 2개를 샀어요..

독감 백신 상온에 노출되면 어떻게 될까?? 부작용 [내부링크]

지금 독감 백신 접종하러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재까지 상온에 노출 의심 된 독감 백신 접종자가 2천명이 넘는 것으로 질병관리청에서 공지했습니다. 3일 현재까지 상온 노출 백신 접종 후 보고된 이상반응..

미국에서 틱톡을 금지하는 이유, 트럼프 틱톡 금지 [내부링크]

일단 틱톡은 중국의 SNS 어플이다. 항간에는 중국에서 미국 국민의 개인 정보를 틱톡을 통해 빼간다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금지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틱톡을 미국 기업에 매각하는 협상이 진행 중 입..

나를사랑하는법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나 자신이 심심하지 않도록 취미를 만들어주고 친구를 사귀어서 외롭지 않게 해주고 가끔은 멋진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나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많은 사람과 어울릴 수 있게 해박한 지식을 쌓도록 책을 읽고,..

성공하는 사람들의 5분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01. 아침에 일어나려고 생각했던 시간보다 5분 먼저 일어나고, 02. 출근하는 직장에 다른 사람보다 5분 먼저 도착하고, 03. 착수하려고 마음 먹은 일은 5분 먼저 시작하고, 04. 각종 회합과 약속 장소에는 5분 먼..

감사라는 말의 위력.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언어학자들은 ´똑 같은 말을 만 번 정도 반복하면 현실로 이루어진다˝고 말합니다. 말이 입안에 있어 있을 때는 내가 말을 지배하지만 말이 밖으로 나오면 말이 나를 지배하게 됩니다. 말은 우리의 생각을 꿰는..

미운 마음을 이기는 방법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1. 자의식이 세다고 생각하면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며 ‘나는 내게는 가장 소중하지만 세상의 중심이 아니다’라고 되뇌인다. 2. 미운 사람이 왜 미운지를 생각한다. 그 이유를 상대편 및 제3자의 처지에서 다시..

미운 마음을 이기는 방법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1. 자의식이 세다고 생각하면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며 ‘나는 내게는 가장 소중하지만 세상의 중심이 아니다’라고 되뇌인다. 2. 미운 사람이 왜 미운지를 생각한다. 그 이유를 상대편 및 제3자의 처지에서 다시..

가슴에 남는 느낌하나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나에게는 소망이 한 가지 있습니다. 나의 한 가지 소망은 내 마음이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낮아지는 것입니다. 높아지기보다는 낮아질 때 마음이 따뜻해지기 때문입니다. 나는 날마다 마음이 낮아지는 노력을 할..

이렇게 살아가게 하소서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남자는 마음으로 늙고 여자는 얼굴로 늙는다고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꽃 같은 인품의 향기를 지니고 넉넉한 마음으로 살게 하소서. 늙어가더라도 지난 세월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언제나 청춘의 봄날 같은 의욕..

만남과 이별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꽃은 피었다 지고 시절이 바뀌고 또 바뀌면 사람도 변하고 사랑도 변하는 것이 우리네 사람 사는 이치인가 봅니다. 이렇듯 살아 숨 쉬는 모든 삼라만상 가운데 영원히 존재하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사랑으로..

사람의 마음.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사람의 마음을 안다는 것 그것은 어려운 일이다. 나의 마음도 잘 모르는데 어찌 남의 마음까지 알 수 있을까 믿음보다는 불신의 골이 훨씬 깊은 세상 서로가 믿지 못하기에 서로의 마음을 알 수가 없다. 먼저 진..

빈잔의 여유. 좋은글 모음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잔은 비울수록 여유가 있다 그것이 술이라도 좋고 세월이라도 좋고 정이라도 좋다. 우리는 마음을 비우고 조급함을 버리고 그리고 집착을 버리고 살아야 한다. 우리의 잔은 채울 때보다 비울 때가 더 아름답다...

오늘은 차한잔이 그리운 날 입니다 명언 좋은글귀 좋은글 모음 [내부링크]

봄 향기 가득한 맑고 햇살이 곱게 내려앉는 날 사랑스런 눈빛으로 내 마음에 들어온 사람 당신과 오늘은 차 한잔이 그리운 날입니다. 추운 겨울날 따스한 커피 향이 그리운 것처럼 님이여 아무런 이유 없이 바라..

사랑하는 사람과 이렇게 살고 싶다 좋은글 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이제 나머지 세월 무얼하며 살겠느냐 물으면 사랑하는 사람과 이렇게 살고 싶다고 기도로 하루를 열어 텃밭에 가꾼 행복 냄새 새벽별 툭툭털어 아침사랑 차리고 햇살 퍼지는 숲길 따라 야윈 손 꼭 잡고 거닐며 젊..

부정적인 생각 지우는 방법. 좋은글 명언 좋은글귀 좋은글 모음 [내부링크]

이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사람은 바로 자기 자신입니다. 그렇기에 자기 자신을 아주 소중하게 여겨야 합니다. 술 먹고 아무데나 쓰러져 자거나, 항상 불평불만을 가지고 남을 미워하며 괴로워하는 사람은 자기 자..

세상에 가장 아름다운것 좋은글 명언 좋은글귀 좋은글모음 [내부링크]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꽃이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씨를 가진 사람입니다. 거기에 아름다운 모습까지 갖추었다면 이는 신이 정성껏 만들어 보내신 선물입니다. 아름답게 태어나서 아름다운 마음씨까지 가..

나의 마음이 길을 잃지 않도록 좋은글,명언, 좋은글귀 [내부링크]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라 . 다른사람의 말은 신경쓰지 마라 . 이렇게 산다면 인생은 훨씬 단순하며 당신이 느끼는 행복도 더욱 커질 것이다. 늘 다른 이의 행복을 부러워만 하다가 문득 뒤돌아 보면 .나의 행복..

인생은 외롭지 않게 [내부링크]

진실로 다른사람의 가슴속에... 한점 별빛으로 빛날 수 있는 한마디 작으나 소중한 말만으로도 인생은 외롭지 않게 살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내 말을... 내 가슴 깊이 묻어둔 말을 털어 놓는 나의 말에 귀를 기..

늘 오늘같은 날이기를 좋은글, 명언, 좋은글귀, 좋은글 모음 [내부링크]

좋은 일만으로 기억하며 지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향내와 인간미 물씬 풍기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향수를 뿌리지 않았는데도 은은한 향기를 뿜어 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생각 품고 살기. 좋은글, 명언, 좋은글귀, 힐링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자기 중심에 소중한 무엇인가를 품고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어떤이는 슬픈 기억을 품고 살아갑니다. 어떤이는 서러운 기억을 품고 살아가고 어떤이는 아픈 상처를 안고 평생을 살아갑니다. 그러나..

마음이 힘들어 질 때 (좋은글 명언 힐링 좋은글귀) [내부링크]

서로 마음 든든한 사람이 되고 때때로 힘겨운 인생의 무게로 하여 속마음마저 막막할 때 우리 서로 위안이 되는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누군가 사랑에는 조건이 따른 다지만 우리의 바램은 지극히 작..

날마다이런오늘되세요. 좋은글 명언 좋은글귀 힐링 [내부링크]

좋은 일만으로 기억하며 지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향내와 인간미 물씬 풍기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향수를 뿌리지 않았는데도 은은한 향기를 뿜어 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보고싶다라는말은. 좋은글 명언 힐링 좋은글귀 [내부링크]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모든 말 중에 그 의미의 간절함을 가장 잘 전달하는 말은 '보고 싶다' 이다. '보고 싶다' 는 말이 입에서 나올 때는 벌써 눈앞에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이 선명하게 그려져 있다. 사랑은..

마음을 비우다 보면 (좋은글, 명언, 좋은글귀, 힐링) [내부링크]

우리가 이제것 살아온 인생중에서 즐거워 웃는 날이 얼마나 있었던가. 남을 속이고 나 자신에게 죄만 짓고 살아온 날이 더 많았을 것이다. 장사하는 사람 자기 물건 나쁘다고 안할것이고 직장에서 동료 미워해본..

대박과 쪽박의 차이 [내부링크]

대박과 쪽박의 차이 “아무리 행복한 사람도 슬픈 일이 있기 마련이고 아무리 불행한 사람도 행복한 일은 있기 마련이지. 어느 쪽을 바라보고 사느냐, 그것이 행복과 불행을 결정하는 거야. 웃고 살면 인생 대박..

걱정하지마 잘될거야, 위로글, 좋은글 [내부링크]

힘들면 잠시 나무 근처의 벤치에 앉아 숨을 고르자 고민해도 달라질게 없다면 딱 오늘까지만 고민하고 내일은 내일의 삶을 살자 꿈을 꾸어도 달라질게 없어도 그래도 내일부터 다시 꿈을 꾸자 웃음이 안 나온다고..

갤럭시 워치로 혈압측정도 가능?? [내부링크]

일하면서 시간 확인할 때 폰을 꺼내서 확인하고는 했는데 여기 저기 걸어다니며 일을하다 보니 아무래도 손목 시계가 편할거 같아 스마트 워치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폰을 갤럭시를 사용하다 보니 자..

당신만의 길을 나아가세요 [내부링크]

꿈이 있다는 것은 삶의 방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대의 삶이 어떠냐에 따라 당신의 운명도 방향 따라 바뀌어 갑니다. 인생은 자신의 길을 항해하는 선장처럼 자신만의 바다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자신의 배가..

당신만의 길을 나아가세요 [내부링크]

꿈이 있다는 것은 삶의 방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대의 삶이 어떠냐에 따라 당신의 운명도 방향 따라 바뀌어 갑니다. 인생은 자신의 길을 항해하는 선장처럼 자신만의 바다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자신의 배가..

2% 부족함이행복을준다 [내부링크]

행복은 버림으로써, 내려놓음으로써, 포기함으로써 얻어진다. 사람은 잃어버리기 전에는 자신을 잘 발견하지 못한다. 재물을 모두 잃어버리고 나서야 가족이 소중한지 알게 된다. 건강을 잃고 건강의 소중함을 알..

서로의생각이다를수도있겠구나 [내부링크]

어느 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잘 한다고 하는데 그는 내가 잘 못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나는 겸손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나를 교만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나는 그를 믿고 있는..

기억속놓쳐선안될3가지 [내부링크]

*인간의 3가지 좋은 습관 1.일하는 습관 2.운동하는 습관 3.공부하는 습관 *인간을 감동시키는 3가지 액체 1.땀 2.눈물 3.피 *남에게 주어야 할 3가지 1.필요한이에게 도움 2.슬퍼하는 이에게 위안 3.가치있는 이..

실패를 걱정하지 마세요 /명언 좋은글 모음 글귀 [내부링크]

비록 당신이 기억해 내지 못하여도 당신은 여러 번 실패했습니다. 처음 걸음마를 시작했을 때, 당신은 넘어졌고, 처음 수영을 배울 때, 당신은 물에 빠져 죽을 뻔 했습니다. 안 그랬나요? 처음 야구방망이를 휘둘..

행복을 주는 사람 / 좋은글 모음, 명언, 글귀 [내부링크]

평소에 관심이 없던 사람도 어느 날 부드러운 눈길, 따뜻한 미소로 살며시 건네주는 사탕 몇 알에 가슴 따뜻해옴을 느낍니다. 한번 만난 적 없는 사람일지라도 서로 밝은 미소로 인사하면 가슴속에 따뜻한 느낌..

포스트 코로나 시대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우리를 힘들게 했던 코로나 19 바이러스 이제 지금의 단계를 포스트 코로나 시대라고 하는데요. 간단하게 코로나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시대 2002년 겨울--2012년 4월- 2019년 12월 중국..

내가 행복한 이유 [내부링크]

내가 행복한 이유 내가 안고 가야 할 아픔과 힘듦이라면 남을 탓하지 말자 나만 아프고 힘든 것 같지만 나보다 더 아픈 이도 힘든 이도 꿋꿋하게 열심히 잘 살아가더라 가끔은 입맛이 없을 만큼 너무 쓰지..

“너는 지금 잘 살아가고 있다” 명언 좋은글 모음 배경화면 [내부링크]

“너는 지금 잘 살아가고 있다” 누군가 진심어린 말로 이렇게 이야기해주면 힘이 날텐데, 일상에서 듣기 참 힘든 말이지요. 그럼에도 “너는 지금 잘 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나는 충분히..

평범함이 오히려 더행복하게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명언 좋은글 모음 글귀 [내부링크]

사람답게 살기 위해 지혜가 남다르거나 언변이 뛰어날 필요는 없습니다 화려한 치장을 못해도 좋습니다 그저 살아가는 데 부족함 없을 정도의 재능만 있으면 됩니다 미인박명이라고 합니다 수재 역시 결말이 썩..

웃는 얼굴이 지닌 힘 [내부링크]

웃는 얼굴이 지닌 힘 아름다운 얼굴과 고운 의복이 사람을 끄는 힘보다는, 웃는 얼굴이 사람을 움직이는 힘이 더 크다. 웃는 얼굴은 남에게 유쾌한 기분을 줄 뿐 아니라, 나 자신도 그로 ..

좋은글, 명언, 힐링, 책 글귀 모음. 때로는 모자람도 미덕입니다 [내부링크]

너무 완벽하게 보이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지나치게 깨끗한 물에는 고기가 살기 어렵고 완벽한 사람에겐 동지보다 적이 많기 때문입니다.  칠뜨기나 팔푼이 맹구 같은 사람이 오랜 세월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