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123mkck의 등록된 링크

 it123mk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네이트판 남편이 키스방을 예약하는 문자를 봤어요 [내부링크]

남편은 멀쩡한 대기업 직원이에요 밖에서는 멀쩡한 사람이에요 술도 좋아하고 친구도 많구요 그런데 결혼 2년째부터 집에서는 화날때마다 폭력적으로 변해서 고생을 좀 했어요 고쳐지지는 않고 너가 소리를 크게..

네이트판 명절에 시댁만 오라는 시아버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결혼생활 6년차이고 서울에서 살고 있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께요. 저희 신랑은 고향이 광주이고 저는 포항이 고향입니다. 결혼하고 첫 명절날 양가에 인사드리느라 서울에서 출발해..

네이트판 친언니가 몸파는거같애.. [내부링크]

하 진짜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친언니가 21살이야 근데 언니가 미용고 나왔는데 미용자격증도 있고 그래서 가족들한테는 뭐 미용쪽에ㅛㅓ 스탭으로 일하면서 배우다가 점점 뭐 올라간댔나 쨋든 그런식으로 우..

네이트판 어린이집 보내는 어머님들..조언 부탁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년도 2월에 복직을 하게 되면서 3살 저희 딸을 기관에 보내게되었어요. 어린이집 첫 생활이지만 적응도 열심히 하고 선생님들이랑 상호작용도 잘 하는 것 같고 선생님들도 아이 케어 정성껏 해주..

네이트판 남동생 커플 반죽여버리고 싶어요 [내부링크]

먼저 방탈 죄송합니다 아직도 분이 안풀려서 걍 음슴체 갈게ᄋᆢㄷ 난 23 대학생임 21 동생 있고 지랑 동갑인 여친 있음 알바하고 집와보니 남동생이 여친이랑 있음 여자애랑은 한두번 본적 있어서 얼굴만 아는사..

남편이 본인은 효자가 아니라며 글 올려보라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 10년차 애 셋키우는 아줌마예요. 남편이랑은 큰 문제없이 사이좋게 잘 사는데요.. 항상 시댁 식구들만 만나고 오면 어김없이 싸우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결혼생활 중 역대급으로 크게 싸웠고,..

네이트판 고등학생 일행 6명이 어린 딸과 아들이 있는 가장을 폭행으로 사망 하게 만들었습니다 ... [내부링크]

청원동의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G9fqya 기사: https://v.kakao.com/v/20210807174702325 친구가 고등학생 무리들에게 폭행을 당하여 사망했습니다. 경찰의 안일한 태도와 가해자들의 협..

네이트판 도쿄올림픽 올림픽 선수들 도핑 검사 과정 [내부링크]

하의를 완전히 내린 뒤 상의를 올리고 다리를 벌린 상태로 소변을 보며 검사관이 선수의 요도를 뚫어지게 쳐다봄 도핑 소변수집 시 감독관은 요도에서 나오는 오줌인지 반드시 확인을 하여야 한다. 꼼수로 정상적..

네이트판 adhd로 망가진 가정 [내부링크]

초등 저학년 아이가 adhd에요 2년째 복약 및 치료 중입니다 전에 비해 나아진 점 분명 있지만 여전히 또래보다 충동,말,행동 조절 안 되고요 그 또래들을 코로나로 안 만나니 (사적모임) 저는 너무 좋은데 아이는..

네이트판 제 나이에 명품가방(?)선물 받으면 안되는건가요... [내부링크]

27살 대학병원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연차 내고 남자친구를 오랜만에 만났는데 남자친구가 제가 명품이 하나도 없는게 마음이 아프다며 생일 선물을 조금 일찍 주겠다며 가방을 하나 사러 가자고 했어요 제가..

네이트판 친정엄마가 6억짜리 집을 준다고 한 게 발단이예요. [내부링크]

지방에 살고 있고 아이가 둘인 전업주부입니다. 신랑과 결혼 당시 각 5천만원씩 보태서 결혼했습니다. 둘째 임신하면서 워킹맘에서 전업으로 전향했습니다. 결혼 전부터 제 명의로 되어 있던 집이 있어, 현재는..

네이트판 분노조절을 못하는 시어머님이 제딸을 때렸어요 [내부링크]

급해서 대충 정리해서 올려요.... 사건의 발단- 무릎 수술때문에 서울에 오신 시어머님이 저희집에 3주간 머무르게 됨. 아이들은 할머니를 어려워하는 편임. 그래서 각자 방에서 안나오고 게임을 하거나 각자 공부..

네이트판 박명수 라디오에서 안산 페미 언급 [내부링크]

게스트로 전민기라는 분이 출연해서 둘이 대화하신 내용임 전민기님 : 우리나라 최초로 올림픽 3관왕 정말 대단한 거다. 여기에 논란이 따라붙으며 언급량이 폭증했다. 페미니스트 논란이 있었다. 머리가 짧다고..

네이트판 결혼하지 말아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 입니다. 행복하고 설렘으로 가득해야 할 결혼식은 초조함과 불안함으로 바뀌었습니다.. 현재 4단계 거리두기에 따르면 결혼식은 친족,지인 구분없이 "49인" 입니다. 어디..

네이트판 제가 시할머니 소변까지 치워야하나요 [내부링크]

진짜 결혼이 이런건가 서러워서 눈물나요 남편도 연애때랑 다르게 돌변한것같고 결혼한지 일년도안됐어요 시부모님이 시할머니 모시고사시는데 지방 가실일이있어서 주말동안 저희 부부한테 할머니를 부탁하셨거든..

지금논란중인 걸플 첫방송 K그룹 평가기준 걸스플래닛999 [내부링크]

K한국 그룹 / C중국 그룹 / J일본 그룹 에서 랜덤으로 유닛을 짜서 첫 무대해서 심사위원들이 TOP9을 뽑음 근데 평가 기준 졸라 이상함ㅋㅋㅋㅋㅋㅋ 일단 K그룹한테 평가기준이 개 높음 ㄹㅇ 잘했는데 평가 박하고..

네이트판 이혼서류 접수 했어요...... [내부링크]

오늘 이혼서류 접수 했네요. 상대방이 이곳을 자주 보는 편이라 직접 말하고 싶지도 않아 글 올립니다. 가끔 이곳을 들어오는 당신이니까 이글을 볼거라 생각해.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은 사과를 안 한다는거. 사람..

네이트판 후기)돈없이 결혼해도 행복한가요? [내부링크]

지난번에 글 쓰고 대화나눈 후 후기남깁니다... 댓글들을 생각보다 많이 남겨주셔서 잘읽어보았어요ㅜㅜ 남자친구 얘기하길 일반적으로 결혼할 때 남자의 재력을 많이 보는데 자긴 그 능력이 안되고 일이년동안 모..

네이트판 걸스플래닛 중국 연생 봤냐;;;; 뭐임...;;;; [내부링크]

상황은 최유진 연습생에게 한마디 하라고 했음 근데 중국 연생이 저런식으로 얘기함.. 저말 듣고 선미랑 티파니도 표정 갑자기 ㅈㄴ 굳음 여기가 무슨 언프리티 랩스타도 아니고.. 프듀하면서 약간의 기싸움은..

네이트판 영국남자, 국가비 유튜브 [내부링크]

방탈 죄송합니다 영국남자 얼마전에 유튭 알고리즘에 떠서 보니까 아직도 한국 콘텐츠로 밥벌어먹고 살더라..... 나는 외국에 오래사는 한국사람이라 한국에대한 콘텐츠 나오면 너무 반갑고 한국 알려줘서 너무 고..

네이트판 제 동생이 남편을 좋아하는것같아요 [내부링크]

동생도 네이트판을 자주봐서 혹시알아볼까봐 두렵지만 어디 털어놓을수가없어서 익명으로 써봅니다.. 최대한 간략하게쓸게요 나31 여동생 24 난 작년가을에 결혼함 엄마는 어릴때 이혼해서 소식없고 아빠가 키워주..

충격적인 실화 여동생 강간범을 감옥에서 만난 남자 [내부링크]

셰인 골드비(26세)는 미국 워싱턴의 에어웨이 하이츠 교정센터에 복역 중 과거 자신의 여동생을 강간했던 로버트 멍거(70세)를 살해했다. 골드비는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멍거가 과거..

네이트판 님들아 나 남친이랑 개 ㅈ될 각인데 이거 어떡하냐 [내부링크]

우리학교가 이번에 학교장 추천을 성균관대에 10명을 주거든 근데 나랑 내 남친 둘다 이과고 성적이 소수점대만 다르지 비슷비슷하단 말이야?(내가 2.27 남친이 2.24) 근데 성대 최저가 이과 기준 2합 5인데 우리..

네이트판 전업주부인 저희 엄마를 무시하는듯한 친구의 말 [내부링크]

저희엄마는 전업주부이시고 친구들 어머니들은 다 일해요. 근데 계속 은연중에 너희엄마는 아직도 놀아? 노는게 좋지. 너도 전업주부 하면되겠네. 이런 말을 악의없는 말투로 하는데 어떻게 말해야 알 아들을까요...

네이트판 소개팅 더치페이 계산법 이게 맞나요? [내부링크]

방탈죄송합니다 너무 어이가없어서 하소연겸 써봅니다.. 전 스물여덟이고 같은아파트사는 친한 언니가 소개팅해보라고 하도 그래서 서른살 남자분을 소개받았어요 착하게생기셨고 직업도괜찮고 해서 연락처 교환하..

네이트판 아이 낳고 튼살이 징그럽다네요 [내부링크]

댓글들 감사합니다 사실 2일전 일인데 아직도 냉정한 생각이 안되는건가 싶었어요 이혼하려합니다 아닌척 할까봐 그런성격이 좀있는사람이라 남편 폰에서 캡쳐해두려고 해요 아이낳고 아이 때문에 각방써서 폰을..

네이트판 도우미아줌마가 시어머니가 될 것 같아요 [내부링크]

(쓰다보니많이길어졌네요) 결혼7년차 주부입니다. 시아버지, 아가씨, 남편, 아들 둘과 함께 살고있고 지금 셋째 임신 중 입니다. 마음이 복잡해서 밤새 쪽잠 자다가 글 씁니다. 결혼하면서 시댁에 들어왔고 아가씨..

네이트판 어제 농협 성희롱 글쓴이입니다 [내부링크]

이 글이 몇 분 전 보배드림에 먼저 올라갔고 내용은 같아요 하지만 각 사이트에서 했던 질문들이 아주 같지는 않아서 물어보지 않으셨던 부분들에 대한 설명도 있을거에요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

네이트판 로스쿨 다니는 딸을 둔 농협차장이 성희롱 후 적반하장입니다 도와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시친이 화력이 좋다하여 카테고리와 맞지않지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일단 카톡 내역부터 보여드릴게요 가린건 이름과 지역입니다 생일에 대뜸 연락이 왔는데 저한테는 연락처가 저..

네이트판 (추가했어요)도우미 아주머니가 어항 안 주면 고소하겠대요 [내부링크]

댓글들 감사합니다 사실 2일전 일인데 아직도 냉정한 생각이 안되는건가 싶었어요 이혼하려합니다 아닌척 할까봐 그런성격이 좀있는사람이라 남편 폰에서 캡쳐해두려고 해요 아이낳고 아이 때문에 각방써서 폰을..

네이트판 안산선수 욕먹는 이유 알겠네ㅋㅋㅋㅋ [내부링크]

안산선수가 한남들한테 욕먹는이유 지들보다 잘생겨서 질투함

인종차별 동양인 남자에게 백인 남자와 비교하며 교수님 [내부링크]

동양인 남학생이 연애하기 힘들다고 하니깐 사람 존나많은 강의실에서 "제일 잘생긴" 동양인 남학생 일어나보라고 한다음에 옆에 백인 남학생 아무나 한명 세워놓고 스크린에 논문 하나 띄움 U Chicago, Duke,..

네이트판 방금 안산이 라디오에서 밝힌 이상형 [내부링크]

라디오 MC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고 물었더니 손 예쁜 남자, 기타 치는 남자, 악기 잘 다루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함 밴드를 엄청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루시라는 남성 밴드 제일 좋아한대 참고로 루시에서 신..

충격적 오싹오싹한 진짜 정신병자가 쓴 글ㄷㄷㄷ [내부링크]

요약 1. 오유에 고시원 주인에게 살해협박을 받는다는 글 올라옴 2. 정신병이 의심되니 병원을 가보라는 댓글 다수 3. 한참 뒤 뉴스에서 고시원 방화사건을 본 사람이 이 글을 떠올림 4. 글 내용과 실제 사건 내..

네이트판 추가+) 파혼할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내부링크]

우선 방탈 죄송합니다.. 다른곳에서 보던 일이 저한테 일어날줄 몰랐네요. 요즘 양궁 선수 관련해서 논란이 많이 된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제가 먼저 이야기를 꺼낸건 아니고 예랑이 양궁 선수에 대해서 이야기..

네이트판 안산 금메달 박탈 요구해놓고 여자한테 뒤집어씌우는 남자들.... [내부링크]

1. 전화만 안했을 뿐 양궁협회게시판에 금메달 박탈하라고 요구한거 맞음 2. 남초에서 금메달 및 선수 자격 박탈하라고 한 것도 맞음 근데 지들은 그런 적이 없단다 다 여자들 주작이래 ㅋㅋㅋㅋㅋㄱ

네이트판 (추가? 후기?) 동생때문에 파혼될 거 같아요 [내부링크]

+ 추가) 퇴근하고 들어와보니 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새벽에 울다가 의식의 흐름대로 쓴 거라 그냥 묻힐 줄 알았거든요.. 자기 일처럼 같이 화내주신 분들 객관적으로 판단해주신 분들 모두..

네이트판 광역시 30평 아파트 해와야 결혼한다는여친 [내부링크]

결혼전제로만나 1년째 연애중인 남자입니다. 제나이는 35여자친구는 34 제직업은경찰 여자친구는 음악 비정규직교사입니다. 첫만남은 소개팅(친구주선) 이었고, 정규직이던 비정규직이던 상관없었습니다. 지금도..

네이트판 깊은 빡침을 억누르며 씁니다 [내부링크]

제목그대로 남편때문에 깊은 빡침을 느끼고 있음 결혼한지 1년 6개월차 결혼전 서울에서 근무+대학원 다니고있었고 결혼하면서 남편 직장지역으로 지방으로이사가며 실직 상태가 됨 다행히 실업급여 조건이 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