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9934의 등록된 링크

 it993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수수료 없는 공공 배달앱 등장 배달의 민족 수수료 논란 해결책 될까?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광고 수수료 개편안 시장 독과점 문제 배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앱) 1위 업체인 '배달의 민족'이 수수료 개편안을 내놓았는데요 2020년 4월 1일 기존 광고 서비스인 '오픈리스트'를 개편, 기존 오픈..

스마트팜시대 신기술 농업테크 새로운 직업 [내부링크]

노동력으로만 생산되던 농업에서 신기술이 적목 된 스마트팜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농업도 신기술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사람들이 급이 낮은 기술산업으로 여겨 왔던 농업이 현재 4차 산업혁..

LG벨벳(VELVET) 출고가 결정 2년뒤 반납하면 최대 50% 할인 [내부링크]

LG 전자가 신규 전략 스마트폰 'LG벨벳'의 출고가를 공개했습니다. 공식적으로 발표한 'LG벨벳'의 공식 출고가는 89만 9800원으로 정해졌는데요 출시에 앞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완변학 1년을 꿈꾼다면, 자식의 힘을 키우고 싶다면 키워드로 읽는 책 추천도서 도서관 [내부링크]

완벽한 1년을 꿈꾼다면 : 당신의 완벽한 1년 당신의 완벽한 1년 / 샤를로테 루카스(비프케 로렌츠) / 북펌 인생은 늘 불안하고 불완전합니다. 인간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사랑, 이별, 고통, 죽음 등이 그..

부자 아빠,좋은 엄마를 꿈꾼다면 키워드로 읽는 책 추천도서 도서관 [내부링크]

부자아빠를 꿈꾼다면 : 월급쟁이 부자들 월급쟁이 부자들 / 이명로 / 스마트북스 이 책은 출발부터 다른 흙수저들에게 '세상의 루저'가 아니라며 용기를 주고 있습니다. 저자는 40대 월급쟁이 부자들에게는 뚜렷..

만성폐질환 감기나 운동을 할 때 호흡곤란이 있다면 의심해봐라 [내부링크]

보통 수십 년간 담배를 태운 중년층 이상의 성인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기침과 가래가 있고 감기나 운동을 할 때 호흡곤란이 발생하는 경우 만성폐쇄성폐질환(COPD)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숨차는 증상은 서둘러 걷..

봄의 불청객 춘곤증을 이겨내는 방법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지나 기온이 따뜻해지면서 봄에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인 춘곤증으로 힘드신 분들이 많은데요 춘곤증을 이겨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춘곤증은 힘도 없고 의욕도 없게 만..

유산균 제대로 알고 먹자 유익균 되살려 면역력 강화시키자 [내부링크]

장이 편안해야 온몸이 건강합니다. 유산균은 잘못된 식습관과 스트레스, 항생제 오,남용 등으로 균형을 잃은 장 속 환경을 되살려 주며 유산균을 이용해 홈메이드 요구르트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우리 몸에 좋은..

푸룬 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 키우기 [내부링크]

우리 몸에 방어체계로 알려진 면역력은 요즘같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시끌벅적한 시기에 특히나 중요한데요 그렇다면 우리 몸에서 면역세포를 담당하는 기관은 어디일까요? 우리 몸에서 면역세포의 70% 이상을 담..

버벌진트 N번방 사건 글 게재 네티즌들 사이 갑론을박이어져 [내부링크]

가수 버벌진트가 'N번방' 사건 관련 글을 게재 후 논란이 커지자,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13일 버벌진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좀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다. 내가 온라인에 올린 표현들이 다 박제될 것..

미술품 경매사 치열한 경합이 펼쳐지는 미술품경매현장의 지휘자 [내부링크]

우리나라 미슬 시장 규모는 GDP 대비 0.02%로 추정됩니다. 미국 , 중국, 영구 등이 0.2~0.5% 정도인 걸 감안하면 턱 없지 작은 규모인데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우리나라 경매 시장의 역사자 짧은 탓도 있습니다...

남북 철도 사업 재개 [내부링크]

정부가 남북 간 동해선 철도 연결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 작업에 들어간다. 정부는 동해북부선 철도 중 남한 지역에서 연결되지 않은 구간이었던 강릉에서 제진 구간의 철도 사업을 남북협력기금으로 건설하기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총선 후 임시국회 소집 추경안 회의 [내부링크]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사태로 인해 발생한 경제적 어려움을 지원하겠다며 내놓은 ‘긴급재난지원급’ 지급이 늦어질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와서 국민들을 불안에 떨게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