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ch2030의 등록된 링크

 itech20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에이수스,  초경량 엑스퍼트북 B9와 아트를 위한 프로아트 스튜디오북 프로 출시 [내부링크]

오랫만에 에이수스에서 신형노트북을 출시했습니다. 에이수스는 1989년도에 대만에서 설립한 그래픽카드 전문회사인데, 최근까지도 세계점유율 1위였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 우리나라에는 저가로 상당히 많은..

아이폰12 4년전 가격으로 10월부터 출시, 스펙 및 디자인 [내부링크]

코로나19 여파로 '아이폰 12' 기존 출시일 보다 1~2달 늦어져 애플이 올해 하반기 새롭게 아이폰 12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시할 신작 아이폰의 공식 출시일이 코로나19 여파로 1~2달 가량 지연될..

MS 서피스 고2 출시, 신형 태블릿 PC [내부링크]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28일 휴대성이 강점인 태블릿 PC ‘서피스 고2’를 공개하고 이날부터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번 제품의 국내 출시 날짜는 다음 달 18일 예정인데요. 사실, 이 제품은..

LG 그램 17인치 노트북, 10시간 사용, 대용량SSD [내부링크]

17인치 대화면, 1350g, 10시간 작업 가능 2019년도 연말에 나온 LG 그램 17인치 노트북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후기도 올리고 해서 잘 알려진 제품입니다만, 온라인 수업도 많고 해서 노트북에 대한 수요가 계속..

갤럭시폴드2, 갤럭시 폴드라이트 출시예정 8월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2 '방수' 된다 새로운 차세대 갤럭시폴드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나왔습니다. 해외에 있는 갤럭시브랜드 전문가 그룹이 내놓은 삼성의 갤럭시 폴드 특허 설계도가 아래와 같이 확보 했다는 소식입니다...

갤럭시Z플립 같은 모토로라 레이저2, 샤오미 폴더블폰 출시 예정 [내부링크]

갤럭시Z플립 따라 모토로라 레이저2, 샤오미 폴더블폰  올 해는 정말 스마트폰 대전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은 저가폰은 저가폰 대로, 고가폰은 고가폰 대로, 폴더블폰은 폴더블폰대로 끝없이..

LG, Q61 쿼드카메라 탑재, 30만원대 중저가폰 29일 출시 [내부링크]

LG Q61 6.5인치·쿼드카메라·4000m Ah 배터리 탑재 LG전자가 이동통신 3사, 자급제 채널을 통해 실속형 스마트폰 ‘LG Q61’을 오는 29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LG전자의 플래그십(전략) 모델인 ‘LG벨벳..

샤오미, 쿼드카메라 '홍미노트9S' 25일부터 사전예약, 20만원대 [내부링크]

홍미노트 4GB 램 모델 기준 26만4000원, 6GB 램 모델 29만2000원 샤오미가 20만원대 중저가 스마트폰 '홍미노트9S(Redmi Note 9S)'를 오는 29일 출시하네요. 홍미노트9S는 기존 ‘레드미노트9S’로 발표됐으나,..

갤럭시 노트20 출시 예정, 1억화소 카메라, 자동초점 향상 등 스펙, 디자인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하반기 출시할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에 선택과 집중을 취할 것으로 보입니다. 신제품 출시에 대한 외신의 소문을 종합하면 갤럭시S20 시리즈 등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핵심 기능은 살리거나..

아이패드 7세대 단점 [내부링크]

요즈음 아이패드 7세대를 사용하여 인강이나 학교 온라인 수업할려고 구입하시는 분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보는 단점 몇가지를 짚어 볼려고 합니다. 현재 아이패드 7세대 와이파이는 인터넷 다나와에서 32..

갤럭시A21s 쿼드카메라, 엑시노스 850 탑재, 가성비 스마트폰 스펙 [내부링크]

해외 매체 샘모바일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새로운 저가형 스마트폰 '갤럭시 A21s'가 태국 국가방송통신위원회(NBTC) 인증을 지난 7일 통과하였다고 말하였습니다. '갤럭시 A21s'는 4개월 전 샘모바일을 통해 최..

샤오미 레드미노트 9S 스펙, 아이 폰, 부모님폰 추천, 카메라 4개 20만원대 폰 국내 출시 [내부링크]

샤오미가 보급형 스마트폰 '홍미노트9S'를 이달 말에 국내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이폰SE와 갤럭시A51 5G 등 중저가 폰들이 잇따라 출시된 가운데 가성비의 대명사라 불리는 샤오미도 중저가폰 대전에 도전할 것..

가성비 스마트폰 샤오미 포코 F2 프로 [내부링크]

샤오미에서 분사된 만들어진 보급형 스마트폰 브랜드 포코가 새 스마트폰 '포코 F2 프로'를 어제 발표했습니다. 12일(현지시간) 테크크런치 등 주요외신은 포코가 5G(5세대 이동통신) 스마트폰 포코 F2프로를 공..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체험단 모집, WF1000XM3공짜 증정 [내부링크]

소니코리아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 체험단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합니다. 소니코리아는 어제 WF-1000XM3 출시를 기념하여 생활 속 소음과 거리를 두고 몰입이 필요한 학생, 주부, 직장..

아이폰12 프로, 120Hz 디스플레이, 카메라 4개, A14칩셋 스펙으로 출시 [내부링크]

애플의 아이폰12 프로에 대한 윤곽이 점점 더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도 말씀드린 적이 있지만, 이번에 또 조금 더 구체적인 소문이 있어서 알려드릴게요. IT개발자 전문매체 XDA디벨로퍼의 필진 맥스 웨..

정부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자 아님(의료보험 미납부) [내부링크]

정부재난 지원금을 오늘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 블로그의 주제를 살짝 벗어나서 정부재난 지원금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적어 봅니다. 저는 출생년도 끝번호가 6이라 월요일에 신청해야 해서 카..

애플, 에어팟 스튜디오 정보 공개 [내부링크]

애플이 곧 선보이게 될 고급형 오버이어 헤드폰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번에 나온 소문은 에어팟 스튜디오가 기존 에어팟처럼 이어폰을 빼면 노래를 자동으로 정지시키는 것과 비슷한 기능을 갖..

LG 벨벳 리뷰, 슬림하고 예쁘나 가격은 비싸 [내부링크]

LG 벨벳은 단순하면서 강렬한 외관 디자인 LG벨벳은 6.8인치 화면에 두께가 7.8에 불과한, 얇고 긴 스마트폰입니다. 넓은 면적이 다소 밋밋하게 보일 수도 있겠지만, 무지갯빛 화려한 컬러를 입힌 게 ‘신의..

와콤 스타일러스 펜 탑재한 LG 그램 14 2in1, 노트북과 태블릿이 하나로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서피스를 소개해드렸었는데, 오늘은 LG에서 만든 노트북과 태블릿이 하나로 된, 거기다가 와콤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한 LG그램을 사용한 친구의 노트북을 뜯어 보았습니다. LG의 &ls..

소니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WF-SP800N 출시, Extra-Bass 기반 [내부링크]

소니에서 이번에 액티브노이즈캔슬링 지원하는 무선이어폰으로 WF-SP800N를 출시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니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에 대한 신뢰도도 높고, IP55방수 방진 기능까지 들어가 있어서 조만간 구입..

핏빗 차지 4 피트니스 트래커 스마트워치 [내부링크]

스마트워치는 크게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다양한 앱을 바탕으로 스마트폰 보조 장치로 활용하는 애플 워치 스타일과, 두번째로 저전력 하드웨어로 장시간 생체 정보를 추적하는 핏빗의 피트니스 트래..

에어팟프로 짝퉁 콩나물 이어폰 프리버드3i 무선이어폰 출시 [내부링크]

화웨이에서 또 1건 했네요. 이 번에는 애플 에어팟프로와 닮은 신제품을 내 놓았습니다. 화웨이, 애플 ‘에어팟프로’ 디자인 베끼기 화웨이가 애플의 최신 무선이어폰인 에어팟 프로를 흉내낸 노이..

갤럭시 A71 쿼드 카메라, 5G폰, 갤럭시A 퀀텀 [내부링크]

지난번 삼성 갤럭시 A51에 이어 나올 갤럭시 A시리즈의 삼총사격인 갤럭시 A71에 대해 분석 해 보겠습니다. 갤럭시 A71은 현재 인도에서는 5G모델로 판매가 되고 있고, 유럽에는 4G나 4.5G로 이미 판매되고 있는..

로지텍 마우스, G102 2세대 라이트싱크 출시, 게이밍 마우스 [내부링크]

오늘은 일상 생활에서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마우스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마우스는 정말 가격대가 다양하고, 성능도 아주 다릅니다. 하지만 오늘은 게임 마니아를 위하여 탄생한 로지텍의 신형 마우스에 대해..

2020 맥북프로 13인치 출시, 10세대 인텔 CPU 탑재, 매직키보드 [내부링크]

드디어 애플이 10세대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한 13인치 맥북 프로 신제품을 공개하였습니다. 씨넷을 비롯한 외신들에 따르면 애플은 4일(현지시간) 기본 저장용량을 두 배로 늘리고 키보드 문제를 해결한 13인치 맥..

갤럭시 A90, 5G폰, 공짜폰 [내부링크]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가성비(가격대 성능비)’ 높은 중저가 스마트폰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출시된 지 약 8개월이 지난 갤럭시 A90이 새삼 인기를 얻..

갤럭시Z플립 미러골드 출시 [내부링크]

5월 스마트폰 대전중에 삼성전자가 또 하나의 프리미엄폰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소위 디자인 전쟁..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의 미러 골드 색상을 이번 달 6일에 국내에 출시..

아이폰12 가격, 스펙,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올해 5월은 정말 휴대폰 대전입니다. 일찌감치 애플이 아이폰SE2를 출시하였고, 삼성도 이에 맞서 갤럭시 A31과 A51을 출시하였고, LG도 이제 질세라 LG 벨벳을 내 놓았습니다.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지 정..

갤럭시 버즈X, 콩모양 갤럭시 버즈 신제품 [내부링크]

오늘 또 삼성의 갤럭시 버즈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하반기에 콩 모양의 무선이어폰 신제품을 '갤럭시버즈X(Galaxy BudsX)'라는 이름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맂니다. 애플의..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 출시, 사전 예약 이벤트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S펜과 Q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프리미엄 노트북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를 다음 달 12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서피스프로와 비슷한 것으로 노트북과 태블릿 기능을..

갤럭시워치 액티브3 일부 공개, '배터리·저장 용량↑'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하반기 출시할 예정인 새로운 갤럭시워치의 사양이 일부 공개되었습니다. 우리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삼성의 웨어러블워치이지만, 웨어러블은 '애플 워치'시리즈와 같은 많은 인기를 누리지 못하기..

아이폰 SE2 전용케이스, 가격 [내부링크]

아이폰 SE2 출시와 더불어 전용케이스 업체도 발빠르게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슈피겐코리아가 애플 2세대 아이폰SE 전용 케이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슈피겐은 아이폰3GS부터 아이폰이 출시될 때마다 전용 케이스..

아이폰SE2 사전예약, 가격, 성능 [내부링크]

자급제 모델보다 1만원 정도씩 저렴 사전예약은 온라인으로만 진행 5월은 정말 스마트폰 대전이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메이저 스마트폰제조사들의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 SE2도 국내에 출시한다고..

LG VELVET 공짜폰, 체험단 모집, 사전예약 [내부링크]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LG VELVET이 드디어 베일을 모두 벗었습니다. LG전자가 다음달 15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하여 'LG벨벳(LG VELVET)'을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LG전자가 모바..

갤럭시 A51 사전예약, 쿼드카메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제품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지난번에도 삼성 갤럭시 A51에 대해 두어 차례 소개해 드렸었지만, 당초 7월보다 앞당겨 삼성에서 5월7일에 중저가 5G스마트폰인 갤럭시 A51..

갤럭시A31·51·71, 아이폰SE2 사전 예약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되지 마자 완판된 갤럭시 A31과 관련된 신문기사가 있어 알려 드리오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라 네이버에 있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에서 확인한 내..

갤럭시탭 S6 라이트 사전 예약, S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이후로 인터넷강의를 수강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학기초라 강의노트용으로 많이 찾고 있는 태블릿 중에서 오늘은 갤럭시탭 S6라이트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인터넷 강의 등..

화웨이 저가폰, 노바7 공개 [내부링크]

노바7 SE·노바7·노바7 프로 세가지 모델로 구성 中 28일 출시, 韓 출시 미정 가격은 41만원부터 오늘은 요즈음 삼성의 중국 경쟁자 화웨이의 신제품 중저가폰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제는 삼성의..

갤럭시 A31 출시, 쿼드카메라 장착 [내부링크]

드디어 주머니가 가벼운 분들을 위한 희소식이 날아왔습니다. 삼성전자가 쿼드(4개) 카메라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3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폰인 ‘갤럭시A31’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사전판매는 오는 27일부터..

에어팟 3세대, 2021년 상반기 출시 [내부링크]

오늘은 누구나 좋아하는 콩나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며필전 3 세대 AirPod은 2021 년 이후에 출시 될 것이라는 외신의 보도가 있었습니다. 애플은 무선 이어폰 라인업 확대를 위해 올 하반기에는 무선 over..

갤럭시S20의 굴욕, 폰카 평가 6위 [내부링크]

지금 전 세계의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갤럭시 s20울트라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1억800만 화소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갤럭시S20 울트라를 처음으로 공개하였는데요...

젠하이저, 무선 헤드폰·이어폰 3종 출시 [내부링크]

오늘은 오랫만에 해드폰과 이어폰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젠하이저는 독일의 음향기기및 음향장비 전문 제조및 판매 회사로써 주로 마이크 및 해드폰 등 통신장비를 주로 생산하고 있는 회사인데, 연 매출액은 3..

1억화소 스마트폰, 삼성, 모토롤라, 샤오미 [내부링크]

1억800만 화소 최초 탑재 삼성, 차세대 이미지센서 개발중 모토롤라, 4년만에 플래그십에 1억800만 화소 카메라 탑재 샤오미도 동일 화소 카메라 스펙 갖춘 미10' 지난달에 출시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술은 어디까..

모토로라, 엣지플러스 출시 [내부링크]

6.7인치 플래그십 스마트폰 엣지플러스 공개 오랫만에 모코로라의 새소식을 전합니다. 모토로라가 2016년 1세대 모토Z 출시 이후 4년 만에 프리미엄급 스마트폰 시장으로 다시 복귀했다고 씨넷 등 주요 외신이 22..

갤럭시폴드2, S펜 장착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2의 렌더링 이미지가 새롭게 공개됐다고 미국 IT매체 BGR 등 외신들이 최근 보도했습니다.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는 독일 IT매체 윈도유나이티드와 컨셉 아티스트 와..

삼성 갤럭시 탭 S7 출시 예정 [내부링크]

삼성은 최근 '갤럭시 탭 S6 라이트 (Galaxy Tab S6 Lite)'이라는 새로운 저가형 태블릿을 출시했지만, 삼성 갤럭시 탭 S7 출시관련한 렌더링을 공개한다는 소문이 나오자마자 최고급 태블릿에 대한 기대감이 슬슬..

삼성 헬스 모니터로 혈압 측정 [내부링크]

앞으로 좋은 시대가 올까 봅니다. 스마트앱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니 말이죠. 때마침 삼성전자가 스마트워치로 혈압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앱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삼성이 개발한 혈압 측정이..

에어팟 프로 5월 출시... [내부링크]

애플의 대표 제품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북이지만 사실 애플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치는 애플워치 및 에어팟이라고도 할 수 있죠. 사실, 이 제품들은 애플의 카테고리 중 가장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전..

보급형 스마트폰 대격돌, 아이폰SE, 갤럭시 A51, LG 벨벳 [내부링크]

드디어 소비자가 왕이되는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5월은 실속형 스마트폰 경쟁의 시즌이 될 전망입니다. 애플과 삼성전자, LG전자 등 스마트폰 업체 대부분이 100만원 미만 가격대 준프리미엄 제품을 내놓으면서..

갤럭시 폴드 저가모델, 갤럭시 폴드 라이트 100만원대 [내부링크]

# 보급형 갤럭시 폴드 100만원대 초반 출시 소문 IT매체 테크라이더는 11일(현지시간) IT 개발자 커뮤니티 XDA디벨로퍼의 맥스 웨인바흐가 트위터를 통해 1100달러(약 136만 원) 짜리 갤럭시폴드가 출시 가능성을..

'LG 벨벳' , 물방울 카메라·프리즘 색상·물방울 노치… [내부링크]

각도따라 색상 달라지는 후면 디자인… 전면 디스플레이는 물방울 노치·퀄컴 765 칩셋 탑재 그 동안 소문으로 무성하던 LG Velvet 스마트폰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요즈음 한 참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의 프..

선택 2020, 아이폰 SE or 아이폰 11 [내부링크]

작년부터 소문으로 계속 떠돌던 아이폰SE 2020년형 모델이 마침내 공개되었습니다. 4년만에 공개된 아이폰SE는 아이폰11과 아이폰11프로에 사용된 최신형 칩셋인 A13 바이오닉 프로세서에 4.7인치 LCD 화면, 터치..

캐논, 미니 프린트 [내부링크]

캐논코리아에서 미니 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셀피스퀘어 QX10은 휴대하기 편리한 미니 포토 프린터로 무게가 445g입니다. 특수 필름 처리해 물이나 먼지 등 오염에 강하고, 정밀하고..

Dell XPS 13, Microsoft Surface Laptop 3, 어느 것을 살까?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에 이어 Dell과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랩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 제품 모두 미국에서는 꽤 많이 사용되어지고, 인기 있는 랩톱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제를 Dell XPS 13와 Microsoft Surf..

Xiaomi Mi 10과 삼성 Galaxy S20 [내부링크]

오늘은 비교대상이 아닌 샤오미와 갤럭시를 한 번 비교를 해 보겠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에서 샤오미는 네임밸류나 시장점유율에 있어서 비교대상이 안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늘은 단지 성능이나 디자인 등..

Samsung Notebook 9 리뷰 [내부링크]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Samsung Notebook은 언제나 우리를 크게 실망시키지는 않습니다. 쓰기에도 편하고, 애프터 서비스도 좋아서 사용하는데 불편한 점도 별로 없습니다. 특히 노트북9 (2018)는 다른 많은 일반적..

삼성…갤럭시A51·A71 공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중저가 스마트폰 갤럭시 A 시리즈를 잇달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경색된 시장에 활력 방안을 마련중 입니다. 지난 1월 인도네시아에서 공개된 갤럭시A71 5G 모델도 한국..

샤오미 스마트 폰, 1억4천만 화소 카메라 [내부링크]

에픽 샤오 미 (Epic Xiaomi) 유출로 화웨이 P40 프로와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그리고,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와 화웨이 P40 프로가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의 인상적인..

Bradshaw 2, 럭셔리 스마트워치 [내부링크]

요즈음 대부분의 스마트 워치는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 기능을 추가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보다 럭셔리 해 보이는 것을 찾고 있다면 브래드쇼 2를 한 번 고려해 볼만합니다. 특 징 ㅇ 크고 럭셔리한 스타..

소니, 헤드폰(노이즈 캔슬링2020 시리즈) [내부링크]

4월초 소니는 진정한 무선 WF-XB700 이어 버드와 WH-CH710N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헤드폰을 발표했습니다. 전자는 작년의 'Sony WF-1000XM3' 무선 이어 버드의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구요. 흥미로운 것은 후자인..

Fitbit Charge 4 [내부링크]

이번 달에 핏빛에서 새로운 웨어러블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처음으로 GPS를 포함하며, 심박수, 피트니스 및 운동에 새롭게 초점을 맞춥니다. Fitbit Charge 시리즈는 항상 운동 팬에게 적합한 Fitbit..

MS 서피스 프로X 국내 출시, 어떤 제품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4월에 국내 출시되는 MS 서피스 프로 X에 대해 외국의 리뷰를 보면서 파악한 정보를 좀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작년 가을에 출시된 제품이죠. Microsoft Surface Pro X는 ARM 플랫폼에서 새로운..

애플 아이폰 SE2 공개 [내부링크]

몇주 전에 애플은 11 인치와 12.9 인치 태블릿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또한 이 모델의 맞춤형 매직 키보드 케이스도 함께 공개해서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드디어 오늘 애플이 아이폰 SE급 속편인 아이폰SE2..

갤럭시탭 S6 라이트 스펙 줄이고 가격 낮춰 출시 [내부링크]

갤럭시 탭 S시리즈는 너무 비싸고, 탭 A시리즈는 스펙이 좀 낮아서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왔습니다. 스펙 낮추고 가격을 낮춘 중급 태블릿 갤럭시탭 S6 라이트가 국립전파연구원 전파인증을 통과했다..

갤럭시 홈 미니 [내부링크]

여러분은 혹시 갤럭시 홈 미니라고 들어보셨나요? 갤럭시 홈 미니는 집 안의 스마트 기기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을 탑재한 스마트 홈 스피커입니다. 통화를 하거나 TV를 켜고, 음악을 재생하거나 공..

카메라 플래시 베스트 4, 소니 플래시 [내부링크]

오늘은 상식으로 알아 놓으면 좋을 듯한 플래시 기능 및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소니가 카메라 플래시를 세일한다는 소식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실, 요즈음 전용카메라를 사용하지 않는 다면..

Google Pixel 5 출시일, 사양, 가격 및 소문 [내부링크]

오늘은 지금까지 알게된 Google Pixel5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한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꽤 인기가 있는 편이죠. Google Pixel 5는 이전 기종보다 좀 더 업그레이드하면서 Android 11..

구글 검색, 동물을 증강현실로 지원 [내부링크]

오늘은 새로운 기기가 아닌 앱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2019 년 5월 I / O 컨퍼런스에서 Google은 증강 현실 객체를 검색에 추가 할 것이라고 발표했었습니다. 내용인즉, 동물 이름을 검색하면 실물 사이즈로 화..

LG G9 ThinQ 출시 임박, 디자인 및 스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랫만에 LG의 신제품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당초 MWC 2020에서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전시회 자체가 취소되어 많은 궁금증을 낳았던 LG G9 ThinQ 씽큐가 3월말이나 4월..

S펜 지원 삼성 폴더블폰2 갤럭시 폴드2(Galasy fold2) 후속 출시일은 2분기? 코드명 발견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의 새로운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2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항상 신제품이 나오면 바로 이어서 후속작을 얘기하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죠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후속 폴드2 예상 렌더가 유출되었..

Huawei P40 Pro 시리즈 공개, 갤럭시S20보다 사진 잘 나와 [내부링크]

지난 26일 화웨이는 P40시리즈를 유투브를 통해 공개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중국에서 삼성의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화웨이의 이번 신제품 시리즈와 지난 시리즈의 차이점을 조금 알아보는 기회를 가져볼까..

Sony Xperia 1 II 스펙 예상 [내부링크]

소니는 아직 Xperia 1 II 출시일이나 가격을 구체적 아직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2020 년 봄"에 판매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5월말 이전에 볼 수 있다고 모두 예상했었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정확한..

삼성 Galaxy Tab A 8.4 (2020) 판매 [내부링크]

삼성 Galaxy Tab A 8.4 (2020) LTE 태블릿이 예상보다 저렴하게 어제 미국에서 론칭했습니다. 중저가 모델을 아주 오랫동안 기다리신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동안 스펙에 대해서 네티즌들이 많이..

화웨이 메이트Xs VS 갤럭시 Z플립 [내부링크]

"삼성 갤폴드보다 비싸지만 얇아"…가격은 약 330만원 Vs 165만원 화웨이가 지난달 2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폴더블폰 메이트Xs는 중국내에서 약 120만대가 예약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아주 높았습니다. 게..

선물용 스마트 워치 베스트 5 [내부링크]

생일이나 발렌타인 데이 또는 다른 스페샬 한 날을 위하여 선물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선물을 찾고 있다면 아래 5 가지 스마트 워치가 선물로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

소니의 PS 5 스펙, 특징 공개 [내부링크]

올해 연말 MS Xbox 시리즈 X와 정면승부를 펼칠 소니의 차세대 콘솔인 PS5의 자세한 사양이 공개되었습니다. 소니는 지난 2월 중순 PS5 상세 사양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하는데, 그간 에 잘 알려져 있지 않았던 P..

2020년 최고의 Tablet [내부링크]

오늘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태블릿에 대해 좀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어디를 가든 Apple iPad를 선호하는 태블릿 구매자가 더 많기 때문에 Android 태블릿 시장은 항상 조금 밀린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한국에서는..

갤럭시 Z플립 가격, 스펙, 내구성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상황에서도 갤럭시Z플립이 시장에서의 돌풍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2세대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은 출시된 40여개 국가 중에서 20여 국가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Samsung Galaxy Note 20 : 지금까지 알려진 것 들 모음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 20 제품군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하고, 흥미로운 스마트폰 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삼성의 올 뉴 갤럭시S20, S20+, 갤럭시S20 울트라가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가운데 갤럭시노트 팬들은 기다려야..

갤럭시 S20 플러스와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 S20과 노트 10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당연히 나중에 나오는 제품이 거의 좋긴 하지만요... 사용용도에 따라 잘 선택하기 위해서는 비교는 꼭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ㅁ 사양 두 제품의 사양은 정말..

애플, NEW 아이패드 4세대와 맥북 에어 공개 [내부링크]

1. 애플은 '당신의 다음 컴퓨터는 컴퓨터가 아니다'라며 NEW 아이패드를 1년 6개월만에 출시했는데요. 애플은 3개의 카메라를 탑재하고 노트북 PC를 넘보는 성능을 갖췄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가. NEW 아..

갤럭시버즈 플러스 컬러 (핑크, 레드 추가)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언팩 2020을 통해서 업그레이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모델은 배터리 등이 일부 업그레이드도 되었지만 컬러가 다양화 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이 특..

갤럭시 M31 출시 날짜, 사양, 가격과 샤오미 홍미노트 신형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이 인도, UAE 등 해외에서 저가 브랜드로 판매중인 M시리즈 신형인 M31예상스펙과 삼성의 경쟁사인 샤오미의 홍미노트 신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 제품들은 저가 모델이지만 고스펙이라 한국에서..

애플워치 닮은 오포워치(OPPO WATCH) 공개 [내부링크]

중국의 스마트 폰 제조업체 인 OPPO는 지난 3월 6일에 첫 번째 스마트 워치 인 OPPO Watch를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Apple Watch와 거의 동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marketing (Br..

애플의 최신작 아이폰 12 스펙 예상 [내부링크]

아이폰12에 대한 기대감이 솔솔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만 아니면, 지금쯤 어느정도 윤곽이 드러났을 텐데 올 가을에서 크리스마스로 늦춰지더니, 이제 내년 초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 현실입니..

샤오미 홍미노트 20만원대 신형 공개 [내부링크]

오늘은 샤오미가 인도에서 공개한 저가 브랜드 홍미노트 프로맥스와 프로9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중저가 브랜드로 20만원대 제품입니다.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대화면이면서, 어느정도의 스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