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box1000의 등록된 링크

 itembox10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Kim Kardashian Charged by SEC for “Unlawfully Touting Crypto Security,” Agrees to $1.26M Settlement [내부링크]

SEC charges Kim Kardashian for unlawfully touting crypto on her Instagram account The SEC on Tuesday slapped a $40,000 fine on the star and her husband, Kanye West, over their promotions of an init..

장윤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트로트 꼰대즈 오디션 곽범 [내부링크]

장윤정은 유명한 가수, 방송인 및 기업가입니다. 그의 리더십 하에 Sony Korea는 2014년에 3억 달러의 매출과 6천만 달러의 순이익을 냈습니다. 그는 또한 단일 앨범 판매로 1천만 달러를 벌어 들인 최초의 한국..

이강인 선발 마요르카 에이스는 역시~ 팀은 바르셀로나에 아쉽게 패배 [내부링크]

마요르카의 에이스 이강인 선수가 지난 1일 산 모이스 경기장에서 프리메라리가 7라운드 경기를 바르셀로나와 치뤘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전통적인 프리메라리가의 강호로서 사실 전력면에서는 압도적으로 마요르카..

러시아 사이버 공격으로 또 다시 활약하는 어나니머스 [내부링크]

이번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전쟁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과 분노,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특히 우크라이나를 침략한 러시아에 대한 세계인의 분노는 뉴스나 유튜브 영상등을 통해 쉽게 찾아 볼 수 있습..

중등 인강 무료 제공 [내부링크]

족보닷컴 & 중등 인강 100% 무료제공 상담 신청하기 » 족보닷컴 & 중등 인강 100% 무료제공 신청하기 : http://iryan.kr/t6pn74tiqe 중학교 2학기 기말고사 만점 응원 선물로 족보닷컴 · 중등인강..

12월 4일 토요일 [내부링크]

어느덧 21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의 첫 번째 주말이다. 여느 주말과 다름 없이 아침에 10시 반쯤 일어나서 밥을 먹고 로봇 청소기를 돌리고 세탁기를 돌렸다. 얇은 오리털 점퍼와 베스트를 세탁을 했는데 예전에는..

넷플릭스 라프텔을 저렴하게 보는 간편한 방법 피클플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DP 오징어 게임 아케인 지옥 등 넷플릭스 콘텐츠들이 핫하죠. 저도 한번 보고 싶은데 왠지 매달 구독해서 보기엔 좀 아깝 더라구요 솔직히 구독해도 많이 못 보거든요. 거기다가 이번에 넷플릭스..

2021년 8월 6일 금요일 저녁 주식 공부 [내부링크]

종목 1. 삼성에스디에스 시총 : 14.4조 업종 : IT 서비스 2. 아세아텍 시총 : 782억 업종 : 농업기계 3. 세진티에스 시총 : 478억 업종 led, lcd 4. 용평리조트 시총 : 2,849억 업종 : 서비스 재무상태 안 좋..

'부의 대이동' 을 읽고 [내부링크]

금과 달러의 흐름으로 읽는 미래 투자 전략 '부의 대이동' 이라는 책을 읽었다. 나름 경제관련 도서로 홍보가 많이 되어 있는 책인 듯하다. 이 책을 읽계 된 계기는 '앞으로 3년 경제전쟁의 미래' 환율과 금리로..

국내 주식 배당 많이 주는 배당주 알아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유튜브에서 5억으로 은퇴하는 법에 대한 영상을 보았습니다. 5억을 분기 배당을 받는 배당주에 투자해 놓고 배당을 받고 생활을 한다는 내용의 영상이었습니다. 그 영상에서는 한 달 기준 약 3..

2020년 10월 08일 시간외 단일가 상승 상위 종목 정리 [내부링크]

코스피 종목명 체결가 대비 대비율 체결량 종가 전일비 등락률 한국주강 1,765 160 +9.97% 193,671 1,605 45 -2.73% 에이프로젠제약 1,465 125 +9.33% 2,205,446 1,340 5 +0.37% 전방 29,850 2,450 +8.94% 1 2..

신규 상장 예정 - 카카오 게임즈 [내부링크]

카카오 게임즈가 곧 상장할 예정입니다. 얼마전 SK바이오팜이 상장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죠. 카카오 게임즈 역시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나라 바이오주의 인기가 크게 작용하여 SK바이..

[투자기록] [내부링크]

한국투자증권 탑엔지니어링 7월 31일 매수 8560원

테슬라 주식 수익률 [내부링크]

테슬라 주식을 5주 갖고 있습니다. 언제 샀는지 기억도 안나요 ㅎㅎ 처음 몇주 사놓은 이래로 추가로 더 사지도 않고 그냥 놔뒀습니다. 어제 테슬라 주식이 1,000달러를 돌파 했더군요. 그래서 한번 계좌를 봤죠..

제주항공 1분기 영업손실 657억원 [내부링크]

인터넷 뉴스토픽 순위 중 또 제 눈에 띄는 토픽이 있습니다. 뭐냐구요?? 2위에 제주항공 1분기 영업손실 657억원 지난해 동기 영업이익은 570억 순이익이였는데 흑흑 왜 저 토픽에 눈이 가냐하면 제가 바로 제주..

원달러 환율 하락 [내부링크]

2020년 5월 8일 현재 원달러 환율 1,221원입니다. 가끔 환율이 얼마인지 체크해 보는 편인데 오늘 검색어에 원달러 환율이 올라와 있길래 왜 올라왔나 싶어 클릭해 보니 얼마 전에 체크했을 때 보다 많이 내렸습..

초간단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팁 한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youtube) 영상 많이 들 보시죠? 정말 재미있는 내용과 많은 정보가 있는 곳입니다. 특히 유튜브로 인한 수익창출 덕분에 콘텐츠가 점점 풍부해..

렘데시비르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길리어드 사이언스사가 에볼라 출혈열과 마버스 바이러스 치료를 위해 개발한 약품으로 이번 코로나19에 효과가 있다는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은 렘데시비르 주원료인 "뉴클..

힘내라! 동학 개미 운동 [내부링크]

동학개미운동이란? 2020년 2월 말부터 신종 코로나 19로 인하여 외국인이 국내 주식을 대량으로 매도하여 역대급 폭락 시장이 펼쳐지자 이에 개인투자자가 적극적으로 주식을 사들이는 것을 말합니다. 개인투자자..

주식소각(이익소각) [내부링크]

주식소각 - 자본거래기법 비상장 기업의 경우 과도한 잉여금의 처리 및 가지급금 처리등을 위해 주식소각을 소위 컨설팅 한다는 보험판매인들이 제안한다. 그러나 주식소각은 국세청의 감시대상이 될 가능성이 높..

코로나 19 완치한 혈장치료제란? CG녹십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19가 다행히 급증하는 상황에서 조금 잠잠해진 것 같습니다. 다행히 확진 환자가 이틀째 50명 이하라고 합니다. 그러나 워낙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이기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항상 염두에..

정관장 황진단 맛보기 - 피로회복에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부모님 선물과 제 몸 건강을 위해서 정관장 매장에 갔습니다. 부모님 선물은 선물포장으로 우편으로 보내도록 부탁드렸죠 정관장 매장에 가끔 선물용 물품을 살때 들르는데 정관장 매장에서 살때..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경기도에서 도민 전체에게 인당 10만원씩 재난 기본 소득을 지급하기로 하였죠 저는 여러가지 측면에서 상당히 괜찮은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등을 두고 선별해서 지급 하는 것이 아닌 모든..

긴급재난지원금 이란? 건강보험료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부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지원의 일원으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런데 전부 지급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 요건을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지급을 합니다 그 일정 기준을..

코로나19로 인한 초중고 온라인 개학(개학연기) 그리고 수능 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요즘 학생들 전부 집에 있죠 학교가 개학을 안 하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이렇게 전염성 강한 코로나 19가 활개를 치는 상태에서는 개학을 하는 것도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개학..

중위소득이란 무엇이고 2020년 중위소득은 얼마 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언제 쯤 종식 될까요? 요 근래 코로나로 인한 지원 정책 중 하나로 긴급 기본소득 지급에 대한 내용이 자주 언급되고 있습니다. 국가 차원 또는 지방 자치단체 차원 에서 어려운 현 상황을 타..

미소녀 모바일 신작 게임 추천 군림지경(사전예약)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간간히 심심할 때 즐길만한 모바일 게임이 종종 필요하긴 합니다. 대부분 모바일게임은 보통 처음 오픈하면서부터 같이 시작하는 경우가 많지요 (보통 3개월 정도 즐기다가 그만..

세법 공부 - 임원 퇴직금 [내부링크]

세법 공부 오늘은 임원 퇴직금에 대한 내용 정리 임직원 등이 퇴사시 퇴직금을 지급하는데 임원의 경우 퇴직금을 마음대로 지급 할 수 없다. 정관 등으로 정해진 임원퇴직금 지급 규정등에 준하여 지급을 하여야..

회계학 공부 - 과다 잉여금 감소 방법 [내부링크]

공부할 내용 정리 기업이 보유한 이익잉여금은 주주들에게 배당으로 사용될 재원 이익이 계속 나는 법인의 경우 미처분이익잉여금이 계속해서 증가하게 된다. 과다잉여금 문제점 주주가 여럿인 경우 잉여금을 과다..

나의 애드센스 승인 방법 성공수기 [내부링크]

머라고 제목을 지을까 고민을 하다가 저 제목으로 짓기는 했는데 제목이 너무 거창하네요 사실 별건 없는데 말이죠 그러나 제가 어떤 과정으로 어떤 시점에 승인이 되었는지 얘기해보는 것도 괜찮겠다 싶어서 포스..

셀트리온의 코로나 항체 치료제 개발 현실로 ? 항체치료제란? [내부링크]

현재 주식시장에서 상승하는 종목은 코로나 19 관련주 밖에 없는 듯합니다. 오늘 역시 코스피는 전일 대비 -5.34% 코스닥은 -5.13% 하락하였습니다. 그 와중에 오늘 셀트리온 주식 3형제가 모두 급등을 하였죠...

텔레그램 n번방 사건 -텔레그램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요 근래 가장 떠들썩한 사건중 하나죠 텔레그램 n 번방 사건 텔레그램을 통해 암암리 이루어지던 성범죄 사건입니다. 여기서는 그 범죄의 내용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정말 짐승만도 못한 인간이 저지른..

한미 통화 스와프 체결 2008년 금융위기때와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따뜻한 봄날입니다 그러나 마음은 아직 봄이 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경제 상황도 그렇고요 특히 연일 폭락하는 주가지수 때문에 주식을 갖고 계신 분들은 코로나로도 힘들지만 주식 때문에 마..

헷갈리는 부동산 정책 관련 양도세 정리 [내부링크]

간단히 나의 공부를 위해서 정리하는 부동산 정책별 양도세 관련 내용 8.2 대책 (17년 8월 2일 - 날짜 기억하는것도 어렵다. 1782) 1.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and 장기보유특별공제 배제 2주택 이상 다주택자가..

주식시장 폭락 사이드카, 서킷브레이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맘이 편치 않습니다 요근래 코로나 때문에 안그래도 힘든데 코로나의 영향이 주식시장에 까지 미치는군요 원래 코로나 시작부터 주식시장이 계속 안좋긴 했지만 오늘 장은 정말 장난 아닙..

회계학 공부 - 지분법적용투자주식 [내부링크]

용어 지분법피투자기업 : 투자회사가 유의적인 영향력을 갖는 지분법적용대상 피투자회사 유의적인 영향력 : 투자회사가 피투자회사의 재무정책과 영업정책에 관한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 지분법 : 지분..

한국알콜, 창해에탄올 주가 급등 손소독제 추천 [내부링크]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한국알콜이 올라왔었더군요 기사가 떴었던 것 같은데 장초반 한국알콜과 창해에탄올 주가가 20%이상 오르며 VI까지 발동했던 모양입니다. 그러나 오늘 장이 마감한 결과는 전부 전일 대비..

남성올인원화장품 추천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화장품 하나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 화장품이 떨어졌거든요 저는 주로 올인원 제품을 선호합니다. 스킨과 로션이 합쳐서 있어서 한번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습니다. 이미 써 보신분들은..

신종바이러스(CEVI)융합연구단 코로나 19 항체 발견, 백신 개발은 언제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늘어나는 코로나 19 확진자로 근심이 많습니다. 외출을 아무리 자제하려 해도 아예 안할 수도 없으니 말입니다. 얼마전 일본에서의 천식 치료제(시클레소니드)로 코로나 19를 치료 했다는 소..

신종 코로나 19 치료제로 쓴 일본의 천식치료제 시클레소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들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좀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확진자 수는 줄 생각을 안하네요. 오늘 3/3 오후 기준 확진환자 수는 4,812명, 검사진행자 수는 35,555명, 격리해제 34명, 사망자..

코로나 19증상, 증세 대부분 미미한 수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세계적 확산으로 본격적인 문제가 되기 시작한 지 1달 이상이 지났습니다. 아직 잠잠해 질 기미가 보이지는 않고 있죠 그러나 감염자 수도 누적적으로 쌓이고 코로나 19에 대한 연구 및 분석..

WHO 세계보건기구 팬데믹(PANDEMIC) 선언 임박? 팬데믹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그야말로 봄 날씨군요.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 입니다. 비온다고 했던거 같은데... 27일 WHO 세계 보건기구에서 신종 코로나 19 관련 기자회견을 했죠 거기서 태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

코로나관련 한국인 입국 금지 국가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꾸물꾸물 한 것이 비가 금방이라도 내릴 것 같은 날씨군요 주말에도 비소식이 있다하니 주말 계획에 참고 하셔야 할 것 같아요 하긴 요즘 같은때에는 주말에 외출 하기도 좀 그렇겠네요..

한국인 입국 제한, 입국 금지 국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미세 먼지도 좋음 입니다 코로나만 아니였다면 나들이 가고 싶은 날씨인데 말이죠 며칠전 신종코로나로 인한 입국 금지 입국 제한 국가들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

신종 코로나 치료제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정말 봄 날씨 같습니다 정말 날씨가 좋은데 코로나 때문에 바깥 외출을 자제해야하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오늘도 코로나 확진자 수가 늘어났어요. 예방을 철저히 하는 수밖에 없지만 정말 치료..

신종 코로나 19로 인한 한국인 입국 금지 국가와 위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많이 내리내요 이제 곧 봄이 오려나봐요 오늘 오전 9시 기준 신종 코로나 현황입니다. 확진 환자가 893명으로 늘어났고 검사진행 중인 사람도 13,273명으로 만명을 돌파 했군요. 빨리 잠..

신종 코로나 초기 증세 증상 구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종 코로나가 정말 보통일이 아닙니다. 매일매일 자고 일어나면 몇백 명씩 확진자가 늘어나 있어요 현재 확진환자 763명에 검사진행중인 사람이 8,725명입니다. 아마도 더 늘어날 가능성이 높겠죠 이..

신천지는? 교주 이만희는 어떤인물? 교회 위치는?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잠깐 밖에 나갔다 왔는데 이제 두꺼운 패팅을 입지 않아도 춥지 않아요 거기다 오늘은 미세 먼지도 좋음이라서 정말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인데 거리를 돌아다니면 다들 마스크를 쓰고..

금 값 폭등?? 코로나19와의 상관 관계 [내부링크]

금값이 7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였습니다 며칠 전 포스팅에서 과연 전 고점을 넘을지 궁금하다는 얘기를 했는데 돌파해 버리네요 이렇게 금값이 상승하는 이유는 경제 불안에 더불어 이번에 터진 코로나19가 큰..

이세계 먼치킨 애니 추천 오버로드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잼있게 본 애니메이션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판타지 + 먼치킨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 거기에 요즘 유행인 이세계물까지 혼합된 애니입니다. 참고로 먼치킨이라는 말은 원래는 TRPG를 하..

해외주식 양도세 [내부링크]

해외 주식 투자가 예전에 비해 굉장히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요즘 미국증시가 워낙 좋다보니 해외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도 날로 늘어가고 있는 것 같구요. 저도 해외 주식 투자를 몇년 전부터 해왔는데 사실 투자..

증권사를 통한 금투자 방법 (미래에셋대우 기준) [내부링크]

증권사를 통한 금매수 방법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1. 금계좌개설하기 -가까운 미래에셋대우지점을 찾아서 방문하세요 -신분증등을 지참하시고 금계좌개설 하러 왔다고 하시면 됩니다. 2. 미래에셋대우증권 회원가..

국토부 공시지가 인상 속도조절 [내부링크]

http://www.mbn.co.kr/news/land/4057377 국토부 공시지가 인상 속도조절 - MBN 지난해 11년 만에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던 전국 표준지 공시지가가 올해는 소폭 인상에 그쳤다. 지난해 14% 뛰었던 서울의 표준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베스트셀러 150팩 [내부링크]

얼마전 구입한 샤오미 커피 머신에서 사용하기 위한 캡슐 커피를 주문하였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가 평이 좋은것 같아서 (사실 샤오미 커피 머신과 호환이 되기 때문에)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금 투자. 금계좌 재테크 [내부링크]

현존하는 가장 안전한 자산은 금일 것이다. 왜 그런지 언제부터 그래왔는지 까지는 잘 모르겠다. 그냥 인간의 본능과도 같은 걸까? 경제위기설이 솔솔 나올때마다 금가격은 상승한다. 요근래 도서나 유투브 등을..

가성비 샤오미 커피머신 추천 [내부링크]

작동~ 사무실에서 사용할 캡슐 커피 머신 하나를 주문했다. 주문 전에 네스프레소 등 몇 가지 제품과 고민을 했는데 샤오미 커피머신 평이 나쁘지 않고 네스프레소 캡슐 호환에 무엇보다 가격이 싸서 샤오미 커피..

설연휴 계획 [내부링크]

이번 설 연휴는 24,25,26,27 총 4일이다. 주말이 껴서 아쉽긴 하지만 4일 연속 쉬는 경우가 흔치는 않으니 계획을 잘 세워서 알차게 보내고 싶다. 24일 집에 가기 23일까지 일을 해야해서 24일에 부모님 집에 갈..

지루성 두피염 전용 샴푸 추천 :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랭스 [내부링크]

지루성 두피염? 지루성 두피염을 끼고 살고 있습니다. 이게 애매한 것이 뭐냐하면 딱히 사는데 크게 불편하거나 아픈것도 아니고 증세가 항상 심한 것도 아니라서 그냥 저냥 넘어가게 된다는 것이죠 보통 지루성..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내부링크]

요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전국이 몇주째 난리입니다. 처음은 크게 신경을 안썼는데 밖을 나가면 모두 마스크를 하고 다니고 기사나 뉴스에서도 하루종일 보도를 하고 학교, 도서관등도 휴교 및 휴관을 하니..

나의 해외주식 투자 이야기 [내부링크]

사실 제목은 거창하다만 별건 없다. 아마 18년 여름쯤 그냥 주식 어플에서 외화 환전이 되는 걸 알고 달러로 환전을 해놓았고 그 돈으로 직접 투자가 가능한 걸 알고 당시 익숙한 회사 위주로 사놓았었다. 스타벅..

주택임대사업자 강제 사업자등록 [내부링크]

얼마전 부터 부동산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여러가지 규제 정책이 나오고 있었다. 너무 자주 나와서 뭐가 뭔지 따라갈 수 가 없다. 그 중 하나가 주택임대사업자등록인데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이라는 것이 2..

페이크 FAKE [내부링크]

구입 일자 : 19년 12월 23일 완독 일자 : 읽는 중 요즘 경제 및 금융과 관련된 책들을 많이 구입해 놓았다. 그중 한 권인 FAKE 역시 금융 경제 관련 서적이다. 리디 북스에서 구입을 했는데 리디 북스 베스트셀러..

티스토리에서의 시작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첫 글은 앞으로의 목표나 다짐을 적어 놓고 싶어서 요기에 글을 남겨 봅니다. 2020년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블로그를 목표로 꾸준히 가꾸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