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foya의 등록된 링크

 itfo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공임나라 공임비 확인(엔진오일 타이어교체) [내부링크]

공임나라 공임비 확인 공임나라 엔진오일 타이어교체 가격 안녕하세요. 세상에 모든 지식을 전하는 인포야 입니다. 오늘은 공임나라 공임비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정비나 수리를 받..

어린이 동요 무료 듣기(아기 노래 모음집) [내부링크]

어린이 동요 무료 듣기 아기 노래 모음집 안녕하세요. 세상에 모든 지식을 전하는 인포야 입니다. 오늘은 어린이 동요 무료 듣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면 정서발..

아이폰 12 프로 맥스는 언제 출시되나?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아이폰 12 출시국이 좀 애매합니다. 1.5차 출시국으로 아이폰 12프로와 아이폰 12만 선출시되었으며, 아이폰 12 미니 와 아이폰 12 프로맥스는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두 제품은 언제 출시..

신생아 체온계 가격 왜 비쌀까? [내부링크]

브라운 신생아 체온계가 가격이 무려 최소가격 9만원 최대 10만원까지 호가합니다. 원래도 비싼 체온계긴 했지만 6~7만원이면 구매가 가능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해당 가격을 가지게 되었다..

아마존에서 호미가 인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호미가 아마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어디에서 찾아보기 힘든 강도와 땅을 팔수있는 성능 때문인데요. 실제로 호미를 아마존에 팔기 시작한 사장님은 아마존에서 큰 농사를 지어서 호..

이제는 유전자 검사도 스마트폰으로? [내부링크]

이제는 스마트폰만 있어도 나의 유전자 검사를 의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care8DNA 앱을 사용하시는 건데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관계없이 앱스토어 스마트 스토어에서 care8DNA 검색 후 다운로드 후 설치를..

RTX 3080 성능 [내부링크]

최근 RTX 3080의 출시로 아주 그래픽카드계가 떠들썩 합니다. 왜냐구요? 전작 대비 훨씬 저렴해진 가격에 2080ti의 약 2배의 성능을 가지고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실제 해당 소식이 발표되었을때 실제론 저렇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환불)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네이버 멤버십 환불하기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을 알려드릴 아이티포야 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처음 한달동안은 무료로 가입을 해보실 수 있기 때문..

IT 정보 [내부링크]

지금부터 IT정보의 모든것을 하나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