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spresent의 등록된 링크

 itisprese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후유장해 보험금 미수령 찾아가세요 [내부링크]

후유장해 보험금 미수령 금액이 있다는 걸 아시나요? 교통사고나 운동을 하다가 다치거나 여러 사건사고로 보험 사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때 우리가 받는 금액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후유장해..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 안내 최대 300만원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 및 자격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근로장려금 신청 및 자격을 알게 게 되시고 최대 300만 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신청 및 자격의 정보가..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조건과 방법 [내부링크]

한시 생계지원이란 코로나19로 인해 가계가 어려워져 소득이 감소한 사람에게 1회 50만원을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50만원의 지원이 그분들께 얼마나 많은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깜빡하고 놓치시는 분들 안계셨..

회사 면접 인터뷰 준비하는 방법 [내부링크]

회사 면접 인터뷰 준비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회사 면접 인터뷰 준비하는 방법을 이해할 것입니다. 회사 면접 인터뷰 준비하는 방법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

자전거 타면 뱃살 빠질까요? 전문가 의견 [내부링크]

자전거와 뱃살의 관계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자전거 와 뱃살의 관계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전거 와 뱃살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조던1 시카고 KO 리뷰 차이점 나이키 강남 [내부링크]

조던 1 시카고 KO 리뷰 차이점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조던 1 시카고 KO는 나이키 강남에서 당첨이 되어서 직접 비 오는 토요일에 강남을 다녀왔습니다. 강남은 비가 와도 이 시국에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자치경찰제 [내부링크]

자치경찰제를 2021년 7월 1일 시행 예정입니다. 우리 일상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경찰제도가 자치경찰과 국가경찰로 나누어지게 된다는 데요. 이번에는 자치경찰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

미세먼지 제거 식물 및 실내 공기정화 [내부링크]

미세먼지 제거 식물 및 실내 공기정화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미세먼지 제거 식물 및 실내 공기정화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제..

코로나 백신의 종류와 각 백신의 특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이 몇 개나 승인되어 있을까요?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화이자와 아스트라제네카를 수입하여 백신을 맞고 있는 상황입니다. 모더나와 얀센, 노바 벡스 등 다양한 코로나 백신이 있는데요. 다른 나라에서..

미용실 직원이 추천하는 강한 헤어 드라이기 jmw [내부링크]

강한 바람 헤어드라이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용실에서 많이 쓰이는 제품이고 아는 사람은 다 쓰고 있는 강한 바람이 나오는 헤어드라이기 추천드리겠습니다. 강한 바람 헤어 드라이기의 지식이 필..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 Feat. 피자 감자튀김 스테이크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치킨 데우기..

셀프세차 준비물과 셀프세차 하는 순서 [내부링크]

셀프세차 준비물과 셀프세차 하는 순서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셀프세차 준비물과 셀프세차 하는 순서를 이해할 것입니다. 셀프세차 준비물과 셀프세차 하는 순서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메타버스 4차산업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제 2의 비트코인 [내부링크]

메타버스 제2의 비트코인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메타버스 제2의 비트코인 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타버스 및 제2의 비트 코인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유세지 덕캡 대두 모자추천 군모 60 이상 필수 [내부링크]

유세지 덕캡 대두 모자추천 군모 60 이상 필수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유세지 덕캡 을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세지 덕캡 대두 모자추천 군모..

다크서클을 없애는 방법 7가지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7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고 나면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7가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7가지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보이스피싱 당했을때 예방과 대처법 [내부링크]

보이스 피싱당했을 때 해야 하는 행동 요령과 이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글은 경찰청에서 배포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보이스피싱 예방과 대처법 등을 사례로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 현장 대처방법 (Feat.절대 사설렉카 이용하지 마세요)렉카충 [내부링크]

교통사고 현장대처방법과 사설 렉카차를 이용하지 말라고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왜 교통사고가 나면 사설 렉카차를 이용하지 말라는 걸까요? 운전 초보이시거나 사고 경험이 없으..

나이키덩크 FREE.99 초코렛 코파 언박싱 및 사이즈팁 응모 당첨 [내부링크]

나이키 덩크 FREE.99 초콜릿 코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신 분들은 나이키 덩크 FREE.99 초콜릿 코파를 알게 될 겁니다. 나이키 덩크 FREE.99 초콜릿 코파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

두낫콜 스팸전화 문자 이제 좀 그만 [내부링크]

두낫콜 및 스팸전화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두낫콜 및 스팸전화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두낫콜 및 스팸전화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두낫콜..

오른쪽보다 왼쪽으로 누워 자면 좋은 점 [내부링크]

오른쪽보다 왼쪽으로 누워 자면 좋은 점 및 이유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고 나면 왼쪽으로 누워 자면 좋은 점 및 이유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왼쪽으로 누워 자면 좋은..

기억력 좋아지는 법과 반복학습 공부 [내부링크]

기억력 좋아지는 법 및 반복학습 공부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기억력 좋아지는 법 및 반복학습 공부를 이해할 겁니다. 기억력 좋아지는 법 및 반복학습 공부의 정보가 필요..

건강한 식습관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7대 영양소 [내부링크]

건강한 식습관 및 7대 영양소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건강한 식습관 및 7대 영양소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건강한 식습관 및 7대 영양소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

엘론머스크와 뉴럴링크는 무엇을 하려 하나? [내부링크]

엘론 머스크와 뉴럴링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으면 엘론 머스크와 뉴럴링크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엘론 머스크와 뉴럴링크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엘론 머스크..

산에 있는 빙하는 2050년까지 완전 사라진다 [내부링크]

산에 있는 빙하가 2050년에는 완전히 사라진다고 합니다. 오늘날 현재까지 우리는 빙하라는 것을 TV 속에서만 보았는데요.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빙하도 없고 산에 빙하가 있다는 것이 아주 낯선 이야기입니다. 하..

남자의 겨드랑이 털 제거 및 관리 하는 법 [내부링크]

겨드랑이 털 제거 추천 관리하는 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남자의 겨드랑이 털 제거 추천 관리하는 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겨드랑이 털 제거 추천 관리의 정보가 필요하신..

조던 짐 레드 미드 언박싱 및 사이즈팁, 조던 서울 [내부링크]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기 및 언박싱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처음으로 당첨되고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하고 왔는데요.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기 및 언박싱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

가스 라이팅 효과 관련 영화, 사례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가스 라이팅 효과 관련 영화, 사례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가스 라이팅 효과 관련 영화, 사례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가스 라이팅 효과 관련 영화, 사례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

도쿄올림픽 성화봉송 8명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성화봉송 코로나 확진 소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쿄올림픽 성화봉송 코로나 확진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도쿄올림픽 성화봉송 코로나 확진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시아 리뷰 및 사이즈 [내부링크]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시아 리뷰 및 사이즈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힙합레이블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 싱크라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그중에 저는 신발인 더시아를 아디다스 공홈에서 구매하였..

나에게 맞는 피부톤 찾기 [내부링크]

나에게 맞는 피부톤 찾기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나에게 맞는 피부톤 찾기를 이해할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피부톤 찾기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 읽어주세요. 나에게 꼭..

어두운 겨드랑이 홈 클리닉 11가지 [내부링크]

어두운 겨드랑이 홈 클리닉 11가지 및 제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어두운 겨드랑이 홈 클리닉 11가지와 제모를 알게 될 겁니다. 어두운 겨드랑이 홈 클리닉 및 제모가 궁금하다면 반..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방법 – 설명 및 제거 [내부링크]

블랙헤드 제거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블랙헤드 제거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블랙헤드 제거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딥 블랙헤드 블랙헤드는..

리스테린 각질제거 부드러운 아기발 만드는 법 [내부링크]

리스테린으로 각질 제거 부드러운 발 만드는 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리스테린으로 각질 제거 부드러운 발 만드는 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리스테린으로 각질 제거 부드러운 발..

프로틴 커피, 프로피를 먹기전에 알아야 할것들 [내부링크]

 프로틴 커피, 프로피 및 단백질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틱톡과 인스타그램에서 단백질 커피가 유행하는데요. 이 문서를 읽어주신 분들은 프로틴 커피, 프로피 및 단백질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양말에 양파를 넣고 자면 생기는 긍정적 변화 [내부링크]

양말에 양파를 넣고 생기는 변화와 보라색 양파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양말에 양파를 넣고 생기는 변화와 보라색 양파를 이해할 겁니다. 양말에 양파 및 보라색 양파..

경찰 정인이 학대 관련 외할머니 수사 [내부링크]

16개월 된 입양아 정인이를 학대해 숨지게 한 양부모 재판이 진행 중인데요. 수사 중인경찰이 정인이 양외할머니에 대해서도 수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옆에서 정인이가 학대당하는 것을 모를 수가 없었을..

러시아 백신 스푸트니크 VS 아스트라제네카 [내부링크]

러시아에서 개발한 백신 스푸트니크는 러시아에서 자체 개발한 코로나 백신으로 우리나라에는 현재 수입되지 않는 백신이다. 하지만 프랑스 등 유럽에서는 백신의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러시아 백신은 스푸트니크..

유재석 5000만원 기부 '유퀴즈?' 예스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고의 MC 유재석 씨가 유 퀴즈에서 청년 문간 이문수 신부에게 약속했던 후원금을 기부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청년 밥상이라는 문간을 운영하는 이문수 신부가 SNS를 통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