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jobs의 등록된 링크

 itjob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유튜브 미리 보기 끄기 꼭 하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유튜브 미리 보기 끄기 해야 하는 이유? 여러분은 유튜브 영상 리스트를 보기만 해도 소모되는 데이터가 걱정되지 않으신가요? 영상 리스트를 하루종일 뒤적거려도 데이터가 깎이지 않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급하게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실검? 요즘은 누구나 2개 이상 보유중인 신용카드. 여러분은 갖고 계신 신용카드에 적립된 카드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또 언제 소멸되는지를 한꺼번에 알아보는 방법이 궁금하실..

위에 좋은 건강식품 1일 1포로 관리해봐요 [내부링크]

위에 좋은 건강식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에 좋은 건강식품 하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걱정과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식당을 운영하면서 최근 손님이 뚝 끊겨서 스트레스로 인..

여자 Y존 냄새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이거 하나로 해결! [내부링크]

여자 Y존 냄새 - 남녀 모두에게 고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여성분들이 겪고 있는 여자 Y존 냄새 고민을 해결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 부분은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고 고충을 갖고 있는 부분이라..

내신등급계산기 사용방법 총정리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 잡스입니다. 오늘은 내신등급계산기 사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학 진학에 있어 수능 성적도 중요하지만 내신 성적도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거 아시죠? 보통 내신 등급은 각 학..

트립컴퓨터 (엔트립) 설치 및 유지보수 방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 잡스 입니다. 오늘은 차량 내비게이션을 위한 트립컴퓨터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트립 설치는 그렇게 자주 하는 편이 아니라 방법을 까먹곤 하는데요. 그럴 때마다 인터넷..

아이핀 갱신 방법 알아보아요(2020년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 잡스 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본인 인증 수단인 아이핀 갱신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아이핀을 신규 발급받은 이후로 갱신을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본인 인증도 마찬가지..

오래가는 건전지 - 벡셀 건전지 추천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잡스 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래가는 건전지 그리고 가성비 좋은 건전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 두 개의 말은 단어만 틀리지 비슷한 뜻을 갖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게다가..

디스코드 그루비 -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그루비 봇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명 '디코'로 불리우는 이 음성 메신저는 최근 국내에서 여러 온라인 게임을 하기 위해 사용되곤 했습..

무료 이북 추천 베스트3 [2020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이북 어플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제 지인 중에는 정말 수 많은 명언을 알고 있는 분이 계시는데요. 어떠한 상황이 닥쳤다 하면 그에 맞는 명언을 바로 바로 꺼낼 정도로 많은..

잎새버섯 효능, 그리고 차 끓이는 법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버섯 중에 최고, 버섯의 왕, 숲속의 보석, 춤추는 버섯 등의 여려 수식어가 붙는 버섯이 있습니다. 바로 잎새버섯 입니다. 다소 생소한 이 잎새버섯은 그 이름만큼이나 모양도 특이한데요. 마치 바다의 산호초 혹..

108배 효과 그리고 하는 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오늘 우연히 TV에서 108배 효과, 그리고 운동 방법에 대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더군요. 오늘부터 집에서 꾸준이 이 운동을 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더라구요. 혹시 유명 연애인들도..

알기 쉬운 무료 FTP 프로그램 사용 방법 [내부링크]

전 세계인이 인정하는 FTP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워드프레스) 운영에 필요한 FTP 프로그램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국내의 많은 이용자를 확보..

컴퓨터 화면 캡쳐 끝판왕 모셔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 잡스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화면 캡쳐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정말 꿀팁을 하나 들고 왔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첫번째로는, 프린트스크린 + 붙여넣기 방법입니다. 먼저 키보드..

초간단 유튜브 광고 차단 방법 - PC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 잡스입니다! 오늘은 유튜브에 대해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방법인데요. 모바일용은 추후 업로드 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고, 오늘은 PC에서 사용가..

아이폰 무료 음악 다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잡스입니다. 제가 잠시 음악 관련 밴드 활동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멤버와 아이폰으로 음악 다운로드 어플을 소개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정말 최고였죠. 없는 노래가 없었습니다. (다양하고..

아이폰 와이파이 자동연결 해제 해보자! [내부링크]

1. 배경 지금으로부터 약 2년 전, 그러니까 2017년 9월 20일(국내기준) Apple社에서 IOS11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당시 아이폰을 구매한지 얼마 안된 저는 그 매력에 푹 빠져있었고 메인 업데이트가 나왔으니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