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cont의 등록된 링크

 itsco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퇴직금 지급기준과 계산 방법(퇴직금 계산기 활용) [내부링크]

퇴직금은 사업장 규모와 상관없이 1년 이상 계속 근로한 근로자가 퇴사하는 경우 무조건 지급하도록 규정되어 있으며 퇴직금 종류는 2가지로 일반적인 퇴직금 제도와 퇴직연금제도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일반..

경기도 하반기 청년면접 수당, 신청 대상과 기간 그리고 신청 방법 [내부링크]

경기도는 청년들의 구직활동과 취업을 돋기 위해 청년 면접 수당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에 거주 중인 청년이 구직을 위해 면접을 볼 경우 최대 21만 원의 면접비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미취업으로 어려..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알아보기, 조회 방법과 수령나이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소득이 있는 만 18세 이상 60세 미만의 국내 거주 중인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국민연금에 가입해야 합니다. 국민연금은 국가가 운영하는 공적 연금제도로 노후 또는 장애 등으로 경제활동이 중단되는 경우를 대비..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 방법(취업준비 비용 지원) [내부링크]

인건비 상승과 경기 하락으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정부에서는 취업난에 시달리고 있는 취준생 청년들에게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제도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자영업자 실업급여 신청 및 고용보험 가입 조건 [내부링크]

경기가 점점 어려워지면서 폐업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근로자를 위한 사회보장 제도인 고용보험을 자영업자도 선택적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폐업 시 실업급여 또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생활 안정과 재취..

4대보험 계산기, 4대보험 요율과 가입조건 [내부링크]

직원이 1인 이상인 사업장의 직장 근로자는(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한) 4대보험(국민연금, 건간 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을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4대보험 적용 대상자와 보험요율 그리고 계산 방법에 대해..

주휴수당 지급기준 | 주휴수당 계산기, 미지급 신고 방법 [내부링크]

1주 동안 규정된 근무시간을 성실히 이행한 경우 받게 되는 주휴수당, 월 급여에 주휴수당이 어떤 기준으로 어떻게 포함되는지 그 지급기준과 지급 방법 그리고 미지급 시 신고방법과 처벌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2021 최저임금 8720원, 최저임금 계산기로 시급 및 주휴수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이 8,720원으로 작년 대비 1.5% 인상이 되었습니다. 역대 최저 인상폭이라고 하지만 그동안 동결 없이 상승해 왔고 2018년 16.4% 2019년 10.9% 등 가파른 인상 여파로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을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