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justapastime의 등록된 링크

 itsjustapasti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2020년 연말정산 미리보기 총정리! 직접 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오늘 점심시간에는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해봤어요. 클릭 몇 번만 하면 얼만큼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더 공제받으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 꿀팁도 얻었답니..

미래세대의 기후행동 실천 앱 '기후행동 1.5' 출시! 환경공부로 딱! [내부링크]

초등학생 여러분, 학부모님들~ 주목해주세요!c 환경부에서 <기후행동1.5C> 앱을 만들었는데 너무 좋은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기후행동 1.5' 모바일 응용프로그램(앱)은 참여 어린이들이 만화, 문제(퀴즈..

휴대폰 보조 배터리, 장난감 충전 배터리 모두 분리배출 하세요, 일반쓰레기NO [내부링크]

보조 배터리를 포함한 다 쓴 전지류는 완구·소형가전 등에서 반드시 분리해 폐전지 전용수거함에 배출 환경부, '충전용 보조배터리 재활용 시범사업' 성과분석 후 올해 12월까지 분리배출·재활용 제도개..

코에 뿌렸더니 코로나 감염률 0%... 원리는? 리포펩타이드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코 안에 스프레이를 뿌리는 방법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해요. 아직 동물실험 단계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낸 상황이지만, 충..

저장해두고 보기 좋은 청년정책.ZIP [내부링크]

청년들이 일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한 2가지 지원사업! 기업에는 인건비 지원을, 청년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1.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 IT 활용가능 직무에 청년을 채용하는 중소..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기한 13일까지 1주일 연장! 신청하러가기 [내부링크]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신청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보다 많은 소상공인이 새희망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초 6일이던 신청기한을 13일로 1주일 연장한다고 9일 밝혔다. 정부..

올리브영 11월세일 블랙프라이데이 2탄 세일품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 포스팅에선 즐거운 쇼핑할인정보를 들고왔어요.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각종 화장품 로드샵에서는 한달에 한벌꼴로 세일을 하기때문에 ! 꼭 챙겨서 쇼핑하고있어요:) 왠지 세일..

문화상품권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법 [내부링크]

 모바일에 최적화돼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문화상품권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법에대해 알려드리려고해요. 종종 문상받을 일이 생기는데, 쓸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적어요 영..

실내체육시설, 3만원 환급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내민간체육시설에서 8만원을 쓰면 3만원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합니다 헬스장, 수영장, 필라테스, 요가, 실내클라이밍장, 스크린..

대구 긴급생계지원금 11월 6일까지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대구에 사시는 분들은 집중해주세요~^^! 대구시에서 지급중인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기간이 연장되었어요. 지급기준도 완화되고 신청서류도 간소화됬구요! 기존에는 10월 30까지 신청..

굿브랜딩북스: 대구 독립서점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모두들 잘 계시지요? 빵미는 어제부터 갑자기 추워져서 저녁엔 겨울잠바를 입었어요. 이렇게 가을이 지나가는구나~ 아쉬워요ㅠㅠ 가을(+가을이라 믿고싶은 겨울)은 책읽기 더없이 좋은 계절..

놓친 근로장려금 12월 1일까지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근로장려금 기한 후 신청을 알려드리려고해요! 혹시 근로&자녀 장려금 신청을 못하셨다구요? 걱정마시고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 근로&자녀장려금 신청기간은 5월1일..

[트롯페스타]미스터트롯 콘서트 대구 최저가 예매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국 딸램&아들램 효도하기 프로젝트입니당!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셔가지고 예매해드리려구요 ㅎㅎ 일단! 바로 인터파크 예매 링크 걸어드려요, 인터파크가 젤 저렴하..

마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지난 한글날, 오리슨헬시크럽 2기 산행으로 전북 진안에 위치한 마이산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고속도로에서 마이봉 봉우리를 보는 순간 감탄했어요. 봉우리 전체가 커다란 암석..

하이마트 BIG 하트세일 놓치지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가전제품을 사려고하신다면, 이 포스팅 놓치지 마세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의 대표행사 '하트세일'이 열리거든요. 11월 2일 월요일부터 8일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열립니다:) 아래에 어떤..

11월 대형마트 휴무일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11월 대형마트 휴무일을 정리해드려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주(2주차), 넷째주(4주차) 일요일에 의무..

전국 아쿠아리움 최대 70% 할인받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 이번 포스팅에선 아쿠아리움 할인정보를 들고왔어요. 전국 아쿠아리움에서는 안전하고 재미있는 관람을 위해 코ᄅ..

박물관 전시관람료 40% 할인받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물관 전시관람료 40% 할인받는 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문화N티켓'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회원가입을 해야하나 싶었는데 비회원으로도 예매할..

아리따움 11월 세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리따움 세일 정보를 들고왔어요! 모노아이즈는 1+1일 때 산다...이거 국룰아님니꺼c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봐주세요 아리따움 11월 세일기간 10.31(토)-11.7(토..

이니스프리 11월 세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연주의 이니스프리세일정보를 들고왔어요ㅎㅎ 이니스프리 핸드크림 쓰고있는데 가격대비 대만족 중이거든용 ! (여름에도 손씻은 후에 핸드크림 안바르면 너무 거칠..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11월 세일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 포스팅에선 즐거운 쇼핑할인정보를 들고왔어요.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각종 화장품 로드샵에서는 한달에 한벌꼴로 세일을 하기때문에 ! 꼭 챙겨서 쇼핑하고있어요:) 왠지 세일 지..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답안확인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오늘은 올해 31회 공인중개사 국가자격시험이 있는 날입니다:) 실제 시험 응시율은 50%정도더라구요 (교실 당 20명 배치, 20명 중 9명 결시) 오랜 시간동안! 열심히 준비하신 수험생분들 모..

[리안갤러리대구] 카틴카램프 개인전 [내부링크]

네덜란드 작가 카틴카 램프의 두번째 개인전 『Anonymity』가 개최되었습니다. 유럽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카틴카 램프는 감각적인 색채를 사용하여 어린 아이의 여리고 몽환적인 모습을 담은초상화를 작업하..

[에이미 와인하우스] 다큐 영화 재개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다큐 영화 <에이미>가 재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21세 데뷔 - 27세 사망, 단 2장의 앨범으로 그야말로 레전드가 된 에이미와인하우스의 삶..

소비자 속이는 허위·과대광고 제품 구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한동안 유튜브 뒷광고로 큰 이슈가 있었죠? 저같은 경우에는 페**북을 과장광고가 너~무 많아서 안한지 좀 오래됬어요. 이곳뿐만 아니라 인스*, 너튜브, 블로* 등 어느 SNS든지 효과를 너..

'지분적립형 분양주택'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28일 '지분적립형 분양주택' 공급방침을 밝혀 주목을 끌었는데요, 내 집 마련의 꿈은 있지만 자산이 부족한 서민들의 초기 부담을 완화할 수 있을 것..

모닝런 일기:부지RUN [내부링크]

오늘 아침 6시 기상! 출근 전 모닝런 뛰고 왔다️ 6시만해도 컴컴하고 너무 추워서 아프다고할까.. 괜히 나가서 술취한 사람 만나는거아냐? 컨디션이 좀 안좋은거 같은데.. .온갖 걱정으로 망설이다가 같이..

천장의 무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 포스팅에서 소개할 책은 이다울의 '천장의 무늬'입니다. 작가는 29살로 저와 또래인데, 사진과 그림, 글로 자신만의 세계를 독특하게 표현하는 멋진 분입니다 :) 궁금하신 분들은..

환절기를 슬기롭게 이겨내는 전통차 모음.z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차가운 음료보다는 따뜻한 커피나 차를 마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빵미는 요즘 '진도 울금차'를 자주 마시고 있어요. 색은 샛노랗고 약간 생강차 맛이 나는데, 면..

주말 외식 1만원 지원해준다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반가운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내일부터 매주 주말(금요일 오후 4시 이후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외식업소를 3회 이용(회당 2만원 이상 결제)하면 네 번째 외..

존엄사 : 연명의료결정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이번에는 우리에게 조금 생소하지만, 깊이 생각해 볼 '존엄사'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예전에 김영란 전대법관님이 쓴 『판결을 다시 생각한다』에서 12년 전에 있었던 김할머니 사건을 읽..

[대구]2020년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전국한우협회 대구경북도지회에서 대구,경북지역 한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간 직거래활설화를 통해 소비를 촉진하기 위하여 '2020년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행사를 개최한..

수능 이후 고3 금융교육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12월 3일이면 고3 수능날이네요. 수능을 친 지 9년이나 지났지만, TV에서 시험치는 학생들 보여주면 저도 가슴떨리고 긴장되더라구요c 3년 넘게 노력한 결과가 이 날 결정된다고 해도 과..

가을철 야외활동 시 방역 수칙 지켜가며 여유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날씨가 더 쌀쌀해기지 전에 주말 근교로 놀러가실 계획 많이 짜고 계시죠~? 저도 코에 바람쐬러 가볼까, 아니면 집콕해서 영화보고 밀린 책읽을까 고민중이에요. 어떤 계획을 짜든 개인..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내부링크]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277p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제가 재미있게 읽었던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하루키 작가를 좋아하는..

2020 서울지식이음축제 집콕책린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c 여러분께 재미있는 챌린지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서울도서관에서 올 10월 한달간 온라인으로 #서울지식이음축제 를 진행하고 있거든요. 축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북콕책린..

월악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오리슨헬시클럽 분들과 한달 전 영봉코스(보덕암)로 월악산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초부터 너무 가고싶었던 산이였어요. 연차쓰고 평일산행 다녀왔었는데 사람들도 거의 없고 날씨도 딱 좋았..

대구에서 running을 즐기는 방법_신천 [내부링크]

코로나-19 유행으로 실내 헬스를 하기가 조금 꺼려집니다. (11월말까지 헬스 등록 해놨는데 안가고있는 건... 제 핑계겠죠?) 그렇다고 운동 안하기엔 살만 찌는 것 같고 뭐라도 하긴 해야할 때! 아무래도 탁 트인..

야근 일기: 야근하며 쓰는 일기 [내부링크]

2020. 10. 8. 수요일 Sigur Ros - Hoppipolla(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삽입곡) 오늘 하루는 유난히 정신없이 바쁘게 보냈다. 업무가 많은 것도 아니였는데. 아마도, 한순간이라도 그저 흘러보내지 말자. 흐리멍..

고양이야 안녕? 가을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벌써 10월 마지막주가 되고 이제 11월달을 바라보고 있네요! 시간 참 빠른것 같아요. 이젠 출근 할 때도 제법 쌀쌀하고, 퇴근할 시간이면 해가져저 어두컴컴해지더라구요. 환절기 때면 어..

내 차의 리콜 정보, 네이버에서 확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사회 초년생 분들은 첫 차로 대게 중고차를 구입하죠? 전 직장과 집이 5분거리라... 차가 필요없어서 아직 사진 않았어요. 언젠가 멋지게 드라이브하면서 가고 싶은 곳에 가는 상상도 하..

안전한 독감 예방접종,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요즘 독감예방접종을 맞은 후 사망하는 뉴스가 많이 보이고 있어 걱정스럽네요. c 예전에는 예방접종 안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안그래도 올해는 챙기려고 했거든요. 지금까지 신고된 사..

‘전동킥보드가 왜 거기서 나와’…안전하게 타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요즘 길에서 전동킥보드 탄 모습 심심찮게 볼 수 있지요? 택시타기 애매한 짧은 거리 이동할 때 제 또래 친구들은 자주 이용하더라구요! 굳이 비싼 킥보드를 안사더라도 도심 속에서 언..

권기철 작가 개인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미에요 작품 어떤가요? 색감이 정말 이쁘죠?ㅎㅎ 이번 포스팅에선 지난 8월에 다녀왔던 권기철 작가님의 개인전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c 북성로 담배공장을 개조한 문화 플랫폼, 대구예술..

Wine Food : No Flex Natural Wine Bar [내부링크]

No_Flex 지구를 사랑하고 지속 가능함을 생각하며 물질 본연의 가치를 존중하고 그것의 맛과 향을 탐닉하는 공간 제철 재료들로 만들기 때문에 메뉴가 매주 바뀌고, 인스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no_flex_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