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memo의 등록된 링크

 iumem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뱀 꿈해몽, 뱀 나오는꿈, 황금비단뱀꿈, 흰뱀꿈, 뱀을 쫓는 꿈뱀이 방에 있는 꿈, 침대 위뱀 잡는 꿈 [내부링크]

뱀 꿈해몽, 뱀 나오는꿈, 황금비단뱀꿈, 흰뱀꿈, 뱀을 쫓는 꿈뱀이 방에 있는 꿈, 침대 위뱀 잡는 꿈 실뱀에물리는꿈, 검은뱀이불난꿈, 똥이뱀으로변한꿈, 뱀관련꿈, 뱀을입에넣는꿈해몽, 뱀을새가낚아채가는꿈,..

털 꿈해몽, 털 나오는꿈, 수염꿈, 몸에 흰 털 뽑는 꿈, 귀에 털 뽑는꿈몸에서 흰 털을 뽑는 꿈, 딸 가슴에 하얀 털을 뽑는 꿈 해몽 [내부링크]

털 꿈해몽, 털 나오는꿈, 수염꿈, 몸에 흰 털 뽑는 꿈, 귀에 털 뽑는꿈몸에서 흰 털을 뽑는 꿈, 딸 가슴에 하얀 털을 뽑는 꿈 해몽 하얀털뽑는꿈해몽, 털나는꿈, 귀에털이난꿈, 남성털깍는꿈, 몸에서흰털을뽑는꿈,..

건물 꿈해몽, 건물 나오는꿈, 건물이가스폭발하는꿈,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폭파되는꿈부모님 건물에서 떨어지는 꿈 꿈 해몽, 건물 안에 맑은 물이 꽉 짜는 꿈 [내부링크]

건물 꿈해몽, 건물 나오는꿈, 건물이가스폭발하는꿈,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폭파되는꿈부모님 건물에서 떨어지는 꿈 꿈 해몽, 건물 안에 맑은 물이 꽉 짜는 꿈 건물화재나는꿈, 꿈해몽건물물, 지진나서건물이무너..

불 꿈해몽, 불 나오는꿈, 부엌불켜는꿈, 불속으로 들어가는 꿈, 파란이불꿈산불꿈, 이불속 쥐와 벌레가소복한꿈 [내부링크]

불 꿈해몽, 불 나오는꿈, 부엌불켜는꿈, 불속으로 들어가는 꿈, 파란이불꿈산불꿈, 이불속 쥐와 벌레가소복한꿈 이불과몸에얼룩꿈해몽, 화재꿈, 산불꿈, 아궁이불꿈, 이불이찢어지는꿈, 불상과악수하는꿈, 돌아가..

술 꿈해몽, 술 나오는꿈, 술마시는꿈, 수술하고들것에실러나온꿈해몽, 구슬삼키는 꿈개 수술하는 꿈, 쌍꺼풀 수술 꿈 [내부링크]

술 꿈해몽, 술 나오는꿈, 술마시는꿈, 수술하고들것에실러나온꿈해몽, 구슬삼키는 꿈개 수술하는 꿈, 쌍꺼풀 수술 꿈 코성형수술하는꿈해몽, 구슬삼키는꿈, 포경수술하는꿈해몽, 치질수술하는꿈, 코수술꿈, 수술하..

집 꿈해몽, 집 나오는꿈, 남편이집에들어오는꿈, 괴한 집 꿈, 집에서 시체를 발견하는 꿈남의 집에서 몰래 가지 따는 꿈, 상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내부링크]

집 꿈해몽, 집 나오는꿈, 남편이집에들어오는꿈, 괴한 집 꿈, 집에서 시체를 발견하는 꿈남의 집에서 몰래 가지 따는 꿈, 상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가득장롱꿈, 집에홍수나는꿈, 큰집들이무너지는꿈, 집에벨..

음식 꿈해몽, 음식 나오는꿈, 음식에벌레가나오는꿈, 음식점 싸우는 꿈, 꿈에 조상님 시제 음식을 가져다 주는 꿈 해몽음식이 넘치는 꿈, 음식 대접 꿈결혼 [내부링크]

음식 꿈해몽, 음식 나오는꿈, 음식에벌레가나오는꿈, 음식점 싸우는 꿈, 꿈에 조상님 시제 음식을 가져다 주는 꿈 해몽음식이 넘치는 꿈, 음식 대접 꿈결혼 음식상받는꿈해몽, 음식나르는꿈, 조상이음식차려주는꿈..

먹는 꿈해몽, 먹는 나오는꿈, 상추먹는꿈, 복숭아 한 입 먹는 꿈, 도토리 주워먹는 꿈인삼먹는꿈, 라면을 먹는 꿈 [내부링크]

먹는 꿈해몽, 먹는 나오는꿈, 상추먹는꿈, 복숭아 한 입 먹는 꿈, 도토리 주워먹는 꿈인삼먹는꿈, 라면을 먹는 꿈 다른사람이생선을먹는꿈, 포도주먹는꿈, 게장먹는꿈해몽, 밥먹는꿈, 돼지가보리쌀을먹는꿈, 산딸..

고추꿈 해몽 정보, 고추따는꿈, 고추주는꿈, 고추자르는꿈, 고추꿈 관련 리스트 [내부링크]

고추꿈 해몽 정보, 고추따는꿈, 고추주는꿈, 고추자르는꿈, 고추꿈 관련 리스트 고추두개얻은꿈, 마른고추담아있는해몽, 빨간고추태몽, 고추잡히는꿈, 고추자르는꿈, 빨간고추먹는꿈, 고추파는꿈해몽, 고추잘라지..

[벌레꿈]애벌레태몽, 애벌레 죽이는 꿈, 벌레치우는꿈애벌레 꿈 해몽, 날아다니는 벌레나오는 꿈, 벌레꿈 해몽 리스트 [내부링크]

[벌레꿈]애벌레태몽, 애벌레 죽이는 꿈, 벌레치우는꿈애벌레 꿈 해몽, 날아다니는 벌레나오는 꿈, 벌레꿈 해몽 리스트 작은벌레꿈, 귀에서벌레를꺼내는꿈, 바퀴벌레가몸에들어오는꿈, 빨간벌레나오는꿈, 방에서벌..

[글씨꿈]글쓰는꿈, 글씨 꿈 해몽, 글씨 를 쓰는 꿈칠판 글씨 꿈 해몽, 글씨꿈, 글씨꿈 해몽 리스트 [내부링크]

[글씨꿈]글쓰는꿈, 글씨 꿈 해몽, 글씨 를 쓰는 꿈칠판 글씨 꿈 해몽, 글씨꿈, 글씨꿈 해몽 리스트 글씨를쓰는꿈, 글쓰는꿈, 글씨꿈해몽, 글씨읽는꿈해몽, 글씨쓰는꿈해몽, 글씨꿈해몽, 글씨쓰는꿈, 칠판글씨꿈해..

[키스꿈]남이키스하는꿈, 키스하는 장면을 보는 꿈 해몽, 사랑하는꿈해몽목에 키스마크가 있는 꿈 해몽, 남이 키스하는 꿈, 키스꿈 해몽 리스트 [내부링크]

[키스꿈]남이키스하는꿈, 키스하는 장면을 보는 꿈 해몽, 사랑하는꿈해몽목에 키스마크가 있는 꿈 해몽, 남이 키스하는 꿈, 키스꿈 해몽 리스트 아이와키스하는꿈, 강도랑키스하는꿈, 남이키스하는꿈, 키스꿈해몽,..

개구리우는꿈, 개미나오는 꿈, 개꿈해몽 [내부링크]

개구리우는꿈, 개미나오는 꿈, 개꿈해몽 안개꽃관련꿈, 노리개꿈, 꿈해몽조개, 기르던개가죽는꿈해몽, 개구리가나비가되어날아가는꿈, 집에개미꿈, 개미꿈해몽, 집에개미가나오는꿈, 개털깎는꿈, 무지개관련꿈, 개..

큰복숭아꿈, 나무에달린복숭아꿈, 복숭아꿈해몽 [내부링크]

큰복숭아꿈, 나무에달린복숭아꿈, 복숭아꿈해몽 복숭아쥬스꿈해몽, 천도복숭아따는꿈, 복숭아화분꿈해몽, 까치복숭아꿈, 천도복숭아꿈, 잘익은복숭아꿈, 복숭아사오는꿈, 복숭아나무꿈, 복숭아보는꿈, 천도복숭아..

씻는꿈 해몽 정보, 하수구에씻는꿈, 과일 씻는 꿈, 대변 물로 씻는 꿈, 씻는꿈 관련 리스트 [내부링크]

씻는꿈 해몽 정보, 하수구에씻는꿈, 과일 씻는 꿈, 대변 물로 씻는 꿈, 씻는꿈 관련 리스트 꿈해몽맑은물씻는, 과일씻는꿈, 냇물에음식을씻는꿈, 폭포수에몸씻는꿈, 몸을씻는꿈, 여자가쌀씻는꿈, 자루씻는꿈해몽,..

다리꿈 해몽 정보, 다리를수리하는꿈, 다리에 소피가 나는 꿈은, 동물 다리 잘리는 꿈, 다리꿈 관련 리스트 [내부링크]

다리꿈 해몽 정보, 다리를수리하는꿈, 다리에 소피가 나는 꿈은, 동물 다리 잘리는 꿈, 다리꿈 관련 리스트 다리가잘리는걸본꿈, 홍수가나서다리가무너지는꿈, 다리를수리하는꿈, 썩어가는다리를자르는꿈, 다리붓..

분꽃꿈 해몽 정보, 분꽃꿈, 분꽃 꿈, 분꽃 관련 꿈, 분꽃꿈 관련 리스트 [내부링크]

분꽃꿈 해몽 정보, 분꽃꿈, 분꽃 꿈, 분꽃 관련 꿈, 분꽃꿈 관련 리스트 분꽃관련꿈, 분꽃나오는꿈, 분꽃꿈, 분꽃이 땅에 떨어지는 꿈 오랫동안 화려한 인기를 누리다가 하루아침에 꿈으로 사라진다. 공원 꽃밭에..

물꿈 해몽 정보, 자기물건을남에게주는꿈, 빵꿈 해몽, 건물에서여자가떨어져죽는꿈, 물꿈 관련 리스트 [내부링크]

물꿈 해몽 정보, 자기물건을남에게주는꿈, 빵꿈 해몽, 건물에서여자가떨어져죽는꿈, 물꿈 관련 리스트 개오줌꿈해몽, 피부부스럼꿈, 건물짓는꿈, 물이불어나는꿈, 논에물이넘쳐나는꿈, 벼락건물꿈, 비닐신꿈해몽,..

훔치는꿈 해몽 정보, 옷훔치는꿈, 보석훔치는꿈, 귀금속훔치는꿈, 훔치는꿈 관련 리스트 [내부링크]

훔치는꿈 해몽 정보, 옷훔치는꿈, 보석훔치는꿈, 귀금속훔치는꿈, 훔치는꿈 관련 리스트 꿈속에서내차를누군가파손이나훔치는꿈, 금반지를훔치는꿈, 화분훔치는꿈, 지갑훔치는꿈, 금훔치는꿈, 옷훔치는꿈, 동전훔..

화장실꿈 해몽 정보, 화장실지붕에관한꿈해몽, 화장실에서 손을 씻는 꿈, 화장실 찾은 꿈, 화장실꿈 관련 리스트 [내부링크]

화장실꿈 해몽 정보, 화장실지붕에관한꿈해몽, 화장실에서 손을 씻는 꿈, 화장실 찾은 꿈, 화장실꿈 관련 리스트 화장실바닥에시체보이는꿈, 화장실에누가들어오는꿈, 화장실에갔는데볼일을못보는꿈, 화장실에서출..

[무너지는꿈]계단이무너지는꿈, 도로 무너지는 꿈, 담이 무너지는 꿈천장이 물이 새 무너지는 꿈, 꿈 해몽비가 와서 천장이 무너지는 꿈, 무너지는꿈 해몽 리스트 [내부링크]

[무너지는꿈]계단이무너지는꿈, 도로 무너지는 꿈, 담이 무너지는 꿈천장이 물이 새 무너지는 꿈, 꿈 해몽비가 와서 천장이 무너지는 꿈, 무너지는꿈 해몽 리스트 집무너지는꿈, 지진이나다리무너지는꿈, 도로가무..

[친구꿈]헤어진친구꿈, 친구 만나는 꿈, 친구가 나오는 꿈친구약지가 잘리는 꿈, 꿈 친구 은반지, 친구꿈 해몽 리스트 [내부링크]

[친구꿈]헤어진친구꿈, 친구 만나는 꿈, 친구가 나오는 꿈친구약지가 잘리는 꿈, 꿈 친구 은반지, 친구꿈 해몽 리스트 친구다리잘리는꿈, 친구아기가죽는꿈, 죽은남자친구꿈해몽, 헤어진친구와만나는꿈해몽, 옛날..

[강아지꿈]강아지생긴꿈, 개와 강아지꿈, 강아지안고가는꿈강아지꿈 복권, 고양이가 강아지를 죽이는 꿈, 강아지꿈 해몽 리스트 [내부링크]

[강아지꿈]강아지생긴꿈, 개와 강아지꿈, 강아지안고가는꿈강아지꿈 복권, 고양이가 강아지를 죽이는 꿈, 강아지꿈 해몽 리스트 강아지가똥속에묻혀사라지는꿈, 강아지다치는꿈, 강아지오줌꿈해몽, 흰강아지집으로..

빗물꿈, 빗물 나오는 꿈, 빗물 꿈해몽, 빗물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빗물 속의 미꾸라지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보통 사람이 일약 스타가 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등의 길조이다. 수돗물.빗물.우물물을 그릇에 받으면 넘치지 않고 그득하게 받았..

홍수꿈, 홍수 나오는 꿈, 홍수 꿈해몽, 홍수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홍수가 져서 흙탕물이 흘러가는 것을 보든지 빠져 나오려고 애쓰는 꿈 재수가 없고 본의 아니게 피해와 손실 및 곤란 등을 겪는 재난이 발생하게 된다. 홍수나 폭우 또는 큰 물길에 휩싸여 전답, 가옥 등이 파괴되..

강아지꿈, 강아지 나오는 꿈, 강아지 꿈해몽, 강아지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쥐가 강아지나 개와 어울려 노는 꿈 재물이나 변동문제에 연관된 일로 출입할 일이 생기고 부부나 연인과의 사이에 무엇을 진지하게 의논할 사항이 있게 된다. 방안에 고양이와 강아지가 있는 것을 보는 꿈 표정이..

나무꿈, 나무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버드나무의 잎이 여기저기 흩날리는 꿈 목재, 종이, 약재 등이 가치를 잃고 불경기가 찾아옴 눈속에 사철나무가 짙푸르게 보이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창조, 발견을 하게 된다...

상복꿈, 상복 관련 꿈해몽, 상복 나오는꿈, 상복꿈해몽 [내부링크]

예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난 꿈 계약, 결사 등 어떠한 단체의 우두머리가 되거나, 돈을 지불할 일이 생김 여성이 꿈에서 상복을 입고 있는 꿈 갑작스러운 유산 상속을 받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 되고 사업..

현관꿈, 현관 관련 꿈해몽, 현관 나오는꿈, 현관꿈해몽 [내부링크]

현관에 불이 꺼져 있는 꿈, 혹은 비슷한 꿈 잘되던 일이 안되고 다가오는 앞날이 캄캄하게 된다. 어려움, 실패, 중단 등의 불운이 닥친다. 관청의 현관 앞에 서는 꿈 관청 일에 관심을 갖거나 청탁할 일이 있고 현..

마늘꿈, 마늘 관련 꿈해몽, 마늘 나오는꿈, 마늘꿈해몽 [내부링크]

파나 마늘 등을 샀는데 그것이 태몽인 꿈 태어난 아이가 성장하면 성직자나 교육자 등 정신적인 지도자가 된다. 양파나 마늘등을 캐는 꿈 동료들과 마찰이 있거나 배신당할 징조가 있으니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때는..

생기는꿈, 생기는 관련 꿈해몽, 생기는 나오는꿈, 생기는꿈해몽 [내부링크]

자신이 하고 있는 행동이나 일 등에 대해서 답답한 마음이 생기는 꿈 하는 일이 잘 되지 않아 그대로 답답하고 안타까운 처지에 놓인다. 용이 승천한 다음 하늘 문이 닫혀지고 그 곳에 아담한 교회가 생기는 꿈 정..

뱀이 집에 들어오는 꿈 [내부링크]

뱀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집안 식구가 늘거나 일이 생기며, 뱀이 문밖에서 들여다 보면 청혼자가 생긴다. 뱀이 자신의 몸을 감고 턱밑에서 노려보고 있으는 꿈 배우자에게 자유를 구속받게 되거나 계속..

가구 파는꿈 [내부링크]

냉장고나 집 안의 가구 안에 있던 독수리가 날아가는 꿈 오래 간직하던 보물을 팔거나, 자신만이 알고 있는 기술이나 지식을 다른 사람을 위해 사용하게 됨 가구를 집안으로 들여놓는 꿈 현위치에서 변동이 있으며..

가게꿈 [내부링크]

채소, 야채 가게에서 채소, 야채와 나물을 사는 꿈 집안에 고사가 있거나 잔치 할 일이 생긴다. 회식, 파티, 선물 등이 생긴다. 반찬가게에서 반찬거리를 사는 꿈 실제로 밑반찬거리를 장만하여 밥상 위에 올려놓..

까치가 들어오는 꿈 [내부링크]

비둘기나 까치가 감방 안으로 날아오는 꿈 친인척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찾아온다. 정보, 희소식, 전화, 우편물 등이 온다. 까마귀와 까치가 함께 어울려 노는 꿈 까마귀와 까치가 함께 어울려 노는 꿈을 꾸게되면..

쌀섬꿈, 쌀섬 관련 꿈해몽, 쌀섬 나오는꿈, 쌀섬꿈해몽 [내부링크]

집안에 쌀섬이 가득한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풍부하게 된다. 횡재, 재물, 재수대통 등이 있다. 쌀섬 위에 곰들이 앉아 있는 꿈 한해 동안 지은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들어 많은 수확을 하게 된다. 집..

편지꿈, 편지 관련 꿈해몽, 편지 나오는꿈, 편지꿈해몽 [내부링크]

꿈에 우체국이나 우편함에 편지를 넣었어요. 어떤 기관에 청탁했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남이 주는 지폐를 받았는데 편지나 문서로 변하는 것은 남의 강압적인 지시나 명령에 따를 일이 생긴다. 어떤..

씻는꿈, 씻는 관련 꿈해몽, 씻는 나오는꿈, 씻는꿈해몽 [내부링크]

흙이 묻은 고구마를 맑은 물에 깨끗이 씻는 꿈 무척 어려운 과정을 통해 끈기 있게 참고 견디어 마침내 훌륭한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연구, 시험공부, 작품창작, 상품개발, 발명, 수도, 기도, 성찰, 수신 등의 밝..

꿀벌꿈, 꿀벌 관련 꿈해몽, 꿀벌 나오는꿈, 꿀벌꿈해몽 [내부링크]

많은 꿀벌이 달아나는 꿈 주위에 있는 사물이 흩어진다. 꿀벌에 관한 꿈 큰 돈벌이를 하든가 가족이 늘어난다. 자신이 기르던 꿀벌이 모두 달아나 버리는 꿈 자신의 세력권이나 기업이 와해되어 손해를 보게 된다...

단추꿈, 단추 관련 꿈해몽, 단추 나오는꿈, 단추꿈해몽 [내부링크]

단추에 관한 꿈 꿈에서 번쩍번쩍 빛나는 새 단추가 달려 있었다면 그것이 무엇 이든 부와 안전을 의미합니다. 낡은 단추, 깨어진 단추는 현재의 어수선한 감정을 정리하라는 뜻입니다. 누군가 자신의 교복 단추를..

숲꿈, 숲 관련 꿈해몽, 숲 나오는꿈, 숲꿈해몽 [내부링크]

숲에 관한 꿈은 일반적으로 기업체, 백화점, 학원등을 나타낸다. 나무를 베고 숲을 개간한 꿈 묵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개척한다. 두꺼비가 푸른 숲속에서 보이는 꿈 학생과 재수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명문..

벼랑꿈, 벼랑 관련 꿈해몽, 벼랑 나오는꿈, 벼랑꿈해몽 [내부링크]

가던 길의 끝이 벼랑이라서 어쩌지 못하는 꿈 하는 일이 해결방법을 찾지 못해 안절부절하는 꿈. 벼랑에 꽃이 피어 있는 꿈 어려운 상황에서 뜻밖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짐 벼랑위에서 무서워 떠는 꿈 일의 어려움..

안방꿈, 안방 관련 꿈해몽, 안방 나오는꿈, 안방꿈해몽 [내부링크]

안방에서 누군가 하얀색 이부자리를 덮고 누워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 끊고 질병과 사고가 발생한다. 천재지변이 있다. 안방에서 장기를 두는 꿈 국내전쟁 또는 파병전쟁과 관계된 꿈이다. 검은 고양이가 사람..

구덩이꿈, 구덩이 관련 꿈해몽, 구덩이 나오는꿈, 구덩이꿈해몽 [내부링크]

호박이나 오이 구덩이에 비료를 넣는 꿈 정신적, 물질적인 투자를 암시 구덩이나 비닐봉지에 자꾸 인분을 넣으면 그 횟수만큼 자금을 투자하거나 저축을 한다. 꿈에 소변이 가득한 구덩이나 비료통에 소변을 봤어..

갯벌꿈, 갯벌 관련 꿈해몽, 갯벌 나오는꿈, 갯벌꿈해몽 [내부링크]

갯벌에서 게를 많이 잡는 꿈 생산, 제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등극한다. 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는다. 횡재, 재물 등의 길조이다. 갯벌에서 용의 머리를 캐내..

분해꿈, 분해 관련 꿈해몽, 분해 나오는꿈, 분해꿈해몽 [내부링크]

아무리 청소해도 계속 지저분해서 정리가 안돼는 꿈 분명한 주관과 태도를 가지거나 복잡한 자기의 마음을 빨리 정리하라는 꿈. 강가에서 몸을 씻는데 오히려 기름 같은 것이 묻어 더 지저분해지면 애써 일하지만..

찧는꿈, 찧는 관련 꿈해몽, 찧는 나오는꿈, 찧는꿈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조상이 절구에 약을 넣고 찧는 꿈 부모님이 병이 걸릴 가능성이 많다. 벼를 찧는 꿈은 교양, 교육, 사업 등을 나타낸다. 찹쌀 방아를 찧는 꿈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기쁨을 얻게 된다. 토끼가 달에서..

닦는꿈, 닦는 관련 꿈해몽, 닦는 나오는꿈, 닦는꿈해몽 [내부링크]

얼굴을 씻고 닦는 꿈 머지 않아 지위나 명예가 높아지는 신분의 상승 내지 이권을 얻게 되고 확실한 결정을 못 내리고 갈등하던 일이 처리된다. 행주치마에 손을 닦는 것은 시집간 딸이 친정으로 온다. 걸레를 들..

잣나무꿈, 잣나무 관련 꿈해몽, 잣나무 나오는꿈, 잣나무꿈해몽 [내부링크]

잣나무에 하얀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학문, 진리, 종교, 문예 등에 관한 깊은 연구를 한다. 창작, 명예, 행운 등이 있다. 잣나무에 올라 잣송이를 따는 꿈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거나 합격, 승리, 당선,..

암과 불소 [내부링크]

폐암 환자에게 불소가 좋지 않다는 글을 잠깐 보고.. 사실인가 ? 뭐 불소 치약, 수돗물, 기타 생수에 불소 함유량만 확인하면 되지만.. 궁금해서 검색해 봤다. 전문지식이 없는 내가 이야기 한다고 해서 믿을 사..

항암 아스피린(버드나무껍질) VS 이부프로펜(올리브유 10%) [내부링크]

버드나무 껍질 <> 올리브유는 상극이라고 하네요. 아스피린 (버드나무껍질) 해열진통제, 항염증약, 항류마티즘약으로 이용되는 살리실산유도체. 진통효과는 중추성의 시상하부 억제 및 말초부위에서 통각자극에..

콩 먹자. 콩먹고 항암 [내부링크]

우유에는 유당이 암 먹이가 된다는 소리가.. 콩의 기능성 성분 1. 이소플라본 : 천연 암예방 물질로 골다공증 예방까지 콩에는 약 0.2-0.4%정도 함유된 이소플라본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역할을..

잉어꿈, 잉어 관련 꿈해몽, 잉어 나오는꿈, 잉어꿈해몽 [내부링크]

화장실 욕조 안에 잉어가 보이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먹거리, 물품 등이 생긴다. 강물에서 낚시로 잉어를 낚아 올리는 꿈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린다. 분..

나방꿈, 나방 관련 꿈해몽, 나방 나오는꿈, 나방꿈해몽 [내부링크]

누에껍질 속에서 나와 나방이 되는 꿈 임산부는 옥동자를 낳는다. 사업가는 영세업에서 중소기업으로 탈바꿈을 한다. 여지껏 공부를 못한 학생은 학문에 눈을 뜨고 명문학교에 들어간다. 꿈에 독나방이 사람의 살..

하얀꿈, 하얀 관련 꿈해몽, 하얀 나오는꿈, 하얀꿈해몽 [내부링크]

맑은 물속에 하얀 흙이 매끄럽게 깔려 있는 꿈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복이 온다. 석류나무 가지에 하얀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연구,..

나가는꿈, 나가는 관련 꿈해몽, 나가는 나오는꿈, 나가는꿈해몽 [내부링크]

가구를 방이나 집 밖으로 가지고 나가는 꿈 직장을 잃거나 사업상 어려움을 겪게 되고, 집안에 불화가 생김 길을 지나가는데 까마귀 울음소리를 들은 꿈 교통사고를 당하여 사경을 헤매게 되거나 근심이 생김 집안..

게르마늄, 게르마늄석, 게르마늄 원석, GE 관련 [내부링크]

Q : 게르마늄 광석이 건강에 좋다고 들었 매일 욕조에 넣고 목욕을하고 있지만 정말 효과가있는 것일까 ? A : 게르마늄은 반드시 효과가 있습니다. 토호쿠 대학 등 각 대학 병원에서 임상 데이터가 있습니다. 게르..

상처꿈, 상처 관련 꿈해몽, 상처 나오는꿈, 상처꿈해몽 [내부링크]

소가 상처를 입고 피를 흘리는 꿈 길몽이지만 소 의 뿔에 받치는 꿈은 매우 불길한 꿈입니다. 꿈에 상처가 날 정도로 두들겨 맞았어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세상 사람들이 손가락질을 하며 비난하게 될 것..

글씨꿈, 글씨 관련 꿈해몽, 글씨 나오는꿈, 글씨꿈해몽 [내부링크]

꿈에 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았어요. 어떤 회의의 안건이 부결되고 유명무실해질 것이며, 실패와 불합격 등의 암시가 내포된 불길한 꿈입니다. 땅에 글씨가 또렷하게 보이는 꿈 희귀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

꿩꿈, 꿩 관련 꿈해몽, 꿩 나오는꿈, 꿩꿈해몽 [내부링크]

포수가 총을 쏴서 꿩을 잡는 꿈 중개인, 중매인 등 제 3자를 통해서 일을 성취하여 재물이 생김 수탉같이 생긴 꼬리없는 붉은 꿩이 날아드는 꿈 인격이 형편없는 사람이 찾아옴 꿩을 잡으려다 여우를 만나는 꿈 친..

수박꿈, 수박 관련 꿈해몽, 수박 나오는꿈, 수박꿈해몽 [내부링크]

수박 넝쿨이 바람을 타고 멀리 뻗어 있는 꿈 무역사업에 투자하여 외국시장을 확보하고 대량 수출을 하게 된다. 큰 수박을 안고 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복덩어리 자식을..

화살꿈, 화살 관련 꿈해몽, 화살 나오는꿈, 화살꿈해몽 [내부링크]

자기가 쏜 화살에 다른 사람이 맞는 꿈 이루고자 하는 어떤 일이나 계획하는 일이 잘 이루어질 꿈. 기러기떼가 화살표 대형으로 하늘을 날아가는 꿈 바라고 있던 희망사항이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진다. 합격, 당선..

시계꿈, 시계 관련 꿈해몽, 시계 나오는꿈, 시계꿈해몽 [내부링크]

손목시계가 점점 커지는 꿈 지금까지 하고 있던 사업이 호경기를 맞아 떼돈을 벌게 된다. 행운이 온다. 큰 시계를 팔목에 차지 못하고 배에 찬 꿈 주도권, 사업체, 생활 능력 등을 소유한다. 탁상시계의 시침과 분..

짐승꿈, 짐승 관련 꿈해몽, 짐승 나오는꿈, 짐승꿈해몽 [내부링크]

산에서 신령적인 존재나 호랑이 등의 큰 짐승을 만난 꿈 어떠한 단체에서 지위가 높아지며, 좋은 직책을 맡게 됨 자신이 무서운 날짐승이 되어 약한 가축을 채어가는 꿈 자신의 권력이 막강해져 많은 이들이 따르..

환자꿈, 환자 관련 꿈해몽, 환자 나오는꿈, 환자꿈해몽 [내부링크]

환자나 죄인이 말을 타는 꿈 약이 감로수가 되어 환자는 병이 낫고 천우신조로 죄인은 사면 복권된다. 꿈에 환자가 돼지 뒷다리를 잡고 하늘로 날아갔어요. 지병을 앓고 있는 환자가 병세가 점점 호전되어 쾌차하..

항암 - 베타카로틴 [내부링크]

베타카로틴 녹황색 채소와 과일, 조류에 많이 함유 항산화 작용, 유해산소 예방, 피부 건강 유지 베타카로틴(β-carotene)은 자연계에 존재하는 500여 종류의 카로티노이드(carotenoid) 중의 하나이며, 녹황색 채..

항암식품 - 브로콜리 [내부링크]

브로콜리를 물에 넣고 가열하여 조리하면 비타민 C, 엽산, 일부 항암물질이 파괴될 수 있으므로 찌거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조리하는 것이 좋다. 브로콜리를 기름에 볶거나 기름이 포함된 드레싱을 곁들여 먹으..

항암식품 - 아로니아 [내부링크]

아로니아는 장미과에 속하는 베리류로 다른 베리류 보다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의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아로니아 속에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를 없애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특히 심장질환과 뇌졸증의 위..

최근 가장 주목받는 항암 물질- 셀레늄 [내부링크]

셀레늄 섭취방법 : 브라질 너트가 가장 쉽다네요. 하루 2 ~3알 섭취 예로 들자면 땅콩 10알정도 먹는다고 보시면 되실듯. 셀레늄의 주된 공급원은 주로 식물성 식품입니다. 셀레늄의 양은 지역에 따라 흙에 함유된..

항암식품 - 가지 [내부링크]

암 이겨낸 60대 의사 "최고의 항암 음식은…" 가지 가지를 ‘1등 항암식품’으로 여기는 이유는 보라색에 들어 있는 파이토케미컬 때문이다. 파이토케미컬은 채소와 과일의 색소에 들어 있는 식물 활성 영양소다...

등산꿈, 등산 관련 꿈해몽, 등산 나오는꿈, 등산꿈해몽 [내부링크]

등산 장비를 갖추고 산의 정상에 오른 꿈 사회적 지위를 얻게 되고, 자신이 바라던 일이 성취됨 등산길에 노란 붓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서로가 어려운 처지에 이심 전심으로 통하여 좋은 인연을 맺는다. 등..

손님꿈, 손님 관련 꿈해몽, 손님 나오는꿈, 손님꿈해몽 [내부링크]

택시 안에서 손님과 담배를 주고 받는 꿈 부동산, 물건, 상품, 사업 등에 관한 계약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된다. 남을 양식 집에 초대하여 당신이 손님에게 술을 권하는 꿈 당신 명성과 위엄이 크게 떨치고 관운이..

거지꿈, 거지 관련 꿈해몽, 거지 나오는꿈 [내부링크]

꿈에 거지와 동행했어요. 외로운 사람을 접하게 되고 개선해야 할 일을 맡게 될 것입니다. 거지와 성교를 맺는 꿈 남에게 동정 받을 일을 겪게 된다. 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먹을 것을 주는 꿈 어떤 근심이나..

여우꿈, 여우 관련 꿈해몽, 여우 나오는꿈, 여우꿈해몽 [내부링크]

동굴이나 숲속 등의 어두컴컴한 곳에서 여우를 만나 놀라는 꿈 자신이 그 이전에 알지 못하던 정체불명의 사람으로 인해서 불안해 할 일이 생기게 된다. 불에 여우를 태워 죽이는 꿈 지금까지 하던 사업이 잘 되고..

까마귀꿈, 까마귀 관련 꿈해몽, 까마귀 나오는꿈, 까마귀꿈해몽 [내부링크]

까마귀가 우는 꿈 술과 음식으로 재산을 날릴 흉몽이며, 우는 소리가 음침하고 불길하게 들리면 기쁜 일은 당분간 기대할 수 없다. 까마귀가 떼를 지어 우는 꿈은 가까운 친척에게 걱정이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다...

냄비꿈, 냄비 관련 꿈해몽, 냄비 나오는꿈, 냄비꿈해몽 [내부링크]

찌개가 냄비 속에서 요란하게 끓는 꿈 사랑하고 싶은 이성을 만나게 되나 상대방이 냉담한 반응을 보여 짝사랑으로 끝나게?된다. 냄비에 끓이는 음식물이 밖으로 흘러 넘치는 꿈 재물이 모이고 살림이 번성하며 좋..

손톱꿈, 손톱 관련 꿈해몽, 손톱 나오는꿈, 손톱꿈해몽 [내부링크]

손톱을 매니큐어로 칠했거나 더러운 손톱의 꿈 빈곤, 노고, 거친 생활을 나타낸다. 손톱을 깍는 꿈 새로운 각오로 일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 갑자기 손톱이 빠지거나 없어지거나 손이 조그맣게 줄어드는 꿈 식구..

이불꿈, 이불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비단이불을 본 꿈 사업이나 결혼생활 등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짐 이불을 덮고 오래도록 누워 있는 꿈 사고와 지병으로 죽음에 이르게 된다. 질병, 우환, 불쾌지수 등이 있다. 이불이나 커튼 등이 떨어지는 꿈 가족..

거북이꿈, 거북이 관련 꿈해몽, 거북이 나오는꿈, 거북이꿈해몽 [내부링크]

거북이가 앞장서서 뱃길을 따라가는 꿈 남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하게 됨 꿈에 동굴 속에서 큰 거북이가 기어나왔어요. 새로운 사업을 하여 크게 발전하고 성공할 징조입니다. 횡재,재뭄, 물품 등의..

꿈 꿈 메모 [내부링크]

쌓아놓은 이불 속에서 동물이 나오거나 물건을 꺼내는 꿈 오랜 연구끝에 어떤 성과를 보게 된다. 꿈에 돼지를 차에 싣고 오거나 등에 지거나 몰고 왔어요. 책임자가 되어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잘 마무리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