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ytch의 등록된 링크

 iuyt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0건입니다.

이웃사촌 영화 평점 [내부링크]

즐겁게 하루 시작합니다.~일단 평점을 주라면 개인인 저는 8.7을 주겠습니다 주인공 대권이 이의식 정치인의 도청을 감청하라는 지시를 받고 시작되는 내용인데요 주인공과 도청하는 팀의 합류 부분부터는 조금씩..

하루 일당 [내부링크]

"하루 알바좀 해줄 수 있어?" 난 그녀의 말에 벌써 긴장하고 있었다 그녀는 작년에 손빠른 내가 김장을 도와 준 집인데 내게 사례비를 주었었다..사실 지인에게 사례비를 받는 것은 매우 불편한 일이다 김장이란게..

사업자 폐업 [내부링크]

2019년도 간이사업자를 고심 끝에 폐업하였다 코로나 발발부터 소득은 이내 감소세를 보이더니 매출 급감으로 굳이 사업자를 가지고 있을 필요를 못 느끼게 되었기 때문이다 자영업자 실직자 청년고용문제등 코로..

티스토리 카카오계정 연동하기 [내부링크]

다계정시 카카오계정으로 2021년4월전까지 연동하라고 해서 폰 번호는 하나인데 어떻게 하나 해서 액션을 못 취하고 있었네요 그런데 폰 번호 하나만 있어도 카카오계정 연결이 가능해요 카톡도 별도로 뜨지 않고..

[내부링크]

촉촉히 대지가 적셔지는 사이 사회적으로는 코로나 수가 일일300명을 웃돌고 사회적 거리두기 피로감이 다시 늘어나고 있다. 예배도 30프로 축소에 여러가지 제재들이 나오는 가운데 백신의 여러나라 소식들이 심..

11월의 일 [내부링크]

11월의 이번달 일은 조속히 마무리 되면서 이제는 투잡으로 하는 간간히 하는 일만 남게 되었다 그것으로는 많이 부족함이 있어서 내년 계획을 부지런히 세워야 한다 계획을 세운다고 그리 쉽게 되는 것만도 아니..

가지고 있다는 것 [내부링크]

한동안 아니 일년간은 쿠팡파트너스는 반찬 값 정도의 수익을 계속 가져다 주었다 블러그에 기본 포스팅하고 방문 유입자가 있으면 소개한 글에서 누군가가 구매를 할 때 수익이 발생하곤 하는데 네이버는 부단히..

여자들의 이야기 [내부링크]

나에게는 꽤 몇몇의 여자 주위 친한 이들이 있다 그들은 내게 이야기 하기를 지속적으로 원하지만 나는 사실 들어주는 일이 피곤하다 그들이 모르게 투잡을 하고 있기도 하고 심신도 지쳐 있지만 내색하지 않고 스..

올랜도 블룸의 킹덤오브헤븐 [내부링크]

킹덤오브 헤븐 2005년 작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네이버에서 펌)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200년간 지속된 십자군 전쟁이 한창이었던 12세기 예루살렘.운명에 이끌려 십자군 원정이라는 거대한 역... mo..

13일부터 마스크 과태료 부과 시작 [내부링크]

내가 숨쉰 숨을 도로 마시는 기분 정말.....ㅋㅋㅋㅋㅋㅋㅋ 일부에서 말도 많다..건강학적으로 의견이 분분한데 나의 의견은 좋게 생각지는 않는다는 것 밀착되어 있는 숨을 다시 마시는 것은 밖의 나쁜 바이러스..

누룽지에 대한 기억 [내부링크]

난 어릴때부터 수원 시골 산자락에서 10살까지 자라왔다.그 곳은 친구도 없었고 외딴 시골처럼 집 뒤에는 온통 산인 곳이었는데 나지막한 주택 낮은 지붕 그 곳에서 나의 유년시절은 시작되었다 어릴 때 큰 가마솥..

블랙야크 로드 등산화로 겟~ [내부링크]

서울에서는 북한산을 많이 가시더군요..수락산 입구도 가 보았는데 가을 겨울 전경에 공기가 선선합니다.~서울도 나름인 거 같습니다.~ 블랙야크 등산화 더 추운 겨울이 돌아오면 더욱 드세게 잎은 떨어지겠죠....

부부싸움이 났어요 [내부링크]

사는 일이 거기서 거기라지만 나의 조사는 45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난 공무원은 아니에요.ㅋㅋㅋㅋ 45문항 대면조사에서 30문항 쯤 갔을때 슬슬 저쪽 방에서 남편분과 실랑이가 일어납니다 "아니 지금이 어느..

똑똑!!! [내부링크]

노크노크 요즘은 하는 일이 방문업무 조사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일쑤다 어떤 이는 고생한다며 홍삼을 주시는가 반면 어떤 이는 조사 과정에서 소리를 지르기도 한다. 협박은 아니지만 내가 주춤하게 만..

핫팩 이야기 [내부링크]

살아오면서 나만 건강하면 뭐하나 가족이 허구헌날 아픈 바람에 병원에 있기 부지기수의 날들의 연속이었던 때가 있었다 종합병원이라 해도 보호자 침대는 한없이 딱딱하며 그때는 이불이고 뭐고 사람이 사네 죽네..

11월3일이 훌쩍 [내부링크]

앗 추워 현관문을 여니 온도가 꽁꽁으로 느껴졌다 다시 후다닥 들어와서 주춤 옷가지를 하나 조끼 추가. 그리고 올해 사놓은 핫팩 등짝에 착 붙이고 나니 온기가 훈훈해져서 아침일 부지런히 하고보니 벌써 점심시..

10월의 마지막 [내부링크]

10월의 마지막을 보내면서.. 조카들이 성장해 감을 보면 벌써 태어날 때 아장아장 걸을 때 말을 시작할 때 고모를 모모라고 부르면서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에 가는 시간까지 흘러오게 된다 전도서의 내용 중..

와인 [내부링크]

오늘은 내 생일...난 특이하게도 생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1번 생크림부터 긁어서 잔뜩 입주위까지 묻을 정도로 폭 묻혀가며 먹기 2번 딸기 먹기 3번 생크림 속 카스테라 냠냠 이런 순서다..ㅋㅋㅋㅋ 와인 한 잔에..

난방 텐트 이야기 [내부링크]

들으면 아무도 웃기지 않은 얘기일텐데 저는 들으면서 배꼽을 잡았어요 우린 오래된 주택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우풍이나 윗 공기가 차가운 것을 잘 아는데 아는 친한 언니는 스타시티에 살고 있어서 이런 이야기..

결명자차의 이야기 [내부링크]

집에서 결명자차를 얼마전에 사다가 끓여서 마시고 있는데 문득 정밀 효능이 궁금해져서 보았는데 결명자는 눈에 좋다? 이것이 대표적인 효능인데 성질이 차가운 편이라서 너무 많은 양을 먹기보다 적정양을 꾸준..

10월 26일의 여행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iuytchblog.naver.com/iuytch/222127642200 선물같은 내 삶.. ...~~ : 네이버 블로그 ~~~ ^^))))))))서이추 환영~ 슈리글 기부 우리은행 09813489112501 예금주 박*영 blog.naver.com 나의 눈의 촛..

여행해볼까 [내부링크]

단풍구경 떠나는 날.~~ 오래 전에 잡아놓은 약속 오늘 강원도로 떠나볼까 한다 단풍도 구경하고 고성쪽이나 바다를 둘러본 후에 늦은 밤이나 되어 도착하지 않을까 싶은데..... 겨울에는 눈을 밟는 것이 뇌의 자..

1인용 매트리스로 푹 잠자기 ~ [내부링크]

라텍스라서 더욱 좋다는 1인 매트리스네요..가끔 새벽에 이렇게 잠이 안올때 매트리스를 검색하곤 합니다. 4시가 넘어가고 있네요 새벽.... 도톰한 매트리스를 보고 있자니 이제 슬슬 잠이 올까말까 하고 있어요..

토요일 기다림 [내부링크]

창 밖에는 푸르른 잎과 붉은 잎의 공존함에 차들은 바삐 지나가고 고가 위에는 지하철이 가끔씩 소리를 내며 지나가고 있다.. 공허한 교실에는 몇몇이 앉아 얼마남지 않은 시험 공부들을 준비하면서 이내 주말을..

일월 2020년형 온수매트로 1인 싱글 따뜻하게~ [내부링크]

요즘은 먹는것도 혼밥 혼술에 이어서 매트도 큰 것이 별 필요가 없어지는 핵 시대네요~ 일본은 벌써 노인증가수가 우리보다 훨씬 앞서있지만 우리나라도 만만치 않은 고령사회를 대기하고 있는ㅋㅋ 현실입니다.많..

바세린 바디로션으로 촉촉하게 겨울을 [내부링크]

빠른흡수와 촉촉함을 자랑하는 바세린 드라이 스킨 리페어 바디로션으로 사용해 봅니다 좋다는 화장품 많아도 바세린이 겨울 주름에 좋거나 스킨 레이저 치료 후에 탁월한 것은 공공연히 입소문으로 유튜버들에게..

렘데시비르란 무엇이고 사용승인 [내부링크]

오늘 미국 FDA는 렘데시비르 정식사용 승인…'첫 코로나 치료제'소식이 있다. 렘데시비르란 미국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가 에볼라 치료제로 개발한 항바이러스제로 원래 에볼라 치료에는 효능을 입증하지 못..

윤석열 총장 그리고 추미애 장관에 대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라임자산 운용사건에 대해 추미애 장관의 지시를 윤석열 총장이 손을 떼라는 부분에 수용을 한것으로 알려지고 있네요 이 일의 발단은 윤석열 총장 와이프의 결혼 전 자금에 대해 김건희씨와 장모 최모씨에 대한..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캠핑컵으로 캠핑하기 [내부링크]

타다닥....장작 타는 냄새가 그립습니다.꽤 오랫동안 서울 생활에 자연에서 생활하고 자라온 내게는 자연은 향수이자 그리움입니다.아버지가 나무 아래 매달아준 넙지막한 그네도 그리운 때이구요 자연을 생각하면..

2020신차 기아차LED팩 나오다 [내부링크]

스타일리쉬하고 볼륨감 있는 전면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10월 할인금 공통혜택30만원 부터 스마트 할부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거주성 / 개방감 향상 및 동급 최고수준 트렁크 용..

애터미 [내부링크]

애터미에 가입한지는 꽤 되었는데 맨처음에는 반신반의했다..그러다가 우연히 헤모힘을 하나 얻어서 먹게 되고 대표제품 아니던가 정말 부작용 사례도 가끔 올라온다 하지만 나와 내 가족들에게는 에너지원이 되는..

가그린 제로 구강청결제 효능 후기 [내부링크]

입냄새를 관리하기 위해서 칫솔질을 하고 나서 10여초 정도 음하고 물다가 뱉는 것이 습관화 되어 있다. 먹는 것이나 영양 관리를 잘 하는 것이 입 안 건강에 더 중요하고 그 다음은 혀 클리너를 사용해서 구석까..

제주삼다수 생수 [내부링크]

제주삼다수 생수 물 물이라면 어느 정도 조금은 안다고 생각하는 나 예전부터 기적의 물로 정평 나있는 세계 물을 알아보면서 루브르 샘물 ,맥시코의 트라코테의 물. 독일의 노르데나 물. 인도의. 나다나샘물 이..

스승 [내부링크]

나에게 학창 시절부터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은인이라고 기억되는 스승님이 떠오르지를 않는다 안타깝게도 사회에 나와서 무엇인가를 배우러 학원을 다니거나 강좌 또는 기타 배움에 있어서 좋은 스승을 더욱 많이..

강아지의 행동 펫스테이션 자동급식기 [내부링크]

강아지가 주인에게 하는 애교 섞인 행동 때문에 하루의 피곤함이 싹 가시는 거 같습니다 요즘은 반려동물 케어용품이 너무 잘 나와서 사람이 쓰는 물품보다 더 비싼 거 같기도 합니다만.ㅋㅋㅋㅋ 사랑하는 반려동..

내가 다 할 수 없었다 [내부링크]

나 혼자서 다 할 수 없었다 가장 힘든 순간에 늘 도움의 손길도 있었고 하늘이 무너져도 ~ 이런 속담처럼 늘 강인하게 굳건하게 살아올 수 있었다 나의 힘이 아니라 그들의 힘이 나를 그리고 최종은 신의 힘이 나..

대출 이야기 [내부링크]

대출 없는 사람? 나 대출 많음 ㅎㅎㅎ 집 담보로 들어가 있는 대출은 대출도 아니라고 하지만 노노노 대출 때문에 미칠 지경 올 한해는 코로나로 정상 수입이 사라져서 완전 노가다로 일해서 갚았음 무소유가 그립..

감기나 비염으로 고생하는 누군가를 위해서..(2) [내부링크]

그것은 바로 해풍맞은 오미자차인데 좀더 디테일하게 얘기하자면 오미자?이럴 수 있지만 오미자와 해풍맞은 오미자는 틀렸다. (작성중...) 제품을 알고 싶다면 제주항아리오미자를 검색하면 되는데 나는 여기와 어..

13도 [내부링크]

기온은 점점 내려간다 13도 현재 서울 기온이다 내려가는 기온과 상반되게 오늘 뜨겁게 열정적으로 살아가보자 결과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과정이 중요하지 않은가 오늘의 목표는 한 가지 모르는 거 알기 아니 습..

블러그 이웃 늘이기 [내부링크]

내 블러그에 수년전 혼자 일기를 쓰고 있을 때즈음... 그때만 해도 이웃 10명 되기가 그렇게도 힘이 들었었다... 뭐 노출이 안되어서도 그렇지만.그냥 일기나 쓰자라는 생각이었으니까.. 아직도 소소하지만 n블러..

AR이모지 그리고 미모지 [내부링크]

아침부터 유튜브를 보다가 만화캐릭터 엎어쓴 얼굴 이미지들에 너무 관심이 가서 두어시간 홀릭하다가 결국 나도 시험을 하게 되었네요.~ㅋㅋㅋㅋ 한참을 보니까 아이폰만 많이 된다는 글들 때문에 이모티콘을 생..

카무트 쌀 [내부링크]

일반 백미보다 8배 식이섬유를 포함하는 건강한 쌀입니다.~ 고대 이집트의 카무드 지역에서 생산하는 밀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단백질 지질 비타민 아미노산 일반 우리밀보다2배이상의 크기에 영양가가 높은 쌀..

코로나19 어제 58명 신규확진 [내부링크]

국내 일일 신규 확진자는 100명 안팎을 오르내리고 있다. 나흘 연속 100명 아래를 유지하고 있으니 다행이다 10월 9일 한글날 집회 기타 10월 초부터 연속 있었던 연휴 보너스도 지나가고 10월을 달리다.~~

감기나 비염으로 고생하는 누군가를 위해서...(1) [내부링크]

지금으로부터 수년전 아니 7년쯤 되었다.. 우리 가족은 유달리도 기침도 많이 하고 호흡기 기관지로 고생하던 터였고 웬만한 병원에서 약 지어봤자 그때 뿐이었다... 난 이 말을 무척 좋아한다 이 세상에 못 고치..

땡땡이 [내부링크]

그렇다 대학 다닐때 대리 출석은 아니지만 가끔 수업 시간에 뒤에 앉아서 교양과목 철학을 듣다가 가끔 친구들과 노닐러 살짝 나가곤 했다..그런데 그때의 시간은 얼마나 꿀이었는지 모른다 지방에서 자취를 하면..

한글날 10월9일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휴일이라서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라면 서울에서는 롯데월드 옆 석촌호수 공원 조용한 편이라 산책으로 좋겠다 경기도 라면 남한 산성 둘레길을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 퇴촌이라면 붕어찜 마을에 있는 남강이라는 장..

에어프라이어와 오늘 아침 [내부링크]

아침 드셨나요?오늘 뭐할까 하다가 심플하게 고구마를 부쳐서 요리했네요 그냥 콘푸라이트로 먹을 때도 있지만 ..심플하게 ..ㅎㅎㅎㅎ요리를 별로 안 좋아라 하거든요 심심하게 해서 조미료를 안 넣고 먹는 것을..

진정한 언택트 시대 [내부링크]

블러그 기타 여러가지 앱들이 활성화 되면서 얼굴 모르는 이웃이 늘어간다 그런데 그들과 소통하는 것도 즐겁다. 2020세대 나의 오랜 지인들과 자주 만나는 일들도 이젠 쉽지 않다..그들의 삶도 나름 바쁘고 나의..

2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압축내용 [내부링크]

온라인 신청은 10월12일부터 23일 pc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용안정지원금 covid.ei.go.kr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다 쓰고 있는데 이런 제한은 좀..현장접수의 경우 2020년 10월19-10월23일까지..

차이슨 무선청소기 종합 세트 [내부링크]

청소로 복잡한 생각과 집의 어지러움을 동시에,~ㅎㅎ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ALLNEW22000 + NEW물걸레 키트+ UV침구브러쉬 + 슈퍼터보브러쉬 + 멀티카펫브러쉬 솔 + 헤파필터 2개

영화 '담보' 내용 줄거리 [내부링크]

줄거리 내용-1990년대 인천 사채업자가 빚을 받으러 간 길에 얼떨결에 9살 아이를 떠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다.예고없이 찾아온 아이에게 인생을 담보로 잡힌 두석과 종배의 이야기가 돋보인다. 박..

스타벅스 텀블러 모음 [내부링크]

양평에 있는 스타벅스에 최근 다녀왔는데 멋지더군요 팔당 가는 길에 강을 끼고 있는 스타벅스 거기도 전망이 수려한데 거기보다 더 규모가 크고 웅장하면서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몇년전 일본 최..

밸브형 마스크 과태료10만원? [내부링크]

밸브형 마스크 바이러스 감염 배출 우려로 망사형 .밸브형 모두 인정하지 않겠다고 식품의약안전처 행정명령 (문득 밸브형 마스크 특허출원 한 사람이나.디자인등록 한 사람들에게 조금 안타깝겠다.. 참고로 난 그..

MAGFORCE - Condor II Backpack - BLACK #0512멕포스 백팩 [내부링크]

이 백팩은 타이완 제조인데 정말 특이하고 광고 보다가 무슨 영화씬인줄,,ㅋㅋㅋ 백팩은 여러가지로 활용합니다.여행이나 외출시 활용도 만점.~ 멕포스 백팩 튼튼해 보이네요

부라타 치즈 효능 기타치즈 [내부링크]

치즈 너무 좋아라 합니다 많이 먹으면 열량도 같이 쌓이겠죠? 떡볶이에 퐁당 넣어 먹거나 그냥 토스트에 발라먹거나 부대찌개에 퐁당~~~ 부라타 치즈는 최근 들어 검색이 늘고 있는데 부라타의 뜻이 이탈리어로 버..

10월 생각 그리고 헬리녹스 선셋체어 캠핑의자 [내부링크]

10월이 접어들면서 이때는 나의 생일 달이기도 하지만 단풍이 기대되는 달이기도 하다 5색 단풍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장소는 설악산인데 사실 아래 지방으로는 가보지도 못해서 나의 짧은 식견으로는 설악..

6평 이동식 주택 기타 아웃도어가구 [내부링크]

땅은 있는데 막상 대지나 기타 용도에 집을 짓기는 애매할때 이동식 주택이 눈에 띈다 예전에 방송에서도 여러 번 보았는데 이보다 더 작은 앙징맞은 이동식 주택들 그래도 최소 6평은 되야 하지않을까 해서 알아..

수현<배우>이 ‘ 딸 엄마’가 됐다는 아침기사.~~ [내부링크]

오늘 아침 기사OSEN에 의하면 "어벤져스 조카 탄생!"..수현, 12월 결혼→9월 딸 출산 '축하 봇물'(종합)이 핫하네요~ 인생에서 제일 행복한 순간을 꼽으라면 배우자와 새 출발을 하는 때와 자녀를 출산할때 여자의..

나이키 문레이서 가을 운동화 10월 [내부링크]

10월의 첫날 하시는 일들에 열매가 주렁주렁 생기기를 소원합니다.~ 이번 추석에 신발 두 켤레를 샀는데 그중 하나는 끈을 안 묶고 사이즈만으로 샀더니 조금 크네요신발 주기적으로 갈아 신어야 발도 편안하더라..

램프쿡 만능 자동회전냄비 [내부링크]

요리할 때 알아서 회전으로 완성되는 만능자동조리기구~!! 여러가지 음식 중 고기굽거나 카레 만들때 깨 볶을때나 여러 용도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회전냄비 너무 좋아요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돌아가면서 요리..

추석 한가위 보름달 [내부링크]

오늘은 보름달이 구름 사이로 보일 전망이라고 하네요~ 10월의 첫날인 1일 성묘객은 짙은 안개를 조심해야 한다고 한다고 하며 우리집은 벌써 한 3주 전에 미리 다녀왔다. 그리고 기상청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월의 마지막 날 [내부링크]

오늘부터 연휴는 시작되었지만 아침에 컴퓨터와 잠시 씨름을 하던 것을 멈추고 학원에 다녀오니 올케가 어느새 전을 다 부쳐 놓아서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만 얹게 되었네요..진짜 안도와 주려는 것은 아니었고 학..

내셔널지오그래픽 뽀글이(A골) [내부링크]

9월의 마지막 30일이네요 건강한 하루 기원합니다.~ 올해 백화점 지나가다 보니까 다 뽀글이부터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유행을 감지해서 저도 하나 벌써 샀는데 사실 뽀글이 날씬한 사람이 더 이쁠 거 같아요..어쩄..

그로미미 PPSU 다크시리즈 빨대컵 200ml [내부링크]

열탕소독및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고 편리한 컵 알아봅니다 사진 클릭

이 시간까지... [내부링크]

어제 일은 시작이었네요 잘 되던 컴퓨터 스피커 소리가 갑자기 지지직 하길래 가까운 컴샵 가서 (이건 인터넷으로 현재 살 상황 아님 //명절때라)배송 늦은 관계로 후다닥 아이리버 스피커를 사왔는데 어제는 되는..

추석 고속도로 휴게소 포장만 가능 [내부링크]

고속도로 휴게소 이번 명절은 요금 과금에 이어 휴게소 음식 포장으로만 허용 된다고 한다. 도시락·김밥·컵밥…추석 고속도로 휴게소 포장메뉴만 판매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전국..

혼자가 되었을때.. [내부링크]

 혼자가 되었을 때는 지금으로부터 10년이 훌쩍 넘어버렸지만... 혼자가 되었을때 행복은 무엇인가..나의 정체성은 무엇인가에 대해 정신적 혼란을 느끼고 있을때즘 올림픽 공원을 산책하다 우연히 아니 흔히 볼..

포토비 휴대용 팬드폰사진인화기 패키지 실속 [내부링크]

사진이 핸드폰 밖으로 나옵니다..너무 편리하고 좋아서 추천하게 되는 실속형 패키지네욧 핸드폰 사진인화기 즉석 미니 알아봅니다~

비접촉 체온계 손목 휴대용 이마 [내부링크]

비접촉 체온계 제가 어린이집에 볼 일이 있어서 최근 여러번 방문했을 때 체온계 보통 이것으로 많이 써서 알아보았습니다.아기들부터 사용하니 안전하고 매우 정확도도 높고 직접 사용해보니 가성비 좋고 휴대하..

깊어가는 밤...엉뚱한 생각들로부터 [내부링크]

깊어가는 밤...학원에서 쓸데없는 생각의 꼬리 중년이 되어도 생각은 유아같지 않은가...허허 수업시간에 샘이 잠시 다른 이슈인 애견에 대한 대화가 시작됬다..내용은 사람은 강아지가 죽으면 정말 힘들쟎아요,,,..

rtx 3080 3090 GPU 그래픽카드 수냉 쿨러 헤드 라디에이터 RGB 백라이트 전용 백플레이트 [내부링크]

나는 참고로 기계치다 컴퓨터 제품 조회하다가 rtx라는 것을 보았는데 정말 무뇌인처럼 ktx부터 생각났다.ㅋㅋㅋㅋ 말 그대로 RTX3080 그래픽 카드에 대해 알아본다

설화수 탄력에센셜 3종 기초세트 [내부링크]

어제 간만에 밤낮으로 왔다갔다 했더니..헉 오늘 피부가 꽤 칙칙하네요 스트레스 받은 피부 좋은 화장품으로 뽀샤하게 설화수 탄력에센셜 3종 기초세트 알아봅니다. 이렇게 설화수탄력에센셜3종에 대해 알아보았..

바이오가 헤어 샴푸 트리트먼트 세트 [내부링크]

엊그제 미용실에 머리를 다듬으러 갔었는데 미용사가 제게 그러더군요.~ 헤어 샴푸 마무리 어떻게 하시나요? 문득 머리끝이 많이 갈라지고 푸석해지지 않았나 거울에서 유심히 나의 머리카락을 들여다보게 되었다...

수돗물에서 '뇌 먹는 아메바'로 텍사스 도시에 재난 선포 기사 [내부링크]

오늘의 핫 기사다 수돗물은 정말 안전히 마실거리인데 이 아메바가 생각보다 매우 무서운 놈이다 뇌를 먹다니..이런 얼마전 인천 수돗물 유충사건에서도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복합적으로 이러한 일들은 간과하기..

조용한 새벽이 일깨우는 상념들 [내부링크]

3시 즈음 눈을 뜨게 되었다... 조금 전에 잠이 들었던 거 같은데 일요일이라서 푹 자겠다는 나의 생각과는 상관없이 하루가 시작되었다... 덕분에 새벽 커피를 마시며 이 시간이 얼마나 고요한 지 작은 내 방에 켜..

나이키 여성 트레이닝 세트 [내부링크]

좀처럼 잠이 일찍 깨서 새벽에 띵가 띵가 하고 있네요. 깊어가는 가을 나이키 여성 트레이닝 세트 간절기나 명절에 편하게 트레이닝으로 데일리 추천입니다. 작년 입던 트레이닝 세트를 뒤로 하고 나이키 트레이닝..

핫!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정보 [내부링크]

이번 이마트 추석선물 구성 궁금한데요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인터넷 주문전이라서 배송기간이 애매한 경우 미리 참조하고 가면 더 쉽게 쇼핑이 용이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마트추석선물세트 어떤걸로 골라볼까요?..

[1+1][재입고] 전설의 커피 100T (총 200t) [내부링크]

맛있는 전설의 커피 1+1으로 오래오래 전설의 커피 1+1 구매하기 이지컷으로 간편하게 뜯고 찬물 따뜻한 물 쉽게 녹는 커피 커피 한 잔은 건강적으로도 좋다는 발표도 있습니다. 커피 누구나 좋아하지만 특별한..

부여 축제 백제 문화재 66회 [내부링크]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한류원조 백제를 즐기는 행사로 사상 첫 온라인 개최 코로나 시대 백제문화제 의미 새롭게 다진다고 합니다. 26일 혼불 채화를 시작으로 9일간 제66회 백제문화제를 비대면 온라인으로 치..

나인봇 어린이자전거 키즈바이크 14인치 16인치 국내배송 [내부링크]

내 아이에게 그리고 조타에게 알맞는 자전거는?!?! 안전하면서도 브랜드로 탄탄하게 준비해 주세요~ 나인봇 명성답게 너무 튼튼해서 잔고장이 별로 없더라구요~ 어린이자전거 키즈바이크알아보기

2021 디지털 LED 에어프라이어 6L 추천 [내부링크]

현재 에어프라이어 디자인이 너무 고급집니다.밥솥하고 비슷하게 보이는 사이즈인데 효능이 구워먹기에 좋은 효능 군밤 고구마 감자 치킨 삼겹살에 특히 기름기 쫘악 빼서 우리 올케가 자랑을 하더라구요..참고로..

아이패드 워치와 에어 성능 출시일 가격등 정리 [내부링크]

아이패드8세대 계속 진화되어 가고 있으며 새롭게 나온 아이패트 워치 너므 이쁘다. 갖출 건 다 갖춘 워치. Apple Watch Series 6와 동일한 특유의 디자인 및 널찍한 디스플레이. 빠른 성능을 선사하는 강력한 S..

서울 중구 화재 프레스센터 1시간전 화재 [내부링크]

기사에 의하면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건물에서 불이 나 건물 내 직원 등 수백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났다. 서울 중구소방서는 25일 오후 4시 53분경 한국프레스센터 지하 3층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

코막힘의 계절이 돌아왔다. 내 코에 대마 - - [내부링크]

만성 질환 비염의 끝판왕 비염에 심한 경우는 식염수를 넣기도 하는데요 코막힘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이 불편하더라고요,. 정말 답답할 땐 산소 음압기에 들가고 싶을 때도.ㅋㅋㅋ 코막힘 이제 해결해보기, 사진영..

추석 '특별방역대책' 발표에 관해서 [내부링크]

추석이 시험대라고 보는 정부는 연합뉴스 -사진 펌 추석 연휴(9.30∼10.4)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신규 확진자가 연일 세 자릿수로 증가해 방역에 비상이..

조립형 컴퓨터 올인원 풀세트 모니터포함 고사양PC [내부링크]

예전에는 어렸을때 만화책 보면서 따뜻한 온돌방에 배 누워 김치 부침개를 먹으면 세상을 다 가진 거 같았다. 지금은 세대가 변한지 한참이고 나도 게임을 시작하면 중독이 되기에 웬간해선 시작도 안하는 편이지..

3세대 스마트훌라후프 다이어트 훌라우프 - 다이어트 훌라후프 [내부링크]

훌라우프 진짜 많이 진화한거 같다 훌라우프 기계라고 부르고 싶은 정도 기능이 이렇게 수년안에 계속 업그레이드 되서 허리에서 뭐가 돌아간다.ㅋㅋㅋㅋㅋ 이 훌라우프로 명절 때 먹으면서 빼볼까... 기능성 훌..

엠마 스톤 임신 ..'SNL' 작가 남친과 결혼 경사 [내부링크]

우리는 비슷한 과정을 지나고 겪으며 일상을 살아간다 좋은 배우자.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그 순간은 모든 것을 다 가진듯한 이들의 표정 아닌가.. (사진퍼옴) 배우 엠마 스톤(31)이 아내와 엄마로서 인생의..

방과후 교사부터 이벤트 강사까지 인기! 캐리커쳐 자격증 [내부링크]

캐리커쳐 자격증 준비생 모집 더 알아보기 링크 (하단) iryan.kr/t6cjxfdjo4 방과후 교사부터 이벤트 강사까지 인기! 캐리커쳐 자격증 상담 신청하기 »

제주 삼다수 2L X 30개 한라산 천연암반수 최근생산된 안심제품 명품생수 [내부링크]

명절 긴 연휴에 미리 쟁여 놉니다.. 물 하루 한통 정도는 비우는 거 같네요.. 물이 보약이라는 말이 인체의70프로를 좌지우지하니까요.. 노인이 되면 점점 수분이 떨어진다죠.. 삼다수가 좋아서.알아보았습니다.ㅋ..

개천절 '드라이브 스루' 집회에 대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집회다 뭐다 확진자다 아니다 참 말도 많은 올 한해 속에서 나의 집회에 관한 생각은 코로나로 시국이 복잡하긴 하나 국민의 표현의 자유를 심히 많이 억압하고 제압하는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난 한번..

2차재난지원금 온라인 청년지원 사이트 [내부링크]

온라인 청년지원 사이트~~> 온라인청년지원센터에서 접수 내일부터 지급 신청 받으며 내일은 짝수년도 내일모레 홀수 이렇게 접수 받는다고 한다.

2차재난지원금 신청사이트 [내부링크]

https://covid19.ei.go.kr) 2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1차적으로 여기에서 보고 하면 된다.

나이키 와플 사카이 울프그레이 검흰 해외직구 [내부링크]

나이키 사카이 얇실하고 아주 이쁘게 나왔네요.. 해외 직구라 통관 번호는 관세청 사이트에서 발급받아서 주문하면 됩니다 상품한번 알아볼까요? 신발을 누르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요~~>

코로나19.원주시청-무실동 확진자2명 발생 [내부링크]

(원주시청 사이트 사진)발췌일부 펌 원주시청이 코로나19 119번째 확진자 발생과 동선을 공개 원주시청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관내 120·121번째 확진자라고 한다 확진자 발생 ‘개학 후 등교’ (기사일부..

(신속)2020 요양보호사32회 시험일자 변경건 [내부링크]

11월7일 미뤄진 시험을 33회에 일괄적으로 치뤄질 요양보호사 국가자격증 시험 기존2월부터 미뤄져서 계속 대기중이었던 수험자들 .수도권시험 미뤄져서 언성이 많았고 시끄럽기도 했던 시험 앞당겨져서  32회자..

(news)통신비 16~34세, 65세 이상…중학생 돌봄비 15만원 지원 [내부링크]

통신비 지원 확정이 되었는데 2만원이 작은 돈이라지만..처음에 다 준다고 하고 이렇게 쉽게 바뀌고 추경에 어려웠다.. 이는 여야4차 추경안 합의에서 도출된 내용이라고 한다. 뭐든 내뱉음을 좀 언급할때 신중하..

월화드라마 첫방 18어게인 [내부링크]

18어게인 jtbc에서 어제부터 시작한 드라마인데요 이혼 직전에 18살 어린아이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인데요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집니다.~ 요즘 앨리스를 열심히 보고 있는데 딱히 뭐라 볼 것은 마땅치 않은 차..

2020인구주택총조사 [내부링크]

인구주택총조사는 무엇인가요? 인구주택총조사란 우리나라에 사는 모든 내·외국인과 주택의 규모 및 특징을 알기 위한 국가의 기본적인 통계조사입니다. 인터넷·전화조사 : 10월 15일 ~ 10월 31일 조사원 방문..

독감 백신 무료접종중단 (긴급) [내부링크]

(펌) 질병청, 13∼18세 대상 접종하려던 백신 유통과정상 문제 발견 "8일부터 접종한 백신에는 문제 없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인플루엔자(독감) 백신 유통 과정상에서 일부 문제가 제기돼 무료 접종..

록시땅 핸드크림 [내부링크]

록시땅 핸드크림 사용해 봤습니다 아는 엄마가 선물로 작년에 크리스마스 줬는데 그때 부터 용량은 작아 보였는데 꽤 유용하게 잘 썼네요 케이스도 이쁘게 생겼구요 발림성이 로션과 크림의 중간정도 되는 거 같습..

핫도그 맛있게 먹는 법 [내부링크]

냉동)))핫도그 맛있게 먹는법 일반적으로 전자렌지보다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거기에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명랑핫도그도 잘 사먹는데 어느집에서 우연히 핫도그를 맛있다며 전자렌지..

뉴발란스 327 [내부링크]

2020년도에 뉴발란스 그레이도 출시되었는데 그래도 컬러감이 있는 327시리즈 이 운동화들이 훨씬 이쁜거 같다.. 뉴발란스 운동화는 나이키 다음으로 선호하게 되는 제품인데 가격대는 10만원 선 정도 한다.. 추석..

시니케어 뉴질랜드 초록홍합 함량높은 그린머슬 7500 365정 [내부링크]

초록홍합이 관절에 좋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올 추석에는 코로나로 이동이 많이 자제되어 있고 교통 고속도로 통행비도 유료부과한다고 하지요? 해서..이동하는 통행료에 조금더 보태서 부모님이나 지인 관절..

새희망자금 소상공인 신청 사이트 콜센터 [내부링크]

재기 장려금 ‘50만원’ -폐업 소상공인 지급확정 신청은 내일부터라고 하나 좀 더 확실한 것은 사이트에서 열람하기로 한다. 사이트 www.semas.or.kr/index_main.html 재도전 장려금은 폐업 소상공인의 심적 부담..

la갈비 재는 법 [내부링크]

하단 기사의 레시피 외에 저희집은 매실을 약간 넣는답니다.~ 짜지 않게 요리하려고 애쓰는데요..참깨도 마지막에 약간 넣는 점이 다르다고 하겠네요 월요일 모두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펌-[한국목재신문=송한..

에어팟 프로 언박싱 정품등록 사용법 [내부링크]

가격은 보통 20만원대 중반정도에 팔리고 있어염~~ 아이폰의 경우 설정->일반->정보로 들어가서 진행하심 됩니다. 만족스러운 성능과 기능을 뽐내고 있는데요~ 무선이라 너무 편하구요 다만 귀에 단촐히 꼽기 때문..

오늘의 news 청량리 화재 [내부링크]

오늘 새벽 경동시장 청량리에서 불이 나서 많이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네요 수년전에 옆집에서 불이 나는 것을 생애 처음 바로 옆에서 보고 정말 놀랬습니다 불이란게 삽시간이라는 표현이 딱 맞더라구요.. (일부..

정부, 비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27일까지 연장(펌) [내부링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김철선 기자 = 정부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20일 종료 예정이던 비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를 오는 27일까지 1주일 더..

(펌))"10살차 극복" 김영희, 前야구선수 윤승열과 내년 결혼(종합) [내부링크]

결혼을 예비하는 그때가 제일 행복한 때인거 같다.. (펌) 관계자는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만나 행복한 결정을 내린 만큼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며 "결혼 준비와 동시에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

속시원히 알려주는 내 네이버 블러그지수 [내부링크]

몇몇의 글을 찾아 보았습니다. 문득 내 블러그 지수를 알고 싶어졌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홍보나 여타 글 광고를 쓰는 사람이라면 블로그 지수 누락 ..이런 말들에 대해 들어보았을 거에요... 찾다찾다 내가 정리해..

2차 재난 지원금 지급 방안 29일 1차 지급 [내부링크]

(세종=연합뉴스) 박용주 김연정 정수연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과 특수고용직(특고)·프리랜서 등 고용취약계층, 미취학 아동(영유아)·초등학생 가정에 대..

UP+ 디티 어고노믹 미니체어 체형 및 바른 자세 교정의자 소파 1인용소파 [내부링크]

[기간한정반짝할인!!] 미니체어 체형 및 바른 자세 교정의자 구매하기 바른자세와 척추를 생각한다면 교정의자를 추천해~~ 우리 일상 생활에 간편하게 미니 체어로 활용도 만점 ~공간사용도 굿~ 이 글은 홍보..

강아지 종합 영양제 시니어 60g [내부링크]

우리집 아가는 소중하니까요~ 아가들도 환절기에 사람과 똑같이 면역력 챙겨주는 거 알죠.~ 영양을 생각한 우프앤먀오 좋아요 우프앤먀오 강아지 종합 영양제 시니어 60g

추천1순위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테일지TX8 프로 전기 자전거, 티탄그레이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서 일반 자전거를 선택하는 것도 좋으나 장거리 병행이나 출퇴근을 고려한다면 가격대비 성능 단연 1순위 전기자전거 모토벨로를 추천한다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테일지TX8 프로 전기 자전거, 티탄그레..

일리 모노아라비카 브라질 캡슐커피 21개입 [내부링크]

난 일리에 대해 잘 알고 있지 못했다 아는 지인과 우연히 한 점포에 구경하러 들어갔다가 거기서 차 한잔 드세요 하는데 일리가 있었다...커피 맛은 내가 느끼기에 마일드했다.. 이 커피 진짜 맛있어..... 커피 한..

연합뉴스-비수도권 연장 여부 오후 발표 [내부링크]

추석 연휴 기간 변수라 일단 수도권은 2단계 유지로 되 있으나. 퍼옴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정부가 비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 연장 여부를 20일 오후 발표한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

네이버 스마트주문 [내부링크]

맛집 포장하고, 페이 포인트 1천원 적립 받으세요! [출처] [프로모션]스마트주문으로 맛집 포장하고, 페이 포인트 1천원 적립 받으세요!| 주문도 점점 진화가 되네요~~ 8282 적응해서 따라가야 할 거 같아요 먹는..

ㅈㅂㅈㅇ 기후우울증 [내부링크]

ㅈㅂㅈㅇ 이게 뭘까? 한참을 생각해봤다...정답은 하단에  LOVE YOU BLESS YOU (퍼옴) '기후 우울'은 '기후위기로 미래가 사라졌다’는 인식이 슬픔, 상실감, 분노 등 부정적 감정으로 이어지는 심리 상태를 일컫..

로얄 캐네디언 시서스 가루 분말 캡슐 300+60정 [내부링크]

들어는 봤니? 시서스 다이어트 어느 날 사우나에서 어르신들이 담화를 나누는 사이에 우연히 듣게 된 시서스 가루 난 그저그렇다 아니 효능에 대해 반신반의 했으나.. 어르신들의 최종 이런저런 얘기 속에 시서스..

수도권 교회, 20일부터 실내예배 '20명에서50명' 완화 [내부링크]

최근에 교회에 대한 논란으로 맴이 많이 무거웠었던 터인데... 완화가 내심으로는 기쁘기도 하고...하..표현하기도 조심스러운 세대에 살고 있다니 안티고.댓글이고 현란하기 짝이 없지 않은가... (퍼옴) 300석 이..

2020 고2 9월 모의고사 시간표 [내부링크]

시험 일정이 나왔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시 고3 - 2020년 9월 16일 (수), 고2 - 9월 18일 (금), 고1 - 9월 17일 (목)대상고3·졸업생·검정고시 합격자 (주관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고1, 2 (주관 : ..

매트리스를 청결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 [내부링크]

침대!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푸는 잠자리인 만큼 매트리스 관리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최근에는 매트리스를 정기적으로 관리해주고 소독도 해주는 업체도 생겼지만, 비용적인 부담 때문에 선뜻 이용하기 어..

21일부터 택배 파업 [내부링크]

과로로 쓰러지는 택배 노동자가 많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주위에서 일하시는 분들 보시면 하루종일 무거운거 들고 끌고 다니시는데 안쓰럽더군요  (퍼옴)민주노총 전국택배노조가 분류작업 전면거부를 선언..

보니애가구 팬시 통 세라믹 4인용 식탁, 테이블 단품 [내부링크]

4인용 세라믹 식탁세트 추천 종류 가격을 봅니다.지금은 저희집은 2인 식탁을 공간활용때문에 썼었는데 하-----반찬이 많은 것은 아닌데 좁더라구요후회하고 있네요..그래서 다시 재구매할시 ..

2020 요양보호사 시험 일정 [내부링크]

이번 32회 요양보호사 시험 수도권 제외하고 치러진 시험 합격률88.8프로 나왔다고 합니다 수도권 못 본 시험자까지 대략 11월7일 응시하게 되는 33회는 거의 10만명응시를 예상하고 있다고 하는데 점점 매력적인..

2차 재난지원금 대상 미취업 청년 재난지원금 확인하기 [내부링크]

저소득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50만원을 주기로 함. 온라인 청년센터에서 지원신청을 받는다고 한다 기준 중위소득 120% 이하 가구에 속하는 청년이 지원 대상임 목요일인데 벌써 주말이 코앞인듯 지치고 피곤하..

김수미 엄마생각 갓김치 [내부링크]

엄마생각 김수미 김치맛 정말 맛있어요~ 갓김치사러가기 쌉쌉한 맛과 향기가 식욕을 돋구는 [김수미 엄마생각] 갓김치 쌉싸름한 갓과 맛깔난 양념재료가 만나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선사하는 김수미 엄마생각 갓..

간빠레 남성용 스판 반밴딩 카고 조거팬츠 코디 [내부링크]

2020가을 남성바지로 추천하는 이유 편하다 활동적이다 매력적이다 남성용 스판 팬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붓기제거 성형워터 가벼울 수 1+1 (2g*10포)/1박스 [내부링크]

일할때나 일하기전 가볍게 마시면 그만~ 붓기제거 성형워터 이글은 홍보용으로 업체로부터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수요일에 비가 내리면. [내부링크]

비가 내리는 소식이 있는 수요일 수요일 수시로 기쁨이 밀려드는 하루였으면 좋겠습니다 누구에게나 삶의 변화 꿈꾸지 않나요?

김수미 엄마생각 마늘김치 [내부링크]

김수미 마늘김치 시원하고 깊은 감칠맛이 남다른 [김수미 엄마생각] 마늘김치 깐깐하게 선별한 고급 원재료를 사용하여 깊은 맛이 남다른 김수미의 엄마생각 마늘김치입니다. 국내산 배추, 천일염, 새우젓, 고춧..

클럽라이브 [내부링크]

클럽라이브 클럽 라이브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오디오 방송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주제로 이루어진 나만의 맞춤형 라디오가 있는 클럽라이브에서 당신의 일상..

김수미 엄마생각 깍두기 [내부링크]

김수미 김치 중 깍두기 를 봅니다... 깍두기는 작게 썰거나 크게 썰어서 담는데 ..간절기에는 입맛 돋우는데 최고~ 김수미 깍두기 아삭아삭 시원한 식감과 칼칼한 감칠맛 [김수미 엄마생각] 깍두기 깐깐하게 선별..

세이스타일 여성용 쿨 끈나시 V넥 밴딩 점프수트 [내부링크]

점프 슈트 데일리하게 입어보네요 어리게 보이고 어린사람에겐 더욱 발랄해보이는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화요일은 화목하게 화창하게 화사하게 보내봐요~ 점프수트여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김수미 김치 [내부링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배추 겉절이 [내부링크]

배추가 아삭아삭~예전에는 익은 김치를 좋아했는데..오늘 낮에 수제비를 식사하면서 두가지 종류의 반찬을 고를 수 있는데 겉절이로 선택했네요.~~~ 그만큼 입맛도 변해가나 봅니다.. 하늘이 높고 푸르른 오늘이었..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7.1채널 게이밍 진동 헤드셋 [내부링크]

게임할떄 전달되어지는 귀의 진동 강도 헤드셋 이것으로 알아보았습니다.아...벌써 월요일이 되었네요.2단계로 바뀌면서 다시 생활도 바뀌는 주가 되겠네요~ 차 마시러 가는거 정도는 괜찮겠죠 진동 헤드셋 홍보..

핸디잘비+미니잘비 세트 고양이털 강아지털 청소 만능빗자루 [내부링크]

신개념 빗자루의 등장~ 고양이털 강아지털 청소 만능빗자루 홍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김수미 엄마생각 총각김치 [내부링크]

이렇게 맛있게 나도 담을 수 있을까요.,.엄마 옆 언저리에서 매일 보조만 하고 있는데.. 혼자 담그라면 자신이 없기도 하네요 명절에 조금 사서 먹음 좋을 거 같아요 김수미 총각김치

후앙스 오버핏 사선테잎 헨리넥 7부 티셔츠 [내부링크]

이제 긴팔을 입어야 할때.. 바로 이 티셔츠 너무 깔끔하고 세련되서 . 헨리넥 7부 티셔츠 헨리넥 7부 티셔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칸테 아보카도오일 3입 세트 [내부링크]

아보카도오일 명절때 간단한 요리나 부침할 때 오일 필수인데요 선물로 받아도 아주 실용적이더라구요.~이젠 오일 선물도 흐뭇합니다 아보카도오일 3입 세트 “아보카도 오일은 나쁜 콜레스테롤은 제거하고 혈..

혜화..이 곳이 좋다. [내부링크]

스콜성 소나기가 후두둑 떨어지는 카페에서.. 우리들의 이야기는 쉼없이 ...지즐대다 향기에서 우러나오는 이 차는 눈의 침침함을 완화시켜 주는 차라고 한다.. 유심히 보지는 않았는데 꽃 차 너무 좋다... 작은..

양갈비살 (냉동) [내부링크]

아침 일찍 산에 가서 운동하고 오니 금새 오후시간 출출해지니 여러가지 음식이 생각이 나네요~~ 양고기 가끔 먹어보면 처음엔 거부감이 있었는데 ..점점 나아지네요 특히 양갈비는 더욱 순하다는 생각 손님 방문..

쿠팡 브랜드 - 코멧 소프트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형 KF94 지퍼백, 10개입, 1개 [내부링크]

kf94사러가기 이제는 많이 대중화되고 가격이 내려가서 안심이 됩니다.~

아디다스 에센셜 3S크루 맨투맨 DQ3083 남성티셔츠 [내부링크]

여자들이 가을에 가디건을 선호한다면.. 남자들은 맨투맨인가요.. ~~ 아디다스맨투맨 [아디다스] 에센셜 3S 크루 긴팔티(DQ3083) COUPANG www.coupang.com 맨투맨 가을에 입기 딱 좋은 옷인거 같아요 활동성 편하..

산드로 하늘색 가디건 SFPCA00152 [내부링크]

산드로 하늘색 가디건 드높고 넓은 하늘을 바라보며.... 걸치기도 좋고 더우면 벗고 ..선물로도 너무 좋아요 산드로 하늘색 가디건 SFPCA00152 COUPANG www.coupang.com 환절기에 입기 좋은 가디건 같아요 아침..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내부링크]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노트20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가을 깊어가는 아차산. [내부링크]

여느 때와 달리 아차산으로 발걸음을 디뎌본다.. 아차산 요새 비가 종종 내려서 시냇물 소리가 졸졸 듣기 좋은 때이다... 조금은 잎이 시들은거 같은데도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벌을 유혹하기 바쁘다...

비스카 스탠드 에어써큘레이터 [내부링크]

 한낮에는 아직도 뜨겁다~~ 가을 귀뚜라미가 오전에 지즐대지만..더위는 아직 여전하다.. 에어써큘레이터 사러가기 이 글은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김수미 포기김치 [내부링크]

파는 김치도 이제 못지 않게 일상화되서..저희도 자주 사먹게 되네요. 김장때 빼고는.넘 먹음직스러워서 .. 김수미 김치구매하기 보기만 해도 군침이 확 도는데요 붉은 고춧가루 때문에 더더욱 그런가요..아님 저..

보수와 진보의 차이 [내부링크]

오늘 지인과의 만남에서 정치 얘기를 하다가 보수와 진보에 대해 분분했네요.. 참 내가 정치하는 것도 아닌데 . 종교와 정치얘기는 답이 없는 듯 합니다.. 일부 펌)) 보수와 진보는 상대적인 개념입니다. 현재 우..

태풍-영양 [내부링크]

태풍이 자주 오는거 같아요.,,,, 기온은 성큼 내려가고 마스크 쓰기에 한결 나아지는 거 같기도 하네요.. 환절기 일수록 건강이나 영양에도 많이 더 신경써야 하는 거 같아요 대체적으로 권하는 비타민d 마그네슘..

[브랜드특가] 네오플램 샤베트 프라이팬/냄비 11종 모음(무료배송) [내부링크]

프라이팬/냄비사러가기 프라이팬 정말 자주 사는거 같습니다.. [브랜드특가] 네오플램 샤베트 프라이팬/냄비 11종 모음(무료배송) nefing.com 아직까지 요리 자주한다는 뜻이겠죠..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감량공식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복부내장지방 다이어트 [내부링크]

복부내장지방 다이어트 다이어트 다각도로 노력해야 하는 부분인 듯 합니다... 적당한 운동 ..약간의 식단 조절 ..여러가지를 병행해야 하는 과정에서 지인과의 만남에서 식사할때 조절하기가 제일 어려웠던거 같..

여름이 지나가며 [내부링크]

한여름 장마의 연속으로 여름을 뜨겁게 느끼기 전에 .. 9월로 접어들고 말았다...몇일전 어머니가 갑자기 배가 아프다며.. 급..그러셔서 바로 알로에와 지사제..그리구..보리차 이렇게 응급처방했는데..초기 대응..

20 플래그트랙집업 [내부링크]

환절기에 입기 좋아요 ,,,활용성 만점~~~~~ 피버타임 신상플래그트랙집업 가을이 이렇게 빨리 올 줄 몰랐네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져서....온도와 계절에 맞게 의상을 착용할 시기인거 같습니다.~~

살림백서 주방세제 자몽향 + 전용펌프 세트 [내부링크]

주방세제 살림백서 주방세제 자몽향 + 전용펌프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해외직구]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듀오 언락폰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듀오 언락폰(128GB) [내부링크]

폰도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고 다양화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기분좋은 ~~듀오 언락폰 구매하기->oneany.shop/AmFJIY [해외직구]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듀오 언락폰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듀오 언락폰(..

일상 [내부링크]

적절할때 소나기가 내려준다..시원하게 2-3도 내려가기만 해도 조금 나은 거 같다... 코로나로 일상생활에 많은 것들이 변해가면서... 하루가 길게 느껴진다...이제는 디지털 노마드가 유행하면서 여러 사람의 삶..

블러그방문자 늘이기 뷰튜브 앱 [내부링크]

블러그 방문자 늘이면서 서로에게 윈윈되는 뷰튜브를 소개합니다. 가입해서 본인의 블러그 주소 입력후 추천인 입력시 레벨 업 되세요 iuytch

날씨 [내부링크]

갑자기 여름으로 껑충 넘어선 이 날씨를 또 적응하며... 조금만 꿈지락 거려도 솔솔 땀이 나는 기분인 날씨.. 아침에 조금 끄물거리던 하늘은 이내 햇살을 머금고 ...이 시간까지도 환한 빛을 내뿜고 있다... 계..

재난 지원금 정보 [내부링크]

(퍼옴) 네, 2171만 전체 가구가 대상이랍니다.~~~. 금액은 가족 수에 따라 다른데, 4인 이상일 때 최대100만 원입니다. 가구 형편에 따라 지급 날짜나 방식이 다른데요. 기초생활수급권자 등 저소득층 약 270만..

선인장 꽃-블러그 방문자수 늘이기 [내부링크]

너~~~~~~므 아름답다..일하고 잠시 쉬는 점심시간 길가 지나가다 보니 꽃집에 작게 핀 너를 보고 말았다... 내 눈의 렌즈보다도 더 아름다움을 잘 표현하듯 ..이루 말할 수 없는 선명함...그리고 잠시잠깐 핀다지..

시골 전경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로 부업하는 거 아는 분이 더 많아진 요새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AF7464630 입력하시면 입력시 한달간4% .서로에게 윈윈되는 좋은 부업으로 추천하게 됩니다 쳥명한 날씨가 매우 좋네요... 기분 좋은..

함께 하는 시간... [내부링크]

지인과의 찻집에서 따뜻한 커피가 ..행복하다...그리고 우리.....................는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문득 대화를 하면서도 코로나로 마스크를 쓰고 얘기해야 하는 이 시간이 한편으로는 세태의 흐름에 쫓..

뷰튜브 [내부링크]

추천하기만 해도 서로 윈윈이 되는 좋은 앱입니다.뷰튜브소개합니다. 뷰튜브 추천인 iuytch 어플리케이션에서 가입후 (메뉴-대시보드-추천인)추천인 입력하시면 레벨업 포인트20% 업.~ 뷰튜브 추천인 iuytch

여름 소리 ..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iuytch

캐리어 20년신제품 6평(충청도 서울 경기인천 설치)CSF-A062CS벽걸이에어컨, 캐리어 CSF-A061CS 벽걸이 에어컨 [내부링크]

캐리어 20년신제품 6평(충청도 서울 경기인천 설치)CSF-A062CS벽걸이에어컨, 캐리어 CSF-A061CS 벽걸이 에어컨 입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품절되기전에 구매하기 캐리어 20년신제품 6평(충..

위니아대우 6평형 벽걸이 에어컨 DOZ-S06JK 방문설치 [내부링크]

위니아대우 6평형 벽걸이 에어컨 DOZ-S06JK 방문설치 입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품절되기전에 구매하기 위니아대우 6평형 벽걸이 에어컨 DOZ-S06JK 방문설치 ∇ 상세정보 더보기 ∇ 후기 보..

[내부링크]

흙과 꽃이 주는 쉼

5월을 뽐내다.. [내부링크]

대학가의 전경을 지나가다 한컷 찍다..............5월의 산록이 푸르름은 보는 이로 행복과 미소를 지어내게 한다..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AF7464630 입력시 한달간4%

긴급재난지원금의 조회 [내부링크]

[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오늘(4일)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서비스 홈페이지(긴급재난지원금.kr)를 통해 긴급재난지원금의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하다. 마스크 5부제와 동일하게 지정된 요일에 지급 관련 조회를 할..

여름이 오다..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AF7464630 입력시 한달간4%

let it be [내부링크]

"있는 그대로 두어라... 멈추자" 근래 명상이 내게 주는 좋은 단어들을 떠올려 본다... 삶이 주는 바쁜 생각들 ,불필요한 생각들 중에서 이렇게 멈춤이 주는 것은 생각에서 빠져나와 마음으로 깊이 크게 바..

하루 [내부링크]

주인 아줌마.... 왈....."가스 요금이 바뀌어서 103호와 106호가 바뀐 요금을 납부해야 한다고 하네요 아니 이게 말이 됩니까?" "대뜸 가스 요금이 바뀌어서 요금을 더 내라는 103호의말에 ....잠시 머뭇거리다..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AF7464630 입력시 한달간4% 쿠팡 파트너스는 ~~ 1.기존의 쿠팡 아이디로도 가입가능 2.웹사이트목록:블러그주소입력 3.웹사이트앱은 카카오톡등 어플 (입력안해도되요) 4.웹사이..

벚꽃향연 [내부링크]

2020년의 가는 벚꽃을 붙잡다...................................

곶감효능 특선둥시 곶감세트 2호 (냉동) [내부링크]

곶감의 효능 주 효능 설사치료/영양풍부 /고혈압 예방 /숙취해소 등등 입니다.~ 사과보다 비타민 C가 무려 10배 이상이라 감기예방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도 하네요 곶감 선물 준비해 봅니다.~곶감을 좋아하는데 낱..

빅토리아 슈즈 키즈 슬립온 11종 [내부링크]

햇살이 눈부신 시간.~ 기쁜 일이 너무 치기를 바라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추석 선물로 아동 운동화 빅토리아 슈즈 키즈 슬립온으로 정했어요~ 깔끔하고 아이들 정말 좋아하겠죠? 슈즈 알아볼께요 인기상품으..

제니퍼룸 토스터기 [내부링크]

오늘 점심은 토스트를 간단히 했는데요.~바삭하게 구워진 빵에 우유를 곁들이면 부담없는 간식 및 식사로 훌륭하네요~ 와플을 구워도 생크림에 발라 먹으면 그만인데요..파리바게트에 생크림 천원대에 팔고 있어서..

[1+1] 스튜디오 298 배변패드(15g) 100매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강아지 종류는 늘 한결같은 마르티스 입니다 특히 온순하고 애교가 많아서 베이비때는 더욱 사랑스러운데요.. 강아지 요즘 좋은 상품들 많아서 흐뭇합니다.1+1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사랑하는..

가을 신상 편한 니트 원피스 세트 추천 [내부링크]

가을 쌀쌀한 바람에 옷깃을 여미게 되네요 가을 니트 원피스 세트 예쁜거 추천합니다. 색상별로 있어서 본인 취향대로.~ 알아보러가기->니트원피스여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

하이웰 뉴질랜드 유기농 노니 1500/1900 200캡슐 [내부링크]

유기농 노니 노니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항염,염증을 가라앉히는데 탁월하다고 하네요~ 노니 괌·하와이·피지 등 주로 남태평양 지역에서 서식하는 열대식물로, 감자 모양의 흰 열매를 맺는다. 열매는 식품..

김수미 엄마생각 무맛김치 [내부링크]

김수미 김치로 푹 익을때 김치찜 하면 정말 맛있을거 같네요 오늘 비가 많이 내릴 줄 알았는데..다행히..적당히 내린거 같아서 안심이었네요 하루 일과 고단함을 뒤로하고...마무리 하네요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지오다노] 040514 릴렉스드핏 포플린 셔츠 60수 [내부링크]

남자가 셔츠 입을 때 매력적이라는 사실... 흰셔츠나 베이지 선호하는데 ..깔끔한 셔츠는 호감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라운드보다 남친이 셔츠입을때 더욱 끌린다능........................ 지오다노 셔츠구매 여..

다이어트도시락 닭가슴살 그린샐러드 [내부링크]

여름에 한참 다이어트 생각하고 여러가지 병행하던 중에 식단 조절중에 샐러드 다이어트 도움되는 도시락이 으뜸인 거 같아요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도시락 알아보았습니다. 야채와 닭가슴살을 모아모아~~가볍게 식..

뷰튜브 [내부링크]

추천하기만 해도 서로 윈윈이 되는 좋은 앱입니다.뷰튜브소개합니다.블러그방문자 유입 늘이기 추천인 iuytch 입력시 레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