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2018의 등록된 링크

 iw20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용인시 처인구 3등급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1. 대상자 : 3등급여자어르신 2. 업무: 식사도움. 가사 및 일상생활지원, 목욕도움 3. 근무시간 :09:30-12:30(월-토요일) 16:30-18:30 (저녁 식사도움, 비급여)-월~금 4. 급여 : 12500원 이상 5. 근무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동, 예원마을코아루아파트 6.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용인시 처인구 오전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대상자 : 4등급 여자어르신 업무: 식사도움 목욕도움 가사 및 일상생활지원 근무시간:10:00-13:00(월-토)(시간조절 가능) 근무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 159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장기요양 등급신청으로 부모님께 효도하세요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장기요양 인정신청으로 부모님께 효도하세요 현재 부모님이 거동이 불편하시거나 치매 등의 노인성질환으로 고생중이시라면 노인장기요양의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노인 장기요양보험의 서비스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일단 등급 판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우선 노인장기요양보험의 대상자는 65세이상 거동불편 어르신, 65세미만 노인성질병을 가진 자로 (노인)장기요양등급을 가진 자입니다.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힘들정도의 와상상태, 준와상상태로 거동이 불편한 모습을 보입니다. 거동상태 뿐아니라 정신적 상태도 치매등으로 불편하신 상태입니다. (부분적인 수발보호가 필요한 상태로 가사일이나 집밖의 활동시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상태) 등급신청은 원칙적으로 건강보험공단의 각 지사에 방문접수하거나 노인장기요..

2등급 여자 어르신 오후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1. 대상자 : 2등급 여자어르신, 따님과 거주 2. 업무 : 식사도움, 가사및 일상생활지원, 말벗, 중증수당 지급 3. 근무시간 : 근무시간:13:00-17:00(월-금) 4. 근무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5.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22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2023년 새해에는 하루하루가 사랑과 기쁨의 선물이었으면 합니다. 두고 가는 아쉬움보다 새해를 기다리는 기쁨과 희망이 배가 되는 연말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방문요양 서비스 이용 금액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용인 재가센터 입니다. 2023년 1월부터 적용되는 방문요양 서비스 이용 금액 안내해 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위 : 원) 방문당 시간 ’22년수가 ’22년 본인부담 ’23년수가 ’23년 본인부담 30분 15,430 2,315 16,190 2,429 60분 22,380 3,357 23,480 3,522 90분 30,170 4,526 31,650 4,748 120분 38,390 5,759 40,280 6,042 150분 44,770 6,716 46,970 7,046 180분 50,400 7,560 52,880 7,932 210분 56,170 8,426 58,930 8,840 240분 61,950 9,293 65,000 9,750

인우케어의 재가센터 창업 컨설팅 [내부링크]

1. 창업컨설팅 - 실패 없는 장기요양기관의 성공 창업을 위해서는 철저한 사전 계획과 준비가 수반 되어야 합니다. 인우케어에서는 창업 전 그 특성에 맞는 타겟팅, 입지를 선정하고 상권 및 사업 타당성을 분석하여 임대계약 부터 내부 평면도 검토, 인테리어 및 의료기기 구매, 홈페이지, 그 외 홍보 마케팅 등 개원에 대한 전반적인 토탈 컨설팅을 실시 합니다. - Medical MBA 출신의 전문인력과 다년의 개원 경험과 컨설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원 전반에 걸쳐 도움을 주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홍보 마케팅 컨설팅 인우케어는 지금까지의 성과와 경험을 바탕으로, 종합적 마케팅 컨설팅 프로세스를 구축하였습니다. 소비자 Needs에 부합하는 수동적 전략 중심에서 탈피해야 한다는 문제의식..

인우케어 장기요양기관 브랜드창업에 대해 [내부링크]

인우케어 장기요양기관 브랜드창업에 대해 인우케어에서는 장기요양기관 브랜드 창업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초고령사회로 인한 실버 산업이 매년 성장하고 있지만 성장하고 있는 것에 대한 반대 급부도 분명이 존재합니다. 경쟁이 치열해 질수록 그에 따른 부작용이나 우려도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준비해서 재가센터를 창업 하실 수 있는 분들은 준비해서 창업을 하시면 되고 창업 이후에 운영지원에 대한 부분, 교육, 홍보, 마케팅에 대한 부분만 필요하신 분들은 브랜드 창업을 통한 지원을 받으시면 됩니다. 브랜드창업이란 동일한 공동 브랜드를 사용하고 공동브랜드를 통한 창업하고 재가센터 창업 이후에도 운영, 교육, 홍보, 평가 등을 일정기간동안 지원받게 됩니다. 무엇보다 창업이후 운영 노하우가 부족하신 분, 시간적인 여..

용인 처인구 5등급 여자어르신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용인 처인구 5등급 여자어르신 요양보호사 구인 대상자 : 5등급 여자 어르신 업무: 인지 프로그램, 치매교육이수자 필수, 가사및 일상생활지원 근무시간;12시30분~15시30분 주5일 근무 근무지 :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용인시 처인구 4등급 오후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4등급 오후 요양보호사 구인 1. 대상자 : 4등급 여자어르신 2. 업무 : 식사도움, 가사및 일상생활지원, 산책동행 3. 근무 시간 :13:00-16:00, 주 6일 근무 4. 근무장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금어로430번길 5. 연락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인우케어의 노인장기요양보험 장기요양인정(등급신청) 서비스 [내부링크]

인우케어의 노인장기요양보험 장기요양인정(등급신청) 서비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보살핌을 받으실수 있도록 장기요양 인정신청을 해드립니다. 어르신들은 건강하시다가도 갑작스럽게 건강이 악화되실수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당황하지 마시고 노인장기요양제도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국민건강보험 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적인 제도 입니다. 비용의 85%를 국가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기초수급자는 전액 국가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감경은 본인부담금 6~9% 일반은 15%부담.) 장기요양인정 신청으로 등급판정(1~5등급)을 받으시면, 어르신들을 위해 저희 인우케어에서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요양보호사를 어르신에 맞춰 1:1 맞춤서비스로 최상의 서비스(방문요양, 방문목욕)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

치매 아버지, 가족요양보호 문의 [내부링크]

Q. 어머니가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따서 아버지를 돌보시려고 합니다. 아버지가 5등급이신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어머님께서 우선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시는게 우선입니다. 연 3회 시험이 예정되어 있구요. 요양보호사 교육원에서 소정의 교육과 실습을 이수하셔야 시험을 보실수 있습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시고 장기요양기관에 근로계약을 하고 소속요양보호사로 등록 되시면 가족요양보호사로 근무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버님이 5등급이시기에 건강보험공단의 치매교육을 이수해야합니다. 5등급은 가족요양이라 하더라도 치매교육을 이수하지못하면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치매교육 신청은 소속 재가센터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장기요양인정(등급신청) 서비스 [내부링크]

인우케어의 노인장기요양보험 장기요양인정(등급신청) 서비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보살핌을 받으실수 있도록 장기요양 인정신청을 해드립니다. 어르신들은 건강하시다가도 갑작스럽게 건강이 악화되실수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당황하지 마시고 노인장기요양제도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국민건강보험 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적인 제도 입니다. 비용의 85%를 국가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기초수급자는 전액 국가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감경은 본인부담금 6~9% 일반은 15%부담.) 장기요양인정 신청으로 등급판정(1~5등급)을 받으시면, 어르신들을 위해 저희 인우케어에서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요양보호사를 어르신에 맞춰 1:1 맞춤서비스로 최상의 서비스(방문요양, 방문목욕)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노인장기요양보험 방문요양 서비스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방문요양 서비스 받고 싶은데,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Q. 어머님이 치매가 있으서요, 80세이시고 거동은 가능하신데요 소변을 실수하시는 일이 잦아지고 있어요. 요즘 혼자 집에 계신게 많이 불안합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방문요양 서비스라는거 어떻게 신청해야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등급은 아직없습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입니다. 할머님의 건강악화로 인해 고심이 많으시리라 봅니다. 고령이 되시는 어르신들의 건강은 좋다가도 갑작스럽게 악화되는등 평소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하고 치매는 괜찮다가도 안좋아지시고 또 괜찮으실때도 있는등 기복이 심합니다. 늘 어르신 곁에서 전문적으로 케어해 줄 필요성이 있습니다. 우선 장기요양인정 신청부터 하셔서 등급판정..

용인시 기흥구 오전 요양보호사 구인 합니다. [내부링크]

대상자 : 2등급 여자어르신 근무지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금화로11번길 근무시간: 08:00-11:00 주6일 근무 업무: 식사도움 가사 및 일상생활지원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용인시 처인구 방문요양, 인우케어 재가센터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을 통해 어르신이 고령이나 노인성 질병 등으로 인하여 6개월 이상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어려운 노인등에게 신체활동 또는 가사지원 등의 장기요양급여를 사회적 연대원리에 의해 제공하는 사회보험 제도 입니다. 노인 장기요양 보험 수급자 대상은 65세 이상의 어르신(1~5급까지), 65세 미만으로 노인성질병(치매, 뇌혈관성질환등)이 있으신분, 다른사람의 도움없이는 일상생활이 어려운신 분이 대상입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신청 대행 서비스는 인우케어에서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보호자분들을 위해 건강보험공단에 장기요양신청을 대신해 드리고 등급판정(1~5등급)을 받으신분께 전문 요양보호사가 어르신댁에서 어르신댁에서 직접 돌봐드리기 위해 대행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Ø 서비스..

인우케어의 장기요양인정(등급신청) 서비스 [내부링크]

인우케어의 노인장기요양보험 장기요양인정(등급신청) 서비스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보살핌을 받으실수 있도록 장기요양 인정신청을 해드립니다. 어르신들은 건강하시다가도 갑작스럽게 건강이 악화되실수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당황하지 마시고 노인장기요양제도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국민건강보험 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적인 제도 입니다. 비용의 85%를 국가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기초수급자는 전액 국가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감경은 본인부담금 6~9% 일반은 15%부담.) 장기요양인정 신청으로 등급판정(1~5등급)을 받으시면, 어르신들을 위해 저희 인우케어에서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요양보호사를 어르신에 맞춰 1:1 맞춤서비스로 최상의 서비스(방문요양, 방문목욕)를 제공..

노인장기요양보험 이용 절차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이용 절차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하니 용어가 생소하실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야 자주 듣고 보는 용어지만요. 보험자가 들어가서 거부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요양보험이라고 해서 건강보험을 납부하는 대한국민 누구나 65세 이상이 되셔서 해당되시는 질환이 있으셔서 도움을 필요로 하실때 혜택을 보실수 있습니다. 1. 등급 신청 절차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을 이용하시려면 장기요양인정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어르신 거주지 해당 노인장기요양보험 지사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공단으로 제출한 신청일로 부터 30일이 소요 되기 때문에 급하신다고 해서 절차가 없어지거나 빨라지지 않으니 이점은 양해 바랍니다. 장기요양인정신청을 하시면 신청일로 부터 1..

장기요양 서비스 이용 안내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은 2008년 7월 1일부터 시행한 사회보험제도입니다. 고령이나 노인성 질병 등으로 일상생활을 혼자 수행하기 어려운 노인 등에게 신체활동 또는 가사지원 등의 장기요양급여를 사회적 연대원리에 의해 제공하는 보험입니다. 수급자에게 목욕, 식사, 취사, 조리, 세탁, 청소, 간호, 진료의 보조 또는 요양사의 상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장기요양급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상자는 만65세 이상 고령으로 6개월 이상 동안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어려운 분이 해당되며, 만 65세 미만이더라도 중풍, 치매, 파킨슨 등 노인성 질병으로 6개월 이상 혼자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불편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등급체계는 2018년부턴 기존 1~5등급 체계에 인지지원등급이 추가 되어 등급외로 판정받..

치매증상으로 인한 노인장기요양 등급 신청 [내부링크]

치매증상으로 인한 노인장기요양 등급 신청 Q. 안녕하세요? 어머님이 최근 병원에서 치매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작년부터 치매 증세가 작년보단 진행이 되셨는지 혼자 계시는데 식사도 거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동은 가능하시구요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노인장기요양 혜택 문의합니다.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입니다. 어머님의 치매로 가족분들의 근심이 있으시리라 봅니다. 치매는 발병이후 완치가 어렵고 진행을 늦추는것이 현재 의학으로 최선의 방법입니다. 치매 약을 거르시는것 만으로도 악화 되실수 있기에 곁에서 약을 챙겨드리고 함께 해 주실 요양보호사 분이 계시는것 만으로도 큰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 신청 자격은 65세 이상으로 노인성 질환(파킨슨병, 치매, ..

파킨슨병으로 인한 방문요양 서비스 이용 [내부링크]

Q. 안녕하세요? 아버님께서 파킨슨병 이십니다. 그래서 혼자는 거동이 힘드시고 자주 떨림이 심하고 왼쪽 팔은 아예 사용을 못하시고 오른쪽은 그나마 사용하실 수 있는데 걷지를 못하셔서 도와주실 분이 곁에 없으면 아무것도 하실 수가 없습니다. 요양보호사분의 방문요양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파킨슨병은 노인성질환의 하나로 파킨슨병 (질병코드 G20)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아버님께서 파킨슨병으로 힘들어 하시며 거동이 힘드신 상태라면 일상생활에 있어 타인의 도움이 필요한 상태로 보입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방문요양 서비스를 신청하신다면 아버님의 상태를 직접 보진 않았지만 글만으로 판단하기에는 가능하시리라 봅니다. 아버님 거주지 건강..

[용인방문요양] 인우케어 재가센터, 어르신을 내 가족처럼 [내부링크]

[용인방문요양] 인우케어 재가센터, 어르신을 내 가족처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인우케어 재가센터(김선옥 센터장)는 2020년 10월 설립된 장기요양기관으로 언제나 내 부모님을 모신다는 생각으로 매일 가족을 대신해서 어르신을 섬기며 방문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우케어 재가센터 김선옥 센터장은 지난 10여년간 병원에서 근무를 하다가 아이들이 커가면서 시간적인 여유가 생기고 이전부터 이어온 봉사활동을 재가센터 설립 이후에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상황임에도 활발하게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 늦기 전에 나의 일을 찾고 새롭게 시작하자는 마음으로 4년 전부터 남편과 아이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내가 직접 도움을 드리는 것은 어떨까 생각해 그때부터 ..

노인장기요양 인정신청(등급신청) 자격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인정 신청 자격 * 신청자격 : 장기요양보험가입자 및 그 피부양자, 의료급여수급권자 - 65세 이상 : 신청인의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신청일 현재 65세에 도달한 자 ※ 65세 도달하기 30일 전부터 신청 가능. - 65세 미만 : 치매ㆍ뇌혈관성질환 등 노인성질병을 가진 자 등급신청은 본인 또는 대리인이 '장기요양인정신청서'를 작성해 거주지 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지사에 의사소견서와 함께 제출하면 됩니다. (만 65세 미만만 의사소견서와 함께 제출). 노인장기요양보험 급여 종류 1. 시설 급여 (노인요양시설,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에 입소해 생활) 2. 재가 급여 (자택에 거주하면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주․야간보호, 단기보호, 기타재가급여가 해당) ① 방문요..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인우케어 재가센터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인우케어 재가센터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인우케어는 장기요양보험 초기부터 시작하여 이후 서울본점, 인천점, 김포점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용인에도 개원하게 되어 용인점을 운영하게 된지 3년이 되었습니다. 용인센터를 운영하시는 센터장님의 노력과 어르신에 대한 헌신과 인우케어의 레인보우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어르신의 가족을 대신해 든든한 무지개가 되어드리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희망의 아치 무지개, 인우케어가 제공하는 레인보우 서비스는 여러분께 희망드리고 저희는 희망을 배워나가기 위해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을 통해 어르신이 고령이나 노인성 질병 등으로 인하여 6개월 이상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어려운 노인등에게 신체활동 또는 가사지원 ..

2023년도 재가급여 정기평가 개시일정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시설급여 정기평가가 ‘22.11.30.까지 연장됨에 따라 재가급여 정기평가를 ‘23년 1월부터 개시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매뉴얼 사전공고(7.25.~8.1.)→평가 계획공고(‘22.11월)→평가개시(’23.1월) ※ 평가위원회 심의(’22.7.5.) (평가 대상기관) - 평가개시 전전년도(‘21.12.31.)까지 지정받은 재가 장기요양기관(짝수) ※ 대상기관(짝)과 동일 지역본부 내 동일대표자 운영 끝자리 홀수기관 포함 (세부내용) 첨부파일 참고 붙임 2023년 재가급여 정기평가 개시일정 안내 1부 출처: https://www.longtermcare.or.kr/npbs/d/m/000/moveBoardView?menuId=npe0000000770&bKey=B0009&pr..

동거하는 부양가족이 있어도 장기요양인정을 신청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Q: 동거하는 부양가족이 있어도 장기요양인정을 신청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입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장기요양인정 신청은 신청인 본인의 심신의 기능상태에 따라 요양이 필요한 정도를 판정하는 것으로서, 부양가족의 유무나 경제수준, 자산 유무 등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따라서 당해 노인을 돌볼 수 있는 부양가족이 있더라도 장기요양인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장기요양인정신청 대상은? 65세 이상의 노인이거나, 노인성 질병을 가진 65세 미만자로서 건강보험 가입자(피부양자 포함) 또는 의료급여수급권자의 신청 자격만 갖추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요양보호사 구인 합니다.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요양보호사 구인 합니다. 대상자: 4등급 여자어르신 업무:식사도움, 말벗 및 정서지원, 산책동행 근무시간 : 월~토요일 13:00-16:00 기타: 차량비 지원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용인시 처인구 4등급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4등급 요양보호사 구인 1. 수급자:4등급 여자어르신 2. 업무내용: 식사도움, 가사 및 일상생활지원, 산책동행 3. 근무시간:12:30-15:30(월~금) 4. 근무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백옥대로 5.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요양보호사가 하는 업무에 대해 [내부링크]

Q. 요양보호사가 하는 일은 무엇이 있을까요?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입니다. 요양보호사의 업무범위는 모두 수급자 본인만을 위한 활동으로 제한 됩니다. 요양보호사는 어르신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전문인 입니다. 국가 공인 자격증을 소지하며 건강이 좋지 못한 어르신을 케어하는 분임에도 그릇된 오해로 인해 가시도우미로 생각하시고 마치 그런 일을 시키는 것이 당연한 것으로 오해하고 계신분들이 많습니다. 어르신에 관한 일에만 국한됨을 알아주시고 이제 부터 요양보호사 분들의 직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체 활동 지원 - 식사 및 약챙겨 드리기, 양치, 세면, 목욕, 머리감기 돕기 - 체위 변경, 머리손질, 손/발정리, 옷 갈아입히기. 화장실 이용 도움 - 이동변기 이용도움, 기저귀 교체 등..

노인장기요양보험 혜택(급여)이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Q) 노인장기요양보험 혜택(급여)이란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지홀릭 입니다. 65세 이상 노인 중 장기요양급여가 필요한 사람과 65세 미만이지만 치매나 중풍 등의 노인성 질병으로 목욕이나 집안일 등 일상생활을 혼자 하기 어려우면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장기요양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가 접수되면 공단 직원이 직접 방문해 신청자의 상태나 여러 가지 사항을 조사합니다. 이후 장기요양등급판정위원회에서 건보공단에서 조사한 결과와 의사소견서를 토대로 6개월 이상의 기간 동안 일상생활을 혼자서 수행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급여를 받을 수 있는 경우로 판정해 장기요양인정서 등 결과를 신청자에게 통지하게 됩니다.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 02-3280-9981

용인시 처인구 4시간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4시간 요양보호사 구인 1. 대상자 : 1등급 여자어르신 2. 근무시간 : 09:00-13:00 3. 업무 : 식사도움,신체활동지원.화장실 이용도움(휠체어 이동도움) 시간조절 가능하심 4. 근무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경기동로 5.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용인시 처인구 4등급 할머니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4등급 할머니 요양보호사 구인 대상자 : 4등급 여자어르신 업무:가사 및 일상생활지원, 산책동행, 말벗 근무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 근무시간:09:00-12:00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토요일 2회 출근 문의 : 031-3369-9109

방문요양서비스를 받고 싶은데 등급이 없습니다. [내부링크]

Q. 안녕하세요? 방문요양서비스를 받고 싶은데 등급이 없습니다. 방문요양 서비스는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을 받은 어르신들이 받을 수 있는거라는데 등급을 받지 않아도 개인적으로 비용을 부담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비용은 어느 정도 될까요?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보통 방문요양 서비스 이용 시 장기요양 등급을 신청하고 등급 받기 전이나 등급을 받으셨지만 정해진 시간 이상 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개인적으로 비용을 부담하고 서비스를 받고 계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시간당 요양보호사 분의 시급인 11,000원에서 그 업무강도에 따라 보호자 분들이 11,000~13,000원 정도를 개인 사비로 지급하시고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자이시면 방문요양 서비스..

용인시 처인구 4등급 오후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1. 대상자 : 4등급 여자어르신 2. 근무내용 : 가사및 일상생활지원, 산책동행, 말벗 3. 근무시간 : 오후12:30-15:30 4. 근무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금어로 5. 특이사항 : 차량소유 우대(차량비 지원) 6.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용인시 처인구 오전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용인 처인구 모현읍 요양보호사 구인 대상자: 3등급 여자어르신 근무내용: 식사도움,가사및 일상생활지원 근무시간: 09:00-12:00 근무지: 처인구 모현읍 백옥대로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용인시 처인구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요양보호사 구인 대상자: 4등급 여자어르신 근무내용: 가 사및 일상생활지원,목욕도움 근무시간: 09:00-12:00 (월수금 )주3회 요일 조정가능함 근무지: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 1414번길(유림동) 문의: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치매 판정 어머니, 가족 요양보호사 [내부링크]

치매 판정 어머니, 가족 요양보호사 Q. 안녕하세요? 현재 어머니께서 치매 초기 판정을 받으셨으며 만 65세는 안되셨고 제가 직접 모실 예정입니다. 가족이 직접 모시면서 요양보호사 자격증이 있는 경우에 월 30만원 정도나 나온다고하는데 주중에 치매센터 같은곳 다니시면 위에 금액은 따로 못받는건가요?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가족요양보호사가 관할하는 가족의 범위는 민법 제779호(가족의 범위)에 의해 정해지나 민법 조문과의 혼동을 막고자 ‘가족 등’이라 해 그 범위를 배우자와 직계혈족, 형제자매, 직계혈족의 배우자, 배우자의 직계혈족, 배우자의 형제자매로 규정합니다. 동거 하지 않더라도 가족의 범주 안에 배우자의 직계 혈족인 시아버지, 그리고 나의 아버지가 속하게 되어 가족으로 규정..

장애등급 어머니, 노인장기요양 등급 신청 [내부링크]

Q. 안녕하세요. 어머니께서 현재 장애등급이 있으십니다. 경추수술로 왼쪽 팔, 다리가 불편하셔서 일상생활을 혼자 하시기가 많이 힘듭니다. 저는 직장을 다녀서 어머니를 맡아서 케어하기 어렵습니다. 노인장기요양제도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시면 감사드릴게요 어떤 절차를 통해서 방문요양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입니다. 방문요양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공단의 등급 인정신청이 필요합니다. 등급을 받기 위해서는 장기요양인정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해당 건강보험공단에 직접방문, 팩스, 온라인신청 등을 통해서 직접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어머님의 실거주지 기준의 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운영센터에 장기요양인정신청서를 접수한 후 14일..

노인장기요양보험의 급여 혜택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에 대한 안내 노인장기요양보험은 2008년 7월 1일부터 시행한 사회보험제도입니다. 고령이나 노인성 질병 등으로 일상생활을 혼자 수행하기 어려운 노인 등에게 신체활동 또는 가사지원 등의 장기요양급여를 사회적 연대원리에 의해 제공하는 보험입니다. 수급자에게 목욕, 식사, 취사, 조리, 세탁, 청소, 간호, 진료의 보조 또는 요양사의 상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장기요양급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상자는 만65세 이상 고령으로 6개월 이상 동안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어려운 분이 해당되며, 만 65세 미만이더라도 중풍, 치매, 파킨슨 등 노인성 질병으로 6개월 이상 혼자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불편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장기요양등급신청 방법 수급자 등급 신청 방법은 거주지 국민건..

용인시 처인구 오후 요양보호사 구인합니다.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오후 요양보호사 구인합니다. 대상자 : 1등급 여자어르신 근무내용 : 화장실 이용도움, 기저귀X, 개인위생관리, 말벗, 일상생활지원 근무시간 : 오후1시 ~ 오후 5시 4시간 근무, 주5일 근무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용인시 처인구 오후 4등급 할머니, 요양보호사 구인합니다.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오후 4등급 할머니, 요양보호사 구인합니다. 대상자 : 4등급 여자어르신 근무내용 : 식사도움, 말벗, 일상생활지원 근무시간 : 오후1시30분 ~ 오후 4시30분, 3시간 근무, 주5일 근무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노인장기요양보험 재가요양 서비스에 대해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재가요양 서비스에 대해 1. 노인장기요양 재가요양 서비스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어르신(65세 이상)으로서 노인성질병 또는 거동이 불편해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에게 안정된 노후를 영위하도록 요양보호사(케어기버)가 어르신의 가정을 방문하여 신체활동 및 가사활동 등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2. 이용대상 - 장기요양급여수급자(1~5등급의 장기요양인정을 받은자) - 장기요양급여수급자 중 기초생활수급권자 및 부양의무자로부터 적절한 부양을 받지 못하는 자로서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어려워 재가서비스의 제공이 필요한 자 3. 서비스 내용 - 신체활동지원서비스 : 세면도움, 구강관리, 몸 청결, 머리감기기, 몸단장, 옷 갈아입히기, 목욕도움, 배설도움,..

* 방문·돌봄 서비스 종사자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 방문·돌봄 서비스 종사자 4차 재난지원금 신청 - 대상 : 방문(재가)돌봄 서비스 종사자(7종, ①재가요양서비스 ②노인맞춤돌봄 ③장애인활동지원 ④장애아동돌봄 ⑤가사간병서비스 ⑥산모신생아서비스 ⑦아이돌보미등), 방과후 학교 종사자 - 시기 : 4월 12일 부터 - 금액 : 50만원 지급 - 신청 : 근로복지공단 온라인 신청 https://welfare.kcomwel.or.kr/CareWorker.jsp - 문의 : 전담 콜센터 1644-0083

용인시 처인구 3등급 할머니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1. 대상자 : 3등급 여자어르신 2. 근무 내용 : 식사도움, 가사 및 일상생활지원, 병원동행 3. 근무시간 : 10시부터-13시까지 3시간, 주5일 근무 4. 근무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미평로 115 5. 문의 :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용인시 처인구 요양보호사 구인 합니다.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요양보호사 구인 합니다. 1.대상자: 1등급 여자어르신(치매 있으심), 거동 가능 2.근무시간: 주5일근무, 13:00-16:00 3.근무지: 용인시 처인구 금어로 4.기타사항: 산책도움, 말벗, 일상생활지원 5.문의: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 신청 대상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청조건에 대해 문의 합니다. Q. 아버지께서 치매와 더불어 거동이 불편하시고 일상생활이 어려우십니다. 이경우도 노인장기요양보험 혜택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되는지요? 답변을 기다립니다.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입니다. 아버님 건강문제로 고심이 크실것으로 여겨 집니다. 우선 아버님께서 65세가 넘으셨고 건강이 좋지 못해 타인의 도움이 절실한 상태로 보입니다. 노인 장기요양보험의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우선 등급 판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노인장기요양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장기요양인정신청을 통해 1~5등급으로 요양등급 판정을 받아야 하며, 장기요양인정신청 대상자는 건강보험가입자 및 그 피부양자, 의료급여수급자로 만65세 이상 고령으로 6개월 이상 동안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 신청이 가능여부 문의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 신청이 가능여부 문의 Q. 어머님이 얼마전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셔서 응급실에 가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고비는 넘겼습니다. 뇌졸중이라고 합니다. 그로인해 거동이 안되고 발음도 잘안되십니다. 저희로썬 너무 갑작스러워 당황스러웠습니다. 주위 지인분께서 말씀해주셔서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를 알려주셔서 집으로 오셔서 돌봐주시는 도움을 받아 보려고 하는데요.저희 어머님도 해당이 되는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 드려요.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어머님의 건강으로 인해 가족분들의 심려가 크실듯합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의 노인성 질환에 해당하는 질병은 알츠하이머, 파킨슨병, 혈관성치매, 뇌경색, 지주막하출혈, 대뇌경색증을 유발하지 않은 뇌전동맥의 폐쇄 및..

인우케어 재가센터의 비급여 홈케어 서비스 [내부링크]

인우케어 재가센터의 비급여 홈케어 서비스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인우케어의 비급여 홈케어 서비스는 인생의 황혼기에 가족이자 동반자이자 친구가 되어 드립니다. 고객에게 맞는 1:1 맞춤형 요양보호사를 파견합니다.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요양보호사를 직접 선택하실수 있게 사전에 면접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은 60세 이상으로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분이며 - 가족이 있으시고 함께 거주하고 계시지만 직장에 나가서 홀로 계신 어르신 - 자식이 모두 출가해서 외롭거나 우울하고 힘들어서 말벗이 필요한 어르신 - 신체는 건강하지만, 반려자가 없어 심리적으로 불안정하고 도와줄 사람이 필요한 어르신 - 노인장기요양 등급이 없지만 가정 방문 서비스를 필요로 하시는 어르신 - 어르신 두분만 거주하시는..

인우케어 재가센터의 입주요양(간병) 서비스 [내부링크]

인우케어의 입주요양(간병) 서비스 - 노인장기요양등급을 받으신 어르신의 가정에 요양보호사가 상주하며 전문적으로 케어함으로서 어르신께 편안함을 드리고 가족이 일상적인 생활을 유지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호자가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로 인해 어르신을 돌보기 어려운 경우에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1,2 등급을 받으셔도 시설에 입소하시기 꺼려하시는 상황이 되시는 어르신, 3등급이라도 혼자서 생활이 어려우신 어르신들을 위해 가정에서 24시간 상주하며 어르신을 케어 합니다. [Q&A] 노인장기요양보험 입주 요양 서비스 문의 드립니다. Q. 안녕하세요? 어머니가 거동도 불편하시고 그래서 혼자계실순 없고 요양원 보내는건 자식된 도리로 어렵고 어머님도 싫어하시구요 그래서 방문요양으로 하려니 ..

인우케어 용인 재가센터 찾아오시는 길 [내부링크]

인우케어 용인 재가센터 찾아오시는 길 안내해 드립니다. 1. 버스 - 85번 둔전역 인정멜로디아파트 정류장 승차 - 포곡농협 대륙 하차 11분 - 12번 둔전역 승차 - 포곡농협 대륙 하차 10분 - 5002B 둔전역 인정멜로디아파트 승차 - 포곡농협 대륙 하차 16분 2. 도보 - 둔전역 에버라인 도보 24분 거리 3. 자동차 - 둔전역 자동차로 7분 거리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노인장기요양보험 재가요양 서비스에 대해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재가요양 서비스에 대해 1. 노인장기요양 재가요양 서비스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어르신(65세 이상)으로서 노인성질병 또는 거동이 불편해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에게 안정된 노후를 영위하도록 요양보호사(케어기버)가 어르신의 가정을 방문하여 신체활동 및 가사활동 등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2. 이용대상 - 장기요양급여수급자(1~5등급의 장기요양인정을 받은자) - 장기요양급여수급자 중 기초생활수급권자 및 부양의무자로부터 적절한 부양을 받지 못하는 자로서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어려워 재가서비스의 제공이 필요한 자 3. 서비스 내용 - 신체활동지원서비스 : 세면도움, 구강관리, 몸 청결, 머리감기기, 몸단장, 옷 갈아입히기, 목욕도움, 배설도움,..

인우케어 재가센터의 입주요양(간병) 서비스 [내부링크]

인우케어 재가센터의 입주요양(간병) 서비스 - 노인장기요양등급을 받으신 어르신의 가정에 요양보호사가 상주하며 전문적으로 케어함으로서 어르신께 편안함을 드리고 가족이 일상적인 생활을 유지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호자가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로 인해 어르신을 돌보기 어려운 경우에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1,2 등급을 받으셔도 시설에 입소하시기 꺼려하시는 상황이 되시는 어르신, 3~4등급이라도 혼자서 생활이 어려우신 어르신들을 위해 가정에서 24시간 상주하며 어르신을 케어 합니다. [Q&A] 노인장기요양보험 입주 요양 서비스 문의 드립니다. Q. 안녕하세요? 어머니가 거동도 불편하시고 그래서 혼자계실순 없고 요양원 보내는건 자식된 도리로 어렵고 어머님도 싫어하시구요 그래서 방문요양..

내 집에서 어르신을 돌봐 드립니다. [내부링크]

내 집에서 어르신을 돌봐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65세이상의 연세이시거나, *.65세 미만이라도 노인성질환 및 치매등으로 불편하신 어르신댁에 *.전문 요양보호사님을 보내드려 의,식,주 및 일상생활,신체활동을 도와 드립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신청 도와 드립니다. *.방문요양/복지용구/ 노인돌봄~신청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 감사합니다.

부천 중동 3등급 할머니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부천 중동 3등급 할머니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1. 대상자: 3등급 여자어르신, 아파트, 거동불편. 한국인 선호. 2. 근무지 : 부천 중동 순복음교회 인근 아파트 3. 근무내용 : 입주요양보호사 업무 4. 근무요일 : 월~토요일 근무, 주1회 휴무

인천 연수구 할머니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인천 연수구 3등급 할머니 입주요양보호사 구인합니다. 1. 대상자 : 80대 3등급 여자 어르신. 거동가능, 치매 2. 근무내용: 일상생활 도움, 식사 도움. 3. 근무지: 인천 연수구

인천부평 3등급 오전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인천 부평 3등급 요양보호사 구인 1. 대상자: 3등급 남자어르신, 치매, 딸과 함께 거주 2. 근무지 : 인천 부평 산곡동 현대아파트 3. 근무내용 : 재가 요양보호사 업무 4. 근무요일 : 월~금요일 근무, 09시~12시

동작구 보라매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동작구 보라매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합니다 1. 대상자 : 1등급 70대 남자 어르신, 아내분과 거주 2. 근무지 : 동작구 보라매 수도여고앞 롯데 낙천대 아파트 3. 근무내용 : 24시간 입주요양 보호사 업무, 주1회 휴무 일상생활 지원 및 어르신 수발서비스

강북구 4등급 할아버지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강북구 4등급 할아버지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1. 대상자: 4등급 남자어르신, 할머니 동거, 아파트, 거동불편. 한국인 선호. 2. 근무지 : 강북구 미아동 아파트 3. 근무내용 : 입주요양보호사 업무 4. 근무요일 : 월~토요일 근무, 주1회 휴무

부천 중동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부천 중동 3등급 할머니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1. 대상자: 3등급 여자어르신, 아파트, 거동불편. 한국인 선호. 2. 근무지 : 부천 중동 순복음교회 인근 아파트 3. 근무내용 : 입주요양보호사 업무 4. 근무요일 : 월~토요일 근무, 주1회 휴무

인천시 계양구 1등급 8시간 요보사 구인 [내부링크]

1. 대상자 : 90대 1등급 할머니 2. 거주지 : 인천시 계양구 도두리로 계산공고 인근 3. 상태 : 와상상태, 누워서 생활, 콧줄로 음식 드심, 수급자 곁에서 케어 외 업무는 없음 4. 근무시간 : 평일 09~17시 (비급여 포함) / 토요일 가능시 근무 5. 급여조건 : 시급 9,800원 (비급여_1만원) 6. 기타 : 급구 (당월 27일자 퇴원예정)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 신청 도와 드립니다.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 신청 도와 드립니다. 1. 장기요양인정신청(등급 신청) 노인장기요양 등급신청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본인이 장기요양인정 신청서를 서식을 다운받아서 서류작성을 해서 공단에 제출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 부분은 수급자(대상자)가 아픈 상태이기 때문에 힘들수 있고 그래서 가족이나 친척 이해관계인이 대리해서 서류작성을 하고 본인 확인 신분증 사본을 같이 제출해야 하시면 됩니다. 바쁜 요즘 시대에 직장과 일과 시간 쪼개서 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신청을 맡겨주시면 신청부터 판정까지 인우케어에서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신청을 도와드립니다. 모르시는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인우케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2. 인정조사 노인장기요양인정 신청서를 거주지 노인..

고령화시대에 대한 준비 인우케어와 함께 하세요 [내부링크]

또 하나의 가족, 인우케어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우리나라도 이제 고령화사회가 예외 아닌 현실이 된 상황이 되었습니다. 인구 고령화로 이제 60세가 넘었다고 해서 환갑잔치를 하는 경우도 없고 70세가 넘었다고 해서 노인정에서 노인 대접을 받는 경우도 아니라고 하니 바야흐로 우리나라도 인구 고령화로 가는 KTX를 탄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래서 은퇴설계며 급속히 다가오는 고령화시대에 대한 준비에 다들 고민이 많습니다. 그러나 뚜렷한 방법은 없죠. 왜냐면 지금 고령이 되시는 분들이 대다수 자녀들을 위해 희생하셨기에 대비가 미흡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고령이 되면 언제 건강이 악화될지 모르니 늘 건강에 신경을 쓰고 가족들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현실적으로 이부분도 각박한 사회생활에 마음처..

남양주시 오전 3등급 할머님 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남양주 오전 3등급 할머니 요양보호사 구인 1. 대상자 - 3등급 70대 여자 어르신, 뇌병변으로 인한 거동 불편. 2. 근무시간 : 월~금 / 10:00~13:00 or 11:00~14:00 시간조율가능 3. 근무지역 : 경기 남양주시 호평동 대명루첸 아파트 4. 제출서류 : 자격증사본, 건강검진결과표, 통장사본 5. 서비스 내용: 식사와 이동보조, 일상생활도움.

화성 봉담 3등급 할머니 입주요양보호사 구인 [내부링크]

화성 봉담 3등급 할머니 입주요양보호사 구인합니다. 1. 대상자 : 80대 3등급 여자 어르신. 아들부부와 함께 거주 둘다 출근하심. 2. 근무내용: 일상생활 도움, 당뇨 식사 도움(건강식). 3. 근무지: 화성 봉담 동일 하이빌

노인장기요양보험 방문요양 서비스 가능지역 [내부링크]

Q. 안녕하세요? 아버님이 다른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데요. 지역이 다른데 방문요양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입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방문요양 서비스는 수급자 어르신의 거주지역과 관계없이 어느지역이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초수급자분도 타 시군구 지역이라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버님이 거주하시는곳에 계신 요양보호사분을 보내드리기 때문에 거리와는 관계가 없이 이용가능하며 거리가 멀더라도 가까운 곳과 동일하게 부족함 없이 서비스해드리며 인우케어 센터에서도 더 신경써서 관리해드리기 때문에 이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참고하세요 인우케어 재가센터 031-339-9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