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edding-story의 등록된 링크

 iwedding-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4건입니다.

[모바일 청첩장 준비]세상 쉬운 모바일 청첩장 준비하기 [내부링크]

결혼 준비가 거의 마무리될 때 청첩장을 돌리는 시기가 돌아오죠! 종이 청첩장과 함께 모바일 청첩장도 같이 준비해야 한답니다! 모바일 청첩장을 준비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답니다ㅎㅎ 1. 종이 ..

아이웨딩x모어댄플라워 | 부캐말고 부케 5분 속성과외|이것만 알면 부케 준비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신부님들에게 빠질 수 없는 것!! 부케의 모든 것에 대한 Q&A 콘텐츠!! 부케에 대해 잘 모르시겠는 신부님들 어서 확인해보실까요? :) 나에게 맞는 부케를 찾아서 나를 더욱 빛나게 해..

'뷰티진동희' 특별한 아름다움 (2020 신상화보) [내부링크]

2020 신상화보 '뷰티진동희' 더 많은 '뷰티진동희' 의 2020 신상화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눌러눌러

[웨딩헤어메이크업] ※태연이 다니는 헤메샵, 위위아뜰리에by서옥 할인 이벤트중! [내부링크]

아직 웨딩헤어, 웨딩메이크업 안 고르셨다면, 여기 주목! '웨딩촬영, 예식날 가장 사랑스럽고 예뻐보이게 만들어주는 헤어메이크업샵 어딘지 아시나요?!' YES!!!! 바로 위위아뜰리에by서옥 아이웨딩 ..

[셀럽들의 웨딩슈즈] 국내, 해외 셀럽들의 웨딩슈즈는? [내부링크]

웨딩슈즈! 결혼식이 다가오면 어떻게 준비할지 어떤 디자인을 고를지 고민되게 바로 웨딩슈즈죠:) 요즘엔 신부님의 취향에 맞게 드레스에 딱 어울리게 웨딩슈즈를 따로 준비하는 신부님들이 많아..

[영화 속 웨딩드레스] 그 장면 속 웨딩드레스 스타일 찾기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 영화 속 웨딩드레스 그 드레스를 입고 싶지만 대부분 디자이너 제품인 경우가 많죠 그렇다면! 비슷한 스타일로 찾고싶다라고, 생각한 적이 있을 당신을 위해 준비한 ₍₍ (ง ..

[식전영상 꿀정보 모음] 은근히 어려운 식전영상준비 타파! [내부링크]

예식이 얼마 안남았는데 식전영상 준비는 어떻게 하나... 결혼준비 마무리 단계에 들어서면 고민되는 부분이 식전영상이죠! 쓸 사진은 많은데 어떻게 만들어야 할 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한 핵..

[웨딩드레스종류] 컬러 색상별 웨딩드레스 종류 살펴보기 [내부링크]

#화이트 컬러 웨딩드레스 화이트 색상도 다양해서 제일 A4용지 같이 밝은 하얀색은 피부톤이 어두운 신부님에게 어울립니다~ 첫번째 드레스는 비즈가 섞여 있는 내추럴한 느낌의 화이트라서..

[체형별 웨딩드레스] 마른체형 신부 웨딩드레스편 [내부링크]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마른체형편> 마른체형도 체형별 웨딩드레스 추천해주세요!!!  하신 분들이 많아서 자료를 모아모아서  가지고 왔어요!  1. 벨라인 & 어깨 퍼프 with 비즈 확..

결혼반지 디자인 고민? 세팅법으로 결혼반지 고민해결! [내부링크]

오래 간직하는 결혼반지 어떤 디자인을 고를지 고민이죠? 중요한만큼 선택이 어려우니까요ㅜ.ㅜ 결혼반지를 고를 때 세팅은 정말 중요한 요소에요! 브랜드보다 디자인을 중심으로 보는게 좋답니..

[프로포즈] 인기유튜버들의 리얼 웨딩 프로포즈 모음.ZIP [내부링크]

인기유튜버들은 어떤 웨딩 프로포즈를 했는지 같이 보실까요? 1. 소근커플  커플유튜버의 조상님급(?)인 소.근.커플!  팬들이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던 그들의 결혼소식 (축하드려요!)  노래 가사..

[체형별 웨딩드레스] 통통한 신부 웨딩드레스편 [내부링크]

체형별 웨딩드레스 파헤쳐보자! -통통한 신부편- 리허설 촬영이나 결혼식은 코앞인데 아직 다이어트를 못한 나의 동지여! (거울 볼 때마다 팔뚝, 통허리, 벅지벅지 허벅지..후) 다 떼어버리고 싶..

상견례 준비 어렵다면? 상견례 BEST 꿀팁 봅시다! [내부링크]

양가가 공식적으로 만나는 자리가 바로바로 상견례! 준비해야 할 부분이 많고 식사 장소 예약이 전부는 아니에요ㅎㅎ 식사 장소 이외에 미리 준비하고 의논해야 하는 건 어떤 부분인지 확인해봅시다:) [1. 상견례..

'ST정우_내츄럴' 몽환적인 스튜디오 (2020 신상화보) [내부링크]

2020 신상화보 'ST정우 내츄럴' 'ST정우 내츄럴' 화보가 더 보고싶으신 분들은 여기 눌러눌러

50명 결혼식 가능한 in서울 웨딩홀 [내부링크]

지난 번 광화문 집회 이후, 급격히 늘어난 확진자 수로 인해 2단계 격상된 50인 이상 실내 금지. 100인 이상 실외 금지. 발표가 되었는데요ㅠㅅㅠ 이 지긋지긋한 코로나19 ㅠ 도대체 언제 끝나나요....에휴ㅜ 가장..

아이웨딩으로 GO GO! 웨딩 정보, 웨딩 콘텐츠 여기 다 모여있다 ! [내부링크]

웨딩 콘텐츠를 찾아 이곳저곳을 헤매셨다면 아이웨딩 하나로 해결해보세요 #고화질 웨딩 화보 아이웨딩에서 웨딩 관련 최신 콘텐츠를 제한 없이 보실 수 있어요. 웨딩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신규 화보가 올라..

결혼준비 빠르고 쉽게 하는 방법 없을까? (ft. 아이웨딩 어플) [내부링크]

결혼준비 리스트 혹시 보신 분 ~ ? < 상견례, 택일, 웨딩홀, 허니문, 스드메, 한복, 예복, 예물, 가봉, 청첩장, 예단, 혼수, 사회자 등 > 결혼식에 필요한 리스트 말고도 상견례부터 혼수 구매까지 결정해야 할 것..

'아벨바이케이' 유니크한 드레스 (2020 신상 화보) [내부링크]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아벨바이케이'의 2020 신상 화보 '아벨바이케이' 의 신상화보를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혼수가전 이벤트] 혼수가전만은 원하는대로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뜻대로 되지 않는 결혼 준비에 마음고생이 심하실 우리 신랑 신부님들.. 결혼식도 축소하고 신혼여행도 못 가지만 혼수가전만은 원하는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혼수가전 이벤트를 가져왔어요...

'에이바이봄' 러블리의 끝판왕 (2020 신상 화보) [내부링크]

2020 신상 화보 내추럴과 러블리함 모두 갖춘 '에이바이봄' '에이바이봄'의 화보를 더 보고싶다면 여기 눌러눌러

아이웨딩과 함께 결혼준비 시-작 !(아이웨딩 app) [내부링크]

안녕하신가요 여러분~? 요즘엔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참 많아졌죠?? 이제는 결혼준비도  집에서 간편하게 시작하실 수 있어요. 아이웨딩 어플만 있다면 말이에요~! (찡긋-) 먼저 아이웨딩 앱을 실행해..

예단 준비가 궁금한 예린이 드루와~ [내부링크]

예단 사전적 의미 : 딸을 시집보낼 때 시가의 식구들에게 예를 차리기 위해 보내는 옷감이나 옷가지 사전적 의미는 옷감이나 옷가지이지만 요즘에는 신부가 시댁에 인사드리며 준비하는 선물을 뜻합니..

2020 F/W 신상 화보 '에일린꾸띄르' [내부링크]

2020 신상 화보 '에일린꾸띄르' 2020 F/W '에일린꾸띄르' 의 신상화보 더보기는 아래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2020 답례품 추천 BEST 5 !!! (결혼식 답례품) [내부링크]

결혼식 끝나고 시간 내어 오신 하객분들을 위해 준비하는 답례품! 코로나19로 인해 답례품 종류도 조금 바뀌었는데요~ 2020 답례품 추천리스트를 알려드립니다. 1. 핸드워시 & 수건 세트 요즘 손소독제나 세정제..

2020 신상드레스 화보 '리안마리' [내부링크]

2020 신상화보 '리안마리' 2020 F/W '리안마리' 의 신상화보 더보기는 아래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웨딩홀 추천] 강남 하우스웨딩 이렇게 예뻐?(토브헤세드 웨딩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야외웨딩처럼 푸릇푸릇한 우리만의 웨딩처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특별한 곳을 찾고 계신 당신! 강남 하우스웨딩 [ 토브헤세드 ] 소개드릴게요~ 토브헤세드의 장점 5가지를 알려드려요. 1. 여유..

아이웨딩에서 준비한 아이웨딩티비 게릴라 이벤트 참여할거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웨딩 유튜브채널 '아이웨딩 티비'가 준비한 시원한 이벤트 도착했습니다!! 일단 아이웨딩티비에서는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을지 살짝 보고 오실까요? 여기 눌러눌러 결혼 준비 꿀팁..

웨딩촬영의 꽃, 야경씬이 예쁜 스튜디오 추천 [내부링크]

한 번뿐인 웨딩촬영에서 빠지면 섭섭한 야경씬 낮과 밤의 모습을 모두 담는다면 웨딩촬영 앨범이 더 풍성해지겠죠! 그래서 준비한 [ 야경씬 예쁜 스튜디오 모음 ] 바로 보여드릴게요:) 1. 지엥마지 너무 예쁘죠..

깨끗한 웨딩메이크업 어디가 인기있을까? TOP 5로 정리해드림 [내부링크]

최근 신부님들이 많이 찾는 웨딩메이크업 스타일! 깨끗한 웨딩메이크업샵 오늘은 인기 웨딩메이크업샵 5곳을 추려봤습니다:) 1. 김활란뮤제네프 깨끗하면서 화사함을 놓치지않는 김활란뮤제네프의 금손 웨딩메..

코로나 시대 결혼정보 아이웨딩이 정답이란 말이오~ [내부링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읍읍!) 이 시국에 결혼 준비 어떻게 하실 거예요 ㅠㅠ 투어 다니실 겁니까..? 박람회 갈 수 없어요..! 랜선투어로 아이웨딩이 다 보여준단 말이오~ 어떻게? 요거 요거~..

결혼날짜 정하는 법 딱 알랴쥼! [내부링크]

물론 이렇게 중요한 인물 스케쥴에 맞추기도 함! (저도 유재석님께 맞출래요... ) 이렇게 스케쥴 빼는게 힘든 사람 위주로 예식일을 정하기도 하지만! 가장 대표적인 결혼날짜 정하는 3가지 방법 지금 알랴쥼 1..

맞춤예복 - 이 금액이면 맞춥시다! [내부링크]

신랑님의 예복은 결혼식을 마치시고 나서 기성복 스타일로 수선가능하니 예복은 맞춤예복으로 하는 것이 무조건 이득입니다.c 그리고 지금 아이웨딩에서 맞춤예복 업체들이 엄청! 이벤트 중이니 이 기회를 놓치..

혼주한복 - 결혼식의 완성 [내부링크]

혼주(婚主) : 혼인과정의 주인 혼사를 주재하는 사람 한국민속대백과사전에 따르면 결혼식의 주인공은 혼주분들이라고 하네요. 과거에 비해 혼주의 의미는 조금 달라졌지만, 신랑님 신부님의 부모님이라는 사실 하..

예물예단, 생략하기로 하면 정말 안해도 될까요? [내부링크]

요즘은 예물예단 생략하기로 하시는 분들이 점점 더 많아지는 추세인데요! 아무래도 어른 분들께 준비해드리는 부분이다보니, 할거면 제대로 해야할 것 같고, 안하면 뒷말이 나올까 전전긍긍하게되고...!! 우린 사..

웨딩밴드! 세계 3대 보석 브랜드로 알아볼까? [내부링크]

결혼반지를 부르는 이름은 정말 다양한데요! " 웨딩반지 / 웨딩링 / 웨딩밴드" 이 단어들 중 처음 들었을 때 가장 의아했던 단어는 "웨딩밴드" 였어요 :) 혹시 여러분도 그러신가요?ㅎㅎ 궁금하면?!? 바로바로 인..

[아이웨딩X아주프라이빗] 프로포즈반지 혜택으로 GET하기! [내부링크]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계신다면, 진행되고 있는 예물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 반지 구매할 때, 이벤트까지 추가 혜택 받아야 진짜 똑똑한 구매인거 아시죠? ^0^ < Bridal Ring > 프로포즈 반지로 다이아 반..

[ 웨딩홀 추천 ] 코로나19 | 결혼식 50명 미만 진행으로 가능한 웨딩홀 추천 [내부링크]

조금 잠잠해지나 싶었던 코로나가 8/19 0시부터 수도권에 대한 강화적 거리 두기 조치가 시작되었는데요! 보건당국의 권고에도 불구하고, 마스크 미착용인 채 예배를 드리고, 다수가 밀집되는 집회를 통해 다수의..

[웨딩홀추천]강남 인기웨딩홀 '헤리츠' 랜선투어 [내부링크]

강남에서 내 맘에 쏙 드는 웨딩홀 찾기 인기웨딩홀 [헤리츠] 라면 가능~?! 시설, 교통, 음식, 가격, 서비스까지 평점 5.0점 만점에 4.3점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동 215 헤리츠타워 학동역 3번 출구에서 바로 보..

설렘 가득 스드메 패키지 [내부링크]

[리허설 + 본식] 설렘매력주의보 + 제이드블랑 +겐그레아 에디터가 추천하는 8월의 스드메 패키지 조합! -설렘매력주의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추구하는 신랑신부님께 강력추천! 엔틱한 배경 및 다..

[웨딩홀 추천] 경기도 내 결혼식 50명으로 가능한 예식장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 경기 지역에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강화되면서 50명으로 결혼식이 가능한 결혼식장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습니다. www.sedaily.com/NewsView/1Z6N188ZE1 오늘부터 서울·경기·인천 실내..

[웨딩홀 추천] 장점 다 갖춘 노블발렌티 삼성으로 고고띵~ [내부링크]

웨딩홀 결정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식사 맛/ 접근성 / 분리된 공간/ 높은 천고 모두 다 갖춘 노블발렌티 삼성점을 소개합니다~ 노블발렌티 삼성점의 차별 POINT는 무려 7가지! 1. 노블발렌티 라인 중 대치점과 동..

[아이웨딩 웨딩박람회] 아이웨딩에서 결혼준비 비용 줄이기 도전! [내부링크]

결혼준비 비용이 걱정이라면? 아이웨딩에서 걱정 덜어드림 바로 바로 바로 8월 3일에 시작한 스드메 비용 줄이기 프로젝트! 언택트 웨딩페어( ்́ꇴ ்̀) 스드메 비용 최대 140만원+a까지 할인받을 수..

[웨딩홀추천] 남양주 웨딩홀 추천, 프라움 하우스 웨딩 쇼케이스 [내부링크]

대세 트렌드인 하우스 웨딩, 환상적인 리버뷰 + 야외웨딩 조합이 가능한 웨딩홀이 있다? 듣기만 해도 설레는 저 두 가지 조합이 가능한 웨딩홀 '남양주 프라움 하우스웨딩' 웨딩 쇼케이스에 다녀왔답니다!!! [..

[웨딩홀추천] 한강뷰 영등포 웨딩홀 추천! 루나미엘레로 드루와~! [내부링크]

영등포에 한강뷰로 소문난 웨딩홀이 있다?! 바로 루나미엘레! 2020년 4월에 리모델링한 따끈따끈한 신상이라구요˃̵ᴗ˂ 루나미엘레 추천 뽀인트! 『최근 리모델링』 : 2020년 4월 오픈 『뷰 맛집』 :..

[웨딩홀추천] 노블발렌티 청담 웨딩홀 추천(feat. 아이웨딩 직접투어) [내부링크]

뭐니 뭐니 해도 신상이 최고!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돌아왔다(૭ ᐕ)૭ " 노블발렌티 청담 " 아이웨딩 에디터가 직접 둘러본 노블발렌티 청담은 어떤 모습인지 둘러보러 GO! 1. 외관 유럽스타일의 고풍스러운..

[랜선투어] 비즈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feat.제이드블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많은 신부님들의 로망 비즈드레스 고르는 법에 대한 콘텐츠! 피부톤/얼굴형별 비즈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확인해봐요( ๑˃̶ ꇴ ˂̶)⁺ 나에게 맞는 비즈 웨딩드레스를 골라..

상견례 스타일링 : 예쁨받는 상견례 헤어스타일링 3가지 [내부링크]

두근두근 상견례를 앞두고 옷은 뭘입을지, 헤어메이크업은 어떻게 할지 너무너무 고민이죠! 오늘은 아이웨딩에서 준비한 상견례 헤어스타일링 방법( ்́ꇴ ்̀) 살롱드뮤사이와 함께 했습니다~! 완전 금..

[랜선투어] 웨딩드레스 : 궁금했던 웨딩드레스 스타일링 [내부링크]

웨딩드레스별 스타일링 신부님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 중에 하나죠! 드레스 소재, 넥라인 등에따라 스타일링이 달라지니까 더 어렵죠:) 그래서 준비한! 웨딩드레스별 찰떡 스타일링 꿀팁 시작합니다(૭ ᐕ)..

예복 원단별 특징은 ? (ft. 로드앤테일러) [내부링크]

예복 맞추기 전에 꼭 알아야 할 꿀팁! 원단별 특징과 예산대 알려드릴게요. 1. 이태리원단 이태리 원단은 색감이 예뻐서 스타일리쉬한 신랑님으로 재탄생 시켜준다고 해요. 특히 블루계열의 색감이 예쁘다고 하..

에디터's Pick [내부링크]

[리허설 + 본식] 포에버마인스튜디오 + 라리by이선주 + 살롱드뮤사이 에디터가 추천하는 스드메 패키지 조합! - 포에버마인스튜디오 그리너리한 배경과 자연광이 함께 어우러지고 원하는 단색 배경에 맞춰 촬영이..

'살롱드 뮤사이' 과즙메이크업 추천 (2020 신상 화보) [내부링크]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보다 다양한 화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라리by이선주' 실크드레스 맛집 (2020 신상 화보) [내부링크]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보다 다양한 화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포에버마인스튜디오' 그리너리 웨딩스튜디오(2020 신상 화보) [내부링크]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보다 다양한 화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8월 SNS 인기대란템 [내부링크]

[리허설+본식] 르가든스튜디오 + 우아프 SNS에서 핫!하디 핫!한 르가든 스튜디오와 우아프의 만남. - 르가든스튜디오 비가오나 눈이오나 계절에 상관없이 따스한 햇빛이 내려쬐는 것 같이 24시간 촬영 가능하단..

[랜선투어]스튜디오 컨셉별 웨딩 드레스 스타일링(배경중심VS인물중심) [내부링크]

스튜디오 컨셉을 딱 두 가지로 나눈다면 인물중심 VS 배경중심 이렇게 많이 나누는데, 내가 고른 스튜디오에는 어떤 웨딩드레스가 어울릴까? 스튜디오 컨셉별 촬영 드레스를 추천드릴게요. 먼저 인물중심 스튜디..

`우아프` SNS 유명 신부 커스터마이징 헤어/메이크업샵(2020 신상 화보) [내부링크]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보다 다양한 화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르가든 스튜디오`고급스러운 웨딩스튜디오(2020 신상 화보) [내부링크]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보다 다양한 화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알루`맑은 피부 표현의 성지(2020 신상 화보) [내부링크]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보다 다양한 화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020 신상 웨딩드레스 `클라우디아` [내부링크]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화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020 신상 화보`라리씬세븐스튜디오` [내부링크]

화보를 더 보고싶으신 분들은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랜선투어]웨딩홀 분위기별 웨딩드레스 추천(ft. 보나앤킴벨로) [내부링크]

웨딩홀은 크게 어두운홀, 밝은홀, 채플홀 세 가지로 나뉘는데요, 웨딩홀 분위기에 따라 추천하는 웨딩 드레스가 조금씩 다르답니다. 웨딩홀 느낌에 맞춰 웨딩드레스 추천드릴게요. <어두운 웨딩홀> 어두운 웨딩..

[혼수가전] 구매처별 비교 (백화점 vs 인터넷 vs 대리점) [내부링크]

혼수가전 구매하기 전, 비교는 필수! 백화점, 인터넷, 대리점 등 혼수가전 구매 시 특징을 정리해드립니다. 1. 백화점 백화점에서는 상위 클래스 제품들 위주로 진열이 되어있어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보기는..

2020 신상 스튜디오 `줄리의 정원(구.모더니크스튜디오)` [내부링크]

화보 더보기는 하단의 `화보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2020 신상 스튜디오 '지엥마지' [내부링크]

화보 더보기는 아래 화보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예비신부님들을 위한 추천 아이템! - 브라이덜샤워편 [내부링크]

일생에 단 한번, 소중한 나의 결혼식 ! 그리고 결혼 전 절친들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 브라이덜 샤워까지! 막상 준비하자니 고민되는 것들이 한둘이 아니죠? 복잡한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

감동적인 결혼식 축가 BEST 5_예비신부편 [내부링크]

서프라이즈 결혼식 축가는 남자만 부르라는 법이 있나요! 신부편 결혼식 축가BEST5를 소개 해 드립니다! 1. BMK - 물들어 애잔한 가사로 신랑 뿐 아니라 하객 분들의 눈물을 훔칠 것 같은 가사 2. 정인, 윤종신 -..

[랜선투어] 신상드레스 언박싱, 체형별 웨딩 드레스 스타일링 방법 [내부링크]

드레스샵 원장님께서 직.접 설명해주시는 체형별 드레스 스타일링 방법! 키가 작고 체구가 아담한 체형부터 키가 크고 여리여리한 체형까지 아이웨딩TV에서만 알려드리는 본인 체형에 맞는 웨딩드레스를 셀렉 팁!..

[색다른여행] 허니문 선택 포인트! 국내 신혼여행 vs 해외 신혼여행(유럽편) [내부링크]

허니문 선택 시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 영상! 국내 신혼여행 VS 해외 신혼여행 어디로 가야할까요? 오늘은! 여행지 선정의 노하우부터, 우리나라 도시와 비슷한 유럽 추천, 허니문 선택의 3가지 뽀인트!까지 세세..

2020 F/W `제이드블랑` [내부링크]

2020 F/W `제이드블랑`의 신상화보 더보기는 아래의 화보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결혼 준비 비용 얼마나 들까? 결혼 준비 알뜰하게 하는 법! [내부링크]

이제 막 결혼준비를 시작하신 분들을 위해 결혼준비 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등등 궁금하신 사항들을 알아보실 수 있게 간단하게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결혼 준비 기간 결혼 준비..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_ 웨딩(리허설)촬영편 [내부링크]

결혼준비를 하면서 수십가지의 체크리스트들이 생기는데요, 오늘은 웨딩촬영 때 필요한 체크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웨딩촬영 또한 결혼준비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아이웨딩과 함께 내 결혼식 날씨 미리 예측하기 [내부링크]

프로포즈 받은 이후 부터 늘 기다려온 나의 결혼식 날, 비가오는지 눈이오는지 걱정 되진 않으신가요~? 요즘같이 비만 내리는 날엔.. 심장이 쫄깃쫄깃 해질 것 같아요. 저희 아이웨딩은 `고객 중심` 회사라 고객..

내 인생에 자식 결혼식은 처음이라...혼주분들을 위한 TIP! [내부링크]

신랑, 신부님들도 인생에 처음이자 한번만 할 수 있는 결혼식이기에 많이 떨리시지만, 신랑 신부님들 만큼 혼주분들도 떨리실 거라 생각합니다. 인생 첫 자식 결혼식을 앞두신 혼주분들을 위한 팁 소개해드립니다...

[구독이벤트] 아이웨딩티비 구독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아이웨딩티비 구독자 이벤트 참여방법 1. 아이웨딩티비 유튜브 채널 '구독' 2. 이벤트 영상 '좋아요'와 '응원댓글' 남겨주세요 ️ 이벤트 기간 2020년 8월 3일(월) ~ 8월 14일(금) ️ 당첨자 발표 2020년..

코로나를 뚫고 랭킹에 오른 상반기 인기 웨딩홀 추천 [내부링크]

올해의 참 많은 일들이 일어났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이슈는 코로나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예식을 앞두셨던 신랑신부님들은 대부분 일정을 미루시거나 취소를 하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를 뚫고 인기..

품목별 결혼준비 사항! 저는 뭘 준비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결혼 얘기는 오고 갔는데 어디서부터 준비해야할 지 모르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남자가 집 장만하고 여자가 혼수준비 하던 시대는 이제 끝-! 대체로 많은 분들께서 준비하시는 방향을 한번 집어봐드릴께요...

결혼준비의 첫 단추, 상견례 마스터 하기! [내부링크]

[상견례에서 지켜야 할 예절과 팁] 결혼은 새로운 가족의 탄생입니다. 나와 평생을 함께 할 배우자뿐만 아니라, 배우자의 가족, 친척분들도 나의 가족이 되는 것이죠!결혼식을 올리기로 확정이 되었다면 나의 부..

2020 F/W 신상 `로즈로사` [내부링크]

2020 F/W `로즈로사`의 신상화보 더보기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결혼준비의 시작은, 아이웨딩에서! [내부링크]

결혼준비의 시작은, 아이웨딩에서! 결혼준비 시작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하시는 일이 뭘까용?! 웨딩박람회? 플래너 만나기? NO~ NO~ 요즘 같은 시대에 아직도 발로 뛰어다니시나요~? 여러분 아이..

코로나19로 인한 결혼준비의 변화 [내부링크]

2020년 가장 화두가 된 키워드는 슬프게도 #코로나19가 아닐까 싶습니다. 모든 일에 있어서 다 좋은 것은 없고, 다 나쁜 것만은 없듯 코로나가 많은 사람들의 평범한 일상을 마비시켰지만 감..

웨딩홀에 어울리는 본식드레스 셀렉법 [내부링크]

본식드레스는 딱! 한 벌만 입기 때문에 많은 신부님들이 고민하실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ㅠㅠ 예식을 진행하시는 계절과 웨딩홀에도 어울리는 본식드레스로 셀렉하는 방법!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러 가시죠~! 1...

드레스쇼 랜선투어: 주목받는 드레스샵 라베스띠도 [내부링크]

이번에 더파티움_여의도에서 진행한 STARRY NIGHT 그랜드오픈 웨딩 쇼케이스 때 선보인 디자이너 SAGA의 수입드레스를 아이웨딩 에디터가 직!접 보고 온 소감을 전해드립니다 :) 라베스띠도는 2020년 드레스..

2020 F/W 신상 `레이앤코` [내부링크]

여성스러운 드레스의 대표 아이콘 레이앤코 신상드레스 입니다.

2020 F/W 신상 `플로렌스웨딩` [내부링크]

2020 F/W `플로렌스웨딩`의 신상화보 더보기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2020 F/W 신상 `라베스띠도` [내부링크]

2020 F/W 신상드레스 라베스띠도의 신상화보 더보기는 여기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

2020 F/W 신상 `하우스오브에이미` [내부링크]

더 많은 웨딩화보는 바로 이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

야외웨딩, 어디까지 알아봤니? [내부링크]

여름 예식을 진행하는 신부라면 누구나 꿈꿀 법한 초록으로 물든 정원 속의 결혼식. 출처: 두가헌 인스타그램 가벼운 오간자 소재의 실크 드레스와 깔끔하게 떨어지는 시스라인 드레스의 여성스러움은 야외 웨딩이..

다이아몬드 구매 전, 필독사항 [내부링크]

다이아 반지는 프러포즈용으로 준비하거나 결혼 예물로 맞추게 되는데, 큰 금액을 들이는 만큼 어떻게 하면 합리적이고 똑똑하게 다이아 반지를 맞출 수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다이아몬드 구별 방법 #아주프라..

세상에 존재하는 비즈드레스 [내부링크]

 본 콘텐츠는 지나친 반짝임으로 인해 안구건조, 휴대전화 화소 과로, 예쁨을 감지하는 세포 마비 등 각종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열람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짝이는 것은 언제나 옳다" 모든 여성..

엄빠에게 허락받기 전 웨딩홀 먼저 알아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여름이 한창인데 마스크 끼고 결혼준비하느라 다들 힘드시죠? ㅜㅜ 특히 코로나 이후에 준비하면되지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그 마음 접.으.셔.야.하는 이유를 들고 찾아왔답니다~? 결혼 준비의 시작은 뭐다? 바..

에디터가 직접 입어본 드레스 셀렉 법 (feat.체형별 드레스) [내부링크]

웨딩드레스 투어를 가는데 이것도 예쁘고 저것도 예쁘고 고민이 많으시다구요~? 그럼 이 글 하나로 고민 해결 끝 - ! 1. A라인 웨딩드레스 #제이드블랑 A라인 형태의 웨딩드레스는 가장 대중적인 라인으로 어떤 체..

리허설 촬영VS세미 촬영VS토탈 촬영,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일반촬영 VS 세미촬영 VS 토탈촬영 도대체 뭐가 다른가요...? 출처: 더브라이드 스튜디오 선택은 해야하는데 용어들도 어렵고... 도대체 어떤 걸 골라야 할 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한 일명 `스튜디오 촬영 사용 설..

브랜드링 투어 후 꼭 함께 들러봐야 후회 없을 예물샵!! [내부링크]

자! 예물을 고르셔야 할 시간인데 혹시 브랜드링을 골라야 할지 아님 예물샵에 가야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이 글을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출처: 아크레도 인스타그램 브랜드링의 특징들은 아무래도 명품이다 보니..

웨딩홀에 어울리는 드레스 셀렉 TIP! [내부링크]

웨딩홀 계약은 했는데 어떤 드레스를 입으셔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이 글 하나로 고민 해결 하세요~! #1 일반웨딩홀 일반 웨딩홀에는 어두운홀과 밝은 홀 두 종류의 홀이 있는데, 두 곳 모두 어울리는 드레스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