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iscience의 등록된 링크

 iziscien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자율주행! 어떤 어려움이 있을까? [내부링크]

요새 가장 뜨거운 주제인 인공지능(AI) 그중에서도 단연 뜨거운 주제 중 하나로 자율 주행 자동차가 있죠. 자율주행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는 회사는 많습니다. 예를 들어 친환경 적인 전기지동차, 유별난 CEO, 폭..

앞으로의 일자리는 어떻게 변할 것인가 [내부링크]

요즘 어떤 주제보다도 뜨거운 주제, AI입니다. 인공지능과 발전된 기계들은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의 일자리를 대신하게 될 예정인데요, 대표적인 예로는 자율주행이 있습니다. 자율주행은 전면적으로 시행..

난 잘 자고 있는걸까? sleep cycle 수면앱으로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제가 어제 잔 잠 그래프인데요 끔찍하군요 ^^;; 어제는 왜인지 잠이 통 오지가 않았습니다. 나름대로 이런저런 생각도 많고 걱정도 많아서였던 것 같은데요 무튼 그렇습니다 보면 재밌는게 내가 어제 어떻게 잤는..

돈은 인격체다 [내부링크]

'돈의 속성'이라는 책의 표지를 넘기면 바로 있는 머리글이다. 이 책에 담겨있는 전반적인 생각을 아우르는 담백하고 훌륭한 페이지라고 생각한다. 저자인 김승호 회장은 '돈은 인격체다'라고 말한다. 무슨 말일..

최강의 레서피 실천편 첫날 [내부링크]

저는 두 권을 다 샀는데 만약 시도해보려 하는 분이 계신다면 오른쪽 책 '최강의 레시피'만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왼쪽에 있는 최강의 식사 라는 책에는 책을 쓰게 되기까지의 저자의 개인적인 사연이나 이런저..

집에서 집중해서 공부할 수는 없을까?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마음 편하게 할 수 없는 요즘, 집에서 공부를 하거나 일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인데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독서실 중 가장 저렴한 곳은 14일에 7..

최강의 식사 [내부링크]

 서점에서 지나가다가 봤는데 딱 보자마자 손이 가게 만드는 표지였다. 운동 없이 살 빠진다는 건 약 팔이 같긴 한데 뭔데 아이큐가 오른다고? 요새 좋다는 식단 많지만 아이큐가 오른다는 건 또 신박했다. 주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