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latform의 등록된 링크

 j-platfor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숨어있는 동네 숨은 맛집 흥부가반해버리고놀부가기절한닭강정!! [내부링크]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숨겨져 있는 숨은 맛집인 흥부가반해버리고놀부가기절한닭강정을 소개해 드릴께요~~~ 사실 이미 체인점이긴 하지만요 ㅋㅋㅋ 2호선 신대방역 4출구에서 얼마지나지 않아서 가계를 발견..

이수역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술집 오뎅마루!! [내부링크]

이수역에서 모임장소 중 부담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오뎅마루집을 소개합니다!! 말그대로 오뎅마루 중간에 오뎅이 있어 먹을 수 있는 오뎅바 같은 곳입니다~ 이렇게 그릇이 있어서 언제든지 오뎅국물을 마음..

80년 이상의 전통 종로에서 느낄 수 있는 해장국 맛집 청진옥 [내부링크]

얼마전 런닝맨에서도 나온 종로에서 유명하고도 오래된 해장국집 청진옥!! 종로에서 이른 아침을 보내는 기념으로 청진옥에서 해장국을 먹기로 했습니다~~ 기본 밥과 깍두기 그리로 땡초 양념이 있네요 ㅋㅋ..

광명에서 느낄 수 있는 제과제빵의 달인~ 명장시대!! [내부링크]

광명시 밤일마을 부근에는 명장시대라는 제과명장 박준서님이 오픈하신 빵집이 있습니당! 대한민국 명장!!!의 집 빵순이 덕후인 저에게 이 곳은 필수 코스!! 아무말 없이 방문했습니다 어디다 눈을 두어야 할지..

비오는 날에 생각나는 전집!! 여기가 전집!! [내부링크]

퇴근 시간인 어느 날!! 비가 조금씩 오고 있네요 ㅋㅋ 역시 이럴 때는 전집~~ 다이어트는 접어 둔채.. 회사 근처 전집으로 갔습니당 아기 자기한 부채 메뉴판을 뒤로한채 일단 막걸리와 모듬 전 하나를 주문했어..

석촌호수 주변에서 맛 볼 수 있는 찜닭요리~ 일도씨찜닭!! [내부링크]

맛있는 집이 많은 석촌호수 주변 이름하여 송리단길~~ 그 중에서 송리단길 앞단에 있는 일도씨찜닭을 다녀왔습니당~~ 여기 분위기는 일반적인 찜닭(??)집이랑 다르게 이쁜 카페 처럼 꾸며놨어용~ 특이하죠?? 그래..

SNS에서 유명한 돈까스집 온정 돈까스!! [내부링크]

SNS에서나 아님 방송으로 매운음식 챌린저 같은 내용을 보면 항상 나오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디진다돈까스!! 맵부심 부리는 사람에게 큰 고통을 안겨 준다는 그것!! 뿐만 아니라 많은 먹방 유튜버들..

마마무 화사가 인정한 맛집 대한곱창!! [내부링크]

마마무 화사가 나혼자 산다에 나와 먹었던 곱창!! 저는 그곳 본점인 군자역에 있는 대한 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인기있는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저희도 30분 기다리다 들..

시청에 있는 서울 3대 족발 오향족발 [내부링크]

퇴근 후 시청에서 직장 동료의 모임이 있는 날입니다. 시청에 와본지 너무 오래 되었지만 맛집인 오향족발의 맛은 그대로겠죠?ㅋㅋ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괜찮네요 ㅋㅋ 너무나 그리운 골목길이라..

부산 3대 마카롱 이억녀의 마카롱!! [내부링크]

오늘은 지인에게서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부산 서면에서 유명하다던 이억녀의 마카롱!! 사실 부산까지 간건 아니구 신촌 현대백화점에 이억녀의 마카롱이 입점해 있더라구용 !! 그래서 신촌에서..

스트레스 풀어 줄 매운 음식!! 순대곱창볶음!! [내부링크]

배달음식이 익숙해진 요즘~ 간만에 친구집에 놀러가는 길에 오픈 한지 얼마 안된집에서 순대곱창볶음 작은 것을 주문하고 포장해 갔습니다~~ 음..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네요 ㅋㅋㅋ 사실 순대곱창을 너무 좋아하..

디지털 노마드의 시작!! 블로그 광고 수입!! [내부링크]

월급 가지고는 힘든 요즘.. 아주 간단하게 올릴 수 있는 부수입!! 블로그 광고!! 모르고 귀찮은게 아닌 쉽고 편한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네이버 애드포스터 장점 접근하기 편하다. 사용하기 간단..

한국만화박물관 탐험하기!! [내부링크]

춥고 쌀쌀해진 날씨!! 서울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을 추천합니다~~ 지하철 7호선 삼선체육관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 대중교통이나 차량으로도 쉽게 갈..

신림역에서 맛볼 수 있는 맛집 인생고기!! [내부링크]

신림역에서 모임이 있는 날!! 오늘은 고기를 먹기로 결정하고 특수 부위로 유명한 인생고기 집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간판부터 맛집 포스가 넘치는 이곳!! 너무 기대가 되네요 ㅎㅎ 특수부위 모듬세트인 1..

성수동에 생긴 SNS에서 핫한 강다짐 삼각김밥 [내부링크]

오늘도 일이 생겨 성수동을 지나던 그 때 요새 핫하다던 강다심 삼각김밥 성수점이 오픈 된 걸 알고 바로 들어가 주문을 했습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다든 강다짐 삼각김밥 명량핫도그로 유명한 회사에서 만든..

독산동에서 가성비 좋은 횟집~ 어판장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 없이 저녁을 먹기 위해 친구랑 방황 중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횟집인 어판장에서 광어회를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광어가격이 요샌 저렴하고 질 좋고 맛도 좋아서 그런지 더욱 더 자주 찾게 되는..

SNS에서 유명한 오복떡집!! [내부링크]

일이 있어 서울에 있는 성수동에 방문했습니당~ 그랬더니 아는 분께서 떡 좀 사다 달라고 하더군요 ㅋ 그래서 별 다른 생각없이 그 곳에 방문했습니다!! 그냥 일번적인 떡집 같은데.. 그렇게 부탁을 했을까요??..

한강진역에서 가까운 빵집 맛집!! 패션 5!! [내부링크]

서울 한남동에서 모임이 있거나 빵을 먹으러 갈려구 하면!! 한강진역 바로 부근에 있는 패션5를 추천해드릴께요 ㅋㅋ 저는 종종 다녀오거든요!! 요기는 SPC 그룹이 운영하는 곳으로 지하서 부터 3층까지 맛있는..

11월 제철인 대방어 !! [내부링크]

요즘 시기에 제철인 대방어!! 기름기가 올라서 그런지 맛도 영양도 풍부합니다!! 그런 대방어를 먹기 위해 구디역부근 탐나 종합어시장을 다녀왔어요~~ 착한 가격과 믿을 만한 해산물로 인기가 많이 있죠 ㅎㅎ..

가성비 좋은 사당 이수 맛집 스시세이!! [내부링크]

모임이 있는 평일 저녁!! 가장 큰 문제는.. 멀 먹을까??? 한참의 고민 끝에 깔끔하면서도 식사거리가 되는 초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처음이라 괜찮을가 싶었는데.. 매장 내부는 너무 깔끔했어요 ㅎ 아기자기한..

서울대 입구에서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중화 요리~ 미미청!! [내부링크]

집 근처에서 모임이 있는 어느 날 오늘은 특별한 날이기에 특별한 것을 먹고 싶었다!! 그렇기에 샤로수길에 있는 중화 가정식 전문점을 가기로 했다 샤로수길에서도 핫하고 핫한 이곳 미미청 이미 SNS에서도 유명..

5f13f94841424153ad8f808e7797a5bf [내부링크]

5f13f94841424153ad8f808e7797a5b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