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ax의 등록된 링크

 j-ta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일본 후생연금 탈퇴일시금 및 원천징수금 환급신청 대행서비스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연금대행입니다. 일본에서 직장생활을 하시다 한국으로 완전귀국등으로 후생연금을 탈퇴하시는 경우 [탈퇴일시금] 과 [원천징수세]를 환급신청하실 수 있으십니다. 환급신청에는 ..

일본에서 한국귀국전에 전출신고를 하지 않았다면? [내부링크]

전출신고는 필요한가요? 전출신고라는 것은 현재 거주중인 동네에서 다른 동네로 이사를 갈 경우에, [나 이사갑니다] 라고, 관할구청, 시청에 신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다른동네로 이사가는 날을 기준..

한국 완전귀국시 일본계좌는 어떻게 해야하나? [내부링크]

들어가기 (비거주자의 일본은행계좌가 갑자기 동결?) 일본에서 생활 하시다가 한국으로 완전 귀국하시는 분들 중, 귀국 이후에 일본계좌를 인터넷 뱅킹으로 잘 사용하고 계시다가, 일본은행 측 계좌동결처리로 인..

일본연금 탈퇴일시금 환급년수 확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연금기구에서 제도 변경이 있어 내용을 올려드립니다. https://www.nenkin.go.jp/service/jukyu/sonota-kyufu/dattai-ichiji/20150406.html 변경된 내용 *******************************..

일본 후생연금 탈퇴일시금 신청 대행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후생연금 탈퇴일시금에 대해서 공지사항 올립니다. 우선, 일본에서 직장생활을 하게되면 모두 가입대상이 되는게 후생연금입니다. 우리나라와 협정을 맺은 일부국가의 경우, 그 나라에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