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ravel-korea의 등록된 링크

 j-travel-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4건입니다.

다자녀 특별공급 자격조건 당첨점수, 가점기준 정리 [내부링크]

수도권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면서 수도권 뿐만 아니라 지방까지도 집값이 오르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서민에게는 더 큰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많아지면서 출산율 또한 해가 ..

타다 대리운전, 택시, 타다라이트 운전기사 모집 안내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일자리를 잃게 되면서 생계유지를 위해 택배나 대리운전, 배달등 운전을 하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일에 많은 분들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하던일을 더이상 할 수 없으니..

김포공항 주차요금(주차비) 및 할인 조건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공항 이용객이 많이 줄었지만 출장 또는 부득이한 사정등으로 공항을 이용해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공항리무진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공항을 가기도 하지만 요즘같이 대중교통이용을 걱정해야..

아이폰 카톡기능, 카톡 채팅방 상단 고정 방법 [내부링크]

카톡을 이용하다보면 우리가 몰랐던 다양한 기능들이 숨겨져 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기능이라도 안드로이드폰으로 이용했을 때와 아이폰을 이용했을 때와는 다른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오아시스마켓 1만원쿠폰 지급 행사 (50만 회원 돌파 감사이벤트) [내부링크]

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마켓은 마켓컬리와 같은 식자재 쇼핑몰로 유기농 식품 및 농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농,축,수산물 뿐 아니라 간식, 반찬, 음료, 생활용품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으..

공인인증서 폐지 언제부터 일까? 기존 공인인증서 사용기한 [내부링크]

오는 12월10일 부터 공인인증서가 21년만에 폐지됩니다. 1999년 금융기관 홈페이지 본인 인증용으로 처음 도입되었던 공인인증서 사용자들은 그동안 복잡한 발급과정과 보관 및 해마다 재발급을 받아야 ..

청약가점제 계산, 무주택기간 확인방법 및 계산방법 [내부링크]

집 없는 서러움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성인이 되고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위치에 서게 되면 무주택자라면 누구나 알게되는 서러움이라고 말 할 수 있는데요, 집값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때는..

귀농정착지원금 자격 요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귀농정착지원금 많은 분들이 도시에서 바쁘고 치열하게 살다보면 여유롭고 조용한 시골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많은 청년들이 농촌을 빠져 나와 도시로 몰려들었는데 지금은 반대로 많은..

농촌 일자리 구하기, 구인구직 방법 안내 [내부링크]

농촌 일자리 최근 몇년사이 귀농과 귀촌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젊은 나이의 분들이 경쟁이 치열한 도시에서의 삶을 끝내고 공기 좋은 농촌에서 여유롭게 살아가길 희망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2021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안내 [내부링크]

국가장학금 학교를 다니면서 쉴틈없이 아르바이트를 해도 대학 등록금 마련하기가 힘듭니다. 어렵게 대출받아 졸업은 했지만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직장을 다니는것 같습니다. 뉴스에서 종종 이런 기사를..

노란우산공제란? 가입자격 및 가입방법,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OECD국가중 자영업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의 경우, 특히 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은 안정적이지 못한 수입에 항상 불안합니다. 특히 요즘같이 코로나19로 힘든시간을 보내는 자영업자들에게는 하루하루가 살얼음판과..

노인일자리 사업 안내 (노인일자리 여기) 및 일자리 신청방법 [내부링크]

노인일자리 고령화가 장기화 되면서 가장 큰 문제점이 생활고 입니다. 편안하고 안정된 삶을 꿈꿨을 노후에 자식건사하고 노부모 봉양하고 열심히 살았지만 나이는 점점들어가고 노후를 위한 준비도 되어 있지 않..

전국 개인택시 자격조건완화 시기 및 매매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국 개인택시 자격조건완화 개인택시의 장점이라고 하면 무엇보다 본인이 사업자이기 때문에 자유로운 근무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일한 만큼의 수익을 얻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교적 높은..

오아시스마켓 3년 이용자의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 리뷰 [내부링크]

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마켓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3년정도를 이용했습니다.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인구수 적고 공기좋은 곳에 살다보니 신선한 먹거리를 파는 시장이나 마트는 포기해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기준 정리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현재 확진자수가 이번 주말이후 나흘연속 200명대로 올라서면서 오늘부터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 격상되었습니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우리 국민의 절반이상이 밀집한 수도권의 상..

경기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신청방법 및 기간연장 안내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경기지역화폐를 충전하게 되면 충전금액의 10%를 인센티브로 지급 받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이용자의 한사람으로 저도 지역내 소비를 할때에는 꼭 경기지역화폐를..

저소득층 재난적의료비 지원대상 및 사업확대 내용 [내부링크]

저소득층 재난적의료비 코로나19로 힘들었던 한해였습니다.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많은 분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계신데요, 특히 저소득층의 경우 재난적 의료비 발생가능성이 높아지면서 더욱..

한국 조상땅 찾기 서비스 조회 및 이용방법 [내부링크]

한국 조상땅 찾기 서비스 한국 조상땅 찾기 서비스는 일제강점기때 흩어진 조상님들의 많은 딸들이 정상적인 소유권 이전이 아닌 국유화 또는 제3자의 명의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 현실을 배경으로 시..

근로복지공단 혼례비 대출 총정리 (근로자 결혼자금 정부대출) [내부링크]

근로복지공단 혼례비 결혼자금 대출 결혼을 준비하다보면 하나부터 열까지 돈으로 시작해서 돈으로 끝이 납니다. 낭만적인 결혼에 무슨 돈얘기 부터 하냐고 하실 수 도 있지만 한번이라도 결혼 준비를 해보신 분들..

서민금융진흥원 휴면예금찾아줌 사이트 조회 및 지급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내 계좌에 잔액이 남은 상태로 오랜기간 사용하지 않아 휴면계좌로 변경된 나의 휴면예금을 휴면예금 찾아줌 서비스를 통해 조회 및 지급하고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휴면 예금찾아줌 서..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안내 [내부링크]

자동차 사고가 나거나 보험금을 청구하는등 보험회사에 연락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보통 보험회사에 전화하는 상황이 되면 긴급한 경우가 많기때문에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이용방법 [내부링크]

올해도 거의 다가고 직장인들이 가장 기대하는 연말정산 기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0년은 전염병 확산으로 많은 분들의 고충을 반영하여 세제혜택을 통해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대한 혜택이 확대되었다고 하니..

햇살론 생계자금 한도 및 대출자격 인터넷 신청방법 [내부링크]

햇살론이라고 하면 우리나라 대표적인 서민금융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서민금융답게 소득이 적고 신용등급이 낮은 근로자 및 자영업자, 농림어업인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GS편의점 택배 조회 및 GS25 반값 택배 이용방법 [내부링크]

GS편의점을 이용하실때 편의점 내부에 택배를 접수하는 코너가 있습니다. 시내와 조금 떨어진 곳에 살다보니 가깝기도 하고 편하기도 해서 GS편의점 택배를 자주 이용하지만 여느 편의점 택배가 그렇듯 조금 비싸..

니콘내콘 기프티콘 판매 및 구매 방법 (앱테크) [내부링크]

기존의 기프티콘은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하는 용도로 사용하는게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영화, 커피, 외식, 게임등 일상에서 지출시 활인된 금액으로 기프티콘을 구매해 사용하는 경우가 ..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경정청구 신청방법 (중소기업 취업청년 세금감면)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경정청구는 중소기업에 다니는 일정한 나이대의 직장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소득세 감면을 무려 90%나 해준다고 하는데요, 이는 비교적 적은 연봉의 중소기업에 다니는..

자급제폰이란? 장점과 단점 비교 현명한 소비는? [내부링크]

자급제폰이라는 단어가 생소하신분들도 있으실텐요. 자급제폰이란 어떤 제약도 걸려있지 않은 휴대폰으로 휴대폰 대리점등의 통신사 판매점을 거치지 않고 제조사의 판매점 또는 온라인을 통해 기기만을..

국민연금 수령나이 및 납부연령은 몇살까지 일까? [내부링크]

국민연금 별다른 노후 수단 없이 나이가 들어 더이상 일을 하기 힘든 나이가 되면 질병이나 장애, 빈곤등의 걱정이 가장 많이 됩니다. 정부에서는 이런 문제들을 개인의 문제가 아닌 정부가 개입할 필요성을 느끼..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청구서류 및 모바일 보험금 청구 방법 [내부링크]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얼마전 골절 상해를 입어 처음으로 보험금 청구를 해보았습니다. 간편한 방법이지만 많은 분들이 병원비가 소액일경우 청구하는 방법을 잘 모르고 귀찮아 청구를 안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밀리의 서재 월정액 및 구독 해지 방법 (첫달무료 후기) [내부링크]

밀리의 서재 얼마전 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 체험을 마쳤습니다. 현재 5만권의 전자책을 보유하고 있는 밀리의 서재는 정기구독시 보유한 전자책을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밀리의 서..

숨은 보험금 찾기, 내 보험찾아줌 홈페이지 이용방법 [내부링크]

내 보험 찾아줌 요즘은 많은 분들이 보험의 필요성을 알고 보험도 공부를 통해 필요한 특약만 넣어 비교해 보고 가입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어 자신의 보험을 잘 관리하는분들이 많지만 우리 부모님 세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대상 [내부링크]

오늘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코로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많은 영세 소상공인 분들이 타격을 받았습니다. 정부에서는 이에 대한 대책으로 추석..

독감백신 사망 원인 아나필락시스 쇼크 가능성 제기 (달걀 알레르기 있다면 조심) [내부링크]

독감백신 접종 후 사망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언론에서는 전문가의 의견으로 '아나필락시스 쇼크' 의 가능성을 제기 하고 있습니다.아나필락시스 쇼크 의 가능성을 제기 함에 따라 이 알레르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

신한카드, 공과금 할인 미스터라이프 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짠순이, 짠돌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현명한 소비를 위해 가장 첫번째로 하는 것은 바로 고정비 지출을 줄이는 것입니다. 다달이 지출되는 전기, 가스등의 공과금이나 통신요금등을 우리는 고정비라고 부르는데요...

규제지역 자금조달계획서 제출 의무화 개정안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 법인거래) [내부링크]

국토부는 10월 20일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개정안은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대상지역 과 같은 규제지역의 자금조달계획서 의무화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개정안 내용은 기존..

시화 MTV, 시흥 웨이브파크 (인공서핑장) 예약방법 및 이용요금 [내부링크]

얼마전 개장한 시흥웨이브파크는 세계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최초의 인공서핑복합테마파크로 축구장의5배 크기의 규모입니다. 계절과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서핑의 특성상 365일 서핑을 즐길수 없는 한계를 극..

카카오워크 요금제 및 기능, 사용방법 안내 [내부링크]

카카오에서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업무용 메신저로 근태관리, 전자결재, 화상회의 및 화상 프레젠테이션과 통합검색 등의 업무와 관련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기존의 업무용 메신..

신한은행, 신한쏠(SOL) 모바일앱 비대면 적금 해지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 뱅킹이 발달되면서 이제는 굳이 은행을 가지 않아도 적금 가입이 가능하며, 적금해지 또한 스마트앱으로 간단히 실행할수 있습니다. 예전 같으면 가입은 쉽더라도 적금 해지시에는 꼭 은행을 방문해야만 가..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청방법 및 대상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은 저출산과 인구의 고령화가 길어지는 사회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복지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장기 요양 보장 제도입니다. 신체적, 정신적 노화에 따라 고령이나 노인성 질병의 이유 등으로 일..

위기가구 긴급 생계지원 신청 방법 및 대상, 지원 금액 (복지로 홈페이지) [내부링크]

10월 12일부터 위기가구 긴급 생계지원 신청을 시작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실직 또는 휴폐업 등으로 소득이 25% 이상 감소해 생계가 곤란하지만 다른 코로나19 피해 지원 혜택을 받지 못한 가구가 그 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국의 기업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 최대 해외 판매 전문 쇼핑몰로 알리 익스프레스의 주요 시장 중 하나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카카오페이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게 되었습니다. 제휴..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등록 포인트 적립 방법 [내부링크]

맛집이나 특정 장소를 방문 전 가장 많이 확인하고 참고하는 게 리뷰입니다. 네이버에 맛집을 검색해서 클릭하면 별점 옆에 방문자 리뷰, 블로그 리뷰가 있어 방문하는 가게의 후기들을 확인하고 방문해야 실..

해운대 해변 열차 블루라인파크 이용요금 및 예매 방법 타는곳은? [내부링크]

오늘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개인방역수칙은 더욱 철저히 지키셔야 하는 것 아시죠? 매년 가을이면 산으로 들로 아름다운 경치를 보기 위해 많은 인파가 가을 여행..

2020년 다자녀 혜택 및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의 출산 장녀 정책의 일환으로 기존에 3자녀 이상을 기준으로 주어졌던 다자녀 혜택이 2020년도부터는 2자녀 이상으로 범위를 넓히면서 2자녀 이상의 아이를 둔 부모와 예비 부모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습니..

무료 법률 상담 방법은? 대한법률구조공단 무료상담 방법 정리 [내부링크]

사건 사고가 크든 작든 간에 법률 관련 문제가 생기게 되면 일반인은 누구나 복잡한 상황에 혼란스럽습니다. 비싼 상담비용을 부담할 능력은 안되니, 스스로 인터넷도 찾아보고 책도 찾아보지만 이런 정보들이 법..

차상위계층 조건, 기준, 신청방법, 혜택 (복지로 홈페이지) 확인 방법 [내부링크]

복지 혜택이라는 것이 시스템적으로 정부 또는 지자체에서 자동으로 선정해서 대상자임을 알려준다면 그 보다 좋을 순 없지만 우리나라엔 아직 그런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내가 받아야할 복지는 마땅히 챙겨 받을..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정보 [내부링크]

어느 때보다 취업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쏟아날 구멍은 있기 마련입니다. 잡코리아나 사람인과 같은 인재 채용사이트의 경우 주로 대기업 또는 중소기업의 사무직, IT 전문 인력을 주로 채용하는 회사들이..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건강인 홈페이지) [내부링크]

2020년 올해 벌써 10월입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정말 정신없는 한 해를 보낸 거 같은데요,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이지만 코로나로 미루고 미루었던 건강검진을 2020년 올해가 가기 전에 받아야 하기에 오늘은 202..

키움증권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방법 (PC & 모바일)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재테크 수단으로 떠올리는 것 중 하나가 주식입니다. 주식은 계좌개설만 하면 소액으로도 쉽게 시작할 수 있어 요즘은 미성년자도 주식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휴면 계좌 통합 조회 및 해지 방법 (어카운트인포 홈페이지) [내부링크]

은행마다 금리도 다르고 서비스도 다릅니다. 직장인이라면 지정 은행의 월급통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새로 발급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은행의 계좌를 개설해 가지고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

다케우치 유코 사망, 자살 이유 와 원인 지인들도 몰랐다 (지금만나러갑니다) [내부링크]

9월 27일 일본의 여배우 다케우치 유코의 사망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본 열도는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녀는 우리에게도 친숙한 배우 인데요. 바로 일본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여주인공이기 때문입니..

북한의 한국 공무원 피살 사건 의문점 4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일어난 한국 공무원의 북한군에 의해 피살된 사건에 대한 의문점에 대해 말해 보려고 합니다. 크게 결론 부터 보자면 한국의 공무원이 월북하여 북한군의 코로나 방역 방침에 따라 사격하여 사망하였..

추석 병원 진료 하는곳, 휴일 지킴이 병원 찾는 방법 (응급의료포털 e-gen) [내부링크]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느 때보다 긴 연휴를 보내야 하는데요, 긴 연휴 동안 걱정되는 일중에 하나가 아프게 되는 것입니다. 평소에는 아프게 되면 바로 주변 병원을 방문하면 되지만 연휴에는 문 닫는..

유튜브 이름 설정, 닉네임 쉽게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계정을 처음 만들게 되면 실명을 쓰게 되는데요, 유튜브에 댓글을 달거나 이용할 때 개인 정보인 실명이 노출되게 됩니다. 성과 이름을 구분 지어 입력하고 이름 부분이 닉네임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 오프라인) 및 구매처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피해로 정부에서도 올해 추석은 지역 간 이동을 자제할 것을 권고하는 차원에서 명절에는 무료로 운영하던 고속도로 통행료를 유료로 전환했는데요. 이에 많은 분들이 올해 추석은 상품권 등의 선물로..

넷플릭스 자막 두개 설정! 한영 동시 멀티 자막 설정하기 [내부링크]

영어공부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중에 영화, 미드 또는 애니메이션 시청을 꼽는데요, 이런 영상들을 시청할 때 무조건 듣고 보는 것보다 자막을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띄어놓고 시청하는 것이 영어공..

카카오뱅크 신용등급 조회 및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금융앱 중에 하나입니다. 카카오뱅크를 많이 사용하는 이유가 자동이체나 각종 예적금, 대출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신용을 중요시..

육아휴직 급여 신청 및 조건, 기간, 계산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계속되는 저출산의 문제로 정부에서는 지속적으로 출산을 장려하는데요,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고 그에 따라 저조해지는 출산율을 높이기 위해 정부에서는 육아휴직 급여 신청 제도를 적극 장려하고 있습니다. 육아..

핀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금리, 한도 정리 [내부링크]

핀크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 금융서비스인 핀크에서 대구은행과 함께 협약해서 출시한 대출상품으로 비대면 방식의 서류나 방문 없이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서비스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일..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선별기준 대상자 (저소득층 생계지원 포함) [내부링크]

정부는 이번 2차 재난지원금 신청을 선지급 후 확인 절차를 도입해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추석 전 신속하게 지급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이번 2차 재난지원금은 패키지별로 지원금..

카투사란? 지원자격, 복무기간, 경쟁률, 지원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카투사는 미군부대에서 근무하는 한국 군인으로 주로 한미 연합 관련 임무를 수행합니다. 복무환경이 좋기로 유명한 카투사는 어학실력을 높일 수 있고 수도권 내에 있는 부대에서 근무하는 등 다양한 이점으로..

2020년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대상 및 접종시기 총정리 [내부링크]

9월에 들어서면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정신없는 한 해를 보내고 있는데요, 벌써 가을 문턱에 들어서면서 어느 때보다 인플루엔자에 대한 염려가 커졌습니다. 예전에는 감기에 걸려 공..

광역 알뜰 교통카드, 신청 방법 및 마일리지 혜택 [내부링크]

자가용을 가지고 있지만 출퇴근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꽉 막힌 도로 사정도 있지만 비싼 주차비와 유지비를 아끼기 위한 이유가 대부분이실 거예요. 사실 도로가 막혀도 누구나..

임금체불, 소액 체당금 신청방법 및 신청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근무하던 회사 사정이 어려워지면서 임금체불과 함께 퇴직금도 받지 못하고 그만두게 되었다는 이야기는 주변에서 심심치 않게 듣게 됩니다. 근무하던 회사로 찾아가 봤지만 회사는 이미 문을 닫았고 연락도 되지..

확정일자 받는법, 주민센터 및 인터넷 등기소 발급 방법 [내부링크]

긴 장마가 끝나고 선선한 가을이 오는 9월이 되니 저희 동네도 이사를 오고 가는 집들이 많아졌습니다. 물론 내 집 마련으로 이사를 가는 사람도 있겠지만 월세 또는 전세 계약이 만료되어 이사를 가는 사람들도..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최근 실직이 늘어나면서 고용센터를 방문하는 실업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실직을 하게 되면 구직활동과 함께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일이 거주지 고용센터를 방문해 실업급여를 신청하..

국민행복카드 : 신청방법, 지원 대상, 혜택 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기존에는 보육료나 임신 진료비 등 정부에서 지원하는 국가 바우처를 고운 맘 카드나 맘 편한 카드, 희망 e든 카드 등 지원 종류에 따라 다른 카드에 지급받았기 때문에 지원받는 국가 바우처에 따라 카드..

개인통관고유부호란?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및 발급 방법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되면서 인터넷 쇼핑으로 살수 없는 물건이 없을 정도로 온라인 시장이 커졌고, 더 이상 힘들게 발품 들여 물건을 사러 가지 않아도 간단한 클릭 몇 번 만으로 우리 집 앞까지 배송을 해줍니다..

자동차 민원 대국민포털, 자동차 등록 원부 조회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중고차로 구입하시는 경우 구입하려는 대상 차량의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중고차의 경우 차량의 압류, 저당 내역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세금 미납은 없는지 과태료 미납은 없는지 차량 검사..

대법원 경매, 대법원 법원 경매정보 부동산 물건 조회 방법 [내부링크]

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법원에 경매 물건도 기존 보다 많아진 듯 보이는데요, 꼭 투자 목적이 아니더라도 내가 원하는 지역의 내가 원하는 집을 저렴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것도 부동산 경매의 매력 중 하나가..

습도 낮추는법 7가지와 여름철 실내적정습도 [내부링크]

올해 여름처럼 습도가 높은 날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긴 장마로 인해 높아질 대로 높아진 습도로 인해 짜증 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장마는 끝났지만 건물 자체에 습기를 오래 머금고 있다 보니 여름엔..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여파와 함께 경제 위기가 국민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게 되면서 실업자도 늘어나고 무급휴직자도 늘어났습니다. 또한 문 닫는 가게들이 많아지면서 자영업자들에게도 큰 영향을 끼치게 ..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악화로 많은 기업들이 신규채용을 망설이고 있습니다. 회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인력이 필요하지만 하루하루 너무 불확실한 삶을 살다 보니 언제 경영악화 상태가 될지 모르고..

일자리 안정자금지원 : 대상, 지원금액, 신청기간, 지급방식 총정리 [내부링크]

일자리 안정자금은 최저임금 인상과 코로나19여파로 인한 소상공인 및 영세 중소기업의 경영부담 완화와 노동자의 고용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정부 지원 사업입니다. 요즘 소상공인이든 근로자든 일자리 안..

반디집, 무료 스탠다드 에디션 최신 다운로드 [내부링크]

반디집은 현재 반디집 7.0 베타 버전과 반디집 v6.26 버전이 나와있으며, 무료 버전은 스탠더드 에디션, 유료 버전은 프로페셜널 에디션과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이 있습니다. 오늘은 반디집 무료 버전인 스탠더드..

코로나19 감염의 모든것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정식명칭 세계보건기구(WHO)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이름을 ”COVID-19“로 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나라는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 약칭 ‘코로나19’라는 한글..

PDF 뷰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와 사용법 [내부링크]

PDF는 사용자의 호환성을 위한 전자 문서 형식이다. 우리가 흔히 사진 보정 프로그램으로 쓰는 포토샵을 만든 회사인, 어도비사에서 만든 파일 형식으로 아크로뱃 리더를 통해 1993년에 처음 등장하였습니다. 어도..

코로나19, 치사율 사망확률은? [내부링크]

현재 한국에서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 사망자들이 늘어나고 있다.코로나 19의 치사율은 그동안 있었던 사스와 메르스에 비해 낮다고 보도되었는데 어떤 점이 문제일까? 코로나 19의 치사율은 한 달 전 중..

메르스 사망자, 한국의 메르스 사망자 수는? [내부링크]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 MERS)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는 2015년 한국을 강타한 바이러스이다. 우리나라는 전 세계에서 메르스 사망자 2위 나라로 오명을 남겼으며, 사우..

카카오뱅크 세이프 박스, 효율적인 여유 자금 관리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 세이프 박스 가 효율적인 이유는 바로 이자 때문입니다. 이자 수익으로 큰돈을 얻을 수는 없겠지만, 여유 자금이라면 가입하는 것이 이익입니다. 세이프 박스를 직접 사용해보니 사용법도 편리하고 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용해본 실제 경험담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에는 비상금 대출과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있습니다. 두 통장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 드리고,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본 경험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과 마이너스통..

카카오뱅크 저금통이란? 돼지 저금통의 추억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 뱅크 저금통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금통 하면 어릴 적 잔돈을 야금야금 넣어주던 돼지 저금통이 생각나는데요. 푼돈이지만 돼지 저금통을 채우면 그 성취감은 느껴본 분들만 아시리라 생각..

로지텍 G102 드라이버, 최신판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로지텍 G102 드라이버, 최신판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로지텍 G102 마우스는 성능과 입소문만으로도 믿고 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게이머 사이들에서 상당히 인지도가 있는 제품입니다. 타 상품에 비교하여 가성..

카카오뱅크 통장 사본 발급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요즘 카카오 뱅크 계좌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드물 것이다. 사용의 편리성과 여러 혜택이 좋은 통장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카카오뱅크 통장도 사본을 받을 수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다. 카카오뱅크 통장..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때에 따라 여러 가지 용도로 파일을 변환해야 할 경우들이 생깁니다. 별거 아닌 거 같지만 별도 프로그램 없이 파일을 변환 하려고 하긴 힘들죠. 오늘은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JPG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만들기 간단 설명, 용돈 치킨값 벌기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 주식계좌를 만들게 되면 여러 가지 혜택이 있다. 그중 가장 맘에 드는 혜택은 랜덤으로 무료 주식 1주를 주는 것이다. 그 주식 1주가 만원일 수도 있고, 5만 원일수도 있다. 실제로 5만원에 가까운 주..

유튜브 구독자 비공개 간단 꿀팁 [내부링크]

오늘은 유튜브 구독자 비공개 설정(PC버젼)에 대해 간략에 설명드리겠습니다 때에 따라 구독자 수가 채널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수도 있으니 알아두면 유용하겠죠? 구독자 수 비공개 설정은 아주 간단하니 집중해서..

다자녀 전세임대주택, 입주자격 올해 부터 달라진 2가지 [내부링크]

올해 부터 달라진 다자녀 전세임대주택, 2월 26일부터 입주자 모집을 시작하는데요 이번 입주자 부터 달라진 다자녀 전세임대주택의 달라진 2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기존과 달라진점 두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

갤럭시 Z플립 가격, 출시일 그리고 디자인 평가 [내부링크]

갤럭시 Z플립 가지고 싶다면 마케팅은 이미 성공? 갤럭시 Z플립의 영상 그리고 홈페이지에 구체적인 스펙과 디자인이 공개되면서 무한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갤럭시 Z플립의 국내 가격,출시일, 그리고 가전 제..

신용등급점수표, 마이크레딧 & 올크레딧 점수표 [내부링크]

신용등급을 조회할 수 있는 업체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마이크레딧 과 올크레딧의 신용등급 점수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신용이란 쉽게 말해 금전을 빌리고 갚을수 있는 능력을 말합..

삼성 외장하드 1T, J3 Portable USB3.0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전자 외장하드 J3 1TBPortable USB3.0 에 대한 리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외장하드도 많았지만, 조금 돈을 더 지불하더라도 A/S 나 품질면에서 마음이 편한 삼성 제품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갤럭시 Z 플립의 톰 브라운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Z 플립의 톰 브라운 스페셜 에디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예상 되는 스펙, 가격, 출시일, 렌더링 이미지 등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미국 로스엔젤레스 열린 아카데미 시상식에..

달시 파켓(Darcy Paquet)이 숨은 공로자인 이유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이 연이은 세계적 상들을 휩쓸면서 기생충을 번역한 달시 파켓(Darcy Paquet)에 대한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생충에 등장하는 한국적인 표현들을 외국인들이 이해할수 번역하는 것은 쉬운..

이낙연 관련주 모음 그리고 정치 테마주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현재 대선주자 선호도 8개월 이상,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대선 유력 주자 이낙연 전 총리, 총선이 다가올수록 그에 대한 관심이 주식시장에도 반영되고 있습니다 그럼 이낙연 테마주에는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 알려..

카카오톡 내 생일 & 친구 생일 비공개 설정 방법 [내부링크]

주변 지인들의 생일 날짜를 자주 잊어버리는 나에게는 아주 중요한 기능인 카카오톡 친구 생일 알림. 하지만 때로는 알고 싶지 않고 알려주고 싶지 않은 상황이 생기더라고요. 아마 사회 생활 하면서 특별한 경우..

배우 구혜선 성적표 공개 그녀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자신이 인스타그램에 성적표를 계시하여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계시 사진에는 "복학 신청 승인되었어요! 기념으로 오랜만에 성적표를 올려보아요. 올해는 공부 복이 가득" 이란 멘트가 남겨져..

아큐웨더 (Accuweather) 해외 여행 유용한 날씨 어플,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아큐웨더(accuweather)입니다. 여행 관련 카페에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어플입니다. 어플도 있으며 일반 PC에서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날씨를 알려주는 곳은 많으나 정확하지..

4명의 추가 확진자들 나이, 성별, 감염경로, 입원병원 현황 요약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20, 21, 22, 23번째 확진자 총 4명 발생 대부분 환자들이 기존 확진자의 접촉자들로서 이미 자가 격리 중에 시행한 검사 결과에서 확진자 판정을 받은 사례입니다 20번째 환자(41세..

일본 3500명 탄 크루즈에 확진자 탑승 내용 요약 [내부링크]

일본 당국이 대형 크루즈에 신종 코로나 감염증 환자가 탔다는것을 뒤늦게 알아 비상이 걸렸다 내용 요약 1월 25일 홍콩에서 내린 80세 홍콩 남성 (이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2월1일 오키나와 현..

배우 김의성이 청주에 장갑 10만개를 지원한 이유 [내부링크]

배우 김의성이 청주에 장갑 10만개를 지원한 이유 배우 김의성님이 청주시에 의료용 장갑 10만개를 지원한 사실이 그의 SNS를 통해서 알려졌다 그는 왜 하필 청주에 지원 했을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걱정들..

고민정의 홀로서기 남편의 강력한 반대 이유 [내부링크]

고민정은 누구의 대결을 원할까? 고민정은 한 인터뷰에서 나경원, 오세훈 중에 누구와의 대결을 원하냐는 취지의 질문에 노 코멘트 하겠다 그러나 그중에 원하는 상대는 있다고 대답하였다 고민정의 남편 조기영..

고민정 남편 출마 반대 [내부링크]

고민정의 남편 조기영씨는 국회의원 출마를 강력 반대했다 청와대 대변인의 길을 선택할 당시 고민정을 응원했던 그가 왜 국회의원 출마를 반대 했을까? 고민정은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인터뷰에서 그 사연을 소개..

박선영 아나운서 청와대 대변인 거론되는 이유 [내부링크]

고민정 후임으로 박선영 아나운서가 거론되는 까닭 고민정 대변인의 사직과 청와대 후임 인선 착수가 여성 아나운서들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고민정 대변인은 4.15 총선 출마를 위해 최근 사퇴를 하였고 그리고..

우한교민 언론의 공포심 조장 못된 인간들 김어준 생각 [내부링크]

주민 불안을 기사의 소재나 정부 비판의 소재로만 쓰는가? 우한 교민 출입 반대 여론에 대한 김어준 생각 입니다 오기만 해라 출입로 막겠다, 진천.아산 강력 반발 전세기로 귀국하는 교민들의 격리 장소로 아산...

우한 교민과 함께 24시간 2주동안 격리 [내부링크]

우한 교민과 함께 24시간 국민으로서 보호받을 권리 이번 정부에서는 확실하게 해주고 있다 전세기를 통해 우한 교민들을 국내로 데려온다는 사실은 뉴스를 통해 접하였을 것이다 이미 미국에서도 전세기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중국 현재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사망자 수 현재 132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 사상자 : 중국 본토에서만 132 명이 사망했습니다. 전국적으로 5,974 건의 확인 된 사례가 있으며, 미국, 호주,..

주한미군 한국인 근로자 무급 협박 .. 우린걱정 말라 [내부링크]

"우리 걱정은 하지 마시고 떳떳한 자세로 국민이 납득할수 있는 협상의 결과를 만들어주길 부탁드린다" 언론의 인터뷰에서 주한미군 노조 손지오 사무국장이 한말이다 주한미군 사령부의 강제 무급 휴직 협박에도..

PD수첩 검경내전 울산 고래고기 사건 요약 [내부링크]

검찰과 경찰의 갈등 고래고기 사건이 왜 이슈가 됐을까? 오늘 방송될 PD 수첩 검경 내전에서 다뤄질 고래고기 사건, 의외로 이사건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많다 단순 검경 수사 갈등일까? 고래고기 사건에 대한 간..

박은정검사 나경원 기소청탁 사건 [내부링크]

"앞으로 이방송을 듣는 여러분이 이 검사의 이름을 기억하고 관심을 가져줘야 이분이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박은정 검사의 이름을 기억해주세요" 2012년 나는꼼수다의 방송내용 일부다 어떤 일이 있었던걸까? - 2..

에어프라이어 발암물질에 대한 오해 [내부링크]

한국소비자원 실험 결과로 인해 에어프라이어 사용에 대한 거부감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실험 내용을 꼼꼼히 봐야 합니다 과연 에어프라이어가 문제일까요? 문제가 제기 되는 부분은 실험 조건 입니다..

우한 폐렴 치사율 공기중 감염 공포 [내부링크]

우한 폐렴 치사율 공기중 감염 공포 일명 우한 폐렴으로 불리우는 바이러스의 명칭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현미경으로 관찰했을 때 (광환, 원 둘레에 방사형으로 둘러쌓인 생김새) 모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치사율 메르스,사스와 비교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란? 사스와 메르스도 코로나바이러스이며 포유류와 조류에서 감기 등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RNA 바이러스의 일종을 말한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현미경으로 관찰했을때 (광환, 원 둘레에 방사형으로..

이낙연 전 총리 강남 아파트의 진실 [내부링크]

이낙연 총리의 아파트매매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부 언론들이 이낙연 전 총리의 아파는 매매에 대해 뉴스를 내놓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이에 이낙연 전 총리는 바로 자신의 페이스북글에 설명글을..

임은정 검사 내부고발자의 삶 [내부링크]

임은정 검사의 페이스북글에 내부고발자의 삶이란 말이 참 씁쓸하게 느껴지네요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진 검찰 그 검찰 조직에 속해있지만 힘없는 개인으로서대항 하는 한 검사의 호소 .. 아래는 임은정 검사의 최..

이국종 교수 관련 국민청원 대체 몇개야? [내부링크]

현재 이국종 교수가 아주대 외상센터장을 사퇴한다고 했고 아주대 병원 과 보건복지부에 대한 국민들의 불신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는 청와대의 국민청원 게시판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청원이 진행중..

검찰 반복되는 상갓집 추태 법무부 입장 [내부링크]

대검 간부 상갓집 추태 관련 법무부 알림 - 대검의 핵심 간부들이 1월 18일 심야에 예의를 지켜야 할 엄숙한 장례식장에서, 일반인들이 보고 있는 가운데 술을 마시고 고성을 지르는 등 장삼이사도 하지 않는 부..

이국종 교수 사퇴 결정 [내부링크]

이국종 교수가 외상센터 센터장 자리에서 사임하기로 결정했다는 뉴스를 접했다 이국종 교수는 센터장에서 물러나고 평교수로 지낸다고 한다 이제 외상센터 관련일은 하지 않고 닥터 헬기를 타는 일 또한 없을거..

단식, 간헐적단식 실제 경험담 후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관련하여 단식을 검색하게 되면 죄다 실제 경험담이 아니라 결국은 상품 광고 였을것이다 그래서 제가 해본 실제 경험담을 들려 드릴려고 한다 의학적 근거없이 일단 제 체험으로 알려드리니 참고만 하..

고은아 소속사 사장이 야구방망이로 때려 기절 [내부링크]

현재 미르방에 공개된 영상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고 있다 이유는 고은아가 예전 소속사에서 감시를 심하게 당했고 사실이 아닌 소문으로 오해받아 맞기까지 했다는 것이다 그 당시에 고은아는 모선배랑..

이국종 학력 [내부링크]

이국종 1969년 4월 22일생 이국종 교수 학력 - 1988년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입학 - 1995년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학사학위 취득 - 아주대학교 의과대학원 박사 학위 취득 경력 2004~2008년 아주대학교 외상외고..

이국종 교수 욕설, 아주대 의대 교수회 유희석 원장 사임 하라 [내부링크]

금일 1월 16일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교수회는 이국종교수에게 욕설을한 유희석 원장 사임을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유희석 의료원장은 이국종 교수를 포함한 전제 교수에게 사고하고 사임하라 최근 언론..

김어준 생각, 검찰 댓글 언론 호들갑 [내부링크]

김웅 사표에 검찰 결국 폭발, 김웅 검찰개혁 사기극 검란으로 번지나 법무연수원 교수인 김웅 부장검사가 검찰을 떠나며 검찰 내부 게시판에 검경 수사권 조정에 대해 비판글을 게재하자 어제저녁까지 4백여 개의..

2020 설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시간 [내부링크]

2020 설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시간이 아직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는 공개되지 않아 찾다 보니 지식인에 미리 답변한 사항이 있어 공유 드립니다 아래는 한국도로공사 지식인 운영자가 답변한 내용입니다 20..

이재명 역대 친일 도지사 공개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 도지사가 경기도 홈페이지에 친일 도지사 이력을 공개하였다 친일 역대 도지사는 총 4명이다 1대 구자옥 친일논설 발표, 일제침략전쟁 정당화, 친일반민족행위 705인명단 포함 2대 이해익 중일전쟁..

이국종 교수 사건의 진실 [내부링크]

이 사건은 하나하나 그동안 있던 이국종 교수의 증언으로 짐작해볼수 있다 단지 외상센터가 배정된 병실 이외의 병실을 무리하게 요구해서 일까? 아니면 아주대 병원 외상센터가 적자가 나서일까? 이국종 교수가..

주예지 유튜브 공식 사과 [내부링크]

용접 관련 직업에 대한 비하발언으로 포털사이트를 달궜던 수학강사 주예지씨가 금일 본인의 유튜브에 사과영상을 올렸다 그냥 흘려 들으면 비하발언까지 인가 생각할수 있겠지만 해당 직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이국종 교수에게 폭언,욕설 내용 [내부링크]

13일 MBC에서 방송된 유희석 원장이 이국종 교수에게 폭언한 내용이 공개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유희석 원장은 이국종 교수가 소속되어있는 아주대학교의료원장이다 공개된 녹취 파일에는 유원장이 이국종교수에게..

주광덕 법무부 문자 검찰 내통 철저한 수사 필요 [내부링크]

금일 더불어 민주당은 주광덕 의원의 검찰 내통관련하여 입장을 표명했다 아래는 민주당 브리핑 내용이다 주광덕 자유한국당 의원이 어제 “이성윤 검찰국장이 인사대상인 대검 고위간부들에게 조롱과 독설..

추미애 남편 서성환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추미애 서성환 결혼 스토리 대학 동기로 만난 남편은 교통사고로 다리가 불편했다. 게다가 전라도 출신이었다. 지역감정이 극심한 때라 지역 자존심이 강한 아버지는 남편을 거세게 반대했다. 그러나 추미애는 사..

청와대 조국 수사 관련 인권침해 조사 국민청원 답변내용 [내부링크]

2019년 11월 14일에 마감된 조국 전장관 가족 수사 인권침해 관련 청원에 청와대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청원동의는 22만을 넘어섰다 ------------------------------------------ 국민 청원 내용은 아래와 같다 국..

민식이법 내용 과 찬반 논란 [내부링크]

민식이법이 국회를 통과한 현 상황에서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에서 아직도 찬반 논란이 거세다 그이유는 무엇일까? 먼저 민식이법의 내용이다 특정법죄가중처벌 개정안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어린이가 사고가 나면..

자한당 고의 원정출산,음주3회,미투 범죄 연류자 공천 배제 약속 지키길 [내부링크]

금일 11일 자유한국당은 병역기피, 고의 원정출산, 음주 3회 미투 범죄에 연류가 된 경우 선거 공천에서 배재 하기로 결의했다 내 생각에는 공격대상이 될 만한 인물은 에초에 정리한다는 뜻으로 보인다 자유한국..

민식이법 하준이법 드디어 국회 통과, 자한당 강효상 유일한 반대 [내부링크]

정기국회 마지막날인 12월10일 드디어 민식이법을 포함한 민생법안들을 처리했다 아 .. 이제야 국회의원들이 일을 한다 국회는 오전 본 회의에서 일명 특가법 - 특정법죄가중처벌 등에 관한법, 도로교통법 개정안..

추미애남편 서성환 결혼 스토리 [내부링크]

추미애 의원과 남편 서성환 변호사는 한양대 법대 동문이다 서성환 변호사는 고등학교 당시 교통사고를 당해 여러번의 수술을 받을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으며 그 휴우증으로 다리가 불편한 상태였다 추미애 의원..

PD수첩 한학수 피디의 뼈 때리는 페이스북 글 [내부링크]

<대법원 기자단의 성명서를 읽고나서 드는 생각> PD수첩에서 <검찰 기자단> 방송이 나간 뒤, 대법원 기자단은 PD수첩의 방송 내용이 왜곡과 오류투성이라며 사과와 정정보도를 요청했습니다. 대법원 기자단이면..

홍석천 건물주 갑질에 14년 이태원 레스토랑 폐업 [내부링크]

이태원에서 홍석천의 레스토랑을 모른다면 간첩일 것이다 아니 간첩이라도 홍석천의 레스토랑은 알 것이다 또한 각종 TV 프로그램에도 수차례 방송되기도 했다 그정도로 이태원 외식업계에서 홍석천의 레스토랑은..

황교안, 주 52시간 과도하다 한국 좀 더 일해하 하는 나라 [내부링크]

황교안은 6일 서울대학교에서 열린 경제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강에서 근로자 노동시간에 대해 주 52시간으로 근로시간을 줄인 것은 아직 과도하다 고 하여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 실제로 기업들을..

스롱 피아비 누구? 당구 이력과 남편의 지원 [내부링크]

스롱 피아비에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스롱 피아비는 KBS 인간극장에 출연하여 유명세를 탄적이 있습니다 인간극장을 보신분들은 기억나실 거예요 피아비의 꿈이라고 5부작으로 나왔었죠 스롱 피아비 선..

추미해 법무부 장관 노무현 대통령 탄핵 막았었다 [내부링크]

노무현 대통령이 탄핵 될 당시 탄핵을 주도 한것은 한나라당이었습니다 하지만 민주당도 이에 동참한것은 국민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그때 당시 민주당은 노무현 대통령을 도왔던 신주류 와 노무현 대통령을 돕..

죽 다이어트 실제 경험담 [내부링크]

죽 다이어트라고 검색하면 스트레스 없이 적은 양을 부풀려서 먹게 되고 죽이 뜨겁기 때문에 천천히 먹을수 있고 소화도 잘된다는 식의로 해보지도 않은 경험담을 여기저기 짜집기로 블로그에 올리는 포스팅이 대..

이승환, 박진영 음원 사재기 폭로 브로커 억대 요구 [내부링크]

가수들의 음원 사재기 문제는 박경이 폭로하기 전부터 알려져 있었다 먼저 박진영이 2015년 9월 JTBC에서 폭로한 내용을 보게 되면 ------------------------------ 주변에서 음원 사재기를 안 하느냐 다른 기획..

나경원 유치원3법, 민식이법 통과하고 싶으면 선거법 포기해라 [내부링크]

나경원 자한당 원내대표가 황당한 제안을 하고 있어 기가 찬다 내용을 보면 선거법을 상정하지 않는 조건이라면 필리버스터 신청한 법안에 앞서 민식이법 등에 대해 먼저 상정해 통과시켜줄 것이다 라고 말하고 있..

권은희 국회의원 유족들과 실랑이 사건 요약 [내부링크]

바른미래당 권은희 의원이 여순사건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유족들의 손을 뿌리치며 "하지마세요 왜이러세요" 라며 짜증섞인 행동으로 지나쳤다 국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여야 할 국회의원이 그렇게 행동해야 했을까..

태연 홍민지 소녀시대 언급하지 말아라 [내부링크]

소녀시대 태연이 홍민지의 소녀시대가 될뻔했다는 발언에 불편함을 들어냈다 홍민지는 MBN 보이스퀸에서 자신이 17년전 SM연습생 출신이며 어쩌면 소녀시대가 될 뻔 했던 SM 연습생 출신이다 라고 발언하며 관심..

대전 어린이집 상처난 손에 스탬프 잉크 발라 네티즌 분노 국민청원 [내부링크]

대전 한 어린이집에서 유치원 교사가 아이에게 잉크를 먹인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이에 분노한 네티즌들에 의해 이 사건이 빠르게 퍼지고 있으며 국민청원까지 등장하였다 아래는 사건 내용이다 어린이 아동학..

추미애 법무부장관 행보 정치 이력 프로필 요약 [내부링크]

추미애 의원의 법무부 장관 행보는 정말 놀랄수밖에 없다 추미애 의원은 5선의원으로 내년에도 당선될 확률이 굉장히 높기 때문이다 판사 출신의 추미애 의원의 법무부 장관 선택은 굉장히 기대를 하게 된다 그럼..

나경원 북미 정상회담 입장문 결국 .. [내부링크]

나경원 원내대표가 27일 의원총회 도중 스티븐 비건 미 국무부 대북특별 대표 등에게 내년 4월 총선 전에 북미 정상회담을 피해달라는 취지의 발언을 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나경원 원내대표 입장문에서는..

펭수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굿즈 판매 [내부링크]

펭수는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서 넘어온 ㅋㅋ 펭귄으로 참치를 가장 좋아하며, 나이는 10살, 키는 210인 자이언트 펭귄이다. 27일 자이언트 펭TV는 100만 유튜브 구독자를 기록하여 펭..

홍콩 인권법 이란? [내부링크]

홍콩인권법이 이슈가 되고 있다 홍콩인권법은 무엇이며 중국이 강력하게 반발하고 나서는 이유는 무엇일까? 11월 19일 홍권인권법안은 미상원에서 만장일치로 통과되었고, 미국의 대통령인 트럼프의 승인만 나게..

골뱅이 웨딩클럽 사건 악마를 보았다 [내부링크]

골뱅이 웨딩 클럽 사건을 보고 타인은지옥이다 가 생각났습니다 한사람이 얼만큼 타인의 삶을 망칠수 있고 악마가 될수 있는지 소름 까지 끼쳤습니다 한사람의 인생을 망침과 동시에 웨딩회사 직원들의 직장도 한..

이세돌 뉴스공장 인터뷰 요약 [내부링크]

알파고에게 최초로 승리한 사나이 이세돌이 뉴스공장에 출연했다 이세돌에게 시합때의 뒷 이야기를 들으니 흥미롭다 아래는 인터뷰 내용을 간략히 요약해 보았다 ----------------------------- 초반에는 방심했..

보배드림 2만원 도시락 업체 사건 요약 [내부링크]

현재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부실한 도시락 과 업체 황당한 대응이 공개되어 화제이다 처음 게시글은 보배드림에 게시 되었으며 게시 동시에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그내용을 보면 아이의 도시락을 주문..

철도파업 5일만에 철회, 파업 이유와 결과는? [내부링크]

철도노조의 파업이 5일만에 철회 되었습니다 이번 철도노조의 파업이유와 결과를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철도노조의 요구사항과 결과 (전국철도노동조합 코레일노조) -4조 2교대 시행을 위한 인력 4천명 충원..

일회용 컵 보증금제 부활, 장례식장은 컵,식기 사용 금지 [내부링크]

환경파괴의 주범으로 손꼽히는 일회용품, 정부가 일회용품 줄이기 기획을 발표했습니다 발표는 환경부에서 22일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주재로 열린 제16차 포용 국가 실현을 위한 사회관계장관회의에..

나경원리즈 시절, 그녀도 어린시절이 있었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나경원 리즈 시절 사진을 소개하려고 한다 솔직히 가장 싫어하는 정치인중에 한명이다 하지만 이런 그녀도 어린시절이 있었고 소녀인 시절이 있었을 것이다 외모를 평가하기 보다는 그녀도 순수한 시절의..

테슬라 사이버 트럭 공개 Tesla Cybertruck [내부링크]

테슬라의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행사에서 사이버 트럭 (Cybertruck)으로 알려진 회사 최초의 전기 픽업 트럭을 공개했습니다. 이 트럭의 가격은 39,900 달러부터 시작..

연금복권 실수령액, 20년 동안 총수령액 [내부링크]

오늘은 연금복권 실수령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복권이 33%의 세금을 부과하는데 비해 연금복권은 22%의 세금을 부과합니다 연금복권의 1등 당첨금은 20년동안 매월 500만원씩 지급하는데 세금을 제..

군인권센터 조사결과, 박찬주 갑질 요약 [내부링크]

제2작전사령관과 부인을 포함하여 공관에 근무하는 병사 6명과 공관장, 운전부사관, 참모차장 재직시 부관 등 10여명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조사 군인권센터가 제기한 공관병 인권침해 행위 등에 대한 중간 조사..

박찬주, 군인권센터 소장 임태훈 삼청교육대 교육 받아야 한다 [내부링크]

박찬주 전 육군대장의 삼청교육대 훈련 발언이 화제 입니다 내용을 보니 기가 차서 말도 안나오는군요... 삼청교육대 라는 단어를 꺼내다니 심지어 인권센터 소장을 그곳에 보내야 한다니 ;; 이런 분이 어떻게 육..

군인권센터 계엄령 문건 추가 폭로, 뉴스공장 김정민 인터뷰 [내부링크]

10월 29일 군인권센터는 계엄령 제보 관련, 긴급기자 회견을 열었습니다 기자 회견을 보고 가지게된 의혹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군인권센터에 제보된 내용을 보면 김관진은 2016년 10월, " 국가안보실 소속 국방..

알릴레오 검찰 응답 방송 이유 간단 요약 [내부링크]

사건의 발단 문제의 유시민 작가 22일 알릴레오 방송 발언 "윤석열 검찰총장이 거짓말 한 게 있다고 본다 윤 총장은 처음부터 조 전 장관 관련내사 자료를 갖고 있었고, 내사 자료에 의거해 예단을 형성했고, 확고..

진혜원 검사, 나경원 고발 사건을 대하는 검찰 [내부링크]

내용 요약 대검찰청 지시 나경원이 네티즌을 고발한 사건 처리기준을 만든다고함 그 처리기준을 만들때까지 네티즌 고발 사건 처리 보류 하라고 지시 매우 이례적인 특별 대우에 네티즌들 격분 .. 아래는 진혜원..

대구 무상급식 전국 꼴찌 [내부링크]

현재 고등학교 무상급식을 제공하지 않는 곳은 대구가 유일합니다 전국에서 무상급식 꼴찌라는거죠. 대구시장은 예산사정을 이유로 꼽는데 전국 17개 시,도 에서 대구보다 사정이 안좋은 곳도 무상급식이 이루어..

PD수첩 검사 범죄 2부 방송금지가처분 기각 [내부링크]

PD수첩 10월 29일 방송예정인 검사범죄 2부가 검사 출신 변호사의 청구로 방송금지가처분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금일 법원에서 방송금지가처분 기각 판정이 났습니다 학학수 PD 페이스북글 <긴급속보> PD수첩 10..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 긴급 기자회견 [내부링크]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이 내일 계엄령 문건 관련 긴급 기자회견을 연다고 합니다 아래는 임태훈 소장 페이스북글 입니다 ----------------------------------- [군인권센터 긴급 기자회견] - 계엄령 문건 관련..

PD수첩 보고싶다 [내부링크]

MBC 한학수 PD의 페이스북 게시글이 화제이다 게시글에는 10월 29일 PD 수첩에서는 검사 범죄 2부를 방송할 예정이었으나 방송금지 가처분 소송이 들어왔고 저희는 최선을 다해 대응하겠다. 소송청구인은 검사 출..

MBC 스트레이트 조선일보 검찰의 공생, 종편 출생의 비밀 예고 [내부링크]

28일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 조선일보와 검찰의 공생, 종편 출생의 비밀에 대해 파헤친다고 예고 하였다. 아래는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예고편 내용이다 <스트레이트 10월 28일 예고> 월 밤 8시 55분 최근 M..

이정현 벌금형 감형 [내부링크]

금일 세월호 보도개입으로 의원직까지 상실할뻔했던 이정현 국회의원이 벌금형으로 감형됐다고 발표되었다 1년전 검찰은 이정현의원에게 징역 1년을 구형했었다 검찰에서 밝힌 구형 이유는 "피고인은 청와대 홍보..

미국 민주당 케이티 힐 의원 대형 스캔들 [내부링크]

미국의 케이티 힐 민주당 하원 의원의 사진이 미국의 정치계에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힐 의원이 2018년 선거 캠페인 당시 한 여성 보좌관과 동성애 관계를 맺었으며 이 여성과 함께 찍은 누드 사진이 공개되기..

자유한국당 의원 계엄령 제보자 색출 의혹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모 국회의원이 계엄령 문건 제보자 색출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이유는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의 페이스북글을 보면 알수 있듯이 출입부대 및 부서, 방문대상자의 계급 및 성명을 요구 하고 있기 때문..

계엄령 특검이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임태훈 군 인권센터 소장이 기무사 문건을 공개하면서 계엄령 기획 내용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건 내용과 관련하여 황교안 자한당 대표의 계엄령 관여 의혹에 국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근..

나경원 자녀의혹 3가지 요약 [내부링크]

나경원 의원의 자녀의혹은 여러가지 이지만 크게 3가지만 짧게 요약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성신여대 부정입학 의혹 뉴스타파에 보도 되었듯이 성신여대 입학, 면접시 자신이 어느학교를 다니고 있다고 해도 부정행..

카카오 연예 뉴스 댓글, 인물 키워드 관련 검색어 폐지 [내부링크]

카카오가 연예 뉴스 댓글을 잠정폐지하고 인물 키워드 연관 검색어도 제공하지 않겠다고 발표하였다 여민수,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는 25일 성남시 본사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이와 같이 발표하였다 최근 가수..

여의도 검찰개혁 공수처 설치 촛불 집회 [내부링크]

정경심 교수가 구속되고 아들과 함게 면회가는 조국 전 장관의 뒷모습을 보니 정말 가슴이 답답하네요 이번주 검찰개혁, 공수처 설치 제 11차 여의도 촛불 문화제 시간입니다 다행히 주말에 비가 오거나 하지는 않..

촛불을 든 시민들을 종북 세력으로 단정한 군 기관 [내부링크]

황교안 자한당 대표의 계엄령 관여 의혹에 관심을 가지며 기무사의 문건을 찾아 꼼꼼히 읽어 보았다 첫장 부터 당황 할수 밖에 없었다 우리 나라의 군 기관이 촛불을 든 시민들을 종북세력이라고 단정하고 있었다..

임태훈 소장, 황교안 계엄령 관여 팩트 [내부링크]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심판이 기각 될시 군 투입 계획 ---------------------------------- 서울 지역 편성 전체 병력 탱크 200대 장갑차 550대 무장병력 4800명 특전사 1400명 ------------------------------..

황교안 계엄령 관여 의혹 [내부링크]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이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기무사의 계엄령 문건작성에 관여했을것이라는 가능성 과 그와 관련되 증거를 확보 했다고 21일 국회 정론관 기자 회견에서 밝혔다 임태훈 소장은 황교안 대..

유니클로 매출 상승 뉴스는 꼼수 [내부링크]

최근 뉴스로 올라오는 유니클로 기사들을 보면 유니클로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는 소식이 보도 되면서 일본 불매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국민들의 사기를 저하시키고 있다 물론 매출이 상승한건 맞다 하지만 전..

정경심 교수 정동병원 사실 요약 [내부링크]

정경심 교수 변호인단에서 공지를 했습니다 역시나 가짜뉴스로 검색어에 올렸네요 에휴 고일석 : 변호인단에서 제출한 입퇴원증명서에 정동병원 것이 포함된 것인 줄 알았더니 심지어 그것도 아니었음. 그냥 기레..

다크웹 아동 음란물 운영자 한국인 검거, 다크웹이란? [내부링크]

다크웹에서 아동음란물을 이용한 사람들, 310명이 검거된 뉴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부끄러운 사실은 310명이 검거됐는데 그 중 한국인이 223명이라는 것이다. 대부분 한국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 하긴 사이트..

함박도 가짜뉴스 팩트 체크 [내부링크]

함박도의 소유는 한국일까? 북한일까? 1953년 정전 협정 당시의 지도 미국 국립기록물 보관소에 있는 정전협정 당시 지도를 보면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황해도와 경기도의 도계선 북쪽과 서쪽에 있는 모든 섬 중..

워크맨에서 나온 한국민속촌 개인소유 ? [내부링크]

- 민속촌의 건립 1974년 한국고미술협회 회장 김정웅 씨가 막대한 빚을 지고 7억 3천2백만원을 부담하여 운영권을 가지고 정부는 6억 8천만원 지원하여 한국민속촌이 설립됩니다 민속촌 건립 사업계획 승인 조건을..

유니클로 매출 폭락, 모델 이나영 한국 경쟁 업체로 [내부링크]

외신 뉴스 오늘 10월10일 보도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한국의 일본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이 유니클로의 판매 감소로 이어지고 있다고 발표 하였으며, 패스트 리테일링의 주력 유니클로 사업 매출의 약 8 %를 차..

청와대 수보회의 조국 사퇴 문재인 대통령 입장 표명 전문 [내부링크]

저는 조국 법무부 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의 환상적인 조합에 의한 검찰 개혁을 희망했습니다. 꿈같은 희망이 되고 말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국민들 사이에 많은 갈등을 야기한 점에 대해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

나경원 입에서 사필귀정 이라니 .. [내부링크]

나경원이 오늘 조국 장관 사퇴를 보고 사필귀정 이라고 하는데 기가 차서 말도 안 나온다 그리고 대통령한테 사과 하라니 재정신인가 ;; 자신들이 만들어놓은 국회선진화법도 안지키고 조사도 안받고 법위에 군림..

문재인 지지, 조국 장관님 수고하셨습니다 [내부링크]

조국 장관이 금일 사퇴를 표명하였습니다 하지만 검찰개혁은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국 장관의 입장문에서도 대통령께 힘을 모아주실것을 간절히 소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직 가야할길이 멀고도 멉니다...

조국 사퇴 전문 [내부링크]

국민 여러분! 저는 오늘 법부무장관직을 내려놓습니다. 검찰개혁은 학자와 지식인으로서 제 필생의 사명이었고, 오랫동안 고민하고 추구해왔던 목표였습니다. “견제와 균형의 원리에 기초한 수사구조 개혁&r..

탑 인스타 댓글 화제 [내부링크]

빅뱅 탑의 인스타그램 답글이 누리꾼들의 도마위에 올랐습니다 문제가 되는 댓글 내용은 이렇습니다 한 네티즌이 탑이 올린 미술작품 사진 댓글에 '자숙이나 해라 인스타 처하지말고 복귀도 하지마라' 라고 댓글..

일본 태풍피해 현지 뉴스 [내부링크]

태풍으로 14 명 사망, 16 명이 불명 치 쿠마 붕괴로 대규모 홍수 태풍 19 호의 통과에 따른 맹렬한 비의 영향으로 도쿄의 타마와 나가노 현의 치 쿠마 등 각지의 하천 범람이 발생 하였고 토사 재해에 고립 지역이..

로또 880회 당첨번호, 구매장소 와 당첨자는 몇명? [내부링크]

제880회 동행복권 로또 추첨 결과 1등당첨번호 7, 17, 19, 23, 24, 45 2등 보너스 번호는 38 1등은 7명 각 28억 3781만원 당첨방법 자동 5명, 수동 2명 1등 구매장소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보성정보통신 서울 종..

일본 실시간 태풍 피해 상황, 하천의 범람과 산사태 다발 [내부링크]

일본 실시간 현지 뉴스 태풍 19 호에 의한 저수량의 증가로 사가 미하라시의 성산 댐, 긴급 방류가 이루어졌다. 또한 각지에서 하천이 범람하고 관동 지방 정비 국에 따르면, 타마가 도쿄도 세타가 야구에서 범람..

일본 태풍, 하천 범람 9200가구 정전 1958년 아이다에 필적할 위력 [내부링크]

제19호 태풍 하기비스가 일본 열도에 접근해 동해와 관동 지방에서 비바람을 동반하여 여러 하천이 범람 위험 수위에 도달했습니다. 치바현 등에서는 정전 토네이도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태풍은 매우 강한 세력..

일본 현재 뉴스 제19호 태풍 하기비스 기록적인 폭풍 예고 [내부링크]

매우 강한 태풍 19 호 하기비스는 12 일 오전 이즈의 남서 해상으로 북상했다. 저녁부터 밤에 걸쳐 시즈오카현에서 관동에 상륙 할 전망이다. 관동 동해에서는 기록적인 폭우와 폭풍이 될 수있다. 일본 기상청은..

평범한 서초구민의 정체는? [내부링크]

아래는 뉴스보도 내용입니다 자유한국당 박성중 의원은 8일 여의도 국회에서 지역 주민 7명과 함께 기자회견을 갖고 서초동 주말 촛불집회 중단을 촉구했습니다. 박 의원은 "주말 촛불집회로 서초구 지역 주민들..

송귀군 고흥군수 문제 발언 요약 [내부링크]

문제 되는 발언은? - 일시 : 9월 30일 군청에서 열린 주간 업무회의에서의 문제 발언을 함 - 검찰개혁 촛불집회를 놓고 "몇 사람이 하니까 나머지는 따라만 가는 것" "집단 민원에 동참한 주민들은 몇 사람의 선..

여상규 욕설 논란 더민주당 브리핑, 위원장 즉각 사퇴하라 [내부링크]

더불어 민주당에서 바로 브리핑이 나왔네요 빠르다 빨러 ㅋㅋ 아래는 더불어 민주당 브리핑 내용입니다 [정춘숙 원내대변인 브리핑] 수사외압 자행하는 자유한국당 여상규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장은 즉각 사퇴하라..

여상규 욕설 법사 위원장 자격 논란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1980년대 ‘진도 가족 간첩단 조작 사건’으로 인해 만들어진 고문 피해자들에 대한 내용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간첩 조작사건은 1980년과 1981년에 공안당국이 진도군에 살고 있던..

홍진호 트위터 아쉽게 우승 콩진호에서 일진호로 .. [내부링크]

홍진호 트위터 정말 웃기네요 ㅋㅋ 2등의 심볼이었던 홍진호가 우승했다고 기대에 부응을 못했다고 합니다 ㅋㅋ 일명 콩진호로도 많이 불리우는데 이제는 일진호로 불러달라고 합니다 ㅋㅋ 그래도 왠지 콩진호가..

문재인 대통령 오늘 7일 검찰 개혁 속도 내달라 지시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7일 수석 보좌관 회의에서 검찰개혁에 대해 발언하셨습니다 아래는 문재인 대통령의 담화 내용입니다 1. 정치적 의견의 차이나 활발한 토론 차원을 넘어서서 깊은 대립의 골로 빠져들거나 모..

임은정 검사 '정의를 바로 잡는 난 대한민국 검사다' [내부링크]

임은정검사의 도가니 사건 그녀의 SNS 글 오늘 내가 특히 민감한 성폭력 사건 재판이 있었다. 6시간에 걸친 증인 신문 시 이례적으로 법정은 고요하다. 법정을 가득 채운 농아자들은 수화로 이 세상을 향해 소리..

나경원 아들,딸 특혜 의혹 뉴스타파 보도 요약 [내부링크]

스페셜 올림픽 위원회란? 스페셜올림픽코리아는 발달장애인(지적, 자폐성)의 체육활동을 통한 재활 및 사회참여를 목적으로 2008년 1월 25일 설립된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 소관의 사단법인이다 - 문화체육관광..

중형 태풍 하기비스 이번주 진로 예측 가능 [내부링크]

필리핀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빠름을 의미하는 하기비스 제 19호 태풍 하기비스가 점점 세력을 키우며 7일 괌 동북동쪽 부근해상에서 서북서진하고 있다 기상청 관계자는 하기비스가 서북서진하면서 빠르고 강하..

김어준 뉴스공장 조민 인터뷰 [내부링크]

김어준 : 압수수색이 있던 날이요 어머니가 쓰러졌다는것이 사실인가요? 조민 : 저는 제 방에 있었는데요 검은 상의를 입은 수사관 한분이 제방으로 오셔서 어머니가 쓰러졌으니 물을 좀 떠다줘야 할거 같다 119..

조국 펀드 간단 정리 [내부링크]

일단 1차로 코링크 초기 투자에 대해 정경심 교수의 관련 여부를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 사건은 먼저 익성이라는 회사부터 이 사건은 시작 됩니다 익성은 현대자동차에 납품하는 자동차 납품 벤더 회사..

정경심 교수 사모 펀드 설계 의혹 팩트 정리 [내부링크]

일명 조국펀드, 가족펀드 사건으로 불리우는 이사건에 대해 짧게 팩트만 말씀드리겠다 팩트1 언론 보도와 관계자들 증언으로 명백히 5촌조카 조범동은 익성의 관계자 이다 팩트2 모든 사업에 익성이 관련 되있으..

제18호 태풍 미탁 경로 와 현재 위치 [내부링크]

제18호 태풍 미탁의 예상경로가 다시금 태풍의 피해자들에게 두려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미 링링 과 타파에 피해를 입은 지역들은 미탁이 내륙을 통과 한다는 뉴스를 듣고 벌써부터 긴장의 끈을 놓치 못하고 있습니..

검찰 개혁 촛불 집회 현장에 다녀온 체험담 [내부링크]

어제 촛불 집회를 다녀 왔습니다 참가자들이 많을건 예상했지만 정말 서프라이즈 였습니다 네이버 선동식 댓글 과 기사에 국민들은 여론을 직접적으로 체감하지 못하였는데 이렇게 많은 국민들이 같은 생각을 가..

가자 서초동 으로 28일 검찰개혁 촛불집회 [내부링크]

검찰개혁에 대한 국민들의 목소리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언론들은 조국 수사에 맞서 집회를 한다는 식의 뉴스를 만들어 내고 있지만 현재 사건들은 결정적인 도화선을 만들어 냈을 뿐이지 검찰 개혁에 대한 국..

고민정 대변인이 전하는 문재인 대통령 말씀 전문 [내부링크]

금일 9월 27일 금요일 13시 30분에 춘추관 브리핑룸에서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이 문재인 대통령의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국민들의 답답함을 대통령께서도 느끼시는거 같습니다 조국 장관이 딸의 케잌을 들고 가는..

양현석 여행 전 돈은 지불 했지만, 성매매 알선 혐의 없다. [내부링크]

양현석은 2014년 두차례 서울의 식당에서 외국인 손님에게 유흥업소 여성들의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았었다. 그리고 2014년 10월 이 외국인 손님은 유흥업소 여성 10명과 함께 해외여행을 갔을 때도 성매매를..

17호 태풍 타파 예상 경로 및 현재 실시간 위치를 알수 있는 사이트 [내부링크]

타파의 현재 위치는 오키나와 남서쪽이라고 하는데요. 태풍이 지나간지 얼마나 됐다고 또 오네요 ;; 소형급 태풍이라고 하지만 역시 지난 태풍으로 피해가 컸던 제주도 같은경우 다시 비상이 걸렸다고 합니다. 타..

태풍 타파 실시간 현재 위치 알려주는 사이트 공유 [내부링크]

현재 17호 태풍 타파가 우리나라를 향해 오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밤부터 제주도는 영향권에 들어가는데 제주도 도민들은 피해가 많겠네요 태풍이 지나간지가 얼마 됐다고 ㅠㅠ 기상청은 제주도 지역에 500mm 이..

iOS 13 업데이트 새로운 디자인 과 성능향상 변화된 모습은? [내부링크]

디자인 다크 모드. ‘다크 모드’는 달라진 iPhone의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어두운 배경화면 속 요소 하나하나가 눈에 편하게 보이고, 시스템 전반에 어울리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다크 모드는 ‘제..

나경원의 기사가 AFP 외에 다른 외신 언론 영국 데일리 텔레그래프에도 실렸네요 [내부링크]

데일리 텔레그래프는 영국 및 세계 각국에서 발간되는 일간 신문입니다. 1855년 처음 창간된 이 신문사는 영국의 일간 신문 중 가장 많은 발행부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신문사중 한곳입니..

이국종 교수의 이재명 지키기 탄원서 내용 및 탄원이유 [내부링크]

이국종 교수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당선 무효형 판결에 대하여 선처를 호소하는 10쪽 분량의 자필로쓴 탄원서를 9월19일 오늘 대법원에 제출하였다. 이국종 교수의 탄원서 내용 일부 "이 지사에 대한 판결은 경..

충격 받은 일본인들 일본 불매 운동 영향으로 식료품 수출 40% 감소 [내부링크]

일본 현지 2019년 9월 19일 뉴스 입니다 일본, 한국 식료품 수출 40 % 감소 ... 일본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 영향인가? 재무성이 18일 발표 한국 수출 8월 무역 통계 (속보)에 따르면, 한국으로의 수출액은 전년 동..

살인자의 마음은 살인자가 안다 유영철 화성 연쇄살인사건 범인 예측 [내부링크]

화성연쇄살인사건 우리나라에서는 살인의 추억으로 더 유명해진 사건 바로 화성연쇄살인 사건이다 1986년 ~ 1991년, 경기도 화성군 태안읍 (현재의 경기도 화성시 진안동, 병점 1동, 병점 2동, 반월동, 기배동,..

박지원 의원, 황교안 삭발 안했으면 한다 [내부링크]

박지원의원이 황교안대표의 삭발에 대해 일침을 가해 화제 입니다 박지원 대표는 황교안 대표의 청와대 앞 삭발에 대해 자신의 페이스북 글에 아래와 같이 말하였습니다 황교안 대표의 청와대 앞 삭발에 대한 기..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손흥민 시즌 첫골 갈증 해소 [내부링크]

손흥민의 시원한 시즌 첫골이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의 경기에서 터졌다 전반 10분 알데르베이럴트의 도움으로 첫골을 터뜨렸다 이 골은 손흥민 단독의 골 컨트롤과 슛감각이 눈에 띄는 골이었다. 손흥민은 골대..

나경원 아들 국적 요점만 정리 [내부링크]

나경원의원의 아들 국적 의혹들에 대한 요점 정리 1. 나경원의원의 아들은 부모가 전부 한국국적이고 한국에서 활동하기 때문에 법적으로는 국적 포기가 안된다 (부 또는 모가 미국 국적자나 영주권자인 경우에만..

나경원 의원 고발 이유 팩트 체크 [내부링크]

민생경제연구소와 국제법률전문가협회 시민단체들은 9월 16일 오전 서울중앙지검에 나경원 의원의 자녀 특혜 의혹을 조사해달라며 고발장을 제출하였다 나경원 원내 대표는 딸의 부정입학 및 아들의 논문 제1저자..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 자격 과 기간은? [내부링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 자격 과 기간은? 신청기간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접수는 2019.9.16일 ~ 2019.9.29일까지입니다. 신청접수 기간 종료 이후 공사에서 낮은 주택 가격 순으로 심사 대상자를 선정하여,..

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원 이유가 이국종 교수? [내부링크]

청와대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 청원이 있어서 이유가 뭘까? 하고 들어가봤습니다 내용을 보니 기가 차서 말도 안나오더군요 다른내용이야 항상 주장하는 경제,북한,조국 레파토리니까 그렇..

나경원 아들 논문 포스터에 대한 콜럼비아 대학 박사님 의견 [내부링크]

컬럼비아 대학에서 대학원생과 레지던트들을 가르치던 박사님의 나경원의원의 아들 논문에 대한 또 다른 전문가 의견이 나와서 화제 입니다 아래는 프로필명 Karen Songhee Song 박사님의 페이스북글 입니다 - 나..

하버드 의대 임옥 교수 나경원의 말은 틀리다 [내부링크]

하버드 의대 교수님인 임옥교수님의 논문과 포스터의 차이점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글은 페이스북에 올리신글 입니다 --------------------------------------------- 우선 논문, 즉 영어로 paper는 학회 논문집..

조국 사모펀드 의혹 인물들 명재권 판사 구속 영장 기각 [내부링크]

웰스씨앤티 최모 대표는 조국 법무부장관으로 부터 투자를 받은 후 관급공사를 수주하여 매출액이 30억 6천만원으로 74%이상 상승하였다는 이유로 관급공사 수주혜택 의혹을 받고 수사 대상이 되었지만 9월 11일..

나경원아들논문청탁 하버드 의대 교수 명백한 사기행위 [내부링크]

하버드 의대교수 임옥박사의 나경원 의원의 주장에 대한 반박 페이스북 글입니다 임 박사는 하버드 치과 의과 대학의 대학원 전임 교수이며 그녀는 하버드 치아 과학 협회로부터 최고의 논문을 수상하고 Magna Cum..

고속도로 교통 상황 및 예측 실시간 교통정보 CCTV [내부링크]

현재 고속도로가 많이 밀리고 있는데요 추석 명절에는 항상 있는일이니 그러려니 합니다 ㅋㅋ 그래서 유용한 어플을 찾던중 교통상황을 예측하는 아주 좋은 어플이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한국도로공사에서 만든 고..

아이폰11 프로 특이한 3개의 렌즈 카메라 그 기능은? [내부링크]

이번에 발표된 아이폰11 프로의 디자인중 형태가 특이해서 화제가 되었던 것은 !! 바로 이 3개의 렌즈가 있는 카메라이다 !! 이 트리플 카메라의 기능은 무엇일까? 애플에서 공개한 기능은 4배 더 넓은 장면을 담..

아이폰11 가격 과 디자인 뭐가 달라진거지? [내부링크]

애플은 아이폰 판매가 1년 동안 부진했음에도 불구하고, 화요일에 열린 언론 행사에서 스마트폰 플레이북 형태의 디자인을 유지하는 방향으로 제품이 출시될 것 임을 보여주었다. 애플은 아이폰 11 Pro와 11 Pro..

애플워치5 잠자지 않는 시계 의 혁신 [내부링크]

애플의 최신 시계인 애플워치5 (Apple Watch Series5)의 새로운 기능은 상시(Always-on) 디스플레이라는 것이다. 애플 워치 5는 "항상 깨어 있는다(never sleeps)"는 의미로, 이는 터치하거나 두드릴 필요 없이..

뉴스공장 나경원아들논문청탁 가짜뉴스전담반 내용 요약 [내부링크]

나경원아들논문청탁에 대한 금일 뉴스공장에서 방송한 가짜뉴스전담반 내용 정리 입니다 일반인들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네요 아래는 해당 방송 내용 요약 입니다 가짜뉴스전담반 내용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

일본 방사능 오염수 바다에 버릴 수 밖에 없다 일본 현지 뉴스 [내부링크]

일본의 장관이 대놓고 후쿠시마 오염수를 바다에 버릴수밖에 없다고 말하네요 참 기가막힌 나라 .. 말이 희석이지 그냥 버린다는 말이잖아...........;;;; 아래는 일본 현지 뉴스입니다 하라다 요시아키 환경부..

나경원 아들 논문 청탁 아들 1저자 의혹 팩트 체크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의 딸 조민은 논문 제 1저자 등록에 대한 의혹으로 사회전반으로 매서운 질타를 받았다 하지만 이제는 그 화살이 이를 비판했던 야당으로 돌아가고 있다 최근 장제원의원 아들의 음주운전 사건 과..

제주도 전기톱 사건 근육 절단 국민청원 진행 중 현재 8만 9천명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일어난 사건입니다 사람을 죽일뻔한 사건이었는데 특수상해로 결정 났습니다 피해자는 오른쪽 다리 근육이 모두 절단 되어 오른다리로는 걸을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런 엄청난 사건이 그..

조국 부인 정경심 교수 페이스북 드디어 입을 열다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의 부인 정경심 교수가 페이스북에 해명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명 글에는 언론의 잘못된 사실을 지적하고 해명하는 내용 입니다 그동안 조국 법무부장관의 가족들은 고통 받아 왔습니다..

검찰단체사표환영 포털 사이트 실검장악 문대통령의 조국 관련 담화 [내부링크]

금일 청와대에서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임명 과 문재인 대통령의 담화가 있었다 문재인 대통령은 본인이 책임져야 할 명백한 위법행위가 확인되지 않았는데도 의혹 만으로 임명하지 않는다면 나쁜 선례가 될..

2019 추석특선영화편성표 4편 벌써 TV에 나온 영화들 [내부링크]

극장에 나온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주옥같은 명작들이 벌써 TV에 나옵니다 JTBC 추석 특선 영화 이며 방영시간도 같이 첨부 드립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기묘한가족 (코미디) 2019년 2월 13일 개봉작 주연 :..

나경원 특검청원 자한당 원내대표 국민청원 진행중 [내부링크]

현재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특검청원이 진행중이다 청원은 "나경원 자한당 원내대표의 각종 의혹에 대한 특검 요청!" 이다 청원 시작일은 2019년 8월 28일이며 청원마감은 2019년 9월 27일이다 9월1일날..

조국 임명 시간 임명 수여식 문대통령 조국 법무부장관 재가 [내부링크]

드디어 긴 여정을 끝내고 조국 후보가 조국 법무부장관으로 임명 됐다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은 9일 대통령이 임명을 재가 했다고 밝혔다 문대통령은 조국후보를 바로 임명하지 않고 일정 기간의 시간을 두고 임명..

가을철 벌 쏘임이나 뱀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 및 응급처치 방법 [내부링크]

추석 명절의 특성상 야외활동이 잦아지면서 벌에 쏘이거나 뱀에 물리는 사고에도 주의해야 한다. 벌에 쏘이면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는 사람은 아나필락시스에 의해 15분 이내에 사망할 수 있다. 벌에 쏘였을 때..

들쥐나 야생 설치류에 의한 바이러스 감염 원인 과 예방 [내부링크]

과거 유행성출혈열이라 불렸던 '신증후군출혈열'은 등줄쥐가 한탄바이러스를 옮기면서 발생한다. 국내에서 1976년 경기도 동두천 한탄강 유역에서 잡은 등줄쥐의 폐조직에서 한탄바이러스를 처음 발견했는데 이..

가을철 쯔쯔가무시 야생진드기로 인한 감염 원인 및 증상 치료 [내부링크]

가을철에는 추석이나 단풍놀이로 야외활동이 크게 늘어나면서 그에 따른 감염질환도 늘어나고 있다. 이틀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야외활동으로 인한 감염질환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주로 가을철에 많이..

2019년 추석 연휴 약국,병원,응급실 여는 곳 [내부링크]

2019년 추석 연휴기간 2019년 9월12일(목)~9월 15일 (목) 4일간 동안 응급환자 발생에 대비하여 종합병원을 중심으로 비상 진료체계를 가동하고 당직 의료기관 및 당번 약국을 지정.운영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종..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시간 과 이용 방법 [내부링크]

날짜와 시간은 2019년 9월 12(목)일 0시 부터 ~ 9월 14일(토) 24시 입니다 고속도로 (민자고속도로 포함)를 이용하는 모든차량이 해당됩니다 11일에 진입하여 12일 0시 이후에 진출하거나 14일 24시 이전에 진입하..

욱일기뜻 전범기를 아직도 사용하는 반성을 모르는나라 [내부링크]

현재 일본은 군대가 허용되지 않는 나라입니다 2차 세계대전에서 패망한 후 군대를 가질수 없는 나라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명목상만 그렇지 일본은 자위대를 만들어 이미 군대를 보유한 나라가 되었습니..

BTS' new songs, a hunch for hit songs, and a representative interview. [내부링크]

Bang Si-hyuk, 47, head of Big Hit Entertainment, who discovered the group BTS, said in an interview with U.S. pop magazine "Variety," that he foresaw BTS' success during "Fire." The interview came..

삼성탈일본 일본반응 일본 공급 업체들의 두려움 [내부링크]

일본 보도 자료 한국 반도체 업계가 관련 부품 국산화를 본격화하고 있다. 일본 정부가 한국에 대한 수출 관리를 강화하면서 일본에 의존하는 것에 대한 리스크가 의식됐기 때문이다. 반도체 재료 시장에서 높은..

인생 역전 흑인 정원사 신비한TV서프라이즈 방영 [내부링크]

병원 정원관리사로 일하던 해밀턴 나키라는 사람은 손재주가 뛰어나 동물실험을 진행 중이던 로버트고에츠박사의 눈에 들어 동물실험실에서 일을하게 됐고 선천적으로 손놀림이 뛰어나 의사들도 감탄할정도로 절..

카라타 에리카는 누구? 아스달 연대기의 청순녀 [내부링크]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할 예정인 여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화제이다 카라타 에리카는 1997년 9월 19일 생이고 직업은 배우 겸 모델이다 카라타 에리카는 소녀시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바 있고 2015년 후지 티비..

조국 딸 신변 위협 포르쉐 가짜 뉴스 아웃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딸 조민이 신변의 위협을 느껴 당분간 경찰의 보호를 받기로 결정되었다 조국 후보자의 딸은 고교생활기록부 등 개인정보 유출로 고소장을 제출한뒤 신변보호를 신청했다고 전해졌다...

쿠우쿠우 생일할인 으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음식을 즐기세요 [내부링크]

쿠우쿠우는 스시,롤,샐러드 뷔페입니다 저 같은 경우 초밥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가는 음식점 중에 한곳입니다 쿠우쿠는 2011년 안산 1호점을 오픈을 시작으로 꽤 오랜시간동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쿠..

일본 불매 운동 무섭다 닛산 자동차 58대 판매 한국 철수 [내부링크]

일본 자동차의 작년 2018년 8월 자동차 판매량은 1398대 였다 그중 닛산 자동차의 판매량은 459대였다 일본 자동차의 전체 판매량을 본다면 닛산 자동차의 판매 비중은 적은 비중은 아니었다 하지만 일본 불매 운..

빅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마법사 썸트랜드 [내부링크]

현대 사회는 정보화 사회이다 워낙 빠른 정보의 시대에 살기 때문에 하루가 다르게 트랜드가 바뀐다 경쟁력 있는 블로거 혹은 유튜버가 되기 위해서는 실시간으로 유행하고 이슈되는 뉴스를 알아야 한다 물론 요..

윤석열 총장 처벌 국민청원 진행중 현재 28만 9천명 참여 [내부링크]

윤석열 검찰 총장에 대한 국민청원이 진행되어 화제이다 청원인원 현재 29만에 가까워 졌다 청원내용은 아래와 같다 윤석열은 압수수색에서 나온 교수에 관한 정보를 압수가 되어 정보가 검토되자 마자 즉시 조..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장용준 음주운전 사고, 면허 취소 수준 [내부링크]

인사 청문회에 나왔던 자유한국당 소속 장제원의원의 아들이 9월 7일 새벽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 되었다. 장제원의원의 아들은 래퍼 노엘 장용준씨로 알려졌다. 장용준씨는 9월 7일 새벽 2시쯤 서울..

블로그 검색 누락 확인 해주는 사이트 블로그 유틸 24 [내부링크]

블로그에 글을 쓰다 보면 어느 순간 내 글이 조회수가 안나오는 경우가 있다 이럴 경우 검색 누락일때가 있다 그럴 경우 알아낼 방법이 없는데 그걸 도와주는 사이트가 따로 있다 물론 이런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

블로그 구글 자동 등록 과 키워드 자동 완성 사이트 키자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제가 매일 사용하는 사이트 키자드 입니다 키자드의 사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은 안해도 될 정도입니다 키자드의 장점은 첫째 키워드 완성을 할수있다 관련검색어 및 조회수..

태풍 링링의 뜻은 무엇일까? 태풍 현재 위치 어플 [내부링크]

태풍링링이 한반도를 강타 하고 있다 현재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으며 이미 태풍의 피해를 받았던 제주도의 피해도 상당하다 이렇게 태풍링링의 피해가 있는 가운데 링링의 뜻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

태풍 현재 위치 알려주는 사이트 어플 링링 북상중 [내부링크]

현재 태풍링링이 북상중입니다 제주도의 피해는 상당히 크다고 보고 되고 있습니다 현재 위치는 목포 서쪽 약 140km 부근 해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제 수도권도 영향에 들었으니 태풍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대..

태풍 현재 위치 알려주는 사이트 어플 [내부링크]

태풍 링링이 북상중입니다 토요일 오늘이 고비입니다 태풍 현재 위치를 확인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링링의 현재위치를 파악하고 대비하세요 Windy as forecasted Wind map and weather forecast www.windy.com

조국 부인 기소 이건 청문회가 아니라 고문이다 [내부링크]

나는 조국 후보에 대한 딱히 지지자도 아니지만 이건 너무한거 같다 조국 후보자 당사자에 대한 비리가 아니라 하루 종일 딸과 부인에 대한 질문만 하고 있다 질문이 아니라 주장하고 답변은 듣지도 않고 있지 않..

여상규 위원은 누구? 실검 1위 조국 인사청문회 위원장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여상규 의원이 조국 인사청문회 사회를 맡으면서 현재 포털사이트 검색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여상규 의원은 1848년 9월 15일 경상남도 하동에서 출생했으며 학력사항은 1977년 서울대학교 법학학사를..

조국 청문회 박지원 청와대 내란음모 수준이다 발언 자제해달라 [내부링크]

박지원대표의 질의 내용입니다 일부 요약하여 편집하였습니다 박지원 먼저 축하한다 저는 지난 2년간 문재인 대통령, 특히 조국 민정수석을 집권 여당과 청와대 정부의 누구보다도 더 큰 정의를 위해서 개혁과 진..

태풍 링링 실시간 현재 위치 추적 사이트 두 곳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019년 13호 태풍 링링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에서 각 지역마다 비상체제에 돌입하였습니다 수도권에는 9월 7일 토요일쯤에 통과할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태풍 예상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요즘은 세..

성매매사이트 밤의전쟁 연류된 비리 경찰 구속 [내부링크]

국내에서 최대 온라인 성매매 알선 사이트로 알려진 밤의 전쟁. 밤의전쟁의 운영자 와 그 일당들이 최근 검거 됐다. 하지만 이 사건과 관련하여 현직 경찰관의 비리가 연류되었다. 이 경찰관은 밤의전쟁 운영자들..

오연서 부부 싸움에 왜 나를? 오연서 측 소속사 구혜선 법적으로 강력대응 하겠다 [내부링크]

오연서의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4일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 언급한 안재현 과 오연서의 불륜설 및 주장은 허위사실이며 당사는 강력히 법적으로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하였다. 더불..

소름돋는심리테스트 파리도 이별하게 되면 술을 먹는다? [내부링크]

실연의 아픔은 파리도 술을 먹게 한다 말그대로 수컷 파리도 암컷에게 사랑을 거절당하게 되면 술을 먹게 된다는 재미있는 실험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이실험은 미국 제닐리아 팜 연구 캠퍼스 하워드 휴스 의학..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롤러 코스터 베스트 5 [내부링크]

1. 밀레니엄 포스 미국에 있는 '시더 포인트' 라는 놀이공원에 있다. 94m 높이에서 82도 각도로 낙하하며, 낙하한 직후의 속도는 시속 150km를 찍는 그야말로 미친 코스터이다. 상상 원정대에서도 윤정수, 이윤석..

조국 부인 정씨 대학교까지 압수수색 딸에 이어 부인까지 .. [내부링크]

서울중앙지검 특수2부는 9월3일 화요일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부인 정경심 교수가 재직중에 있는 경상북도 영주 동양대학교로 수관들을 투입하여 하드디스크와 내부문서등을 확보하였다. 조국 법무부장관 후..

조국 기자회견 나는 그동안 입이 없었다 말을 할 수 없었다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의 기자회견 중에 기자회견을 한 이유와 사모펀드의 경위 그리고 딸이 서울대 의학전문대학원에 응시할 당시 서울대 학과장에게 연락했다는 의혹에 관한 내용입니다. 기자들의 반복된 질문과..

친딸 성폭행 악마 같은 아빠 당구선수 아니다 [내부링크]

당구연맹은 7년간 친딸을 성폭행한 피의자 김 모 씨(41)는 당구 선수도 아니며 출전 기록도 전혀 없다고 답변하였다. 그리고 김 모 씨는 등록선수도 아니고 등록 기록조차 없으며 근거 없이 보도된 유명 당구선수..

스타워즈 폭탄 모양 콜라 [내부링크]

이 폭탄은 스타워즈에 나오는 열폭탄 테르말 디토나터 입니다. 이 폭탄은 열폭탄으로 작은 크기에 비해 엄청난 폭팔력을 자랑하는 스타워즈에 나오는 무기입니다. 코카콜라는 이폭탄의 형태와 유사한 스타워즈 스..

쿠팡 파트너스 한달 수익과 노하우 장단점 공개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한지 약 한 달가량 되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배너, 위젯, 링크 등을 만들어 해당 링크를 소비자가 클릭하고 쿠팡에서 24시간 안에 어떤 물건이든 구매하게 되면 그 커미션을 받는 구조입..

나경원 양현석 구글 급상승 검색어 무슨일이? [내부링크]

현재 구글 트렌드에 들어가니 나경원의원 관련 검색어에 나경원 양현석이 들어가 있네요 근데 나경원 의원은 그동안 뭘 했는지 관련 검색어가 나경원 일본,나경원 친일, 나경원달창,나베,나경원우리일본 같은 검..

롤챔스 결승전에 등장한 DJ소다의 매력 DJ소다는 누구? [내부링크]

2019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오프닝 공연을 한 DJ 소다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DJ 소다의 이름은 황소희로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그녀의 예명은..

나경원의원 특검 요청 청와대 국민청원 [내부링크]

나경원 자한당 원내대표의 각종 의혹에 대한 특검 요청이 화제 입니다 청원시작일은 2019년 8월 28일이고 현재 7만 4천여명이 동의를 하였습니다. 청원내용은 나경원 자한당 원내대표의 각종 의혹ㆍ논란들이 일..

나경원 의원딸 부정입학 의혹 뉴스타파 내용정리 [내부링크]

나경원의원 딸 부정입학 의혹 관련한 뉴스가 화제입니다. 뉴스타파 보도 내용 간단요약 입니다. 뉴스타파 보도에 따르면 나경의원의 딸이 성신여대 시험 당시 어느 학교인지만 밝혀도 부정행위인데 본인 부모가..

집주인 임대주택 입주자 신청자격 [내부링크]

집주인 임대주택이란? 주택도시기금 지원, 세금감면 등 공공지원을 바탕으로 민간이 소유한 주택을 LH에 위탁임대하고, LH는 대학생, 독거노인 등에게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운영하는 임대주택입니다. 1. 임대..

김성령 조국 여배우 루머 악플러들 강경 대응 [내부링크]

요즘은 가짜뉴스가 너무 무분별하게 퍼져있습니다 그걸 믿는 사람들도 참 어리석구요 최근 조국 여배우 관련하여 루머가 퍼져 배우 김성령씨가 크나큰 아픔을 겪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짜 뉴스 생산과 루머를 만..

뉴스 공장 유시민 화나기 보다 무섭다 [내부링크]

김어준 뉴스 공장에서 유시민 전 장관의 인터뷰가 화제이다 김어준 씨의 질문입니다. 조국 후보자가 결론적으로 자격이 있다고 보는가? 유시민 전 장관의 답변을 일부 요약한 글입니다. 조국 후보를 개인적으로..

소름돋는심리테스트 주먹만 쥐어도 기억력이 좋아진다? [내부링크]

주먹만 쥐어도 사람의 기억력이 좋아 진다는 실험 과연 사실일까? 몽클레어 주립대학교 프로퍼 교수 연구팀은 주먹을 꼭 쥐기만해도 기억력 향상 효과가 있다는 것을 실험을 통해 증명하였다 연구팀은 일반인들을..

베트남여행 현실판 헨델과 그레텔 집 크레이지 하우스 [내부링크]

베트남 남부 휴양지 달랏에 있는 크레이지 하우스(Hang Nga Guesthouse) 이 동화책에나 나올법한 건물을 만든 예술가 79세의 Dang은, 크레이지 하우스는 그녀의 상상력의 궁극적인 표현이라고 말한다. "크레이지..

조국힘내세요 실검, 조국 딸 특혜 의혹 입시 전문가 의견 [내부링크]

입시전문가 김호창의 조국 후보자 딸 조민의 부정 입학 의혹 반박 주장이 화제입니다. 김호창 씨는 업 스터디 대표로 20년 차 입시 전문가입니다. 김호창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민에 대한 입시 의혹은 가짜 뉴..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소개되었던 지옥으로 가는 문 [내부링크]

일명 지옥으로 가는 문이라고 불리는 이곳의 이름은 다르바자 가스 분화구 (Darvaza Gas Crater)이다. 한국에서는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소개되어 한국 사람들도 아는 분들이 많을 것을 것이다. 이곳은 카라쿰..

태정관 지령, 독도는 우리 땅 가사 [내부링크]

일본인들이 독도는 자신들의 영토가 아님을 인정한 문서가 있다. 바로 태정관 지령이다. 1877년 일본 최고의 국가 기관인 태정관이 독도, 울릉도가 일본의 영토가 아님을 공식적으로 확인한 문서이다. 심플하게..

결혼 후 바로 죽음을 맞이한 어린 부부 .. 가슴 아픈 죽음 [내부링크]

2019년 8월 24일 가족들은 금요일에 고등학교 때부터 연인 이었던 한 커플의 결혼하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그리고 몇 분 후, 그들이 죽는 것을 보아 야만 했다. 텍사스 주 오렌지 카운티의 한 도로에서 트레일러..

한국의 유튜버가 호날두를 찾아가다 해외뉴스에서도 연이어 보도 [내부링크]

불만을 품은 축구팬이 유벤투스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서울 노쇼에 맞서기 위해 한국에서 스웨덴으로 방문하였다. 한국 유튜버 축구대장 곽지혁이었다. 축구 대장곽지혁은 유튜브에 올린 11분짜리 동영상에..

할리우드의 악당이 아이를 구하다 [내부링크]

할리우드의 가장 유명한 악당 중 한 명인 대니 트리에 조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전복된 차량에 갇힌 아기를 구하러 왔습니다. 영화 촬영 장면이 아님 2019년 8월에 실제로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혹시 대니 트래조를..

해외이색호텔 기타모양의 호텔이 있다고? 세계최초 기타호텔 [내부링크]

세계 최초의 기타모양의 호텔이 있어 화재입니다. Seminole Hard Rock Hotel & Casino 입니다. 짐 알렌, 세미놀게임의 하드록 인터내셔널의 회장 겸 CEO는 하드락 브랜드의 이호텔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경쟁력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크루즈 목적지 베스트 10 [내부링크]

2019년 7월에 크루즈 여행 평론가들의 크루즈 선택 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아비뇽은 올해 가장 인기있는 크루즈 목적지로 선정되었습니다. 아래는 세계에서 인기가 가..

조국을 위해 조국을 지킵시다 청와대 국민 청원 등장 [내부링크]

청와대의 국민청원 홈페이지에 청와대는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임명을 반드시 해주십시오!! 란 청원이 등장해서 화재이다. 청원 시작일은 8월 21일이며, 청원 마감은 9월 20일이다. 현재 13만 8천여 명이 참..

나혼자산다 경주편에 나온 추억의 달동네를 가다. [내부링크]

오늘은 경주의 이색적인 체험장 두 번째 이야기 전해드리려고 한다. 바로 추억의 달동네라는 추억의 체험장이다. 추억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은 경주만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이전 글에 말했다시피, 우리의 문화..

경주의 이색박물관,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내부링크]

경주를 여행 가게 되면, 우리의 문화유산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이색 박물관들을 볼 수 있다. 그중에 몇 가지를 꼽자면 추억의 달동네라든지 대중음악 박물관 등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경주세계 자동차 박물관이 있..

강릉에서 맛보는 부드러운 한우의맛, 강릉불고기 [내부링크]

여행 중에 빠질 없는 것이 그 지방 특유의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일 것이다. 여행하는 사람들 중에는 식도락 여행이라 하여 전국의 맛집을 목적으로 여행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만큼 음식은 사람들에게 빠질 수..

평양냉면,함흥냉면 오랜시간 동안 사랑받은 냉면집 BEST 5, 두 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첫 번째는 강산면옥이다. 1951년 개업한 식당이다. 강산면옥의 최초 창업자는 1.4후퇴 때 평양에서 피난하여 대구에 정착하면서 서문시장 처음 개업하였다고 한다. 강산면옥의 입구에는 "반세기 동안 이곳 강산면..

평양냉면,서울냉면 오랜시간 동안 사랑받은 냉면집 BEST 5, 첫 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냉면이다. 여름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이고, 면을 좋아하는 우리 민족의 특성도 이유일 것이다. 여름에 시원한 냉면에 고기를 얻어서 먹는 궁합의 맛은 말이..

폐광을 아름다운 관광지로 만든 기적, 광명동굴 [내부링크]

버려질 수도 있었던 폐광을 아름다운 관광상품으로 만들어낸 것은 아주 좋은 아이디어였다고 생각한다. 광명동굴을 가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광명동굴 안에는 여러 가지 재미있는 요소들을 만들어 놓았고 버려진..

서울을 대표하는 쇼핑 명소 BEST 5 [내부링크]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것 중 하나가 바로 쇼핑이다. 한국에서 쇼핑의 명소는 당연히 서울일 것이다. 서울의 쇼핑 명소들 중에는 꽤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곳들이 있다. 그중에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유입되..

식신들의 성지 서울의 먹거리 골목 BEST 5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의 대표 먹거리 골목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서울의 먹자골목은 여러 지역이 있다. 그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곳도 있고, 지역마다 맛집 한곳이 유명해지면서 골목을 형성해나가는 경우도 많다. 너..

춘천 전원속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의 여유, Cafe de 220VOLT [내부링크]

춘천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은 편이다. 그중에 유명한 카페들은 대부분 춘천 구봉산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춘천의 야경을 보며 마시는 커피는 사람들을 잠시 남아 힐링 할 수 있게 해준다. 유명..

강릉 가성비 좋은 맛집, 벌집의 장칼국수를 맛보다 [내부링크]

강릉 하면 생각나는 것들은 경포대, 초당순두부, 장칼국수, 안목 해변, 각종 해산물 등일 것이다. 그중에 가장 저렴하고 맛도 있는, 가성비 좋은 음식이 바로 칼국수다. 강릉에는 벌집, 형제 칼국수, 현대 장 칼국..

서울에서 꼭 가봐야할 관광지 베스트 10 [내부링크]

서울에 가봐야 할 곳은 굉장히 많다. 그중에 몇 곳을 고르기에는 개인적인 성향도 무시 못할 것이다. 하지만 오랜 세월이 지나면서 입증된 곳들이 있다. 오랜 세월 동안 사람들이 많이 찾았고, 또 지금도 많은 사..

구름과 은하수가 흐르는 마을, 강릉 안반데기 마을 [내부링크]

처음 안반데기 사진을 접한 건 아마도 SNS에서 였을 것이다. 은하수를 찍었던 사진이었는데, 그 사진만 봐도 그곳으로 달려가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아름다웠던 사진이었다. 그만큼 사진의 힘은 강하다. 여행..

춘천 현지인이 추천하는 춘천 1박2일 여행 코스 BEST 8 [내부링크]

수도권에 있는 사람들이 춘천에 많이 오는 건 아무래도 접근성이 좋기 때문이다. 춘천까지 오는 전철도 편리하게 돼있으며, 고속도로로 오게 되면 한 시간 좀 넘는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접근성..

춘천 토박이가 추천 하는 춘천 맛집, 춘천 막국수집 이야기 [내부링크]

나의 제2고향은 춘천이다. 그곳에서 태어난 것은 아니지만, 평생을 춘천에서 살았다. 물론 생계를 위해서 도시로 올 수밖에 없었지만, 춘천만큼 살기 좋은 곳도 많지 않은 거 같다. 바쁘게 살다 보니, 강 근처에서..

경주 최부자댁을 방문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에 고개를 숙이다 [내부링크]

경주 최부자라는 명성은 한 번쯤 들어봤으리라 생각된다. 경주 최부자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한 훌륭한 인물로 평가되고 있다. 경주에 가게 되면 경주 최부자 댁을 잊지 않고 방문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

외나무 다리 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한옥마을 영주 무섬마을 [내부링크]

아마 영주 무섬마을 이란 이름은 몰라도 무섬마을의 외나무 다리 사진은 한 번쯤 봤을 것이다.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이 마을은 경상북도 영주시 문수면 소도리에 소재하고 있으며, 중요 민속 문화 제278호로..

춘천 현지인의 추천 맛집, 춘천 닭갈비 이야기 [내부링크]

춘천에 닭갈비 맛집이라고 하면 누구나 알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1.5닭갈비다. 1.5인분의 넉넉한 양을 준다고 하여 1.5닭갈비란 이름이 지어졌다고 한다. 아마 춘천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내가..

월영교를 바라보며 맛보는 안동의 향토 음식 헛제사밥 [내부링크]

안동에는 헛제사밥이라는 특이한 메뉴가 있다. 제삿밥이면 제삿밥이지 헛제사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동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기론, "제사를 지낸 나머지 음식으로 비빔밥을 만들어..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 5 가족여행하기 좋은곳 [내부링크]

한국의 명절은 유교문화에 영향을 많이 받아 오랜 세월 동안 형식적인 부분이 많이 차지하고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여자들은 하루 종일 음식 하기에 바빴죠. 요즘도 그런 문화가 많이 없어지진 않..

춘천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대원당 [내부링크]

춘천에는 아주 오래된 빵집이 있다. 위치는 몇 번 이동했지만, 1968년부터 현재까지 유지해온 집이다. 1968년이면 정부에서 분식 장려 정책이 한창 시작할 시절이었다. 그 시절 급속한 빵류의 소비 증가로 양산체..

춘천 상상마당 김수근의 철학이 담긴 건축물 [내부링크]

어릴 적 춘천의 어린이 회관에서 놀았던 기억이 난다. 그때는 그곳이 어떤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어떻게 생겨났는지에 대해 관심이 없었다. 그 나이 또래에 관심을 가졌으면, 그게 더 이상할 수도 있겠다. 춘천에..

강릉 오죽헌 600년의 역사가 숨 쉬는 곳 [내부링크]

오죽헌 하면 율곡이이와 신사임당이 태어난 곳, 혹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집 정도로 알고 있을 것이다. 나 또한 그 외에는 자세한 내용을 알지 못했다. 하지만 오죽헌을 방문하게 되면 그 이상의 만족감을..

경주여행 첫번째 불국사 이야기 [내부링크]

"한국의 여행지를 외국인에게 추천한다고 생각할 때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가 어딜까?" 하고 고민을 해봤다. 물론 서울이 접근성도 좋고 젊은 사람들에게 즐길 거리가 더 많아 좋을 수도 있다. 특히 싸이..

가수 겸 배우 설리 사망 동료가 발견해 신고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14일 속보로 설리가 사망 신고 접수 됐다고 확인중이라고 밝혔었는데 소속사에서 확인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었다 하지만 금일 설리가 사망했다는 뉴스가 올라오기 시작하고 사실인..

설리 사망 원인 극단적 선택 충격 [내부링크]

성남수정서 관내 주택에서 연예인 설리가 목을 매 사망하였습니다 성남수정경찰서 설리(25세,여), 본명 최진리, 가수 겸 탤런트 10. 14.(월) 15:21시경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주택에서 목을 매 자살했다는 신고를..

조국 사의 표명, 검찰개혁 불쏘시개 역할 여기까지 [내부링크]

국민 여러분! 저는 오늘 법부무장관직을 내려놓습니다. 검찰개혁은 학자와 지식인으로서 제 필생의 사명이었고, 오랫동안 고민하고 추구해왔던 목표였습니다. “견제와 균형의 원리에 기초한 수사구조 개혁&..

임무영마요네즈고추장 은 무슨 뜻일까? [내부링크]

현재 포털사이트에서 임무영마요네즈고추장 이란 검색어가 화제이다 그 이유는 조국 사퇴를 주장한 검사 임무영에 대한 치부가 검사와 스폰서 묻어버린 진실 이란 책 에 있기 때문이다. 임무영은 서울 고등 검찰..

함박도 위치, 우리땅에 북한기가 펄럭인다?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 실검에 오르고 있는 함박도가 화제인데요 함박도는 면적 6천평정도의 작은 섬인데 서해 NLL 에서 약 2km 정도 거리로 한계선과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함박도는 강화도 어민들이 오래전부터..

Hong Kong police live-fire warning, demonstrations in downtown...Cancel "massive rallies" [내부링크]

In Hong Kong, more than 80 days of protests against the extradition of criminals are being held by citizens. The tension is growing as it continues. Mass rallies scheduled for tomorrow have been can..

천재성과 열정으로 뱅앤올룹슨을 완성하다 [내부링크]

며칠 전 뱅앤올룹슨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하였습니다. 제가 뱅앤올룹슨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이 회사의 역사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품을 설명하기 이전에 이 회사의 역사에 대해 설명을 하고 리뷰 했..

필요하지 않아도 사고싶은 제품, 쥬시 살리프(Juicy Salif)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필립 스탁(Philippe starck)이 1990년 디자인한 쥬시 살리프(Juicy Salif)입니다. 필립 스탁(Philippe starck)은 몰라도 이상하게 생긴 이 제품은 한 번쯤 봤으리라 생각됩니다. 예전에..

소유하고 싶은 뱅앤올룹슨 e8 2.0 디자인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은 모두가 탐내는 제품 뱅앤올룹슨 e8 2.0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야기에 앞서 먼저 저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알고 싶지 않으시겠지만 ... 저는 현직 제품 디자이너 이고, 지금은 서비스 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