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8318의 등록된 링크

 j83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동물꿈 야생동물부터 물고기까지 해몽 제대로 정리하기 [내부링크]

#동물꿈 #물고기꿈 #사자꿈 #돼지꿈 #말꿈 요즘 꿈을 꾸면 자꾸 동물이 나오는 꿈을 꾸게 되는데요. 이상하게도 동물꿈은 생각보다 특이한 꿈해몽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동물들이라고 하면 다양하게 구분을..

한국 범죄스릴러 영화 용서는 없다 [내부링크]

한국 범죄스릴러 영화 용서는 없다 범죄 스릴러 영화 용서는 없다는 2009년에 흥행하면서 최고 기대작이였는데요.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았는데 지금봐도 촌스럼도 없고 스릴과 긴장감을끝까지 이어..

한국 액션 스릴러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내부링크]

오랜만에 봤었던 영화를 몇 편 보게 되었는데요 그중에 제가 좋았던 영화 중 하나인 화이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한국 액션 스릴러 영화인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인데요. 여진구의 연기와 다른 배우들의 연기력으..

한국 스릴러 영화 악인은 살아 있다 / +비하인드스토리 [내부링크]

영화 악인은 살아 있다를 소개해볼까 해요. 박병은이라는 배우가 좋아서 작품을 몇 개 보고 있는데요. 역시나 연기력도 좋고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고요. 실제 성격은..

남편꿈 부터 가족,부부꿈까지 빠짐없이 해몽해보기 [내부링크]

남편꿈 관련 해몽 남편이 가출 또는 집을 떠나는 꿈 이건 경제적인 문제가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바람 피우는 꿈 이건 남편을 의지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두려움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볼수..

박쥐꿈 물리는꿈부터 박쥐떼까지 한번에 총정리하기 [내부링크]

웹 클립 안녕하세요:)잇님들! 이번에는 박쥐꿈을 해몽을 해드릴까해요. 저는 어릴때 박쥐를 본적이 있는데 박쥐를 실제로 본사람들은 알겠지만 실제로 귀여운이미지가 절대로 아니죠 그래서 저는 어릴때 봤을때 정..

화분꿈 대체 어떤것들이있을까? 식물꿈까지 체크! [내부링크]

화분꿈을 이번에 해몽을 해드릴까하는데요. 화분이나 식물 화초 등 다양한 꿈들이 있더라구요. 보기만해도 정화가 되는 듯한 느낌의 꿈이라서 저도 얼마전에 꽃집에서 화분이나 식물을 보면서 기분이 좋았던 꿈이..

이빨꿈 종류별로 이빨 흔들리는 꿈 모두 총정리 체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빨꿈에 관련된 꿈해몽을 총정리 해볼까합니다. 이빨 흔들리는 꿈부터 윗니가 빠지는 꿈까지 다양한 꿈들이 있는데요 얼마전에 치과를 다녀와서 그런가 저도 낮에 꿈을 꾸는데 치과에서..

돈꿈 지폐 동전 꿈해몽 자주검색하는 내용 TO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자주하는 돈꿈에 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생각보다 돈꿈이 길몽이 많다고 보시는데 과연 그럴지도 궁금하지 않으세요? 다양한 꿈이 있는 돈꿈에서는 지폐꿈이나 동전꿈 등등 여러가지가있는..

대변꿈 재래식 화장실 꿈까지 확실하게 정리해보기 [내부링크]

재래식 화장실 꿈도 함께 알아볼까합니다. 보통 대변꿈은 길몽으로 잘 알려져있고 화장실도 역시 왠만하면 좋은 꿈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흉몽인지 길몽인지 제대로 알고 꿈을 해석하면 좋을것같아요- 저는 얼..

신발꿈 보고 새신발 꿈해몽까지 일사천리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여름이 진짜 금방 찾아온 느낌이예요 밖에만 나가도 진짜 현기증 날 정도로 날씨가 후덥지근 하더라구요 ㅜㅜ 낮에 낮잠을 자는데 이번에 신발꿈을 꿨는데요. 신발을 사는..

홍수꿈 현실같은 지진꿈까지 통합적으로 해몽하기 [내부링크]

우리 주변에 흔히 일어나는 일이기도 해서 꿈에서도 실제라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홍수,지진 모두 진짜 빈번하게 계절마다 한번씩은 크게찾아오죠 그래서 꿈을 꾸거나 또는 전에 홍수나 지진을 경..

고양이꿈 각양각색으로 새끼고양이 꿈까지 살펴보기 [내부링크]

고양이꿈의 의미 기본적인 고양이꿈은 인간관계나 행복감과 불행감의 전조현상 등을 뜻한다고해요. 특히 고양이꿈에서는 여성을 상징하는것들이 많다고합니다. 그래서 여자가 꾸는 꿈과 남자가 꾸는 꿈이 의미가..

영화 신의 한 수 / 한국 액션/범죄 [내부링크]

죄 액션 영화인 바로 신의 한 수입니다. 영화 신의 한 수는 정우성과 이범수, 안성기 등이 주연을 맡았는데요. 좋아하는 배우들만 나와서 바로 선택했어요 :-) 영화 신의 한 수 줄거리는 프로 바둑 기사인 태석은..

영화 캐빈 인 더 우즈 / 미국 공포 영화 [내부링크]

영화 캐빈 인 더 우즈는 미국 공포영화인데요. 우연히 친구가 보고 왔다고 하길래 최근에 집에 무료영화로 떠서 보게 되었어요 :) 내용이 신선하더라구요. 뭔가 다른 개념의 영화여서 결말도 그렇고 내용도 신선했..

빌리아일리시 Badguy 가사해석 완벽 정리/ 프로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빌리아일리시 가장 핫한 아티스트죠 이 가수의 대표곡중 하나인 Bayguy 가사해석을 가져왔습니다. 빌리아일리시는 국적은 미국으로 2001년 12월 18일 생이예요:) 아직 나이도 젊다보니 좋은..

아리아나 그란데 7rings 가사해석 / 자랑에 끝을 보여주는 노래 [내부링크]

논란이 많은만큼 아무래도 노래도 거기에 맞게 쓴게 바로 7rings이 아닐까 싶어요. 아리아나 그란데는 1993년 생으로 만 26세 인데요 . 어린나이에 성공을 거머쥐고 지금은 가장 유명한 가수가 되어있죠. 뮤지컬로..

세뇨리따 senorita 가사해석/뮤비/션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Shawn Mendes, Camila Cabell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년도도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버리네요. 이번 년도 하반기에 사랑을 받았던 팝송인 세뇨리따 가사해석을 해드릴까하는데요. 션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가 함께 부른 senorita 가사해석입니다! 두..

스티비 원더- Faith ft. Ariana Grande 가사/해석/뮤비 [내부링크]

Stevie Wonder - Faith ft. Ariana Grande 가사/해석/뮤비 Sing (Original Motion Picture Soundtrack / Karaoke Vers.) 아티스트 Sing Karaoke 발매일 2016.12.16. 상세보기 얼마전에 영화 씽을 보게..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방법 [내부링크]

첫번째. 자신의 모든것과 싸워라. 나를 힘들게 하는 나의 문제를 적어보세요. 그리고 그 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해서 노력할만한 방향을 잡는게 좋아요. 두번째. 시간 활용과 싸워라. 내일 해야할일을 오늘 밤에 5..

미루는 나쁜 습관 고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첫번째. 한번에 많이 하려는 욕심을 버려라 한자리에서 모든걸 끝내겠다는 결심은 금방 질릴 수 있고 미루게 할수밖에 없는 원인이 되는데요. 일단 10분동안만 한다는 시간 제한을 놓고 그 시간 동안에 열심히 해..

도전을 위한 명언 [내부링크]

마음을 위대한 일로 이끄는 것은 오직 열정, 위대한 열정뿐이다. -드니 디드로(프랑스의 철학자)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데일 카..

짧은 사랑 명언· 영어 사랑 명언 공감100% BEST 모음 [내부링크]

사랑은 있거나 없다. 가벼운 사랑은 사랑이 아니다.- 토니 모리슨 Love is or it ain't. Thin love ain't love at all. Toni Morrison 미숙한 사람은 당신이 필요해서 '당신을 사랑한다'라고 하지만 성숙한 사람..

Keira Knightley : coming up roses 키이라 나이틀리 가사/해석/뮤비 [내부링크]

 Keira Knightley : coming up roses 키이라 나이틀리 가사/해석/뮤비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영화 비긴어게인에 나왔던 노래로 우리나라에서도 미국에서도 세계적으로 유명하죠. 노래가 하나..

토리 캘리 Tori Kelly : Don't You Worry 'Bout A Thing 가사/해석/뮤비 [내부링크]

토리 캘리 Tori Kelly : Don't You Worry 'Bout A Thing  가사/해석/뮤비 상세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영화 Sing에도 나왔던 노래인데요. 바로 Tori Kelly : Don't You Worry '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