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dam의 등록된 링크

 jabd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패떴, 게임 우려먹기는 그만 [내부링크]

패떴에는 유난히 게임이 많다. 멤버들의 별명도 게임돌이 유재석, 게임마왕 김수로로 게임을 중요시 하는 것 같다. 패떴의 게임은 주변에 있는 것들을 자연스럽게 활용함으로 큰 재미를 준다. 볏짚을 넘는다거나,..

배너 광고를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익사이팅TV의 이종범입니다. 익사이팅TV는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클릭스, 알라딘TTB. 페이보드, 다음 AD의 광고를 개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블로그 수익 구조를 만들어보고자 여러 광고 프로그램..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립니다. (마감)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 안녕하세요! 익사이팅TV의 이종범입니다.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

댓글을 개방합니다 [내부링크]

댓글에 대해 티스토리 로그인한 분만 작성이 가능했고, 승인을 해야만 노출이 가능했는데 이제 댓글을 다시 한번 개방해보려 합니다. 블로그에 있어서 소통이 기본이고, 댓글은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

진퇴양난 1박 2일, 해결책은 리얼 [내부링크]

1박 2일이 진퇴양난에 빠졌다. 바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사직구장 문제로 인해 이 사태는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1박 2일은 부산 사직구장에 롯데와 두산의 경기에 가서 공연과 촬영을 했지만, 야구 해설자에게..

TV익사이팅 프로필 및 연락처 [내부링크]

요약 운영자 강의 수상 히스토리 기타  이름:   이종범 (네이버 / 다음 )  연락처: [email protected]  저서:   블로그 포스팅 이기는 전략 (2013/e비즈북스) 단독저자   블로그로 꿈을 이루는 법 (2013..

이외수 '무릎팍' 출연, 이득봤다. [내부링크]

'이외수 '무릎팍' 출연 손해봤다.' 라는 대중문화속 마이너리티의 텐씨씨님의 글을 보았다. 무릎팍 출연으로 인해 신비스런 모습이 사라졌기에 손해본 내용이라는 점이다. 여러가지 각도로 볼 수 있기에, 손해본..

연락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익사이팅TV의 이종범입니다. 이곳은 저의 개인적인 방송, 연예에 관한 글을 적어두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은 [email protected] 로 연락주세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고, 하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