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dongsany2의 등록된 링크

 jabdongsany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헤르페스 남성 여성별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헤르페스는 바이러스 감염 질환 중 하나로 성인 60~68%가 감염될 정도로 흔한 질환이라고 합니다. 헤르페스는 1형과 2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1형은 일반적으로 물집이 생기는 것으로 볼 수 있고 2형은 헤르페스..

발 각질제거 방법 및 발각질 원인 [내부링크]

발꿈치 각질로 인해 스트레스 받으신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발 뒤꿈치 각질 제거 방법을 알려드리기에 앞서 발 뒤꿈치 각질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서 먼저 알려드린 후 발 각질제거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

머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원인 및 해결방법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머리가 찌릿찌릿 아팠던 적이 있으신가요? 이런 두통이 찾아오면 이유도 모르겠고 막상 병원에 가도 원인을 못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머리가 찌릿찌릿 아플 때 해결방법과 이러한 두통..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혹시 갑작스러운 어지럼증과 함께 세상이 빙글빙글 도는 것처럼 느껴져 몸을 가누지 못했던 적 있으신가요? 오늘의 건강정보는 이러한 어지럼증을 느끼게 되는 이석증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석증 증상과 이..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상세정리 [내부링크]

보청기는 흔히 난청이 오거나 청각에 문제가 생겨 잘 들리지 않을 때 사용합니다. 하지만 보청기도 구매하려고 하면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를 망설이기도 하시는데요.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갈수록 얇아지고 힘 없어지는 가는 머리카락, 탈모 때문에 고민인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이런 가늘고 얇은 머리카락은 늙어 보이게 만들 뿐만 아니라 숱이 없다면 두피가 비어 보이게 만들 수..

두통이 지속되면 해결방법 [내부링크]

현대인들을 괴롭게 하는 극심한 두통, 또 지겹도록 따라오는 두통. 두통이 지속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두통에는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두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른쪽 관자놀이 두통, 생리 두통, 운동 후..

수박 효능 및 칼로리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잊게 해주는 과일이죠. 여름엔 빼먹지 않고 먹는 과일인 수박, 무심코 먹었지만 수박엔 굉장한 효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수박은 항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라이코펜 성분을 다..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팔자주름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팔자주름은 얼굴형으로 인해 두드러지게 생기는 경우가 있고 얼굴 피부가 처지면서 생기게 되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어보이는들어 보이는 요인엔..

모공 줄이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모공이 넓어져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모공이 좁으면 빛이 더 잘 반사되어서 반짝반짝 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피부가 좋아 보이게 만들어주는, 모공..

검버섯 없애는 방법 6가지 [내부링크]

피부는 나이가 들어갈수록 주름도 생기고 탄력도 없어지고 검버섯도 생기게 됩니다. 검버섯은 '저승꽃'이라고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만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요즘은 30~40대 연령층에서도 검버섯이 생기..

프로폴리스 효능 및 복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프로폴리스 효능과 프로폴리스 복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 효능과 프로폴리스 복용법에 대해 설명드리기에 앞서 프로폴리스엥 대한 간단한 설명을 드리자면 프로폴리스란 벌..

변비 해결방법 5가지 효과 100% [내부링크]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변비는 전 인구의 5~20%가 증상을 호소할 만큼 매우 흔한 증상으로 연령이 증가하면 그 빈도가 증가하며 남자보다는 여자에서 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뇌졸중 전조증상 4가지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뇌졸중 전조증상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뇌졸중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뇌졸중은 뇌경색, 뇌출혈을 통칭해서 이르는 전체적인 질병을 나타내는 단어입니다. 뇌경색은 뇌혈관이 막히거나..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추천 및 유산균 고르는 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잦은 방귀와 변비와 설사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 중 대부분은 심각성을 느끼지 않고 증상을 그냥 내버려 두는데요. 이러한 증상들이 오래 지속될 경우, 불편함이 계속되는 것은 물론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