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jisic의 등록된 링크

 jabjis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3건입니다.

BEST12 집에서 볼만한 인생영화 추천 Feat. 청불포함 [내부링크]

이번에는 제가 선정해본 집에서 볼만한 인생영화 추천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인생 영화 추천인만큼 유명한 작품도 포함되어 있고,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작품들도 있습니다. 장르를..

간헐적 단식 16:8 한달동안의 후기 및 했던 방법!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16:8 한달동안의 후기 및 했던 방법! 겨울사이 불어난 몸을 보고 어떻게하면 효과적으로 제 몸을 돌릴 수 있을지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가 간헐적 단식을 발견하고 한번 해보자고 생각했죠! 간헐적..

실패없는 남자 여름 옷 코디!! [내부링크]

실패없는 남자 여름 옷 코디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셔츠와 티셔츠, 그리고 청바지와 반바지를 메인으로 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셔츠를 활용한 남자의 여름 옷 코디입니다. 셔츠 코디..

BEST5 남자 헤어 스타일 종류! [내부링크]

BEST5 남자 헤어 스타일 종류 2018 남자가 할만한 헤어 스타일의 종류에 대한 것입니다. 사실 남자의 경우 여자보다 헤어 스타일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상 크게 변하는 스타일은 몇개 되지 않습니다. 그럼..

여자들이 좋아하는 20대 남자향수 4가지 실제 후기 [내부링크]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실제 후기, 남자 입문용 향수 실제 써본 후기! 이번은 제가 써봤던 향수에 대한 후기입니다. 향이라는 것을 영상으로 전달할 방법이 없어서 제가 직접 느낀 것과 주변 반응을 토대로..

TOP5 동대문 저렴이를 저렴하게 파는 남자 쇼핑몰! feat. 가성비 [내부링크]

가성비 괜찮은 남자 쇼핑몰 TOP5 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쇼핑몰 리스트도 동대문산 저렴이들을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들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1.토모나리 가격대 : 4 추천 카테고리 : 바지 초기에 일본 트렌..

[TOP7] 10대부터 쓰는 가성비 좋은 남자 쇼핑몰 추천 [내부링크]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주제! 동대문 산 저렴이들을 정말 저렴하게 파는 남자 쇼핑몰 (feat. 깔끔룩) TOP7 알아보겠습니다. 1.슈퍼스타아이 가격대 : 별5 추천 카테고리 : 이벤트아이템 온라인 최저가를 슬로건으..

(+버팀목)무소득 프리랜서 청년 전세자금대출, 실제로 진행한 실패없는 진행 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버팀목)무소득 프리랜서 청년 전세자금대출, 실제로 진행한 실패없는 진행 방법 및 후기! 진행한 조건 : 무소득자(신고사실없음) 최대 대출 목표액 : 70,000,000 목표 이자 : 2.8% 목표 대출 : 버팀목 전세자..

신서유기5 안재현 구혜선 나이 군대 피오우웩 박혁거세 다 알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최근 저의 최애 프로인 신서유기5에 대한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결혼했어도 여전히 엘프인 안재현과 구혜선의 나이 군대와 같은 이슈,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멤버인 피오에 대한 피오우웩과 같은..

신서유기5 피오 우웩과 여혐 adhd 우산 남친짤 다 알고보자! [내부링크]

최근 신서유기5에 이승기 대신 피오가 규현의 빈자리를 채운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신서유기의 원년멤버라고 할 수 있는 이승기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어떤 이유가 있어서 이러한 결정이 난..

장영란 남편 나이차 집안 한의사 학력 한의원 한창 다 알아보자! [내부링크]

장영란씨는 결혼과 임신 그리고 출산으로 인해 한동안 방송출연을 하지 않았는데, 이번 아내의 맛 출연을 계기로 하여 다시 방송에 복귀하려는 것 같습니다. 결혼 전에도 장영란씨 특유의 드립과 몸개그로 인해..

하현우 허영지 나이와 차이 몸매 복면가왕 가왕들 순서 다알기! [내부링크]

불과 과거 얼마전까지만 해도 무명에 가까웠던 하현우는 복면가왕에 출연해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이란 타이틀로 연달아 가왕자리를 차지한뒤로 하현우라는 이름은 어느덧 대중들에게 익숙한 이름이 되었습니다...

화상과 메디폼, 실버 사용법과 후기 및 리뷰! 자세히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놀다가 넘어졌을 때, 어디에 긁혔을 때 등 살이 한번 쓸리면 상처가 나고 너무나 쓰라립니다. 또 그 뿐인가요? 살이 쓸리면 메디폼 같이 사용법을 알고 처방을 하면 되지만 화상 같이 가벼운 상처가 아닐경우엔..

친애하는 판사님께 권나라 몸매와 성형 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최근 친애하는 판사님께 (친판사)에서 열연중인 헬로비너스의 권나라양을 아시나요? 드라마에서 주인공인 윤시윤(한수호)와 얽히며 스토리 전개에 핵심적인 역할 중 한명을 당당하게 맡고 있습니다. 얼마전 아는..

권혁수 정해인 게이설 소문 호텔 트리바고 광고모델, 다 알기! [내부링크]

곡성, 호박고구마, 김경호 성대모사 등 다양한 패러디로 시작해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준 권혁수! 사실 권혁수는 그동안 무명생활을 해오다가 패러디로 흥했죠! 라디오스타까..

닉쿤 여동생 범죄 국적 탈모 근황까지! 컴백인가!? [내부링크]

한때 남친짤로도 유명했던 2PM의 닉쿤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인 한끼줍쇼에 출연하여 팬들을 찾는다고 합니다! 그동안 뜸했던 소식에 팬들은 닉쿤의 근황을 이리저리 찾아보며 그저 무소식이 희소식인 정도로..

이서진 이효리 약혼과 집안, 시원하게 정리해보자! [내부링크]

이미 나영석 PD 사단의 일원이 된 이서진! 삼시세끼부터 시작해서 윤식당, 꽃보다 할배까지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불혹이 넘은 그가 다시금 제2의 전성기를 맞..

이병헌 협박녀 불륜 이지연 글램 bj다희 50억 사건의 결말! [내부링크]

한국을 넘어 할리우드까지 진출하여 미친 연기를 뽐내고 있는 배우 이병헌! 그런 그에게도 몇년전 흑역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이병헌 협박녀와 불륜으로 대비되는 사건이지요. 최근 미스터선샤인에 출연하여 열..

이광기 아들 준서 딸 이연지 대학교 인스타그램 그리고 석규 ... [내부링크]

한동안 활동소식이 없다가 최근에서야 다시 방송활동을 재개하는 듯 보이는 이광기 씨는 방송활동을 왕성하게 할 때처럼 여전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그런 이광기씨는 전국민이 알..

목 담을 스스로 푸는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갑자기 목에 담이 걸리면 누구나 불편해지고 또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특히 간밤에 잠을 잘못자게 되면 목에 담이 걸리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경직되어 있는데 이때 근육이 뭉쳐서 담..

한쪽 귀가 좀 아파요! 누구나 아플 수 있는 증상! [내부링크]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쪽 귀가 아파요' 증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휴가기간이 껴있기 때문에 휴가기간 동안 이러한 증상을 얻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쪽 귀가 왜 아..

설인아 성형전 나이 노출 몸매 비키니 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내일도 맑음에 출연하여 강하늬로서 엄청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설인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어디있다가 이런 괴물신인이 나왔는지... 역시 한국은 인재가 넘쳐나는 나라인가 봅니다...

프로듀스48 울림 김채원 권은비 나이 과거 걸그룹 등 다알기! [내부링크]

얼마전 프로듀스48에서 갑작스런 순위발표로 인해 많은 팬들의 가슴이 철렁 내려앉거나 혹은 기분이 하늘로 날아오르는 경험이 있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순위가 6위나 올라가 미야와키 사쿠라 가 1위를 해버리..

마마무 화사 성형 전 솔라 가슴 성형전 등 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나혼자산다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마마무 화사와 인스타로 활발히 활동(?) 중인 솔라에 대한 각종 이슈를 정리해보는 포스팅입니다. 데뷔때부터 실력파 걸그룹으로 톱스타 반열에 올라..

판빙빙 허청시 닮은꼴, 성형전 남편 결혼 중국판 서프라이즈! [내부링크]

판빙빙과 똑같이 되고 싶은 마음에 8년 동안 성형수술을 해왔던 허청시의 이야기를 아시나요? 중국에도 서프라이즈가 있다면 서프라이즈에 소개될만한 에피소드가 일어났습니다! 바로 판빙빙 닮은꼴인 허청시 이..

미와야키 사쿠라 성형 나이 인성 논란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프로듀스48이 점점 더 열기가 더해짐에 따라 센터였던 미와야키 사쿠라에 대한 다양한 이슈들이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앳되보이는 모습에 따라 나이에 관한 이슈, 또 어렸을 때와 많이 다른 모..

한고은 결혼 남편 집안과 성형전 나이 차이! 다알기! [내부링크]

언제봐도 넘나 아름다운 배우 한고은! 올해 나이는 1975년생으로 올해 무려 42세인데요, 나이가 무색할만큼 여전히 엄청난! 미모와 함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고은은 2015년에 현..

눈두덩이 부어오름시 그 원인과 해결책은~!? [내부링크]

전날까지만 해도 아무런 문제없이 잘 잤는데 다음날 일어나보니 눈두덩이 부어오름이 있었나요!? 멀쩡했던 눈이 갑자기 부어오르면 누구나 당황하고 놀래죠. 이번 포스팅에선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에 대..

치어리더 출신 김하나는 문세윤 부인(와이프)! 햄볶아보여 [내부링크]

최근 짠내투어, 아는형님, 냉장고를 부탁해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맨 문세윤씨와 더불어 그의 부인인 김하나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문세윤♥김하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어떻게 만났..

오줌쌀때 찌릿하고 아파요! 해결책은? [내부링크]

어제까지만 해도 멀쩡했는데 갑자기 오줌쌀때 찌릿하고 아파요 하는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먹은 음식이나 혹은 전날 뜨거운 밤 등이 원인이 되어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일 수도 있지만, 이 증상이 지속되는..

프로듀스48 원영, 조선족? 대만?? 파헤치자...! [내부링크]

1년2개월 밖에 연습생 생활을 하지 않은 장원영이 프듀48 3회에서 B등급, 최종 4등을 하면서 그야말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짧은 연습생 생활과 장원영 나이는 무려 2004년생, 16살이데도 불구하고 당당하..

왕이런 왕크어 국적, 프로듀스48 비주얼 담당들..! [내부링크]

최근 프로듀스48의 데뷔 인원이 공식적으로 확정되고 국적도 다양한만큼 멤버들 개개인의 프로필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빛을 발하는 멤버인 왕이런과 왕크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

늄으로 시작하는 단어! 난 끝나지 않아! [내부링크]

가끔 심심할 때 친구들이랑 끝말잇기 게임 많이 하지 않나요? 그럴때마다 한방단어들이 나오면 어이없이 끝나곤 합니다. 이번엔 한방단어 중에서도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늄을 막기위한 단어를 알려드리려..

해버지 뜻, 심플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해버지를 검색해서 들어오셨는데 뜬금없이 나온 박지성 선수의 사진에 당황하셨나요? ㅎㅎ 제대로 들어오신 것 맞습니다! 바로 박지성선수가 해버지기 때문이죠! 분명 뭔가에 해+버지 인데 뭐 때문에 이렇게 됐..

관계후 선혈 배묵직 등 원인이 뭐지? [내부링크]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을 나누죠. 그러나 처음이거나 혹은 첫경험을 한지 얼마 안된 여성분들은 의외로 관계후 선혈이나 배묵직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러한 원인에 대해..

생리전 배아픔을 알아보고 해결책까지!? [내부링크]

여성들은 한달에 한번씩 모든것이 폭발하는 날이 오죠! 바로 생리기간 입니다. 이 때 생리전 배아픔이 심하신 분들이 있고 그와 반대로 아무렇지도 않은 분들도 있습니다. 그만큼 생리통은 사람마다 천차만별이..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 직업 궁금증 해결하기 [내부링크]

오랫동안 방송을 쉬다가 다시 방송활동을 시작한 이혜영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패션사업을 한다고만 알려졌었고 그 외엔 근황을 알기도 어려웠었는데요, 이번에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하..

로맨스패키지 108호 다이아 조승희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 로맨스패키지에 출연하고 있는 남자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뿐만 아니라 SNS 인스타가 화제다. 방송을 보고있는 시청자들이 방송을 넘어 실제 그들이 어떻게 생활하고 있고 어디를 가는지 무엇을 입는지 등이..

홍석희 이요한, 사귀자서키...! 요한석희인스타! [내부링크]

내 딸의 남자들3을 보셨나요? 이요한석희가 나와 소개팅과 썸을 타면서 밀고 당기는 재밌는 상황이 많이 연출되었죠! 그 유명한 '사귀자서키'가 여기서 파생이 되었습니다. 내딸의남자들 이요한 나이는 1997년생..

강경헌 이혼과 노출, 나이 그리고 구본승...! [내부링크]

영화 거미숲에 출연했던 강경헌이 이번엔 불타는청춘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단아한 이미지를 생각해보면 노출은 어울리지 않지만, 거미숲에서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였었기 때문에 연관에..

탁재훈 승무원 주식100억 비트코인 등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에 출연하여 화끈한 입담을 예약한 탁재훈 씨의 과거 이슈들이 다시금 화제입니다. 저도 궁금하여 검색을 해봤는데 연관에 승무원, 주식100억, 비트코인 등이 있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은 흥미로운 세..

신다은 점프슈트 멜빵바지 미러볼 벽지와 동상이몽! [내부링크]

동상이몽에 출연한 신다은의 패션이 화제다. 페이즐리 롱 원피스에 크로스백, 샌들을 매치하는가 하면 멜빵바지에 기본 티 하나 입고 집안일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스튜디오에선 핑크..

이재룡 유호정 미국 건물 자녀 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결혼 23년차에 든 유호정이 미우새에 출연했습니다. 유호정의 남편은 이재룡으로 같은 배우 출신인데요, 유호정은 '다시 태어나도 이재룡과 결혼하겠다'라고 말해 미우새 어머니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

김동현 예비신부 송하율과 전통혼례하기로 했지만... [내부링크]

이종 격투기 선수인 김동현이 오래전부터 사겨왔던 여자친구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하율씨와 오는 9월에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고 하는데 결혼을 앞두고 요즘으로는 흔치..

톰크루즈 런닝맨 출연! 헨리카빌 내한까지! [내부링크]

세계적인 탑스타 배우 톰크루즈가 런닝맨에 출연한다. '미션임파서블'을 필두로 각종 영화에서 '믿고 보는' 배우인 그는 예능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어 이미 보증수표로 불리고 있다. '런닝맨' 제작진은 톰..

차은우 남친짤(+움짤) 성형전 본명 두근두근...! [내부링크]

'얼굴 천재', '남친돌'로 소문난 아스트로의 차은우의 남친짤이 아는형님을 지배했다! ‘아는 형님'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하여 호흡을 맞춘 여주 임수향과 도경석 차은우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씬님 인성 논란 나이 쎈언니? 뭐지 이게 다 [내부링크]

쎈 언니로 알려진 씬님이 효녀 ‘씬청이’로 변신한다는 소식...! 랜선라이프에 출연하고 있는 씬님이 할머니 팔순 잔치를 방문하여,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청춘일 때의 모습으로 돌려놓는 동안 메이크업 아티스..

김지민 전남친 공개연애했던 과거, 성형전 등! [내부링크]

해피투게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개그우먼 김지민은 과거 자신이 했던 공개연애에 대해 쿨하게 방송에서 이야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친언니 가족사진도 일화도 그렇고, 또 전남친이..

방탄커피 부작용을 알고 제대로 만들기! [내부링크]

<미라클모닝>이 미국에서 대형 베스트셀러가 된 이후, 저자가 즐겨먹었다던 방탄커피가 미국에서 유행한 뒤,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방탄커피는 집중력을 높여주고,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서 그런지 많은..

머니캐처 뜻? 머니캐쳐란 무엇인가 !? 누구지? [내부링크]

일반인들의 사랑찾기란 컨셉으로 진행되고 있는 러브캐처에는 기존 '하트시그널'과는 다른 컨셉을 접목시켜 추리물과 비슷한 장르도 갖게 되었습니다. 그 컨셉은 바로 '머니캐처' 인데요, 이 컨셉이 하트시그널..

김준현 아내 둘째 아이 가족이 늘어나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준현의 아내 (부인) 오정주씨가 7월 6일에 둘째를 출산한 것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준현은 한끼줍쇼에 출연해 어디가지 않은 그의 먹방스킬과 입담을 아낌없이 과시했습니다. 익살꾼으로 항..

메주콩 다이어트로 확실하게 하자! [내부링크]

메주콩은 메주의 주 원료로서 다이어트에 최고의 효과를 갖고 있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칼로리도 100g 당 380kal 밖에 되지 않아서 다이어트에 아주 적합하며 포만감도 어느정도 주기 때문에 항상 회자되고 있는..

함소원 남편 직업 진화 나이 차이 결혼 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아내의 맛에 출연중인 함소원과 남편인 진화이 화제입니다. 무려 18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하여 아주 깨소금을 볶고 있는 두 사람이죠! 이번엔 그런 함소원과 그의 남편 진화에 대한 포..

김원희 불임 난임 아기 손혁찬 비디오스타 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원희! 그녀의 불임과 아기, 남편인 손혁찬과 자녀에 대한 이슈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입니다. 언제부턴가 MC 위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었는데 이번엔 게스트로 출연하..

내가 똥싸는 꿈의 해몽은? 의미와 뜻 풀이! [내부링크]

자다가 나도 모르게 꿈에 똥이 나와서 당황했던적 있었나요? 오늘은 어디가서 얘기도 못하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팅! 내 꿈에 나왔던 똥의 의미와 또 내가 똥싸는 꿈과 관련된 다양한 꿈에 대한 해몽입..

가죽쇼파 닦는법과 관리는? 제대로 닦기! [내부링크]

이번 잡식은 바로 가죽쇼파를 제대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닦는법도 여러가지라 잘못된 것으로 닦게 되면 금방 망가지고 가죽이 갈라져 오래 사용하지 못하게 되죠. 따라서 깊게는 아니더라도 어느정..

로또꿈 복권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가 꾸는 꿈의 종류만 해도 몇백만가지는 될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에서도 돈과 관련된 로또꿈이나 복권꿈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우선 돈과 관련된 꿈이니 만큼 나도 모르게 금전적인 부..

한현민 아버지 직업 엄마 국적 키 동생들 다 알기! [내부링크]

한현민은 샘오취리가 말했던 것처럼, 한국에서 성공한 흔치 않은 혼혈입니다. 나이지리아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한현민은 작년에 무려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에 선정되었었습..

설민석 결혼 아내 학력 학사 설송웅 다 알아보자! [내부링크]

예전 무한도전에 출연해서 멤버들의 역사교육을 책임졌던 설민석 선생님이 이번엔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설민석은 결혼을 하여서 아내가 있는데 이에 대해 같은 회사의 선생님이다, 아..

승리 이상민 일본 도쿄 레몬 곱창 삼계탕 라멘 보기! [내부링크]

이상민과 승리가 함께한 일본 여행기가 화제다. 사업 때문에 일본을 찾은 승리와 함께 이상민이 일식 라멘 가게의 탐방을 도왔다. 이상민과 승리는 도쿄에서 화제를 얻고 있는 라멘 집을 찾아 레몬 라멘, 곱창 라..

허양임 나이 슈돌 승재 엄마 직업 알아보기!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고지용 (전 젝스키스, 현 승재아빠 ㅋㅋㅋ) 의 아내인 허양임씨가 화재입니다.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39살이며 고지용 나이와 같은 동갑내기라고 알려져있습니다. 허양임씨의..

악어한테 물리는 꿈 악어꿈 해몽! [내부링크]

예로부터 꿈에서 동물 같은거에 물리는 것은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악어는 하마 외에는 별다른 상위포식자가 없을만큼 날카로운 이빨과 두꺼운 가죽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 무시무시한 특징을 갖고 있는 동물이..

하재익 로버트할리 (하일) 아들 종교 다 알아보자 [내부링크]

예전 로버트할리와 이다도시가 한참 한국 예능을 휩쓸었을 때가 생각나는군요. 로버트 할리의 한국이름은 하일로서 위 청년은 바로 아들인 하재익입니다.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5살인데 너무 잘생겼습니다....

신현준 부인 직업 나이 집안 아들 다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현준의 나이는 1968년생으로 올해 51살인데요. 부인과의 나이차이는 12살로 결혼한지 이제 5년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신현준은 아내를 처음 본순간 '이 사람과 결혼하겠다' 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말로만..

셔누 나이 키 몸 몬스타엑스 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는형님 '춤신춤왕' 편에 출연한 셔누가 화제입니다. 셔누는 원호,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으로 구성된 몬스타엑스('몬스터엑스' 아님)의 멤버입니다. 이 그룹 자체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

샤이니 태민 탈퇴, 무브병, 아는형님 다알기! [내부링크]

이번 아는형님에 태민이 나온다고 하여 태민에 관련된 이슈를 한번에 알아보고자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태민은 아는형님 '댄스 어벤져스' <춤신춤왕> 편에 출연하여 '신' 역할을 담당했고 정말 멋진 퍼포먼스를..

폐렴 옮나요? 페렴 전염성과 증상 [내부링크]

폐렴 옮나요? 에 대한 답을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폐렴의 전염성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어떻게 폐렴이 발생하게 되는지, 또 어떻게 해야 폐렴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지를 알아봅니다. 또..

린가드 세레모니, 피리부는 소년, 연봉까지! [내부링크]

린가드 세레모니는 '피리' 세레모니가 특히 유명합니다. 그는 맨유에서 골을 넣으면 가끔 피리를 부는듯한 세레모니를 펼쳐서 많은 팬을 보유하게 된 특이 케이스죠! 물론 축구실력도 나날이 좋아져서 이제서야..

임수향 원피스 정보,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 [내부링크]

포스터 속 임수향 원피스 정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드라마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의 포스터에 임수향씨가 입은 원피스인데요, 저렇게 입고 나오니 좀 더 산뜻하고 상큼한을 배가 시켜주는 느낌입니다! <내아이..

임수향 코, 이러니 성형소리를 들을수 밖에! [내부링크]

임수향 코가 유독 두드러지는 이사진! 임수향씨는 스스로 성형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바로 코 재수술을 했다고 과거 방송에서 말했습니다. 굳이 코 재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해도 성형전(?) 사진과 고등학교 졸..

이승우 여자친구, 이상형을 밝힌 스토리는? [내부링크]

이승우 여자친구와 그의 이상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축구가 이승우에 건 기대가 컸었고 또 이승우 선수는 후반에 조커로 투입될 때마다 활발한 활동량을 보여주면서 기대감..

조현우 아내 악플, 이유 없이 가족을 왜...? [내부링크]

조현우 아내가 악플로 인해 인스타 게시물 약 700개를 삭제 했다고 합니다. 조현우 본인도 아니고 아내인 그녀의 입장에서는 일반인과 다를바 없는데 갑자기 남편인 조현우가 주목을 받고 난 뒤에 쏟아지는 악플..

정준호 이하정 나이, 베트남부터 자녀까지! [내부링크]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이가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 정준호 나이는 1970년 생으로 올해 49세이고 이하정 나이는 1979년 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9살이죠..! 정준호 이하정 부부는 2010년 M..

눈에 뭐가 났어요!? 원인과 증상은 과연? [내부링크]

눈에 뭐가 났어요!? 참 신경쓰입니다. 다른 부위도 아니고 얼굴 중에서도 특히 눈은 민감한 부위기도 하고, 사람이 시각에 의존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더더욱 신경이 쓰이는 부위가 바로 눈이죠. 그런 눈에 뭔가..

황교익, 김종필과 떡볶이로 대변되는 소신..! [내부링크]

황교익이 한끼줍쇼를 출연하면서 과거 김종필과 떡볶이에 대한 본인의 소신을 밝힌 것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황교익은 며칠전 별세한 전 국무총리인 김종필에 대해 "실패한 인생"이라며 본인의 소신을 전했..

한혜진 나이, 기성용과 결혼에 문제 없다! [내부링크]

한혜진 나이가 한끼줍쇼에 출연하면서 새삼스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나이가 무색할만한 엄청난 꽃미모 때문이죠...! 기성용과 결혼할때도 비슷한 또래로 보일만큼 방부제 미모를 자랑했는데 딸..

러브캐처 이민호 인스타 김지연 이채운 출연자 직업 다알기!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이후 mnet에서 제대로 벤치마킹을 했는지 로맨스패키지 같은 일반인 연예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추가한 컨셉은 바로 머니캐처인데요. 이 머니캐처는 사랑을 얻으러 온것이 아닌 상금 5..

일훈 비투비 누나 과거 키 주 갤러리 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훈의 본명은 정일훈으로 1994년 10월 4일생입니다. 현재 25살이고 서울시 출생이죠. 키는 176cm, 몸무게는 60kg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학력은 성저초등학교부터 시작해서 봉은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

고영욱, 오늘 전자발찌 해제! [내부링크]

고영욱은 지난 2015년 7월부터 지금까지 전자발찌를 착용한 채 생활을 해온 것으로 전해져있다. 지난 2010년 7월부터 2012년 12월까지 미성년자 3명에 대해 성폭행 및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아 2013년 1월 구속,..

반석스포츠 치닝디핑, 약 1년 써본 후기 [내부링크]

반석스포츠 치닝디핑을 산지 어언 1년. (비스펙 치닝디핑이라고도 불린다.) 사고 나서 실제로 운동한것은 한 3달정도 됐을라나... 블로그를 시작한 지금이었다면 박스부터 시작해서 구성품, 조립과정, 운동장면까..

불타는청춘 이재영 이혼, 그리고 아빠...! [내부링크]

불타는청춘 이재영 이혼이 방송을 기점으로해서 다시금 떠오르고 있습니다. 가수 이재영씨는 무려 21년만에 방송에 출연했는데 현재 이재영 나이는 51세라고 합니다. 가수 이재영씨는 1990년대 '유혹'을 시작으로..

해리케인 딸 목숨까지 건다는 발언을 한 사건은!? [내부링크]

해리케인 딸이 이번 월드컵 크로아티아 vs 잉글랜드 준결승전을 앞두고 새삼스레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이유면 딸이 엄청나게 예쁘다거나 혹은 뭔가 사건이 있어서 화제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해리케..

마동석 예정화 결별? 갑자기 왜!? [내부링크]

마동석 예정화 결별설이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있습니다. 왜 이런 소리가 들려오는걸까요? 예정화씨의 sns 활동이 뜸해졌기 때문일까요? 마동성 예정화의 나이차이는 무려 18살로 둘다 운동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

음바페 연봉을 보면 몸값이 보인다...! [내부링크]

음바페 연봉과 몸값이 월드컵 준결승전 프랑스 vs 벨기에 전을 앞두고 화두가 되었습니다. 8강전이었던 프랑스 vs 우루과이 전에서 보였던 그의 어마무시한 드리블 능력과 100미터 달리기 때문에 평소 축구를 잘..

음바페 여친, 앨리샤 아일리스...! sns미녀!? [내부링크]

음바페 여친으로 소문난 sns 미녀 앨리샤 아일리스가 이번 월드컵 준결승전인 프랑스 vs 벨기에전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스타를 뜨겁게 달군 그녀는 sns 미녀로 알려져있는데 무려 2017 미스 프랑스..

마추이쥬리나, 활동 중단 발표 이유는!? [내부링크]

마추이쥬리나의 활동 중단 발표 소식에 프로듀스48 하차설도 서서히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마추이쥬리나는 일본 AKB48에서도 1위를 할 정도로 주목받는 아이돌인데 11년 동안 일본 활동도 해왔었기 때문에 프로듀..

샤오미 피스톤4 청신판, 가성비 최고존엄 인정. [내부링크]

샤오미 피스톤4 청신판을 산지 벌써 2개월쯤 지났습니다. 이번엔 써왔던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대륙의 실수라고도 불리는 샤오미의 4번째 이어폰인데 과연 실수라고 할만큼 말도 안되는 가격에 말도 안되..

서강준 레전드, 고등학교부터 현재진행중! [내부링크]

서강준 레전드가 '너도 인간이니' 드라마와 맞물려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서강준이 예명이란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서강준의 본명은 '이승환' 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이승환'이라고 하면 어린왕자로 알려..

미우새 박중훈 자녀, 무자식이 상팔자? [내부링크]

미우새 박중훈 자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박중훈은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박중훈은 1966년생으로 올해 53세이며 결혼 24년차이다. 박중훈 키는 173cm에 75kg이..

런닝맨 스위스 숙소, 이곳의 가격은 과연!? [내부링크]

이번 런닝맨 스위스 숙소가 방송 타고 나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주변 경관과 더불어 숙소도 예쁘고 무엇보다 우리가 갖고 있던 스위스에 대한 환상이 적절하게 버무려졌기 때문이..

윤두준 출국불가, 방콕 팬미팅 불참! 왜 때문에? [내부링크]

윤두준 출국불가로 인해 방콕에 예정되어 있던 팬미팅에 불참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 이유는 병역법 개정 때문. "2018년 5월 29일자로 일부 병역법이 개정됨에 따라서 멤버 윤두준의 해외 출입국이 어렵게 되..

박서준 박민영 열애, 이건 또 무슨 소리?? [내부링크]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이 날 만큼 너무나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 그만큼 '김비서가 왜 그럴까' 라는 작품이 화제를 모으기도 하고 또 으레 그렇듯 보는 시청자 입장에선 둘이 정말 잘되었으면..

기안84 왕따와 연봉에 대한 잡다한 썰! [내부링크]

기안84 왕따 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이 황당한 썰은 나혼자산다 미국편에서 불거졌었습니다. 단순히 미국편에서 전현무 한혜진 분량이 기안84보다 많다는 이유에서 였지요. 사실 생각해보면 이때 당시의 방..

에멘난민 수용, 제주에 불어닥친 과제 [내부링크]

에멘난민에 대한 수용이냐, 반대냐로 제주 전체가 시끄럽다. 얼마전 썰전 난민 주제로도 이야기했었는데 그만큼 현 대한민국에서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이슈중 하나다. 왜냐하면 우리나라 자체가 외신의 눈에..

리니지m 마법인형 각성, 무엇이 유리할까? [내부링크]

리니지m 마법인형 각성이 업데이트 되어 이제 마법인형도 스킬을 사용하게 됐습니다! 잠들어있던 마법인형 힘을 각성시킨다는 설정으로 '각성서'를 이용해서 기존에 갖고 있던 마법인형 카드를 각성시킬 수 있다..

페이커 1500킬, 빛상혁은 언제나 빛상혁 [내부링크]

페이커 1500킬을 너머 1600킬 대로 알려져있다. 아쉬운것은 공식적인 기록이 집계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수치는 팬들이 한땀한땀(?) 기록한 수치라는 것. 어쨌거나 페이커는 어느덧 LCK의 고참 수준까..

에이핑크 남주 코, 혹시 내가 생각하는 그것? [내부링크]

에이핑크 남주 코가 최근 팬들의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이유는 바로 누구나 생각하는 '혹시 남주가 성형을 했나...?'하는 그 것이죠. 가장 처음 논란이 불거진 것은 서울 광화문의 KT 스퀘어 드림홀의 행사였습니..

이승우 몸값, 얼마나 나갈까? [내부링크]

이승우 몸값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손흥민에 이어 그 다음으로 한국 축구팬의 마음을 설레게했던 대형 유망주 이승우! 한국산 메시라며 폭풍드리블로 수비진을 전부 뚫어버리고 골까지 넣었던 모습이 아직까지..

안지영 황치열 연애, 과연 그 소문의 진실은? [내부링크]

안지영 황치열 연애라는 기사를 보신적 있나요? 저도 서치를 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샅샅히 뒤져보았습니다. 그동안 나만 몰랐던 그들의 연애 사실이 있었나? 또 하나의 특급 연애일까? 하는 기대감이 들었고 찾..

권정열 아내, 아마 당신도 알고 있을 그분! [내부링크]

권정열 아내를 알고 계시나요? 십센치로도 유명한 권정열은 이미 결혼한 유부남이었다는 사실! 더구나 이미 결혼한지 5년이나 됐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최근 권정열은 십센치로 활동하고 있지만 사실상 솔로..

프로미스나인 계약기간, 얼마나 되나 봤더니 [내부링크]

프로미스나인 (fromis_9, 프로미스_9) 의 계약기간은 얼마나 될까? 보통의 걸그룹과는 다르게 여러 소속사에서 모인 그녀들이니만큼 계약기간도 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알아보게 되었다. 알아보기에 앞서 아..

레노 여친, 엄청난 미모의 소피 크리스틴! [내부링크]

영국의 일간지인 '데일리스타'는 베른트 레노 여친인 소피 크리스틴에 대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레노는 아스널의 새로운 골키퍼 후보로서 현재 레버쿠젠 소속의 선수입니다. 하지만 레노보다 여친인 소피 크리스..

야노시호훈육, 이래서 사랑이가 바르구나! [내부링크]

야노시호 훈육 방법을 아시나요? 비교적 최근에 방영된 방송에서 야노시호가 사랑이를 훈육한 방법을 보고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졌었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현명하게 훈육할 수가 있지?'라며 무작정 혼내지..

윤후 근황, 폭풍성장에 늠름함까지...!? [내부링크]

국민 동생으로 불렸던 '아빠어디가'의 윤민수 아들 윤후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너무나 반가운 근황이 아닐수 없죠! 윤후의 어머니인 김민지씨의 인스타그램에 늠름하게 폭풍성장한 윤후와 함께 또 다른 반가운..

꽃할배리턴즈, 할배들이 돌아왔다! [내부링크]

꽃할배리턴즈! 이번엔 동유럽으로 떠났다! 그동안 우리에게 큰 즑러움을 주었던 할배들의 여행기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평균 나이 78.8세의 할벤져스들이 과연 이번에 어떤 여행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또 에피소드..

수지 이동욱 결별, 열애 인정후 4개월만에. [내부링크]

수지 이동욱 커플이 결별했습니다. 열애를 공식 인정한지 4개월 만입니다. 나이차가 많이 나는 커플임에도 불구하고 예쁜 사랑으로 팬들을 기쁘게 했지만 이제는 그 모습을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결별의 이유..

태양♥민효린 결혼사진, 지금 봐도 너무 예쁘다! [내부링크]

태양 민효린 결혼사진은 지금 봐도 너무나 예쁘지 않나요? 태양은 결혼 전부터 민효린의 그의 이상형이라고 했고, 뮤직비디오에서 만나 고백에 성공하면서 예쁜 만남을 가졌었다. 오랫동안 알콩달콩 사랑을 하면..

썰전 난민을 다룬 유시민의 후임은? [내부링크]

썰전의 유시민이 28일 JTBC '썰전'에서 끝으로 하차하게 됐다. 2년 6개월간 '썰전'을 통해 의견을 공유했던 유시민인 만큼 아쉬움이 크다. 유시민은 "20대 총선으로 시작해서, 촛불집회, 헌정 사상 초유의 대통..

네이마르여친, 브루나 마르케지니! [내부링크]

네이마르 여친으로 알려져있는 브루나 마르케지니! 현재 네이마르와 브루나 마르케지니는 브라질 국민 커플로 불리고 있습니다. 네이마르는 '브라질의 아들'로 불리며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아주 빼어난 활약..

구구단 세미나, 세정 나영 미나가 온다! [내부링크]

걸그룹 구구단의 유닛으로 세정, 나영, 미나가 뭉친 구구단 세미나가 첫 싱글 음반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세미나의 조합은 대중에게 낯설지 않다.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올A’..

루카쿠 연봉, 과연 받을만 하다!? [내부링크]

월드컵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벨기에 루카쿠 연봉은 얼마나 될까? 궁금해서 직접 찾아보게 되었다. 루카쿠는 유소년때부터 특급유망주로서 언론의 관심을 받았다. 그의 피지컬, 테크닉 등 모든 면에 있..

타노스공부법, 시험 벼락치기 하는 방법! [내부링크]

타노스공부법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나왔습니다. 사실 이건 공부법이라기 보단 급한 불을 끄기위한 벼락치기 공부법에 가깝다고 할 수 있죠. 왜 타노스공부법이라고 이름이 붙여졌을까요? 그 이유는 너무나..

러블리 호러블리, 송지효x박시후x이기광x함은정 출연! [내부링크]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후속작으로 '러블리 호러블리'가 방영될 예정이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두 남녀가 나눠가진채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게 되면서 생기는 일들을 그린 러브코미디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