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view의 등록된 링크

 jab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태국여행선물 태국손거울 이쁘긴한데 잘 모르겠다. [내부링크]

태국 여행을 간다고 하니 조카들이 태국여행선물로 태국손거울을 사달라고 톡이 왔다. 태국 손거울이 머지? 처음엔 굉장히 당황했으나 막상여행을 가니 정말 미친듯이 팔고 미친듯이 사는 것이 바로 이 태국 손거..

유튜브의 신! 자기계발서에 가까운 책 [내부링크]

유튜브의 신! 대한민국에 유튜버 열풍을 일으킨 책!으로 첫번째 도서리뷰를 시작해보겠다. 최근에 워낙에 이곳에서도 유튜브 저곳에서도 유튜브! 라는 말들이 많이 나올 정도로 유튜브는 그야말로 미디어를 집어..

카시오 지샥 M5610 (G-SHOCK) 나의 최고의 it시계 [내부링크]

집에 아마도 시계가 몇개가 있다. 시계를 그렇게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태그호이어 카레라도 있고, 그리고 티쏘도 있고 아... 딱히 명품시계는 없구나. 그래도 몇백에서 ~ 몇십짜리 시계들은 몇개가..

맥도날드 빅맥BLT 버거 후기 [내부링크]

맥도날드 빅맥 BLT버거 후기로 시작하는 패스트푸드 리뷰!!! 오늘부터 블로그에 패스트푸드 리뷰를 한번 해보려고 한다. 거의 매일 패스트푸드를 먹으니까 이 기록들도 남기면 좋을 것같아서 기록을 해보려고한다...

모니터받침대? 컴퓨터받침대? 에이픽스 MS001 사용해보니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나는 다른 사람들이 이 모니터받침대? 컴퓨터 받침대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이런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를 몰랐다. 그냥 모니터는 책상위에 올려놓고 보면 되지 라고 생각했는데, 어느날 TV를 보니까 모..

왜? 이걸 수집했지? 무민 피규어, GS무민우유 [내부링크]

살다보면 가끔 뜬금없는 일들을 할때가 있다. 2년전의 그날이 그랬는데, 그냥 우연히 들린 GS25에서 GS무민우유를 발견했다. 40대 아저씨인 나에게 썩 다가오는 디자인은 아니었지만 무민이라는 캐릭터에 대해서..

여행용 휴대용 고속멀티충전기 UM2 USB PD 고속 멀티 충전기 (QCPD100W) 후기 [내부링크]

여행을 준비할때마다 느끼는 것! 아 이전과 달리 왜 이렇게 충전기를 많이 가져가야하는 걸까? 이번엔 그럼 디카를 뺄까 노트북을 뺄까? 등등을 고민하지만 매번 여행을 갈때마다 다양한 충전기를 가지고 가야만..

Real-Ease 리얼이즈 거북목/일자목 교정기?? 글쎄??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거북목 교정기? 일자목 교정기? 라고 해서 꽤나 유명했던 REAL-EASE 리얼이즈 넥서포트겠다. 이 제품을 구매한 것은 이미 일년도 넘은 것 같다. 앞의 포스팅에도 말했듯 컴퓨터를 워낙에 오..

무선블루투스 이어폰 LG전자 톤플러스 HBS-835 나는 만족하며 사용중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무선블루투스 이어폰들이 많이 나온다. 핸드폰만 사도 좋은 이어폰들이 번들로 나오는 세상이라 사실 특별히 이어폰을 왜 사야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특히 아직도 나는 아이팟은 볼때마다 사람들의 귀..

태국기념품 툭툭이 프라모델 볼수록 괜찮네 [내부링크]

작년에 부모님을 모시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 해외여행을 다녀올때마다 기념품을 구매하는데 집에 오면 내가 왜 이걸 샀을까? 혹은 아 왜 좀더 많이 사오지 않았을까 하고 후회하는 것들이 있는데 태국기념품..

PM100 콘텐서마이크 핀마이크 유튜브용으로 굿 [내부링크]

유튜브하려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는 제품이 멀까? 조명도 있겠지만 바로 콘덴서마이크일것이다. 나도 사실 콘덴서 마이크를 벌써 몇개를 샀는지 모르겠다. 차츰 리뷰를 하겠지만 유명하다고 소문난 블루예티마..

루천남 윤운중의 유럽미술관 순례 정말 재밌는 미술도서 [내부링크]

한번도 보지 못한 사람에게 이토록 호감을 가질 수 있을까? 최소한 루천남 윤운중의 유럽 미술관 순례를 보면 이 작가 윤운중님에 대한 그리움이 생각난다. 지금은 고인이 되었기에 너무나 아쉬운 분 개인적으로..

스마트밴드 세븐일렉 HL4 사용후기 [내부링크]

스마트밴드를 아마 많이 사용할 것이다. 오늘 후기는 내가 사용하는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L4에 관한 것이다. 나의 경우도 애플워치 ?? 이것도 스마트밴드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스마트시계부터 핏빗, 소니 스마..

[도서리뷰] 매일 갑니다, 편의점 [내부링크]

오늘의 도서리뷰는 인간미 넘치는 편의점 사장님의 도서 "매일 갑니다, 편의점"이다. 처음 이 책을 접했을때 나는 풋 웃음이 나왔다. 타이틀 문장을 한번 보자 어쩌다 편의점 인간이 된 남자의 생활 밀착에세이 !..

거북목 예방? 백포스처 넥헬퍼? [내부링크]

컴퓨터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어쩔수 없이 약간 목이 앞으로 나오는 거북목이 되실 거예요. 저 같은 경우도 지금 20년 가까이 컴퓨터 밥을 먹다보니 목이 꽤 많이 나왔더라구요. 보건소에서 체형검사를 하니 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