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byeokyoo의 등록된 링크

 jaebyeoky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대충 제목을 멀로 할지 몰라서 그냥 봐달라는 제목) [내부링크]

이번 주부터 시작된 장마. 7주 전 부터 시작한 달리기가 있었는데, 이번 주 내내 비 와서 못 달릴 줄 알고 전전긍긍했는데, 오늘 기적적 이게도 비가 안 와서 저녁에 극적으로 달리기를 했다! (솔직히 내가 나갈때..

새벽 비 [내부링크]

저는 그때 아침을 못 먹었습니다, 역시 새벽 5시가 제일 위험해. 지금은 새벽 2시 38분, 갑자기 비가 쏟아지는데 생각보다 소리가 세서 영상으로 남겼습니다. 빗소리는 아주 좋은 백색 소음이니 맘이 편하실겁니다..

나는 운동을 싫어하지만 왜 달리기를 계속 하고 있을까? [내부링크]

이제 8월이 시작되었네요. 이 글을 언젠간 보실 여러분들, 알찬 8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옛날부터 운동을 싫어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스포츠 활동은 좋아하는데? 운동을 싫어합니다. 이게 먼가 말이 이..

일찍자긴 했는데...? [내부링크]

망했어요 오늘 일찍 자기 위해서, 인스타 스토리에 공고도 올리고, 스스로 다짐하며 10시에서 11시 사이에 폰과 안경을 던지고 눈을 감았는데, 잠이 들었는데!!!! 두 시 넘어 깨버렸습니다...... 정확히 22시 14..

이제는 밤샘을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내부링크]

4시가 넘었습니다. 오늘이 제 기억이 틀리지 않았다면 9일째 5시쯔음에 취침하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와우, 이정도면 불면증인가... 오늘의 대표 사진, 이 글을 쓰기 전까지 저러고 있었습니다. 배고파서..

쏼라쏼라 [내부링크]

가다 보니 이 블로그는 새벽에만 쓰기 시작하는 거 같다. 좋지도 나쁘지는 않은 거 같다. 아는 누나가 내가 평소에 블로그 두 개 꾸준히 업뎃하고, 일주일에 세 번 달리기에 독서하고, 넷플릭스 보는 나의 삶을 정..

규칙적인 삶이 없는 날이란 [내부링크]

It is 3:53:45 a.m now 사람이 잠을 못 자고 밤을 새우는 이유는, 다름 아닌 그 날 하루가 불만족스러운 것이라고 저는 알고 있습니다. 하루가 불만족스러워서 밤을 새워서 늦게 자고, 그날 또 오후 늦게 일어나고..

넷플릭스 맘 편해져 [내부링크]

 은행 갔다 온 뒤 드디어 넷플릭스 구독을 시작해버린 나 c 이 빨간 건 사실 책상이 아닌 서랍장 그냥 사이즈도 적당하고, 하지만 가장 주된 이유는 밑에 바퀴가 있어 옮기기 쉽다는 점 후후 침대에서 보는 구..

오늘 오후 [내부링크]

이 글은 제가 걸어가면서 바로바로 쓴 글입니다 오늘은 절대 갈 일 없는 은행 가는 날 엘베에 타는 순간 이사할 때만 보이는 진초록 색에 반김을 받으며 하강, 물론 냄새는 이상하게 지독했다 마스크가 이렇게 고..

또 다른 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말에 맥락이 없는 알렉스개구리 입니다 이공이년이 후반기를 달려가면서 방학을 시작했는데요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조심스럽고 그래도 막 어디 저기 놀러 다니는 일상들을 보시면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