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ka의 등록된 링크

 jaek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바이스트로닉 파이버 레이저 [내부링크]

회사에서 보유 하고 있는 레이저 장비는 파이버(FIBER) 레이저 2대입니다. Co2 레이저를 쓰다가 파이버가 처음 나왔을 당시에 3kw 1대를 바뿌고 10kw 가 나와서 또 1대를 바꾸어서 2대의 파이버 레이저가 있다. 먼..

연신율 을 이용하여 전개도 를 작성해 보자 [내부링크]

연신율 을 이용한 90도 전개 방법을 알아 보자 연신율 값을 적용하여 전개도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판금을 다루는 업체 즉 ( Laser 가공회사 / NCT 가공회사 / 샤링절곡회사 ) 등 연신율을 이용..

판금전개 - 분할 전개를 하자- [내부링크]

절곡 한번에 불가능한 도면 분할 전개 도면 중에서 한번에 절곡을 할수 있는 제품이 있고 한번에 절곡이 안돼서 분할을 해야 돼는 제품이 있다. 분할을 하여 전개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합니다. 분할 전개 방법은 필..

판금전개 둔각 이 들어간 도면 전개 하기 [내부링크]

둔각이 들어가 있는 도면은 전개해 보자 도면에 둔각 도 들어가 있고 90도 직각 절곡 도 들어가 있는 도면을 전개를 했다 회사에서 도면을 하루에 전개 하는 양은 많다 그 중에 몇개 씩 글을 쓸려고 했는데 그게..

백숙이 맛있는 집 능이백숙 -화전밭- [내부링크]

맛있는 능이버섯 백숙 집 을 소개 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음식점을 못가서 주말에 뭐 먹을게 없나 찾다가 회사 직원 부모님이 운영하는 능이버섯 백숙을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먹었다. 일종의 나의 몸보신용 ㅎ..

유니콘 HTTPS 우회앱 - 안전하고 빠른 HTTPS/SNI 차단 우회앱 [내부링크]

핸드폰에서 아주잘쓰고 있는 어플 유니콘 HTTPS 우회앱 부득이 하게 차단된 사이트를 들어갈 일이 있으면 자주 사용을 한다. 작동 방식도 아주 간단하며 속도도 줄지 않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도 좋다 다운로드 : h..

바이스트로닉 파이프 레이저 (TTMASTER M3) [내부링크]

바이스트로닉 파이프 PIPE 레이저 M3 생산성 및 유연성이 높은 파이프 레이저 두꺼운 자재에서탁월한 절단 품질 발휘: CO2 레이저 기술을 통해 파인 홈 없이 우수한 절단 코너가 형성됨. 또한, 3D 절단 헤드로 곧..

마스크 5부제 실시 어떻게 살수 있는지 알아 봐요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 실시란,,,,,, 지금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를 사고 싶어도 살수 가 없는 데요 이러한 대란을 해결하기 위한 대책을 정부가 발표를 했습니다. 시스템을 이용해서 마스크를 중복으로 구매하..

R벤딩 R절곡 판금전개 -전개도 작성 방법- [내부링크]

R절곡 R벤딩 전개도 작성에 대해 알아 보자 판금 형상에 R 이 들어가 있는 도면에 대해 전개도 작성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전개도 를 작성을 하려면 연신율 값을 알아야 됩니다. 90도 절곡 각도(둔각,예..

유니콘 HTTPS 우회 앱 윈도우 버전 [내부링크]

아이폰, 안드로이드 버전이 이미 선 출시되어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 되고 있는 우회 프로그램인 유니콘 HTTPS 윈도우 버전 으로도 출시가 됬습니다. 핸드폰으로도 잘쓰던 어플인데 윈도우 PC로도 사용할수가 있..

이미지파일 용량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이미지 용량 줄이는 방법 대나무를 씹고 있는 판다 모습이 아주 귀엽네요 ㅎㅎ 블로그를 사용 하시는 분들은 글을 쓸때 이미지 파일 (JPG 나 PNG) 파일 용량이 너무 커서 사이트 로딩 속도도 문제가 되고 블로그..

연신율 이란 -판금전개- [내부링크]

CAD나 솔리드웍스 인벤터 Laser판금업체 NCT 업체 샤링절곡 업체 에서는 연신율 이란 것을 씁니다. 전개도 작성시에는 이 연신율이란 값이 매우 중요 합니다. 연신율을 T(두깨) 에 맞는 연신율을 적용해서 전개를..

공학용 계산기 무설치 [Casio FX9860] [내부링크]

판금 전개를 할때 사용하는 카시오(CASIO) 무설치 공학용 계산기 FX9860 입니다. 컴퓨터를 할때 급하게 계산기가 필요 할때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다운로드 시작하실때 [MENU] 누르고 1번 누르시면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