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reehouse의 등록된 링크

 jaereeh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3건입니다.

금일(01/25)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그린케미칼) [내부링크]

01/25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29%, 나스닥 0.63% 상승하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나스닥은 7 거래일만에 상승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장 중에 변동성이 너무 크게 나왔고..

금일(01/24)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케이옥션) [내부링크]

01/24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주 주봉 마감일인 금요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1.30%, 나스닥 2.72% 하락하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는 박스권 하단부에 위치해 있고 아직은 박스권 이탈은 없는 상황..

힙한 부암동 수제버거 맛집, '레이지 버거 클럽'에서 햄버거 파티를! [내부링크]

다들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맥도날드, 버거킹 등 브랜드 햄버거도 좋지만 저는 수제버거를 참 좋아해요. 신경쓴듯한 패티와 아낌없이 가득 들어있는 신선한 속재료들... 수제버거 맛집이라고 하면 찾아다니는 편..

"현대차"의 미래 모습은? (현재 및 향후 주가 전망 등) [내부링크]

금일은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주식입니다. 현대차에 관해서 종목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대표적인 코스피에서의 우량주입니다. 많은 분들이 중장기 투자로 많이 보유하고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OTT 관련주] '넷플릭스' 왕좌의 몰락이 시작된 것인가? 다시 떠오를 수 있을 것인가? (feat. 에이스토리 / 바른손이앤에이 / 삼화네트웍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평일로 돌아가기 전날이라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주말은 주말이니까요. 저도 뭐 일요일이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평일에 퇴근 후, 출퇴근하는 대중교통 아니면 공휴..

맘스터치는 왜 자발적인 상장폐지를 결정했을까?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입니다. 요새 보면 항상 주말마다 날씨가 좋자 못한 것 같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건지....오늘은 어떤 주제로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주식하면서 처음으로 보게된 기사가 있어서 전달을 드리려고합..

금일(01/21)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대신정보통신) [내부링크]

01/21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89%, 나스닥 1.30% 하락하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기술주를 중심으로 한 투매가 시장 심리를 급격히 냉각시켰고 저가 매수세도 힘을 얻지 못했습니다..

크로플 좋아하면 와플샵가서 쇼핑하자~ 크로플 테이크아웃 전문점 와플샵, 당충전으로 딱!(서촌/경복궁 맛집) [내부링크]

요즘 크로플이 유행이죠? 예전부터 와플은 유명했고요 ㅎㅎ 저도 크로플 참 좋아하는데요~ 와플도요 ㅎㅎ 요즘 우후죽순으로 생기는 매장인 와플샵(WAFFLE SHOP)에서 크로플과 와플 쇼핑을 하고 왔습니다. 저희가..

LG에너지솔루션 배정 결과, 몇 주 받으셨나요? 비례 받으신 분 손! 균등 2주 받으신 분 손! (LG에너지솔루션 '따상' 가능할것인가?) [내부링크]

금일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LG에너지솔루션 청약 물량 배정 결과가 나왔습니다. 어제 경쟁률 결과를 보시고서 미래에셋증권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1주를 무조건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예상하셨을 겁니다. 문제..

금일(01/20)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디와이) [내부링크]

01/20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96%, 나스닥 1.15% 하락하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미국 연방 준비제도의 긴축 정책의 영향이 지속적으로 반영되고 있으며, 나스닥은 애플 및 테슬라..

진짜 원조 남산돈가스 먹어본 사람? 여기가 진짜 원조래요~23번지 '남산 돈가스' 솔직후기(Feat.돈쭐) [내부링크]

돈가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돈가스중에서도 왕돈가스를 좋아하는데요ㅎㅎ 남산에 올라가다보면 돈가스집이 굉장히 많아요. 발렛해주신다고 손짓하시는 분도 많고.. 줄도 길게 늘어서있고, 좀 복잡하죠ㅎㅎ 그 많은..

속보! LG에너지솔루션 나는 몇주 받을수 있을까? 증권사별(신영,하이투자,미래에셋,하나금융투자,대신증권,KB증권,신한금융) 최종 경쟁률 확인(비례,균등), 상장일 등 정보 [내부링크]

금일 1월19일 16시를 기준으로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이 모든 증권사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정말 '최대' '역대급'이라는 수식어가 모든 기사마다 붙을 정도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확..

금일(01/19)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크루셜텍) [내부링크]

01/19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1.51%, 나스닥 2.60% 하락하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나스닥은 3개월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미국증시가 하락한 주요 원인은 미국 국채 금리 급등, 골..

[오늘의 수익 종목] 성호전자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 실현 종목ㅣ 성호전자 (1차 4.92% / 2차6.29%) 1. 기업 개요 동사는 2016년 2월 16일에 설립되었으며, 2018년 12월 19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음. 동사는 기반 기술인 이중항체 ..

[오늘의 수익 종목] 에이비엘바이오 2차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 실현 종목ㅣ 에이비엘바이오 (9.17%) 1. 기업 개요 동사는 2016년 2월 16일에 설립되었으며, 2018년 12월 19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음. 동사는 기반 기술인 이중항체 플랫폼 'G..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경쟁률, 어떤 증권사로 해야 배정을 많이 받을 수 있을까? 균등 받고 비례 더블로 가~!!! (증권사별 경쟁률) [내부링크]

오늘 많은 분들의 관심을 한 몸으로 받은 LG에너지솔루션 청약 첫 날이었습니다. 이 전에 포스팅에서 말씀드린대로 오전 10시부터 청약이 진행이 되었고, 여러 뉴스들도 이를 보도하면서 많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

금일(01/18)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한국석유) [내부링크]

01/18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흑인 인권 운동가 마틴 루터 킹 목사의 탄생을 기념하는 '마틴 루터 킹 데이'를 맞아서 휴장을 했습니다. 전일 글로벌 증시는 대부분 상승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금일(01/17)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성우테크론) [내부링크]

01/17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0.56%,나스닥 0.59%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은행들이 호조된 실적을 발표했음에도 불구, 경제 지표들이 안 좋게 발표되어서 영향을 받은 것으로 확인됩니..

[DMZ 관련주] 비상!!!!!! 군사시설 보호구역이 해제 되었다고???? (크라운해테홀딩스 / 코아스 / 삼륭물산) [내부링크]

1월14일 금요일에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는 군사시설 보호구역 274만3000여평을 헤제하기로 밝혔습니다. 또한 통제보호구역 111만6225평을 제한보호구역으로 완화하기로 했습니다. 통제보호구역에서 제한보호구역으..

[2차전지 관련주] 핫한 공모주,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로 콩고물 한번 먹어볼까? (나라엠앤디 / TCC스틸 / 씨아이에스 / 디에이테크놀로지 / 나인테크) [내부링크]

앞 전에 포스팅을 한 LG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청약 관련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공모주 관련해서는 많이 확인이 되셨을 테니, 이제는 LG에너지솔루션 상장과 관련된 개별 종목 몇 개를..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증권사는? 비례? 균등? 1주라도 받으려면? (IPO 최대어/엘지에너지솔루션) [내부링크]

2022년 임인년 주식시장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IPO의 최대어 "LG에너지솔루션"(엘지에너지솔루션)의 상장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LG의 다른 계열사가 아니냐고 인식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수 있으니 간단..

금일(01/14)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대웅제약) [내부링크]

01/14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0.49%,나스닥 2.51%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정말 하루하루가 살얼음판인 장입니다. 반등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에서 다시 나스닥이 급락을 했습니다...

[오늘의 수익 종목] 딜리 / 에이비엘바이오 / 성호전자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 실현 종목ㅣ 딜리 (1차 6.9% / 2차 9.54%) ㅣ수익 실현 종목 브리핑ㅣ 1. 기업 개요 동사는 1996년 02월 13일 일리정공주식회사로 설립했음. 2010년 03월 23일 주식회사 딜리로 상호를..

[설 선물 추천] 갓뚜기의 홍삼, '오뚜기 고려홍삼 다린액골드'로 설 감사인사를 전해봅시다.(5만원대 미만 설 선물 세트 추천) [내부링크]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 설날은??? 우리민족의 큰 명절인 설이 얼마 남지 않았죠. 명절에 감사한 분들에게 설 선물로 마음을 전하곤 하죠~ 다들 설 선물 준비 하셨나요? 항상 미리 준비 해야지 하..

[오늘의 종목 분석] 임상결과 부작용으로 인한 주식 떡락, 메드팩토 주가의 미래는? [내부링크]

오늘 장이 열리고 단 '4분'만에 하한가를 기록한 종목이 있습니다. 바로 메드팩토입니다. 하한가를 기록하고 거의 2시간 반 가량 하한가를 지속적으로 유지합니다. 그리고 나서 매수가 급하게 들어오고 나서 결국..

금일(01/13)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나인테크) [내부링크]

01/13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0.11%,나스닥 0.23%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미국 소비자물가 지표가 시장예상치에 부합한 수준으로 발표되며, 투자 심리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 것을 보입..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배달로 만나보는 쫄깃쫄깃한 도제식빵! (도제식빵+초코식빵 선물세트) [내부링크]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매우 활성화되어 있죠? 이번에 친구 결혼식을 갔는데, 일이 있어서 밥은 못먹고 왔거든요. 대신 답례품인 도제식빵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어요. 식빵을 선물로 받는건 나름 신선했..

금일(01/12)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에이비엘바이오) [내부링크]

01/12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51%,나스닥 1.41%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나스닥은 6거래일만에 반등을 했습니다. 다우존스은 상단부 박스권을 다시 형성하는 듯 합니다. 전고점 부..

[오늘의 수익 종목] 동국 S&C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동국S&C (3.57% 전량 수익 실현)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1. 기업 개요 동사는 2009년 08월 31일에 코스닥시장에 주권을 상장함. 동사는 물 사업으로 이익을 극대화하고,..

[오늘의 종목 분석] 게임 같은 주가, 위메이드 주식 게임 해봤니?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종목은 위메이드입니다. 게임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고 하면 정말 모를리가 없는 유명한 게임 관련주 입니다. 간단한게 소개를 먼저 하자면, 위메이드는 온라인, 모바일 게임개발과 유통, 판매를..

금일(01/11)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에디슨EV, 텔레칩스) [내부링크]

01/11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0.45%, 나스닥 0.05%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장 중에는 다우존스는 1.6%, 나스닥은 2.72%까지 빠지면서 다시 하락폭을 키워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만, 다..

[오늘의 종목 분석] 1주에 초년생 월급이었던? LG생활건강...지금은 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종목은 LG생활건강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1주당 100만 원이 넘는 주식입니다. 저는 예전에 주식을 처음 입문할 때, LG생활건강우 관련해서 매매를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도 몇..

금일(01/10)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우리기술) [내부링크]

01/10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주 금요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01%, 나스닥 0.96%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는 거의 보합권이고 나스닥은 하락폭이 조금은 컸습니다. 아무래도 나스닥이 변동성이 크게..

[오늘의 종목 분석]국민 주식 삼성전자, 언제쯤 10만전자로 날아오를 것인가?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이자, 대표하는 주식입니다. 삼성전자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현재 삼성전자의 상황과 주가 관련 사항까지 종합적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아마 저 말고도 다른 포..

[로봇 테마주] 로봇 관련주들 총 출동!!!! (로보티즈 / 유진로봇 / 휴림로봇 / 로보로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말을 다 보내고 계신지요? 어제 오늘 모두 흐린 날씨가 보이고 있습니다. 내일이면 다시 한 주의 시작이니 아쉬우실지도 모르겠지만,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요새 월요병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가상화폐 테마주] 도대체 어디까지 내려갈건데? (비덴트 / 우리기술투자 / 다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장이 없는 주말이기도 하고, 앞으로의 투자에 도움이 되시라고 테마주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의 주제는 가상화폐 테마주입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가상화폐를 정..

금일(01/07)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로보로보) [내부링크]

01/07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47%, 나스닥 0.13%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어제의 하락폭을 만회해주지는 못했지만 보합권으로 마감하면서 한 차례 쉬어가는 방향이었습니다. 앞전..

[오늘의 수익 종목] 형지I&C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형지I&C 금일 장이 정말 좋지 않았습니다. 장이 좋지 않을 경우에는 정치 관련주가 수급을 받는 경우가 좀 있습니다. 금일은 이재명 관련주에 속하는 형지I&C를 일부 매도를 해서 수익..

금일(01/06)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까뮤이앤씨) [내부링크]

01/06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1.07%, 나스닥 3.34%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나스닥이 큰 폭으로 하락을 하면서 전체적인 종목들도 많은 부분 하락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민간 고용이..

[정치 테마주] 홍카콜라를 마시고 부활하는 레드홍?? (홍준표 관련주) [내부링크]

지난 국민의 힘 대선후보 선출에서 낙선을 하면서 홍준표의 테마주들은 급락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그 대선 후보 선출 당시에 제가 들고 있던 종목은 윤석열 관련주 덕성이었는데, 시세를 받지 못하고 손실로 있..

금일(01/05)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로스웰) [내부링크]

01/05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59%, 나스닥 1.33%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의 힘이 무섭습니다. 현재 계속해서 신고가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새해부터 무서운 추세로 상승하..

[오늘의 수익 종목] 한국비엔씨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한국비엔씨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1. 기업 개요 동사는 2007년 8월 설립되었으며, 더말필러(Dermal Filler) 등 미용성형용 의료기기, 창상피복재 등 수술, 시술용 의료기기를 개발..

신상 치킨 추천, 구워서 불맛 정복, 굽네치킨 불금 치킨! 이걸로 정복당했다! [내부링크]

배달어플을 보던중에, 불금치킨? 이름이 신기하여 시켜보았어요. 알고보니, 굽네치킨의 신상 치킨이었네요. 불맛이 화르르~ 금빛갈릭소스가 사르르~ 이래서 불금치킨이래요 ㅎㅎ 매콤달콤한 맛인가해서 시켜보았습..

‘오스템임플란트’의 직원인 ‘파주슈퍼개미’의 횡령, ‘오스템임플란트’와 ‘동진쎄미켐’의 향후 주가 전망은? [내부링크]

제가 금일 인사이트로 작성했던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사건 기억하시나요? 요새 엄청나게 큰 이슈를 몰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을 하자면 자금관리 담당 직원이 약 3개월 동안 1800억여 원을 횡령하여 타 주식..

금일(01/04)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KCC) [내부링크]

01/04일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68%, 나스닥 1.20% 상승하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승하는 장이었고, 특징주를 하나 꼽자면 애플이 미국 증시 최초로 시총 3조달러를..

금일(01/03) 시장 및 HOT 종목 분석 (EDGC) [내부링크]

01/03일 주식 시장 마감 시황 12월31일 국내 증시는 휴장이었지만, 미국 증시는 개장을 했습니다. 다우존스는 0.16%, 나스닥은 0.61% 하락하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는 사상 최고점을 기록하고 나서..

연말연시에 분위기 내기 좋은 곳,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애프터눈티(지미추 애프터눈티 세미 뷔페) 연초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재리부부는 2021년의 마지막을 즐기기 위하여 그랜드하얏트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뷔페는 좀 질렸고, 새로운 게 없을까 검색을 하다가 애프터눈티를 즐기고 왔습니다. 지미추와 콜라보를 하여 예쁜 애프터눈티를..

코로나19 관련주 [경구용 치료제] [우리바이오, 에이비프로바이오, 한국비엔씨] [내부링크]

코로나19는 오미크론이 발생하기 전까지는 어느정도 회복세에 접어들고 있었습니다. 런던은 위드 코로나를 시행했었고, 우리나라도 한창 위드코로나를 시행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남아공에서 '오미크론'이라는..

[정치 테마주] 이재명 VS 윤석열 / 누가 왕이 될 상인가? 안철수는 과연?(이재명주, 윤석열주, 안철수주) [내부링크]

제20대 대통령 선거가 2달가량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대통령 선거일은 2022년 3월 9일입니다. 2022년이라는 단어를 포스팅에서 쓰는 게 정말로 어색하네요. 아직도 한 해가 지나간 것이 실감이 나지 않습..

과거 1/4 분기 주식 시장 및 2022년 주식 전망은? 상승장? 하락장? [내부링크]

포스팅 전에 드리는 말씀 안녕하세요 재리 부부입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따지고 보면 어제가 2021년인데 하루 차이로 새해가 밝은 것이 실감이 나자 않네요. 저희의 일상은 크게 달라지는 것이..

금일(12/30) 시장 및 HOT종목 분석 (엔비티) [내부링크]

12/30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가 사상 최고가를 갱신했습니다. 산타랠리는 아니었지만 연말 특수가 많이 작용이 된 것 같습니다. 나스닥은 고점을 앞에 두고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었는지..

금일(12/29) 시장 및 HOT 종목 분석(한국비엔씨) [내부링크]

12/29일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일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26%, 나스닥 0.56% 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연속 거래일동안 상승을 하면서 한 차례 쉬어가는 분위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우존스..

스트레스 받을 땐, 미스터피자 신메뉴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 (feat. 하바네로마요소스) [내부링크]

재리부부는 얼마전에 굉장히 맛있는 피자를 발견하여! 포스팅해봅니다. 한국인들 스트레스 받을 때 매운거 땡기는거 국롤이잖아요~? ㅎㅎ 저도 매운거 가끔 땡기는데요, 매콤한 피자가 있다고 하여 주문해봤어요...

금일(12/28) 시장 및 HOT종목 분석(네오위즈홀딩스) [내부링크]

12/28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98%, 나스닥 1.39%가 상승하면서 마감을 했습니다. 뒤늦은 산타가 왔다가 간 것일까요? 주말에 기존 백신이 오미크론에 큰 영향을 못 준다는 기사 관련해..

강릉 핫플! 아직도 안가봤어? 아르떼뮤지엄 강릉(ARTE MUSEUM) / 강릉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장소는 요즘 아주 핫한 장소입니다. 아르떼 뮤지엄 (ARTE MUSEUM) 강릉 1호점 제주 / 2호점 여수 / 3호점 강릉 이렇게 나뉩니다. 하지만 1,2호점과는 달리 아르떼 뮤지엄 강릉은 기존 건물에 세워진..

금일(12/27) 시장 및 HOT 종목 분석(KPX생명과학) [내부링크]

금일(12/27) 주식 시장 마감 시황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는 미국 및 대부분의 글로벌 증시가 휴장이었습니다. 따로 미증시 여파는 금일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기존 백신의 효과가 오미크론에 큰 효과를 주지 못한다..

[강릉맛집] 계속 생각나는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내부링크]

강릉맛집 들고왔습니다~ 강릉여행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열심히 포스팅 해볼게요 ㅎㅎ 막국수 다들 좋아하시죠~? 강원도 하면 또 막국수가 유명하잖아요? 막국수 재리부부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진..

금요일(12/24) 시장 및 HOT 종목 분석(우수AMS) [내부링크]

24일에 제가 출장을 복귀하면서 포스팅을 작성하지 못한 점 정말로 죄송합니다. 24일에는 1시간 반 밖에 취침시간을 가지지 못한 관계로 수익실현 관련 사항은 오전에 작성을 했지만 피곤함이 갑자기 몰려와서 집..

금일(12/23)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23)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 사용승인과 긍정적인 경기 전망 등 코로나19 완하 전망에 2 거래일 연속 상승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 0.74..

금일(12/22)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21)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2 거래일 연속 큰 하락폭을 회복하는 반반 매수세가 들어오면서 상승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 1.6%, 나스닥 2.4%가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연말 연휴를 앞두고..

[오늘의 수익 종목] 로보로보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로보로보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주요 제품은 교육용로봇, 로봇용 학습소프트웨어, 관련 교재 등 교육에 사용되는 로봇 및 부수제품을 연구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방..

금일(12/21)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21)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1.23%, 나스닥 1.24% 하락 마감을 했습니다. 다우존스는 2 거래일 연속으로 1%가 넘는 하락세를 나타냈습니다. 오미크론의 확산세가 더욱이 증가하..

금일(12/20)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20)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 주 금요일에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가 1.48, 나스닥이 0.07% 하락하면서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가 이렇게 큰 폭의 하락을 보인 것은 오미크론이 이제 우세종이 된다는 소식..

[오늘의 종목] 미코 [내부링크]

현재 보유 종목 브리핑 종목명 : 미코 관련 테마: 반도체 부품 / 수소차 / 코로나19 (진단키트) 1. 기업 개요 동사는 1999년 7월 16일에 설립되었으며, 2002년 1월 15일 자로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동사..

금일(12/17)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17)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08%, 나스닥 2.47%로 하락 마감했습니다. 큰 폭으로 상승을 했던 나스닥은 상승폭을 전부 반납했습니다. 미국 기술주들의 매도세가 커지면서..

[오늘의 수익 종목] 넥슨지티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넥슨지티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 업체임. 주요게임으로는 온라인게임 서든어택(FPS)과 모바일게임 A.x.E(MMORPG)가 있음. 매출은 서든어택을..

금일(12/16)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16)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1.08%, 나스닥 2.15%로 상승 마감했습니다. FOMC회의 결과가 나오면서 불확실성이 확실성으로 변경되면서 이틀 간의 하락폭을 1 거래일만에 회..

금일(12/15)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15)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국 증시는 다우존스 0.3%, 나스닥 1.14%로 하락 마감했습니다. 미국 생산자 물가가 역대 최고 수준으로 뛰면 인플레이션 우려가 불거졌습니다. 또한 미국 노동부는..

[오늘의 수익 종목] 에디슨EV (2차수익)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에디슨EV (2차 수익)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2000년 반도체 및 평판 디스플레이 공정장비 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했으며,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플라즈마..

금일(12/14)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14)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연방준비제도(Fed) 통화 긴축에 대한 경계감에 더해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대한 공포감이 더해지면서, 다우존스 0.89%, 나스닥 1.39%로 하락 마감했습니다. FOMC 회의를..

금일(12/13)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13)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지난 금요일 미국 증시는 다시 한번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다우존스 0.6%, 나스닥 0.73%로 상승 마감했습니다. 아무래도 오미크론 관련된 사항은 여러 국가기관 고위급들..

[강릉맛집] 강릉에선 후식으로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초당 110' / 강릉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술도 안먹었는데, 코박고 해장을 한 강릉짬뽕순두부을 소개해드렸죠~ ㅎㅎ [강릉 짬뽕 순두부 포스팅 보기] https://jaereehouse.tistory.com/83?category=968513 [강릉맛집] 강릉에 왔으면 얼큰..

[강릉맛집] 강릉에 왔으면 얼큰한 '강릉짬뽕순두부'로 해장하기 [내부링크]

강릉에서 출장이 길어져 이곳 식당을 자주 가는데, 그중 맛있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릉 하면 초당 순두부가 유명하죠~? 왜일까요~? 강릉에 가면 항상 맛집이라고 순두부 집이 몰려있는 곳을 지날때마다 궁..

금일(12/10)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10)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연솔 거래일 상승 추세를 이어오던 미국 증시가 오늘은 다우존스 0.00%으로 보합, 나스닥은 1.71% 하락하면서 마감했습니다. 아래 표처럼 글로벌 증시는 크게 변동이 많지..

금일(12/09)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09)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나스닥의 큰 폭의 상승을 이어서 오늘도 다우존스 0.10%, 나스닥 0.64% 상승하면서 마감했습니다. 오미크론의 영향이 약하다는 것이 증명이 되고 있어서 전날 크게..

간단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에그드랍 (EGGDROP) 솔직리뷰 [내부링크]

재리부부는 거의 저녁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옵니다. 운동 전에는 간단한 요기거리를 먹고 가는데, 이날 따라 운동 후에 많이 출출하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본! 에그드랍(EGGDROP)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저희..

[오늘의 수익 종목] 에디슨EV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에디슨EV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2000년 반도체 및 평판 디스플레이 공정장비 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했으며,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플라즈마 진단장비, 유..

금일(12/08)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08)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기술주 중심으로 다우존스 1.40%, 나스닥 3.03% 크게 상승하면서 마감했습니다. 전체적인 유럽시장도 상승장을 뜨면서 마감을 했습니다. 어제의 상승과 더불어서 연속..

금일(12/07)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07)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이전 나스닥 큰 폭의 하락을 만회하듯이 전날 다우존스 1.87%, 나스닥 0.93% 상승하면서 마감했습니다. 전체적인 유럽시장도 상승장을 뜨면서 마감을 했습니다. 대부분의..

파주 대형카페 핫플레이스 '레드파이프' 파헤치기 (2)/연말연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레드 파이프의 브런치 메뉴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죠. 이번엔 레드 파이프의 층별 소개, 포토스팟 등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사진 많음 주의^^;) 이전 포스팅 보기 https://jaereehouse.t..

금일(12/6)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오미크론’으로 인해 미국 연준이 당초 예상보다 빨리 금리인상을 할 것이란 우려가 고조되고, 버크셔해서웨이 멍거 부회장은 지난 2일 “현재 자본 시장의 버블이 IT버블보다..

주식 시장 하반기 수급 현황 [내부링크]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곧 2022년이라는 문구가 많은 곳에서 보일 것 같습니다. 벌써 달력이나 다이어리 같은 상품들은 출시가 된 지 오래되었습니다. 어제는 출장 일정이 바쁜 관계로 포스팅을 하지..

파주 대형 카페(반려동물 동반 가능) '레드 파이프'에서 브런치를 (1)/연말연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요즘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재리부부는 대형카페를 찾아다닌답니다. 파주에 있는 대형카페를 다녀왔어요. (참고로, 11월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SNS에서 핫하다고 뜨는 곳입니다 ㅎㅎ 핫플레이스! 파주 롯데프리미..

금일(12/03)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03)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큰 하락세를 피하지 못했던 미증시가 반발매수로 오늘은 다시 반등했습니다. 다우존스 1.82%, 나스닥 0.83% 상승하면서 마감했습니다. 하지만 유럽 증시는 변이 바이..

맥도날드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 솔직후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여기저기에서 한정 메뉴를 선보이네요~ 그중에서 먹음직스러웠던, 맥도날드의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를 주문해보았어요. 평소에 감자튀김도 매우 좋아하는 편이고, 트러플향도 굉장히..

금일(12/02)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02)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전날 미증시는 다우존스 1.34%, 나스닥 1.83%가 급락을 했습니다. 금일 국내 증시도 미증시의 영향으로 특히 코스닥이 많은 영향을 받으면서 출발했습니다. 미증시도 현재..

카페 노티드(Knotted) 안국점 도넛 솔직리뷰 [내부링크]

핫한지 너무 오래된 노티드 도넛! 재리부부는 도넛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아직까지 먹어본적이 없었어요. 그러다 갑자기 꽂혀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노티드 도넛 안국점으로 도넛을 사러 갔네요. [노티드 도넛..

금일(12/01)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2/01) 주식 시장 마감 시황 12월의 첫 거래일이 시작되었습니다. 11월 막판에는 '오미크론'이라는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서 시장에 충격을 주었고, 급락이 유도되면서 많은 분들이 망연자실하셨을 겁니다...

춘천 일몰뷰 카페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솔직리뷰 [내부링크]

재리부부는 춘천에서 뷰가 너무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강원도 여행 끝나고 춘천으로 넘어오면서 마무리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340-61 #..

금일(11/30)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30)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정말로 참담한 월봉 마감일이었습니다. 양 지수 모두 박스권을 전부 이탈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제 말씀드렸듯이 월봉 마감일이라서 변동성이 클 거라고 말씀은 드렸지만..

금일(11/29)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29) 주식 시장 마감 시황 금일 장 시작과 동시에 코스피 1.55%, 코스닥 2,35% 갭 하락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위의 시장 종합 차트는 20분정도 지난 후인데, 처참한 모습이니다. 전 주에 이슈가 되었던 '..

[오늘의 수익실현 종목] 랩지노믹스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 평균 17.9% 전량 수익실현 ※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진단키트 관련주 / 변이 바이러스 관련주 - 2002년에 설립되어 체외진단서비스와 진단제품 개발업을 영위하는 기업임. 코로..

[최근 이슈 HOT 종목] 신풍제약 [내부링크]

오늘은 아쉽지만 좋지않은 이슈로 화제가 되고 있는 신풍제약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최대 수혜를 받은 대표적인 종목입니다. 주목을 받기 전까지는 세종대왕 즉, 10,000원도 되지..

[춘천카페]춘천여행은 '감자밭'에서 '감자빵'을!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을 마치고 오는 길에 들린 춘천에서 감자빵이라는 것이 유명하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어요. [카페 감자밭] #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 연락처 : 1566-3756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

[오늘의 종목] 랩지노믹스 [내부링크]

* 보유종목 분석 -≫ 랩지노믹스 진단키트 관련주 / 델타변이 진단키트 1. 기업 개요 2002년에 설립되어 체외진단서비스와 진단제품 개발업을 영위하는 기업임. 코로나 진단키트 판매로 매출이 급증함. 세계 최초..

금일(11/26)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26)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오늘 증시를 보신 분들이면 다시 한번 한숨을 쉬셨을 거 같습니다. 참 힘든 금요일입니다. 코스피는 반등을 거의 하지 못하고 지속적인 하락세를 유지했습니다. 코스닥은 위아..

설악산 케이블카 타고 권금성 정상으로 간 리뷰(2) [내부링크]

설악산 케이블카 타기 전까지의 리뷰를 많이 봐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서 권금성 정상에서의 모습과 신흥사의 모습 등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전편 보기 https://jaereehouse.tistory.com/..

금일(11/25)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25)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소폭 상승으로 시작 한 금일 장이었습니다만, 바로 파란불로 바뀌면서 오전 장은 하락장으로 이어 갔습니다. 어제 말씀드렸던 금통위(금융통화위원회)가 열렸고, 금리 조정 관..

[케이블카 예약&탑승팁] 설악산 케이블카 타고 권금성 정상으로 간 리뷰(1) [내부링크]

재리부부는 고성에서 속초로 넘어와 유명한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고 왔답니다. 속초에서 브런치로 먹은 명태회냉면 기억하시죠? 브런치 냉면 후에 방문하시면 소화도 시킬겸 아주 좋은 코스네요ㅎㅎ 명태회냉면 맛..

금일(11/24)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24)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장 시작은 좋았습니다. 코스닥은 어제의 하락을 어느 정도 메워주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시초에만 올랐지 하락세로 이어지고, 계단식 하락을 지속적으로 주면서 장..

금일(11/23)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23)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시작부터 코스닥은 갭으로 하락했습니다. 어제도 많은 하락폭이 있었는데 2 거래일 연속으로 조정을 주고 있네요. 아무래도 전 고점을 의식하고 박스권 형성을 위한 것 같습니..

금일(11/22)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22) 주식 시장 마감 시황 한 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오늘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바람도 많이 부는데요. 주식도 주식이지만 건강에 항상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계속 3,000명이 넘는 확진자가..

[쉐프의 비밀레시피 #2 신당동 떡볶이맛] 과자 솔직리뷰 [내부링크]

요즘 재리부부의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바로 넷플보며 까까먹기..... ㅎㅎㅎ 원래 과자를 좋아했었는데, 최근에 취미생활(?)로 먹었던 맛있었던 과자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신당동 로제 떡볶이맛'입니..

고성 화진포의 성 김일성별장, 오션뷰맛집일세! [내부링크]

고성을 떠나기 전, 한곳을 더 들렀는데 포스팅이 밀렸네요ㅎㅎ 이번 고성여행에서 고성바다가 이렇게 예쁜지 첨 알았지 뭐예요. 깨끗하고, 조용하기까지 해서 재리부부는 앞으로 고성에 자주 갈 것 같아요 ㅎㅎ..

연도 별 코스피/코스닥 등락 추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 좋은 주말인 일요일입니다. 오늘 우리 부부는 경기도 파주 쪽에 대형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평일에는 회사일로 시간이 안되니 이런 날이라도 밖에 나와서 시간을 보내고자 나왔는데 오늘..

속초 명태회냉면 맛집 '한성면옥' 리뷰 [내부링크]

재리부부가 속초에 오면 꼭 들리는 맛집! 지금 공개합니다~ㅎㅎ 여름엔 이것만 먹으러 속초에 올 수 있겠다고 했었는데, 추운 늦가을에도 생각나서 들렀네요~ [한성면옥]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교동 928-8 # 연..

[호텔리뷰] 속초 라마다(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 호텔 이용 후기 [내부링크]

재리부부는 고성을 떠나 속초로 이동하였어요. 속초에서의 숙소는 바로 '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 호텔이었습니다. [ 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 ]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106 # 연락처 : 157..

금일(11/19)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19)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오늘은 상승으로 출발해서 잠시 하락 추세를 주다가 우상향으로 장 마감까지 유지를 했습니다. 코스피는 변동성없이 쭉 계단식 상승을 이루었고, 코스닥은 역시나 중간에 한..

금일(11/18)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18)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오늘도 여전히 장 시작과 동시에 하락 출발로 시작했습니다. 금일은 변동성이 많이 보여준 날입니다. 수능으로 인해서 1시간 늦게 개장했는데 이것 때문에 그럴일은 없겠지만..

금일(11/17)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16) 주식 시장 마감 시황 금일 시장은 장 초반부터 하락장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양 지수 전부다 반등의 기조는 전혀 보이지 않고 지속적인 하락 후의 횡보를 하면서 마감을 하였습니다. 코스피는 1..

[오늘의 수익실현 종목] 스타플렉스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 10% 전량 수익실현 ※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제조 및 화학 / 윤석열 관련주 - 동사는 광고용 사인소재인 Flex 원단을 제조판매의 목적 설립. 동사는 전세계를 매출처로 하여,..

고성 파랑파랑 오션뷰 '에이프라임' 카페 리뷰 [내부링크]

재리부부가 고성에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파랑파랑한 오션뷰 카페를 소개합니다~ 에이프라임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0-1 # 전화번호 : 033-681-1229 # 운영시간 : 매일 10:00~19:00 (연중무휴)..

고성 맛집 '간성동해반점 3호점' 리뷰 [내부링크]

재리부부는 고성에서 맛있는 중국집을 발견했어요. 간성 동해반점 3호점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월요일 정기휴무 # 맛있는녀석들 255회(20.1.10 중화요리편) # 전화번호 :..

금일(11/16)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16)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이번주 두번째 거래일이었습니다. 금일은 코스피는 0.08% 하락, 코스닥은 0.62% 상승하면서 장이 마감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종합적으로 실질적인 하락장이라고 생각합니다...

[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부대시설 등 솔직리뷰 (3) [내부링크]

르네블루by워커힐 포스팅의 드디어 마지막 리뷰입니다! 너무 맘에 들어서 총 3편에 나눠서 리뷰를 올려요^^ 첫번째 포스팅은 체크인까지의 과정, https://jaereehouse.tistory.com/32 [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

금일(11/15)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15)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이번주 첫 거래일 월요일이었습니다. 금일은 코스피는 1.03%, 코스닥은 1.98% 상승하면서 장이 마감이 되었습니다. 수급이 많이 들어왔으나 집중된 것이 아닌 넓게 퍼져서 초..

[종목 중간 점검] 금호에이치티, SH에너지화학 [내부링크]

* 분석 종목 중간 점검 포스팅 앞에 포스팅한 글에는 벽산과 동국S&C 두 종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금호에이치티, SH에너지화학에 관하여서 중간 점검 및 브리핑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금..

[종목 중간 점검] 벽산, 동국S&C [내부링크]

* 분석 종목 중간 점검 포스팅 금일은 이 전에 종목 분석으로 말씀드렸던 종목을 간략하게 중간 점검 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제가 종목 분석을 드렸던 종목은 벽산, 동국S&C 입니다. 내일은 월요일이라서 차익..

제주 ARTE MUSEUM (아르떼 뮤지엄) [내부링크]

제가 일을 하고 있는 분야는 디지털 미디어 산업입니다. 대표적으로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삼성동 파도 영상과 같은 전광판이나 벽에 영상이 나오는 것입니다. 저의 역할은 그런 영상이 잘 구현이 되도록 인프라와..

기초 주식 용어 관련 가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까지 주식 시황이나 종목 분석을 포스팅하면서 저도 주린이지만 저보다도 더 주식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아서 제가 많이 사용하는 '기초 주식 용어'에 대해서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이..

[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룸 컨디션 솔직리뷰 (2)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은 르네블루에서 체크인하기까지의 과정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번엔 룸 컨디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룸 타입은 패밀리 디럭스형 입니다. 이전 편 보기 https://jaereehouse.tistory.com/32 110..

금일(11/12)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12) 주식 시장 마감 시황 금일도 한 발 뒤에서 장을 바로보았지만 간만에 수급이 한꺼번에 돌면서 상승장으로 기분 좋게 마무리가 된 주봉 마감일 금요일입니다. 코스피는 1.5%, 코스닥은 1.65% 상승..

[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체크인 팁 (1) [내부링크]

재리부부는 고성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고성은 몇년 전부터 핫하게 변한 관광지인데, 그래도 아직까진 속초나 강릉에 비해서는 비교적 사람들이 많진 않아요. 그래서 비교적 조용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죠. 재리부..

금일(11/11)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11) 주식 시장 마감 시황 옵션 만기일이었던 금일 변동성이 아주 큰 장이었습니다. 장 시작부터 지수가많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전날 나스닥이 1.6%, 다우존스가 0.66%가 빠지면서 금일 장에 영향을..

[런던 맛집]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내부링크]

앞 전에 런던 출장 이야기로 너무 많은 관심을 주셔서 오늘은 런던 맛집에 관해서 전달을 드릴게요~!ㅋㅋ 우선, 런던의 물가가 너무 비쌉니다....원래 파운드가 1,400원대였는데... 브렉시트로 인해서 1,630원까지..

[강원도여행] 서울양양고속도로 내린천휴게소 리뷰(맛집?) [내부링크]

급작스러운 강원도 여행 일정이 잡혔습니다. 전날 밤 10시쯤 "호캉스라도 다녀올까?"라는 말로 시작되어 제주도여행, 울산여행 등 검색해보다가 강원도여행으로 결정이 되었네요! 출근시간을 피하여 좀 느즈막히..

금일(11/10)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11/10) 주식 시장 마감 시황 단 한마디로, 오늘은 명백한 하락장입니다. 코스피는 1.09%, 코스닥은 2.07% 하락이 나왔습니다. 장이 지나면서 반등의 기미는 절대 보이지 않았습니다. 몇몇 특징주만 빼놓..

[항공사 리뷰] 에티하드 비지니스 좌석을 타고 런던으로! [내부링크]

2년 만의 런던 출장으로 인해 에티하드 항공사의 비지니스 좌석을 이용하였습니다. 제가 출장을 다니면서 이런 호화를 누릴지는 전혀 예상을 못했지만 설레였죠ㅋㅋ 2년만의 해외를 가는 것에 주변 분들..

금일(11/09)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앞으로는 마감 시황을 매일 작성을 해볼까합니다. 하루를 정리하고 내일이나 앞으로의 시장의 방향을 예측하고 틀리더라도 다시 공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종목 분석 또한 간간이 올리도록 하겠습니..

[오늘의 수익실현 종목] 우진 [내부링크]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우진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원자력발전 및 탈원전 관련주 - 원자력 계측기의 판매와 함께 방사능 *제염업체의 지분을 인수하여 국내외 원전 폐로 사업에 진출하였습니다. (*제..

금일(11/08) 주식 시장 분석 [내부링크]

금일 주식 시장 현황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제가 남겨놓은 글에 많은 분들이 확인을 해주시고 도움이 되었다고 하셔서 많은 지식이 없는 주린이라서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앞..

새우깡 BLACK 솔직 리뷰 [내부링크]

마트에 갔는데, 까까대마왕으로서 과자코너를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요즘 새로나와서 광고를 많이 하는 새우깡 블랙을 보았습니다. 새우깡은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던 과자 중 하나예요. 기본맛 뿐만 아니라 매운맛..

현재 주식 시장 분석 및 차주 시장 예상 [내부링크]

오늘은 내일부터 다시 시작되는 장에 앞서서, 이제까지 주식 시장의 현 상황과 차주에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 갈 것인가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나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말..

남산 둘레길 단풍 현황 [내부링크]

다음주면 비가 와서 단풍이 다 떨어질 것이라는 전망에 서둘러 마지막 단풍놀이를 하고 왔어요. 처음 계획은 창경궁을 가려고 했는데,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었고, 매표소에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포기를 하고,..

60계 치킨 호랑이치킨 리뷰 [내부링크]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호랑이치킨이 엄청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주말을 맞이하여 드디어 시켜보았습니다. 호랑이 치킨은 다른 브랜드인줄 알았더니, 60계치킨의 한가지 메뉴였네요!! 60계 치킨은 깨끗한 새기름으로..

[오늘의 수익실현 종목] 우진 / 덕성 [내부링크]

ㅣ전반적인 시장 브리핑ㅣ - 시장 종합 분석은 [시장 및 종목 분석] 카테고리에 작성했습니다. ㅣ금일 수익실현 종목ㅣ 우진 미투온 수익실현 ㅣ수익실현 종목 브리핑ㅣ 원자력발전 및 탈원전 관련주 - 원..

[오늘의 종목] 시장 종합 및 정치관련주 [내부링크]

* 개인적인 금일 시장 총평 장 시작과 동시에 양쪽 지수는 좋지 못했습니다. 거의 완전한 하락장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코스닥은 간간이 빨간불을 켜주기도 했지만 역시나 오래가지 못했구요. 하락인 종목인..

[내돈내산]기념일에 가기 좋은 랍스타 뷔페, 포시즌스호텔서울 더마켓키친 솔직 리뷰 [내부링크]

재리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포시즌스호텔서울 더마켓키친을 다녀왔습니다. 랍스타 뷔페로 유명한 뷔페라 기대와 설렘을 가득 안고 방문했네요! 포시즌스호텔서울 더마켓키친 전화 02-6388-5500 주소 서울..

파주 대형카페 cavea(카베아) 리뷰 [내부링크]

파주 대형카페 카베아를 소개합니다. 처음 갔을 때 그 넓은 규모에 놀랐는데, 요즘 같은 코시국에 딱 가기 좋은 카페더라구요~ 카베아 cavea 전화 010-4030-0065 주소 경기 파주시 파주읍 봉서산로 245 운영시간..

[오늘의 종목] SH에너지화학 [내부링크]

* 개인적인 금일 시장 총평 장 시작하고서는 기분 좋게 흘러갔습니다. FOMC의 영향도 크게 없었기에, 어제 브리핑한 금호에이치티도 상승하면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10시를 기점으로 양 지수가 모두 빠지..

[내돈내산] 갤럭시워치4 실버 줄질!!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썼듯이 갤럭시워치4를 생각보다 빨리 받은 탓에 줄질 할 줄을 구매하는 것이 급선무였습니다. 실버의 기본 줄인 흰색 줄이 때가 탈까 두려웠고(ㅋㅋㅋ), 생각보다 실리콘 줄은 땀이 잘 찬다는 단..

[오늘의 종목] 금호에이치티 [내부링크]

* 개인적인 금일 시장 총평 장 시작과 동시에 코스피는 빨간불을 보기 힘들었습니다. 코스닥은 잠시 빨간불을 켜기는 했지만 다시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하락장으로 장 마감까지 흘러갔습니다. 코스피는 개인매수..

[토트넘 경기 직관] 손흥민 선발 경기!! 토트넘 VS 아스톤 빌라 [내부링크]

2021년 10월 3일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의 티켓을 미리 한국에서 미리 결제를 했고,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경기장으로 가기 위해 숙소를 나왔습니다. 아 출발할때 날씨는 좀 흐리네요...하지만 섬이니 앞으로의 날..

[오늘의 수익실현 종목] 클라우드 에어 [내부링크]

ㅣ전반적인 시장 브리핑ㅣ - 금일 시장은 한 달의 방향을 판단할 수 있고, 흐름을 파악 하기위한 장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하락장을 맞이하면서 오늘은 조금의 반등을 나타냈습니다. 코스피는 2,978pt로 마감했..

[오늘의 종목] 벽산 [내부링크]

* 현재 보유종목 브리핑 #벽산 리모델링/정책관련주 - 건축자재의 제조 및 판매를 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6개의 공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단열재, 최장재, 천장재 등을 생산하고 있음. 후보에 따라서 건설/저출..

[오늘의 수익실현 종목] 미투온 [내부링크]

ㅣ전반적인 시장 브리핑ㅣ - 어제 말씀드렸던 퐁당퐁당과는 다르게 오늘은 급 반등을 하면서 코스피 코스닥이 모두 장 초반부터 빨간불을 켜면서 시작을 했습니다. 오전 11시경에 코스피는 1.86%, 코스닥은 1.36%..

품절대란 구찌 홀스빗 1955 카드지갑 [내부링크]

구찌 홀스빗 1955 카드지갑을 선물 받았습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정면의 홀스빗 메탈 장식이 영롱하게 빛이 나네요~ 승마 세계에서 시작된 하우스의 기원을 기념하는 직사각형 쉐잎의 모노그램..

[오늘의 종목] 동국S&C [내부링크]

* 현재 보유종목 브리핑 #동국S&C - 그린뉴딜 관련주 - 풍력발전기의 핵심부품인 윈드타워를 자체 기술로 생산하고 있고, 동사의 매출 비중을 보면 신재생 에너지(풍력)이 약 30% 철강부문이 55% 수준으로 단순히..

[내돈내산] 닥터 반코르 여드름 바하 폼클렌징 [내부링크]

코시국이 2년여간 지속되면서 마스크는 우리 생활에서 뗄레야 뗄 수가 없게 되었죠. 그래서 인지 여드름이나 피지가 별로 없는 피부였었는데 요즘들어서 각질&피지에 대한 피부고민이 생겼습니다. 아무..

[영국 런던] 2년만의 해외 출국/현지 분위기 포스팅 [내부링크]

2년만에 해외 출장을 갔던 런던 현지 분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3주간의 출장이다보니...26인치 캐리어 두개로.... 아 인천공항이여 얼마만인것인가...ㅋㅋ 코로나 시국으로 마스크를 100% 착용하고 다..

갤럭시워치4 실버 40mm 리뷰 [내부링크]

지금까지 갤럭시워치에 관심이 1도 없는 사람이었는데 괜찮다는 소리를 너무 많이 들어서 결국 지름신이... 처음에 로즈골드로 신청했다가 줄질에 대한 한계가 있을 것 같아서 실버로 다시 신청했어요. 롯데본점..

[Starry Beach] 180_The Strand in London(스태리 비치 미디어아트) [내부링크]

영국 런던에서 오픈해서 전시를 진행하고 있는 LUX 전시입니다. 위치는 180_The Strand에 있습니다. 갤러리를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실 수 있는 전시이구요. 유명 작가들이 다수 참가하여서 오픈 전부..

[오늘의 종목] 클라우드 에어 [내부링크]

* 개인적인 금일 시장 총평 시작부터 좋지는 않았던 장입니다. 상승과 하락의 변동성을 주다가 장 막판에 좀 더 빼버리네요. 코스닥은 1000pt, 코스피는 3,000pt 밑으로 다시 내려갔습니다. 위드코로나로 인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