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lgu의 등록된 링크

 jalg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7건입니다.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뼈에 바람이 든 것처럼 뼈조직에 구멍이 생기면서 뼈가 물러지는 것을 골다공증이라 한다. 갱년기 이후에 많이 나타나는 현상으로 남성보다는 여성에게서 더 많이 볼 수 있으며 이는 여성 호르몬 분비의 부족으로..

전립선염 증상과 원인 확인하고 치료받자 [내부링크]

전립선염은 성인 남성 중 약 50% 정도가 한 번 이상 경험하는 증상이다. 특히 50세 이하의 남성에게는 흔하게 발생하는 질환인데, 증상이 악화되면 일상생활에 큰 악영향을 줄 수 있어 발견 즉시 치료해야 한다...

지방간 없애는 방법 정답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지방간은 보통 소리없이 찾아오는데 지방이 일정 수치보다 간에 쌓인 상태다. 흔히 지방이 쌓이는 정도는 약 5% 정도인데 지방간은 5% 이상을 말한다.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많이 먹고 술과 담배를 하는 사람들이..

돼지와 관련된 돼지 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꿈은 집, 재산, 돈, 영예, 생계 등을 상징하므로 돼지꿈을 꾸고 나면 어떤 형태로든 행운이 찾아오며 재물과 관련된 일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건강악화 대인관계 등을 암시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

돌아가신 내 조상이 내꿈에 나온다면? 조상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꿈속에서 돌아가신 할아버지, 할머니 등 내 조상님들이 나왔다면 길몽일까? 흉몽일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상과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죽은 조상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 죽은 조상이 꿈속에..

연예인을 만난 꿈/ 연예인이 된 꿈등 연예인 관련 꿈해몽 [내부링크]

평소에 자신이 선망하던 연예인이 꿈에 나오는 것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예인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연예인이 집으로 들어온 꿈 자신이 친인척이나 친구, 애인 또는..

뱀에게다리를 물려 피가 철철 흐르는 꿈/뱀을 죽이는 꿈등 뱀과 관련된 뱀꿈해몽 [내부링크]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

대통령이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

내차 시세조회 및 좋은가격 받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이 타던 차를 헐값에 처리하려는 사람은 없다. 애지중지 관리했다면 좀 더 비싼 값에 팔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하다. 심지어 외관이 볼품없더라도, 성능이나 관리상태가 엉망이어도 좀 더 좋은 값을 받고 싶어..

특고 프리랜서 6차 재난지원금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가 오는 13일부터 특수고용노동자와 프리랜서에게 1인당 200만원의 생활지원금을 지급한다. 정부는 10일 서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센터에서 최상대 기획재정부 제2차관 주재로 재정집행 관계 차관회의를..

물고기 꿈해몽 어젯밤 나의 꿈의 뜻은? [내부링크]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

청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한번쯤 가봐야될곳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충청북도 청주의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1. 청주랜드 청주 우암산 명암로에 있는 청주 랜드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휴식공간이다. 자연과 과학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주는..

똥 꿈해몽 이런 뜻이구먼 [내부링크]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똥..

개 꿈해몽 무조건 부정적이진 않다 [내부링크]

대부분 사람들은 개가 등장하지 않아도 뒤숭숭하거나 정신없이 혼란한 꿈을 가리켜 일명 '개꿈'이라 부르며 무시한다.사람들은 돼지꿈, 똥꿈, 조상꿈을 꾸면 길몽으로 받아들인다. 반면, 개꿈을 꾸면 흉몽은 아니..

모래밭에서 금은보화등을 캐내는 꿈/ 큰모래밭이 보이는 꿈등 모래와 관련된 꿈해몽 [내부링크]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

배를 타는 꿈 배에 구조 되는 꿈 배와 관련된 꿈 해몽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 군함, 유조선등 배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와 연관된 꿈해몽 1. 애인과 함께 배를 타고 물을 건너가는 꿈은 직장, 사업 등과 관련된 변동이 발생한다.  ..

음식에 관련된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음식을 자신이 남에게 대접하는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음식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음식과 관련된 꿈 1. 초대를 받아 음식을 먹는데 젓가락으로 끄적거리며 먹는 꿈은..

흙과 관련된 꿈해몽 길몽 및 흉몽 [내부링크]

땅이나 흙이 나오는 꿈은 잠(꿈)에서 깬 후의 느낌이나 기분, 꿈의 맥락적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되는 부분이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땅, 흙꿈은 자신의 생활수준, 가치관, 소유한 재산, 소득수준 그리고 건..

글루타치온 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요즘같은 큰 일교차와 한낮의 따사로운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다.햇볕이 강해지면 피부톤이 칙칙해지거나 탄력이 떨어지는 등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러한 상황에 외부 영..

개인회생 신청자격과 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법원에 접수된 개인파산은 전년도에 비해 대폭 증가했으며 여름 이후 하반기가 될수록 증가 수치가 더 폭이 클 것으로 전망한다. 개인회생 역시 마찬가지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인회생 신청자격에..

히비스커스의 효능 10가지 알고 먹자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히비스커스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히비스커스는 동인도와 중국이 원산지로, 열대지방에서 널리 재배하고 있다. 북미에서 흔히 볼 수 있다. 히비스커스 나무를 직접 키워 재배하는..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환자 수가 늘어난 질환이자, 코로나바이러스의 증상으로 오인하기 쉬운 질환이 있다. 바로 역류성 식도염. 속 쓰림과 만성 기침, 입 냄새 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는 역류성 식도염은 인후통..

루나코인 쇼크에 따른 후유증 투자심리 위축 [내부링크]

미국 증시가 반등하면서 비트코인이 3만달러대를 유지했다. 권도형 테라폼랩스 최고경영자(CEO)가 ‘루나 부활’ 프로젝트를 제안했지만, 전반적인 코인 시장은 큰 반등 없는 약세를 보였다. 18일 암호화폐 시황..

BPS란 무엇인가? 간단정리 [내부링크]

주식시장의 기본적 분석을 위한 대표적인 지표 중 하나로 PBR이 있는데 PBR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주당순자산가치를 나타내는 BPS를 알아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BPS란 무엇이며 BPS와 PBR과의 관..

공모주 청약방법 간단한 설명 [내부링크]

언젠가부터 공모주 열풍이 불면서 많은 일반투자자들이 공모주 청약을 하고 있는데, 이제 막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 분들도 공모주 청약 또는 공모주 투자라는 단어를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껍니다. 그럼 공모주란..

공매도란? 주가와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공매도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식 공매도란 무엇인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매도란 무엇인가? 공매도란 말 그대로 '없는 주식을 판다'는 뜻이다..

서울시 무급휴직 지원금 신청대상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시의 무급휴직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 4차 무급휴직 지원금 지원 서울시는 소상공인 및 소기업 근로자 1만명을 대상으로 4차 무급휴직 지원금을 지원한다. 서울시는 정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원대상 및 예산규모 [내부링크]

윤석열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 대한 온전한 손실보상을 위한 추가경정예산안(추경) 규모로 36조4000억원을 확정지었다.총 추경 규모는 59조4000억원이지만 추경..

공진단 효능과 먹으면 안되는 경우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불안으로, 건강 관리와 면역력 향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최근 많아졌습니다. 사람의 면역력은 외부의 감염원으로부터 내 몸을 지키는 방어력으로, 단순한 문장으로 정의하는 것이 불가..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지급일 [내부링크]

근로・자녀장려금을 신청하려면 반드시 종합소득세 확정신고를 해야된다.  확정신고 기간을 놓쳤다면 장려금 결정일까지 기한 후 신고해주면 된다. 미신고 시 장려금을 받을 수 없으니 종합소득세 확정신고를 무..

전환사채란 무엇이며 주가에 끼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환사채란 무엇이며 어떤경우 발행 되는지 주가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전환사채란? Convertible Bond , 줄여서 CB라고 부릅니다. 사채로 발행되었지만 일정기간 경과뒤 소..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현지인 추천 관광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충남 천안시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천안을 여행 하시는 분들께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1. 천안삼거리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충절로 410  천안삼거리는 예로부터..

익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8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백제 역사를 토대로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생태문명 관광도시인 익산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익산미륵산성 주소: 전북 익산시 금마면 신용리 산 1..

대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긴 꼭 봐야되는 곳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옛 신라와 가야의 찬란한 문화를 이어 받은 유서받은 고장이자 수많은 문화유적이 존재하고, 다양한 문화체험이 가능한 대구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비슬산 군립공원 1986년 2월 2..

제주여행 다시 가보고 싶은 여행지 [내부링크]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경관이 수려한 세계적인 휴양관광지다. 쓴이도 수차례 여행을 다녀왔지만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 한 두곳이 아닐정도로 아름다운 관광지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중에 몇군데를 소개해 보겠..

보스웰리아 효능과 제품선택의 기준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진 요즘 관절염의 통증과 염증이 심해지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유향으로 잘 알려져 있는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올바른 제품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스코 주가전망 2022년도에는 우상향?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스코의 올해 체제 전환및 주력 핵심사업을 알아보고 이어지는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최대실적 낸 포스코 주가는 글쎄.. 재작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

이재명 아들 도박논란으로 불거진 증여세 의혹까지 정리 [내부링크]

국민의 힘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장남 이동호씨의 예금과 관련해 증여세를 탈루한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측에서는 합법적증여라고 해명했다. 국민의 힘 이재명 대선후보 증여세..

오미크론 증상 기존변이와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새 변이인 오미크론이 처음 발견된 보츠와나의 오미크론 변이 확진자 전원이 무증상이거나 경증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전 알바변이나 델타변이와는 조금 다른 양산인데 아직 기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기..

고구마 효능 이렇게 놀라운 효과가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에서 지정한 3대면역 식품중 하나이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고구마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고구마 효능 1. 다이어트 고구마는 100g 기준 약 154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과정이 느..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핵심 8가지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심뇌혈관 질환과 성인병의 주요 원인이다. 콜레스테롤이 신체 내에 필요이상으로 많아질 경우 혈관 벽에 지방 성분이 쌓여 이상지질혈증 외에도 고혈압, 동맥경화 등 심혈관계 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

고혈압 낮추는 방법 10가지 이것만 하면 무조건 혈압 내려간다 [내부링크]

고혈압은 현대인의 만성질환 중 하나로 여러 합병증의 원인이 되는 질병이다. 현대에서는 특히 혈관 관련 질병이 많은데, 고혈압은 그 중 대표적인 혈관 질병이다.고혈압은 혈관 내 압력을 뜻하는 혈압이 정상 범..

연천 가볼만한곳 꼭 가봐야 될 관광지 10곳 [내부링크]

경기도 연천군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한탄강 관광지 한탄강 강변을 중심으로 캐라반, 캐빈하우스, 자동차야영장의 휴양시설과 함께 취사장, 샤워장 등 편의시설 이 잘 갖추어져 있는 자연친화적 휴양..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알고 관리하자 [내부링크]

현대인 대부분은 음주, 흡연, 기름진 음식을 즐기며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도 즐기는 편이다. 거기다 매일 앉아서 생활하다 보니 운동량이 부족해 체지방률이 높은 경우가 많고 혈관 내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기..

성주산 자연휴양림 가을 꽃무릇 구경 [내부링크]

성주산 자연휴양림 가을맞아 꽃무릇 만개 충남 보령시 성주산자연휴양림에 가을을 맞아 꽃무릇이 진홍색 꽃망울을 터트려 장관을 이루고 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011년에 성주산자연휴양림 입구 노송 숲 등지에..

상생소비지원금 신청대상및 방법 [내부링크]

지난 1일부터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10월, 11월 두달간 한시적으로 시행되고 지난 2분기 월평균 사용액 100만원, 10월카드 사용액 153만원이면 5만원 지급, 1인당 월10만원씩 최대 20만원까지..

당뇨에 좋은 음식 제대로 알고 먹기 [내부링크]

요즘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라 감기등 다른 질환도 발병위험이 높지만 당뇨도 환절기에 더욱 조심해야 되는 질환이다. 한번 발병하면 평생 관리해야 되는 당뇨에 대해서 알아보자. 당뇨란? 당뇨는 높은 혈당..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시도때도 없이 복부가 아프다거나 특히나 조용한 공간에 가거나 장거리 여행할때 항상 불안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과민성 대장증후군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다. 과민성 대장증후군의 증상 및 치료법에 대..

남자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야관문 효능 [내부링크]

야관문의 문자 그대로의 뜻은 저녁의 문을 열어준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약재로서 남자에게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야관문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야관문이란? 야관문은 쌍떡잎식물 장미목 콩과의 반관..

주식거래하는 방법 간단 설명 [내부링크]

월급만으로는 살아가기 힘든 세상이 되어가면서 월급외의 부수입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직장인들이나 학생, 주부들이 가장 보편적으로 하는 재테크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이란? 주식이..

불면증에 좋은 음식 알아야 숙면이 보인다 [내부링크]

불면증이란? 불면증은 수면장애로, 잠들기가 어려운 입면 장애와 자는 도중 자주 깨거나 너무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수면유지 장애를 뜻한다. 밤에 충분히 자지 못하면 수면 부족 상태가 되어 낮 동안 졸음, 피로..

파키슨병 증상및 파키슨병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파키슨병이란? 파킨슨병은 뇌간의 중앙에 존재하는 뇌흑질의 도파민계 신경이 파괴됨으로써 움직임에 장애가 나타나는 질환을 말합니다. 도파민은 뇌의 기저핵에 작용하여 우리가 원하는 대로 몸을 정교하게 움직..

국민의 힘 대선 경선 후보 간의 갈등 심화 [내부링크]

홍준표, 윤석열 후보 캠프간 갈등심화 윤석열·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의 갈등이 격화되고 있다. 홍준표 'jp 희망 캠프'의 이필형 조직1본부장이 '고발 사주 의혹'과 관련해 조성은 전 미래통합당(현 국..

꼭 가봐야 할 단양 맛집 리스트 베스트10 [내부링크]

충청북도 단양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1. 장림산방 40년 전통의 2대째 대물림 영업을 하고 있는 곳으로 약선정식과 황태구이가 특히 유명하다. 겨우살이와 큰조롱, 골담초, 표고버섯, 능이버섯, 흰민들레 등 몸에..

제천 가볼만한곳 현지인 추천 관광지 [내부링크]

충청북도 제천의 꼭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청풍호반케이블카 내륙의 바다 청풍호 위로 멋지고 행복한 추억을 청풍호반 케이블카와 함께 비행할수 있습니다. 청풍호반 케이블카는 청풍면 물태리에서 비봉산..

정세균 대선 경선 후보직 사퇴 호남표심은 어디로? [내부링크]

더불어 민주당 대선경선후보 정세균 사퇴의사 밝혀 더불어민주당 대선 주자인 정세균 전 국무총리가 13일 “새 대한민국을 위해 백의종군하겠다”면서 대선 경선 후보직 중도 사퇴를 선언했다. 지난 6월 17일 ‘..

단양 가볼만한곳 안가보면 후회할 관광지 [내부링크]

충청북도 단양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단양 사인암 맑은 운계천을 따라 명명된 운선구곡 중 제7곡! 단양 사인암. 푸르고 영롱한 옥빛 여울이 수백 척의 기암절벽을 안고 휘도는 곳. 수려한 절경을 간직한..

청송 가볼만한곳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관광지 [내부링크]

경상북도 청송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주왕산국립공원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100곳 중, 다섯번째 명소, 주왕산산책하듯 만나는 산속의 비경, 명승11호 주왕산 주방계곡물속에 드리워진 왕버들의..

네이버 주가 저가매수 기회? [내부링크]

네이버 주가 하락장속 주중 마지막 거래일의 반등 빅테크(대형기술기업) 규제에 연이어 급락하던 네이버(035420)가 막판에 소폭 반등 마감하면서, 일주일 사이 시가총액이 약 7조원 가량 줄어드는 데 그쳤다. 11..

민주당 경선 대구 경북에서도 이재명 압승 [내부링크]

이재명 51.12%득표율로 대구·경북에서도 1위차지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선출을 위한 대구·경북 지역 경선에서도 이재명 지사가 51.12%를 기록하며 과반 득표를 이어갔다.의원직 사퇴 카드로 배수의 진을 쳤던..

전립선비대증 치료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자 [내부링크]

40대 이후의 남성들 중에 소변이 자주 마렵고 참기 힘들며, 소변 볼 때 잘 나오지 않고 소변 줄기가 중간에 끊기는 증상을 겪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이는 전립선 비대증일 가능성이 크다. 전립선비대증이란? 전립..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폭주로 지급대상자 확대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국민지원금 지급대상자 88%에서 90%까지 확대할 방침 소득 하위 88%에 지급되는 5차 재난지원금(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과 관련한 이의 신청이 폭주하자, 더불어민주당이 “이의신청 처리 과정에..

조루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짧은 사정시간으로 인해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아 고민인 남성들이 많다. 과거에는 문제를 방치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남자들이 자신의 조루증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병원을 찾는 일이 많아지고 있는 추..

구례 가볼만한곳 꼭 가봐야 될 관광지 [내부링크]

전라남도 구례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지리산 노고단 노고단은 지리산 종주 코스의 출발점 으로 유명하다.이곳에서 임걸령-반 야봉-토끼봉-벽소령-세석평전을 거쳐 천왕봉에 이르는장장 25.5km의 지리산..

현대중공업 공모주 마감 경쟁률 [내부링크]

현대중공업 청약증거금 역대 6위기록 하반기 대어급 기업공개(IPO)로 꼽힌 현대중공업 공모주 일반 청약에 56조원 규모의 증거금이 모였다. 현대중공업이 공모주 일반 청약 마지막 날까지 56조원이 넘는 자금을..

리플 시세 연이틀 상승세로 [내부링크]

암호화폐 시장 혼조세 7일 오전 암호화폐(코인) 시장에서 헌트와 폴리매쓰가 가격을 큰 폭으로 올렸다. 나머지 각 거래소 거래대금 상위 10개 코인은 혼조세를 보였다. 헌트는 이날 오전 11시 업비트 전일 대비..

발기부전 치료제로 극복하자 [내부링크]

발기부전 인구 스트레스 때문에 마음 편할 새가 없는 세상인데다가 수명마저 길어지다 보니 고개 숙인 남자의 수가 점점 늘고 있다. 발기부전은 생각보다 흔해서 40세의 8% 수준에서 시작해 나이 들수록 그 빈도..

모더나 관련주/홍준표 관련주 /이재명 관련주 주식 희비 엇갈려 [내부링크]

모더나 관련주 하락세 지난해 3상 임상시험 결과 94.1%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난 모더나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6일 주식시장에서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전일 대비 0.9% 내린 1095원, 파미셀은 전일..

비트코인 시세 잇따른 호재로 다시 반등 [내부링크]

비트코인 급등세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세다.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개당 6000만원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해외 거래소에서는 5만2000달러에 근접했다. 6일 오전 8시 현재 글로벌 가상자산 정보사이트..

경기도 재난지원금은 100% 지급될까? [내부링크]

오늘부터 재난지원금 신청 6일부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제5차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절차가 시작된 가운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 국민 사이에서 “세금 낸 게 얼마인데 나는 왜 주지 않느냐”는 불만이..

애월 가볼만한곳 best10 현지인 추천 관광지 [내부링크]

제주도 애월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애월한담해안산책로 '곽금올레길'이라고도 부르는 한담해안산책로는 애월항에서 곽지과물해변까지 해안을 따라서 조성된 산책로이다.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루고 있어..

[제주도 여행] 서귀포 숙소 추천 best10 [내부링크]

제주도여행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서귀포시의 괜찮은 숙소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1. 나날 게스트하우스 제주 올레길 중 가장 인기 있는 제주올레 7코스에 위치, 외돌개, 천지연폭포, 황우지해안과 선녀..

서귀포 맛집 네거리식당 (feat 갈치국 맛집) [내부링크]

갈치국 맛집 서귀포 네거리식당 대문 닫힐 새 없이 손님들이 드나드는 인기 식당이다. 본래도 인기가 있었지만 tvN 수요 미식회 등 여러 방송 매체에 출연하면서 휴무일마저 사라질 정도로 바빠졌다. 인기는 늘어..

재난지원금 5차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통신 3사 휴대폰으로 재난지원금 5차 신청써비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해 6일부터 접수가 시작되는 재난지원금 5차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고  ..

민주당 경선결과및 향후일정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선출을 위한 세종·충북 지역 경선에서 이재명 후보가 대전·충남에 이어 다시 1위를 차지했다. 이재명 후보는 오늘(5일) 충북 청주 CJB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선에서 대의원 투표와 권..

국민지원금 대상확인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경제 활력과 국민 생활 안정을 위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절차가 6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된다. 5일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국민지원금 지급 대상 여부는 6일부터 카드사 홈페이지·..

민주당 첫 경선 이재명 압승 대세론 굳히나?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의 대통령후보를 뽑는 전국 순회 경선 첫날 결과 이재명 후보 압승 금일 더불어 민주당의 대통령후보를 뽑는 전국순회경선의 첫날이 막을 올렸다. 첫날 대전, 충남에서 이재명 후보가 압승을 거뒀다...

추석선물 추천 건강과 맛 품질을 다잡은 선물세트 [내부링크]

올 추석에도 어떤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것입니다. 가격과 받는 사람의 만족까지 생각해야하는 선물을 찾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지만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기는 어렵죠.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옥수수 효능 및 맛있게 삶는방법 [내부링크]

옥수수는 아메리카 대륙이 원산로 밀, 쌀과 함께 세계 3대 곡물로 꼽힌다. 옥수수는 사실상 가축의 가장 중요한 사료로서 인류의 육식까지도 책임지고 있고 생산 효율성은 다른 작물이 따라오기 힘들다. 밀이나 벼..

레이크사이드 cc 서코스 공략법 [내부링크]

레이크사이드 cc는 1990년 7월 대중골프장 36홀로 개장한 우리나라 최초의 정규 대중 골프장으로 1997년 9월에 회원제 골프장 18홀을 추가 개장하여 동일법인 소유 54홀 정규시설을 갖추고 있다. 레이크사이드 cc..

충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안가보면 후회할 관광지 [내부링크]

충청북도 충주의 가볼만한 관광지를 소개합니다. 1. 라바랜드 유쾌하고 코믹한 악동, 라바친구들과 함께하는 어린이 테마파크 국내최대규모의 교육, 체험클래스, 이벤트 공연과 다양한 복합 놀이시설이 어우러진..

퇴직금 계산방법및 퇴직금 지급규정 [내부링크]

퇴직금은 사업주가 근속기간이 1년이상인 근로자가 퇴직한 경우 한달간 평균임금에 근속연수를 곱한 금액을 퇴직금으로 지급해야 한다. 퇴직금 지급대상 근로자 퇴직급여보장법에 따라 1주 소정근로시간 15시간..

부스터 샷 뜻 [내부링크]

정부는 코로나 백신접종이 추석전에 전국민 70% 1차접종, 10월말 2차접종 목표를 자신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도 코로나19백신 부스터 샷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부스터 샷 뜻? 백신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일정..

보령 가볼만한곳 안가보면 후회할 관광지 [내부링크]

충청남도 보령의 대표 관광지를 소개해드립니다. 1. 대천해수욕장 끝없이 이어진 하얀 백사장, 파란 바다, 수평선 너머 점점이 떠 있는 작고 큰 섬들, 원색의 수영복 물결, 햇살을 가릴 만한 넉넉한 솔숲, 수평선..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해결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변비는 전 연령층, 누가나 겪을 수 있는 증상이다. 변비로 인해 체내 노폐물이 빠르게 배출되지 않으면 신체 여러 부분에 영향을 주므로 배변활동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건강관리를 잘 해야 하고 생활 중 여러 문..

통풍 증상과 원인 알고 예방하자.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높아지면서 집에서 치킨과 맥주(치맥)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치킨과 맥주에 치명적인 질환이 있다. 바로 '통풍'이다. 통풍이란? 통풍은 요산이 체내에..

병아리콩 효능 및 먹는방법 [내부링크]

병아리콩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병아리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병아리콩은? 병아리콩은 생긴 모양이 꼭 병아리 얼굴을 닮아 병아리콩이..

삼성전자 주가전망 이제 반등?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등 반도체 관련주 반등에 성공했다. 미국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가 상승하며 투자심리가 개선됐고, 연일 이어지던 외국인들의 주식매도 행렬이 주춤하기 때문이다. 삼성전자 시총내 외국인..

기준금리인상으로 예금금리 올랐는데 내 대출금리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사상 최저수준까지 떨어졌던 기준금리가 0.25%오른 가운데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가 코드K 정기예금 금리를 가입기간 전구간에 대해 0.2% 일괄 인상하였다. 예금금리 인상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

메타버스란? 메타버스 정의및 한국의 메타버스 [내부링크]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메타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메타버스란? 메타버스(metaverse) 또는 확장 가상 세계는 가상, 초월 의미인 '메타'(meta)와 세계, 우주 의미인 '유니버스'(universe)를 합성한 신조어..

윤희숙 프로필및 부친 부동산 논란 [내부링크]

최근 의원직 사퇴를 선언한 국회의원 윤희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희숙 프로필및 정치활동 윤희숙은 1970년 2월7일생으로 서울 서초구출신이다. 1남 3녀 중 셋째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부산 출신, 어머니..

5차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지급시기및 혜택 [내부링크]

정부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국민과 소상공인 등을 위해 긴급하게 재정을 투입하기로 했다. 5차재난지원금에 해당하는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도 추석전에 지급을 시작하고, 소상공인및 중소기업에도 현금성 자..

유승민 프로필 대권 주자로서 장점및 단점 [내부링크]

국민의 힘 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 유승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승민은 1958년 1월7일생으로 경상북도 대구출신이다.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고 한국개발연구원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이후..

토마토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내부링크]

유럽 속담 중 '토마토가 익으면 의사 얼굴이 파래진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토마토를 섭취하면 몸이 건강해져 의사를 찾지 않게 된다는 뜻입니다. 뇌졸중은 물론 대사 질환의 위험을 낮추며 피부 미용과 탈모에..

안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놓치면 안되는 관광지 [내부링크]

유교문화의 고장 경상북도 안동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체화정 1761년(영조 37)에 창건하여 만포(晩圃)이민적(李敏迪)이 학문을 닦고 형인 이민정(李敏政)과 함께 기거하면서 형제간의 우의를 돈독히 한..

산청 가볼만한곳 안가보면 후회할 관광지모음 [내부링크]

경상남도 산청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지리산 천왕봉 지리산은 금강산, 한라산과 더불어 삼신산(三神山)의 하나로 알려져 왔으며, 신라 5악중 남악으로 어리석은 사람(愚者)이 머물면 지혜로운 사람(智者..

일진 하이솔루스 공모청약 첫날 경쟁율 [내부링크]

수소 모빌리티 핵심부품업체 일진 하이솔루스 공모청약 친환경 수소 모빌리티 솔루션 전문 기업인 일진하이솔루스의 공모주 일반청약 첫날 3조원이 넘는 자금이 몰렸다. 청약 경쟁률은 61대 1을 기록했다. 카카오..

곱버스란? 알아야 투자한다 [내부링크]

최근 주식장이 하락하면서 곱버스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면 곱버스란 도대체 무엇을 말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곱버스란 곱버스는 한마디로 ‘지수가 1 하락하면 2의 돈을 벌 수 있는..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나는 얼마나 받을수 있을까? [내부링크]

노후에 좀더 안락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연금이 필수다. 그중에 직장인들은 대부분이 국민연금을 가입하게 되는데 지금 국민연금 구조로는 일부 연령층에서 나중에 최소생활비도 못받는 가입자가 속출할수 있는것..

실업급여 신청방법 간단 정리 [내부링크]

실업급여는 근로 의사와 능력을 가지고 있으나, 취업하지 못한 고용보험 피보험자가 재취업활동을 하는 기간에 지급받는 급여이다. 2019년 8월 국회를 통과한 개정 고용보험법에 따라 실업급여 지급수준이 평균임..

근로장려금 지급일 자녀장려금 지급일및 신청자격 [내부링크]

정부가 2021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지급일을 결정했다. 국세청은 코로나19 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구 지원을 위해 2020년 귀속 정기분 근로·자녀장려금을 8월 말 지급하기로 했다. 정부는 저소득가구..

임플란트 가격과 꼭 알아야 하는것 [내부링크]

임플란트가 고민하는분들이 꼭 알아야 하는것 임플란트는 상실된 치아의 가장 적합한 치료 대안으로 알려져 있다. 연간 50만 명 이상이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 만큼 이미 대중화된 치과 치료로 자리 잡고 있다. 여..

하동 가볼만한곳 안가보면 후회할 관광지 [내부링크]

경상남도 하동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하동 고소성군립공원 신라 때 돌로 쌓은 산성으로 능선을 따라 5각형에 가까운 형태를 띠고 있다. 현재 성 안의 특별한 시설물들은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성의 내력..

카카오뱅크 주가 고평가논란속 롤러코스터 행보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장투가야되나? 카카오뱅크 주가는 18일 ‘롤러코스터 장세’를 연출했다. 장 한때 8%대 급등세를 보이며 9만4400원까지 올랐다가 장 막판 약세로 전환하며 3%대 약세로 장을 마쳤다. 증권가에서는 카..

남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전라북도 남원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남원 구룡계곡 아홉 마리의 용이 노닐던 곳이라고 해서 구룡계곡이다. 남원시 주천면 호경마을과 고기마을에 계곡이 흐르고 있다. 그 내력에 용이 등장하는 곳 치고..

홍준표 프로필및 대선출마 강점및 약점 [내부링크]

대선출마선언한 홍준표의원 홍준표는 1953년 11월20일생으로 경상남도 창녕출신이다. 홍준표는 검사 출신으로 국회의원 4선에 경남도지사 2선을 거쳤다. 1993년 서울지검 강력부 검사 시절 '슬롯머신 사건'을 수..

밀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꼭 가봐야될 관광지모음 [내부링크]

경상남도 밀양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밀양 표충사 영남알프스라 불리는 밀양 재약산(해발 1,189m)기슭에 자리하는 표충사는 유생들을 교육하고 성현들을 제사하는 표충서원이 사찰영역 안에 있어 불교와..

해남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현지주민 인정 관광지 [내부링크]

전라남도 해남의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소개합니다. 1. 해남 달마산 미황사 남쪽의 금강산으로 불리는 달마산을 병풍처럼 두른 아름다운 절 미황사, 화려하진 않지만 자연 그대로를 담은듯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추미애 프로필 나이 학력 경력사항 [내부링크]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선예비후보 추미애는1958년11월3일생으로 대구 달성군 출신이다. 세탁소를 운영하는 부모 밑에서 2남 2녀 중 셋째(차녀)로 태어났다. 1982년 제24회 사법시험에 합격하였다. 학창시절 대학..

정세균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경력사항 [내부링크]

대한민국 46대 국무총리를 역임했던 정세균 프로필 정세균은 1950년 11월5일생으로 전라북도 진안군에서 4남3녀중 셋째로 태어났다. 1970년에 고려대학교 법대에 진학한 후 고려대학교 총학생회장과 대학 신문기..

진도 가볼만한곳 꼭 가봐야할 진도 관광지 [내부링크]

전라남도 진도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진도 운림산방 운림산방은 첨찰산을 깃봉으로 수 많은 봉우리가 어우러져 있는 깊은 산골에 아침 저녁으로 연무가 운림(雲林)을 이루었을 것이고, '연화부'를 지었..

양평 가볼만한곳 대표관광지 베스트10 [내부링크]

경기도 양평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양평 두물머리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697 두물머리는 금강산에서 흘러내린 북한강과 강원도 금대봉 기슭 검룡소에서 발원한 남한강 두 물이 합쳐지는..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플러스 2 [내부링크]

경기도 포천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포천 아트밸리 그림같은 에메랄드빛 호수, 그 위를 병풍처럼 깎아지른 화강암 절벽! 자연속에서 예술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인 포천아트밸리는 19..

sk 바이오 사이언스 국내 첫 임상 3상 돌입 주가는? [내부링크]

정부가 오늘 SK바이오사이언스가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의 임상 3상 진행을 승인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개발하고 있는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 'GBP510'이 임상 3상에 돌입한다. 국내에서 개발된 코로..

주식 차트 보는 방법 알아야 이긴다 [내부링크]

초보투자자들 주식차트보는방법 알아보기 주가는 시가와 종가의 차이 때문에 빨강과 파랑 막대 형태로 표시되는데요. 빨강(양봉)은 종가가 시가보다 높은 것을 의미하고, 파랑(음봉)은 종가가 시가보다 낮음을 뜻..

문경 가볼만한곳 문경은 계곡맛집이쥬. [내부링크]

경상북도 문경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봉암사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봉암사 흰 봉우리가 우뚝 솟아있는 희양산을 따라 들어가면 고요한 정적이 흘러나오는 봉암사가 조용히 모습을 드러낸다. 봉암사 뒤로..

담양 가볼만한곳 담양 BEST 여행지 10군데 [내부링크]

전라남도 담양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립니다. 1.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전국 제일의 가로수길로 설명되는 '메타세쿼이아길'은 숲이 만들어 놓은 터널처럼 여름에는 시원한 청량감을 주며 가을이면 갈색낙엽과..

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꼭 가봐야 할 관광지 [내부링크]

전라남도 완도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립니다. 1. 완도타워 완도타워는 첨탑까지 76m이며 지상2층과 전망층으로 되어있다. 1층에는 특산품 전시장, 크로마키 포토존(영상 합성사진), 휴게공간, 휴게음식점 겸 매..

대한전선 주가 전망 광케이블 사업 재진출로 인한 주가상승 [내부링크]

대한전선 주가가 연이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대한전선 주가가 5일 장 초반 15%대 안팎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호반그룹으로 편입된 후 광케이블 사업에 재진출 소식에 투자자 관심이 쏠린 것으로 분석된다. 이날..

카카오뱅크 상장 하루전 금융업계 대장등극? [내부링크]

초대형 공모주로 관심을 끈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의 상장이 하루앞으로 다가왔다. 기관 수요예측 흥행과 일반 청약 선방에도 공모가 고평가 논란이 이어지면서 상장 직후 주가 흐름에 이목이 쏠린다..

모더나관련주 상승모드로 미국에서도 모더나 크게상승 [내부링크]

임상실험에서 좋은결과가 나온 모더나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4일 주식시장에서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전일 대비 0.9% 오른 1125원, 엔투텍은 전일 대비 0.25% 오른 2015원으로 거래됐다.또 에스티팜은..

전남 강진 가볼만한곳 꼭 가봐야될 관광지 [내부링크]

다산 정약용의 유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강진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립니다. 1. 다산초당 강진만이 한눈으로 굽어 보는 만덕산 기슭에 자리한 다산초당은 다산 정약용 선생이 강진 유배 18년중 10여년 동안을..

[홍도여행 ] 죽기전에 꼭 가봐야될 우리나라의 섬 홍도 [내부링크]

거친 파도와 바람이 빚어낸 환상의 섬 천연기념물 제 170호 홍도 천년의 신비를 간직한 섬 홍도! 섬 전체가 천연보호구역과 다도해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된 곳으로 흑산면에 속한다. 연평균 20만명의 관광객이 다..

맥스트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되나? [내부링크]

맥스트가 국내산업계와 증시를 뒤흔드는 새로운 테마 메타버스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달 27일 코스닥에 상장한 맥스트는 상장첫날 시초가가 공모가 두배로 정해지고 당일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였다. 이 기..

원티드랩 공모주청약 인기비결? [내부링크]

원티드랩 공모주청약이 의외의 인기를 얻고 있다. 크래프톤에 가려 흥행이 우려되던 원티드랩 공모주 청약이 의외의 인기를 얻고 있다. 낮은 공모가와 성장성에 대한 기대가 공모주 투자자를 불러모았다는 분석이..

런던하드포크 앞둔 이더리움 1인자되나? [내부링크]

이더리움이 하드포크를 앞두고 있다. 암호화폐 시장이 어수선한 상황에서 시가총액 2위 이더리움에 장밋빛 전망이 쏟아지고 있다. 호재로 주목받는 것은 4~5일로 예고된 '런던 하드포크(hard f..

진원생명과학 주가전망 기술몸값은 상승중 주가는하락? [내부링크]

진원생명과학의 주가가 다시 하락하고 있다. 진원생명과학은 8월 3일 오전 11시 30분 기준 1,350원이 떨어진 상태로 3.21% 하락중이다. 시가 41,900원 고가 41,950원 저가 40,450원이다. 다만 진원생..

증권사 수수료 비교 세금및 각증권사별 수수료 (주린이 필독자료) [내부링크]

증권사 수수료 간단 정리 이번포스팅은 주식수수료와 증권사 수수료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해볼께요. 부동산과 마찬가지로 주식도 거래할때 일정한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 비용은 크게..

주식 용어모음 주식초보들이 꼭알아야 할 주식용어 총정리 [내부링크]

주식을 이제 시작하기로 마음먹은 주린이들을 위한 주식 용어모음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코스피란? 뉴스에서 코스피 지수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코스피는 한국증권거래소에 상장돼 거래..

비트코인 거래방법 누구나 알기쉽게 설명 [내부링크]

비트코인 거래방법은 주식과 마찬가지로 전용거래소에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접근성이 좋은 국내 사이트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비트코인이란? 비트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암호화..

크래프톤 공모주 청약 흥행성공할까? [내부링크]

크래프톤의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이 오늘부터 시작됐다. 올하반기 기업공개 대어중 하나로 꼽히는 크래프톤은 8월2일과 3일 양일간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이번 청약은 국내에서..

재난지원금 5차 사용처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1인당 25만원씩 전 국민의 약 88%가 받는 재난지원금5차는  동네 마트나 식당·편의점 등에서 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지난해 재난지원금 사용처와 마찬가지로 대형 마트를 비롯해 백화점·온라인몰·유흥업종..

주식계좌 개설방법 및 주식거래 시간 알아보기(feat 주린이 필독) [내부링크]

더이상 월급말으로는 생활을 하기 힘든 세상이 도래하면서 주식및 코인투자를 하고 있거나 관심이 많은 요즘입니다. 이번엔 주식투자시 첫번째 관문인 주식계좌 개설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투자방법..

가상화폐 시세 및 이슈보기 [내부링크]

가상화폐 시세가 내림세를 보이고 있다. 2일 오전 7시30분 기준으로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에서 거래되고 있는 가상화폐 177종 가운데 95종의 시세가 24시간 전보다 떨어지고 있다. 78종의 시..

hmm 주가 전망 파업악재로 하락으로? [내부링크]

10년 만에 적자 탈출에 이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두며 순항 중이던 HMM의 주가전망이 노사 갈등으로 하반기 노란불이 켜졌다. 연초 1만3950원에서 5월 말 5만1100원까지 올라 동학개미들 사이에서 흠슬라(..

정선 가볼만한곳 현지 주민 추천장소 [내부링크]

아리랑의 고장 정선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정선가볼만한곳 화암동굴 주소: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 화암동굴길 12-20 정선화암굴은 총 관람 길이는 약 1,803m로 1980년 2월 26일 강원도기념물 제33호로 지정..

비트코인 전망 다시 날아오르나? [내부링크]

비트코인 가격이 8년만에 긴상승세를 보이며 오르고 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전망해보자. 미국 최대 암호화폐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지난 주말 시장분석 자료에서 비트코인에 대해 남긴 촌평이다. 한 달 전만 해도..

도지코인 전망 버블은 끝난건가? [내부링크]

도지코인 전망 부정적견해 잇따라 1달러 간다던 도지코인이 0.2달러 선에서 머물고 있는 가운데 도지파더 일론 머스크의 말 한마디에 출렁이는 도지코인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가 연달아 나오고..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확인하기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하여 정부가 고소득자를 제외한 소득 하위 88% 가구에 1인당 25만 원씩 지급한다고 결정했다. 24일 국회 본외희에서 소상공인 희망회복 자금과 상생 국민 지..

코끼리마늘 효능 크기 볼때부터 남달랐어 [내부링크]

코끼리마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코끼리마늘이란? 백합목 백합과에 속하는 커다란 크기의 구근작물로 마늘을 닮은 생김새에 학명은 ‘알리움 암펠로프라숨(Allium ampeloprasum)’이다...

강원도 여행 갈만한 곳 별뷰가 끝내주는 곳 베스트 11 [내부링크]

여름 휴가철 강원도 여행 많이들 가시는데요, 강원도 관광지중 별뷰가 아름다운 관광지 11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강원도여행 갈만한곳 양양 죽도정 주소: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24 환상적인 일몰이..

서산수 cc 가격및 코스안내 그리고 코스 공략팁 [내부링크]

서산수 cc 가격및 코스안내 그리고 코스 공략팁 충남 서산에 위치한 서산수골프앤리조트는 인기 골프프로그램인 맞수한판의 무대로 알려진 곳이다.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여자골프스타 이보미가 한국에 들어오면..

재난지원금 5차 지급시기 확정?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5차 추석전 지급되나? 1인당 25만원씩 지급되는 5차재난지원금이 9월말 추석명절전에 집행될것으로 보인다. 송영길 더불어민주당대표는 라디오방송을 통해 재난지원금 일정과 관련해 이번 추석전 지급..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필독요망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및 이상반응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백신 접종후 주의사항을 알아보기전에 백신접종절차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코로나19 예방접종 문자확인 코..

아난티 남해 이국적인 실내수영장 오픈 [내부링크]

아난티 남해는 사계절 내내 여유롭게 물놀이할 수 있는 이국적인 실내 수영장 ‘워터하우스’를 지난 7월19일 오픈했다. 메인풀, 노천탕, 키즈풀, 베이커리&카페 등으로 이루어진 복합 공간이다. 모든 풀을 사계절..

러시아백신 스푸트니크V 아스트라제네카와 교차접종 임상실험 [내부링크]

러시아 보건당국이  러시아백신인 스푸트니크 V 라이트와 아스트라제네카(AZ)의 약물 결합에 대한 임상시험을 승인했다. 26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은 러시아 보건당국은 자국에서 개발한 신종코로나..

안철수 나이, 가족관계및 프로필 [내부링크]

안철수 국민의당대표 1962년 2월26일생으로 경상남도 밀양출신이다. 의사, 프로그래머, 교수, 기업인 등 다양한 경력을 지닌 대한민국의 정치인. 현재 국민의당 대표이다. 안철수는 서울대학교 의과..

파이팅 요정 김제덕 개인전32강에서 패배 [내부링크]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파이팅으로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힘을주던 양궁의 김제덕선수가 개인전 32강에서 패배했다. 남자 양궁 2관왕 김제덕(17·경북일고)의 도쿄정벌이 멈췄다. 김제덕은 27일 일본 도쿄..

[강원도여행] 강원도 평창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평화의 도시 강원도 평창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허브나라농원 허브 나라농원은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길에 위치한 공원이다. 허브 나라는 1993년에 신설됐으며 현재 약 3만의 면적에 8개의..

베트남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베트남 호찌민씨 코로나19로 야간 통행금지령 발동 베트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해 최대 감염지인 호찌민시에 야간 통행금지령을 발동했다. 현 사회주의 정..

어깨통증치료 방법및 예방(회전근개파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실내스포츠가 위축되면서 야외에서 즐길수있는 골프가 인기를 끌고있다. 그래서인지 50대전후 골프인구에서 어깨통증을 유발하는 회전근개 파열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 어깨는 목의 뿌리 부분..

김부겸 프로필및 경력 [내부링크]

김부겸 국무총리 프로필및 경력사항 1958년 1월21일 경북 상주시 출생으로, 대구초, 대구중, 경북고, 서울대 정치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행정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서울대 정치..

원희룡 프로필및 경력 [내부링크]

대권도전 공식선언한 원희룡 프로필및 경력 원희룡은 1964년 2월14일생으로 1964년 서귀포 중문에서 태어난 '제주 토박이' 정치인이다.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한양대 언론정보대학원에서 뉴미디어 전..

[강원도여행] 강원도 영월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산과 강의 아름다운조화 친환경 도시 영월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영월군 한반도지형 한반도지형은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 선암마을에 위치한 한반도 모양의 지형으로써, 2011년에 명승 제76호로 등재된..

[강원도여행] 강원도 횡성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한우가 유명한 횡성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횡성 자연휴양림 횡성군 갑천면 정포로에 위치한 횡성 자연휴양림은 자연 속에서 머물 수 있도록 설계된 산책길과 숙박시설 등을 갖춘 곳이다. 이곳에 조성된..

[경기도여행]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관광과 휴양이 공존하는곳 가평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이탈리아마을 프랑스와 이탈리아가 실제 이웃 국가이듯이 쁘띠프랑스, 피노키오와 다빈치 역시 이웃하여 있다. 10.8에 달하는 거대한 피노키오 동상..

[강원도여행]강원도 홍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우리나라 시군중 가장 면적이 넓은 홍천의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수타사 생태숲공원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사찰 안에 있는 생태숲으로 한국의 100대 명산 중 하나로 알려진 공작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다...

모더나 백신 예방효과 결과 발표 [내부링크]

방역당국이 다음주부터 50대가 접종하게 되는 모더나백신 효과에 대해서 밝혔다. 방역 당국이 오는 26일부터 50대가 접종하게 되는 모더나 백신이 1차 접종 후 델타 변이에 대한 72%의 예방 효..

[강원도여행]강원도 태백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강원도 최남단 태백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립니다. 1. 태백산국립공원 태백산도립공원의 면적은 17.44이다. 1989년 5월 13일 강원도 도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높이 1,567m의 태백산과 태백석탄박물관, 황지·..

[경기도여행]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수도권에서 주말나들이나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이천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립니다. 1. 노성산 말머리바위 경기도 이천시 설성면, 안성시 일죽면에 걸쳐 있는 노성산 7부 능선에 솟은 바위를 노성산 말머리바위라..

김종국 유튜브수입 전액기부 선한 영향력 전파 [내부링크]

가수 김종국이 유튜브 수익을 전액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김종국은 지난 6월9일 개인 유튜브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을 개설하였는데, 순식간에 190만구독자를 돌파했다. 해당채널의 영상의 파급력도 대단하다...

윤석열 프로필및 약력 [내부링크]

대선출마선언한 전 검찰총장 윤석열 1960년 12월18일생으로 서울 출신이다. 서울 충암고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뒤 33회 사법시험에 합격해 검사에 임용됐다. 그는 대구지검을 시작으로 서울지검, 부산지검 등에..

[강원도여행]강원도 동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내부링크]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강원도 동해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추암해변 동해안의 삼해금강이라고도 불리우는 맑은 물과 잘게 부서진 백사장이 아름다운 추암해변은 '한국의 가볼만한 곳 10선'에 선정되기도한..

이준석 프로필 및 경력사항 [내부링크]

국민의 힘 당대표 이준석 이준석은 1985년 3월31일생으로 2011년에 정계에 입문하였고 2021년 국민의힘 당대표에 당선되어 현재 재직중이다. 본관은 광주이고 서울 출생이다. 그는 서울과학고를 거..

[강원도여행]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건강도시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1. 치악산국립공원 구룡사지구 치악산 국립공원 구룡사지구는 원주에서 서북쪽으로 20Km 지점의 치악산에 위치하며 신라 문무왕 때 의상대사에 의..

50대 코로나 백신접종예약 바뀐점 필독!! [내부링크]

이번달 말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시작되는 50대는 애초 예정됐던 모더나백신 외에 화이자백신도 함께 맞게 되었다. 19일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은 오는 26일부터 시작하는 50대 연령층의 접종에 모..

이재명 프로필 강점및 경력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경선후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1964년 경상북도 안동군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후 사법시험에 합격해 법조계의 길로 들어섰고, 이후..

템플스테이 가능한 강원도 사찰 [내부링크]

코로나19와 무더위로 고된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새로운 삶의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방법 템플스테이. 강원도내 사찰중 템플스테이 가능한 사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삼운사 템플스..

추자현 사과/ 나훈아 콘서트 [내부링크]

배우 추자현이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이 불륜 의혹을 불러온 행동에 대해 사과했다. 17일 추자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

장기렌터카와 자동차리스 차이점 분명히 알고 이용하자 [내부링크]

장기렌터카와 자동차리스는 큰 범주에서는 차량을 렌탈해 이용한 후 그에 상응하는 비용을 매월 지불하는 방식으로 별 차이가 없어 보인다. 하지만 세부적으로 다가가보면 많은 차이점을 찾아볼 수 있다. 최근 자..

한혜진 확진 방송계 비상/ 김택진 사과 [내부링크]

JTBC '뭉쳐야 찬다' 출연진, 모델 한혜진, 그룹 트레저 소정환까지 연예계에서 잇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나오면서 비상이 걸렸다. 특히 지난 15일 먼저 확진 판정을 받은 배구 스타 ..

대체공휴일 확대 올해부터 시행 [내부링크]

정부가 앞으로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등이 국경일이 주말과 겹칠 경우 대체공휴일을 적용하기로 했다. 현충일과 성탄절은 대체공휴일 대상에서 제외됐다. 이로써 올해는 광복절(8월 15일 일요..

발기부전 원인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발기부전이란? 발기부전이란 성 생활을 할 때 발기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거나 유지되지 않는 상태를 말한다. 만약 이러한 증상이 3개월 지속됐을 때 발기부전으로 정의할 수 있다. 성적 자극이 일어나..

최재형 전 감사원장 프로필 국민의 힘 입당하나? [내부링크]

최재형 전 감사원장 국민의 힘 입당 시사 1956년생으로 경남 진해 출신이다. 경기고와 서울대 법대를 나왔다. 1986년 사법고시(사시 23회)에 합격했다. 사법연수원 13기다. 같은 해 서울지방법원 동부지원 판..

삼척 사유의 숲 프라이빗한 삼척숙소 [내부링크]

강원도 삼척에서 가족 혹은 연인만의 프라이빗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삼척 사유의 숲을 추천드립니다. 삼척 사유의숲 이용안내사항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다음날 오전 11시입니다. (체크인시간을..

서인영 확진 코로나19 연예계 다시 비상? [내부링크]

가수 겸 방송인 서인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CBS노컷뉴스에 "서인영씨가 오늘(13일)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낙연 프로필및 경력 [내부링크]

대선출마 공식 선언한 이낙연후보 프로필및 경력사항 1952년 1월 11일생으로 전남 영광 출생으로 광주제일고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1979년 동아일보에 입사해 20년동안 기자로 활동했다. 정치부 기자 때 '동..

오비고 주가 상장 첫날 롤러코스터 행보 [내부링크]

오비고 주가가 코스닥 상장 첫 날 장중 대폭 오르고 있다. 오비고 주가는 공모가 1만4300원보다 60.83% 급등한 수준에서 사고팔리고 있다. 13일 오후 1시36분 기준 오비고 주가는 시초가보다 19...

삼척 가볼만한곳 삼척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강원도 삼척 가볼만한곳 1. 삼척해변 삼척시 테마타운길에 위치한 해변으로 폭 100m의 넓은 백사장을 보유한 삼척시내 최대의 해변이다.울창한 송림과 깨끗한 백사장이 있고, 수심이 얕아 수영을 즐기기에 좋은..

2022년도 최저임금 [내부링크]

내년 2022년 최저임금이 올해보다 5.1% 오른 시간당 9천160원으로 결정됐습니다. 임기 내 최저임금을 만원으로 올리겠다던 정부의 공약은 결국 무산됐다. 최저임금 1만원 사수를 주장해온 노동계와 동결..

모더나 백신 예약 일시중단 언제 맞을수 있나? [내부링크]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55~59세 연령층 대상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사전예약이 첫날 일시 중단됐다. 신청자가 대거 몰리면서 예약시스템이 개통 초반 먹통이 되더니, 준..

팬티형 생리대 광고 문제되는 광고사진과 업체 입장 [내부링크]

한 생리대업체가 팬티형 생리대만 착용한 여성모델 사진을 찍어 논란이 되고있다. 결국 생리대업체는 공식사과문을 올렸다. 지난달, P사는 자사 인스타그램에 팬티형 생리대를 착용하고 요가 포즈를 취하는 모델..

4단계 거리두기 기준과 시행전 마지막 주말모습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19 대응 4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방침을 밝힌 첫 주말인 10일 수도권 주요 관광지와 번화가들은 한산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국내에서 새로 확인된 코로나19 확진자는 1378명으로 하루 만에..

울릉도 숙소 추천 올레펜션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고의 절경중 하나라는 울릉도. 울릉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1박이상은 무조건 생각하고 여행계획을 세우실텐데요, 그래서 울릉도 여행중 지내실 숙소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울릉도여..

씨젠 주가전망및 신풍제약 주가 하락 이유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확인되는 등 4차유행이 진행되면서 백신 등 관련주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확진환자 수가 늘어난 뒤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의 주가가 일제히 급등했다. 8일 낮 12시 16분 진단키트..

아이티 대통령 암살용의자 4명사망, 2명구금중 [내부링크]

지난 7일새벽 아이티 대통령인 요베넬 모이즈가 괴한들의 총에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요베넬 모이즈 아이티 대통령 암살에 연루된 용의자 4명이 수요일 경찰에 의해 살해되었고, 나머지 2명은 구금되었..

누리집 사전예약 오늘부터 화이자 백신접종예약 가능 [내부링크]

어린이집 유치원 교육보육교사와 초등학교 1, 2학년 교직원, 간병사들은 8일 0시부터 화이자 예방접종 일정을 예약할 수 있다. 현재 질병관리본부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 홈페이지(ncvr.kdca.go.kr)를 통해 인터..

제주도 맛집 솔지식당 [내부링크]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국내여행 그중에 제주도여행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여행의 놓칠수 없는 즐거움중 하나인 맛집을 빼놓을순 없겠죠, 그럼 제주도 맛집으로 유명한 솔지식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까지 가나? [내부링크]

수도권내 코로나19 확산세가 급격히 커지면서 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새 거리두기)' 적용을 오는 14일까지 한 번 더 1주 연장했다. 정부는 현 유행 상황을 '4차 유행' 초입단계로 판단했..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지급이 답이 아닐까 [내부링크]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소득 하위 80%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면서 이른바 '소득 역전' 현상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소득 80%의 경계선상에서 불과 몇 원의 소득 차이로..

초복 보양식 편의점표 간편보양식과 삼계탕 조리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돌아오는 일요일 7월11일은 초복이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복날 보양식을 챙겨먹으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대형마트 및 홈쇼핑, 편의점등 여러 유통창구에서 다양한 보양..

여름철 과일 수박 효능과 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내부링크]

여름이 오면 많이 찾는 과일중의 하나가 수박이다. 수박은 91%이상의 수분과 칼륨, 마그네슘등 무기질, 포도당과 과당을 함유하고 있어 더위에 지쳤을때 수박을 먹으면 갈증해소에 그만이다. 그럼 여름의 제철과일..

본격적으로 시작된 장마, 장마철 주의해야될 사항 [내부링크]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 장마가 주말까지 이어질것이라고 예보된 가운데 장마철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선 장마철엔 집중호우가 쏟아 지기 때문에 건물 내외부에 침수 피해를 예방해야 한다..

tvN드라마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도 및 캐릭터소개 [내부링크]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이 첫 회부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어제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테마별여행추천 [내부링크]

1. 자연관광 ① 화진포 둘레길 화진포 호수 주변을 중심으로 약 20km에 이르는 화진포 둘레길은 약 4시간이 소요되는 트래킹코스로 울창한 송림과 억새가 어우러져 있고 고니나 청둥오리 등의 철새들의 군무도 쉽..

광주의 고등학생 학교폭력에 의한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학교폭력이 도를 넘어서는 모양이다. 지난달말에 광주 광산구의 한야산에 숨진채 발견된 고등학생이 학교폭력에 의해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증거가 나오면서 유족이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한다. 아직 정확히..

tvN 새드라마 악마판사 인물관계도 및 캐릭터소개 [내부링크]

tvN에서 새롭게 선보인 드라마 악마판사가 지난 토요일부터 방영해서 1,2화가 방영되었습니다. 전국가구기준 최고 5.6%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데 벌써부터 다음주 악마판사의 3화가 기다려지..

충북 괴산가볼만한곳 15곳 추천 [내부링크]

1. 산막이옛길 충북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사오랑 마을에서 산골마을인 산막이 마을까지 연결됐던 총 길이 4km의 옛길로서 흔적처럼 남아있는 옛길에 덧그림을 그리듯 그대로 복원된 산책로이며 옛길 구간 대부분..

GS25 7월행사 알고 경품받아보자 [내부링크]

7월에 진행하는 GS25의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맥주 행사상품 구매하고 2021 뮤비페 보러 여기어때? 2. 망고 로코 마시고 경품 응모 3. ECO-PET캠페인 친환경 반려용품 하네스 받자! 4. 이클립스 구..

백제마지막수도 부여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삼국시대의 백제 마지막 수도로써 사비라 불렸던 충청남도 부여, 백제의 문화와 유적이 오롯이 간직된 부여의 여행지를 소개해 봅니다. 1. 부소산 낙화암 소재지 :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쌍북리 산4외 문의처 :..

제주도여행 싸게가기 제주도렌트카 할인업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가운데 국내 1차 접종자 비율이 30%대를 넘어서면서 국내 주요 여행지, 특히 제주도 여행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 현재 제주도렌트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뇌졸중 전조증상및 자가진단 테스트방법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인구의 노령화로 인해 뇌졸중의 사회적인 문제가 된지 오래이며 발병연령도 점점 낮아지고 있는 추세다. 전세계인구 6명중 1명이 겪는 질환으로, 우리나라 사망 원인으로 손에 꼽히는 만큼 그 위험성..

7월 코로나19에 때문에 달라지는 일상및 백신접종자들 혜택 [내부링크]

다가오는  7월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 일상생활 전반이 크게 달라진다. 현재 4명까지만 모일 수 있는 사적모임 허용 인원이 늘..

코로나19바이러스 델타변이 전세계 확산 국내도 초긴장상태 [내부링크]

지난해 인도에서 발생한 코로나19 '델타 변이'의 세계적 확산에 한국도 비상이 걸렸다. 국내 델타 변이 감염자는 지난 19일 기준 190명이지만 이들과 역학적 관계가 확인된 66명까지 합치면 총 256명으로 추정된다..

전라남도 무안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전라남도에서 가장인구가 많다는 무안군의 가볼만한 여행지를 소개해봅니다. 1. 식영정 식영정은 한호(閑好) 임연(林煉, 1589-1648)선생이 1630년에 무안에 입향 이후 강학소요처로 지은 정자로 영산강과 그 주..

5차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되나? [내부링크]

코로나19로 경기가 장기침체화됨에 따라 정부및 국회에서 제5차재난지원금에 대한 논의가 한창입니다. 재난지원금에 대한 문제는 정부와 국회 원들간에도 의견차가 있는걸로 보입니다. 최근 논의되고 있는 5차 재..

소싸움의 고장 경상북도 청도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소싸움축제로 유명한 경상북도 청도의 가볼만한 관광지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1. 유호연화 유호연화는 화양읍 유등리에 있는 연못으로 일명 신라지라 부르며 둘레는 약 700M, 깊이 2M 정도이다.특히 추석을 전..

우유보다 높은 단백질 산양유단백질 먹고 근육건강 챙기자 [내부링크]

평균 수명의 증가로 꿈 같았던 100세 인생이 현실화 되고 있다. 이 때문에 중·장년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무병장수의 열쇠인 ‘단백질 붐’에 합류하고 있다. 야외활동과 운동을 가로막는 코로나사태가 1년 넘..

40대 백신접종시기와 어떤백신 맞나? [내부링크]

정부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대상이 3분기에 18∼59세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대략적인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일정이 나오면서 아직 백신 접종..

하체비만다이어트 이렇게만 하면된다. [내부링크]

상체는 마른타입인데 하체는 유독 튼튼한 사람들이 있다. 남자가 그런경우에는 하체 튼실하다라고 남들의 부러움을 살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여자들의 경우에는 자신의 뚱뚱한 하체로 고민인 사람이 많다. 점점 무..

MSM효능과 부작용알고 섭취하자 [내부링크]

현대사회는 의학이 비약적으로 발전함에 따라서 고령인구가 많아졌다. 고령인구 즉 나이드신분들이 많다는것은 좋을수도 안좋을수도 있는 문제인것 같다. 만약 본인이 70대, 80대까지 살아있다고 가정해보자. 그런..

울진가볼만한곳 BEST10 [내부링크]

1. 울진 구주령 영양군 수비면과 울진군 온정면 경계에 있는 약 550m 높이의 고개로 동쪽 도로에서 능선 쪽으로 올라가는 고갯길 따라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구주령 정상에는 구주령 휴게소가 있어 다양한..

췌장암 초기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최근 2002년월드컵의 영웅 축구선수 유상철씨가 췌장암으로 사망해 필자는 물론 많은국민들에게 안타까움을 주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16년 췌장암 진료 인원은 총 1만 6,568명으로 연령대별로는 70..

잔여백신예약 못하는이유? [내부링크]

코로나19백신접종예약 경쟁이 치열해 지는 가운데 의료기관에 종사하고 있는 지인을 통해서 잔여백신을 먼저 예약해 접종받는 경우가 잇따라 논란이 되고있다. 최근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

경기도 광주가볼만한곳 광주8경 [내부링크]

1. 남한산성 서울에서 동남쪽으로 약24km 떨어진 광주시 남한산성면 산성리에 위치한다. 한강과 더불어 남한산성은 삼국의 패권을 결정짓는 주요 거점이었다. 백제가 하남 위례성에 도읍을 정한 이후 백제인들에..

꾸준함이 중요한 간헐적단식방법 [내부링크]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남녀노소 불문하고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급하게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지만 다이어트는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하는것중 하나다. 다이어트를 시작할때는 손쉽게 다..

가평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내부링크]

경기도 가평의 대표적인 관광지 아침고요수목원의 필수 관람코스 정리해봤습니다. 보시고 여행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하늘정원 : 하늘정원, 달빛정원, 하늘길 베스트 포토존 하늘정원과 달빛정원이 있는 하늘길..

노안증상과 백내장과의 차이점 [내부링크]

의학기술의 발달하면서 평균수명 또한 길어지고 있다. 그러므로 더 길어진 노년층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올바른 건강관리와 노인성 질환에 대한 관리도 필요하다. 특히나 우리 눈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비트코인시세 및 전망 [내부링크]

암호화폐 대장주 비트코인 시세가 큰 호재 없이 4500만원대에서 등락을 반복하고 있다. 다만 미국 연방준비위원회(연준)의 금리 조기 인상과 세계은행의 엘살바도르 비트코인 법정화폐 채택 지원 거부 등이 변수로..

새롭게 개편되는 사회적거리두기 어떻게 바뀌나? [내부링크]

정부는 다음달 5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을 시행할 예정인 가운데 개편안을 일부 지역에 시범적용 결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코로나19 확진자..

코로나 백신 접종후 증상 고열및 몸살 앓아야 항체형성?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백신접종 누적 1300만명을 돌파했다. 백신별 접종 현황을 보면 아스트라제네카-옥스퍼드대 백신은 1차 48만2246명, 2차 2만3031명이 신규로 접종했다. 누적으로는 1차 903만2827명, 2차 75만6148명이다..

피부암의 증상및 예방방법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지난 10년간 국내 피부암 발생률은 3배 가까운 증가율을 보였다. 특히 2040년이 되면 미국의 경우 피부암 발병자 수가 유방암에 이어 전체 암 중 2위를 차지할..

대체공휴일 확대 언제부터 바뀌나? [내부링크]

현집권여당 더불어민주당이 6월임시국회에서 대체공휴일법 개정안을 처리키로 했다. 이 개정안은 현재 추석과 설,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는 대체 공휴일을 다른 휴일에도 확대하는 내용이다. 이 법안이 시행되면 주..

택배파업이유와 언제까지 지속될까? [내부링크]

지난 9일부터 무기한 파업에 들어간 택배 노조 소속 우체국 택배 노동자들이 서울 여의도 우체국 건물 1층을 점거하고 지난 밤사이 농성을 벌였다. 이번택배파업의 이유는 곪고 있던 상처가 터진것이라고 밖에 볼..

코로나백신접종예약 20대는? [내부링크]

우리나라 보건당국은 당초 상반기내에 1300만명의 신종코로나백신 1차접종을 완료한다고 목표를 세웠는데, 오늘 오후쯤 당초 계획보다 2주정도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와중에 코로나백신접종..

코로나백신접종후 음주 가능할까?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접종속도가 높아지고 있다. 백신접종후 부작용에 대한 우려를 걱정하면서도 어차피 맞아야 될 백신이라 잔여백신신청도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그럼 백신접종후에 행동지침에 대해서 알아보..

달라지는 착오송금 반환제도 [내부링크]

다음달 6일부터 실수로 다른사람의 계좌에 잘못 송금한돈을 예금보험공사를 통해 돌려받을수 있게되었다. 보호금액은 1000만원까지이며, 5만원부터 해당된다. 착오 송금이 발생하면 일단 해당 금융사를 통해 자진..

워싱턴포스트지도 소개한 서귀포 치유의숲 [내부링크]

이번달초에 미국유력일간지 워성턴포스티지에도 소개된 서귀포 치유의숲. 워싱턴포스트는 '재택 근무 부모님들, 재택 수업 학생들과 팬데믹으로 지친 이들을 위해 힐링이 필요한 장소는 치유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수도권 인근 갯벌체험 가능한 가족여행 추천지 4곳 [내부링크]

1. 석모도 민머루해변 석모도 대표 해변인 민머루해변의 유료 주차장에서 차박을 할 수 있다. 민머루해변에는 무료 갯벌체험이 가능한 곳이다. 해변 근처에는 편의점이 있고 파라솔이나 테이블을 유료 대여할 수..

울산여행 울산가볼만한곳 [내부링크]

1. 간절곶 동해안에서 새해 가장 먼저 해가 떠오르는 간절곶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해맞이 장소이다. 이곳에서는 영일만의 호미곶보다 1분, 정동진보다 5분 일찍 해가 뜬다. 간절곶 등대 인근에는 유채꽃이 만발하..

미국 50대어부 혹등고래가 삼켰다가 뱉어서 살아돌아와 [내부링크]

미국의 한어부가 거대한 혹등고래의 입속까지 들어갔다가 기적적으로 살아돌아온 일이 생겼다. 현지시간 11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케이프 코드에 거주하는 마이클 패커드(56)가 혹등고래의 입 속으로 빨려 들어..

6월제철음식 곤드레 효능과 곤드레나물밥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5월에서 6월이 가장 맛이 좋다는 곤드레나물은 아주 예전에 보릿고개 시절, 강원도에서 끼니를 때울수 있게 해준 음식이었다. 지금은 특유의 향과 효능으로 인기있는 건강식품이 되었다. 1. 곤드레나물? 곤드레는..

독일 베를린의 한 지하철역에서 한국인 남성 인종차별및 폭행당해 [내부링크]

독일 베를린의 한 지하철역에서 한국인 남성의 신원미상의 남자4명에게 인종차별적 모욕과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후 아시아계 혐오 범죄가 증가하고 있다. 독일의 수도인 베를린..

양양 가볼만한곳 양양8경 [내부링크]

1. 남대천 양양군 현북면(縣北面) 팥밭무기 인근의 오대산(1,563m) 부연동계곡, 두로봉(頭老峰:1,422m) 등지에서 발원하여 삼산리, 법수치리, 어성전리에서 큰 물줄기를 이룬다. 이후 현북면·서면을 거쳐, 양..

러시아 북극해마을의 반려견 사모예드 아이카 일주일만에 집으로 귀환 [내부링크]

러시아 쇄빙선의 승무원은 일주일 이상 광대 한 북극 빙원을 배회하던 잃어버린 개를 발견 한 후 기적적인 구조 작업을 수행했다. 러시아 북극해에있는 Mys Kamenniy 마을에 사는 한 살짜리 사모예드 아이카는 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방법 이것만 알면 된다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고 있다.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이 다가온것이다. 여름이 오면 특히 여성들이 민소매 셔츠나 핫팬츠등으로 개성있는 패션을 뽐내곤 하는데 팔뚝, 허벅지, 엉덩이, 배등 우둘투둘하게 생긴 셀룰라이트..

피부하얘지는법? 일상속에서 찾자 [내부링크]

어느새 날씨가 무더워져 이제 여름이 다가왔음을 온몸으로 느낄수 있는 시기가 온거 같다. 그러나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잘못된 생활습관은 색소침착을 유발해 상당한 고민거리가 된다. 외모지상주의시대에 살고있..

편안한 숙면을 위한 코골이 고치는법 [내부링크]

코골이는 나자신뿐만 아니라 옆에서 자는 상대방에게도 무척 괴롭고 힘든일이 아닐수 없다. 코골이가 심하면 다른 사람과 함께 잠을 잘때 눈치가 보일수 밖에없다. 소음이 동반되기 때문이다. 코골이는 함께자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 한 산모 열쌍둥이 낳아 세계기록갱신 [내부링크]

지난 5월 말리의 여성이 아홉쌍둥이를 출산하여 세계기록을 세운지 한달만에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한여성이 열쌍둥이를 출산하여 기록을 갱신하였다. 현지시각 7일에 남아프리카공화국 가우텡주에 사는 고시아메..

혈압낮추는법 간단하지만 확실한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인구의 4분의1이 고혈압에 노출되어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가상화폐및 주식투자로 인한 과도한 스트레스및 직장의 잦은 야근등으로 현대인들은 고혈압이 어렵지 않게 나타난다. 흔히 고혈압은 중장년층만..

경북 울릉도에서 포항 항로의 여객선 앞으로 포탄 떨어져 [내부링크]

6월1일 오후 2시30분쯤 경북 울릉도를 출항해 포항으로 가던 정기여객선 A호 앞 약 1마일(1.6km) 해상에 갑자기 포탄 2~3발이 날아와 터졌다. 포탄은 처음에 여객선 100m 앞에 한 발 떨어진 뒤 배 측면에 다시..

영국서 대마농장인줄 알고 갔는데 불법 가상화폐 채굴장? [내부링크]

영국에서 경찰이 대마초 불법 재배 농장으로 의심되는 한 건물을 급습했는데, 알고보니 가상화폐 채굴장이었다고 지난달 28일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경찰은 현장 급습 전 탐문을 통해 이 시설에 많은 환기구가 설..

군산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1. 오성산 정상 군산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금강하구둑에서도 5km 떨어져 있는 227m 높이의 군산에서 비교적 높은 산인 오성산은 다섯 개의 높고 낮은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다. 정상에 서면 금강호 주..

남성 성기논란 포스터 제작한 GS리테일 책임자 경질 [내부링크]

남성 성기 비하 논란에 휩싸였던 지에스(GS) 리테일이 결국 조윤성 사장과 마케팅 팀장, 디자이너를 중징계했다. 31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조 사장은 편의점 사업부장에서 물러났고, 마케팅 팀장은 보직 해임됐다..

포항 가볼만한곳 포항12경 [내부링크]

1. 호미곳 일출 호미곶 해맞이 광장은 새천년 한민족해맞이 축전 개최 장소로 약48,000의 부지에 새천년기념관, 상생의 손, 성화대, 불씨함, 연오랑세오녀상, 햇빛채화기, 공연장, 주차장 등이 있으며, 광장 진..

전국 해수욕장 개장시기 부산이 가장 빠르게 개장 [내부링크]

전국 대부분의 해수욕장이 본격 피서철인 오는 7월 초 정식 개장을 위해 준비작업에 들어갔다. 해수욕장을 관할하는 지방자치단체들이 올해 여름 정상 개장을 전제로 편의시설을 정비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유통기한 지난 음식 버려야 하나?(우유, 식빵, 달걀등) [내부링크]

냉장고 문을 열어보면 의외로 잠자고 있는 식품들이 많다. 유제품이나 계란처럼 유통기한이 짧은 식품들은 구매 후 얼마 되지 않아 냉장고에서 유통기한을 넘기는 경우가 많다. 유통기한이 하루 이틀 지난 식품의..

만취한 영국30대여성 이웃집 남자 성폭행 [내부링크]

영국의 한 30대 여성이 술에 취해 이웃집 유부남을 성폭행 한 사건이 알려졌다. 영국 매체 미러 등 외신에 따르면 영국 버킹엄셔주에 거주하는 마리 르마르((38)씨는 술에 취해 이웃집 남성의 집에 들어가 성폭행..

로즈메리오일의 성분과 효과(feat 탈모예방) [내부링크]

1. 로즈메리오일은? 로즈메리의 잎과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로 몸과 마음을 자극하여 두뇌활동 활성화와 순환을 돕고, 활력을 주는 에센셜 오일이다. 꿀풀과 식물인 로즈메리의 잎과 꽃을 증기 증류법(수증기..

충북 제천 감악산에서 백년삼 발견 [내부링크]

충북 제천시 봉양읍 명암리 감악산에서 수령 100년이 넘은 것으로 추정되는 대물 산삼이 발견됐다. 28일 제천시에 따르면 경기 평택시에 거주하는 심마니 석모씨(59)가 지난 22일 오전 10시30분쯤 감악산 8부능..

삼천년만에 돌아온 악마 태즈메이니아 데빌 [내부링크]

호주본토에서 3천년만에 태즈메이니아 데빌이 자연번식에 성공했다. 태즈메이니아데빌의 생김새는 작은 곰과 비슷한 모습이며 현존하는 육식성 유대류 중에서 가장 큰 동물이다. 영국에서 건너온 이주자들이 데빌..

독일의 대학연구진 백신 혈전 원인 찾아내 백신부작용 해법 제시? [내부링크]

현지시간 26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괴테 유니버시티 주도 연구팀은 이날 코로나19 백신의 희소 혈전 사례 원인 연구 결과를 출판 전 공개했다. 이연구진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과 얀센 백신 접종 후 드물게 보고..

미국 최연소 멘사가입한 두살 천재소녀 [내부링크]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지능지수(IQ) 146을 받은 두살배기 천재 유아가 미 최연소 멘사(Mensa) 회원으로 가입했다. 25일(현지시간) 미 폭스LA 제휴 방송 KTTV에 따르면 미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카셰 퀘..

가성비 버거 노브랜드 제품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가성비버거로 유명한 노브랜드버거가 햄버가 프랜차이즈업계 최단시간100호점 돌파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도대체 어떤버거랑 얼마의 가격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1. 페퍼로니버거 단품: 4000원 세트: 5800원 2...

양현종 홈런2방 포함 7실점 시즌2패 [내부링크]

양현종(33·텍사스 레인저스)이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최악의 피칭을 하며 시즌 2패째를 당했다. 양현종은 26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 원정경기에 선..

해외도 반한 전남 신안의 퍼플섬 [내부링크]

전남 신안군은 섬만으로 이루어진 군단위 지자체다. 군청 청사도 목포 앞에 있는 압해도에 있다. 신안군에는 섬이 1004개가 있다고 한다. 압해도와 암태도를 잇는 연도교의 이름도 ‘천사대교’다. 신안군은 관내..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중 하나인 블루베리에 대해 알아보자. 슈퍼푸드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뜻한다. 2018년 국제학술지인 영양신경과학지(Nutr Neurosci.)에 소개된 자료에..

[콩고] 니라공고 화산 폭발 [내부링크]

아프리카 콩고 민주공화국 동부에 있는 니라공고 화산이 폭발해 주민 수천명이 대피에 나선 가운데 용암은 대도시인 고마 교외지역에서 멈춘것으로 전해졌다. 그렇지만 화산의 상태를 예측하기 어려워 여전히 불..

강원도 춘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1. 강원도립화목원 공립수목원인 강원도립화목원은 1996년 조성을 시작하여 1999년에 완공되어 개장하게 되었다. 반비식물원, 암석원, 토피어리원 등 9개 주제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립수목원으로부터 산림생..

가성비 좋은 영양제추천 [내부링크]

1.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국내 유명 약사 유튜버가 건강관리를 위한 핵심 영양제 조합인 ‘오마비(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B)’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고순도 오메가3 보충제로 유명세를 탄 제품이다. 잦은 품절..

파주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1. 파주이이유적 이 곳은 조선 중기의 대학자이며 경세가인 율곡 이이(栗谷 李珥, 1536~1584) 선생의 유적지 이다. 선생의 아명은 현룡(見龍), 자는 숙헌(叔獻), 호는 율곡(栗谷)ㆍ석담(石潭)ㆍ우재(愚齋), 본관..

자동차 에어컨 관리 [내부링크]

올 여름에도 기록적 무더위가 예상된다. 여름을 앞두고 시원한 주행을 위해 꼭 해야할 일이 에어컨 관리다. 미리 에어컨 관리를 해두지 않으면 냄새가 나거나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는 등 등 문제가 발생할 수..

[가상화폐] 이더리움 창시자 부테린 암호화폐 거품 의견 [내부링크]

비트코인에 이어 암호화폐 시가총액 2위의 이더리움의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이 암호화폐에 거품이 꼈다는 의견을 밝혔다. 부테린은 20일(현지시간) 보도된 CNN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가상화폐의 거품에 대해 "언..

코로나19백신 부작용사례및 교차접종 임상실험 [내부링크]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하고 중태에 빠지거나 사망하는 사례가 잇따르면서 접종자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추세다.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추진단)에 따르면 이달 17∼18일 이틀간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뒤 이..

치아미백에 좋은 음식과 치아변색의 이유 [내부링크]

치아미백이란? 치아 미백(tooth whitening)은 치아의 색조를 복구하거나 치아의 자연적인 색조를 하얗게 하는 것을 말한다. 치아의 법랑질, 상아질 표면에 착색된 색을 엷게 해주는 표백과정으로, 쉽게 설명하면..

여주의 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한국인에게 많이 생기는 당뇨 유형 중 하나인 한국형 당뇨는 내장지방이 많을 때 주로 발병한다. 서양에서는 비만으로 인한 당뇨 환자가 많지만, 한국인들은 정상 체중임에도 불구하고 내장지방으로 인해 인슐린..

중국의 가상화폐금지 재천명으로 인한 폭락 [내부링크]

중국 인민 은행 (People 's Bank of China)이 디지털 토큰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성명을 전달한 후 비트 코인 및 기타 주요 암호 화폐가 폭락했습니다. 가장 큰 토큰은 2 월 초 이후 처음으로 $ 40,00..

코로나19 치료에 효과가있을수 있는 기술개발한 취리히대학 연구팀 [내부링크]

취리히 대학의 연구원들은 암 종양이 자살을 유발할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사람의 폐에서 코로나 19를 근절 할수있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팀은 변형 된 아데노 바이러스를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용도가 변..

인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1. 교동도 연산군유배지 연산은 재위12년 동안 무오사화, 갑자사화 등 수많은 옥사를 일으켜 많은 사류를 잔인한 형벌로 희생 시키는 참극을 벌였던 임금이다. 위리안치는 중죄인에 대한 유배형 중의 하나이다...

남해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1. 남해 앵강만 산과 들로 에워싼 바다를 바라보며 하루종일 걸어도 질리지 않을 남해의 보석이라 불리는 곳 앵강만이 있다. 오랫동안 마을이 자리잡아 바다에 의지하여 삶을 건져내고 반은 들에서 삶을 가꾸어..

신박한 암호화폐 투자로 수백만장자가 된 미국의 두형제 [내부링크]

4 월 17 일 아침, 뉴욕 웨스트 체스터에있는 두 형제는 원래 농담으로 만든 암호 화폐에 대한 예상치 못한 내기 덕분에 밤새 백만장자가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토미와 제임스는 우연히 암호화폐 전문가..

울산 변이바이러스 심각상황 [내부링크]

울산발 변이바이러스의 시작 울산에서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가 발견된 건 3월 8일로 거슬러올라간다. 부산의 장례식장에 다녀온 뒤 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 1명에게서 영국 변이 바이러스가 검출되면서다. 부산..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3 효과 오메가3는 착한 지방으로 불리는 불포화지방산의 한 종류입니다. 주요 구성 성분은 DHA와 EPA로, 건강 유지와 성장에 중요한 요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 오메가3가 재조명받는 건 염증 제거 효..

루테인의 효능 [내부링크]

1. 루테인이란? 루테인(lutein)은 잔토필의 하나로서, 현재까지 알려진 600개의 자연 발생 카로티노이드 가운데 하나이다. 루테인은 식물, 기타 잔토필에서만 합성되며 시금치, 케일, 노란당근 등의 잎채소..

속초여행 속초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1. 공룡능선 천화대와 일곱봉우리 칠형제봉이 천불동을 향해 내리꽂혀 있고 설악골, 잦은 바위골등 깊은 계류를 형성하고 있다. 공룡능선을 따라 양옆으로 펼쳐진 단풍을 보며 여유롭게 걸을 수 있다. 마등령에서..

TV에 나온 강릉가볼만한곳 베스트11 [내부링크]

1. 임당동서당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촬영지로 유명해진 임당동성당이다. 등장인물인 쿠도히나가 자신의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찾아가는 장소로 등장했다. 건축 당시의 외형이 원형대로 보존되어있어 문화재적..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8 [내부링크]

1. 비진도해수욕장 통영항에서 13km떨어진 한산면 비진리 외항 마을에 위치한 비진도 해수욕장은 해안선의 길이가 550m 되는 천연백사장이다. 백사장이 길게 뻗어나가다 잘록해지면서 개미허리 모양을 하고 있으..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1. 거제해금강(갈곶도, 갈도) 위치 :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1번지 해금강마을 남쪽 약500m 해상에 위치한 무인도로, 지형이 칡뿌리가 뻗어 내린 형상을 하고 있다고 하여 붙인 갈도(葛島)보다는 바다의 금강산..

[경주여행] 경주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1. 첨성대 ‘동양 최고(最古)의 천문대’ 첨성대. 신라 제27대 선덕여왕 때 건립된 것으로 추정되며 경주를 상징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이다. 받침대 역할을 하는 기단부(基壇部)위에 술병 모양의 원통부(圓筒部)..

[부산여행] 부산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1. 송도 용궁구름다리 한때는 최고의 휴양지로 명성을 날렸던 송도, 옛 송도는 신혼여행을 올 정도로 유명한 곳이었다고 하는데 모두 아시나요? 지금 송도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

[강화도]강화도 갈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1. 강화평화전망대 강화평화전망대는 남한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북한 주민의 생활상을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곳으로 민족 동질성 회복과 평화적 통일의 기반구축을 위한 문화관광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민..

[제주도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4 [내부링크]

1. 제주레포츠랜드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레포츠랜드는 레이싱카트(이태리직수입카트보유), 산악버기카, 짚라인, 서바이벌, 사계절썰매, 사격 등 다양한 체험시설이 있는 복합휴양레저테마파크다. 높이 12..

[제주도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3 [내부링크]

1. 새별오름 오름은 주소가 산지로 되어있어, 내비게이션 검색시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없거나, 주차장이 따로 없는 곳이 많습니다. 또한 일부 오름은 사유지로, 출입이 제한되거나 통제되어있는 곳도 있습니다...

[제주도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2 [내부링크]

1. 비자림 현재 비자림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 조정에 따라 이용인원을 제한하여, 하루 2,900명(15:00 입장 매표 마감)까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방문전에는 전화 등을 통해 이용방법을 미리 확인후..

[제주도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1 [내부링크]

1.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제주도의 다른 오름들과는 달리 마그마가 물속에서 분출하면서 만들어진 수성화산체다. 화산활동시 분출된 뜨거운 마그마가 차가운 바닷물과 만나면서 화산재가 습기를 많이 머금어..

여수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1. 오동도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아름다운 오동도 여수의 중심가에서 약 10분쯤의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오동도 입구 주차장에서 약 15분 정도, 방파제 길을 따라 걸으면 도착한다. 이 길은 한국의..

울릉도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1. 내수전 일출전망대 내수전 일출전망대로 가는 길은 수많은 동백나무와 마가목 등이 터널을 이룬 가운데 두사람이 나란히  걸을수 있는 정도의 완만한 오르막길이다. 입구에서부터 전망대까지는 편도 약15분..

발톱무좀의 원인과 예방 [내부링크]

1. 발톱무좀이란? 발톱무좀은 조갑진균증으로 발톱에 곰팡이가 침범해 생기는 감염증이다. 발톱에 무좀이 생기면 발톱이 하얗게 되거나 노랗게 변색되면서 두꺼워지고 뒤틀리거나 들뜨기도 한다. 또 가장자리부터..

여성갱년기 증상과 갱년기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1. 갱년기란? 폐경기라고도 하는데, 난소의 기능으로 보아 여성으로서의 성숙기에서 노년기로 이행하는 시기를 말한다. 갱년기의 연령은, 체질 ·영양상태 ·분만의 횟수 등에 따라 개인차가 있으나, 통계적으로..

협심증(왼쪽가슴통증 원인) [내부링크]

우리 주위에 빨리 걷거나 혹은 언덕이나 계단을 오를 때 앞가슴이 조이거나 뻐근하다가도 잠시 멈추어서 쉬면 증상이 씻은듯이 없어진다고 하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밤이나 새벽에 가슴이 아파서..

시서스가루 효능 [내부링크]

시서스는 포도과 식물로 덩굴성 생육형태를 갖는다. 때문에 실내에 시서스를 기를 땐 화분에 심어 끈을 매달아야 한다. 햇빛이 잘 드는 곳에 두고 평균 21~25도의 온도를 유지해주면 좋다. 또 습도는 평균 40~70%..

타트체리 효능및 먹는법 [내부링크]

타트체리는 단맛을내는 기존의 체리와 다르게 신맛을 내는 품종의 체리이다.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염증 생성을 억제하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들어있다, 또한 수면에 도움을 주고 항암, 항염 치료에 도움..

커밍아웃한 외국배우들 [내부링크]

1. 웬트워스 밀러(석호필) 미국 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의 주인공 중 한명으로 ‘마이클 스코필드’ 역을 맡은 배우 ‘웬트워스 밀러’는 우리나라에서 석호필로도 유명하다. 지난 2013년 밀러는 러시아에서 열..

일본 규모 6.6 지진 발생 [내부링크]

금일 오전 10시 27분경 일본동부해역인 미야기현 센다이 동남동쪽 83km해역에서 진원깊이 약 60km로 추정되는 규모 6.6의 강진이 발생했다고 한다. 2011년 3월 동일본대지진이 발생한지 딱 10년이 되는 올해 강한..

통증의 왕 대상포진 [내부링크]

최근 일교차가 매우 커지면서 신체 적응력이나 면역력이 크게 떨어져 각종 질병에 노출된 분들이 급증하고 있다. 대상포진은 매월 4만여 명 발생하며 그 중에서도 환절기인 10,11월에 평균 4만 5천여명으로 급증하..

미국 남부지역 거대한 우박을 동반한 폭풍우 강타 [내부링크]

천둥과 번개, 우박을 동반한 폭풍우가 미국 남부를 강타했다. 30 일 워싱턴포스트는 텍사스주와 오클라호마주 전역이 폭풍우 영향권에 들면서 재산 피해가 속출했다고 보도했다. 피해 규모는 10 억 달러(1조 1108..

걸그룹 아이즈원 해체 [내부링크]

한일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이 2년 6개월 활동을 마무리하고 해체한다. 아이즈원은 지난 2018년 케이블 음악 채널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됐다. 멤버들은 각자 소속사가 달랐다. 2년6개월 동안 활동이..

영국에서 6KG 초우량아 탄생 [내부링크]

영국에서 몸무게 6KG에 달하는 초우량아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영국 오셔퍼드셔 출신 엠버컴벌랜드씨는 몸무게 5.89KG의 여자아이를 출산했는데 이는 영국에서 역대 두번째로 큰 여자신생아로 기록됐다고 합니다...

요즘 인도 코로나19 상황(INDIA COVID-19) [내부링크]

최근 인도의 코로나19 확진자가 30만명에 육박하면서 병상 및 의료기기 부족으로 사망자가 늘어나면서 화장터 곳곳이 아수라장이다. 현재의 확산세는 인도의 1차 유행과는 다르다. 첫 유행 때 우리가 두려워했던..

한국의 특수부대 [707특수 임무단] [내부링크]

제707특수임무단은 대한민국 육군특수전사령부 소속의 특수임무부대이다. 2019년 대대(지휘관 중령)급 부대에서 단급(지휘관 대령) 부대로 격상되었다. 평시엔 국가급 대테러부대인 동시에, 전시엔 중요한 특수작..

우승청부사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내부링크]

생년월일: 1981년 10월3일 국적: 스웨덴 신체조건: 195cm, 95kg 포지션: 스트라이커 주로쓰는발: 오른발 클럽커리어 말뫼FF 1996년, 이브라히모비치는 1996년에 말뫼와 첫 계약을 체결하였고, 1999년에는 스웨..

맨시티의 에이스 폭주기관차 세르히오 아구에로 [내부링크]

생년월일: 1988년 6월2일 국적: 아르헨티나 신체조건: 173cm, 70kg 포지션: 스트라이커 클럽 커리어 아르헨티나 CA 인데펜디엔테 유스출신인 그는 2003년 15세의 나이로 같은 같은 클럽에서 프로에 데뷔하게 된다..

조선의 국모 명성황후 [내부링크]

명성황후(1851~1895)는 조선/대한제국 고종의 정비이자 조선의 마지막 군주 순종의 어머니이다. 일본인들에게 살해당하는 사건인 을미사변으로 인해 조선사 뿐만 아니라 한국사 전체에서 가장유명한 왕비라고..

코리안메시 이승우 [내부링크]

생년월일: 1998년 1월6일 국적: 대한민국 포지션: 공격수, 미드필더 주로쓰는발: 오른발 신체조건: 168cm, 60kg 플레이 스타일 뛰어난 드리블 능력과 타고난 스피드를 바탕으로 과감한 돌파를 시도하면서, 센스있..

한국의 연쇄살인마들 [내부링크]

1. 강호순 경기도 서남부 수원, 안산, 용인, 평택, 화성, 의왕, 시흥, 오산, 안양, 군포 지역에서 여성을 연쇄적으로 납치하여 살해한 범죄자이다.2009년 1월 27일에 2008년 12월 19일 경기도 군포시에서..

AS모나코 NO.10 킬리앙 음바페 [내부링크]

  생년월일: 1998년 12월 20일 국적: 프랑스 신체조건: 178cm, 68kg 포지션: 공격수 (스트라이커, 윙어) 주발: 오른발: 등번호: 10번 소속팀: AS모나코 2016-2017 성적 프랑스 리그앙 (29경기 15골, 11어시스트)..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굶을수도 없고, 먹긴 먹어야 하니 저칼로리 식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보자. 1. 두부   두부는 저칼로리 식품으로 쉽게 포만감을 느낄수 있어서 살이 찌지 않는 치즈라고도 불리운다. 특히 두부..

지극히 개인적인 워너비 시계 [내부링크]

    IWC 파일럿 오토매타 자동 시계 IW3799-01 (Certified Pre-owned)  파텍필립 노틸러스 크로노 5980  루이비통 땅부르 러블리 컵  까르띠에 발롱블루 쿼츠 M     예거 르쿨트르의 듀오미터 퀀템루..

탈모원인및 예방/ 탈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성인들의 심각한 고민거리인 탈모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한자 그대로 풀이하자면 털이 탈락하는 것이다. 털을 뿜는 만큼 다시 자라고 같은 털 일반적으로 두피에서 머리숱이 줄어드는 현 상을 말한다. 이것..

EPL로 다시 돌아온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내부링크]

1988년생인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발카사르는 멕시코 국적의 공격수이다.그의 별명인 치차리토(작은콩, 작은완두)로 더  알려져 있다. 에르난데스는 나야리트 주 테픽의 과달라하라의 2군인 치바스 코라스에서 2..

금연하는 방법/ 금연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우리나라 흡연율은 약24%라고 한다.  대략 천만명이 넘어가는 숫자이다.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금연을 다짐하는데 이게 말처럼 쉬운일이 아니라서 흡연인구가 줄어들지 않는것같다. 그래서 금연성공을 위한 방..

부자가 되기위한 7가지습관 [내부링크]

1. 메모를 생활화 한다.  에디슨은 메모의 달인이었으며, 스티브잡스는 매일 아이디어를 메모했고 애플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어졌다. 2. 운동을 생활화 한다. 운동하지 않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변명중 하나가..

숙취해소방법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 음주는 뗄래야 뗄수 없을만큼 하나의 문화로 정착되어 있습니다. 직장생활에서든 친구들과의 친목도모등 음주문화는 꼭 필요한것처럼 느껴집니다. 체질적으로 술과 잘맞는 신체가 있는가 하면 흔한..

세계최강의 부대 영국 SAS [내부링크]

세계 최강의 특수부대는 무엇인가? 최강의 인력을 가진 것은 대한민국의 특수부대들이지만, 세계 최고의 부대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영국의 SAS이다. SAS은 영국 육군에 소속된 특수부대이다. SAS는 Special Air..

대안학교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 [내부링크]

대안학교(代案學校, 영어: alternative school)는 공교육의 문제점을 보완하고자 학습자 중심의 자율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만들어진 종래의 학교교육과는 다른 대안교육을 실천하는 학교다. 영국의 교육..

맨유의 새로운 9번 로멜루 루카쿠 [내부링크]

다가오는 2017~2018시즌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9번이 로멜루 루카쿠로 바뀌었습니다. 프리시즌투어를 통해 동료들과의 호흡과 무리뉴감독의 전술에 적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시즌 맨유의 9번..

세계에서 가장높은 빌딩들 [내부링크]

인간은 하늘과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가고싶은 마음이 있는듯 하다. 그 옛날에는 상상도 할수없었던 높이의 건물이 있는걸 보면..  그럼 세계에서 가장높은 건물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부르즈 할리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