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2heungm1의 등록된 링크

 jam2heungm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속근육을 발달시켜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미흥미집합소입니다. 요즈음은 제가 한 가지 반성을 하게 되었는데요. 어쩌면 제가 너무 흥미나 재미라는 주제에 집착해서인지 연예계와 관련한 소식만을 전한 것은 아닐까 하는 후회가 바로 그것이..

임영웅 나이와 엄마 재혼 하지 않는 이유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미흥미집합소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트로트 가수로 요즘 핫한 임영웅씨입니다. 제가 임영웅씨를 주제로 글을 쓰게 된 것은, 오늘 본 네이버 뉴스에서 "임영웅에 빠진 유통업계"라고 해서 요즘..

샘킴 - 요리연구가 vs 가수 - 같고 또 다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밌고 흥미로운 소식들만을 다루는 재미흥미집합소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이름이 같은 연예인 두 명 한번에 알아보기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샘킴인데요. 정확히는 샘킴"들"이라고 표현을 하는 것이..

윤병호 사과 - 누구이며 무슨 잘못을 한걸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미흥미집합소입니다. 저는 유튜브를 종종 시청하는 편인데요. 최근 이슈를 다루는 유튜버들이 많이 언급하고 있는 연예인이 한 명 있습니다. 바로 윤병호라는 인물인데요. 그 분이 동료 연예인의 돈..

임현제 결혼? - 혁오 밴드의 기타리스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미흥미집합소입니다. 최근 연예계 뉴스 중에는 "임현제"라는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데요. 과연 이 힘현제는 누구일까요?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제가 한번 찾아보았답니다...

팬텀싱어 최성훈 - 나이 학력 카운터테너와 유년 시절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미흥미모음소입니다. 이번에는 저희 어머니가 제일 좋아하는, 어머니의 최애 프로그램인 팬텀싱어3의 출연진을 한번 다뤄보려고 해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최성훈씨입니다. 팬텀싱어3를 보신 분이..

원더걸스 멤버가 결혼을? 혜림과 신민철의 결혼 [내부링크]

얼마 전, 원더걸스의 멤버인 혜림이 결혼을 발표한다는 뉴스가 등장하고 대중들이 관심을 갖게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원더걸스라면, Tell me로 대한민국을 열광하게 했던 걸그룹인데요. 그 데뷔 시기가 2007년 즈..

고은아 - 미르의 유튜브로 알게 된 그녀의 근황 [내부링크]

오늘 연예계 뉴스 중에는 전 엠블랙 출신 멤버인 미르의 친누나이자 배우인 고은아씨에 관한 내용이 하나 나왔는데요. 미르씨는 4월 26일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우리집에 야인이 산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하..

세계 1위 유튜브 퓨디파이의 정보 <수입, 자동차, 자산 등>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해외 유튜버중의 한 명이죠? 유튜브 구독자수가 무려 1억명..이 넘는 유튜버 중의 슈퍼스타 퓨디파이를 알아보려고 해요! 유튜브를 자주 시청하시는 분이라면 퓨디파이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신 적 있..

캐리 언니 출신 헤이지니의 남편 공개 - 럭키강이는 친오빠! [내부링크]

이번에는 유튜버이자 공중파 TV 프로그램인 KBS2의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중인 강혜진씨에 관한 소식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강혜진씨는 유튜브에서 헤이지니 라는 코너를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이..

송승헌이 나혼자 산다에 나온다고? [내부링크]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배우들의 경우에는 TV 드라마 뿐 아니라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도 종종 출연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 영화에만 주로 출연하는 배우들 같은 경우에는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 잘 출연을 안하..

넷플릭스 인간수업 박주현의 나이와 학력, 출연작까지 [내부링크]

요즘 한국 드라마 중에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을 단 한 가지만 꼽아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떠올리실 이름은 바로 <인간수업>이라는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사람들은 시간이 갈수록 TV를 통해서 정해진 시간..

카라 출신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 그녀의 나이까지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고의 인기 걸그룹이었던, 카라의 멤버인 박규리씨가 이태원 클럽에 방문했다는 사실 때문에 온종일 각종 언론 매체에서 그녀의 이름을 언급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사실 클럽은 성인 남녀라면 조건의..

오뚜기 회장의 딸 함연지 - 그녀의 결혼과 키, 남편까지 [내부링크]

얼마 전, 뉴스에서 오뚜기의 회장님이 그의 딸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에 출연한 것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이러한 소식이 관심의 대상이 된 것은, 큰 기업의 회장님이 일반 대중들이 향유하는 미디어 매체..

tft모바일 게임 전략 - 주유소나를 활용한 벨코즈 레이저 프린터 [내부링크]

재미흥미모음소의 오늘 주제는 바로 게임인데요. 그 중에서 롤토체스, TFT 모바일을 다뤄볼까 해요. 이 게임은 리그오브레전드 라는 게임 내부에 있는 하나의 또다른 게임모드인데요! 리그오브레전드에 등장하는..

넷플릭스 추천 타이거 킹 - 막장인데 다큐인데 재밌는 혼돈의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재미흥미모음소입니다!! 오늘은, 해외의 재미있는 콘텐츠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넷플릭스에서 요즘 크게 인기라는 타이거킹이라는 다큐멘터리입니다!! 타이거..

관짝 밈의 원조는 해외의 가나 - 실제 인터뷰 영상까지 존재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을 휩쓸고 있는 동영상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관짝 밈'이라는 것인데요. 관짝밈이란게 무엇일까요?! 관짝밈이란, 보통 두 가지 동영상이 결합되어 틀어지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영..

왕기춘 -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전 메달리스트 선수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자극적이지만 많이 부정적인 소식을 준비해왔습니다. 그 소식은 바로 전 은메달리스트인 유도의 왕기춘 선수의 범죄 사실인데요..! 밝혀진 것은 5월 3일이지만, 왕기춘 선수가 범죄를 저지름으로 인..

강승현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 - 처벌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최근 연예계에서 가장 뜨거운 소식 중의 하나는 바로 이원일 셰프와 그의 피앙세인 김유진 PD라는 이름입니다. 이들이 이렇게 뉴스에서 계속해서 오르고 내리는 이유는 과거의 문제 때문인데요. 2020/04/22 - [국..

유민상이 연애를 한다고 ? 개그콘서트 - 절대 (장가)감 김하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포털에는 유민상과 김하영이 오늘부터 1일임을 선언했다는 제목의 뉴스 기사들이 꽤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자극적인 논란들로 인해 한창 뜨거운 연예계이지만, 뭔가 핑크빛이 도는 기사 제목..

이원일 셰프의 피앙세 김유진 PD의 학폭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재미있거나 흥미로운 소식들을 모아서 전달해드리는 재미흥미모음소입니다! 오늘은 첫 시간으로써 국내 연예계와 관련한 소식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이원일셰프의 피앙세인 김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