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bond의 등록된 링크

 jamesbo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복비 지원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에서 청소년들에게 교복비를 지원해 주는 제도가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학기마다 줄어드는 아이에 교복을 사는것도 만만치 않은 지출로 생각되..

에어컨 전기료 절약방법 꿀팁 7가지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요즘 여름철 더위가 심해지는 가운데 에어컨 사용이 급증하는데요. 에어컨을 과도하게 사용하므로써 전기세가 폭탄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에어컨 ..

5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 및 예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점차 많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맞는 가운데 오늘은 5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일정 및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백신 종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방역지침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가 4단계까지 격상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가 1단계로 내려갔다가 다시 격상돼 모든 이에게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는데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박멸..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지원 제도 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 통장이라는 제도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청년들중 매월 10만 원 또는 15만 원씩 저축하여 원금+이자+적립금 등을 포함하여..

소상공인 수도 요금감면 지원 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7월부터 소상공인 수도요금 감면 지원 정책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자 그럼 어떤 지원 서비스 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소상공인 수도요금 감면 지원 제란? 코로나19로 어..

여름철 불청객 완벽한 모기 퇴치법 한번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름철 잠 못 이루는 당신! 바로 모기 때문일 것입니다. 오늘은 모기 퇴치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계피로 모기 퇴치제 대체로 사용 하기  계피 향은 모기가 싫어하는 냄새입..

코로나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 지원 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라는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영농민들 위한 지원 사업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감소, 경영상 어려움을 겪..

복지대상자 요금 감면 서비스 감면하시고 혜택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에서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복지대상자 요금 감면 서비스라는 제도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회적 취약계층을 상대로 전반적인 공과..

경기도 청년 희망 일자리 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에서 청년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업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경기도 청년 희망 일자리 사업이라는 제도인데요. 공공 기관내 일을 해 볼 수 있고,..

서울시 청년임차보증금 대출 및 이자지원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서울시에서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지원 사업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말 그대로 청년들에게 임차보증금에 대한 이자를 지원해주는 사업인데요. 대출도..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이자지원 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서울시에서 신혼부부에게 임차보증금 이자지원 사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같이 전세집도 구하기 어려운 시대에 이자 지원 사업이라니 정말..

경기도 여성청소년 기본 생리용품 지원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여성청소년 기본 생리용품 보편 지급 사업이 있어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참으로 좋은 사업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어떻게 신청하고 ,..

경기도 농민기본소득 총정리(신청방법,자격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농민들에게 지원해 주는 제도가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경기도 여주, 이천, 안성, 양평, 포천, 연천 총 6곳에서 농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이 지원 혜택을 받을..

2021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제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 입니다. 경기도에서 학자금 대출 이자를 지원을 해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이라는 제도인데 말 그대로 대출 이자를 지원 해줍니다...

코로나 지원금 소득손실보상금 신청하시고 8만5000원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취약노동자 또는 일용직 근로자에게 백신 접종 이후 이상 반응이 오거나 몸이 아파서 쉬게 되는 경우 경기도에서 병가 소득손실보상금이라는 지원 제도가 있어 소개해드릴..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하시고 12만원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제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제목만 보고 10대 청소년들만 지원이 되는줄 아시겠지만, 20대인 23세 ..

청년,신혼부부 주택담보대출 40년 고정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7월 1일부터 만 39세 이하 청년과 혼인 7년 이내 신혼 부부가 최대 40년 만기로 고정금리 6억원 이하 주택을 주택담보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기존 30년 만기인 주택담보 대출이 40년 만기로 늘어..

5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지급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지난 29일 코로나19로 피해로 인해 5차 재난지원금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5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추경하였는데요. 무려 추경 33조 소득 하위 8..

2021년 산업단지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빨리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실업률을 한방에 잠재워 줄 채용 박람회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021년 산업단지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온라인으로 나..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2차 총정리 [총90만원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에서 여성취업지원금을 준다고 하여 소개드릴까 합니다. 경기여성취업지원금이라는 제도인데요. 미취업 여성분들에게 매달 30만 원씩 최대 3개월 90만원..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블러드샷' 후기(스포 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봤던 넷플릭스 액션 영화 블러드 샷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러드 샷"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개봉  2020.05.21.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액션, 드..

2021 취업성공 패키지 유형1 유형2 완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취업에 힘든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취업하기 위한 훈련제도인 취업성공 패키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어떤 분야랑 적성에 맞는지 검토하고 취업 전과 후에도 꾸준..

고용창출장려금 신청 조건 한방에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청년뿐만 아니라 중년층 실업률도 참 많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 실업율을 감소시키기 위한 정부 제도 중에 하나인 고용창출 장려금에 대..

코로나 백신 접종 혜택 할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요즘 코로나 백신 접종이 한참 진행되는 가운데  코로나 백신 접종자에 한해서 혜택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러 가지 지원 및 할인 혜택이 많은데요. 이중에..

청소년 특별지원 사업 신청 및 자격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청소년 특별지원이라는 제도에서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요즘 어린학생들의 폭력과 학대 때문에 논란이 빗대며 있는 가운데 이러한 아이들이 올바른 길..

워라벨 일자리 장려금 신청방법 및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내가 회사에 다니고 있지만, 특별한 이유로 단축근무를 하게 될 시에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제도가 있어 소개드릴까 하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단축 근..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및 자격조건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한 실직인 분들 또는 저소득층 구직자분들이 참 많이 있으신데요. 취업을 간절의 희망하시는 모든분들이 도움이 될만한 정부 제도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국민취..

청년 월세 2021년 인천시 취·창업 재직 청년 월세 지원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인천시에서 청년들에게 월세를 지원해 주는 제도가 있어 소개드릴까 합니다. 벌써 이번 주 월요일 14일부터 신청 기간이 시작되었고, 코로나로 경제적 감소로 인해 어려워..

다이어트에 좋은 산미나리씨앗 효능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영양소에 몸에도 좋고 특히 다이어트에 탁월한 산미나리씨앗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산미나리씨앗이 매우 생소하실 수 있는데요 어떤 효능..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전연령대 총정리 (6월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그대입니다. 요즘 연령이 많으신 분들부터 예비군 , 민방위까지 여러 가지 코로나 백신 접종이 한참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 나는 언제쯤 백신을 맞을까 생각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

청년동행카드 신청하고 매월 5만원씩 지원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라면 교통비 , 주유비가 항상 고정 지출로 나가는데요. 이를 매달 5만 원을 지원해 주는 제도가 있어 소개드릴까 합니다. "청년 동행 카드"라는 제도인데요. 요즘 같이 대중교통비 , 주..

일요일 약국 찾기 (급할때 약국찾기) [내부링크]

오늘은 일요일 약국 찾기를 한번 해볼 텐데요. 토요일 저녁이나 일요일 저녁에 갑자기 몸이 아프거나 , 또는 아이가 아파 응급실은 비싸 가지 못할 사항이 되었을 때, 여러 가지 사항 때문에 약이 필요할 때, 주말..

서울시 청년수당 2차모집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시 청년 수당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어제(14일)부터 신청 기간이고, 매월 50만원씩 최대 6개월까지 총 300만원을 지원해주는 서울시 청년수당 제도입니다. 자 그럼 어떻게 신청하고 자격 조건이 어..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에서 만 24세인 모든 청년들에게 100만원을 지원하는 제도를 알고 계신가요? 그 제도는 바로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이라는 제도입니다. 신청시기는 3분기 신청기간인 7월 초부터 시작되며, 정말..

얀센 백신 접종 후기 [내부링크]

하루 전날인 6월 11일 코로나 얀센 백신 예약 문자가 날아왔다. 토요일 12일 정오 12시 대망의 얀센 백신을 맞으러 갔다. 30세 이상인 예비군과 민방위를 우선적으로 맞혀 준다고 하길래 민방위에 포함되는 나는..

2021 청년희망키움통장 총정리(신청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계속되는 취업난과 실업률 속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매우 많은데요. 이 험난한 사회를 조금이나 힘이 되고자 청년희망키움 통장이라는 제도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회생활을..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전세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매물도 없고, 그나마 있는 매물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 너무 많이 힘든데요. 이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2021년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집값이 점점 폭등하여 참 집 장만하기가 너무 어려운데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청약통장을 좀 우대 금리로 이자를 받을 수 없을까 라고 생각하..

2021년 기저귀 바우처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출산장려금과 더불어 출산의 혜택 중에 하나인 기저귀 바우처라는 제도에 대해 아시나요? 일정 소득에 관하여 자격 조건만 되면 기저귀를 한 달에 6만 4천원을 무려 2년 동안 지원받을..

2021년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꼭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출산장려금과 더불어 임신, 출산에 깨알 같은 복지인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 이라는 복지인데요. 1인당 최대 46만 원까지 농산물의 제공받아 볼 수 있는 사업입니다. 주위분들 중에 모르는 분이 참 많..

2021년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시가 더불어 경기도에서도 청년 면접 수당을 지원 해 주는데요. 참으로 힘든 시기에 깨알 같은 정부 지자체 복지로 경기도 청년면접수당을 어떻게 신청하고 자격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휴양콘도 지원) 한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모든 근로자가 근로복지공단에서 지원하는 콘도 지원 사업을 아시나요? 소득과 관계없이 모든 근로자가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에 46개의 콘도를 이용 가능한데요 2019년도에는 월평균 임금 251만..

2021년 경기 청년 일자리 매치업 취업지원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경기도에서 주관하는 경기 청년 일자리 매치업 취업지원사업에 대해서 알아본 건데요. 경기 청년 일자리 매치업 취업지원사업은 신청 방법과 조건 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경기 청..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업난을 극복하고 모두 다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희망하며! 자격조건이 된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국민 취업지원제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 취업지원제도는..

서울시 미취업청년 취업장려금 신청방법과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19로 취업난에 힘들어하고 있는 청년들의 위해서 서울시에서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이라는 지원 제도가 있기에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이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볼..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총정리(최대 480만원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년 동안 지역 화폐로 480만 원을 지원해주는 사업인데요. 지역 화폐로 생활비, 식비, 교통비 등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확인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세상에 이런 것이 있었어?라고 생각이 들만큼 내가 알지 못했던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찾아가지 않는 미환급금만 65만 건에 육박하고 그 규모 액수는 70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자..

코로나 잔여 백신 접종 예약 및 알림신청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코로나 19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한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이렇기에 정부는 모든 국민이 코로나 백신을 맞게 하기 위해 필사적인데요. 6월 1일 미국 얀센 백신 신청에 앞서 예약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2021년 특별고용촉진 장려금] [청년 채용특별 장려금]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시대에 힘든 만큼 특별한 정부 지침이 발표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어떤 지원이 있는지 다음과 같이 한번 살펴봅시다. 지난 5월 18일 국회에서 청년채용..

코로나 19 얀센 백신 신청 방법과 대상은? [내부링크]

지난 5월 30일 정부가 코로나 백신 관련돼서 브리핑 한 내용이 있는데요. 오늘부터 11일까지 미국에서 제공한 코로나 얀센 백신 100만명분에 대한 접종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도 지금 막 예약 신청하고 오는..

정부에서 받을 수 있는 보조금24 한번 찾아보자! [내부링크]

어려운 시기만큼 나는 정부에서 어떤 보조금을 받을 수 있고 어떤 혜택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 번씩 하게 되는데요. 알고 보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보조금 24라는 사이트와 앱을 통해 나..

[최신영화 추천] 미스터리 스릴러 "내일의 기억" (스포주의) [내부링크]

오늘은 볼만한 최신영화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서예지 김강우 주연으로 미스터리 스릴러 내일의 기억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약간의 스포 주의하세요! 줄거리 사고로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수진 옆엔..

2021년 [출산장려금] [아동수당] [양육수당] 한방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누구나 임신과 동시에 아기 출산이라는 행복한 일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저도 한 아이에 부모로써 아기 출산할 때에 감동은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감동적인 아기 출산을 통하여 출산장려금,아동수당,양육수당을..

넷플릭스 영화 추천(액션,스릴러) "올드가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넷플릭스에서 너무 재미있게 본 영화 하나를 추천할까 하는데요. 화려한 액션과 쫄깃한 스릴러까지 겸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0년에 개봉한 "올드 가드"라는 영화..

생활비 절약 줄이는 방법 (공과금 절약 할인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2021년 대한민국 가구당 매월 공과금 평균 금액이 16만원 이상라는 사실을 알고 있으실까요? 코로나 시대 살기 힘든 만큼 조금이나 절약해 보자 라는 마음으로 이글을 썻습니다. 모두모두 힘내시고 조금이나마 도..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합니다 (감동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 볼만한 영화를 하나 추천할까 하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인 만큼 보다 희망적이고 감동적인 영화가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던 찰나에 이 영화를 한번 소개해 드릴까..

『광역 알뜰교통카드』신청 방법과 사용방법은? [내부링크]

알뜰살뜰 절약해서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오늘은 작게나마 생활비 절약할 수 있는 꿀팁 한 가지를 들고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광역 알뜰교통카드"인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

몰랐던 숨겨둔 비상금 찾기 보자! (계좌통합 관리 시스템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숨겨둔 비상금 찾기를 해볼텐데요! 갑자기 급쩐이 필요하실때 , 내가 몰랐던 비상금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때! 휴먼계좌 및 모르고 있었던 신용카드 체크카드 포인트를 현금화 해주는 서비스..

2021년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 어려운 시대인 만큼 정부에 깨알같은 복지로 우리 모두 힘냅시다~!! 청년 복지포인트는 우선 신청이되면 복지 청년몰 이라는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할수 있는 제도인데요 모바일에선 잡아..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일정 (5월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건데요 요즘 코로나 떄문에 많은 콘서트들이 취소와 연기가 많이 되서 아쉬움이 굉장히 큰데요..ㅠㅠ 미스터트롯은 제발 연기가 안되..

(실화) 감동적인 한국 전쟁 영화 아일라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감동적이고 볼만한 한국전쟁영화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6.25 한국 전쟁 때 무수히 많은 나라들이 우리나라를 도와 전쟁에 참전해 주었는데요 그 나라중 생각나는 나라가 있다면 바로 터키이지 않..

2021년 직장인들이 가장 무서워 하는 영화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 월요일하면 직장인들이 가장 무서워하고 싫어하는 요일인데요..ㅠㅠ 저도 참 월요일 아침만 되면 한숨이 나온다능..ㅠㅠ 이런 월요일 타계하고자! 더무서운 얘기로 등장했습니다~! 전..

생활속 생활비 절약 꿀팁 하나 가지고 왔어요~~!!! (TV 수신료 절약) [내부링크]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생활속 절약 꿀팁 하나를 소개 드릴려고 합니당~!!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1인 1가족 TV 한대씩은 다 보게 되는데요~!!! 한달에 전기료나 아파트 관리비에 포함되서 수신료를 부담 하는걸 다들..

2021년 새롭게 바뀐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조건과 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2021년 부터 새롭게 바뀐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 조건과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2021년 부터 3년형이 사라지고 2년형만 운영한다는 소식이 가장 큰 변동사항인데요ㅠㅠ 바뀐 부분 가입조건과 신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