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njay의 등록된 링크

 jamesnj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 덮죽 도용논란 사장님과 백종원대표 [내부링크]

이번주 골목식당에서는 지난 10월에 엄청난 이슈였던 포항 덮죽집과 다른 프렌차이즈의 사건에 대하여 나왔는데요 레시피와 골목식당 정보를 무단으로 프렌차이즈 회사에서 도용한사례가 있었는데 그 사건에 대하..

편스토랑 류수영 프렌치토스트 레시피 정보는? [내부링크]

매주마다 요리 또는 식자재의 사용법이나 영양정보 그리고 좋은 주방용품을 고르는 꿀팁들을 아낌없이 전수해주는 편스토랑 류주부 류수영씨의 프렌치토스트 방송보면서 따라해보고싶으셨던분들 많으실거같더라구..

백종원의 골목식당 면목동 사가정시장 만둣집 6000원의 행복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147회 면목동 사가정시장 골목 네번째 이야기 지금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방송을 보니까 만둣집의 만두가 거의 완성단계에 도달한거 같더라구요 저번주에는 만두킬러 강재준 이은형부부가 골목..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 한지민 떡볶이 메뉴 위치정보는? [내부링크]

이번주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에 한지민과 남주혁 주연의 영화 조제 홍보 행사에 진행을 맡은 홍현희씨 행사장가기 전에 한지민씨 따라잡기 메이크업 등등 바쁘게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모습이 나왔어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가정 닭한마리집의 변신 만두만 [내부링크]

저번주에 소개해드렸던 백종원의 골목식당 닭한마리집이 만두를 주력으로 하는 만두 전문점으로 메뉴를 변경했어요 만두전문점으로 변신한 닭한마리집 과연 만두로 백종원대표에게 인정받고 대박집으로 거듭날 수..

미우새 미운우리새끼 짠셔리투어 여수 풀빌라 임원희 정석용 펜션 위치정보는?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tv속 이슈 정보는 여러분들이 엄청 궁금해할만한 정보를 제가 가져왔어요 바로 미운우리새끼 미우새에 나온 임원희씨와 정석용씨가 갔던 여수 풀빌라 펜션인데요 방송보면서 미운우리새끼 미우..

생생정보 부산 광안리 아구찜 아귀찜 위치정보는? [내부링크]

생생정보 부산 광안리 아구찜 아귀찜 위치정보 궁금하신분들 많으시죠?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을 하기 힘든 요즘 국내여행이 엄청 뜨고있어요 부산여행갔을때 꼭 들러야하는 KBS 생생정보에 나온 아구찜 아귀찜 지..

온앤오프 이지아 도넛 카페 노티드 메뉴와 위치정보는? [내부링크]

이번주 온앤오프에는 이지아씨가 출연했는데요 예능에서 보기힘든 신비주의 배우 이지아씨의 일상 궁금하신분들 많으셨죠? 데뷔 후 최초 일상공개라고하는 배우 이지아씨의 일상모습 지금바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

편스토랑 류수영 그릇매장 식기 고르는 꿀팁 공개 +매장위치정보 [내부링크]

이번주 편스토랑에서는 류주부 류수영씨가 창고형 그릇매장에서 좋은 그릇 칼 식기 프라이팬 등등 어떤걸 사면 좋을지 깨알 꿀팁들을 많이 전수해주었는데요 류수영씨가 방문한 창고형 그릇매장 위치정보나 식기..

맛남의광장 백종원 오육탕면 레시피 전남보성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농수산물 그리고 축산물까지 소비를 촉진시켜 원활한 경제활동이 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는 좋은 프로그램 맛남의광장 이번주에는 전남 보성 오리농가의 두번째 이야기인데요 백종원대표가 알려주는..

비디오스타 하리수 갱년기 골다공증 근황 별별 패밀리 정보는? [내부링크]

이번주 비디오스타에는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하리수씨를 볼 수 있었어요 비디오스타에서 밝힌 하리수씨의 근황 궁금하신분들 계셨을텐데요 지금바로 알아볼까요? 최근 하리수씨에게 생긴 가장 큰 고민은 갱년..

맛남의광장 전남보성 첫번째 이야기 오리탕 레시피 정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TV속 이슈 정보는 맛남의광장 전남보성 첫번째 이야기인데요 그중에서도 오리탕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백종원대표의 레시피가 나와서 정보 공유하려고 가져와봤어요 지금 바로 시작할..

백종원 골목식당 28번째 중랑구 사가정 골목 닭한마리집 정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 백족원의 골목식당 28번째골목 중랑구 사가정골목에있는 닭한마리집 정보 드리려고 합니다 과연 백종원 대표는 닭한마리집에 어떤 피드백을하고 어떤 컨설팅으로 닭한마리집이 어떻게 바뀔지 궁..

집사부일체 이승기 집 리모델링 최초공개 +위치정보까지 [내부링크]

집사부일체에 나온 이승기씨의 집이 엄청 이슈더라구요! 이사를 간 새로운집은 아니구요 원래 살던집을 리모델링 했다고 하는데요 이승기씨의 집 같이한번 살펴볼까요? 대충 둘러봐도 집 주인인 이승기씨의 깔끔..

백종원 골목식당 상도동 라면집 빽라면 찐라면 +위치정보 [내부링크]

이번주 백종원의 골목식당 상도동 하와이언주먹밥집이 라면집으로 바뀌었죠? 라면집 메뉴정보와 위치정보 지금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골목식당 상도동 하와이안주먹밥집 백종원 대표의 추천으로 라면집으로 메뉴를..

나혼자산다 김지훈 토스트 피자빵 레시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려드릴 레시피는 나혼자산다에 나온 데뷔 18년차 배우 김지훈씨가 평소 만들어 먹는 피자빵 토스트 레시피인데요 냉장고에있는 재료소진하기도 좋고 전자렌지와 에어프라이기를 가지고 간단하..

백종원의 골목식당 동작구 상도동 골목 잔치국숫집 위치와 메뉴 정보는?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동작구 상도동골목 잔치국숫집 위치와 메뉴 정보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이번주 백종원의 골목식당 가을향 물씬 풍기는 9월의 어느날 상도동 골목은 새 메뉴로 분주합니다 찬바람이 불어오는..

JTBC 갬성캠핑 박나래 이상윤 짚와이어 짚라인 동강 정선 캠핑 정박지 정보는? [내부링크]

JTBC 갬성캠핑 박나래 이상윤 짚와이어 짚라인 동강 정선 캠핑 정박지 정보 궁금하신분들 많으시죠? 지금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코로나때문에 해외를 마음껏 나가지 못하고있는 요즘 각 나라의 컨셉을 잡아가지고 국..

세 남매로 다시 찾아온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건후 나은 진우 보러가기 [내부링크]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에 반가운 얼굴 나은이와 건후가 9개월만에 다시 돌아왔어요 그동안 나은이와 건후는 얼마나 많이 자랐을까요? 오랜만에 찾아온 이곳 맑은 태화강 너머 건나블리네 아침이 밝았어요 시작부..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 이영자 감사패 수여 단양 스카이워크 장소 정보는? [내부링크]

이번주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에서는 단양군 홍보 감사패를 받으러 소백산으로 향하는 이영자와 매니저의 일상이 나왔어요 일일매니저 유병재와 전현무의 케어를 받으며 단양군 홍보 감사패를 받으러 소백산에..

나혼자산다 서지혜 스마트워치 그립톡 LED 화장대 거울 제품정보 보러가기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368화의 무지개 회원으로 서지혜가 나왔습니다 서지혜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제품정보 소개해보는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혼자산다 서지혜 스마트워치 첫번째로 알려드릴 제품은 워낙 유명해서..

맛남의광장 꽈리고추 무침 짜박이 조리법 레시피 집에서 쉽게 따라해보기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꽈리고추 무침 짜박이 조리법 레시피 집에서 쉽게 따라해보기 백종원이 알려주는 간단 조리법 레시피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려드릴 맛남의 광장 레시피는 꽈리고추 무침과 꽈리고추 짜박이에요 여러분들..

지혜로운 소비생활 손나은 올리브 오일 캡슐 이너뷰티 정보 보기 [내부링크]

피부에 직접 닿는 뷰티템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주는 이너뷰티도 매우 중요한거 다들 알고 계시죠?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지혜로운소비생활에 나온 이너뷰티 올리브 오일 캡슐이에요 뷰티 푸드 큐..

JTBC 갬성캠핑 남해 촬영지 차박 특산물 [내부링크]

저번주부터 새로 방영중인 TV 프로그램 JTBC 갬성캠핑 알고 계신가요? 여자연예인들과 게스트가 해외여행 컨셉의 캠핑을 즐기는 내용의 갬성캠핑 첫화에서는 남해에서 스위스 컨셉으로 차박 캠핑을 즐겼구요 이번..

맛남의 광장 백종원 사과 미나리생채 새우 꽈리고추 소스 레시피 [내부링크]

이번주 맛남의 광장! 저번주에 이어서 예산 사과와 우리나라 사과농가를 살리기위해 백종원대표와 맛남의광장 멤버들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예산사과를 활용한 레시피를 통해 사과 소비를 촉진하는..

편스토랑 윤은혜 곶감뇨끼 레시피 정보 따라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스토랑 윤은혜의 곶감을 이용한 레시피 요즘 엄청 핫하죠? 곶감을 이용해서 잼도만들고 뇨끼도 만들고 여러가지 빵도만드는 윤은혜 요리실력이 대단한거같아요 이번엔 곶감을 가지고 뇨끼를 만들어..

독감예방접종 가격 술 여부 가다실9 알면 도움되는 정보 [내부링크]

알고나면 쓸모있고 도움되는 감염병 이야기 독감편! 매해 겨울, 유행처럼 찾아오는 독감 독감은 단체생활을 하는 학교 또는 회사 어린이집에서 빠르게 확산되곤 하는데요 일반인에게 독감으로 알려진 인플루엔자..

편스토랑 김재원 집 마밤근피클 레시피 정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 편스토랑에는 배우 김재원씨가 나왔어요 방송에 오랫만에 출연하여 집도 공개하고 아들도 공개한 편스토랑 김재원편! 요리실력도 대단하더라구요 그중에 피클을 만드는장면이 있어서 배우 김재..

편스토랑 윤은혜 곶감잼 만들기와 곶감버터 레시피 정보는? [내부링크]

편스토랑에 온 편셰프 윤은혜 요리에 관심이 엄청 많아 보여요 여러 가지 식재료뿐만 아니라 주방제품까지 없는 게 없더라고요 편스토랑에서 윤은혜가 만든 곶감잼 레시피부터 같이 살펴볼까요? 우선 냄비에 비정..

안녕 난 제임스고 [내부링크]

안녕 나는 제임스 내 동생은 제이라서 내 닉네임은 JAMESNJAY가 되었지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