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ina의 등록된 링크

 jami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4건입니다.

명주밥투리 23vsvczxcv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23vsvczxcv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하는법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하는법 최신에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들을 삭제를 하고 싶은때는 사용할수가 있는 툴의 종류들과 사용하는 방법들을 알아둬야 합니다. 2 DDu 프로그램을 다운을 받으신다음에 그러한 프..

손 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 씻는꿈 해몽 꿈에서 손을 물로 씻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현재 진행하는 일에서 벗어나 새로운일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함을 암시합니다. 손이 더러워서 장갑을 끼는꿈 꿈에서 손이 더러워서 장갑을 끼..

모르는사람꿈 해몽 [내부링크]

모르는사람꿈 해몽 꿈에서 모르는 사람이 나왔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어떠한 사건이 생기는데 확실하지 않고 불확실하게 느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속에서 나온 사람의 얼굴이 희미하게 보이는꿈 꿈속..

거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거위가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과 재복이 생기게 되고 대인관계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닌다. 거위가 꽥꽥거리며 우는꿈 꿈에서 거위가 꽥꽥거..

첫 생리를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첫 생리를 하는꿈 해몽 꿈에서 첫 생리를 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들으면 행복하게 될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새우를 맛있게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우를 맛있게 먹는꿈 해몽 꿈에서 새우를 맛있게 드셨다면 이꿈은 혼자서가 아닌 주변 사람들과 같이 협력해서 준비 하거나 일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큰 검은개꿈 해몽 [내부링크]

큰 검은개꿈 해몽 꿈에서 큰 검은개를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사람이나 일이 눈앞에서 쫓아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라면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라면 먹는꿈 해몽 꿈에서 라면을 먹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본인을 크게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는등에 인연수와 관련된 일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학이 하늘을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이 하늘을 나는꿈 해몽 꿈에서 학이 하늘을 날았다면 이꿈은 하고 있는 사업이 잘풀리게 되고 귀인을 만나게되거나 또한 태몽으로 꾸게된다면 오랫동안 무병장수할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살인자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의 마음이 불안할경우 꾸게 됩니다. 현실의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기에 해결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는꿈 입니다.

진주를 발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진주를 발견하는꿈 해몽 꿈에서 진주를 발견하셨다면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된 꿈입니다. 생각지 않은곳에서 재물운이 트이거나 새로운 물건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올라 제작하게됨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이빨이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로운 이빨이 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인 길몽 입니다. 치아가 빠져서 피가 나는꿈 해몽 꿈에서 이빨이 빠져서 피가 나셨다면 현실에서 사업에 위기가 닥..

설거지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설거지 하는꿈 해몽 꿈에서 설거지를 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가진 고민거리 들이 해결되고 그로 인해 마음에 평화가 오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부모님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모님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부모님을 죽이셨다면 이꿈은 집에서 벗어나 독립 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본인이 억압받는 마음이 나타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토를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토를 하는꿈 해몽 꿈에서 토를 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힘든일이 생기게 되거나 또한 그일로 인해 명예운과 재물운이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질병이 있었다면 병이 호전됨을 암시합니다.

등산을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등산을 하는꿈 해몽 꿈에서 등산을 하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꾸준히 했던 일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조개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개 먹는꿈 해몽 꿈에서 조개를 드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닥친 본인의 어려운 일이 있었다면 하나둘씩 해결되어서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수건을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건을 줍는꿈 해몽 꿈에서 수건을 주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일하는곳을 옮기게 되거나 이사를 가게 되는 이동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비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맞는꿈 해몽 꿈에서 비를 맞으셨다면 이꿈은 안좋은 의미로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실연을 당할 수 있거나 유산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악어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한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악어한테 물리셨다면 이꿈은 순풍대로운입니다. 하는일마다 잘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가라면 사업이 직장인이라면 직장인에서 위치가 높아지고 미혼이라면 연인을 만나게됨을..

밥그릇에 밥이 가득 들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밥그릇에 밥이 가득 들어있는꿈 해몽 꿈속에서 밥그릇에 밥이 가득 들어있으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되는데요. 이꿈은 현실에서 결혼이나 임신을 알리는꿈 입니다.

귀신이 걸어가고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신이 걸어가고 있는꿈 해몽 꿈에서 걸어가고 있는꿈을 꾸셨담녀 이꿈은 현재 열심히 하던일에 문제가 생겨서 어려워지고 멈추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금두꺼비꿈 해몽 [내부링크]

금두꺼비꿈 해몽 꿈에서 금두꺼비를 보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생각지 못한 곳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고 태몽으로 꾸셨다면 소중한 아이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원숭이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원숭이가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원숭이가 나오셨다면 이꿈은 여자가 이꿈을 꾸게된다면 화를 잘내거나 성질이 불같은  남자와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개구리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구리 잡는꿈 해몽 꿈에서 개구리를 잡으셨다면 이꿈은 재복과 관련된 길한꿈입니다. 현실에서 사업운이 좋아지게 되고 재복도 좋아져서 성공을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에서 피가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에서 피가 나는꿈 해몽 꿈에서 손에서 피가 나셨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손으로 작업하는 직종이라면 좋은 의미인데요. 예술이나 문학 작품을 만드신다면 훌륭한 작품이 나와 사랑받게됨을 암시합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해몽 꿈에서 아기를 목욕시키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을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고 또한 본인의 모자른 점을 채워줄 큰 도움을 주게됨을 암시합니다.

살인범을 찾아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살인범을 찾아내는꿈 해몽 꿈에서 살인범을 찾아내셨다면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집안일을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거나 도움을 받을 조직을 찾아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공중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공중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공중화장실에서 소변을 보시는 꿈을 꾸셨다면 타향에서 일하시는분들은 고생할일이 생기거나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술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술마시는꿈 해몽 꿈에서 술을 드셨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재물운과 관련된 꿈으로 큰 재물이 생기게 되어서 곳간을 채우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수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술하는꿈 해몽 이꿈은 수술하는꿈을 꾸게 되셨다면 다음과 같이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하던일에 대한 결과가 나오게 됨ㅇ르 암시하는꿈 입니다. 예술분야나 연구분야라면 결과가 나오게 되고 시험의 결과..

배우자와 함께 길을 걷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우자와 함께 길을 걷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배우자와 길을걷으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을 도와주게 될 사람과 만나게 되고 그사람덕분에 일들이 막힘없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길에서 금을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길에서 금을 줍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길에서 금을 주으셨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나 앞으로 할 일들이 생각한대로 술술 푸릴게 되어서 큰 재복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손에 화상을 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에 화상을 입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손에 화상을 입으셨다면 새롭게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새로운 동료나 새로운 조직과 새롭게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침대를 부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침대를 부시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꿈에서 침대를 부셨다면 현재 하던 사업을 접게되거나 회사를 다니신다면 해고를 당하는등의 흉흉한 일이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다에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다에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의 마음이 꿈에 나타난것을 의미하는데요. 현실에서 본인의 능력이상의 일을 맡게 되어서 그 문제에 대한 걱정과 마음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일이 잘 풀리지 않..

넘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넘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던 위치나 신분등이 한번에 없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평소에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싸우는꿈 다투는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과 싸우는꿈 다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처럼 느껴지실 수 있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애인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고 혹 애인과 다퉜다면 재회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대머리 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머리 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어도 싫지만 꿈에서도 나쁜 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실수를 할일이 생기게 되고 그로인해서 큰 실패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옥수수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옥수수 사는꿈 해몽 이꿈은 투자와 관련된꿈입니다. 최근에 한 투자가 단기적으로 손해볼 수 잇지만 오랫동안 두고보면 이득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도둑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둑잡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도둑을 잡았다면 현실에 일이 힘들다고 느낀것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벅찬일이라도 열심히 노력한다면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메뚜기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메뚜기를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대인관계와 연관이 잇는 꿈 입니다. 꿈에서 메뚜기를 죽였다면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관계가 나빠지거나 흉흉한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맑은물에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맑은물에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행복하고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맨홀의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주변에 사람들이 사기를 치거나 피해를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돈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돈줍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의 막혔던 일들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고민 걱정 거리도 해결됨을 암시하니 좋은 꿈 입니다.

달밤에 배꽃이 핀 꽃 해몽 [내부링크]

달밤에 배꽃이 핀 꽃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즐겁거나 행복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게 되어서 행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오렌지쥬스 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렌지쥬스 마시는꿈 해몽 이꿈은 달콤한것을 팔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오렌지가 나무에 달려있는꿈 현실에서 하는일들을 꾸준히 진행하게 되면 안정적으로 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바나나를 얻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나나를 얻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갑작스럽게 좋은일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태몽으로 바나나를 얻는꿈을 꾸신다면 소중한 아들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수리 나무가 말라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상수리 나무가 말라죽는꿈 해몽 이꿈은 나무가 말라죽는것때문에 흉몽처럼 보이지만 길몽입니다. 큰 기복 없이 평안한 삶을 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벚나무에 꽃몽우리가 올라와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벚나무에 꽃몽우리가 올라와 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준비한일이 게속해서 실패를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직 준비가 덜되었거나 이를 수 있으을 암시합니다. 벚나무 아래서 책을 보는꿈 이꿈은 작가분이..

월계수나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월계수나무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절실히 원하던 일이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다툼이 있다면 이기게 되고 미혼이라면 결혼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가..

갯벌에서 조개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갯벌에서 조개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에 예술품을 창작하게 되어서 발표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미혼이신분이 이꿈을 꾸신다면 혼담이 오고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달팽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달팽이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진행 되지 않고 정체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다른사람 말에 속아서 피해를 볼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모래더미를 본꿈 [내부링크]

모래더미를 본꿈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힘들일을 많이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환자분이 이꿈을 꾸신다면 병이 악화되어서 투병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문어가 자신을 공격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문어가 자신을 공격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이상하고 복잡하고 귀찮은 일에 엮이게 되어서 생고생을 할 수 잇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시장에서 죽은 문어를 사오는꿈 이꿈은 흉몽으로 집안식구중에 다툼이..

풀밭이 보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풀밭이 보이는꿈 해몽 이 꿈이 의미하는것은 현실에서의 좋은 성과를 암시합니다. 그로인해서 기분과 몸건강상태가 좋아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장미꽃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장미꽃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결혼을하셨다면 반려와의 관계가 더욱더 친밀해지고 미혼이시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태몽으로 꾸신다면 잘생긴 아들이 태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

게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게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생각지 못한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이굼을 태몽으로 꾸셨다면 탐구심이 높은 아이가 태어나게 되어서 회사를 운영하거나 연구직에 종사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보름달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름달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보름달 꿈을 꾸신다면 보름달은 태몽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이 달을보고 시도를 하신다면 건강한 자식을 낳게되는 것들을 뜻하는것들을 이야기 합니다.

펭귄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펭귄꿈 해몽 알아보기 펭귄꿈을 꾸신다면 물고기들을 잡아먹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생각을 하지 않은 돈들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포도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포도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포도나무나 포도를 보는 꿈을꾸신다면 좋은 꿈으로 재물들과 자신의 이득들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진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지진으로 땅들이 갈라져서 그틈으로 빠지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분쟁들이 생긴다거나 그것들로 인해서 고통을 겪게된다고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총맞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총맞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가슴에 총을 맞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간절히 원하는 것들을 뜻하는 좋은 징조의 꿈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조개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조개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바다에서 조개들을 줍는 꿈을 꾸신다면 장차적으로 부자가 되는 아이들을 낳게된다거나 직장에서 승진과 합격 좋은 일들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정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감정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웃는 꿈을 꾸신다면 즐거운 일들이 생기는 것들에 기뻐하는 것들이 있지만 대부분 실망을 한다거나 낙심을 하지 않은 일들이 생기는 것이라고 합니다.

부모님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모님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들과 만나는 꿈을 꾸신다면 병질환들이 걸린다거나 다른사람들에게 원환을 사는일들이 생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독수리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독수리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독수리들이 먹이를 낚아채는 모습을 본다면 무슨일이든 빠르고 신속하게 일들을 처리를 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야구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야구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야구 경기에서 적시타를 치는 꿈을 꾸신다면 사업을 하는사람이 꾸신다면 자기한테 찾아오는 기회들을 잘잡아서 성공을 한다고 합니다.

머리빠지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머리빠지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의 머리가 빠져서 대머리가 된다거나 머리 속들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주변사람들과 사이가 안좋아지거나 불화가 생기는 것들을 뜻합니다.

치아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치아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치아들이 빠지는 꿈을 꾸신다면 평소에 존경하는 사람들이 죽거나 안좋은소식을 듣는다고 합니다.

단품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단품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색깔이 있는 아름답게 단풍이 드는 모습이 생긴다면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행운들이 가득찬시기에 자신의 소원을 성취를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운전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운전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동차가 물위로 달리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 게획했던 일들이 현재 상황으로 다가온다고 합니다. 생각하던일이 현실로 다가와서 좋을꿈으로 뜻한다고 합니다.

바다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다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바다에 빠지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자신의 능력이상의 일들을 맡게되어서 부담과 고민이 되는것들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프로포즈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로포즈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고백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현실에서는 반대로 안좋은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개망신을 당할수있다고 합니다.

쥐포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쥐포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쥐포를 사는 꿈을 꾸신다면 적은 돈을 추자해서 다른사람에게 술을대접을하고 생색을 내게된다고 합니다.

인출 메일 뜻은? [내부링크]

인출 메일 뜻은? 인출 메일 뜻이란 링크들을 사용하면서 메일들을 수집을 하면서 전송을 하는 메일들의 유틸리티라고 합니다.

클리어 키 뜻은? [내부링크]

클리어 키 뜻은? 클리어 키 뜻이란 소거기능을 하는 키라고 합니다.

그루폰 뜻은? [내부링크]

그루폰 뜻은? 그루폰 뜻이란 공동구매들의 그룹 쿠폰들의 합성로들로 소셜 상거래 서비스 회사 또는 서비스 이름이라고 합니다.

재허가 뜻은? [내부링크]

재허가 뜻은? 재허가 뜻이란 무선국 허가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에 게속개설을 희망하는 신청에 대하여 허가하는 행정행위라고 합니다.

마스터링 뜻은? [내부링크]

마스터링 뜻은? 마스터링 뜻이란 디스크들의 생산을 하기 위해서 사전에 만드는 유리 원본디스크들의 제작과정이라고 합니다.

기술 아웃소싱 뜻은? [내부링크]

기술 아웃소싱 뜻은? 기술 아웃소싱 뜻이란 기업들의 외부 기관이나 기업들과 전문 기술인력들과 협력하면서 사업들과 관련된 분야의 기술들을 개발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사이트 라이선스 뜻은? [내부링크]

사이트 라이선스 뜻은? 사이트 라이선스 뜻이란 패키지 소프트웨어들을 판매를 할때의 계약과 과금방식의 하나라고 합니다.

위상 정합 뜻은? [내부링크]

위상 정합 뜻은? 위상 정합 뜻이란 비선형 물질에 입사된 광파로 인하여 유도된 비선형 편파와 그것으로 방사된 전자파의 위상속도가 같아서 각점에서 방사된 전자파들이 위상을 가지헌히 해서 중첩이 되는 비선형..

위상잡음 뜻은? [내부링크]

위상잡음 뜻은? 위상잡음 뜻이란 발진기의 불안정성 때문에 발생을 하는 잡음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드보락 키보드 뜻은? [내부링크]

드보락 키보드 뜻은? 드보락 키보드 뜻이란 영문타자기들과 컴퓨터 키보드 배열의 하나인 드보락형의 키보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디지털 보청기 뜻은? [내부링크]

디지털 보청기 뜻은? 디지털 보청기 뜻이란 아날로그 음향신호들을 디지털신호로 바꾸어서 청력 형태에 맞는 청력을 보완하는 장치라고 합니다.

기획 관리자 뜻은? [내부링크]

기획 관리자 뜻은? 컴퓨터에 대해서 행적적인 책임들 아니라 컴퓨터들을 사용을 해서 기업체들의 기능에 필요한 정보들을 보관을 하면서 관리를 하고 유기적인 종합적인 정보시스템들을 작성하고 최고 경영자가 의..

완전 메시 뜻은? [내부링크]

완전 메시 뜻은? 완전 메시 뜻이란 장치들이 메시 토폴로지로 구성이 되어있고 각각의 네트워크 노드가 다른 네트워크 노드에 연결시키는 물리적인 회선이나 가상 회선을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를 이야기하는 용어..

저널링 파일 시스템 뜻은? [내부링크]

저널링 파일 시스템 뜻은? 저널링 파일 시스템 뜻이란 시스템들의 충둘이나 중단을 할때 하드디스크의 무결성을 유지를 시킬수가 있는 파일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중 정보기술 뜻은? [내부링크]

이중 정보기술 뜻은? 이중 정보기술 뜻이란 기업에서 제품들의 및 서비스의 수요들의 급격한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을 하기 위해서 다른 두가지 정보기술들의 전략들을 병행을 하면서 운영을 하는것들을 말합니다.

초음파 레이더 뜻은? [내부링크]

초음파 레이더 뜻은? 초음파 레이더 뜻이란 초음파들을 발사하여서 금속들이나 특정한 물질들로부터 반사파들을 잡아서 특정한 물질의 존재위치들을 탐지하는 장치들을 이야기를하는것들을 얘기합니다.

알파 테스트 뜻은? [내부링크]

알파 테스트 뜻은? 알파 테스트 뜻이란 새로운 제품개발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첫번째 테스트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는것들을 말합니다.

내성 워터마킹 뜻은? [내부링크]

내성 워터마킹 뜻은? 내성 워터마킹 뜻이란 이미지 영상 오디오들의 저작권자들이 가지고 있는 추출할수가 있는 저작자들의 정보들을 시각 정각으로는 구분을 할수 없게 삽입을 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엑소브레인 뜻은? [내부링크]

엑소브레인 뜻은? 엑소브레인 뜻이란 두외보조기구의 궁극의 형태들로 사람 몸바깥의 인공두뇌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오버레이 네트워크 뜻은? [내부링크]

오버레이 네트워크 뜻은? 오버레이 네트워크란 기존의 네트워크들을 바탕으로 그위에 구성이 되어있는 또다른 네트워크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뇌지문 감식 뜻은? [내부링크]

뇌지문 감식 뜻은? 뇌지문 감식 뜻이란 피검사자들한테 과거의 기억들이나 장면들을 보여주면서 그에 따른 특정한 뇌파의 반응들을 검사를 하는 방법을 가지고 이야기합니다.

엠대시 뜻은? [내부링크]

엠대시 뜻은? 엠대시는 구두점의 하나로 한 문장중에서 표현이 되고있는 일련의 생각들이나 변경들을 중단을 표시를 한다거나 설명을 위한 주석들을 달기위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호라고 합니다.

앱 스토어란? [내부링크]

앱 스토어란? 앱 스토어는 애플사가 개발을 한 모바일 용 온라인 소프트웨어 장터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는 것을 얘기합니다.

베어칩이란? [내부링크]

베어칩이란? 베어칩이란 웨이퍼에서 잘라낸 집적적인 회로의 칩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패키징단계 직전의 샅애로써 베어다이라고 합니다.

퍼지 컴퓨터는? [내부링크]

퍼지 컴퓨터는? 퍼지 컴퓨터란 인간들의 지능 처리기능들을 적용을 한 컴퓨터를 가지고 이야기합니다. 현재의 디지털 컴퓨터는 모든 정보를 2개의 값으로만 처리하기 때문에 애매한 것들이 전혀 없는 것이라고 합..

플러딩 뜻은? [내부링크]

플러딩 뜻은? 플러딩이란 어떠한 노드에서 하나의 패킷을 가지고 라우터에 접속이 되어있는 다른 모든 노드로써 전달하는 것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로스 플랫폼 알아보기 크로스 플랫폼이란 소프트웨어에서 다른 환경들의OS에서 공통으로 사용이 되는 것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듀얼 레이어 뜻은? [내부링크]

듀얼 레이어 뜻은? 듀얼 레이어 뜻이란 DL이라는 약어를 가지고있다 정보들을 저장을 할수가 있는 층들이 많고 디스크 한면에 2층인광저장매체를 가지고 얘기를 한다고 합니다.

기업 소모성 자재 뜻은? [내부링크]

기업 소모성 자재 뜻은? 기업 소모성 자재 MRO라고 약고라고 지칭합니다. 기업 소모성 자재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물품들을 각각의 소모성자재 사무용품들로 기업 생산에서 직접적으로 소요가되는 물품들과 원자..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뜻은? [내부링크]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뜻은?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은 약어로 RLA라고 합니다. 데스크톱 환경에서 처럼 응답속도들이 빠르고 사용을 하기가 쉬운기능들로 특징들을 제공을 하는 웹제작기술을 가지고 이야기..

팟캐스팅 알아보기 [내부링크]

팟캐스팅 알아보기 팟캐스팅는 인터넷을 통해서 영화,드라마,음원들과의 콘텐츠들을 MP#나 플레이러들과 PMP들로 내려받아서 감상을 하는서비스를 말합니다.

무부하 뜻은? [내부링크]

무부하 뜻은? 무부하 뜻은 3축 안정위성에서 사용이 되는 플라리 휠 또는 모멘트 자이로 흡수가 되는 일정한값을 방출이되는 운동량을 방출하는것을 말합니다.

객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뜻은? [내부링크]

객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뜻은? 객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뜻은 관계데이터베이스들을 객체 지향을 하는 모델링들과 데이터들을 관리를 하는 기능들을 갖도록 확장을 하고 있는 데이터 베이스기술 이라고 합니다.

포틀릿 알아보기 [내부링크]

포틀릿 알아보기 포틀릿이란 페이지상의 세분화되어있는 작은 창을 가지고 포틀릿 기술을 가지고 업체들을 최종 사용자가 내부적으로 손쉽게 사용을 할수 있도록 포탈 페이지를 꾸미는 거라고 합니다.

선박 자동 식별장치 뜻은? [내부링크]

선박 자동 식별장치 뜻은? 선박 자동 식별장치는 선박의 위치와 침로 속력등의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제공을 하는 첨단 장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명도 뜻은? [내부링크]

명도 뜻은? 명도 란 색의 밝기의 정도와 같은 적색이라고 밝은 적색은 명도들이 높고 어두운 적색은 명도가 낮은것을 이야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음성 주파수 뜻은? [내부링크]

음성 주파수 뜻은? 음성 주파수는 인간들의 청각능력 범위 안에있는 주파수 그리고 음성의 전기통신 전송에 사용이 되는 주파수를 말합니다.

셀 방송 서비스 뜻은? [내부링크]

셀 방송 서비스 뜻은? 셀 방송 서비스뜻이란 약어로 CBS라고 합니다. 이돌통신 기지국들을 통해서 동일한 셀내에 들어있는 모든 단말기에 동시에 데이터들을 송신을 할수가 있는기술을 말합니다.

모더레이트 뜻은? [내부링크]

모더레이트 뜻은? 모더레이트 뜻이란 뉴스그룹이나 우편 목록에 투고가 되어있는 기사들의 성격들과 내용이 주제에 맞는 미리 검열을 하는 것을 가지고 이야기합니다.

음이온 모니터 뜻은? [내부링크]

음이온 모니터 뜻은? 음이온 모니터 뜻이란 모니터에 음이온 방출장치들을 추가를 해서 공기 정화화 향균기능등 음이온 효과를 얻도락 한 웰빙 상품이라고 합니다.

캐시 서버 뜻은? [내부링크]

캐시 서버 뜻은? 캐시 서버 뜻이란 관리를 하고 있는 데이터들의 복사분들을 축적을 해서 이용자들이 접속을 하고 있는 서버들간의 데이터들을 제공을 하는것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복사성 방출 뜻은? [내부링크]

복사성 방출 뜻은? 복사성 방출 뜻이란 복사가 진행이 되는 전파되지 않은 전자기적에너지 전자파의 발생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광전도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광전도효과 알아보기 광전도효과는 반도체에 빛을 조사를 하면 도전율이 증가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이것들을 광흡수로 인해서 가전자대가 전도대로 여기되면서 가전자 대에 정공이 생기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타조 알아보기 [내부링크]

타조 알아보기 타조는 오픈 소스기반으로 분산이 되는 동시에 컴퓨팅 플랫폼인 아파치와 하둡 기반의 분산 데이터와 웨어 하우스 프로젝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오피니언 마이닝 뜻은? [내부링크]

오피니언 마이닝 뜻은? 오피니언 마이닝은 웹사이트들이나 소셜 미디어에서 나타나져있는 여론들과 의견들을 분석을 하면서 유용한 정보들로 정보들을 재가공을 할수있는 기술을 가지고 얘기합니다.

쿼티 키보드 뜻은? [내부링크]

쿼티 키보드 뜻은? 쿼티 키보드는 영문 타자기들과 컴퓨터들의 키보드의 배열을 가지고 쿼티형의 키보드를 이야기를 합니다. 첫번째는 영문자 줄에 6개의 키가 왼쪽부터 배열 이라고 해서 쿼티라고 부르게 되었다..

웹로그 분석 알아보기 [내부링크]

웹로그 분석 알아보기 웹로그 분석은 홈페이지를 방문한 방문객들이 남긴 데이터를 토대로 웹들의운영및 방문한 행태에대한 정보들을 분석을 하는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캡처 뜻은? [내부링크]

캡처 뜻은? 캡처란 필요한 부분을 편집을하거나 저장을 하기 원해서 있던 자료들의 영상들이나 음성 그리고 이미지 정보중에 필요한것들ㅇ르 따로 떼내어 놓는 행위를 이야기를 합니다.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컴퓨터를 바꿔서 기본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는데 애를 먹었지만 다른분들을 시간낭비 안하시라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쇼핑이나 여러가지 작업을 하다보면 사이트나 여러가지 홈페이지에 배너들이..

바이어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바이어스에 대해서 바이어스에 대해서 트랜지스터들과 진공관에서 있는 전자소자들에 의한 소정의 동작점들을 주기 위한 전극에 일정한 직류전압에 전류들을 가하는 것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킬스위치란? [내부링크]

킬스위치란? 킬스위치는 분실한 정보들의 기기들을 가지고 연격으로 조작을해서 개인 데이터들을 삭제를 하고 이용들을 막는 일종의 자폭 기능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혼 안테나 뜻은? [내부링크]

혼 안테나 뜻은? 도파관의 단면들을 나팔모양으로 얿힌구조로써 도파관 속들을 전파를 하는 전자파를 가지고 서서히 넓히면서 개구면으로 인해서 외부공간으로 방사를 시키는 아테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고 합..

태스크란? [내부링크]

태스크란? 태스크는 전화교환을 하면서 처리등을 진행할때 상태들간의 전이를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스키밍에 대해서 [내부링크]

스키밍에 대해서 스키밍이란 카드 소지자들의 승인이 없이 카드상의 정보들을 가지고 전자적으로 복사를 해서 가는 부정행위라고 합니다.

위키미키 루시 나이 키 프로필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화제가 되는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에서의 막내 루시의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위키미키는 최근에 걸그룹 브랜드 평판 5위를 했다고 합니다. 데뷔한지 얼마 되지않았지만 정말 대단한거 같..

블록암호에 대해서 [내부링크]

블록암호에 대해서 블록암호한 암호문들을 만들기 위해서 암호의 키들과 알고리즘들이 데이턷르 사이에 블록단위로 적용이 되어있는 암호화 방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실행파일에 대해서 [내부링크]

실행파일에 대해서 실행파일이란 컴퓨터들의 프로그램 로더에 의해서 로딩이 되어진 작업을 거치치않고 곧바로 실행이 되는 실행 파일이라고 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대해서 기업들이 데이터를 수집을 하고 분석을 하면서 활용도가 효율적인 의사결정들을 하도록 하는 애플레키이션의 기술의 집합체라고 할수 있습니다.

논리게이트에 대해서 [내부링크]

논리게이트에 대해서 논리게이트란 디지털의 회로의 기본적인 요소와 구성요소를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바인딩이란? [내부링크]

바인딩이란? 바인딩이란 컴퓨터 프로그래밍에서 각종 값들을 확정을 시켜서 더이상 변경을 할수 없는 구속상태가 되는 것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마늘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의 꿈해몽은 마늘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마늘꿈의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는 한번 바로바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많은 수의 마늘과 파를 보게 된다면 재물운들이 증가하여서 사업자금들이..

캐싱이란? [내부링크]

캐싱이란? 캐싱이란 명령어들과 데이터들을 기억장치또는 캐시를 저장하는 디스크에 일시적으로 저장하는 것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이엘리야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 이엘리야가 화제가 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전에 드라마 쌈마이웨이에 나오면서 인지도를 알리신 이엘이야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엘리야는 90년생으로..

루트킷이란? [내부링크]

루트킷이란? 루트킷은 시스템 침입후에 침입 사실을 숨기고 차후의 침입을 위한 백도어,트로이 목마서치와 원격접근을 해서 관리자권한을 획득하고 불법 적인 해킹에 쓰이는 것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모음이라고..

정크메일에 대해서 [내부링크]

정크메일에 대해서 정크메일이란 pc나 통신 이용자들의 인터넷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불특정 다수인 사람들에게 일방적으로 전달이 되는 대량의 광고 이메일이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스팸메일이라고 합니다.

서지에 대해서 [내부링크]

서지에 대해서 서지에 대해서 전선과 전기회로를 따라가면서 전달을 하면서 짧은 시간에 급속히 올라가서 줄어드는 특성들을 지닌 전기적 전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엔디안의 뜻은? [내부링크]

엔디안의 뜻은? 단어를 구성하는 2진 바이트를 저장을 하는 바이트들의 순서들을 표현을 하는방법 빅 엔디안은 최상위의 비트로써 부호화하면서 저장이 된다고 합니다.

플래시에 대해서 [내부링크]

플래시에 대해서 벡터 도형의 처리 기반들의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전화면으로 비춰있는 내비게이션적인 인터페이스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모뎀을 통해서 전송이되는 반에일 리어싱 파일들의 단순한 상호작용들이..

보안 관제 서비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보안 관제 서비스에 대해서 보안 관제 서비스는 고객들의 정보기술로 자원을 시스템에 운영을 하는 전문적인 아웃소싱으로 각각의  침입에 대해서 중앙관리자 센터에 실시간으로 감시가 되고 분석을 하는 서비스..

다용도 입출력 포트에 대해서 [내부링크]

다용도 입출력 포트에 대해서 다용도 입출력 포트란 프로세스에서의 컨트롤을 하는 일반적인 목적으로 이용하는 준비된 입력과 출력을 하는 다양한 포트라고 할수있습니다. 소프트웨어들과 연동을 시키게 되면 전..

마크업에 대해서 [내부링크]

마크업에 대해서 마크업이란 문서처리를 하면서 문서로 추가되는 정보라고 합니다. 마크업의 정보들은 문서들의 논리정연한 구성들로 체제들이 같은 문서들의 포맷으로 지정한다고 합니다.

스풀이란? [내부링크]

스풀이란? 스풀이란 컴퓨터의 중앙처리장치를 가지고 주변에 있는데이터들을 주고 받을때 고속들의 보조장피를 사용하고 주변의 장치들을 처리를 기다리지 않고 프로그램들의 처리들을 계속적으로 실행하는 기술.

지그비란? [내부링크]

지그비란? 지그비란 지그비는 저속 저비용 저전력들의 무선망으로 인한 기술들이라고 얘기를 할 수 있습니다. 변조방식으로 인한 시퀀스확산 스펙트럼이라고 애기 할 수 있다.

논리 게이트에 대해서 [내부링크]

논리 게이트에 대해서 논리게이트란 디지털회로에서의 기본적인 구성요소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회로들이 처리를 하는 데이터들을 따라서 전압들이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종단 저항이란? [내부링크]

종단 저항이란? 종단저항은 전송계나 전송기기에서 다양한 설계기준을 가지고 그것들을 특정 저항값에 가까운 정도로 단말과 분단점들이 반사하는 현상들을 피하기위해서 중단 시키는 저항값으라고 보면됩니다.

디더링이란? [내부링크]

디더링이란? 디더링은 컴퓨터에 있는 그래픽스란 표시되는 장치와 인쇄기들의 해상도를 초과를 시키는 다양한 색의 화상들을 화려하게 나타나기 위해서 사용을 하는 기술이라고 얘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온주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나오는 배우 온주완님에 대해서 프로포을 알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온주완님은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매니아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온주완님의 본명은 송적식..

디지털 콘텐츠에 대해서 [내부링크]

디지털 콘텐츠에 대해서 디지털 콘텐츠란 디지털화가 된 방법으로 만들어지고 전해지고 소비가 되는 제품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자세하게는 지금 각광을 받고있는 각각의 영상들과 이미지 그리고 MP3에 대해서 나..

지터의 뜻은? [내부링크]

지터의 뜻은? 지터란 이상적인 기준안에서의 시간적인 변위를 이야기를 합니다. 신호들이 기준점과 얼마나 빠르게 늦게 나오는가는 표현을 해주는 값이라고 합니다.

셀룰러의 뜻은? [내부링크]

셀룰러의 뜻은? 셀을 구성을 가지고 있는 이동을 하는 동신망을 이야기를 한다고 볼수있다. 셀이란 하나하나의 넓은 서비스 지역들을 세포단위 형태로 분할을 해서 소형의 송신 전력기지국들을 설치하는 구역을 이..

워드의 뜻은? [내부링크]

워드의 뜻은? 워드라 함은 컴퓨터 내부에 취급이 되는 정보 단위들이면서 보통의 하나의 명령어들을 그리고 수치들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유틸리티란? [내부링크]

유틸리티란? 유틸리티에 대해서 유틸리티란 광범위한 것들을 사용을 하는 것들의 실용적인적들을 이야기한 다 그리고 프로그램에서의 다수적인 작업들이나 목적들에 대해서 적용들이 되는 편한 프로그램을 이야기..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몇부작 [내부링크]

최근에 방영이되고 있는 드라마중에 하나가 있는 데 꽃피어라 달순아 하는 드라마가 몇부작인지 알려드리고 그에 관한 정보들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바로바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드라마 꽃..

이태환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아버지가이상해 드라마에서 출연예정인 배우 이태환에 대해서 이여기를 하려고 합니다. 배우 이태환님은 95년생이면서 소속은 배우 그룹에 있는 그룹 서프라이즈 에 있다고 합니다. 서프라이즈는 배우 서강준씨도..

김민석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청춘시대2 드라마에 출연은 하고계신 배우 김민석씨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민석씨는 90년생으로 올해 28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생일은 1우러 24일이라고 하네요. 키는 175에 몸무게..

배타는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끔 가다가 보면 꿈에서 배를 타는 꿈을 꾸게되는데요. 다들 배를 타는 꿈에 대해서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배가 꿈에서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서 상황별 해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로바로 배타..

모바일 웹이란? [내부링크]

모바일 웹이란? 모바일 웹이란 이동을 할수있는 단말기에서 일반적으로 웹에 들어갈수있는 브라우징기술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단말기에서 유선 웹사이트에 들어갈수있는 기술들을 의미한다고 합..

DLP 프로젝터란? [내부링크]

DLP 프로젝터란? DLP 프로젝터는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프로젝션 디스플레이중하나이다. 반응속도가 굉장히 빠르고 색의 다양성이 좋으며 화면에 있는 균일하게 밝기를 유지를 할수있는것들이 장점이라고 볼수있다.

서버 가상화란? [내부링크]

서버 가상화란? 서버가상화란 하나의 플랫폼에서 서버가 가지고있는 사원들을 사용자들이 여러가지 도메인들이나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분할할수있는 기술이라고 이야기를 드릴수있습니다.

부팅의 뜻은? [내부링크]

부팅의 뜻은? 부팅이란 컴퓨터를 켰을때 컴퓨터를 작동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놓는것들을 의미한다. 보통의 경우는 소프트웨어가 읽어져서 컴퓨터가 켜지는것들을 의미를 한다고 볼수있다.

JPG에 대해서 [내부링크]

JPG에 대해서 JPG는 웹에서 기본적으로 표준으로 사용이되는 그래픽파일의 확장자라고 합니다. JPEG 압축방식을 사용을 하는 파일에 대한 확장자 명이라고 합니다.

고원희 몸매 나이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최강 배달꾼에서 출연을 하시는 배우 고원희씨의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우선 배우 고원희씨는 94년생 9월 12일생으로 2올해 24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70cm 이고 45키로 라고 합니다. 키가 엄청..

크리미널마인드 몇부작 다시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최초로 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크리미널 마인드는 미국드라마에서 스릴러 범죄 드라마로 많이 하는데요. 항상 관심이 있는 분야이기 때문에 한국 크리미널 마..

레거시에 대해서 [내부링크]

레거시에 대해서 레거시 란 과거에 개발이 되어서 지금 현대사회에서도 이용이 되고 낡은 하드나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이야기를 얘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스테가노그래피란? [내부링크]

스테가노그래피란? 스테가노그래피는 메시지가 전송이되고 있는 사실을 숨길수 있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개미꿈에 해몽에 대해서 [내부링크]

개미꿈에 해몽에 대해서 최근에 꿈을 꾸다보니 여러가지 꿈을 꾸게 되는거 같은데요. 오늘은 개미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개미가 나오는 꿈은 다양하게 해석이 되는데요. 우선 좋은 꿈부터..

코덱이란? [내부링크]

코덱이란? 코덱이란 음성 그리고 영상들의 다양한 신호들을 디지털의 신호로 바꿔주는 변환코더의 기능을 이야기 할 수가 있습니다.

파워서플라이란? [내부링크]

파워서플라이란? 파워서플라이는 컴퓨터에 불안정하지않게 전원을 안정적으로 지원을하는 전원공급장치라고 설명을 할 수가 있습니다.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 다시보기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리메이크 드라마를 진행을 했던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재방송 과 다시보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릴께요. 우선 간단하게 드라마 등장인물들을 소개하..

단일 칩 마이크로컴퓨터에 대해서 [내부링크]

단일 칩 마이크로컴퓨터에 대해서 단일 칩 마이크로컴퓨터는 4~16비트등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싸고 크기도 많이 작기때문에 티비나 전자레인지 가전제품에서 널리널리 쓰이는것같다.

DLL 파일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DLL 파일은 무엇인가? DLL파일은 os나 윈도우등 관련 운영체계에서 오리지날의 기능으로 기본적인 프로그램을 방법적으로 몇개의 자료로 나누어서 디스크에 정말 필요한 것들만 실행해서 사용하기 편하게 만든 파..

쿼드에이치디에 대해서 [내부링크]

쿼드에이치디에 대해서 쿼드에이치디란 해상동가 2560*1440 이상의 해상도에서의 픽셀을 지원을 해줄수있는 디지플레이 규격을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 기존의 HD보다 4배정도 풀에이치디에서는 2배정도 차이가 나..

키트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키트란 무엇인가? 키트는 저장이되는 장소가 출력이 되어서 현장에서 이동 할수있는 준비가 되는 모품목중의 부품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tvn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tvn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최근에 tvn에서 괜찮은 프로그램들이 너무 잘 제작이 되는거 같습니다. 예능도 예능이지만 드라마도 요즘에는 넘사벽인거같아요. 항상 재밋게 보고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핫한 드라마들..

아날로그의 뜻은? [내부링크]

아날로그의 뜻은? 아날로그란 여러가지의 뜻이 있다. 아날로그는 다양한 전기신호의 합성단어로 쓰이기도 한다. 그리고 디지털의 반대되는 개념이기도 한다. 그리고 아이티사전에서는 계속적으로 변화가 되는 물리..

인공지능의 뜻이란? [내부링크]

인공지능의 뜻이란? 사람의 뇌와 똑같이 컴퓨터가 스스로 판단 추론하면서 학습을 하고 전문적으로 작업을 해가면서 사람들의 지식활동을 진행하는 시스템이라고 이야기를 할수가 있다. 컴퓨터와같이 순서대로 진..

병목현상 뜻은? [내부링크]

병목현상 뜻은?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서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시스템이 전체 시스템에게 미치는 영향을이 많은것을 애기한다 중요프로그램이 사용하는 분포도가 높아서 성능이 감속되서 시스템이 멈춰버리는현상

뼈에 좋은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뼈에 좋은음식 알아보기 오늘의 건강소식은 뼈를 좋게해주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말린자두 프룬은 칼슘을 빠져나가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뼈에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역도 캄슘뿐만아니라..

대시보드의 뜻은? [내부링크]

대시보드의 뜻은? 대시보드란 웹은 한가지 화면에 여러 정보들을 중앙에 집중적으로 관리를 하면서 사용핳수있는 사용자의 인터페이스의 기능이라고 볼수있다. 다양한 종류의 웹기반 자료를 다시금 리메이크를 할..

아보카도의 효능은? [내부링크]

아보카도의 효능은? 아보카도의 효능은 처음으로 저탄수화물 과일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먹게된다면 단맛도 느껴지지도 않고 맛이 없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는 풍부한 영양이 있다고 합니다. 아보카도를 하나를..

모듈에 대해서 [내부링크]

모듈에 대해서 모듈은 예전에 알고있는 특성들을 가지고 있는 기능적인단위로써 부품을 집합시키는 것들을 모듈이라고 해석하고 얘기한다.

돈줍는 꿈해몽 [내부링크]

돈줍는 꿈해몽 가끔 꿈에서만 이루어 지는 돈 줍는 꿈에 대해서 해몽을 상황 별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꿈안에서 돈을 줍는 거는 긍정적인 반응이라고 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 이번에는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을 꾸셨을 때 해몽이 이떻게 바뀌고 얘기되는지 얘기를 드리겠습니다. 살다보면 누구나 한번쯤은 그냥 꾸게되는 꿈인거 같습니다. 꿈에서의 싸움..

보이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보이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요즘 보이차에 대해서 효능이 과학적으로 인정이 되면서 보이차의 인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보이차는 지방을 분해하기때문에 효과적이고 다이어트에 굉장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마키베리효능의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마키베리효능의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포스팅은 마키베리효능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세계 10대 푸드중 하나로 건강유지에 꼭 필요한 성분이 26가지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노화의 주범으로 알려진 활성산고..

최강배달꾼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최강배달꾼 몇부작 등장인물 이달 4일에 K방송국에서 드라마가 새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드라마 이름은 최강 배달꾼이라고 하는데요. 제목부터 독특한 드라마이구나 신기하기만한데요. 최근에 드라마들이 새로 시..

크리미널 마인드 이준기 등장인물 [내부링크]

크리미널 마인드 이준기 등장인물 최근에 Tvn에서 수목 드라마가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드라마는 크리미널 마인드 한국판이라고 합니다. 미국 드라마를 최초 처음으로 리메이트한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구해줘 옥택연 드라마 재밋을꺼같네요 [내부링크]

구해줘 옥택연 드라마 재밋을꺼같네요 OCN의 드라마 듀얼의 다음 드라마는 구해줘라는 드라마가 오는 5일에 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웹툰의 원작으로 베이스를 깔고 들어가서 재구성된 드라마라고..

4차 산업혁명에 대해서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에 대해서 4차산업 혁명에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인공지능과 인터넷과 빅데이터와 모바일을 기반으로한 정보기술들이 경제사회 전체에 들어가서 혁신을 일이키는 미래의 산업혁명을 이야기합..

마이에스큐엘 의미는? [내부링크]

마이에스큐엘 의미는? 마이에스큐엘은 표준데이터 베이스가 쓰는 질의 언어를 구상하고 사용되는 공개소스와의 광리시슴템이라고 보면 된다.엄청나게 빠르면서 유연도 하면서 매우 간편하기 때문이다. 여러가지를..

이름없는여자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이름없는여자 몇부작 등장인물 최근에 이름없는여자 드라마 보고 계신분이 계신가요? 우선 저는 매일매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챙겨보고 있는데요. 시간이 조금 이른 저녁에 방송이 시작하다보니 조금만 일이 늦..

마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마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 포스팅은 마의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는 피로가 쌓였을때 마를 갈아서 생즙으로 마시면 좋지만 이럴때 달걀과 같이 섭취를 하시면 몸에 더 좋다고 합..

말이 소리내서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말이 소리내서 우는꿈 해몽 꿈에서 말이 소리내서 우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을 방해할 사람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사람을 찾아서 해결하는게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눈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눈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눈이 빛나는 꿈이나 빛나는 하얀눈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엄청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가지고 있는 주식들이 엄청나게 올라간다고 합니다.

자전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전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전거 경기를 보는 꿈을 꾸신다면 좋은 소식과 희소식을 듣는다거나 결혼식에 참여하는 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돈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돈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조산에게 돈받는 꿈을 꾸신다면 집안에서 재물복들이 생겨서 많은 돈들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진다고 합니다.

행동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행동에 대한 꿈을 지인이 물어봤었는데요 저도 행동꿈에 대해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꿈에서 어떤 행동을 하는지에 따라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높은곳에서 떨어졌다면 지금 현재 자신이 있..

원진아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배우 이준호님과 같이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사이  여자 주연배우로 파격적으로 캐스팅이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배우 송중기님과 광고를 같이찍는 여자모델로 화제를 받는 신인배우였..

IP 카메라에 대해서 [내부링크]

IP 카메라에 대해서 IP카메라란 유무선 들의 인터넷에 대해서 연결이되서 사용하는 카메라들에 대한 것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카메라라고 합니다 IP카메라는 외부에서 집안에 있는 상황을 가지고 스마트폰으로 점검..